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습지의 무법자와 홍루몽에 대하여

무송

송무, 한자. 별명은' 워커', 둘째이기 때문에, 일명 무두, 산둥 청하현인,

송무는 어릴 때 부모님이 모두 돌아가셔서 형 무대랑이 키웠다. 송무는 어려서부터 무술을 익히고, 무공이 높고, 성격이 급한 협객이다. 일단 술에 취한 후, 양곡현 경양강에서는 맨주먹으로 호랑이 한 마리를 때려죽였고, 그래서 양곡현령에 의해 현장으로 임명되었다. 송무의 형 무대랑은 난쟁이였다. 그의 아름다운 아내 판김련은 송무를 유혹하려 했지만 거절당했다. 나중에 그녀는 현지의 한 부자 시몬경에게 유혹을 받았다. 일이 폭로된 후 그들은 무대랑을 독살했다. 복수를 위해, 송무는 먼저 판금련을 죽이고 서문경을 죽였기 때문에 유죄 판결을 받고 맹주로 유배되었다. 맹주에서 송무는 친절한 보살핌을 받았다. 보답으로 송무는 장문신을 곤드레만드레 취하게 하고 은자가 즐거운 숲을 되찾도록 도왔다. 그러나 송무도 장문신이 정부와 결탁해 암살을 강요당했다. 도망치는 과정에서 장청과 손이모의 도움으로 그는' 행인' 으로 가장해 머리카락으로 수행했다. 송무는 이용산에 투항한 후' 봉기군' 의 3 대 지도자 중 한 명이 되었고, 이후 삼산이 청주를 전전하다가 다시 양산으로 돌아갔다.

(이하 본서 제 70 회 아님) 방라를 공략하는 전투에서 가방에 대한 암암리에 한쪽 팔을 잃었다. 극 이동 후, 송 우 (kinbyo 침입 시) 6 과 사원 스님, 자연 사망, bianjing 로 돌아가기를 거부했다. 방랍 단독 잡는 일은 없다.

문화적 영향

후세의 전설에서 송무는 줄곧 중국 영웅 이미지의 화신으로 여겨졌다. 하지만 현대의 일부 사람들, 특히 페미니스트들은 송무의 남살행위와 여성의 생명에 대한 그의 경멸을 제창할 가치가 없다고 생각한다.

《수호전》의 인물 이미지

송무 순위 2 위, 강호는 그를 무지로, 청하현인이라고 부른다. 경양강은 술을 빌려 호랑이, 위 () 를 때린다.

천하를 놀라게 하여 양곡현 보병의 우두머리가 되었다. 오빠 무대랑은 간통한 여자 판금련과 서문경에 의해 살해되었다. 무송

간통한 간통한 사람을 죽이고 자수하여 맹주 옥성을 보내다. 안평포로수용소에서 나는 금안표의 선량함을 만났다.

。 가게 주인의 연민을 되찾기 위해 송무는 쾌활림에서 크게 떠들어 장문신을 곤드레만드레 취하게 했다. 나중에 그는 결탁에 갇혔다

상처. 민들레를 죽인 장사, 원앙 빌딩으로 돌아가 영화를 죽이고 사자 비탈의 장청호텔로 바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앙, 원앙, 원앙, 원앙, 원앙, 원앙)

워커로 분장하여 erlongshan 에서 풀을 떨어뜨린 후 양산공원에 왔다. 양산 제 14 호걸이 되고 보병 2 위가 되다.

보스. 방라를 공격할 때 왼팔을 잃고 육화전에 남아 임충을 돌보다. 이후 출가하여 80 세에 세상을 떠났다.

워커 송무 항성

■ 성격 분석:

● 송무: 의열의 전형, 송강의 내면의 무의식적 만족과 복수의 상징.

송무의 성격 특징:

생활형 인물 송무

장 Henshui 평가 송우: "슈퍼맨의 야망, 특별한 재능 없음; 특출한 천부적인 재능이 있어, 별로 대단하지 않고, 성공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왜 자신의 야망을 과시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고, 자신의 재능을 발휘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만약 네가 송무인이라면, 이 세 가지 점에서 너는 거의 아쉬움이 없을 것이다. " "세상에 어떤 사람들은 집에서 효자가 될 수 있고, 집에서는 양민이 될 수 있다. 그래야 독서가 진유가 되고, 부처를 배워야 중이 되고, 벼슬을 해야 순리가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②

장한수의 관점은 대다수 사람들의 송무에 대한 견해를 대표한다. 그들은 송무를 전설적인 영웅으로 거의 여겼지만, 송무에 대한 작가의 열정적인 묘사로 볼 때 송무는 사실상 저자에 의해 살아있는 영웅으로 묘사되었다고 생각한다.

송무가 사람들에게 깊은 사랑을 받는 근본 원인은 송무에 대한 저자의 생활화 묘사에 있다고 말해야 한다. 생활화 묘사는 본질적으로 인물을 서로 다른 생활 환경에 두고 자신의 행동으로 자신의 성격을 표현하는 현실적인 수법이다. 작가는' 수호전' 에서 생활화의 묘사 수법을 여러 차례 사용했는데, 송무는 그중에서 가장 성공한 인물 중 하나이다.

살아있는 영웅으로서 송무는 장점과 단점이 있다. 작가는 이 인물을 묘사할 때, 그의 장점과 단점의 상호 기복을 꽉 잡아서, 사람들이 이 변화의 과정에서 송무를 알게 하였다.

송무는 정양에서 맨주먹으로 호랑이를 때려죽였고, 그를 위해 깊은 명성과 성주의 직위를 얻었다. 출장에서 세금을 보낼 때, 무대랑은 서문경과 판금련에 의해 독살되었다. 그가 카운티 정부 에 갈 수 없을 때, 셰린의 술을 빌려 진정한 진술을 받았고, 판금련은 직접 서문경을 죽였다. 그런 다음 법원에 항복하여 맹주에서 벗어났다. 이 기간 동안 송무는 법을 준수하는 좋은 시민으로, 간혹 허영심이 좀 있지만, 그의 용기와 강인함은 독자의 마음속에 영원히 새겨져 있다.

맹주에서 송무는 그의 선량함을 도와 장문신이 점령한 쾌활림을 되찾아 장문신을 불쾌하게 했다. 장문신의 무대 뒤 주관인 장두건과 장용은 그를 도둑으로 설계했다. 이 시점에서 송무도 용감하지만, 결국 아첨이 좀 있어서, 그의 무차별 선량함은 송무가 옳고 그름을 분간할 수 없을 것 같다고 생각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나 피의 교훈은 그를 성숙하게 했고, 그의 원한은 짜릿한 반항으로 변했다. 그는 비운포에서 소란을 피우고, 원앙 위층에 피를 뿌려 생강 장 등 십여 명을 죽이고, 벽에 피를 묻혀서 "호랑이를 죽여라!" 라고 적었다. " 생활은 송무로 하여금 실제 사회를 인식하게 했다. 그는 정부에 항복하지 않고 먼저 이용산에 갔다가 양산보로 돌아와 무장 저항 대열에 합류했다.

송무는 주동적이거나 수동적으로 그의 생활을 바꾸었고, 동시에 생활에도 변화가 있었다. 이 점을 잡고서야 작가는 송무의 빛나는 이미지를 더욱 깊이 빚었다.

송무는 반정부 포위와 포위 공격에서 정부를 빼앗는 전투에서 용감하고 결단력이 있어 봉기군의 주요 장군 중 한 명이다. 그는 송강을 고소하면서 "오늘 상고 내일 상고" 라고 비난했다. 형제들의 마음이 추워졌다! "나중에 그가 방라를 모집할 때, 바우는 그의 오른팔을 베었다. 그는 금지되지 않고 항주 육화사에서 출가하였다.

이것이 바로 송무입니다. 일생은 공명정대하고, 적극적으로 진취적이며, 정의감과 반항정신이 풍부합니다. 다른 사람에게 이용당했지만, 그는 결국 잔혹한 현실에서 깨어나 자신을 잃고, 자신의 약점을 차근차근 극복하고 성숙으로 나아갔다. 이는 송무에 대한 저자의 생생한 묘사 때문이다.

나는 개인적으로 송무는' 수호전' 에서 가장 성공한 인물이라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이것은 생활의 정취가 가득한 인물이기 때문이다.

송강

송강은 전체 수호진의 첫 사람이다. 문학적 이미지로서 그도 가장 풍만하고, 가장 입체적이고, 가장 복잡하고, 예술적인 매력이다.

《수호전》의 인물 이미지

송강, 사람들은 이를' 단비' 라고 부른다. 이전에 산둥 () 성 현 () 에서 다트사로 일했다. 그는 하루 종일 춤을 추고 서류를 쓰는 작은 관리이다. 차오가이 등 7 명의 영웅 지승사변이 관청에 체포됐다. 다행히 송강은 미리 그들에게 통지했다. 차오가이는 유당을 보내 금과 편지를 송강에 보냈다. 송강의 아내 염파석이는 송강과 양산이 애매한 관계가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기회를 틈타 그를 위협했다. 송강은 염파석을 격분시켜 창주로 도망쳤다. 어쩔 수 없이 양산에 오르다. 송강이 양산포맹주가 된 후. 추주 () 와 병마 () 총사 송휘종 () 이 무덕 () 의사로 봉쇄된 후, 결국 고추 () 가 독주 () 로 독살되었다.

역사상 송강은 소외된 역할일 뿐이다. 송강이 없었다면, 나는' 수호전' 이라는 책이 어떤 모습일지 모르겠다. 송강의 관대함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그를 좋아한다. 그가 끌어들이자고 주장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그를 싫어한다. 그럼, 너는 어떻게 송강을 만나러 왔니? 물보라를 다시 읽음으로써, 나는 책에서 송강에 대한 묘사를 통해 송강이라는 인물을 해석하고 싶다.

첫째, 송강에 대한 초보적인 인상

송강 씨가 민가 등을 알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방금 나와서 송강을 소개했습니다. "이 사람은 성 송, 이름 장, 용모공, 순위 3 위입니다. 청성현 송가촌인. 얼굴이 검고 키가 작기 때문에 모두들 그를 흑송강이라고 부른다. 그의 효성도 유명하다. 그는 도움이 필요한 사람에게 매우 관대하다. 모두들 그를 흑삼랑에게 효도하라고 부른다. 교회 아버지, 조기 사망 어머니 가있다; 송경이라는 형이 있는데, 하드 코어 팬인데, 아버지 송태공과 마을에서 일한다. 시골에 살다. 이 송강은 청성현의 졸이다. 그는 칼펜에 정통하고, 그는 소장가에 정통하다. 나도 총학봉을 배우고, 무술을 많이 배웠다. 나는 평생 강호의 영웅을 만나야 한다. 그러나 누군가가 그를 찾아온다면, 그가 높든 낮든, 그는 석장정 골짜기에 머무는 것에 지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일어나고 싶다면 최선을 다해 도와 주세요. 결말은 마치 돈을 쓰는 것과 같다! 사람들은 그에게 돈을 달라고 했지만, 회피하지 않았다. 그리고 쉽게 할 수 있고, 분쟁을 해결하기는 어렵지만, 단지 사람의 생활을 배려할 뿐이다. 관 미끼는 종종 분산되어 가난한 사람들을 돕는다. 급한 사람은 급하고, 남을 돕는 것은 어렵다. 그래서 산둥 하북성은 유명하다. 그들은 모두 그를 단비라고 부르지만, 그를 하늘의 단비에 비유하면 모든 것을 구할 수 있다. "

이런 소개는 수호전에서 유일무이하다. 수호전의 모든 영웅들은 기본적으로 별명이 하나밖에 없다. 그러나 송강은 다르다. 송강은' 수호전' 중 가장 유명한 것이다. 송강에는 네 가지 별명이 있다. 그는 등장하자마자 송강의 별명 세 개를 소개했다. 이 세 가지 별명은 사실 송강의 세 가지 성격 특징을 소개했다. 하나는 흑송강이다. 왜냐하면 그는 검고 짧기 때문이다. 이것은 몸매에서 나온 것이다. 그는 임충, 관승처럼 우뚝 솟아 있지 않고, 오용, 공손승처럼 온화하고 우아하며, 잘생기지 않았다. 두 번째는 효도이다. 그가 부모를 어떻게 대하고 효도를 중시하는 것이다. 그의 효도는 그의 사상을 관통하여 그의 사상의 일부가 되었으며, 그의 사상의 매우 중요한 지지점이었다. 세 번째는 단비인데, 그의 빈곤 구제의 관대함에 관한 것이다. 이 점은 그가 나중에 형제들과의 접촉에서 알 수 있듯이, 그는 이 방면에서 아주 잘했다. 사실 이 세 가지 별명은 주로 송강의 평소 성격과 취향을 소개하는 것으로, 모두 그가 정상적으로 일하는 것 이외의 표현이다. 예를 들면' 총애봉',' 돈을 휘두르는 것',' 해난',' 남을 돕는 것' 등이다. 이 복지들은 대부분 강호의 정서가 있다. 민간에서 송강은 가정윤리적으로나 사회관계에서도 좋은 일을 하는 것을 좋아하는 열성적인 사람이다.

고전 작품을 사적으로 발행하는 것은 사실 그의 일이다. 출산 절차를 속인 후 일이 폭로되었다. 폭로 후, 첫째, 송강은 송강이 양산민개적을 막는 공문을 보았을 때 심리적 묘사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민개 등은 이렇게 큰 일을 하고 싶지 않다! 생일 강 을 강탈, 대중을 죽이고, 그는 타오 관찰 을 다치게; 또한 많은 관군을 손상시켜 황안을 생포하여 산에 올랐다. 이 죄는 구족을 처벌해야 한다! 다른 사람에게 강요되어 일을 해야 했지만 법적으로는 면할 수 없었다. 혹시 소홀하다면요? " 이런 심리활동은 두 가지 메시지를 전달한다. 첫째, 송강은 법을 아는 조정의 명관으로서, 민가가 범한 일련의 사건이 바로 구족의 죄를 없애는 것임을 알고 있다. 이전에 일어난 일은 필연적이었지만 지금은 돌이킬 수 없다. 둘째, 송 지앙 차오 커버 등 걱정, 그들은 과실 과 실수를 두려워, 그의 마음 은 희미한 걱정 이있다. 이것은 한 쌍의 모순이다. 이론적으로는 민가 등의 위법을 허용하지 않지만, 감정적으로 그들이 실수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이것은 송강입니다

그래서 이 일에 대해 상식에 따르면, 그는 몇 가지 선택을 할 수 있는데, 하나는 위에 보고하는 것이다. 민게이가 생일 프로그램을 훔쳤다고 하더니, 지금 또 그를 잡으려는 것이 드러났다. 이것은 그에게 공을 세울 수 있는 기회를 주지만, 강호와 백성 중의 명성을 손상시킬 수도 있다. 두 번째 선택은 그가 손을 놓고, 위에 보고하지 않고, 다른 행동을 취하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이다. 이런 온화한 대우는 정부든 민개든 말이 된다. 그는 법원에 충절 때문에 말하지 않고, 민가에게 말하지 않는 것은 공무 때문이다. 세 번째 옵션은 통풍신고를 하고 고전을 놓아주는 것이지만, 이것은 큰 위험을 무릅써야 한다. 그는 차오 커버 가 진강 을 훔친 것을 분명히 알고, 차오 커버 는 그의 자신감 형제 이기 때문에, 10 악 용서 범죄 를 저지른 후, 법도에 그를 용서할 수 없지만, 그는 여전히 차오 커버 를 놓아주고 싶어 했다. 이때 송강도 법을 알고 법을 어겼을 뿐이다. 다른 사람이 이 일을 하는 것은 쉬울 수도 있지만 송강에서는 어렵다. 이 사실은 그가 영웅호걸임을 증명한다. 왜 그렇게 말하죠? 이것은 그의 실제 상황에 근거해야 한다. 그는 농민 출신으로 가정 배경, 문화교육, 직업이 모두 이렇거나 그런 방식으로 그의 성격에 영향을 미쳤다. 몇 가지 주목할 만한 점이 있다. 첫째, 그는 대관이 아니라 단지 소관일 뿐이기 때문에, 그는 인민의 고난에 대해 어느 정도 체득을 하였으며, 이것은 그에게 자신의 재산으로 다른 사람을 돕는 기초를 주었고, 통치자와는 어느 정도 다른 정의감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의명언) 관문관문에서도 법도를 지키는 습관을 길렀기 때문에 그의 직업과 관련이 있다. 그의 직업적 특징에 근거하여, 그는 고전 작품으로 사적인 일을 하기가 매우 어렵다. 이 선택은 매우 중요하며 문제를 설명할 수 있다. 충성을 위해, 그는 자발적으로 이러한 위험을 감당했다. 이 선택은 그의 세 별명이 대표하는 인격과 성격을 사실로 강력하게 설명했다. 고전 작품을 사방하는 행위는 송강의 이미지를 처음부터 사람들 앞에 우뚝 서게 한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서녕

천우성 김총수 서녕

양산 제 18 호한 서녕은 마군 팔호기의 두 번째 선봉이다. 허녕은 원래 스징 김총반의 감독이었다. 송강이 후진타오의 연쇄마에 패한 후, 오씨는 하나의 계략으로 허녕을 양산에 속였다. 허녕은 양산 사나이에게 갈고리 낫총으로 후를 물리치고 한마 공로를 세웠다. 방라는 송강에 정복당했고, 병마가 항주 성동신교에 도착했을 때, 허녕은 하오 () 를 구하러 갔고, 독화살에 맞아 죽었다.

서녕은 실제로 양산 사나이가 싸울 때 안전계수가 가장 높은 사람이다. 그는 자신을 보호하는 보물이다. 검도 화살도 들어갈 수 없고, 말의 속도와 사격법의 기이함도 더해진다. 너무 재수가 없다면 승리의 날까지 살 수 있을 것이다. 아쉽게도 장청석은 전투할 때 제일 먼저 등장했다. 나는 장청석이 암기에 능하다는 것을 몰랐지만, 맞은편 해안에서 석두 한 조각을 얻어서 몸을 뒤집었다. 나중에 방라로 가는 길에 항주 북문관을 공격하여 목에 화살을 맞았다. 치료 보름 후 무효로 수주 (현재 절강가흥) 에서 병으로 죽었다.

화살 에 맞기 바로 전에, 신의안도는 방금 황제에게 소환되었다. 사자가 또 태병원에서 정확하게 나오려고 하는데, 갑자기 황제가 약간 병이 나서 신의안도가 모두 북경으로 돌아가게 하고, 전위를 몰아내고, 법령을 내리고, 그를 불러서 가져오라고 명령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송강은 감히 반항하지 못했는데, 허녕의 운이 정말 돌아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쑤 닝, 그 당시 관료 스타일, 탐욕, 차가운 얇은, 상사를 불쾌하게 하지 않았고, 린 종 의 우정 은 여전히 ​​할 수 있지만, 복수를 감히 하지 않았다. 이 사람의 인격매력도 매우 낮아 보물을 잃은 후 정상인의 행동 (아마도 완전히 조리가 없는 심장 두근거림) 이 아니었지만 봉건사회 남성이 조상의 유물을 고수하며 가족을 배려하는 모처럼의 반짝이는 점이기도 하다.

허녕은 현대의 작은 인물, 속물, 세속이 많다. 그는 문 앞의 눈만 쓸고, 다른 사람은 상관하지 않는다. 그가 산에 오르는 것은 인원수의 수요를 만족시키기 위해서이다. 만약 세상에 호연탁이 없다면 허녕이 뒤이어 진 송결전에서 출전할까 봐 걱정된다. 당시 상황에 따르면 경비 사령관으로서 그는 절대 눈을 뜨고 이황자의 잿빛 얼굴을 지켜봐서는 안 된다! 좌우도 모두 죽었고, 석선생은 손을 내밀자마자 그를 남방에서 죽게 했다.

《홍루몽》

왕희봉-'홍루몽' 의 인물, 자옥의 아내, 왕부인의 조카. 그는 빨간 피닉스 삼각눈 한 켤레, 구불한 버드나무 두 개가 눈썹을 드리우고 날씬한 몸매, 경박한 체격을 가지고 있다. 그녀는 총명하고 유능하며, 자모와 왕부인의 신임을 받아, 자가의 실제 집사가 되었다. 그녀는 자씨네 수백 명의 집사의 보좌에 앉았다. 그녀의 언변과 권력은 그녀가 상급자를 아첨하고 아랫사람을 현혹시키는 무기로, 권력을 빼앗고 재물을 훔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그녀는 최선을 다해 자신의 생각을 바꾸고 잔인하고 각박하게 변했다. 제리와 같은 부잣집 자식은 죽어도 마땅하지만 복수의 잔혹함은' 독상사국' 에서도 볼 수 있다. 철이자사' 는 은화 3200 냥을 뇌물로 장씨네 딸과 수비대 아들 한 명이 자살하도록 강요했다. 특히 둘째 언니와 그녀의 뱃속에 있는 태아도 왕희봉이 가장 교활하고 악독한 방식으로 살해되었다. 그녀는 공개적으로 이렇게 선언했다. "나는 저승이 마땅히 받아야 할 것을 결코 믿지 않는다. 왜, 나는 약속했다! 클릭합니다 그녀는 매우 탐욕스럽다. 뇌물을 요구하는 것 외에도, 그녀는 공공지출의 월지불을 미루어 대출을 한다. 이 한 가지만으로 수백, 심지어 수천 개의 은이 개인의 이익에 사용된다. 재물이 깡그리 약탈당했을 때, 그녀의 방에서 5 만 ~ 7 만 개의 금과 대출 증명서 한 상자를 베꼈다. 왕희봉이 한 짓은 의심할 여지 없이 가부의 쇠퇴를 가속화하고, 결국' 기관이 청경의 목숨을 다한다' 는 결말에 이르렀다.

왕희봉은 자가의 실제 권력자이다. 그녀의 주정 영국부는 닝국부를 보좌하고, 교통관이며, 하고 싶은 대로 한다. 이것은 매우 정치적인 인물이지 일반 귀족 가정의 주부가 아니다. 그녀의 두드러진 특징은' 정치를 가지고 놀다', 한 손으로 권력을 잡고, 한 손으로 돈을 잡고, 착취계급의 권력욕과 탐욕을 충분히 표현한 것이다. 왕희봉은 한 사람일 뿐만 아니라 한 계층을 대표한다. 왕희봉 개인의 운명일 뿐만 아니라 죽어가는 봉건계급의 이미지 묘사이자 그들이 대표하는 반동사회 제도의 완전한 붕괴이기도 하다.

자보옥은' 홍루몽' 의 주요 중심 인물이다. 영국부의 후손으로서, 그는 출신이 비범하고 총명하며 기지가 있어, 자가의 큰 희망의 후계자이다. 그러나 그의 생각과 성격은 그를 그의 가족을 배반하게 했다. 그의 반항적인 성격의 형성은 우연이 아니다. 소설은 그의 성격을 조성한 생활환경과 그의 각 방면의 구체적인 상황을 충분히 묘사하며, 그의 성격 성장의 주관적이고 객관적인 원인을 깊이 드러낸다. 한편, 남성을 중심으로 한 귀족 사회는 이렇게 위선적이고 추악하며 퇴폐적이어서, 그는 자신이 남자라는 것에 대해 평생 유감을 느꼈다. 반면에, 소녀들의 순결과 아름다움은 그가 그들과 함께해야만 만족할 수 있다고 느끼게 한다. 그는 또한 사서오경을 공부하기 위해 가정학교로 보내졌지만, 가정학교의 내용과 분위기는 그렇게 퇴폐적이었고, 이런 교육노선을 걷는 대가는 그렇게 저속하고 징그럽다. 그의 봉건 교육은 정서적으로 적합하지 않다. 그는 벼슬하는 아버지와 거의 연락하지 않는다. 그는 호랑이처럼 무서워서 그를 존경하고 멀리 떨어져 있다. 어려서부터 부모는 그를 유모와 하녀들에게 넘겨주었다. 그를 둘러싸고 적자의 마음으로 그를 대하는 궁녀들은 그의 계몽 선생님이다. 하녀들의 깊은 순결과 자유가 그를 감염시켰고, 그들이 사회적 지위로 인해 겪은 불행도 그를 고무시켰다. 가보옥의 직관적인 생활에서 그들은 중심의 주도력과 뚜렷한 대조를 이루었다. 이러한 주도력은 주로 세속적인 남성이다. 지혜와 어리석음, 순진함과 부패, 청결과 더러움, 순진함과 위선, 선함과 악, 미추. 이런 환경에서 자보옥은 점차 그의 사상 감정의 애한 경향을 형성하였다.

가보옥의 인격 핵심은 사람을 평등하게 대하고, 개성을 존중하고, 모든 사람이 자신의 의지에 따라 자유롭게 행동할 수 있다고 주장하는 것이다. 그의 마음속으로는 사람은 진실과 거짓, 선악, 미추의 구분밖에 없다. 그는 세속적인 남성을 혐오하고 경멸하며 억압받는 여성을 친근하고 존중한다. 그는 이렇게 말합니다. "딸은 물로 만들고 남자는 진흙으로 만든다. 딸을 보면 기분이 상쾌하고 남자를 보면 탁하고 악취가 난다. " 이와 관련해 그는 자신이 태어난 가정을 싫어하고, 성격과 냄새가 비슷하고 출신이 낮은 사람들을 사랑하고 친밀하게 지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것은 본질적으로 그가 태어난 귀족 계급에 대한 부정이다. 동시에, 그는 봉건주의가 그를 위해 마련한 전통 인생의 길에 강력하게 반항했다. 봉건예교를 위해서, 아침을 제외하고, 그는 가능한 문인의 친목과 접대에 참가하는 것을 피했다. 나는 봉건문인의 최고 이상을 매우 싫어한다. 예를 들면 명리결혼과 같이 완전히 부정한다. 그는 그저 마음대로 살고, 하늘의 운명을 듣고 싶어 한다. 즉 대관원의 딸나라에서 풀을 뜯고, 조용히 노래를 부르고, 자유롭게 사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만약 내가 이 시간에 운이 좋다면, 나는 너희들이 모두 내 앞에 있을 때 죽을 것이다. 그리고 너희들은 내 눈물을 울며 강으로 흘러 들어가 내 시체를 떠서 새가 없는 한적한 곳으로 보내 바람에 녹으면 나는 다시는 다시 태어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이건 내 죽음이야. " 시대로 인해 자보옥은 현실 생활의 출로를 찾지 못했다. 그는 귀족 사회의 속박에서 벗어나고 싶었지만, 자기도 모르게 귀족 계층에 들러붙었다. 이것은 그의 사상과 성격을 비극적이고 심각한 모순성으로 만들었다. 그의 이상은 의심할 여지없이 봉건 생활에 대한 부정이지만, 매우 몽롱하고 강렬한 감상과 허무주의적 색채를 띠고 있다.

자보옥의 인격 자유에 대한 추구는 사랑과 결혼에 집중되어 있다. 봉건 결혼은 부모의 명령과 가족의 이익에 달려 있다. Jia Baoyu 는 진지한 이데올로기 적 우정을 추구하며 가족 이익에 대한 양심의 가책이 없습니다. 그가 임대옥 을 사랑하는 것은 임대옥 의 인생 경험, 상황, 내적 성격 으로 인해 그 의 생활 환경 에서 그 를 감동시키고, 그 의 사랑하는 여자 의 모든 객관적 과 주관적 특징 을 구현 했 다. 그와 임대옥 사이의 사랑은 사상적 감정에 바탕을 두고 있으며, 깊은 사회적 내용을 가지고 있다. 반대로, 이런 사랑과 봉건주의의 모순은 그가 자신의 결점과 약점을 차근차근 극복하고, 하루하루 진보적 사상품격을 발전시키는 주요 지지력과 동력이 되었다. 반항 사상을 핵심으로 하는 이런 사랑은 점점 봉건 세력의 심한 압박을 받고 있다. 조설근의 원래 안배에 따르면, 임대옥 () 는 눈물을 머금고 죽고, 자보옥 () 은 죽은 후 설보채 () 와 결혼한다. 설보채 성격과 결혼 생활이 그를 완전히 절망하게 했고, 그는 결국 집을 버리고 막연한 허무로 돌아갔다.

가보옥의 반항적인 성격은 처음부터 고정한 것이 아니라, 그의 작품은 그의 성격을 묘사하고 성장사를 발전시키는 데 중점을 두었다. 그는 죄악이 부패한 귀족 환경에서 생활하며 불가피하게 귀족 자제들의 악습과 부패한 사상을 오염시켰는데, 이러한 악습은 또 그의 성격의 좋은 경향과 공존한다. 그러나, 그가 살면서 보고 들은 중대 사건이 주는 자극과 교육으로, 그가 현실 모순에 휘말릴 때 받은 정신적 좌절과 타격으로, 그의 사상적 성격 중 부패하고 나쁜 것이 점차 줄어들고 없어지고, 그의 반항적인 사상적 성격은 점차 확고하고 성숙해졌다. 주변 여학생에 대한 그의 태도, 동정, 사랑은 줄곧 주도적인 방면이었지만, 처음에는 퇴폐와 악의 성분도 포함되어 있었다. 진코경의 죽음, 진종의 죽음, 임대옥 떠돌아다니는 인생 경험, 그리고 귀족 언니로서의 씁쓸함, 남녀 관계에서 존경과 놀이, 순결과 부패, 아름다움과 성실, 죄악과 위선의 차이를 깨닫게 했다. 그 후로 그는 점차 남녀 관계에 대해 엄숙한 태도를 보이며 자신이 처한 사회에 깊은 혐오감을 나타냈다. 그는 모든 여자들의 눈물이 그에게 보내질 것이라고 생각했었다. 그는 임대옥 을 사랑 하지만, 부드럽고 쾌적한 설보채 과 유유자적하고 소탈한 스샹운 을 만나, 또 눈부 셨다, 감개무량하다. 감정의 불확실성 때문에, 임대옥 는 끊임없이 피와 생명 으로 그 에게 영향 을 가해 고통스러운 경험 에서 점차 사회 세력 과 귀족 나쁜 습관 의 얽힘 과 끌림 을 없애고, 그 의 성격 을 정화 하 고, 머리 는 정신 을 맑게 하고, 사상 감정 은 안정적 으로 굳어지고 있다.

또한 하녀의 성격과 경험도 영향을 받아' 생활 속의 사랑은 다르다' 는 것을 깨닫게 했다. 그는 일반적으로 여자들에게 부드럽고 온순하지만, 초기에는 눈을 차고, 사람을 차고, 훈청을 차는 것과 같은 폭력적인 스타일도 아버지에게 맞았을 때가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이 일련의 사건 이후, 그는 여종을 욕하는 행위를 영원히 버렸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반항적 사상을 크게 강화하여 자신의 인식을 심화시켰다. 그 이후로, 억압당하고 파괴된 소녀에 대한 그의 동정과 자상함은 더욱 깊고 주도면밀해졌다. 그리고 여성의 사회적 지위와 운명에 대한 인식을 심화시키는 기초 위에서, 그들의 서로 다른 사상적 성격의 본질에 대해 알게 되었으며, 따라서 태도에 대해 명확한 선택이 있었다. 예를 들면, 임대옥, 설보채, 사향운에 대해, 청원, 습격, 사향 달에 대해, 우리 마음속에는 친소한 구분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이런 사상적 인식을 바탕으로,' 마음에 맞는' 줄거리가 생겨났고, 그의 임대옥 사랑은 이때부터 성숙하고 견고해져서 죽을 때까지 변함이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봉건 세력의 또 다른 억압은 왕부인이 발기한 대관원에 대한 기습이었다. 청원, 서기가 핍박당하고, 방관, 쫓겨나고, 대관원은 결국 황량하고 처량한 땅으로 변했다. 이는 주로 봉건 세력이 자보옥과 임대옥 간의 관계를 파괴하고 예의에 어긋나는 모든 요소를 없애고 자보옥이 봉건적 바른 길로 나아가는 것을 막기 때문이다. 그러나 자보옥은 청원 등의 비극과 대관원의 재난을 목격한 뒤 봉건세력에 대한 망상을 버리고 자신의 피로 방패로 돌진했다. 용한 딸은 끝까지 반항하는 선언과 다름없다.

가보옥은 봉건 사회 질서를 부정하는 것이지만, 그는 군권, 부계 세력, 즉 봉건주권을 부정하는 높이에 이르지 못했다. 한편, 그는 자신의 반항적 사상을 한 걸음 한 걸음 발전시켜, 억압받는 사람들에게 완전히 기울어져 그들을 지지한다. 그는 임대옥 와의 사랑을 견지하며 결혼 자주권을 절실히 요구했다. 사실 이 모든 것은 봉건 세력이 그에게 부여한 특권으로, 그는 봉건 통치를 부정할 수 없다. 그가 싫어하는 것은 바로 그가 의지하는 것이다. 그가 반대하는 것은 바로 그가 의지하는 것이다. 그는 봉건 통치에서 완전히 벗어날 수 없고, 자신의 민주적 사상 요구를 포기할 수도 없다. 그래서 그의 출로는 현실에서 존재하지 않고, 결국 허무맹랑한 초현실 세계로 나아갈 수밖에 없었다. 임대옥 그에게 정신적 위안을 주고, 같은 반항적인' 개소리' 로 보옥을 권하다.

임대옥 임여해와 자민의 외동딸이다. 부모님이 모두 돌아가셨기 때문에, 그녀의 할머니는 그녀의 외로움을 불쌍히 여겨 그녀를 곽용의 집으로 데리고 가서 키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그녀는 남의 울타리 밑에 있는 고아였지만 천성이 도도하고 순진하며 직설적이어서 보옥과 함께 봉건 반역자였다. 그녀는 보옥에게 봉건을 관직의 길로 가라고 권하지 않았다. 그녀는 명리를 경멸한다. 자보옥이 베이징 정왕이 준 성자의 진귀한 묵주를 그녀에게 선물했을 때, 그녀는 말했다. "나는 냄새 나는 남자가 보낸 이 물건을 원하지 않는다!" " 그녀는 보옥과 의기투합하여 진심으로 사랑했지만, 이 사랑은 외할머니 등에 의해 잔인하게 교살되어 임대옥 눈물을 머금고 죽었다.

임대옥 들은 설보채 세상 물정이 없다. 그녀는 총명하고 섬세하여 사람들에게 귀여움을 받는다. 그녀는 남에게 솔직하고 순진무구하여, 성실하게 사람을 만난다. 그녀는 자신을 존중하고 다른 사람도 존중한다. 그녀가 자연이를 친자매처럼 대하니 진지한 우정이 감동적이다. 향릉 시를 배우고, 바오 차이 (Bao chai) 는 그녀를 "희망 슈" 라고 조롱했고, 지루했다. 다이옥의 의견을 향릉 구하자, 다이옥은 열정적으로 영접하며 말했다. "네가 시를 지으려면 나를 스승으로 모셔라." 。 순수하고 투명한 것이 맑은 샘과 같다. 그녀는 시의 연습과 요구 사항을 향릉 들에게 설명하고, 자신이 소중히 간직한 시집을 향릉 께 빌려주고, 내용을 읽고, 연습을 수정하며, 이를' 지칠 줄 모르는 가르침' 이라고 부른다. 그녀는 다른 사람에게 대범하여 다른 사람을 신경쓰지 않는다. 스샹윈은 그녀를 선수와 비교해서 그녀의 자존심을 상하게 했다. 그녀는 좀 화가 났지만 보옥의' 기생초' 를 방으로 데려와' 소운과 함께 본다' 고 했다. 바오 차이 (Bao Chai) 를 대하는 태도에 그는 특히 순진하고 성실해 보였다. 나는 연적이다. 그래서 나는 의심의 여지가 없는 추측이다. 그러나 설보채 는 그녀 에게 약간의 관심 을 보이고, 그녀 에게 약간의' 징계' 를 준 후, 그녀 는 솔직하게 대하고 설보채 에 대한 속마음을 내놓으며 자책했다. "너 는 늘 이렇게 다른 사람 을 대하는 것 이 정말 좋아, 나 는 가장 의심 스럽다. 다만 네 마음 속 에 매국노 가 숨어 있는 것 같다. 그저께 너는 잡서를 읽는 것이 좋지 않다고 말했고, 또 나에게 듣기 좋은 것을 말하라고 권했다. 정말 감사합니다. 알고 보니 내가 과거에 틀렸는데, 지금은 정말 틀렸다. 클릭합니다 그 후 그녀는 보비녀를 친여동생처럼 대했고, 보옥조차도 이상하다고 느꼈다.

임대옥 은 맹목적으로 "오만" 하지 않습니다. 사실 그녀도 겸손하다. 그녀는 지금까지' 하등' 과 위풍을 부린 적이 없고, 욕설을 한 마디도 한 적이 없다. Baoyu 는 그녀가 qingwen 에게 아주 좋다고 말했다; 지아 유 (Jia Yu) 는 xiaoxiang 파빌리온에 가서 차를 보내고, 다이유 (Daiyu) 가 소녀들에게 돈을 보내고 있다고 말하면서, 그녀는 두 명을 잡았다. 시가 시합할 때마다 그녀는 항상 다른 사람이 잘 썼다고 칭찬하며, 결코 수준에 신경을 쓰지 않는다. Xiangyun 의 오목한 크리스탈 파빌리온과 함께, Xiangyun 이 좋은 말을 할 때마다, 항상 "일어나서 묘목을 불러" 심지어 "나는 펜을 멈추고 싶다!" 라고 말합니다. 임대옥 얼음 심장 옥 냄비 크리스탈; 순수한 아이처럼 순수하고 사랑에 진실하다. 우리는 정말' 임대옥 마음이 좁고, 신랄하며, 어린아이를 놀리는 것을 좋아한다' 는 편견을 바꿔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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