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유명한 회문
꽃구경의 기원
6 월의 어느 날 오후, 소누이와 그의 큰형인 소동파는 호수에서 배를 타고 끝없는 경치를 감상하고 있었다. 갑자기, 누군가 스와 여동생 남편 진 샤오유 편지 한 통을 보내왔다. 열어 보니 독창적인 회문시였다. 소누이는 보고 미소를 지으며 그 속의 오묘함을 즉시 깨닫고 겹친 회문시를 읽었다. 조용히 오랫동안 생각하고, 지체하지 않고, 오래도록 잊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가 떠나는 것을 기억할 때, 나는 냄새를 맡고 돌고, 냄새를 맡고, 돌고, 조용히 생각했다. 소누이는 남편의 치정에 깊은 감명을 받았고, 마음은 무한한 그리움으로 가득 찼다. 서호의 끝없는 아름다운 풍경에 직면하여, 나는 소유하는 시풍을 모방하고, 먼 곳의 친척들에게 시를 한 편 썼다. 채련인은 녹양진에 있고, 새로 녹양진에 있다. 신곡, 옥세탁, 채옥인을 부르다. 소동파는 그의 어린 여동생의 비범한 재능에 대해 은근히 득의양양했다. 그는 외롭고 싶지 않다. 잠시 생각에 잠기자, 그는 다음과 같은 노래를 적었다. 말처럼 꽃구경을 하고, 말처럼 가볍게 술을 마시러 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술이 약간 깨어났을 때는 이미 황혼이었고, 깨어났을 때는 꽃구경이 이미 황혼이었다. 수씨 형제자매도 사람을 보내 시를 보냈다. 위의' 꽃놀이' 형식과 같은 두 편의 문장 들이 있어서 기분이 좋다.
첫째, "짱 위안"
"정원사는 나무를 심고 옥대를 위해 양질의 목재를 만든다" 정원사는 나무를 심어 옥대를 위해 만들었다. 옥대는 양질의 목재로 건설되어 양질의 목재 정원사가 재배한다.
둘째, "사계절 산수시"
명말 절강재녀 오장설은 해안새가 울고, 류암화명, 야월명. 향련의 맑은 물은 시원하고 여름은 길다. 가을에는 추염이 모래톱의 얕은 물에 남아 있고, 붉은 난로에는 숯이 가득 담겨 찬바람을 쬐고 추위를 막는다. 춘경시 () 는 유안농의 봄정을 맴돌고, 유농춘정약은 사과가 밝다. 달밤, 양춘은 버드나무를 심고, 양춘유는 꾀꼬리를 부른다. 여름 풍경시 (향련벽수 청량장하) 향련벽수 청량장하. 장일 한여름, 찬바람 동수, 찬바람 동수, 물향. 추경시 (초안류사주의 얕은 물줄기 추강) 초안류사주, 연수사주 얕은 물줄기. 얕은 물에는 모래거위가 대륙에 살고, 모래거위는 하추에 산다. 겨울경시 (붉은 난로는 숯을 투과하고, 겨울 찬바람은 얼지 않는다) 붉은 난로는 숯을 투과하고, 겨울 찬바람은 얼지 않는다. 겨울에는 찬바람이 숯을 굽고, 찬바람이 숯을 구워 난로를 붉게 한다. 위의 형식 외에 몇 가지 다른 형식의 회문을 지불하는 것도 독특한 매력이 있다. 1 .. 광동성 고주현 관산사 벽에는 회문시가 새겨져 있다. 벽수 제방이 숲에 가깝고 해가 지면 산을 돌아볼 수 있다. 임우고사 고명월, 냉정냉천 영대. 갈매기가 여기저기를 날고, 어선이 도처에 널려 있고, 두루미는 레저 정자와 선객을 데리고 왔다. 꽃연기 오솔길을 걷다 보면 시냇물이 아주 멀다. 거꾸로 이 시를 읽다: 텐트를 열고 불꽃놀이 오솔길을 걷다. 선각을 유람하는 관광객들은 두루미를 한가롭게 하며 배를 타고 날으는 갈매기를 낚았다. 태영냉천 한정, 월중 고묘는 조용하고 그윽하다. 사방산을 돌아보고 석양, 임청 청록색을 보다. 둘째, 송대 이어에는 회문시' 두 그리움' 이 있다.' 아내의 시' 는 망원산이 물을 가로막는다. 당신들은 몇 번이나 만났습니까? 빈 주전자는 술 한 잔을 마시는 것을 두려워하여 조화를 이루며 시 한 수를 쓰기가 어렵다. 두로양인이 간 지 오래되어 소식이 늦게 보내져서 거위가 없다. 외로운 불빛이 밤에 긴 침묵을 지켰고, 남편들은 아내와 아버지, 그리고 아이를 기억했다. 사부의 시에서 아이는 아버지를 기억하고, 아내를 기억하고, 남편을 기억하고, 긴 철야등은 외롭다. 거위를 보내는 소식이 늦어져서, 나는 이미 오랫동안 사람들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었다. 시는 쓰기가 어렵고 유리잔은 빈 주전자를 두려워한다. 몇 번 만났지만 멀리 물눈을 보고 말랐다. 3. 후베이 함풍현에는 회문시' 만류제경' 이 있다. 춘성은 류로 가득하고, 류만정. 사람들은 새로 온 수양버들을 좋아하고, 새로 온 수양버들은 봄성이다. 넷째, 천진인 조홍년에도 회문시가 있다. 새벽에는 찬바람이 모래사장을 비추고, 해돋이는 모래사장 대나무는 평안을 보고한다. 안보죽백사장 영일, 백사장 영일 새벽한. 5. 청대 시인 이씨의' 춘규' 시: 누가 생각하고, 누가 생각하고 있는가? 그림자가 꽃으로 그림자를 만들고, 실라버드나무가 있다. 얼굴 파도 눈물, 얼굴 파도 눈썹. 밤은 춥고, 등불은 춥고, 밤은 늘 춥다. 6. 송대 (효종) 시인 홍내한' 연춤' 시: 따스한 햇빛, 말 조각 안장수. 바람은 맑고 꽃은 붉고, 비는 약간 흐느껴 울다. 솜털 덮개, 춘강곡, 눈 가위는 옥을 짓지 않았다. 나는 이럴 때 선함이 모처럼 공중에서 날고 능숙하게 춤을 추는 것이 싫다. 여세명을 만나면 홍시 소룡호 군신 회의.
편집자는이 단락에서 Liu Zhou 의 Huiwen 시를 소개했습니다.
유주의 회문시에는 일반 회문어, 방진 회문시, 영탑 회문시, 조합시 회문시 등이 포함된다. 처음' 생활조보' 등 신문과 잡지에 게재돼 인터넷 여러 곳에서 전재됐다. 지골회문' 과' 동릉보탑 회문' 은 유주가 독창한 것이다. 방진 회문은 4 자 방진, 9 자 방진, 16 자 방진, 25 자 방진, 36 자 방진, 49 자 방진으로 나뉜다. 네모난 회문은 가로로 읽고 거꾸로 읽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세로로 읽고 거꾸로 읽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시로 쓸 수도 있다. 구리릉보탑 회문시는 28 자로 구성된 등변 삼각형으로, 각 모서리마다 시 한 수를 읽어서 회문을 읽을 수 있다.
이 단락을 편집하여 유주지골과 동릉보탑의 회문을 감상하다.
회문시는 중국 문학의 특수한 풍격이다. 독자에게 회문시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필자는 유주의 회문시 몇 수를 소개했다. 유주의 혜문시는 법 전통을 바탕으로 새로운 창조를 했다. 예를 들어, 지골회문과 영매보탑 회문은 모두 유주의 창조이다. 전통 회문은 전후로만 읽을 수 있다. 유주 방진의 회문은 각 대문자로 같은 글자를 가로세로로 배열하는 정사각형으로, 세로로 쓰거나 거꾸로 쓰거나, 특정 의미를 가진 글자를 방진에 포함할 수 있기 때문에 전통적인 회문보다 훨씬 더 어렵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령 보탑 회문은 전통 보타시를 기초로 한 혁신시로, 7 줄, 1 줄, 2 줄, 2 줄, 2 줄, 7 줄, 7 자, 하향식으로 등변 삼각형으로 배열되어 있다. 구석구석에서 읽는 것은 모두 보타시로, 쓸 때 거꾸로 읽을 수 있다. 세 각도의 연속 독서는 하나의 특정 구를 형성한다. 이 밖에 유주의 회문시, 서자회문시, 연옥회문시, 바퀴회문시, 회문어, 운율 등이 있다. 전통 기법을 바탕으로 새로운 돌파구를 마련했습니다. 다음은 유주혜문이 이전에 소개하지 않았던 몇 편의 시로 독자가 스스로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해 줍니다. 모두가 그것으로부터 더 많은 글쓰기의 신비를 배울 수 있다고 믿는다.
(a) 4 자 회문 [2 자] 인생
인생은 가로읽기를 만든다: 인생은 가로읽기를 만든다: 인생은 세로읽기를 만든다: 인생은 가로문을 만든다: 1, 자연인을 만든다. 2, 낯선 사람들이 천국을 만듭니다. 3, tianchuang 생활 독서 회문: tianchuang 생활 수직 회문: 1, 천국 창조 생활; 2. 천인을 조화시키다. 인간은 천성적으로 창조된 것이다.
(b) 9 자 정사각형 회문 [3 자] 천악
사랑은 즐거움을 가져오고, 득실을 앓고, 사랑을 사랑한다. (서양속담, 사랑속담) 가로읽기: 사랑은 행복을 가져오고, 득실을 앓고, 사랑은 인자하다. 세로 읽기: 사랑 shengren, 기쁨, 슬픔, 천국 사랑 돈. 가로회문: (1) 인우재, 사랑, 즐거움. (2) 사랑은 명랑하고, 사랑은 고생에서 태어나고, 인자는 부자에서 근심한다. (3) 보살핌, 사랑, 고난이 풍부하고 행복하다. 회문: 하늘은 부를 사랑하고, 부자는 인자하고, 인환은 정이 있고, 정서는 흥이 난다. 수직 회문: (1) 사랑 많은 하늘, 걱정, 사랑. (2) 어진 사람은 인을 보고, 지혜로운 사람은 지혜를 보고, 슬픔은 마음의 죽음보다 크다. (3) 하늘은 부자를 사랑하고, 기쁨은 극도로 슬프고, 정은 자비롭다.
(c) 16 자 정사각형 회신 [4 자] 용 창성
용창해피비 그림자가 공중에서 회전하며, 당신과 전한의 진심에 대한 깊은 생각: 용창해비, 날으는 그림자가 공중에서 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깊이 생각해 보니, 나는 너를 사랑하게 되었다. 진정한 독서: longcang 바다 bi, 푸른 하늘; 사랑은 하늘의 한과 화해의 한장이 되었다. 수직 독서: 사랑에 푸른 하늘, 바다가 회전하고 있습니다. 독수리는 천가가 매우 높고 잠자리는 번성한다. 가로회문: (1) 정서적으로 천계에 이르며, 사상은 매우 고무적이다. 독수리는 공중에서 날고, 푸른 바다는 흑룡이다. (2) 티안 한 젠 청, 키르기스스탄 친구; 독수리는 공중에서 회전하고, 용은 파란색이고, 바다는 파란색이다. (3) 푸른 바다 검은 용, 공중에서 날다; 명상은 더할 나위 없이 자극적이어서 천추로 변했다. 회문 읽기: 번화한 한 한, 연애; 사랑은 깊고 고요하며, 푸른 바다 흑룡이다. 수직 회문: (1) 한룡, 천독수리 창문; 바다를 생각하니 조용하고 허전하다. (2) 한 왕조의 잠자리가 번성하고 독수리가 하늘로 치솟았다. 바다는 빙빙 돌며 생각하고 있고, 푸른 하늘은 다정하다. (3) 조용하고 공허한 느낌, 바다 생각; 천정독수리가 창창하고 한장이 있다.
(d) 25 자 측 회문시 [5 언] 이명
이명 () 은 문충 () 부의흥 () 이 의구심 () 을 구하고 있다. 사경 () 도 () 는 의존우문충 () 이다 상덕은 의혹이 있고, 어떤 것은 흥이 난다. 나는 내가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마음의 꼭대기에서 읽어라: 이명 사고도의 본질, 도에 대한 문자의 숭배와 관심; 말을 하면 바로 몸을 찾고, 마음이 넓고, 당당하다. 세로 읽기: Dao chongyan 걱정, 미세 의심; 당신의 근심을 그리워하고, 당신의 인자함을 공경합니다. 명일덕은 마음이 넓다. 가로회문: (1) 정정정정, 지존고, 인정; 부흥상덕, 숭문존의를 의심하다. 도는 주도면밀하고 예의 바르다. (2) 몸을 구하고, 마음이 넓고, 뜻이 높고, 멀리 있다. 상덕은 의혹이 있어, 그는 의우문을 존중한다. 이명 사경 (3) 도가 주도면밀하고 예의 바르고, 숭문우경; 복잡한 shangde 걱정, 싱 ren zhihong 넓은; 네가 무엇을 하고 싶은지 말해라. 주변에서 회문을 읽다: 명일덕결다, 그는 구사를 하고 있다. 말은 정취가 있고, 존중하고, 도가 있고, 사상이 있고, 예의가 있다. 수직 회문: (1) 가슴은 넓고, 현명하고 정직하며, 존경을 받는다. 홍복의 근심을 찾아 문학의 정황을 의심하다. 흥미와 존중으로 말하다. (2) 명일덕은 마음이 넓고 공손하고 자애롭다. 고민 복지, 문정 의심; 타오의 문자에 대한 숭배와 관심. (3) 존도에 대해 이야기하자마자 문학의 본질을 의심한다. 슬픔을 찾고, 정의를 구하고, 존경을 구하다. 마음이 넓고 품성이 고상하며 머리가 또렷하다.
(5) 36 자 방진 회문 [6 자] 고천
고풍이도 상덕촌 후토 재인풍속, 전시 지구충존, 답장례 성용: 고풍, 이광도 상덕마을; 후토, 부자인, 속지충; 곽용은 편지에 충실하지만, 이방패는 성실하고 용감하다. 위에서 아래로 읽기: 의기양양하고, 야심차고, 충성스럽고 용감하다. 무사는 성실하고 예의 바르며, 예의는 존귀하고 속되다. 수직 읽기: 지, 인, 충성, 용, 명덕 귀사의 뜻; 매끄러운, 정직, 도로, 지혜, 마음; 하늘은 창토이고, 나라는 부민이 강하다. 가로회문: (1) 용사는 진심으로 경례를 하며, 정기와 민족의 영광을 믿는다. 충모는 지혜를 넓히고 속속을 옮기고, 너그러운 토양을 넓히려고 한다. 수덕이 넓고, 바람이 하늘 높이 불어오는 것을 안다. (2) 이돈심은 성실하고 용감하며, 곽용의는 편지에 있다. 속속화 지혜 및 충성 추구, 두꺼운 토양 및 자비 추구; 의, 덕, 영, 지. (3) 지명 (Zhiming) 은 높은 하늘, 유덕 롱아일랜드 넓은 의미; 자비와 부자, 충성과 지혜; 신앙은 정의와 국가 명예에 속하며 용사들은 진심으로 경례한다. 주변의 회문을 보았다: 고의는 대범하고 저속하고, 이지는 성실하고 용감하다. 용, 충성, 인, 지, 지혜, 바람, 하늘. 수직 회문: (1) 의식, 영광, 속속, 고의와 국토가 넓다. 마음에는 지적인 지식이 있고, 성실은 바람을 확장하는 것이다. 선비는 덕지를 구하고, 용충인은 사람을 구한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2) 가오 이순신, 두꺼운 관습 명예, 국가 수도; 싱 도로, 우 쳉; 명덕은 재학자로 돌아오겠다는 계획을 품고 충용쌍전이다. (3)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고, 충실하고 충절하며, 지지를 지키며, 수재가 덕명을 도모한다. 진심으로 바람, 심장 Huichang 을 확장; 국방패는 광전, 의식, 영광, 속속, 의를 칠했다.
(6) 사십구 측 회문시 [칠언] 효봉
샤오풍은 마음을 꿰뚫고 취하고, 봄은 따뜻하고 꽃은 피어나고, 영원히 창의와 자유가 풍부하다. 재주가 있는 것이 적당하다. 강병의 새로운 훈련 상식은 하늘이 적절한 교육과 지혜를 찾는 데 도움이 된다. 덕육은 진안건명 성자 지인횡독을 본다: 효봉이 심취를 전하고, 봄이 따뜻하고 꽃이 피며, 영궁이 지효가 매우 위대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덕명언) 자유를 창조하는 것은 인재에게 적합하고, 강병 신훈은 이상한 상식을 가지고 있다. 천도를 도와 정교회의 지혜를 구하고, 전덕을 통해 진은을 만나다. 안건명교 성인, 지인. (참고: 유주 일명, 시 중' 단풍' 이라는 글자와 작가 이름' 단풍' 의 해음. 정진환이 읽다: 샤오풍의 편지는 술에 취해 있어야 호기심과 슬기가 있다. 인교지혜는 건강하고, 안광은 춘효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7) 동령 보탑 회문, 태닝명덕 컨설팅 회사
동명, 혜지다, 전모, 성도도, 준비; 주흥의 의리, 성실, 이치, 공, 정치, 덕법관: 모든 것을 알고, 모든 말을 다 한다. 변화를 만드는 이론에서 법은 의무적이다. 명나라 감독의 공덕이 무량하다. 회문: 덕은 정치 공적, 사리, 후한 사리의 의의가 학습 방법이 되었다. 주내에 제도의 변화를 토론하고 길을 갈 준비를 하다. Quanda 지혜, Huitong; 명나라。 왼쪽 끝에서 시작: 명확하고 합리적인; 학제, 성공, 변화 정의론은 지론이고, 주도다의 일을 싣고 있다. (서양속담, 정의속담) 미덕과 성실은 모두 현명하다. 회문: 명혜는 현혜를 충분히 준비하고, 주사를 잘 알고 있다. 지식인 생활은 인의정치에 대해 이야기하고 성공을 추구한다. 학술 업무, 법학 명나라。 오른쪽 끝에서 시작: 독일, 두꺼운 하중; 주간 트랜잭션 처리 및 준비 전체 도로 이론은 성공할 수 있고, 지혜는 이론으로 변할 수 있다. 현명하고 수완이 많은 방법으로 분명히 말하다. 회문: 명법제는 지명리를 찾고, 이학은 지혜로워진다. 일, 도로 전체, 장점 준비; 정부, 무거운 운반; 덕. 외권을 둘러싸고 읽다: 명혜는 현혜를 충분히 준비하고, 현혜는 정적을 지니고, 합리적이다. 법을 알고, 지혜를 구하고, 깨달음을 구하다. 회문: 동명지는 명법, 명관공덕정치재덕을 추구한다. 데베는 선이 굵고 지혜가 충만하다. 내부 원을 중심으로 책을 읽다: 달도 선행을 하고 경의를 취한다. 성공하는 법을 배우다. 회문: 학생이 되고 학생이 될 의무 오주도가 크다. (참고: 1, 이 시의 3 시 연독은' 명덕' 이라는 단어다. 2. 이 시는 많은 시에서 읽을 수 있다. 예를 들면 법제와 학습을 이해하고 사건을 통해 지혜를 찾는다. 혜다는 타오의 학설을 낳고 주의 성공을 준비했다. 잠깐만요. 독자는 스스로 궁리할 수 있다.)
(8) 베이징 올림픽 정신의 두 가지 회문
실력, 우정, 우정, 우정, 우정, 우정, 우정, 우정, 우정, 우정. 여덟 글자는 16 수의 시를 구성할 수 있다.
(9) 바퀴 달린 회문시 타이밍 명덕 컨설팅 회사
(1) 명덕 조옥안도, 화덕명덕 조옥안도 3 자시: 명덕조옥안도, 화원도; 길이 멀고 수리가 멀다. 조원원 덕소원; 먼 곳, 화덕명의 사언시: 명덕은 멀리, 도화덕명은 명덕화도, 먼 조덕명. 오언시: 명덕소원, 먼 곳은 덕명이다. 명덕로는 그 수리가 멀다. 육언율시: 명덕 조옥안화, 조옥안화덕명; 명덕 임중 길은 멀고, 임중 길은 멀다. 7 언시: 명덕소원덕, 덕소원덕; 명덕 임중 도원, 덕화 임중 도원. 명덕 조옥안 도덕명환구에 관한 세 글자: 밍따오, 화덕조; 조덕명, 덕명원. 원명덕, 명덕조; 조덕화와 화. 반지 노래 네 단어: 밍따오 huade, zhaode mingyuan; 먼 곳, 명덕조, 덕화 밍따오. 반지 노래 다섯 단어: 밍따오 huade Zhao, de Zhao de Ming yuan; 먼 곳, 명덕소덕, 소덕화 밍따오. 반지 노래 여섯 단어: 명나라 도덕은 zhaode, huade 는 zhaode mingyuan 입니다; 심원한 명덕현덕, 덕현덕 청청. 금가 칠언: 명도덕은 조덕명, 도학은 조덕명; 멀고 넓고, 명덕현덕도, 명덕현덕도. (참고: 이 시는' 명덕' 이라는 단어가 새겨져 있다) (2) 성실과 인, 명덕 삼자시: 성실과 인; 마음씨가 착하고 품성이 고상하다. 4 언시: 성실과 자비, 자비가 옳다. 진실하고 진심이어야 한다. 오언시: 성실과 자비, 자비와 정의; 인에는 명심이 있고, 명심은 있다. 육언시: 성실과 자비, 의와 자비; 두인은 머리가 맑고 생각이 또렷하다. 7 언시: 참, 성실, 인, 의; 덕명은 분명 진심이다. (참고: 이 시는 인서은의시입니다. "대학" 은 "고욕은 분명히 세상보다 우월하다." 라고 말했다. 후심은 성실하고, 후심은 정정하고, 후신은 고치고, 뒤이어 집안은 함께, 집안은 뒤이어 나라를 다스리고, 나라는 천하를 다스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대학명언). " 시 속에는' 명덕' 이라는 단어가 숨겨져 있을 뿐만 아니라' 명덕' 에 함축된 문화적 내포와 명덕회사의 이념도 설명했다.
이 말을 편집하고 유주의 환문과 노래의 대련을 감상해 보세요.
회문/서강월/계춘의 감정
붉은 태양 fanhua 부드러운 버드 나무, 독일 하늘 높이; 백성들의 핑안, 백성들의 경각심을 널리 구하다. 금상첨수관은 신기하지만 청산은 명나라를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오늘 친한 친구는 집 덕분에 커튼이 나부끼며 애교가 넘친다. 회문: 오만하고 우아한 바람 블라인드, 좋은 친구와 좋은 날; 오늘 사람들은 어느 산청을 알고, 귀재관은 옷을 수놓았다. 쿠데타는 놀랍습니다. 사람들은 광범위한 지혜의 본질을 찾고 있습니다. 길이 높고 흙이 두껍고 연한 꽃이 붉다.
(b) 증가, 유교 (회문)
사랑 정적, 독일과 알코올 모두 유명하다. 목인은 사람됨이 정직하고, 성실하게 공부하여, 사람을 분발하게 한다. 마음이 씁쓸하고, 몸과 마음이 즐겁고, 의리가 있다. 산과 유교를 통일하다. 회문: 유종학산/통의/의리/고악/고락/이학성/정거인/무새벽/알코올, 덕, 정적, 이순신 (3) 회문 대련, 제목 명곤그룹 화정, 청려, 감향 수필산은 도가 선경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대련: 간명곤 후회문: 종선의 바람, 도가는 먼 산의 푸른 물을 함유하고 있다. 너의 재능은 향기롭고, 꽃은 향기롭고, 달은 맑고 바람은 맑다.
이 단락을 편집하여, 유주의 회문 리듬과 시의 회문을 감상하다
(a) 혜문루 결고
야오 순 감정, 사직 구름 전체; 고복은 밝은 달을 바라보며 * * * 고금을 마음껏 이야기했다. 회문: 옛적에 웃으면 밝은 달이 높이 걸려 있었다. 구름이 온 나라에 가득하고, 바람이 후하게 불어온다. (참고: 이 시는 또한 "나는 관대하다, 나는 * * *; 담소를 나누다 양 푸 높은, 구름 을 할 수 있습니다; "전국의 바람" 등 다양한 발음)
(b) 회문 리듬 여산 순망평즉흥 감정
(시와 산문의 결합) 안이과는 문필을 중시하지 않고 미향 사향 치마를 독차지했다. 차가운 옥록색은 새 시냇물과 같고, 꽃은 구름더미와 같다. 난초는 물 안개를 미친 듯이 휘몰아치고, 길은 험준하고, 은폐는 더할 나위 없이 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넓은 범위에서 한 생명을 단련하여, 취한 봄이 온 하늘에 흩날린다. 회문: 봄, 미인이 취하면 인생이 넓다. 군대는 힘껏 위험한 길에 잠입하여 안개 속의 물이 세차게 용솟음쳤다. 구름은 꽃과 같고, 벽계는 옥처럼 춥다. 치마 사향 입소문은 괜찮고 문예 사상은 무겁지 않다. 참고: 위의 회문 외에 이 시는' 우미인' 이라는 단어로 구두점을 붙이고 앞뒤로 읽을 수 있다. 미인의 현장에서 느끼다: 봄, 춤미는 취했고, 생명은 담금질했다. 광군은 스쿠버 다이빙으로 고생하고 안개 속의 물은 세차게 용솟음친다. //구름은 꽃과 같고, 벽계는 새파랗다. 옥냉치마 향긋하고 문예 사상의 명성이 무겁지 않다. 우미인 (회문): 안가의는 엄한 사문, 명성이 향기롭다. 사향 치마는 새것처럼 춥고, 푸른 꽃은 구름더미처럼 쌓여 있다. //란광롤 물 안개, 도로 위험 쓴; 여단은 노고를 넓게 하고 원망을 마다하지 않고, 춤은 온 하늘에 취해 있다.
(3) 사정 임정 장안이 조화에 경의를 표하기를 바랍니다.
(시와 음악의 결합) (이것은 중국 인심의 수도인 장안의 조화를 찬양하는 시이다. 이 시는 읽기에 순조로울 뿐만 아니라 읽기에도 매우 안정적이다. 그리고 4 언시, 5 언시, 6 언시로 문장을 쓸 수 있다. 동시에 원대 송천정사, 영코선, 로메봉의 회문으로도 구두점을 붙일 수 있다. 시 속에 숨겨진' 순천' 라는 단어는 베이징의 별칭이다. 시인 왕흥, 낙이 인자가 되고, 인자의 의도, 선성도가 사언시에 살고: 낙이 순하고, 인자의 의도, 도가 오언시에 살고: 인자의 의도, 인자의 의도, 인자의 의도, 인자의 의도, 인자의 의도, 그가 순천 내려오기를 원하고, 복과 덕을 원하고, 이 그림을 잘 보길 바란다. 현명성도는 육언시에 살고 있다. 안창은 자연처에서, 항상 자연처에서, 왕흥은 여기에 능하다. 왕흥, 좋은 몸매, 기꺼이 선행을 베풀고, 인의를 좋아하다. 생도, 이생도는 미풍에 살고 있다: 안창, 순천 모리/푸진왕흥본/모두 인인 낙지흥/이일선도가 천정사에 살고 싶다: 안창초 순천 모리/푸진왕흥/모두 낙지/흥명생도를 위해 영선: 안창초, 순천 성/푸진선 왕토산은 부귀한 천순을 장안오자회문에 두었다. 거도명승선의정인흥의 즐거움은 천순, 장안육자회문: 도중, 우, 정, 인, 악, 인, 악, 왕토산, 왕, 복, 천순
이 단락을 편집하여 유주의 일반 회문과 장문 회문을 감상하다.
(1) 오자회문/여량이의 하늘은 파도처럼, 먼 곳에는 봉우리가 있다. 야활하면 금흑, 좋은 정칙은 용 규합이다. 회문: 용각기 선치, 흑금은 광야에서 태어났다. 봉우리가 높고 넓고 파도가 창공 같다. 참고: "검은 금" 은 Luliang mountain 의 검은 석탄을 의미합니다. 빙퇴석' 은 여량문화고진퇴구진의 황하에서 두 번째 빙퇴를 가리킨다. (2) 티베트어 헤드 회문과 초원 만리 친구, 수천 년 동안 풍생수, 밝은 눈 사람들은 심사숙고하기 어렵다. 네가 나에게 시 한 수를 남겨주면, 내가 너에게 준 것은 중국 인민에게 주는 것이다. 회문: 푸주화/군이 나에게 시 한 수를 보내줘, 나는 3 년 동안 남아서, 눈빛이 반짝 빛나고/천리초향풍화: 친구가 나에게 시 한 수를 선물해 주었다: 천만정/산 깊은 곳에 영/여량아, 기지/천년작은 서명 (3) 칠언회문, 시, 시, 시, 시, 시, 시, 시, 시, 시 마음은 진불처럼 하늘을 듣고, 고요한 바다는 불꽃으로 가득하다. (참고: Liu Zhou 는 류소봉, 류소봉 라고도 합니다. 이 시는 작가의 이름' 단풍' 을 은신하여 회문 상형시에 속한다. (4) (4) 방진 회문상시, 자제 제목' 하늘에는 네온상이 있다', 여름에는 하늘을 보고, 덕서인무지개는 황상이 가로읽힌다: 하늘은 여름에, 덕서인을 본다. 무지개가 가운데에 걸려 있고 네온사인은 황상을 보여준다. 진실 읽기: 하늘은 여름이고, 자비는 늘어져 있다. 노란색과 네온, 네온이 하늘을 보다. 수직 독서: 하늘의 무지개를 보는 것은 미덕의 상징이다. 여름은 황색을 생각하고, 인자함은 늘어진다. 수평 회문: 1, 드레스 네온, 무지개가 중간에 걸려 있습니다. Renside 는 여름이 하늘이라는 것을 보았다. 2. 네온수 황상, 무지개가 중간에 걸려 있습니다. 드 스인을 보니 여름이에요. 3, 하늘 에 대한 여름 이 있습니다, 어느 쪽에서나 볼 수 있습니다; 무지개, 노랑, 네온에 걸려 있다. 수직 회문: 1, 상수인, 황중사 아래; 수드, 네온이 하늘을 만나다. 2, 누군가가 매달려, 여름은 노란색을 원한다. 당신의 미덕을 보여주고 하늘의 무지개를 보세요. 3, 네온이 하늘을 보고 덕행을 보이다. 황충이는 여름을 생각하니 옷이 다 떨어졌다. 참고: 시의 밑줄은' 천국에 옷이 있다' 라는 제목이다.
이 단락의 기타 관련 정보를 편집합니다.
첨부: 유주는 특히 세 편의 시를 세 작품의 회문에 담아 독자들이 알아낼 수 있도록 썼다. 다카이웅도, 다카이웅도, 지정지문헌, 광익, 생일, 친밀한 말, 타카이토석, 충천, 성실, 수불, 가위법명 삽화, 선설, 선설 시의 제목은 각 배열에 숨겨져 있고 굵은 검은색 문자는 시의 제목이다. 첨부: 제목 유주' 침구 마사지 가이드' 기이세대로, 사계절 상록수; 기물흥주덕, 의심감 성회문: 성감의심, 덕흥물; 청춘의 행복은 만세이고, 도학은 대식상서로운 것을 안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도지 (지골 회문) 도화생 명군덕, 창공에 도달하여 먼 길을 가다. 인문 선배: 물컵에 적힌 다섯 글자는 곳곳에서 볼 수 있다: 마음을 맑게 할 수도 있고 마음을 맑게 할 수도 있다. 순결은 문제없고 순결도 문제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