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이저우 소수민족은 노래와 춤을 잘 추고, 전통 음악 춤은 다채롭다. 구이저우의 각 민족의 음악은 종류가 다양할 뿐만 아니라, 각기 특색이 있다. 다음은 구이저우성의 주요 소수민족의 노래이다.
1 .. 묘족
(1) 송
묘족 노래는 비행가, 여행가, 민가, 서술가, 제사가로 나눌 수 있다. 날으는 노래' 는 묘족 음악에서 매우 특색 있는 장르로, 산야, 삼림, 들판에서 많이 노래한다. 음조가 높고, 기세가 두껍고, 리듬이 가볍고, 멜로디가 기복이 큰 것이 특징이다. 어떤 지역에서는 남자 비가와 여자 비가의 구분이 있고, 또 고강 평화강의 두 종류로 나뉜다. 비가의 제재는 매우 광범위하여 묘족 노래 예술의 진귀한 보물이라고 할 수 있다.
(2) 악기 묘족 악기 중 가장 유명한 것은 루산이다. 레이산현 배카마을과 케리시 광신촌은 유명한 루산 생산전문촌이다. 기타에는 망관, 수나, 큰 사이즈, 직피리, 대나무 피리, 구현, 고박, 얼후, 후루, 목고, 동구, 피구, 큰 화면 징, 징이 있고, 꽹과리 싸개, 갈고리, 갈고리, 목엽 등이 있다 묘족 기악은 기능에 따라 풍습, 의식, 생활의 두 가지 주요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전자는 악기로 구성되어 있고, 후자는 주로 독주이다.
2. 바이이 족
부이족 음악은 성악과 기악의 두 가지 주요 범주로 나눌 수 있다.
(1) 송
가사의 용법에 따르면 부이족 민가는 부이족 민가와 중국 민가로 나눌 수 있다.
내용과 노래 장소에 따라 발라드, 생산노동가, 민가로 나눌 수 있다.
(2) 악기
부이족의 악기는 구리 드럼, 수나,' 악우',' 양악',' 필통', 자매 피리, 대소, 소골후, 조롱박, 피리, 진월, 피구, 징과 조랑말 징과 징망이다 그 연주 형식은 독주 합주 합주 타악기 등이다.
가족을 기다리다
(1) 송사인은 김평을 경계로 남북 두 방언 지역으로 나뉜다. 이 두 방언 지역의 음악 스타일은 매우 다르다.
A. 베동
북방 지역의 민요는 민요, 민요, 강변가, 선행가, 결혼식가 등이다. 민요는 제재가 광범위하고 내용이 풍부하다. 대부분 듀엣과 노래의 형식이다. 민요를 연주하는 것은 젊은 남녀가 사상 감정을 교류하고 사랑을 토로하는 노래이다. 이런 곡조는 곡조가 넓고, 열정이 분방하며, 음역이 넓고, 리듬이 자유롭고, 변화가 다양하다. 선행가는 술자리에서 부르는 노래로 각지의 곡조가 다르다. 전반적으로 멜로디는 편안하고 아름답다. 결혼가는 같은 마을의 아가씨가 처녀가 시집가기 한 달 이상 신부를 동반할 때 부르는 노래다. 또한 효가에도 일정한 특징이 있다.
B. 남동
남방 지역에 보존된 동족 전통문화는 비교적 완전하며, 그 음악은 풍부한 민족적 특색을 가지고 있다. 이 방면의 음악은 대체로 대곡, 소곡, 풍속곡, 서사곡으로 나눌 수 있다. 큰 노래는 합창단이 부르는 노래이다. 그것의 주요 선율은 저음부에 있고, 고음 부분은 노래머리에 꽃을 넣어 바뀐다. 대곡은 구조가 엄격하여 비교적 고정된 곡식이 있다. 대곡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고루대곡, 서사대곡, 아동대곡, 여자대곡, 혼성대곡이 있습니다. 다성부 무반주곡은 동족의 가장 특색 있는 음악 형식이며, 일찍이 여러 차례 해외 공연을 하여 해외의 명성을 얻었다. 노래 내용은 사랑의 노래 위주로 한다. 이런 노래들은 구조가 짧고 가사는 함축적이고 다정하며 곡조가 완곡하게 얽혀 있어 청년 남녀가 가볍고 부드럽게 노래한다. 노래에는 두 가지 종류가 있다: 기악 반주와 비기악 반주.
(2) 악기
동 악기는 주로 비파, 소다리 거문고, 루성, 피리, 수나, 이호, 징고, 심벌즈, 목엽 등이 있다. 연주 방식에는 독주, 반주, 합주 등 여러 가지가 있다.
4. 아쿠아리움
(1) 송
수족 민요는 주로 쌍가, 단가, 조어,' 러시아 부러워' 와 동요로 나뉜다. 대가는 축주, 축하, 서사 대가와 우화대가로 나뉜다. 앞의 쌍곡은 보통 한 곡의 노래이다. 첫 번째 노래에는 두 개의 고정된 화음선이 있고, 노래의 끝에는 두 개의 칭찬선이 있다. 노래가 시작될 때, 가수는 술잔을 들어 올리거나 탁자 위에서 젓가락을 흔들었고, 주변 사람들은 약속도 없이 노래를 부르며 화음을 맞추었다. 노래의 주체 부분을 다 불렀을 때, 모두들 마음을 다해 배경을 부르고, 시계를 편찬했다. 한 곡의 모든 가사는 독립적으로 존재할 수 있어 독특한 의미를 표현할 수 있다. 성강의 응용에는 평평한 공동과 높은 공동이라는 두 가지 종류가 있다. 음악 리듬은 다른 종류의 노래에 비해 비교적 자유롭고 수족 음악의 오래된 형식이다.
(2) 악기
수족관 악기는 구리 드럼, 가죽 드럼, 갈대, 수나, 이호 등이다.
5. 물람 족
(1) 송
물람족 노래는 주로 민가, 발라드, 술가, 결혼 풍속가, 제사가, 동요 등이 있다. 민가는 산비탈의 들판에서 부르는 노래로 내용이 넓다. 가사는 일곱 마디 네 문장으로, 희경이 시끌벅적하다. 사랑의 노래는 젊은 남녀간의 사랑에 관한 노래로 멜로디가 완곡하고 듣기 좋다. 9 가' 는 혼상축제 때 부르는 노래로 리듬멜로디가 간단하다.
결혼식 풍습가는 결혼식에서 부르는 것으로 리듬이 명쾌하고 멜로디가 유창하다. 제사가는 명절에 조상을 제사할 때 부르는 노래로, 곡조는 구어 목소리의 과장된 확장이라고 할 수 있고, 낭송성이 강하고, 고정적인 리듬이 없다고 할 수 있다. 물람족 동요는 리듬이 활발하고 감정이 순박하다.
(2) 악기
물람족의 악기는 갈대, 수나, 징과 북, 나무통, 나무잎, 피리, 진월, 이호, 후마입니다.
6. 투지아 족
(1) 송
투지아 노래에는 민가, 장난가, 산가, 제사가, 결혼식가, 노동가,
"육자악" 등등. 민요는 내용이 풍부하고 감정이 순박하다. 장난치는 노래도 일종의 민요이다. 노래를 부를 때 징과 북 반주가 있기 때문에, "잔디를 깍는 징과 북" 이라고도 불린다. 장난치는 노래는 개혁 때 피로를 풀고 감정을 선동하기 위해 부르는 노래다. 보통 두 사람이 부르고, 어떤 때는 선창도 하고, 어떤 때는 듀엣도 하고, 어떤 때는 노동에 참가하는 사람도 돕는다. 두 가수는 잔디를 깎는 팀 뒤를 바짝 뒤쫓아 하나는 꽹과리를 치고 하나는 북을 쳤다. 잔디를 깎는 것이 시대에 뒤떨어지면, 그들은 뒤를 쫓아다니며 두드리면서 노래를 부른다. 때로는 노래를 부르기 전에' 구호를 외치다' 라는 유머러스한 판자를 넣어 분위기를 더욱 활발하게 한다. 장난치는 노래의 멜로디는 따뜻하고, 높고, 소박하고, 소탈하며, 고음이 많고, 음조가 길고, 곡조가 길고 넓다. 노동호와 유자락은 토족 음악에서 상당히 특색 있는 음악 형식이다. 노동호는 다성부 구조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하나는 리드 싱어가 있는 2 성부 구조이고, 하나는 리드 보컬과 리드 2 개가 있는 3 성부 구조입니다. 후자는 비교적 원시적인 대비 복조 직물로, 중국 민간 합창 중 비교적 특색 있는 복조 음악이다.
(2) 악기
류지악' 은 토가가 널리 전해지는 타악기이다. 기본 악기는 꽹과리, 꽹과리, 심벌즈, 드럼이다. 전통 곡패에는 수백 가지가 있다. 투지아 악기는 수나, 이호, 퉁소, 포구, 소심벌즈, 드럼 등을 포함한다. 여덟 사람이 여덟 가지 악기로 연주하는' 팔음' 은 유일무이하다. 그 음악은 보통 8 곡의 작은 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7. 이순신
(1) 송
이족 민요에는 청년 남녀의 사랑 생활을 반영하는' 곡고' 와 중국어로 부르는' 길차' (중국어 노래), 혼상가, 서사가,' 비모' 노래, 동요 등이 포함되어 있다. 곡고의 노래 형식은 독창과 듀엣을 위주로 하며, 합창과 간단한 이성부 합창도 있다. 여자 소리는 가성을 사용하고, 남자 소리는 진성을 사용한다. 사차' 의 가사는 중국어 위주로 가사의 구조와 리듬은 구이저우한민가와 같다. 결혼식 노래는 결혼식에서 부르는 노래입니다. 가창 캐릭터와 노래 내용에 따라 곡조와 멜로디의 특성도 다르다. 장례가는 한족의 효가와 비슷하며 독창, 듀엣 등이 있다. 곡조는 간단하고, 대부분 랩 스타일이다. 어떤 노래들은 단지 악문의 반복일 뿐, 기분이 비교적 낮다. 서사가의 멜로디는 기복이 적고 구조가 간단하며, 대부분 한두 개의 악문의 무한 반복이다. 단 몇 곡의 노래만이 다단 구조로 멜로디가 강하다. 비모' 는 종교 전문가' 비모' 가 제사식에서 부른 노래로, 멜로디가 약간 기복이 있어 경경에 가깝다. 동요의 곡조는 어른이 부르는' 곡고' 와 비슷하지만 리듬이 더 명쾌하고 구조가 짧고 언어가 생동감 있다.
(2) 악기
이순신 악기는 주로 수나, 진월, 이호, 징, 드럼, 심벌즈 등이 있다.
8. 기타 소수 민족
요족, 장족, 백족 등 민족도 자신만의 독특한 음악 형식을 가지고 있어 구이저우 음악문화의 보고를 풍부하게 했다.
(2) 춤
구이저우의 민족 무용은 종류가 다양하고 선명한 민족 특색이 풍부하다.
1 .. 묘족,
루생춤은 묘족 중에서 가장 유행하고 특색 있는 무용 형식으로, 동인을 제외한 다른 지역에서는 모두 유행한다. Lusheng 춤은 주로 단체 댄스를 중심으로 축제에서 공연됩니다. 서북의 갈대춤, 집단춤 외에 한 명 혹은 몇 명이 공연을 한다. 어떤 갈대 댄서들은 춤, 곡예, 스포츠, 음악을 하나로 모으는 아슬아슬하고 어려운 동작을 많이 할 수 있다. 고무는 묘족 중에서 유행하는 춤, 특히 송도 지역의 꽃 고무이기도 하다. 남무, 여무, 혼무, 독무, 2 인무, 4 인무, 8 인무 등 다양한 형태가 있습니다. 악기 수를 보면 단면 드럼, 양면 드럼, 사방 드럼이 있습니다. 춤은 사회 생활의 모든 측면을 보여줄 수 있다. 태강은 열정이 분방한 반목행 행동으로' 동방디스코' 로 불린다. 단채의' 금계춤' 도 특색이 있다. 남녀 섞인 단체춤입니다. 몇 명의 청남들이 앞줄에 서서 갈대를 열어 안내를 하고, 수십 명, 심지어 수백 명의 청녀들이 줄을 서서 뱀줄을 서서 반시계 방향으로 선회하며 빙빙 돌며 춤을 춘다. 춤은 걸음걸이를 위주로 허리 무릎이 자연스럽게 흔들리고, 양손은 치마자락에서 수직으로 이완한다. 춤 동작이 느리고 우아하다. 독특한 의상이 돋보이는 가운데, 춤 전체가 먹이를 찾는 금닭 한 마리처럼 짙은 생활의 정취로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또한, Qiandongnan, Qiannan, qianxi 의 일부 미아오 지역에서 보드 의자 춤과 구리 격려도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2. 바이이 족
부이족 춤에는 새와 짐승을 흉내내는 새와 짐승 춤, 제사식에서 악령을 몰아내는 제사춤, 생산, 생활, 투쟁, 풍속을 표현한 민간 무용 등이 있다. 그중 제사 춤은 큰 비중을 차지한다. 예를 들면' 구리 드럼 브러시 춤',' 흔들춤',' 과도춤' 은 모두 장례식식에서 공연된다. 부이 춤은 남녀 춤을 위주로, 공연 인원수가 짝수이다. 무곡은 주로 타악기이다. 춤에서 소품의 광범위한 사용은 부이족 무용의 두드러진 특징 중 하나를 구성한다.
3. 동
그리고' 다엽',' 갈대춤',' 용춤',' 사자 춤' 등이 있습니다. 다엽' 은 주로 종강, 영강, 여평 일대에서 유행한다. 춤을 출 때, 남자나 여자, 또는 남녀가 섞여 원을 이루고, 손을 잡고, 가지런한 발걸음으로 춤을 추고, 동시에 박자에 따라 악수를 하며, 분위기가 뜨겁다. 갈대춤은 백댄서가 스스로 갈대를 연주하며, 대부분 군무를 하며, 인원수가 수백 명에 달할 수 있다. 독무도 있습니다. 갈대춤은 사람들의 사회생산생활을 모방할 수 있고, 사람과 동물의 동작을 모방할 수 있어 표현력이 매우 강하다. 동족에는 민족적 특색을 지닌 무용 형식' 용선' 도 있다. 공연할 때, 젊은 남녀는 두 열로 나뉘어 외향에서 안쪽으로 휘감고, 다시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회전하여 나선형으로 감아 긴 대열처럼 휘감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용춤사자춤은 설날에 많이 열리는데, 다른 민족의 용춤사자춤과 비슷하다.
4. 투지아'
가장 유명한 토족 춤은 흔들춤이다. 일반적으로 공연은 음력 정월 초 3 ~ 15 일에 열린다. 이것은 집단 춤이다. 공연할 때, 좋은 무용수가 무용수를 이끌고 원을 그리며 걸으면서 춤을 춘다. 원의 중심에서 한 사람이 징과 북을 책임지고 지휘와 반주 역할을 한다. 손춤은 생산과 사회생활의 내용을 표현할 수 있고, 춤은 창력, 거칠고, 분방하다. 제사 춤, 팔보종춤도 특색이 있다. 토족 종교프로인' 마체' 가 조상에게' 돈 풀기' 의식을 주재할 때 공연한 춤이다. 춤은 좌춤과 역춤 두 가지로 나뉘어 동작이 간단하다. 이 밖에 토가는 매산춤, 틀 춤, 용등춤, 조개 춤 등도 유행한다.
5. 이족
이순신은 결혼식 때 공연한' 아미카', 장례식 때 공연한' 켄하북' ('편종춤' 또는' 춤' 이라고도 함), 생산노동을 반영하는' 사교춤',' 종맥',' 아동춤' 아스지서',' 명절' 이 있다 같은 춤은 장소마다 다른 프로그램과 공연이 있다. 예를 들어, "아미카" 는 비제, 금사, 대범하게 유행하는 "사치스럽지 않은" (귀뚜라미) 으로, 비제, 금사, 대대, 나옹, 위닝, 수성의 "비슈레" (비슈레) 에서 유행한다. 프로그램마다 스타일이 다릅니다. 전반적으로, 이순신의 춤의 명절은 활발하고 거칠고 호방하다.
6. 물람 족
물람족의 춤은 밟는 당, 음주식, 용등, 사자춤 등이 있다. 장례식 기간에 영추를 주차한 홀에서 밟는 춤을 공연하다. 그때가 되면 서너 명이 갈대를 불고, 종을 치고, 돈을 치고, 칼을 연마하여 인솔하고, 노래하고 춤을 추며, 모두 손을 잡고 뒤에서 걸어갈 것이다. 춤을 출 때 몸이 약간 구부러지고, 앞뒤로 점프하며, 끊임없이 팀형을 바꾼다. 결혼식에서 주례춤을 공연했다. 공연에서 지휘자는 손수건을 들고 무용수들을 집 앞 바닥에 동그라미를 치고 시계 반대 방향으로 노래를 부르며 춤을 추며 분위기가 뜨거웠다.
7. 아쿠아리움
수족 춤은 주로 구리 고무와 격투 춤이 있다. 구리 격려는 주로 결혼식, 장례식, 명절 때 공연한다. 이런 춤은 풍부한 사회생활 내용을 표현할 수 있다. 무용수들은 구리 드럼, 가죽 드럼의 북소리, 또는 강력한 발걸음을 내디거나 빠른 회전점프를 한다. 장면이 장관이고, 따뜻하고, 우아하고, 간단하다. 투각춤은 보통 65,438+00 명이 공연하는데, 그중 5 명은 루셍을 연주하고 5 명은 * * * 경관반주춤을 연주한다. 다른 다섯 소녀는 머리에 꼬리를 묶고 허리에 하얀 깃털 치마를 매고 리듬에 맞춰 춤을 춘다. 작은 갈대의 리드 댄스를 불고, 갈대를 불어서 바짝 따라오다. 이런 춤은 입춘부터 새싹이 이삭이 돋을 때까지 계속되었다.
8. 요족
야오족 춤은 주로 원숭이 격려, 사냥 춤, 긴 고무가 있다. 원숭이는 요족에게' 구가랑' 이라고 말하고 장례식에서 공연하도록 영감을 주었다. 그 때, 부지 중앙에 어깨높이가 같은 목북이 세워지고, 부지 한쪽에 몇 개의 구리 드럼이 걸려 있을 것이다. 연기자는 원숭이의 동작을 모방하여 끊임없이 점프하고 목고를 두드렸다. 동시에, 번갈아 놋드럼을 두드려 재미를 보는 사람도 있는데, 그 리듬은 춤과 일치한다. 사냥 춤은 요족 언어에서' 어느 길이' 라고 불리며 장례식에서도 공연한다. 곰 춤, 원숭이 춤, 염소 춤, 멧돼지 춤, 사냥 장면이 있습니다. 장고무는 경사춤의 일종으로, 주로 노동을 생산하고 목고를 만드는 장면을 나타낸다.
9. 마오난족
마오난족도 원숭이 고무가 유행한다.
(3) 연극
구이저우라는 다민족의 땅에는 전문적인 예술 공연 단체가 많다. 구이저우극은 구이저우의 고향극으로, 전성 국민들의 사랑을 많이 받는다. 구이저우 오페라' 진모의 아름다움',' 사치향부인', 대형 뮤지컬' 만로화', 등극' 칠자매와 뱀랑' 등도 성 안팎으로 명성을 얻고 있다. 우리 성 각지에서 활동하는 아마추어 예술 공연 단체는 4000 여 개이다. 그중에는 갈대, 수나팀, 가무팀, 곡예대, 팔음대, 꽃등대, 지방연극대, 당노극단, 부이 극단 등이 있다. 그들의 프로그램과 극목은 대부분 자기가 직접 편찬하고, 풍부한 민족적 특색을 지니고 있으며, 각족 사람들의 열렬한 지지와 외국 친구들의 환영을 받는다.
구이저우 소수민족 연극에는 주술 색채가 짙은 희극, 한족에서 이식한 꽃등극, 종합성이 강한 부이극, 동극이 포함된다.
1 .. 희극
구이저우의 몇몇 민족들은 모두 연극을 가지고 있다. 희극은 대략 무당과 군호 두 종류로 나눌 수 있다.
(1) 우노
묘족, 부이족, 동, 토족, 이족, 물람족에 유행하고 있는데, 이들 민족 중의 무술은 대체로 동남, 구이저우 북토족, 물람족의 노당극, 리포부이족의 출산 초초, 위닝 지역에서 유행하는 스킵으로 나눌 수 있다.
(b) 군사 신부 들러리
군망은 안순시와 귀양시 () 에서 유행하여 명나라 북조남 () 의 명군에 의해 구이저우로 끌려갔다. 처음에는 부대에서 유행했는데, 일종의 군사 훈련 활동이었다. 나중에는 점차 종교적인 색채를 지닌 민간 오락이 되어 부이족과 물람족에게 전해졌다. 평지에서 공연하고 무대가 없어서' 지방극' 이라고도 합니다. 그 종교적 색채 때문에,' 하늘을 뛰다' 라고도 불린다.
지방극 공연은 음력 정월에 진행된다. 그 공연에도 보수신의 성질이 있지만, 요술의 성분은 요술보다 훨씬 적다. 연극은 대부분 무협극으로 관장 이야기를 공연한다. 주로 설의' 동정',' 서정',' 오호지' 등이 있다. 공연할 때 마스크를 착용하다. 당극이 기괴한 가면에 비해 지방극의 가면은 상냥하고 다정해 보인다.
등롱을 놀다
화등극은 한족이 광범위하게 유행하는 희곡 예술 형식이다. 그것의 두드러진 특징은 손이 부채와 손수건을 떠나지 않고, 노래하고 춤을 추고, 노래하고, 긴밀하게 결합하는 것이다. 명나라' 북조남',' 북조남' 이후 한족 이민자가 대거 도래함에 따라 구이저우로 유입되어 일부 소수민족에 흡수되었다. 일정한 민족화 개조를 거쳐 민족 희곡 예술 형식이 되었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구이저우의 소수민족 중에서 부이족, 토족, 물람, 묘족 등 민족이 모두 화등을 유행했는데, 그중에서도 독산부이족 화등과 구이저우 동토족 화등으로 가장 유명하다.
독산등은 강서의' 차 따기' 와' 익양조' 와 밀접한 관계가 있어 광서장족의 색조 예술을 흡수했다. 초기의 독산등잔회는 가무를 위주로' 새 무대를 밟다',' 영관 청소대' 등의 연극이 있었다. 이후' 회인 이야기',' 홍등기',' 중생 이야기' 등 연극이 점차 등장했다. 독산부이족의 덩화도 백가사는 중국어 위주로 하지만 부이어도 있다.
"구이저우 동부의 토가화등은 명대가 강남에서 전해졌다. 토족 민간 연예인은 기존 꽃등을 바탕으로 자신의 희극과 손춤의 일부 성분을 녹여 자신의 특색을 형성했다. 동토가 화등은 주로 역사 이야기와 민간 전설에서 취재한 것이다. 주요 레퍼토리는' 정동',' 정',' 홍등기',' 팔선도',' 관야점병' 이다.
3. 보이극과 동극
부이극과 동극은 구이저우 소수민족 중에서 유행하는 종합성, 오락성, 기능성 연극 예술 형식이다.
(1) 보이극
부이 연극은 이미 KLOC-0/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발원지는 계계 교계에서의 책형, 흥의, 안룡이다. 보이극의 출현은 민족 문화를 기초로 광서장극의 유익한 성분을 흡수하여 점차 형성된 것이다. 각지의 상황이 다르기 때문에, 보이극은 각지에서 일정한 차이를 형성했다. 책형의 보이극은 연기와 노래로, 흥의와 안룡건강의 보이극은 좌창 형식이다.
부이 연극의 극목은 두 가지 방면으로 구성되어 있다. 하나는 한족을 이식하는 극목이고, 다른 하나는 부이족 민간 이야기에 근거하여 각색한 것이다.
(2) 동극
서기 19 세기 초, 동족대가의 왕무문재는 한극 (주로 계극과 화등) 을 기초로 동극을 창설했다. 동극은 주로 생활, 단, 청결, 추함을 나타낸다. 첫 번째 오페라는 무대에 오르자마자 자신을 선언하고 관중 앞에서 노래를 불러야 한다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마을마다 동 극단이 하나 있는데, 어떤 마을은 성씨와 북루에 근거하여 동 극단을 설립한다. 동극반은 이전에는 남자연극반밖에 없었고, 신중국이 성립된 후 여배우가 생기기 시작했다.
동극은 주로' 한전' 개편의 세 가지 측면에 기반을 두고 있다. 동 민속 이야기에서 적응; 사회 현실 생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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