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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것은 많은 동물들의 집합이다. 어떤 맹수가 있습니까?

예로부터 지금까지 용포는 일반 대중에게 특히 신비로웠다. 사실, 고대 중국 사람들은 용, 유니콘, 봉황, 특히 유니콘과 같은 상서로운 동물들을 많이 창조했는데, 그것은 평화, 안강, 길조를 의미한다. 그런데 너는 왜 용을 옷의 패턴으로 선택했니? 간단히 말해서, 용의 우의는 기린보다 더 깊기 때문이다. 기린은 말하기에 매우 재미있다. 일부 학자들은 우리가 초기에 기린 (스위스 야수) 을 창조했을 때 기린의 영감을 받았다고 생각한다. 어떤 의미에서, 사람은 반드시 어떤 이미지에 근거하여 이런 이미지를 창조해야 한다. 아시아의 이 땅에서, 사람들은 이렇게 긴 목을 가진 동물을 본 적이 없다. 목은 몇 미터에 이른다. 정말 상상도 할 수 없다. 고대에는 어떤 사람이 이 이미지를 가져왔는데, 중국인은 받아들일 수 없었고, 기린의 이미지를 바꿔 목을 단축시켰고, 무늬도 더욱 화려하게 꾸몄다. 우리는 기린이 단지 길상한 신수일 뿐이라고 생각하는데, 용은 신수로서, 하늘에서 땅으로 들어갈 수 있고, 바다로 들어가는 것을 포함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드래곤이 상징으로서의 가장 기본적인 특징 중 하나이다. 우리는 그것이 "진정한 용의 황제" 라고 말합니다. 기쁨은' 융대악' 이라고 하고, 기분 나쁘게' 융륭 불행' 이라고 부른다. 우리의 침대는' 용상' 이라고 하고, 우리의 의자는' 용의자' 라고 부른다. 모든 것이 용과 관련이 있다. 예전에는' 용포' 라는 경극이 있었는데, 주로 잘못을 저질렀거나 잘못을 저질렀거나 벌을 받아야 한다는 것이었지만, 직접 벌을 받을 수는 없었고, 용포를 상징적인 징벌로 삼을 수 있었다. 용포에서 놀면 너의 마음을 아프게 하고 경고 역할을 하기를 바란다. 이것은 청대 중기의 길복 하복이다. 우리의 인상에서, 그것은 밝은 노란색, 드래곤 가운의 색상을 사용 하지만, 이 드래곤 가운은 파란색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잘못이 있다고 느낄지 모르지만, 사실은 잘못이 없다. 사실 가운에는 노란색, 흰색, 빨간색, 파란색 등 네 가지 색이 있습니다. 즉 우리 모두가 잘 아는 밝은 노란색, 월백색, 빨간색, 청록색입니다. 과거에 말한' 팔기' 도 이 네 가지 색깔, 즉 황백색 빨강, 노랑, 빨강, 파랑이었다. 옹정년 동안 관복은 석청, 명황, 성홍, 달빛, 석청이 첫 번째 색으로 정해졌다. 건륭년 동안 무거운 석청색이 파란색으로 바뀌면서 파란색 용포의 색이 점점 옅어지고 있다. 옷은 일 년 내내 변한다. 예식 통제가 있어서 가운 모양은 같지만 쓰는 재료는 달라요. 이것은 여름옷으로 투명하다. 손을 집어넣으면 옷을 통해 볼 수 있다. 이것은 용을 수놓은 아사이다. 용포는 여러 종류가 있다. 첫째, 예복은' 옷' 이라고도 불리며 가장 중요한 장소에서 입습니다. 이를테면 즉위, 생일, 겨울 ~ 일 등입니다. 두 번째 범주는 길일에 착용하는 "길복" 입니다. 그런 다음 "행장", 마지막으로 "연복" 이 있습니다. 제비복이란 보통 아무도 없을 때 입는 옷인데, 이런 사복은 우리 백성들이 입는 옷에 더 가깝다. 사실 용포는 공복과 같다. 그것은 상징일 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행동에 대한 구속이며, 어떤 경우에 어떤 옷을 입는가이다. 오른쪽 그림은 명대 용포의 옷감으로 자르지 않았다. 분명히 볼 수 있습니다. 가운데는 사람의 목, 즉 머리, 이 곳은 잘라야 합니다. 명나라의 용포는 모두 거대해서 청나라의 용포와는 다르다. 청대 용포가 형성된 후, 용포 한 벌에 아홉 마리의 용이 있었다. 이 재료의 뒷면에는 두 개밖에 없고, 앞에는 큰 용이 하나 있다. 이런 명말 재료를 오늘까지 보존하는 것은 정말 쉽지 않다. 중간에 실이 하나 남아 있으니 이곳에서 잘라야 합니다. 이 천은 직접 태피스트리로, 그 뒷면에서 볼 수 있듯이, 이 천을 짜면 패턴이 바로 위에 짜여져 있다. 다른 말로 하자면, 용포의 도안은 사실 먼저 짜서 자른 것이다. 지금은 95 인데, 용포 위의 용도 그에 따라 몇 가지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다. 청대는 용포의 용문에 대해 명확한 규정이 있다. 오발룡만 썼고, 아래 신하들은 모두 네 발톱을 썼기 때문에 구렁이라고도 합니다. 그러나 외관만 봐도 구별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마라. 때로는 시대의 모조품, 특히 도자기에 있어서 그 수준을 설명할 수 없기 때문이다. 따라서, 오발룡이 그려진 어떤 접시도 반드시 사용해야 한다는 뜻은 아니다. 국가 전성기 청나라에서는 국민에 대한 규제가 적고 가운에 대한 규제가 조금밖에 없었다. 나를 위해, 첫 번째는 밝은 노란색, 황태자는 살구 노란색, 황태자는 황금색이고, 황후 이하의 통제는 점차 줄어들고, 다른 방면은 그렇게 엄격하지 않다. 관복학교 1. 우리는 종종 "비단은 어디에 있습니까?" 라고 말합니다. 그러면 이 네 가지 원단 중 어느 것이 다른 세 가지와 다른가요? A. 링 B. 로 C. 실크 D 에 대한 평가: 네 가지 원단의 차이는 직조 방법의 차이에 있다. 로 () 사 () 새틴 () 은 모두 가로로 짜고, 능직만 비스듬히 짜여져 있다. 왜 링이라고 불러요? 우리는 항상 마름모꼴을 말하지만, 사실 처음에는 얼음과 관련이 있었고, 능직은 비스듬히 짜여져 있었다. 따라서, 그것의 특별한 짜임 방법 때문에, 비용이 많이 든다. 명나라 이후에는 실크를 거의 생산하지 않았다. 명나라에는 많은 유명한 서예가들이 직접 비단서에 그들의 글자를 적는다. 그러나 능직에는 능직이 형성되면 글자를 쓰면 힘껏 천을 당기면 변형될 수 있다는 단점이 있다. 따라서 비용이 높고 변형이 쉽기 때문에 실크는 청나라 이후 점차 소멸되었다. 옛사람들은 처음에 마와 실을 사용했고, 나중에는 면을 사용했는데, 비교적 늦었다. 양모는 일종의 방직품으로 비교적 늦게 사용하는데, 특히 직접 입을 수 있을 때는 더욱 그렇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모직물은 일반적으로 입을 수 없습니다. 지금 아주 좋은 방직 기술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캐시미어도 양모에 속하기 때문에 몸에 달라붙어서 입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예전에는 모직물을 절대 입을 수 없었고, 하루 종일 입는 것은 영적이었습니다. 너무 빡빡했습니다. 모직물로 만든 팬티를 보면 혈압을 낮출 수 있다고 속았지만, 사실 안 돼, 입으니 상쾌해. 왜요 너무 괴로워요. 답: a. 링 2. 용포 12 장 중 일월 산천이 있는데 도끼가 그 중 하나이다. 도끼는 여기서 무슨 뜻인가요? A. 옳고 그름 B. 봉급 C. 실력파 D. 마웨이도 친노론: 12 장은 중국 제왕시대 의상의 상징이며 중국 제왕과 고관 의상에 수놓은 12 가지 장식 도안으로 통칭하여' 12 장' 이라고 한다. 이주' 에는 12 장이 규정되어 있지만, 각 왕조마다 서로 다른 규정이 있다. 청대에 이르면 건륭년이 되면 8 주가 되고, 12 장은 가장 중요한 드레스에 수놓아져 지위와 재능, 덕행을 나타낸다. 12 장의 각 장식 패턴은 하나의 뜻을 나타낸다. 제목에서 도끼 휘장이 시비를 나타내는 것 외에, 일장휘는 태양을, 월휘는 달을, 별휘는 하늘의 별을 나타낸다. 이 세 가지 상징은 그' 빛나는' 뜻을 취한다. 산꼭대기는 산들을 대표하고 안정을 대표한다. 드래곤 인쇄 패턴, 그 변형의 의미를 가져 가라. 중국의 벌레 휘장, 새를 대표하여 그 문학적 의의를 취하다. Zongyi 장 웬, 즉 조상 홀 이순신 장치, 충성도와 효도의 의미를 가져 가라. 조류 바, 즉 조류, 그 청결함을 취하다. 화재 상징, 즉 불꽃, 빛의 의미를 가져 가라. 분말 쌀 문장, 즉 흰 쌀, 영양 의미를 가져 가라. 방패형 문장, 검푸른' 아시아' 모양, 차별의 뜻을 취하다. 답: a. 맞거나 틀리다 3. 다음 중 청나라 황실 직조에 속하지 않는 것은 무엇입니까? A. 강녕 직조 B. 항직조 C. 명주 직조 D 쑤저우 직조마미도는 당시 청궁에는 궁전의 모든 원단을 담당하는 전문 부서가 있었다. 이전에 직국은 상위용과 관용이라는 두 가지 용도가 있었다. 궁정용, 즉 황후용; 공식적으로 짠 옷감은 장군 왕에게 주는 것이다. 모두들' 강녕 직조' 에 익숙하다. 조설근의 할아버지 조인은 강희의 반장을 맡았던 이곳의 관원이다. 그는 두터운 우정을 가졌고, 이 때문에 그는 나중에 살해되었다. 만약 네가 법정에 익숙하다면, 너는 곳곳에서 조심해야 한다. 나중에는 더욱 결과를 따지지 않고 조가의 쇠퇴를 초래했다. 몰락도 좋은 일이다. 이른바' 행복은 항상 위험하다' 고 해서 조설근은' 홍루몽' 을 썼다. 만약 그들의 집이 아직도 이렇게 돈이 많다면, 나는 그가 쓸 수 없다고 생각한다. 강녕은 직조하고, 강녕은 남경이다. 소주와 항주의 사람들은 오늘날 제조업이 여전히 발달했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명주는 닝보를 가리킨다. 사실 제조업도 발달했다. 예전에 상해의 많은 재봉사들은 모두 닝보족이었다. 그럼 왜 나중에 명주가 닝보로 이름이 바뀌었을까요? 명나라 황제 주원장이 고쳤다. 주원장은 개국명' 명' 을 창립할 때 명주에 민족 금기를 피하고 명주를 오늘의 닝보로 바꿔 지금까지 고수해 달라고 요구했다. 답: C. 명주 직조 4. 용은 많은 동물의 특징으로 구성된 맹수이다. 총 * * * 여러 동물의 특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까? A. 6 종 B.7 종 C. 8 종 D.9 종의 말이 모두 평론되었다. 어떤 사람들은 용이 9 종의 상징적인 동물, 즉 9 종의 유사성이 있다고 말하지만, 다른 설이 있다. 우리는 하나씩 보러 왔다. 그것의 머리 모양을 먼저 말하다. 고대인들은 "낙타 머리" 라고 명확하게 묘사했다. 생각해 보면 낙타의 머리에는 기복이 있고 수도꼭지에는 기복이 있습니다. 둘째, 뿔은 사슴 뿔이다. 셋째, 눈. 용의 눈은 두 가지 버전이 있다. 하나는 토끼의 눈이고, 용안은 붉은색이다. 다른 한편으로는 새우 눈, 눈이 튀어나온다. 넷째 몸, 우리가 흔히 말하는 뱀의 몸, 더 정확하게 구렁이 몸이다. 다섯째, 물고기 규모. 구유' 에는 꼬리에 대한 묘사가 없다. 이 밖에도 독수리 발톱과 호랑이 발톱이 있는데, 그들은 하늘의 맹금류의 발톱과 지상 맹수의 발톱을 결합한다. 이시진은' 본초강목' 에서 한나라 왕부를 인용해 용' 구상' 이라고 말했다. 머리는 낙타, 뿔은 사슴, 눈은 토끼, 귀는 소, 목은 뱀, 복부는 황새, 비늘은 잉어, 발톱은 독수리, 손바닥은 호랑이 같다. 황새란 무엇입니까? 두 가지 해결책이 있는데, 하나는 껍데기처럼 용의 배가 껍데기처럼 쌓여 있다. 또 다른 설법은 황새가 만두라는 것이다. 우리는 종종 "용은 아홉 아들이 있다, 각각 다르다", 민간에도 "용은 아홉 아들이 있다, 재키 찬 없다" 는 말이 있다. 즉 용의 아홉 자손은 모두 용이 아니라 9 종의 다른 동물이 각각 소장이 있고 각각 묘기가 있다는 것이다. 우리 생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것은 바로 그 마른 사람, 육자이다. 어렸을 때 항상 어른이' 거북이 비석' 이라고 말하는 것을 들었는데, 날씬하면 무거운 짐을 짊어질 수 있다. 또한, 보스 감옥 소, 좋은 음악, 오늘 후금 머리 조각 짐승 이되었다; 둘째 아들 () 은 애투를 좋아하고, 칼자루의 용은 입을 삼키는 것이 바로 그의 이미지이다. 셋째 아들은 바람을 비웃고, 바람은 매우 가깝고, 사찰 구석의 야수는 바로 그것이다. 넷째 아들 브랜은 시계를 잡을 것입니다. 오늘 사자에 앉아 있는 부처는 용의 다섯 번째 아들이라 앉기 쉽다. 일곱 아들은 강하고 소송을 잘 하는데, 문 양쪽의 사자머리는 그것의 모습이다. 매장, 순위 8 위, 비석 양쪽의 용은 그 모습이다. 사령수의 머리는 키스라는 가장 작은 것이다. 이것은 드래곤에 대한 우리의 신화 설명이다. 답: D.9 가지 골동품 클리닉 | 골동품 I | 이것은 병이다. 네모난 병은 동그란 병보다 만들기가 더 어렵다. 도자기는 불에 타기 전에 부드러워서 불에 넣으면 쉽게 변형될 수 있기 때문이다. 간단히 말해서, 링 도자기의 변형률은 매우 낮고, 힘은 균일하다. 그러나 사각형, 특히 이런 납작한 정사각형은 힘이 고르지 않아 변형되기 쉬우며, 이는 정사각형 도자기가 역사상 보기 드문 이유 중 하나이다. 병 위의 도안이 상당히 잡다하다. 이 두 폭의 그림은 이전에' 문무영화' 라고 불렸는데, 한 문장과 한 편의 무우, 한 면은 칼과 말, 무타작이었다. 반면에, 모든 그림은 다큐멘터리가 아닌 실내 장면이다. 전형적인 군민 겸용 영화의 양면은 다르다. 진설로 볼 때, 그것은 바로 거기에 있고, 오늘 이 얼굴을 하고, 내일 그 얼굴을 바꾸면, 다른 마음이 될 수 있다. 여기에는 모든 것이 있고, 새도 있고, 꽃도 있고, 두 명의 여종이 있는데, 이것이 바로 만청의 문화적 특징이다. 이 병은 청말동치에서 광서까지 치료해야 한다. 과거에는 이 색깔을' 동치색' 이라고 부르는 간단한 설이 있었다. 이른바 동치색이라는 전형적인 특징은 여러 가지 색깔이 여기서 쏟아져 나오고 있다는 것이다. 이 시기에 왜 이런 특징이 나타났을까? 서구 열강들이 중국에 진출한 뒤 중국인들에게 각종 서구 문화 정보와 기타 수요를 가져왔기 때문이다. 이 병에는 100 년의 역사가 있어야 한다. 그때는 비교적 고급스러운 민간 가구로, 조정과는 아무런 관계가 없었다. 위에 그린 하녀는 매우 흥미로운 현상이다. 우리는 도자기에서 이런 여종을 보고 발을 드러내기가 매우 어렵다. 너는 왜 이렇게 너의 발을 드러내느냐? 이것은 당시 사회의 수요였다. 발바닥은 수당 () 에서 시작하여 송대 () 에서 유행한다. 줄곧 중국 봉건 사회에 강한 문화적 영향을 끼쳤으며, 한족 지역의 여성들은 대부분 발을 동동 구르고 있다. 발이 얽힌 역사적 원인은 매우 복잡하여 한두 마디로 분명히 말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서양인들이 중국에 입국할 때, 중국이 얼마나 많은 여자들이 발을 동동 구르는지 이해하기 어렵다. 왜냐하면 그들은 우리가 번영, 문명, 선진국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발을 감는 것은 일종의 나쁜 습관이다. 그러나 서양인들은 호기심을 가지고 우리의 전족을 감상하거나 감상할 것이다. 이런 병, 나는 당시 서양인을 유혹하기 위해 외국인에게 우리의 전족을 과장하기 위해서였다고 의심한다. 건륭 이전의 도자기 중 발이 얽히면 보통 긴 치마로 가려져 있어 중국인의 전통문화심리를 유지시켜 발을 쉽게 볼 수 없게 한다. 과거에는 햇볕을 쬐는 모임이 있었지만, 1 년에 하루밖에 안 되어 여성이 남성에게 발을 드러낼 수 있었지만, 보통 가리고' 웃지만 이를 드러내지 않고 걷고, 발을 드러내지 않고' 걷는 것에 신경을 썼다. 걸을 때 발을 드러내지 않았다. 병의 몸에 있는 이 도안은 이렇게 과장되게 발을 뻗어 장식으로 삼았는데, 나는 분명 어떤 상업적 이익에 이끌린 것이 틀림없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당시 서양인들의 시장 수요가 강요된 것 같아 이상해 보였기 때문에 이 관점에서 볼 때 그 시기에는 매우 중요한 문화재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 골동품 2 | 이런 병의 모양을' 담병' 이라고 합니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담낭을 본 적이 없다. 이전에 돼지를 죽인 후에 바로 이렇다.' 담낭' 이라는 이름이 이렇게 나왔다. 또 다른 설법은' 송곳 손잡이 병' 인데, 바로 노부인이 신발 밑창을 든 송곳인데, 오늘은 이미 보기 드물다. 이 두 이름 중 어느 것이 맞습니까? 그것의 바닥은 매우 재미있다. 예전에는 참깨소스 바닥이라 이미지가 아주 좋아요. 예전에는 신기에 대한 묘사가 매우 생동적이어서 그렇게 학술적이지 않았다. 그것의 유약은 일종의 가마 유약으로, 색깔이 매우 순수하다. 청대 전체의 모조청자 시대-옹정에서 청중엽까지-100 여 년 동안, 그 대략적인 과정은 셈블루를 기준으로, 즉 파란색이 많을수록 상대적 연대가 빨라진다. 푸르지 않을수록, 상대적 나이가 늦어진다. 만약 기본적으로 빨간색이라면, 아마 도광의 해일 것이다. 이것은 상대적인 법칙이지 절대적이지 않다. 이 물건은 아마 청나라 중기일 것이다. 그것이 건조 한 경우에, 또한 건조의 마지막 단계 이다. 왜요 그것의 밑바닥에 의해 결정된다. 이 바닥에는 유약이 많이 있는데, 나중에 부딪치기 때문이 아니라 타고난 것이다. 우리는 유약이 고온에서 흐르는 것을 알고 있지만, 여전히 그 흐름의 모양을 명확하게 볼 수 있기 때문에 아래의 가마에 달라붙고, 마지막에 두드리면 이런 결함이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버그, 유약, 유약, 유약, 유약, 유약, 유약) 이 결함은 청나라 옹정 건륭 시대에 잘 통제되었다. 가경도광 이후 국력이 쇠퇴하면서 사람들이 이 일에 대해 너무 신경을 쓰지 않아 통제가 안 되면 이런 상황이 발생할 수 있다. 그러나 반드시 건륭 시대에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는 뜻은 아니므로, 이 물건이 건륭 후기라고 단정할 수 있다. 색깔은 아름답고, 붉은색에는 푸른 빛이 반짝이고 있다. 파란색은 차가운 색이고 빨간색은 따뜻한 색입니다. 파란색이 이런 따뜻한 색에서 번쩍일 때, 매우 평온하고, 그렇게 따뜻하지 않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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