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와 텔레비전은 문과 미술의 특수한 결합이다. [모로코] 하산 2 세: 도전
영화는 구체적인 이미지, 특히 인물 이미지를 통해 관객의 시각과 청각을 직접 갈라놓는 예술이다. 장준상: 영화 표현의 특별한 수단.
조각, 그림 등과 같은 영화는 시각 예술이고, 음악은 청각 예술이다. 이것은 시각과 시청각이 결합된 예술이다. 장: 영화 예술의 미적 본질
영화가 독립된 예술이 된 것은 해방 시점부터 시작되었다. 그래서 영화는 시각의 예술이라고도 불린다. 장: 영화 예술의 미적 본질
영화는 모든 것을 표현할 수 있고, 다른 어떤 예술적 수단도 그것과 같이 자신이 표현하고 싶은 것을 가장 광범위한 관객들에게 빠르게 전달할 수 없다. [이탈리아] 서쪽? 체발디니: 영화에 대해 이야기
영화는 이야기를 할 수 있고, 그것의 힘은 바로 여기에 있다. [법] 앤? Marlo: 영화 심리학 개요.
위대한 영화는 이렇게 신선하고 상상력이 풍부하며 흥미진진하거나 흥미진진한 의미를 지닌 영화로, 삶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갖게 한다. 손을 흔들어? 카일: 영화-절망적 인 예술
영화는 결국 세계 자체의 이미지에 따라 세상을 다시 만들겠다는 생각과 소망을 만족시켰다. [아름다움]? 카빌: 본 세상
영화가 진실을 전달하는 눈이되기를 바랍니다. 그들은 정치와 사회의 오류를 비판하고 대중의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 [일] 야마모토 사프: "내 영화 경력"
영화는 추상적인 개념을 직접 표현하지 않고 은유로 살기 때문이다. [이탈리아] 피부? 보증? 파솔리니: 시의 영화
영화든 연극이든 어떤 사건이든 기본적인 요점을 표현하면 환각을 일으킬 수 있다. [덕] 루? 아인슈타인: 예술로서의 영화
영화 화면이 평평하고 입체적이다. [덕] 루? 애국적인 햄: 예술로서의 영화
영화는 연극보다 시간과 공간에서 훨씬 더 큰 자유를 누리고 있다. [덕] 루? 아인슈타인: 예술로서의 영화
사진의 본질은 여전히 영화의 본질이다. [덕] 제나라? 클라콜: 영화의 본질.
좋은 영화는 항상 진정한 극적인 요소가 있다. [수]: 와의 대화? 기타 "
영화는 회화와 연극, 음악과 조각, 건축과 춤, 풍경과 사람, 시각적 이미지와 성악 언어를 하나로 융합한다. 아이젠스탄: 미학 논문
영화는 시각적 이미지로 관객을 직접 감염시킬 수 있는 능력을 충분히 갖추고 있다. Pudorfkin: 예술적 특징에 대하여
영화의 비길 데 없는 특수한 잠재력은 이렇게 설명할 수 있다. 그것은 공간의 힘이자 시간의 공간화라고 할 수 있다. [미국] 유럽? 파노프스키: 영화 스타일과 표현 수단.
그 표현으로 볼 때, 영화는' 꿈' 이다: 그것은 허황된 현재, 직접적인 표현의 과정을 창조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영화명언) 수잔. 랑그: 감정과 형식? 영화에 대해 간단히 이야기하다.
영화는 공간의 제약에서 벗어날 뿐만 아니라 시간의 제한에서도 벗어났다. 수잔. 랑그: 감정과 형식? 영화에 대해 간단히 이야기하다.
시영화' 는 사실 창작 스타일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대부분의 경우 이런 창작 스타일의 의도는 진실하다. [이탈리아] 피부? 보증? 파소시스: 시의 영화
영화는 세부 묘사에 있어서 매우 편리하기 때문에 소설과 매우 비슷하다. 하연 (중): "영화 대본을 쓰는 몇 가지 문제"
일반적으로 무대는 허용되고 가상이어야 하며 영화는 절대 허용되지 않는다. 조단: 지옥의 문.
영화 기법의 차이는 두 가지 형태가 있는데, 하나는 영화 속 시와 같은 언어이다. 또 다른 형식은 소설의 언어와 맞먹는다. [법] 양보? 미트리: 영화 미학과 심리학
영화가 순수 다큐멘터리일 때, 예술 [법] 양보를 손상시킬 수밖에 없는가? 미트리: 영화 미학과 심리학
클로즈업은 가장 구체적인 내용을 보여 주지만, 가장 추상적인 의미를 이해하게 해준다. [법] 양보? 미트리: 영화 미학과 심리학
비유는 영화에서 표현하기 어렵다. 비교 형식이 원작 줄거리와 관련이 있거나 최소한 비교되는 대상과 같은 공간에 있어야 한다. [법] 양보? 미트리: 영화 미학과 심리학
일반적으로 영화의 기본 요구 사항 중 하나는 시청자들이 줄거리 발전의 모든 측면에 질서 있게 집중하도록 유도하는 것이다. 이것은 영화의 기본 기교이다. [수] 푸도프킨: "푸도프킨 논문 선거".
이는 실러의 판화와 매우 유사하다. 즉 연기와 영화 촬영 사이에 유기적인 관계를 맺어 사람들이 말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할 수 있는 경지를 만들어야 한다는 것이다. [미국] 유럽? 파노프스키: 영화 스타일과 표현 수단.
렌즈는 눈을 대표하지만, 두 가지 눈을 대표한다. 하나는 관중의 눈이고, 하나는 극중 사람의 눈이다. 하연 (중): "영화 대본을 쓰는 몇 가지 문제"
렌즈를 통해 물건을 보는 것과 육안으로 물건을 보는 것은 다르다. 가장 분명한 차이점은 렌즈를 통해 물건을 보면 상자가 있고 육안으로는 없다는 것이다. 정: 음성 해설.
카메라 각도는 배우의 연기가 흡수될 수 있는지의 여부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대상에 추가적인 의미를 부여할 수 있다는 것이다. 정: 음성 해설.
렌즈 스케줄링과 배우 스케줄링의 유기적인 결합은 영화 장면 스케줄링의 기본 요구 사항이며, 영화 장면 스케줄링과 무대 장면 스케줄링의 중요한 차이점이기도 합니다. 정: 음성 해설.
영화 속의 정적은 조용하지 않고, 빈 렌즈는 비어 있지 않다. 고요한 들판은 마침 감정이 가장 초조할 때이다. [중] 시에 진: "시에 진 예술 이야기"
상하 렌즈가 연결되면 각 렌즈에 숨겨져 있는 매우 풍부한 의미가 불꽃처럼 발사된다. [헝가리] 벨라? 바라즈: 영화 미학
영화 한 편이 정확하고 균형이 맞는지 몽타주에 의지하고 있다. [법] 양보? 미트리: 영화 미학과 심리학
몽타주는 렌즈의 조합을 통해 사물과 의미를 표현하는 예술이다. 미트리: 영화 미학과 심리학
몽타주는 촬영한 장면을 적절히 조합해 모든 장면이 시간에 적합하도록 하는 것이다. [법] 양보? 미트리: 영화 미학과 심리학
영화 예술의 기초는 몽타주이다. Pudorfkin: 미학의 새로운 버전.
두 몽타주 렌즈의 대립은 두 숫자의 합이 아니라 두 숫자의 곱과 더 비슷하다. [수] 아이젠스탄: 몽타주는 1938 에 있습니다.
어떤 두 개의 렌즈가 함께 놓여 있든 간에, 그것들은 불가피하게 새로운 표상으로 연결되어 있는데, 이 새로운 표상은 일종의 새로운 품질로 이 병치에서 생겨난다. [수] 아이젠스탄: 몽타주는 1938 에 있습니다.
몽타주의 강점은 관객의 감정과 이성을 창작 과정에 끌어들여 작가가 이미지를 창작할 때 경험하는 것과 같은 창작 경로를 경험해야 한다는 점이다. [수] 아이젠스탄: 몽타주는 1938 에 있습니다.
영화감독이 발굴하기만 하면 모든 사소한 일이 금광으로 변한다. 골드러시가 결국 이 무한히 풍부하고 현실적인 금광을 찾았다면, 영화는 사회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이탈리아] 서쪽? 체발디니: 영화에 대해 이야기
영화감독은 사전이 없어서, 그는 무한한 가능성만 가지고 있다. 그는 캐비닛이나 가방에서 그의 이미지 기호를 꺼내지 않고 혼란스러운 세상에서 그의 이미지 기호를 선택하려고 했다. [이탈리아] 피부? 보증? 파솔리니: 시의 영화
사물의 특징을 가장 잘 볼 수 있는 위치를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되는 공식은 없다. 이것은 인식의 문제이다. [덕] 루? 아인슈타인: 예술로서의 영화
좋은 영화 한 편, 모든 장면은 반드시 극본 단계에서 세심하게 계획해야 한다. 모든 필요한 것 (유일한 필요한 것) 이 가장 짧은 시간 내에 공연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덕] 루? 아인슈타인: 예술로서의 영화
의미와 스타일의 완벽한 조화는 항상 감독의 이야기 소재에 대한 상상력이 풍부한 파악과 제작 과정에 대한 전면적인 통제의 결과다. 손을 흔들어? 카일: 영화-절망적 인 예술
영화는 항상 사람들의 관심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 [인도] 플레임? Changde: 영화와 문학
영화감독은 이야기의 리더이다. 하연 (중): "영화 대본을 쓰는 몇 가지 문제"
영화는 가장 정교한 예술이다. 정교하기 때문에 [재중] 하연:' 영화 극본을 쓰는 몇 가지 문제' 를 설명할 필요가 있다
감독은 작가이고 렌즈로 글을 쓰는 작가이다. [중] 시에 진: "시에 진 예술 이야기"
감독은 영화 창작의 중심이다. 이는 이미 세계가 영화 예술의 끊임없는 법칙으로 인정받고 있다. [중] 사진:' 사진담예술' 이다.
감독은 전심전력으로 작품을 껴안아야만 성공할 수 있다. [중] 시에 진: "시에 진 예술 이야기"
창작 의도를 시각화하기 위해 배우를 선택하는 것이 감독의 우선 순위가 되었다. [중] 시에 진: "시에 진 예술 이야기"
유성영화배우에게 장인뿐만 아니라 진정한 예술적 요구 사항을 제시한다면, 유성영화배우는 무대 배우보다 기교가 훨씬 더 능숙하고 완벽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수] 스타니스라프스키: 스타니스라프스키 전집
배우의 예술은 다른 예술과 다르다. 다만 그의 심신은 창작자이자 창작도구이자 완제품이다. 이른바' 일체삼책임' 이다. 조단: 지옥의 문.
배우를 찾는 것 1 위는 이미지 기질, 2 위는 연기다. 관중들은 먼저 그가 "예" 가 아니라 "예" 라고 믿어야 한다. 그의 연기가 아무리 좋아도 헛수고인데, 이것은 연극과 큰 차이가 있다. [중] 시에 진: "시에 진 예술 이야기"
한 영화배우의 기본기는 다른 연극과 다르다. 공연에서 요구가 더욱 자발적이고 자연스러워 공연의 흔적을 볼 수 없다. [중] 시에 진: "시에 진 예술 이야기"
모든 훌륭한 배우들은 두 가지 기본기를 가지고 있다. 하나는 카메라 앞에서 긴장을 푸는 것이다. 하나는 촬영할 때 주의력을 집중하여 지정된 장면으로 빠르게 들어갈 수 있다는 것이다. [중] 시에 진: "시에 진 예술 이야기"
클로즈업과 클로즈업은 영화배우들의 기본기이다. [중] 시에 진: "시에 진 예술 이야기"
영화배우는 그가 전혀 연기를 하지 않은 것처럼 행동해야 하지만, 실생활에서의 사람은 그의 행동 과정에서 카메라에 찍혔다. [덕] 제나라? 클라콜: 영화의 본질.
영화가 자연스럽고 의미가 있어야 한다면 공연은 무대 스타일과 실제 일상생활과는 달라야 한다. [미국] 유럽? 파노프스키: 영화 스타일과 표현 수단.
한 배우의 연기에서 캐릭터 이미지의 기조를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정: 음성 해설이요? 감독이 걸음마를 배우는 출발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