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요평양. 레빈' 타오와 약', 후직은 야오 순 우우를 보좌하여 중국 선진사에서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인물이 되었다. 그는 형옥을 창제하고, 백성을 명형교화하는 사상을 제창하며, 중국 4 천여 년 동안 각종 법률제도의 제정, 보완, 풍부함을 위한 견고한 기초를 마련하여 역사의' 성신' 으로 칭송받았다.
순우 시대에 그는 판사와 대리국 관원으로 일족 정권의 형벌, 감옥, 법치, 즉 사법총장을 담당했다. 형률을 장악하는 관원으로 임명된 후, 그는 상속인으로 선출되어 지도사무를 처리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우보다 먼저 죽었지만 왕위를 계승하지 못했다. 요순 우익의' 고대 사성' 중 하나인' 고대 사성' 은 중국 사법의 원조로 불린다.
입법은' 명오형, 5 교' 를 가르치고, 오형이 보조적인 지위에 있다고 주장하며, 과격한 행위나 범죄를 저지른 사람에게는 먼저 이치로 사람을 설득하고, 계몽을 듣지 않고, 다시 법에 묶는다. 오교' 는 아버지, 어머니, 형제친구, 형경, 자효이다. 사람들에게 가장 기본적인 인간관계를 이해하고 준수하도록 교육하고, 사람들 사이에 우호적이고 겸손하게 하고, 무엇을 해야 하는지, 무엇을 해서는 안 되는지 알고, 범죄 행위가 없는 조화로운 사회를 실현하여 장구안의 목적을 달성하도록 교육하는 것이다. 그래서 순은 칭찬했다. "당신은 진흙 사람입니다. 당신은 오형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교의 영광을 얻을 수 있습니다. 치료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문장은 다섯 문장이고, 민협 (ADPL) 은 중간에 있다. 정말 위업, 아아! 클릭합니다
타오의 법적 사상은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 첫째, 도덕과 법의 결합, 즉 도덕과 법의 결합, 덕치와 법치의 결합. "명나라 오형 오교" 는 이 이치를 설명한다. 둘째, 민본사상은 인민을 중시하고, 인민을 사랑하며, 민생에 관심을 기울이고, 민의에 귀를 기울이는 것을 강조한다. "보민안측익, 인민을 품게 한다", "하늘에서 총명하고, 민에서 총명하다" 는 이치를 설명했다. 셋째, 도정의 궁극적인 목표인 사법정의는 본질적으로 도공의 공평하게 법을 집행하고 신처럼 판결하는 사법활동의 신화이다. 넷째, 인간과 자연의 조화. 타오의' 천도는 예의바르다',' 천도는 덕이 있다',' 천도는 죄가 있다' 는 경고는 사람들에게 천인일치의 원칙을 따라야 한다고 경고했다.
만년, 우샤가 중원에서 중국의 위대한 지도자가 되도록 도우다. 우가 즉위 후 퇴위 제도를 존중하기 위해 후계자로 선출돼 국정을 전권으로 처리했다. 대우가 계승한 후, 강화이 각국은 우에 대해 불만을 품고 있다. 그는 여러 차례 강호를 여행하며 대우의 공적을 선전했다. "종뢰를 고수하고 백성을 우선으로 삼는다." 그는 고난과 고난을 두려워하지 않고, 몸을 돌보지 않고, 일심으로 백성을 위해 고통을 없애고, 백성들이 편안하게 살면서 즐겁게 일할 수 있게 하였다. 마지막으로, 와이드를 두려워하며 우우를 만장일치로 지지했다. 타오는 중국의 번영에 큰 공헌을 했다. 그러나, 호타오는 우가 죽기 전에 세상을 떠났는데, 그가 106 세까지 살았다고 한다. 타오의 죽음은 황위를 버이에게 양보하게 했다.
타오가 죽은 후 안후이 육안에 묻혔는데, 그곳에는 고도묘가 있었고, 세상 사람들은 그것을 진공이라고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역사 기록에는 우서 () 가 우도 () 흄 () 을 기록하였다.
사기 초세가
전반적으로 말하면
당현종전
Li Zhou dongguan 구운 공공 기반 No.6
가장 중요한 업적은 타오가 중국 최초의 교도소 법전을 제정했다는 것이다. 그는 그것을 나무껍질에 새겨서 대우에게 바쳤다. 보고 나서 기분이 좋으니 실행하라고 하세요.
감옥법' 의 결론은 동료를 죽이는 것은 처벌이 아니라 법에 복종해야 한다는 것이다.
동한' 논석형영' 에 따르면, 타오는 한나라의 관문에 모셔진 뒤' 옥신' 으로 전해졌다.
타오도 고대 육안국의 조상, 곽욱군주의 조상, 고대 동이부족의 우두머리 중 한 명이다. 곽의 군주도 후예일 수 있다. 홍동현 간정진 석사자마을, 일명 호도촌은 고도의 관명과 인명을 동시에 명명한 것은 이례적이다.
\ "가오 타오 사망, 6 마일 에 묻혔다. 어린 아들을 여섯 에 봉하여 경배하다. 클릭합니다 ("황제의 세기") "동굴 하늘, 높은 봉인, 높은 사망." " ("어서 사과") 그래서 육안고는 고성을 불렀다. 고도묘는' 중국 명승고적 사전' 으로 수입되었다. 도봉지에는 영과 여섯 곳이 있는데, 육안 영산 김채와 호산 일대에 분포되어 있다. 봉지, 서성, 잠산, 여강, 둥지 현, 호구, 화이원, 영비, 사현, 봉대, 보현에 모여 전국 각지에 널리 분포되어 있다. 장쑤 염성에는 2,000 여 개의 높은 집이 있다.
도귀신의 귀착점-고성의 후손, 오래된 고성을 현대화한 도시로 건설하여 고도묘를 재건했다. 우리는 타오릉원이 조속히 건설되기를 바라며, 높은 석상이 구름 속으로 우뚝 솟아 있고,' 천하' 강가에 우뚝 솟아 있어, 새로운 도시 문화의 품위를 반영하는 랜드마크 문화 시설이 되어, 안서고도문화를 세계에 전시하는 아름다운 무지개가 되기를 바랍니다!
오전오용',' 오형수역',' 오역삼연습',' 오류도',' 오류도',' 5 도 3 거' 등과 같은 논리가 있다. 단순함, 예컨대' 혼미, 잉크, 도둑, 살인' 등등. 이른바 양법이란 좋은 내용뿐 아니라 좋은 논리도 있어야 한다. 입법 과정에서, 내적 논리를 중시하고, 그 개괄성을 강조하며, 법이 소홀하고 간결해야 한다. 이것은 오타우법이 성공하는 방식이다. 가오 타오 는 큰 야망, 가오 타오 는 공명정대한, 말과 행동이 고도로 통일되어 있다고 말했기 때문에 사람들은 신복했다.
법 집행 그는 순에게 형법을 관장하는' 행정관' 으로 임명되어 청렴으로 유명하다. 중국 사법의 원조로 여겨진다. 순은 우 () 를 치수관 () 으로 임명하고, 우 () 가 양보하고, 기 () 를 추천하고, 치 () 를 치수관 () 으로 임명했다. 하지만 순이는 이 자리를 우에게 양보했다. 순대는 이렇게 말했다. "호도야, 야만족이 중국을 침략하고, 나쁜 사람이 악행을 저질렀으니, 네가 판사 (재판관) 가 되면 형벌은 설득력이 있어야 한다. 유배죄는 등급이 다르지만 거리가 다르다. 공정하고 명확해야 국민의 신뢰를 얻을 수 있다. " 타오는 요적 관리가 되어 성을 수여받았다. 그의 후손 중 관성은 이인데, 이후 점차 이씨로 발전했다. 노자, 도교의 창시자, 자칭 이씨.
전설에 의하면, 호도는 유니콘이라는 유니콘으로 감옥 판결을 집행했다. 그것은 양과 비슷하지만 뿔이 하나밖에 없다. 영성이 있고 옳고 그름을 분간하고 범인을 식별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고 한다. 도심이 의심스러울 때, 그는 이 신기한 동물을 풀어 주었다. 만약 이 사람이 유죄라면, 그는 그를 만질 것이지만, 만약 그가 무죄라면, 그는 하지 않을 것이다. 역사서에서는 타오가 대리라고 하는데, 세상에는 고문과 억울한 감옥이 없다. 그 비열한 사람들은 매우 무서워서 분분히 도망쳐야 세상이 태평하다. 순제는 오타우의 업적을 매우 높이 평가했고, 그의 후손은 6 개국, 영국 및 기타 국가에 봉쇄되었다.
요순우 시대의 정치 조치는 대부분 고타오가 기획한 것이다. 정치, 경제, 문화 등 각 분야의 탁월한 사상과 업적은 중국 고대 문화체계, 즉 타오문화를 형성했다. 타오 문화는 중국 민족 문화의 발전을 주도하고, 사회문명의 진보를 촉진하며, 국가의 출현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타오 문화의 주요 내용은' 5 대 종교' 를 발양하는 것이다. 오교는 "아버지, 어머니, 형제, 형제 * * * (의식), 아들 효" 이다. 오례' 를 설치하다. 오례는' 길, 멩, 손님, 군, 의식' 이다. 상례는 예의이고, 상례는 상상이다. 객례는 부족과 부족 연맹 사이, 부족과 연맹 외 우호 부족 사이의 선물이다. 군례는 일족을 조직하고 군중의 성군을 구속하는 선물이며, 선물은' 식량 남녀' 의 선물이다. 오형을 창조하다. 오형은' 일병 일도끼 일톱 일채찍' 이다. 군인, 즉 외부 모욕, 내부 반란에 대한 십자군; 도끼망치는 군대의 징벌이자 군법이다. 톱은 사형과 중형이다. 드릴은 가벼운 체벌입니다. 채찍질은 경죄에 대한 경미한 징벌이다. 타오가 습관법을 기초로' 오형' 에 융합된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중국 형법의 큰 진보와 시작이다. 구덕' 구덕을 세우는 것은 넓고 리 (본성이 너그럽고 원칙이 있음), 부드럽고 곧고 (성품이 온화하고 일을 할 수 있는 능력), 기꺼이 존경하고 (단순히 현을 존중할 수 있는 능력), 어지럽고 경건하며 (재능이 일을 존중할 수 있는 능력), 교란하고 강단함 (겸손은 주견이 있음), 직설적이고 온순하다 친지' 구족'. 9 족은 부족연맹의 핵심인 동족 부족이다. 부족 연맹은 느슨한 조직이어서 믿을 만한 뒷받침 없이는 연맹의 권위를 유지할 수 없다. 따라서 당시 역사적 조건 하에서 친구족도 중요한 정치 전략이었다.
타오 문화의 핵심은' 법치' 와' 덕치' 의 결합이다.
역대 사기' 는' 순제 3 년, 명도고문',' 건옥과 법수',' 하수' 가' 혼미, 잉크, 도둑, 살인' 이라고 말했다. 가오 타오 (Gao Tao) 는 말했다: "하늘은 당신을 처벌하고, 다섯 형벌은 함께 사용합니다. 이로써' 타오형법' 은 중국 최초의 체계적이고 제도화된 형법으로 우리나라의 진정한 의미의 형법의 시작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하조의 위형, 상조의 당형, 서주의 구형 또는 노형은 모두 형벌에서 발전한 것이다. 고타오의' 오형' 은 바빌로니아의 함무라비 법전보다 300 ~ 400 년 빠르기 때문에 고타오는 중국의' 정의의 조상' 으로 존경받는다. 타오의 법치사상은 후세의 법제 건설에 모범을 보였다.
그는 법 집행이 엄격하여, 가능한 과실 범죄자를 용서하고, 고의적인 범죄나 누범에 대해 엄벌하지 않고, 범죄 혐의에 대해서는 가벼운 처벌을 하고, 살인은 무고한 사람을 해치지 않는 것이 더욱 신중하다. 그는 법 집행 정의, 옥결 이해, 옥제 듣기, 오형 사용, 심지어' 천하에 고문이 없다',' 천하에 의리가 없는 감옥' 그는 교육에 중점을 두고 있다.' 오형을 알고, 오교를 가르치고, 오형을 다스리고, 형벌을 받지만 형벌은 받지 않는다.' 그것은' 법치' 가' 덕치' 를 보조하며, 결국 사회 무범죄 행위의 대치국면이 실현되기를 바란다고 주장한다.
미덕정치는' 오제실록' 과' 하본기' 의 오타우 언행에 대한 기록에서 청도직, 용기, 공정한 정치적 이미지를 볼 수 있다. 둘째,' 상서 ()' 에서 우리는 또한 사람 중심, 겸손, 청렴무사, 민 위주의 이미지를 볼 수 있다. 순자, 화이난자, 모자의 이론 의혹론에서 우리는 편파적이고 분노하지 않는 이성 판사의 이미지를 볼 수 있다. 후한서' 와' 옥서 준비' 에서도 볼 수 있듯이, 고타오는 옥신으로 존재한다. 마지막으로,' 좌전' 에서 타오에 관한 세 가지 이야기에서, 우리는 타오에 대한 사람들의 큰 숭상심과 그리움을 발견할 수 있다. 주로 그가 덕복으로 사람을 설득하고, 법률을 제정하고, 간단명료하고, 법을 집행하고, 정의를 집행하기 때문이다.
타오의 첫 번째 정치적 주장은 덕정을 실시하는 것이다. 도도는 덕치국을 실시하는 관건은 사람들의 도덕적 수양을 높이는 데 있다고 생각한다. 군신의 수리를 강조하여 위에서 아래로, 스스로 사람에게 가다. 관직을 제의하려면 삼덕 육덕 구덕이 있어야 한다. 청나라 의사는 삼덕을 요구하고, 제후는 유덕을 요구하고, 천자는 구덕을 요구한다. 정무를 도덕으로 처리하면 신하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덕을 보고 자신의 성공을 이룰 수 있다. 오직' 인선임', 덕재겸비, 근정 염정인 사람만이 나라를 잘 다스려 인민을 축복할 수 있다.
민심의 안전은 군신의 덕에 달려 있다. \ "가오 타오 도덕적 미덕, 하지만 항복. 클릭합니다 충덕사' 는 고도묘에서 동쪽으로 5 마일 떨어진 후세 사람들이 교육을 받은 사람들이 사랑 많은 씨를 뿌린 것을 기념하기 위해 지은 옛 유적지이다. "선생의 덕은 인심이 다스린다." 고도는 선정과 실천, 세계평화, 인민평화를 추진하기 위해 노력하기 때문에 인민은 그를 존경하고, 가입하고, 그를 그리워합니다. 천하의 유명 인사들이 모두 우순에서 시작한다는 좋은 국면을 창조했다. 당대의 유명한 시인 피일휴는' 귀죄비' 글에서 이렇게 평가했다. "덕재순과 우, 도는 길과 치 밖에 있다." "황제는 앞으로 나서서, 고타오를 추천하고, 정치적 건의를 했다." 고타오가 국정을 장악하고, 사회제도, 풍속문화에 관한 전방위 혁신 방안 (예:' 오교',' 오례',' 오복',' 오형',' 오형',' 오형') 을 기획했다 이러한 중대한 조치들은 모두 실행에 옮기고, 정상적인 사회질서를 확립하고, 부족 간의 연계와 조화를 강화하고, 국가의 출현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타오의 사상은 나중에 공자에 의해 계승되고 발양하여 유교 학설을 창설하여 중국 전체 봉건 왕조가 국가를 다스리는 기본 이론이 되었다.
타오는 농업 생산의 발전에 큰 공헌을 하였다. 우 () 는 물을 다스리고,'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사기 은본기 ()' 는 당호 () 의 말을 인용했다. "곡우 (), 오랜 외지 (), 공덕 () 은 민안 () 과 관련이 있다. 동쪽은 강, 북쪽은 경, 서쪽은 강, 남쪽은 화이, 사방은 이미 보수되어, 백성은 모두 집이 있다. " 우치수 () 를 돕다. "모든 사람을 여태로 만들다. 차라리 형벌을 받는 것이 낫다. " 법률 수단을 운용하여 수리 공사의 원활한 완성을 보장하다. 바로 회원토산에서 수해를 치료하는 경축식을 거행했다. "제후는 토산에 있을 것이고 옥회 각국에 있을 것이다." 와이일의 조상은 중원 지역에서 농업이 발달했을 뿐만 아니라 수공업의 도자기, 생산도구 제조, 금속 제련 기술도 선두를 달리고 있다. 타오의 세심한 계획과 전폭적인 협조로 요순우 시대는 번영을 향해' 초기 국가 단계' 로 접어들었다.
그 후, 여름 왕조가 생겨났다. 동이농경문화와 예제 문화에서 유래한 오타우 문화는 아시아의 많은 국가와 지역을 포괄한다. 생산된 장고는 그 이름이' 고고' 이기 때문이다. 북한은 아직도 고발북과 작은 허리 드럼이 있는데, 모두 고북 같은 것들이다. 한국도 동이의 한 지점이기 때문에 이런 드럼도 있다. 다년간의 연구와 논증을 거쳐 안후이예술학원 연구원 유정국이 고대 악기인 오타우를 창조해 결국 고대 악기 사주의 천고의 수수께끼를 풀었다. 유정국의 고대 악기와 연주 기교가 국가 특허를 획득했다. 200 1 년 봄 홍콩 대회당 콘서트홀에서 열린 민풍음악음악회' 메아리 8 천년' 에서 유정국은 독주객으로 초청됐다. 그는' 비스듬히 불다' 는 묘기를 선보이며, 처음으로 우아한 로비에서 한대 이후 실전된 귀뚜라미를 재현했다.
방간 전고 출생 전설 (대업, 비) 오래 전, 요제 시대 (기원전 2 1 세기) 에 오늘 홍동현 간정진의 석실마을 (현재 마을) 에서 소호 황제의 딸이 중국 해로 개정됐다. 그녀는 아름답고 근면하며 착하다. 어느 날, 여느 때처럼, 날이 밝았고, 그녀는 일찌감치 거대한 중국 나무 아래 피스타치오 입구에 와서 하루의 일을 시작했다.-방적직포. 방적, 뜨개질, 여훈은 항상 노동의 기쁨에 젖어 있다. 갑자기 거대한 검은 새 한 마리가 동쪽에서 날아와 황련목 위에 서식해 여성 수행자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이 큰 새가 나무 꼭대기에서 위아래로 날고, 날개를 펴고, 큰 소리로 우는 것을 보았는데, 마치 한 여성 수행자와 대화하는 것 같았다. 여수도 새의 말을 알아듣는 듯 고개를 끄덕이며 얼굴에 행복이 가득했다.
아침 세 번째가 되자 새는 마침내 조용해져서 피스타치오 나무에 떠서 큰 알을 낳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여자는 눈이 빠르고, 손에 단단히 쥐고, 마음속에 받든다. 이때 검은 새가 하늘로 날아올라 황련목 주위를 세 바퀴 돌았다가 소리를 지르며 아쉬워하며 다시 동방으로 돌아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비구니는 현새의 알을 들고 현조가 날아가는 곳을 바라보았다. 오랜 시간이 지나자 수녀는 집에 돌아왔고, 아무도 아침에 일어난 일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았다. 그녀는 조심스럽게 계란을 책상 위에 놓고 향을 피우고 목욕을 했다. 모든 것이 준비되었다. 그녀는 또 계란을 손에 들고 중얼거리며 향을 한 번 기도한 후 자수를 벌려고 발버둥치며 계란과 달걀 껍질을 삼켰다.
시간이 지날수록 여자의 배는 나날이 커진다. 가족들이 여선생님에게 묻자 여선생님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여느 때처럼 실을 잣고 천을 짜며 얼굴에 행복한 빛이 번쩍였다. 280 여 일이 지나자 비구니는 뱃속이 불안하여 분향으로 목욕을 하고 조용히 침대에 누워 있었다. 그 신비로운 새는 동쪽에서 날아와 황련나무에 떨어져 위아래로 선회하며 큰 소리로 노래를 부르며 비구니의 규방을 바라보았다.
저녁에는 심한 복통이 있은 후, 수련녀가 건강한 남자아이를 낳았는데, 아기는 이상해 보였고, 얼굴이 파래졌고, 입은 새입처럼 튀어나왔다. 가족들은 모두 이 아이를 괴물이라고 생각하는데, 비구니만 알고 있다. 그녀는 일어서서 피투성이의 아이를 안고 황련나무 위의 신비한 새에게 허리를 굽혀 절을 했다. 그 신비한 새는 세 번 울고 날개를 치며 날아갔다.
여학생의 이름은 요이고, 글자는 견고하다. 그녀는 그가 지식이 있고 옳고 그름을 잘 분별하는 사람이 되도록 정성껏 배양했다.
도건교도소의 도도는 "후계자는 벌을 받아야 하고, 감상자는 천하를 연장해야 하며, 벌은 너무 클 수 없고, 벌은 너무 작을 수 없고, 벌은 가벼울 수 있고, 공은 무거울 수 있다" 고 주장했다. 이 말은 죄를 지은 사람이 그의 자손에 연루되지 말라는 뜻이다. 만약 네가 보답을 받았다면, 너는 그것을 후대에 남겨야 한다. 과실범죄에 대해서는 줄거리가 심각하더라도 관대하게 처리해야 한다. 그들은 또한 고의적인 범죄를 엄격히 조사해야 한다. 범죄 사실이 불분명한 것은 반드시 가벼운 처벌을 받아야 한다. 국가를 위해 공업을 세우는 사람들은 사실이 의심스럽더라도 우대를 받아야 한다. 이 말은 정말 정밀하다. 소박한 변증법의 빛을 발하는 이런 감옥 사상은 오늘날의 법조인들에게도 높은 참고가치가 있다.
타오는 교도소 소송에 매우 능숙하다고 한다. 판사가 되어 어려운 사건에 부딪히면 야수 (유니콘) 를 똑바로 만질 수 없게 하고, 누구의 유니콘이 정상에 오르면 소송이 지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유니콘, 유니콘, 유니콘, 유니콘, 유니콘, 유니콘, 유니콘) 고타오의 도움으로 대우는 천하를 질서 정연하게 다스렸고, 태평성대가 생겨났고, 모든 것이 떨어지지 않았고, 집집마다 밤에 문을 닫지 않았다. 그래서 황위를 전하기로 결정했는데, 뜻밖에도 과로로 일찍 죽었다. 위대한 애국시인 굴원은' 이소' 에서 도도의 업적을 극찬했다. "당요가 엄하고 화해하면 원망할 수 있다." " 지혜는 이윤, 당의 현자, 탓이다. 시적으로, 당성과 우샤는 모두 그들이 세상을 다스리도록 도와주는 사람들과 화목하게 지낼 수 있고, 이윤과 고타오도 그들의 군주와 화목하게 지낼 수 있다. 맹자 텐문공론' 에도 대문호의 열렬한 찬양이 기록되어 있다. "요우는 순조롭지 못하고 순우는 할 수 없다." 시인 이백도 시를 썼다. "왜 혜성 청팔극을 들고 하늘의 구름을 쓸어버리는 게 어때?" " 나는 타오가 돌아와서 세상의 모든 악과 불공정을 없애기를 바란다.
고타오가 감옥 관리에 큰 성과와 깊은 영향을 미쳤기 때문에, 고대부터 지금까지의 교도소들은 그를 옥신으로 추앙하고, 절과 조각상을 짓고, 간수와 죄수들은 모두 그에게 절을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보편" 에는 "현 현 () 현 () 감독관은 모두 오타우 () 묘를 설치하여 한대 () 이후 건설되었다" 고 기록되어 있다.
전설에 의하면 호도는 유니콘으로 감옥 판결을 집행한다고 한다. 이것은 염소와 비슷하지만 뿔이 하나밖에 없다. 옳고 그름을 분간하고 범인을 식별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고 한다. 도심이 의심스러울 때, 그는 이 신기한 동물을 풀어 주었다. 만약 이 사람이 유죄라면, 그는 그와 대질할 것이지만, 만약 그가 무고하다면, 그렇지 않을 것이다. 역사책에서는 타오가 대리라고 하는데, 세상에는 고문과 불공정한 감금이 없다.
이 전설의 진실성은 고증할 수 없지만, 중국 전통법의 상징으로 역대 왕조에 추앙받고 있다. 역사적으로 춘추전국시대에는 초국에서 유행하기 시작했고, 진나라의 법 집행심사관도 이런 모자를 썼다. 동한 시절, 고도상과 고마의 초상화가 관문에서 없어서는 안 될 장식품이 되었고, 고마관은 법관이라고 불렸기 때문에, 법 집행관은 고마라고도 불렸는데, 이런 관행은 계속되고 있다. 청대, 감찰사절, 감사사 등 감찰사법관들은 모두 검관을 착용하고, 앞면과 뒷면을 착용하고 세이버 문양이 수놓은 패치를 착용했다. 이 때문에 역대 유니콘은 형법과 감찰기구의 상징으로 여겨져 왔다.
타오의 형벌' 타오의 형벌' 은 우순시대가 황제 이후 (즉 종법사회 건립 이후) 의 원형법을 체계적으로 개정한 것을 의미하며, 원상형을 기초로' 불타는 강철' 의 담 # 을 제정해 이후의 노예제 오형에 대한 기초를 다졌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또한 유배는 오형 중' 형' 으로 간주되고, 채찍질은 관형으로, 두드려 교형으로, 금은 구속형으로 간주된다.
인물은 "오제 삼왕, 오타우, 공자는 인류의 성인이다" 고 평가했다. ("전반적으로")
고도는 고대의 위대한 정치가, 사상가, 교육자로,' 고대 사성' 중 하나로 사학계에서' 정의의 원조' 로 인정받았다. 타오문화는 중국 전통문화의 진귀한 보물로 후대에 남겨진 귀중한 정신문화유산이다. 타오사상은 유교 학술사상의 중요한 원천 중 하나이며, 그 주제는' 법치' 와' 덕치' 와 오늘의' 법치' 와' 덕치' 와 역사적 연관이 있다.
타오의 주요 공적: 형법과 교육을 제정하여 순우가' 오형'' 오교' 를 실시할 수 있도록 돕는다. 유니콘으로 감옥을 다스리고 정의를 지키다. 처벌이든 교육이든 아버지의 의리, 어머니의 은혜, 형제의 친구, 형제의 존경, 아들의 효도가 있어야 사회를 화목하게 하고 세상을 지배할 수 있다. 역사가들이 타오에 대한 평가가 엇갈렸지만,' 중국 법학의 원조' 에 대한 그들의 이해는 놀라울 정도로 일치했다.
야 오 순 우 () 와 함께' 고대 사성 ()' 이라고 부르는 것은 시기의 판사로, 국가의 대법관에 해당한다. 고타오도 고대의 위대한 정치가, 사상가, 교육자로 역사학자와 사법계에서' 정의의 원조' 로 인정받았다. 그의' 법치' 와' 덕치' 사상은 오늘날의' 법치' 와' 덕치' 와 역사적 연관이 있다. 도문화 중의 사법활동과 법률사상은 중국 고대 법문화에 중요한 영향을 미쳤다. 고타오도 후세 사람들에게 옥신으로 신화 되었다. 그는 정치수를 보좌하고 생산을 발전시켜 여름의 통일과 중화민족의 형성에 큰 공헌을 하였다.
사실, 대업과 도도는 같은 사람이 아니다. 역사서에는' 도후예가 영과 육으로 봉쇄되었다' 고 되어 있고, 그들의 아들은 버이 () 라고 말하지 않았다. 역사상의 이순신, 백이, 백이는 같은 사람이 아니다.
이름 가오 타오 별명 딩 지안:
좌온주안 공문공 18 년' 에는' 과거 레문가 8 재자' 가 실려 있다. 창수와 P 가 병이 나서 그들은 자신의 입술에 무관심하다. ⑼⑼⑶⑶⑶③③⑶⑶⑶9347 9347 9347 9347 9347 9347 9347 ... 그래서 야오는 들어 올릴 수 없다. 야오, 여덟 카이, 마스터 만들기. "
"좌공공공 5 년" 에는 "겨울, 초왕멸곽, 장문충원 유곽멸은" 조정견은 다른 사람을 숭배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덕행은 짓지 않고, 백성은 의지할 곳이 없다. 아아! "을 클릭합니다.
정현주' 논어': "고타오는 판관으로, 이름은 정검이라고 한다."
뒤 사전 말했다: "구오, 리우 두 사람, 비난 을 사임 하기가 어렵습니다. 클릭합니다
이 곽국은 후예인데, 이것은 이미 고고학에 의해 증명되었다. 팅 지팡이 는 가오 타오 의 이름 이며, 이것은 또한 가오 타오 가 전욱의 아버지가 아니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고향의 전설에 따르면, 호도는 오늘날의 산둥 곡부시에서 태어났다.
가족 관계 계보
화서씨-복희 (여와 포함)-소점-황제-창읍-전호-대예-백이-대련-연증가-연조-연부-중연-현조-푸현-용시선-
화서씨-복희 (여와 포함)-소점-황제-창읍-전호-할아버지-백이-약목 (백이차자)-장조-장부-매우 (곽비조 시조)
화서씨-복희 (여와)-소전-황제-창읍 (황제의 차자)-전호-가오 타오 (당력 황제의 선조이자 세계 이씨 가문의 시조, 그 후예가 영과 육으로 봉쇄된 후 족보가 알려지지 않음)
사실, 대업과 도도는 같은 사람이 아니다. 역사서에는' 도후예가 봉영육으로 봉영되었다' 고 되어 있고, 그들의 아들이 백이라고 말하지 않았다. 역사상의 이순신, 백이, 백이는 같은 사람이 아니다. 백이는 대업의 아들이어야 한다.
고서에 따르면, 가오 타오는 세 아들을 낳았고, 장남 버이 (버밍엄) 는 새와 짐승을 길들이고, 걱정과 음식을 먹고, 산둥 라이우시에서 먹을 수 있었다. 종진, 석하, 류봉 (안후이 육안시); 두 번째 제비, (산둥 곡부서) 이후 모두 추를 먹었다. 타오가 죽은 후, 그의 장남 버이는 소호 시장에서' 원' 이라는 칭호를 수여받아 모든 포자의 시조가 되었다. 나중에 진시황 () 은 천하 1 위 인물인 영정 () 이 도도 () 의 장남이었고, 도도 () 의 장남 백이 () 는 말 기르는 데 공을 들였기 때문에' 원 ()' 으로 봉쇄되었다. 주가 정권을 잡았을 때, 백이에 이어 또' 진이' 로 봉직되어 이른바' 진왕' 으로 불렸다. 백이의 후예 조복. 저우 미아오 왕 은 문장 을 쓸 때, 미아오 왕 에게 말을 주고, 미아오 왕 조 푸 오, 공격, 깨진 쑤 얀 왕 을 하자. 조복은 여전히 조성 (), 고조복의 도시, 조시조 () 라는 이름을 붙였다. 둘째 아들, 여름, 나중에 육안으로 봉쇄되었다. 영국과 여섯 번째 성은 Gao Tao 의 막내 아들입니다. 성씨, 서, 허, 응우 엔, 강, 황, 리, 리앙, 조, 쇼, 수수료, 후아 등은 모두 후예다.
나중에 추천한 장남 보이를 후계자로 삼았다. 우가 근거로 한 인품과 공적은 그를 자신의 후계자로 임명하고 정치권력을 부여했다. 그러나 왕위에 오르기 전에 세상을 떠났고, 우는 장남 백이를 후계자로 추천하고, 정권을 백이에게 부여하고, 백이의 아들, 순제의 딸 선충 (강이 흐르는 지역은 모두 선충봉지) 을 봉하고, 수수료, 윤, 유, 연 등 지역을 봉한 다른 자손들을 봉했다. 선종의 강국과 비, 영, 유, 서 등 방국은 방대한 방국그룹을 구성해 성을 얻었다. 춘추시대까지만 해도 대부분 존재하고 대부분 초나라에 의해 멸망되어 진초가 세원한이 되었다. 진시황이 6 개국을 통일하기 전에 초국은 진국이 모략이 가장 많은 나라가 되었다. 당현종은 이시조를 자랑스럽게 여기고 천보 2 년 (기원 743 년) 사후' 덕명 황제' 를 자랑스럽게 여긴다.
후세 사람들은 고 (), 도 (), 이씨 (), 응우엔 () 이라고 불리며, 이 성들의 조상이다. 오늘 육안동에는 묘, 하, 상, 서주에서 춘추전국까지 진, 조, 강, 황, 서, 비, 연, 영, 육안, 쇼, 응우 엔, 량, 거 등 귀족들이 모두 후예다.
도묘는 아직도 안후이 육안 경제기술 개발구 안서대로 북쪽에 있다.
루석춘추 고평 군수'' 오늘 육안동에 묘가 있다' 에 따르면. 고도묘는 육안동 7.5km, 육합고속도로 북쪽 15m, 동북 35m 곳은 고도묘의 옛터이다. 공자는 고대의' 사성' 중 하나로 꼽혔고,' 사기 고증' 에는' 육안은 육안 () 의 나라이고, 잘못을 당한 후 성안 () 에 봉착했다' 고 기재되어 육안은' 상성 ()' 이라고 불린다. 고도묘는 동그랗고 둘레는 97 미터, 높이는 6.2 미터, 윗면 지름은 4 미터이다. 위에 황련나무 한 그루가 있는데, 마치 수관처럼 보인다. 묘 앞에는 안휘 부정관 오곤수가 동치년 (1869) 에 쓴' 고도묘' 비석이 있다. 높이 1.82 미터, 너비 0.92 미터이다. 198 1 년 육안현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로 발표됐고, 같은 해 상하이 사전출판사에 의해' 중국 명승고적 사전' 으로 수입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