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꽃집 문 디자인을 어떻게 합리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까?

안녕하세요, 저는 사직 창업의 500 대 민영기업 그룹 광고부 책임자입니다. 이 문제에 대하여, 내가 나의 경험을 좀 나누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먼저 전통 (일반) 꽃집의 특징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1, 녹색 바탕의 흰색 글자는 대부분 단색이나 녹색 바탕의 가짜 풀이다. 꽃집은 녹색을 좀 만들 수 있지만, 항상 너무 만족스럽다.

2. 한 꽃집 글자뿐만 아니라 결혼식, 개업, 생일, 꽃다발, 선물함, 녹색식, 연락전화 등 많은 글자가 있습니다. 문 전체가 빽빽하다. 당신이 보여주고 싶은 내용이 많을수록, 주요 홍보 효과가 줄어든다. 이것은 그래픽 디자인의 금기이다.

3, 다목적 PVC 단어, 대기가 아닙니다.

요약하자면, 패션 꽃집의 문 디자인은 다음과 같은 것부터 시작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1, LOGO LOGO, 좋은 가게에는 자체 브랜드가 있어야 하고, LOGO 를 더하면 꽃집에 대한 고객의 신뢰도가 높아진다.

2. 디자인이 비어 있습니다. 로고와 점명을 제외한 다른 문예는 최대한 피하고 최대 하나의 연락처를 넣어 깔끔하고 상쾌한 느낌을 주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3, 글꼴, 적당한 크기, 너무 커지기 쉽지 않다, 눈에 띄지만 속세를 벗어나지 않는다; 예서와 송체를 쓰지 마라, 이것은 각 개인용 컴퓨터의 서체이다. 특별한 것을 사용하다. 디자인 라이브러리에는 많은 글씨체가 있으니 많이 시도해 보세요.

4. 색조는 가장 중요한 부분이며 꽃집의 등급을 직접 결정합니다. 아무 생각이 없다면 흰색 바탕에 검은 글자가 가장 간단하다. 꽃집은 중간 회색, 연한 하늘색 또는 연한 갈색을 추천한다.

5. 딱딱한 옷은 좀 더 높아야 하기 때문에 재료도 아껴서는 안 된다. 예를 들어 녹 문자, 검은색 스테인리스강 문자 등이 있습니다. 다 좋아요.

위의 개인 건의는 참고용으로만 제공됩니다. 지적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1, 넓고 깊지 않은 문면을 선택하세요. 점포는 불규칙하고 기둥이 많아도 상관없지만 외관 디자인은 넓지 않다. 겉면이 넓어서 문이 자연히 크다. 아쉽게도 외관은 너무 얕지만 통합 천장 인테리어에는 칸막이가 많아 문 머리 디자인을 통해 효과적으로 피할 수 있다. 외관이 깊지 않으면 자연 상점의 면적이 크지 않고 상대 임대료가 싸다는 것이 좋은 점이다. 가장 금기시되는 것은 가게가 좁고, 면적이 크고, 입면도가 넓지 않고, 깊이가 깊어 통합 천장에는 매우 적합하지 않다는 것이다. 이 점을 꼭 기억해야 한다. 1 층의 작은 외관과 2 층의 큰 외관을 선택하다. 가게가 너무 작아서 효과가 나타나지 않는다. 하지만 좋은 곳은 가게 임대료가 비싸요. 더 좋은 방법은 주류 지역에서 1 층 2 층의 큰 외관을 찾는 것이다. 2 층의 집세는 1 층보다 훨씬 싸다. 더 중요한 것은 2 층이 대문이 될 수 있다는 것이다. 천립지' 의 문을 열다. 겉치레는 항상 여러 가지 상황에 부딪히기 때문에 완벽을 이루기 어렵다. 기성품 문두조건이 부족하면 상하좌우로 문두의 연장을 고려해 볼 수 있다. 이런 식으로, 문은 종종 너무 길고, 너무 높으며, 피해야 할 장애물도 있는데, 이를 이형 문두라고 한다. 이형 문두에 대해서는 좋은 문두디자인이 필요하며, 리셀러는 문두를 만들 때 재료 선택, 색상, 로고 처리에 있어서 가능한 한 전문가의 의견을 들어야 한다. 물론 투자가 늘어난다는 뜻이다. 그러나 종합적으로 고려해 볼 때 이런 투자는 가치가 있다. 문두를 설계할 때, 글자 수가 많지 않다. 일반적으로 브랜드 이름, 업종 또는 제품, 점포의 속성, 어떤 글자가 크든, 어떤 글자가 작든, 어떤 것을 생략할 수 있다. 서로 다른 도시, 심지어 같은 도시의 다른 시장에서도, 문에서 강조해야 할 정보는 사실 약간 다르므로 기계적으로' 일률적으로' 할 수 없다. 일반적으로 가장 중요한 것은 브랜드 이름, 제품 또는 업계 이름이며, 반드시 커야 하며, 점포 속성, 전화, 주소는 상대적으로 부차적이다. 그러나 상황에 따라 약간의' 작은 주의' 가 있다. 하나는 점내점과 독립점이 다르다는 것이다. 독립점은 모든 정보가 정문에 있을 것을 요구하며, 모든 글자는 기본적으로 써야 한다. 가게 중점, 전문시장이기 때문에 브랜드, 브랜드 이름이 두드러져야 하고, 홍보로고도 두드러지게 해야 하고, 다른 글자는 생략하거나 작게 할 수 있습니다. 둘째, 시장 성숙도가 다른 점포도 달라야 한다. 시장 성숙도가 높은 대중도시, 입구는 브랜드를 강조하고 제품이나 산업을 약화시킨다. 반면 중소 도시에서는 제품이나 업종을 강조해야 하는 경우가 많지만 브랜드는 상대적으로 약화되어야 한다. 문두문자정보의 판매상은 자세히 감상할 필요가 있다. 문두의 자료와 비준에 관해서는, 이것들은 모두 전문가나 회사가 완성해야 할 일이다.

생활환경에 대한 요구가 점차 높아지면서 현재의 인테리어 디자인에서 색채의 경연복에 대한 요구도 높아지고 있다. 현재 시장과 인테리어 디자인의 다양한 수요를 결합해 꽃집 인테리어 디자인의 스타일 선호도와 인정을 감안하여 복합적인 요소를 바탕으로 꽃집 인테리어 디자인의 색채 하드웨어 디자인을 검토해 현재 인테리어 디자인에 유익한 참고자료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테리어, 인테리어, 인테리어, 인테리어, 인테리어, 인테리어, 인테리어, 인테리어, 인테리어, 인테리어)

문은 실제로 이름에 따라 설계되었습니다.

1. 현대적인 개인별 점포명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사랑으로 장식한 꽃요정)

2. 좋은 이름을 갖게 되면 문틀 전체가

좋은 디자인, 많이.

3. 주요 색조를 선택하는 것은 그리 복잡하지 않습니다.

글씨체 디자인이 교묘하여 일부 획이 꽃 원소로 바뀌었다.

위의 개인적인 관점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뿌리지 마세요.

1, 문 이미지 디자인의 중요성

문은 점포의 첫인상으로 다른 사람의 얼굴처럼 꽃집에 대한 고객의 태도를 직접 결정한다. 결국 지금 아무도 너의 지저분한 외모를 통해 너의 순결한 마음을 알고 싶어하지 않는다. 문 디자인은 점포 범주와 경영 특징을 정확하게 반영하고 점포 경영 내용과 주제를 홍보하며 상품의 특징과 내포를 반영해야 한다.

2, 꽃집 창 디자인

쇼윈도는 꽃집의 꽃 수준을 전시하기에 좋은 곳이다. 쇼윈도의 독특한 디자인 자체가 좋은 광고입니다. 또 문 앞 환경도 주의해서 꽃집에 등롱상자 등 시설이 있는 자유지를 만들 수 있는지 살펴봐야 한다. 설, 발렌타인데이가 바쁠 때 길가의 공간을 적당히 넓히고 빌릴 수 있다.

3. 색상 일치

작은 꽃집에 들어가면 눈앞의 꽃이 만발한 느낌이 들지만, 꽃 한 다발의 독특한 아름다움을 발견하기는 어렵고, 당신의 구매 욕구를 불러일으키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꽃명언) 이때 꽃집의 인테리어가 중요하며 배색이 중요하다. 당신의 꽃에 밝은 점과 특색이 있고, 사람들이 찾아오게 하고, 자발적으로 돈을 내도록 하세요.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꽃을 마음대로 놓는 것은 좋은 방법이지만, 작은 꽃집은 인테리어할 때 색깔이 너무 복잡하지 않도록 주의해라. 이렇게 하면 좋지 않다.

4. 문 헤드 재료

대부분의 꽃집 문은 야외에서 햇볕과 비를 맞고 물을 많이 쓴다. 꽃집 문 소재는 내구성이 있고 방수가 되어야 합니다. 추천: 알루미늄 플라스틱 패널, 에코 우드, 빛나는 단어, 유리 등.

선녀를 설계하여 꽃을 뿌리고, 꽃이 푸르고 향기롭다.

꽃의 우의를 주로 반영하며, 포인트를 통해 원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먼저 문 디자인 효과도에 반영한 다음 전체적인 계획을 세울 수 있다.

폭이 넓고 깊이가 없는 입면도를 선택합니다.

점포는 불규칙하고 기둥이 많아도 상관없지만 외관 디자인은 넓지 않다.

겉면이 넓어서 문이 자연히 크다.

아쉽게도 외관은 너무 얕지만 통합 천장 인테리어에는 칸막이가 많아 문 머리 디자인을 통해 효과적으로 피할 수 있다.

외관이 깊지 않으면 자연 상점의 면적이 크지 않고 상대 임대료가 싸다는 것이 좋은 점이다.

가장 금기시되는 것은 가게가 좁고, 면적이 크고, 입면도가 넓지 않고, 깊이가 깊어 통합 천장에는 매우 적합하지 않다는 것이다.

이 점을 꼭 기억해야 한다.

1 층의 작은 외관과 2 층의 큰 외관을 선택하다.

가게가 너무 작아서 효과가 나타나지 않는다.

하지만 좋은 곳은 가게 임대료가 비싸요.

더 좋은 방법은 주류 지역에서 1 층 2 층의 큰 외관을 찾는 것이다.

2 층의 집세는 1 층보다 훨씬 싸다. 더 중요한 것은 2 층이 대문이 될 수 있다는 것이다.

천립지' 의 문을 열다.

겉치레는 항상 여러 가지 상황에 부딪히기 때문에 완벽을 이루기 어렵다.

기성품 문두조건이 부족하면 상하좌우로 문두의 연장을 고려해 볼 수 있다.

이런 식으로, 문은 종종 너무 길고, 너무 높으며, 피해야 할 장애물도 있는데, 이를 이형 문두라고 한다.

이형 문두에 대해서는 좋은 문두디자인이 필요하며, 리셀러는 문두를 만들 때 재료 선택, 색상, 로고 처리에 있어서 가능한 한 전문가의 의견을 들어야 한다. 물론 투자가 늘어난다는 뜻이다. 그러나 종합적으로 고려해 볼 때 이런 투자는 가치가 있다. 문두를 설계할 때, 글자 수가 많지 않다. 일반적으로 브랜드 이름, 업종 또는 제품, 점포의 속성, 어떤 글자가 크든, 어떤 글자가 작든, 어떤 것을 생략할 수 있다. 서로 다른 도시, 심지어 같은 도시의 다른 시장에서도, 문에서 강조해야 할 정보는 사실 약간 다르므로 기계적으로' 일률적으로' 할 수 없다. 일반적으로 가장 중요한 것은 브랜드 이름, 제품 또는 업계 이름이며, 반드시 커야 하며, 점포 속성, 전화, 주소는 상대적으로 부차적이다. 그러나 상황에 따라 약간의' 작은 주의' 가 있다. 하나는 점내점과 독립점이 다르다는 것이다. 독립점은 모든 정보가 정문에 있을 것을 요구하며, 모든 글자는 기본적으로 써야 한다. 가게 중점, 전문시장이기 때문에 브랜드, 브랜드 이름이 두드러져야 하고, 홍보로고도 두드러지게 해야 하고, 다른 글자는 생략하거나 작게 할 수 있습니다. 둘째, 시장 성숙도가 다른 점포도 달라야 한다. 시장 성숙도가 높은 대중도시, 입구는 브랜드를 강조하고 제품이나 산업을 약화시킨다. 반면 중소 도시에서는 제품이나 업종을 강조해야 하는 경우가 많지만 브랜드는 상대적으로 약화되어야 한다. 문두문자정보의 판매상은 자세히 감상할 필요가 있다. 문두의 자료와 비준에 관해서는, 이것들은 모두 전문가나 회사가 완성해야 할 일이다.

꽃집 입구의 디자인은 자신의 사고방식을 결합한다. 디자이너의 디자인 스타일을 찾고 장사 바둑을 기원하는 것이 가장 좋다.

개인적인 취향을 보고 꽃집의 특색을 부각시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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