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 컨설팅 - 에드워드 박사 (에드워드 박사와 명기의 비교)

에드워드 박사 (에드워드 박사와 명기의 비교)

오늘 편집장은 에드워드 박사의 지식을 여러분과 공유하고, 에드워드 박사와 명기의 눈가리개 등을 비교 분석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당신이 알고 싶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면 이 사이트에 주목해 주세요.

에드워드 박사에 대한 코멘트

영화나 드라마 한 편을 보고 돌이켜보면 구체적인 느낌과 깨우침이 있는 문장. 다음은 에드워드 박사에 대한 나의 평론입니다. 당신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에드워드 박사의 생각:

호기심과 흥분으로, 나는 이 1 10 분의 심리적 미스터리 영화를 감상했다. 에드워드 박사' 는 흑백영화지만 히치콕의 미스터리 촬영 수법을 통해 일련의 심금을 울리는 줄거리가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성격은 영화 속 정신과 의사의 묘사로 더욱 전해져 심오하다고 할 수 있다. 극중 주인공 피터슨 박사와 에드워드 박사의 이미지가 사람의 마음을 파고들어 관객들이 무의식적으로 심리상담과 심리연구에 흥미를 가지게 했다.

영화는 주로 심리학의 범죄 복합체에 대해 다루고 있으며, 어린 시절의 그림자가 있는 심리학자의 범죄 복합체로 전편을 관통하고, 전문적인 심리상담 지식과 응용, 꿈의 해석과 해독에 관한 정보를 담고 있다. 모든 것이 심리적이다. 이는 의심할 여지 없이 우리 같은 심리상담을 배우는 학생들이 심리학에 더 흥미를 가지게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에드워드 박사' 의 그 예쁜 여의사는 나를 감동시켰고, 다른 것은 아니고, 단지 그녀의 직업윤리만을 위해서였다. 살인 용의자에 대응하기 위해서, 그녀는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의사로서의 의무를 실천할 필요가 전혀 없다. 그녀는 자신의 의견을 제시하여 경찰에게 질문을 하게 했다. 그녀는 이미 의사로서의 일을 끝냈고, 그녀는 어떠한 혐의도 받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심리학자의 직관과 책임감으로 그녀는 결국 수수께끼를 풀었다.

영화 속의 사례를 보다. 사칭하는 에드워드 박사는 하룻밤 사이에' 에드워드' 라는 이름으로 사람들 앞에 나타나 그 사람의 어린 시절로 거슬러 올라갔다. 프로이트가 말했듯이, 인간의 행동은 아이들의 초기 경험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 이 사람은 어릴 때 팔걸이에서 미끄러져 내려와 팔걸이의 아래쪽에 앉아 있는 동생을 울타리 끝에 부딪쳐 참사를 일으켰다. 이 악몽 같은 경험은 줄곧 이 연약한 마음을 맴돌고 있다. 20 년 후 어느 날, 그와 에드워드 박사는 스키를 타러 갔다. 에드워드 박사가 실수로 절벽에서 떨어졌을 때, 어린 시절의 그림자 기억은 백설과 스키 도로와 일치해 그의 범죄 정서와 사기꾼의 속죄로 이어졌다. 동시에, 백도와 트랙 패턴도 그가 두려워하는 자극이 되어 그의 비정상적인 행동을 감지하는 열쇠가 되었다.

영화에서 피터슨 박사가 처리한 환자는 사실 그가 사랑하는 사람으로 이성과 감성, 전문성과 생활의 강한 갈등 속에서 발버둥치고 있다. 여기서 그녀의 전문정신과 인도주의적 내포가 두드러진다. 저는 이것도 전문 심리상담사나 전문 심리분석가가 갖추어야 할 좋은 자질이라고 믿습니다.

게다가, 영화의 꿈에 대한 해석과 재구성은 더욱 놀랍다. 당사자의 이상한 꿈의 모든 물체, 모든 장식, 모든 사람, 모든 동작, 모든 대화는 특정한 의미를 가진 것 같다. 프로이트는 꿈이 상징이라고 말했다. 그렇다면 모든 기호는 무시할 수 없는 디테일이며 해독, 재편성, 통합의 관건이다. 프로이트 이론의 영향을 받아 극중 피터슨 박사는 꼼꼼히 따져보고 하나하나 분석해 결국 배후의 진범을 찾아내 그녀의 연인의 결백을 되찾았다.

요약하자면, 이 영화는 심리학과 서스펜스를 결합해 심리학의 신비로운 베일을 벗기고 심리학을 전문적인 높이로 끌어올렸다. 나는 우리가 이 영화에서 심리학 교과서에 기재되지 않은 지식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것은 우리의 기존 지식을 공고히 하고, 우리가 자세히 생각하고 질문하도록 고무시킬 것이다. 그래서 이 영화는 심리학을 사랑하고 심리학을 연구하는 데 관심이 있는 모든 사람에게 추천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함께 심리세계의 신비를 탐구해야 한다.

에드워드 박사의 생각:

이 영화는 정신 분석에 관한 아슬아슬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야기의 주인공 존 베란트 (John Beirante) 는 어릴 때 지붕에서 떨어지는 것에 주의하지 않아 정신질환으로 형의 손에 죽었다. 게다가 그는 에드워드 박사의 스키 사고와 그의 형이 의외로 사망하는 장면을 목격하여 그의 정신 질환을 더욱 심각하게 만들었다. 그는 과거를 잊었다. 그는 자신이 에드워드 의사인 줄 알고 정신병원에 가서 원장으로 일했는데, 이 정신병원의 원래 원장은 마침 에드워드 의사를 살해한 진범이었다! 이야기가 발전함에 따라 존 베란트의 기억은 점차 회복되었지만, 그는 자신이 에드워드 의사를 죽였다고 생각했다. 영화 속 여주인공인 피터슨은 줄곧 존 베란트가 무고하다고 믿었기 때문에, 그녀는 정신분석 방법으로 점차 존 베란트를 안내하여 사건 현장을 회상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존 베란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피터슨과 그는 존을 악몽에서 완전히 벗어나게 하기 위해 스키장에 왔다. 존은 결정적인 순간에 마침내 자신의 어린 시절을 회상하고, 자신의 범죄 정서에서 벗어나 에드워드의 사고를 떠올렸다. 경찰은 존이 가져온 단서에 근거하여 에드워드 박사의 시체를 찾았지만, 그들은 시체에서 총알을 찾았다. 존은 여전히 살인 혐의에서 벗어날 수 없다. 피터슨은 존을 위해 다방면으로 뛰어다녔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병원으로 돌아갔다. 모치슨 박사는 입이 새서 피터슨을 꿈에서 깨어나게 하고 존의 꿈과 연결시켰다고 말했다. 이야기 전체가 마침내 결론을 내렸다. 결국 모치슨의 음모가 폭로되어 그는 총을 쏘아 자살했다.

영화 속 존 베란트는 어린 시절의 그림자 때문에 정신적인 문제가 생기기 시작했다. 인간의 어린 시절의 기억이 가장 깊다. 어렸을 때 일어난 일을 기억할 수 없다고 생각하더라도, 그것은 여전히 ​​당신의 잠재 의식에 존재합니다. 외적인 것이 너를 자극한다. 비슷한 장면을 만나면 이미 머릿속에 있는 기억을 자극할 수 있고, 이미 잊었다고 생각하는 것들을 떠올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존 베란트가 형의 사망 장면을 기억하지 못하는 것처럼, 에드워드 박사의 사망 장면에 자극을 받았을 때, 그는 기억 속에 묻혀있는 이 기억을 떠올렸다. 예를 들어, 존 베란트는 흰색과 줄무늬를 볼 때 무의식적으로 긴장하거나 실신하거나 범죄를 저지르는데, 이는 그가 어릴 때 동생의 무의식적 사망으로 인해 사망한 것과 관련이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그의 마음속에서, 그는 자신이 반드시 살인자라고 생각하고 자신을 비난했다. 에드워드 박사가 죽은 후, 정신 방어 메커니즘의 작용으로, 그는 본능적으로 자신을 에드워드 의사로 상상하여 자신이 살인자라는 잘못된 생각을 감추었다. 이 모든 것은 어린 시절 형의 죽음에 대한 복합체에서 비롯된 것이다. 그곳에서 평행선은 문 앞의 좌우 미끄럼대를 상징한다. 이 슬라이더는 넘어져 죽는 것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줄무늬를 보면 초조해 한다. 또한 존 베란트의 꿈에서 2 1 클럽, 달리의 큰 눈 장식, 복면 클럽 주인, 지붕과 바퀴를 포함해 범죄 현장과 범인의 신분을 암시했다. 피터슨은 결국 이 꿈에서 살인자를 찾았고, 존 베란트가 자신의 결백을 되찾도록 도왔다. 속담에도 있듯이:

나는 매일 일을 생각하고 밤에도 꿈을 꾼다. 그래서 꿈은 사실 사람의 마음속 깊은 생각을 진정으로 반영하는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에드워드 박사의 생각:

이날 어린이 심리 수업에서 장 선생님은 우리에게' 에드워드 박사' 라는 영화를 상영해 주었는데, 이것은 정신 분석에 관한 아슬아슬한 이야기이다.

이 이야기는 정신병원에서 발생했다. 늙은 원장인 머치슨 박사는 마지막 자살한 의사가 곧 은퇴할 것이다. 새 원장인 에드워드 박사는 즉각 이직을 하고 여주인공의 젊고 예쁜 여의사에게 첫눈에 반했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여의사는 에드워드가 사기꾼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그는 정신병자였습니다. 기억상실증으로, 그는 자신이 누구인지도 이해하지 못했고, 심지어 자신이 에드워드 박사를 살해한 살인자라고 인정하기까지 했다. 에드워드를 위조한 후 그는 병원에서 도망쳐 존 브라운의 가명으로 뉴욕의 제국 호텔에 묵었다. 여주인공은 브라운을 찾아 경찰을 피해 여주인공의 선생님 브루노프 교수의 집에 숨었다. 브라운의 병이 심야에 재발했을 때 브루노프는 그에게 진정제가 들어간 우유를 마시라고 했다. 나중에 주인공의 꿈을 분석해 그의 범죄 정서를 풀었다. 원래 그는 어릴 때 놀다가 실수로 동생을 다치게 해서 동생에게 미안했다. 또한, 에드워드 박사가 스키를 타고 산비탈을 미끄러져 내려왔을 때, 그는 항상 자신이 에드워드 의사를 죽였다고 착각했고, 여주인공은 노원장과 브라운의 꿈에서 진짜 살인자가 노원장 머치슨 박사라는 것을 분석했다.

영화 속 존 베란트는 어린 시절의 그림자 때문에 정신적인 문제가 생기기 시작했다. 인간의 어린 시절의 기억이 가장 깊다. 어렸을 때 일어난 일을 기억하지 못한다고 생각하더라도, 그것은 여전히 ​​당신의 잠재 의식에 존재합니다. 외부 자극이 있다. 비슷한 장면을 만나면 머릿속의 그 기억을 자극할 수 있다. 이미 잊었다고 생각하는 것들을 떠올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존 베란트가 형의 사망 장면을 기억하지 못하는 것처럼, 에드워드 박사의 사망 장면에 자극을 받았을 때, 그는 기억 속에 묻혀있는 이 기억을 떠올렸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예를 들어, 존 베란트는 흰색과 줄무늬를 볼 때 무의식적으로 긴장하거나 실신하거나 범죄를 저지르는데, 이는 그가 어릴 때 동생의 무의식적 사망으로 인해 사망한 것과 관련이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그의 마음속에서, 그는 자신이 반드시 살인자라고 생각하고 자신을 비난했다. 에드워드 박사가 죽은 후, 정신 방어 메커니즘의 작용으로, 그는 본능적으로 자신을 에드워드 의사로 상상하여 자신이 살인자라는 잘못된 생각을 감추었다. 이 모든 것은 어린 시절 형의 죽음에 대한 복합체에서 비롯된 것이다. 그곳에서 평행선은 문 앞의 좌우 미끄럼대를 상징한다. 이 슬라이더는 넘어져 죽는 것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줄무늬를 보면 초조해 한다. 또한 존 베란트의 꿈에서 2 1 클럽, 달리의 큰 눈 장식, 복면 클럽 주인, 지붕과 바퀴를 포함해 범죄 현장과 범인의 신분을 암시했다. 피터슨은 결국 이 꿈에서 살인자를 찾았고, 존 베란트가 자신의 결백을 되찾도록 도왔다. 속담에도 있듯이

나는 매일 일을 생각하고 밤에도 꿈을 꾼다. 그래서 꿈은 사실 사람의 마음속 깊은 생각을 진정으로 반영하는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영화 전체에서 심리 상담은 시종 중요한 역할을 한다. 영화에는 피터슨 박사와 남자 주인공의 회진 장면과 꿈의 기록과 해석이 많이 있다. 심리상담 방면에서 첫 번째 원칙은 심혈을 기울여 부정적으로 대하는 것이다. 영화에서 피터슨 박사가 처리한 환자는 사실 그가 사랑하는 남자로, 이성과 감성, 전문성과 생활의 강한 갈등 속에서 발버둥치며 그녀의 전문성과 인도주의적 의미를 부각시켰다. 저는 이것도 전문 심리상담사나 전문 심리분석가가 갖추어야 할 좋은 자질이라고 믿습니다.

이 영화는 심리학과 서스펜스를 결합해 심리학의 베일을 벗기고 심리학을 전공 수준으로 끌어올렸다. 나는 우리가 이 영화에서 심리학 교과서에 기록되어 있지 않은 지식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것은 우리가 이미 가지고 있는 지식을 공고히 하고, 우리가 열심히 생각하고 질문하고, 함께 심리세계의 신비를 탐구하도록 고무시킬 것이다. 적어도 영화에서 나는 심리치료가 사랑, 인내, 풍부한 전문 지식, 예리한 통찰력과 같은 많은 심리치료사를 필요로 하는 일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줄거리를 감상하면서 우리는 선의를 보여줄 수는 있지만 주변 사람들에게 해를 끼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는 감성적인 인식을 얻었다. 착한 사람이 반드시 그의 마음속에서 가장 건강한 사람은 아니다. 이런 선량함은 아마도 너의 이상 자아의 일부일 것이다. 그는 진짜가 아니다. 진정한 우수를 원한다면, 먼저 자신을 완전한 나로 만들어야 한다. 이것은 나에게 선과 악이 있다. 우리가 냉정하게 이런 일들을 처리할 수 있어야 진정으로 우수할 수 있다.

또 다른 결말: 그래서 이 영화는 심리학을 사랑하고 심리학을 연구하는 데 관심이 있는 모든 사람에게 추천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에드워드 박사의 생각:

명의인 에드워드를 만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멋지다! 영화는' 범죄 정서' 가 있는 정신병 환자의 이야기를 다룬다. 이야기는 유명한 심리분석가인 에드워드의 실종으로 이어졌고, 가짜 에드워드, 남자 주인공 존, 범죄 정서가 있는 정신병 환자로 이어졌다. 이야기의 여주인공-젊은 여성정신분석학자 피터슨과 그녀의 멘토는 환자의 꿈에서 에드워드의 사망원인을 분석하는 데 성공하고, 살인자를 찾아내 존을 회복시키고 살인 혐의에서 벗어났다. 전체 이야기는 프로이트의 정신분석학을 관통했다.

이야기는 한 심리 클리닉에서 발생했다. 노감독 모칭슨은 은퇴를 앞두고 젊고 멋진 에드워드가 대신한다. 젊은 주임이 예정대로 도착하여 진료소 의사들 사이에서 한바탕 흥분을 불러일으켰다. 좌석에서 피터슨은 그와 열정적으로 이야기를 나누었다. 더 명확하게 하기 위해 그녀는 포크로 흰색 식탁보에 곡선을 그려 비유로 삼았다. 생각지도 못했지만 젊은 감독의 초조함을 불러일으켰다. 나중에 밤이 되자 범죄 정서가 있는 한 환자가 자살했다. 구급 과정에서 모두의 마음 속에 있는 그 신성한 젊은 감독은 다시 한 번 초조해 감정이 통제력을 잃고 쓰러졌다. 마지막으로, 그의 신분은 의심스럽다. 이후 에드워드 박사의 여비서가 상방하여 신분을 드러내고 살인자로 의심되었다.

영화에서 볼 수 있듯이, 환자, 즉 남자 주인공은 하얀 곡선 때문에 자주 초조하고 자주 기절합니다. 도주하는 과정에서 대부분 억압과 거부로 여의사와 치료를 피한다. 이것은 프로이트 정신 분석에서 범죄 정서의 공통된 증상이다: 불안, 우울증, 공황.

불안은 많은 정신분석 이론가의 작품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불안의 정의는 많지만, 대부분의 연구자들은 시작은 불쾌한 복잡한 경험이라고 생각한다. 사람은 불안을 겪을 때 걱정, 공황, 두려움, 두려움을 느낀다. 소위 억압-정신 분석의 이론적 구조의 초석. 비난의 초기 표현으로 도피와 비난 사이에 있다. 억압의 본질은 의식에서 무언가를 제거하고 필요한 거리를 유지하는 것이다. 심리조직이 이 단계에 이르기 전에 본능적 충동을 피하는 임무는 본능의 가능한 변화에 의해 부담된다. 예를 들면: 반대쪽으로 이동하거나 자신을 잘못 해석하십시오.

이것이 바로 존이 자신을 에드워드로 착각하고 그를 모방한 곳이다. 폭로된 후, 그는 공황과 기억상실증이 생겼다. 정신분석에서도 본능이 억압 속에서 의식의 영향을 잃고 어둠 속에서 만연해 극단적인 방식으로 표현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신경질적으로 변해 신경증 환자에게 제시될 때, 그들은 환자에게 이상하고 위험한 잠재력을 보여줌으로써 환자를 놀라게 한다. 이런 본능적 착각은 착각을 억누르는 발전과 좌절 만족의 억제에서 비롯된다.

그래서 영화에서 볼 수 있듯이, 환자 존은 여러 차례 이렇게 주장했습니다. "나는 그를 죽였고, 나는 에드워드를 죽였다." 극도의 공황 상태에서 그는 살인 혐의를 받고 경찰을 극도로 무서워했다. 추격을 피하다.

마지막으로 여박사와 그녀의 선생님은 그녀를 자유롭게 연상시키고, 분석하고, 결국 꿈에서 문제를 분석하고, 살인자를 찾아내는 데 성공했다.

석몽에 대해 말하자면, 이것은 예로부터 사람들이 모두 관심을 가지고 있는 화제이다. 프로이트 정신 분석의 큰 포인트이기도 합니다. 프로이트의 견해에 따르면: 꿈의 데이터는 무심코 이해하는 단서를 가져왔다. 인간의 무의식적인 경험입니다. 그는 환자의 꿈을 무의식적인 갈등과 욕망을 이해하려고 노력하는 것으로 해석했다. 현재 많은 심리치료사들이 석몽을 치료법 중 하나로 삼고 있다.

이야기 속의 여의사와 그녀의 선생님은 존의 꿈에 대한 분석을 통해 존이 어린 시절 스키를 타다가 실수로 형을 부딪쳐 의외로 숨지고 오랫동안 깊은 자책 속에 있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바로 이런 장기적 불안, 어린 시절의 트라우마, 군대에서의 비행기 추락 자극으로 존이 정신질환의' 범죄 정서' 를 일으켰다.

이것은 프로이트의 아동 경험주의, 즉 한 사람의 어린 시절의 경험이 그의 성장과 경험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을 생각나게 한다.

영화에는' 아무리 좋은 여심리학자, 일단 감정이 생기면 그녀 자신도 환자다' 라는 명대사가 있다. " 여의사는 치료 과정에서 우수한 심리상담사의 실질을 밝히고, 환자를 진심으로 신뢰하며, 환자를 온화하고 참을성 있게 대하는 간헐적인 연상을 드러낸다. 그녀는 심리 치료 과정에서 사랑이 환자를 빨리 회복시킬 수 있다고 굳게 믿었기 때문이다. 바로 이 점이 당시 심리학자들에 의해' 암' 으로 여겨졌던 이 환자가 신속히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 물론 이것은 영화일 뿐이니 실제 영화 시장의 수요에 따라 사야 한다. 현실적인 심리상담에서 환자의 공감은 금기이다. 이것은 표준 심리 상담사의 요구에 부합되지 않는다.

이 영화에서 우리는 자격을 갖춘 심리상담사가 기교뿐만 아니라 인내심도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치료 과정에서 그는 환자를 존중하고 성실하게 대하며 그들을 비밀로 해야 한다. 이 영화를 보고 나니, 나는 많은 것을 얻었다!

에드워드 박사의 생각:

에드워드 박사' 는 1944 년 흑백필름으로 촬영됐지만 히치콕의 미스터리 촬영 수법과 일련의 심금을 울리는 줄거리가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에드워드 박사는 유망한 젊은 정신과 의사이다. 그는 그린 마나스 정신병원의 새 원장으로 선출되어 은퇴한 머치슨 의사를 대신했다. 젊고 아름다운 콘스탄스는 이 병원의 우수한 의사이다. 그녀는 사람을 따뜻하고 우호적으로 대하여 병원 동료와 환자에게 깊은 사랑을 받았다.

잘생긴 에드워드 박사가 병원 식당에서 나왔을 때 콘스탄스는 그의 매력적인 매력에 끌렸다. 그들은 식탁에서 즐겁게 이야기를 나누었고, 콘스탄스는 책에서 에드워드 박사의 견해, 즉 야외 활동이 정신 회복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고 인용했다. 그녀는 흥분해서 에드워드에게 양로원 근처의 수영장을 소개하고 포크로 식탁보에 구부러진 레인을 그렸다. 에드워드는 그녀의 행동에 대해 매우 불안하여 얼굴 신경이 실룩거렸다. 그는 이런 것들이 지루해 보인다고 말했다.

콘스탄스는 에드워드의 비정상적인 반응에 감동을 받아 의아해했다. 에드워드 박사도 콘스탄스에 미련을 두고 있다. 그는 콘스탄스에게 오후에 산책을 나가라고 요청했다. 그들은 서로를 알고 곧 사랑에 빠졌다. 저녁에는 콘스탄스가 자신의 감정을 통제할 수 없었다. 그녀는 핑계를 찾아 에드워드의 방으로 들어갔다. 두 사람은 열렬히 포옹했다. 갑자기 에드워드는 콘스탄스 잠옷에 줄무늬 패턴을 보았다. 그는 놀라서 애인을 밀어내며 무언가를 강하게 피하고 있는 것 같았다.

병원의 수술실에서 에드워드 박사의 정신은 다시 한 번 외부 사물에 자극을 받아 수술대 옆에 쓰러졌다. 콘스탄스는 에드워드의 비정상적인 행동에 대해 매우 경계했다. 그녀는 에드워드 박사의 책에 적힌 서명과 그가 쓴 쪽지의 필적을 자세히 대조해 보았는데, 그 두 가지가 다르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즉, 눈앞에 있는 에드워드가 사기꾼이라면 그는 누구일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에드워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에드워드는 결국 콘스탄스에게 진실을 밝혀냈는데, 이것은 그녀를 깜짝 놀라게 했다. 원래 진정한 에드워드 박사는 이미 그에게 죽임을 당했지만, 과거에 대한 기억을 잃었기 때문에 그의 정체를 알 수 없었다. 콘스탄스는 의사의 직감으로 눈앞의 에드워드가 살인자가 아니라 환각 속에서 자신을 살인자로 여겼다고 인정했다. 에드워드는 콘스탄스가 그를 걱정하게 하고 싶지 않아 곤경에 빠졌다. 그는 혼자 양로원을 떠나 뉴욕 제국 호텔에 잠시 머물렀다.

콘스탄스가 에드워드가 남긴 쪽지를 보았을 때, 그녀는 즉시 제국 호텔로 달려가 그녀의 애인을 찾았다. 그녀는 에드워드가 호텔에 등록한 이름이 존 브라운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브라운은 그녀의 성실함과 선량함에 매우 흥분했다. 그들은 서로 껴안고 다시는 헤어지지 않겠다고 맹세했다. 콘스탄스는 사랑하는 사람이 잃어버린 기억을 되찾도록 도우려고 노력했지만, 여러 차례의 노력 끝에 아무런 결과도 얻지 못했다. 그들이 함께한 소식은 언론에 공개되었고, 그들은 콘스탄스의 선생님 브루노프 박사의 집에 가야만 했다. 콘스탄스는 그곳에 도착하자마자 그녀의' 새 남편' 존 브라운을 선생님께 소개했다. 그러나 이 경험 많은 의사는 브라운의 눈에서 그의 정신병 경향을 보았다. 한밤중에 그는 혼자 책상 앞에 앉아 책을 읽었다. 역시 그는 브라운이 손에 면도칼을 들고 아래층으로 내려가는 것을 보았다. 브루노프는 그에게 진정제가 들어간 우유 한 잔을 주어 이 위험한 상황을 교묘하게 해결했다. 콘스탄스는 선생님에게 브라운을 치료하라고 요구했다. 그들은 함께 브라운의 꿈을 분석해 보니 엔젤 밸리에 스키 장면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콘스탄스와 브라운은 브라운의 기억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천사 밸리에 왔다. 브라운은 자신이 에드워드 의사를 죽였다는 사실을 항상 두려워했는데, 그의 마음속 깊은 곳에 무서운 어린 시절 이야기가 묻혀 있었기 때문이다. 그는 한 번의 사고로 한 손을 잃은 것을 회상했고, 그 사고는 그의 형의 죽음을 초래했다. 콘스탄스는 에드워드 사건과 연계해 한 가지 답을 얻었다. 에드워드 박사와 브라운이 함께 계곡에서 스키를 타다가 갑자기 에드워드가 눈앞의 활주로에서 벗어나 심연으로 떨어졌다. 그래서 브라운은 그가 에드워드 박사를 죽였다고 인정했다. 현지 경찰은 곧 사고 현장 근처에서 에드워드 박사의 시신을 발견했는데, 법의학의 검사를 거쳐 그는 총살당했다. 이에 경찰은 중대한 혐의가 있는 브라운을 즉각 체포했다.

브라운이 체포된 후 콘스탄스는 양로원으로 돌아왔다. 비록 그녀는 브라운이 무고하다고 굳게 믿었지만, 진정한 살인범은 여전히 처벌을 받지 않고 있다. 콘스탄스와 이야기를 나누면서 머치슨 박사는 우연히 에드워드 박사와 왕래를 했다고 밝혔다. 콘스탄스는 갑자기 무언가를 깨달았다. 그녀는 돌아가서 브라운의 이상한 꿈을 자세히 분석해 보니 머치슨이 살인 혐의를 받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그녀는 머치슨 박사의 사무실에 와서 브라운의 병례를 직접 분석하여 머치슨의 반응을 관찰했다. 그녀가 브라운의 꿈에 나타난 그 손에 바퀴를 든 남자에 대해 이야기할 때, 그녀는 즉시 이것이 손 X 의 상징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이때 머치슨이 흉기, 리볼버 X 총을 꺼내 콘스탄스를 겨누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머치슨은 그녀의 정신분석 잠재력을 높이 평가했지만, 유감스럽게도 그녀는 어리석은 여자여서 살인자에게 이 모든 것을 말해서는 안 된다고 지적했다. 살인자에게는 한 사람을 죽이는 것과 두 사람을 죽이는 것 사이에는 차이가 없기 때문에 처벌은 같다. 콘스탄스는 총구를 다룰 때 매우 냉정하다. 그녀는 머치슨에게 증거가 부족하여 경찰이 첫 번째 범죄에 대해 법적 제재를 가하지 못할 수도 있으며 계속 일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만약 그가 다시 어리석게 살인을 한다면, 두 죄를 병행하면 반드시 법률의 엄중한 처벌을 받게 될 것이다. 머치슨은 이곳이 모순으로 가득 차 있다는 소식을 듣고 결국 총구를 돌려 자살했다.

에드워드 박사의 생각:

에드워드 박사는 한 여의사가 한 노병이 강박증에서 벗어나도록 도와준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 병사는 자신이 에드워드 박사라고 생각하기 시작했다. 게다가, 그의 생활 속의 일부 현상들은 그를 극도로 불편하게 하고, 심할 때 그를 폭력적으로 만들 수 있다. 선생님의 도움으로 여의사는 잠에서 일어난 일들과 이런 자극에 따라 평소 기억하고 싶지 않은 무의식에 억눌린 그 일을 찾아줬다. 젊었을 때 실수로 자신의 형을 죽였던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나중에 에드워드 박사와 함께 스키를 타다가 에드워드 박사가 불행히도 살해되었다. 에드워드 박사의 죽음은 그를 자극하여 어린 시절의 이 일을 생각나게 하여 그가 에드워드 의사를 죽였다고 착각하게 했다. 그는 범죄에서 벗어나기 위해 자신이 에드워드 박사라고 생각하도록 강요했다.

이것은 심리학에 관한 영화로, 프로이트의 석몽원리에 기반을 두고 있다. 나는 영화 속의 일부 꿈에 대해 회의적인 태도를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너무 기괴한 것 같다. 그러나 꿈은 결국 꿈이다. 아마도 영화감독이 관객을 끌어들이기 위해 일부러 디자인한 것 같다. 실생활에서도 우리는 꿈을 꾼다. 나는 이전에도 꿈이 외부의 요인으로 인한 것이라고 의심했지만 프로이트의 정신과를 보고 천천히 원래의 생각을 바꿔 그의 원리와 방법으로 꿈을 분석하려고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킹 제임스,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킹 제임스, 희망명언) 며칠 전, 나의 룸메이트 중 한 명이 이상한 꿈을 꾸었다. 그는 그가 좋아하는 소녀 샤오홍과 샤오홍의 좋은 친구 샤오연이가 우리 기숙사에 오는 꿈을 꾸었다. 이때 룸메이트 한 명이 밥을 먹고, 한 명은 책을 읽고, 한 명은 자고, 샤오홍은 잠든 사람을 보고 있었다. 그가 이야기를 끝낸 후, 나는 즉시 이 꿈을 꾸는 이유를 이해했다. 꿈을 꾸기 전날 그는 침대에 누워 있는 룸메이트와 샤오홍을 만났다. 그의 말에 따르면, 샤오홍이 룸메이트를 한 번 본 적이 있는데, 아마도 꿈의 원인일 것이다. 샤오홍' 과' 샤오후안' 이 함께 모이면 여자가 수줍어하는 것 같아서 혼자 남자 기숙사에 와야 하는데, 그녀가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요. 우리 기숙사에는 여섯 명이 있는데, 그는 단지 네 개만 꿈꿨는데, 이것도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 다른 두 개의' 작은 빨강' 이 서로 알지 못하기 때문이다. 왜 우리 기숙사에 오는지 이해가 안 돼요.

누구나 기억하고 싶지 않은 일이 있는데, 나도 예외는 아니다. 사실, 이런 일들은 대수롭지 않을 것이다. 마치 내가 어렸을 때의 놀이 친구를 떠올렸던 것처럼, 그는 백혈병으로 죽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리고 매번 나는 그의 모습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일부러 피한다. 솔직히 나는 추억이 두려워서 한 번에 하나의 윤곽만 볼 수 있다. 내가 일부러 피하면 할수록 그의 윤곽이 내 머리 속에 더 자주 나타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그 후, 나는 천천히 자신과 그의 삶을 회상하도록 강요했습니다. 가장 분명한 그림 중 하나는 밀밭에서 그와 씨름하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 후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병원으로 이송되었다. 아마도 나는 그의 백혈병이 씨름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나는 책임을 져야 한다. 그래, 나도 전에도 그렇게 생각했는데, 며칠 동안 그의 어머니가 나를 찾아와서 결산할까 봐 두려웠다. 지금 나는 그를 기억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그는 나의 기억 속에서 줄곧 미소를 짓고 있다.

사실 어떤 것들은 결코 무섭지 않다. 무서운 것은 네가 끊임없이 자신을 억제하고, 자신을 억제하여 회상하지 않는 것이다. 시간이 길면 일이 점점 더 무섭게 되고, 심리질환을 일으키기 쉽다. 나는 이런 사람이 정신과 의사와 상담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에드워드 박사는 사용이 편리합니까?

사용하기 편하고 세 가지 장면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다른 장면에서만 다른 모드를 사용합니다. 그리고 그는 토마토 학습법에 협조해 공부할 때 적당히 긴장을 풀 수 있게 했다. 이것은 눈에도 좋다.

무료로 온라인으로 에드워드 박사의 풀 HD 버전을 보고 바이두망판 자원을 구하다.

Baidu 온라인 디스크 에드워드 박사 HD 리소스를 무료로 시청합니다.

링크:

코드 추출: pkva

에드워드 박사

감독: 알프레드 히치콕

시나리오 작가: 벤 헥터, 존 팔머, 힐러리 세인트 조지 샌더스, 앵거스 맥펠, 메이 E 롬입니다.

주연: 잉그리드 포만, 그레고리 파커, 마이클 체호프, 레오 g 캐롤, 롱다 플레밍, 존 에머리, 노먼 로이드, 빌 구드윈, 스티븐 제라 빅토르 킬린, 맷 무어, 에디슨 리처즈, 에스킨 샌포드, 데이브 윌록, 리처드 바틀, 테디 인푸르, 조지 메이델, 콘스탄스 푸디, 클라렌스

유형: 사랑, 서스펜스, 블랙 영화.

생산국/지역: 미국

언어: 영어

발행일: 1945- 12-28

영화 길이: 1 1 1 분, 1 18 분, 95 분.

연애 중인 미친 박사와 에드워드 박사라고도 불린다.

정신병원의 원장인 머치슨은 곧 은퇴하여 젊고 유망한 에드워드 의사를 대신할 것이다. 병원에서 젊고 예쁜 여의사 피터슨이 그를 사랑하게 되었다. 그러나 그녀는 눈앞의 연인이 에드워드 박사가 아니라 진정한 에드워드의 비서라는 것을 발견했다. 그녀는 또한 위조품이 에드워드를 살해한 살인자라고 지적했다.

피터슨은 연인의 혼란스러운 신분에 직면하여 자신이 살인자라는 것을 시종 믿지 않았지만, 원장 머치슨은 정신분석으로' 사실' 을 증명했다. 더 어려운 것은, 이 가짜 에드워드도 자신이 유죄라고 믿는다는 것이다. 그는 자신이 누구인지, 무엇을 경험했는지조차 모른다.

피터슨은 자신의 판단을 매우 견지했고, 그녀는 그가 사건의 진상을 찾아내도록 돕기로 결정했다. 경찰의 추격 아래 그녀는 그를 정신분석 교수의 집으로 데리고 가서 멋진 정신분석 과정을 펼쳤다. 그의 어린 시절의 그림자와 에드워드 박사의 피해에 대한 진실이 점차 드러나고 있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