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인테리어 회사를 선택했을 때, 다음은 디자인 방안을 협상하는 것이다. 모든 디자인 전에 의사 소통은 매우 중요합니다. 이 모든 것은 디자이너에게 제공하는 정보에서 비롯됩니다. 그럼 어떤 정보가 있나요? 1, 자신의 생각. 너의 모호한 생각을 디자이너에게 알려라. 그러나 매우 구체적일 필요는 없다. 당신이 미성숙한 생각을 하고 있다는 것을 강조해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생각명언) 상대적으로 말하자면, 당신은 디자이너가 더 나은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디자이너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여기에는 네가 집을 어떤 등급으로 꾸미고 싶은지 포함한다. 2. 디자이너에게 당신의 직업을 알려 주세요. Xx 에 있는 회사나 조직에 대해 상대방에게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필요한 것은 회사 직원, 예술가, 운동선수, 기업가, 교사 등 다양한 직업을 알려주는 것이다. 우리는 왜 이것에 관심을 가져야 합니까? 업종마다 제각기 특징이 있기 때문이다. 속담에 세 마디 말로 대사 한 마디를 빼놓을 수 없다는 말이 바로 이 이치이다. 예를 들어 공무원의 업주들은 자기 집이 가능한 간결하고 대범하기를 바라지만, 의사가 집에 돌아오면 자신의 벽이나 흰색을 보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경우가 많다. 3. 가족 구성원. 일반 가정에는 몇 명이 있습니다. 작은 집단으로서, 집의 인테리어는 어쩔 수 없이 그들의 상황을 고려해야 한다. 집에 아이가 있다면, 일부 인테리어 공사에서는 안전 문제를 고려해야 한다. 예를 들어, 일부 건물의 발코니 난간이 짧거나 간격이 크면 안전의 위험이 생길 수 있습니다. 특별 회원: 이것은 주로 애완 동물을 의미합니다. 애완동물을 기르는 많은 고객들은 종종 애완동물을 가족으로 여긴다. 인테리어에서, 그들의 요소를 고려하는 것은 불가피하다. 예를 들면 그들에게 보금자리를 만드는 것과 같다. 5. 개인 취미: 색깔에 민감하거나, 특히 좋아하거나, 그런 색깔을 싫어하는 등 공통의 취미를 가리킨다. 어떤 사람들은 특정 패턴에 대해서도 특별한 감정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많은 사람들에게 파란색은 정신을 진작시키는 좋은 색이다. 6. 특별취미: 예컨대 물건을 모으는 등 특이한 취미를 가리킨다. 그래서 주인은 전시를 좋아할 수 있다. 나는 천 개가 넘는 칼을 소장하고 있는 고객이 있는데, 거실에는 매우 날카로운 산성이 있다. 7. 생활습관: 집에 디딜 방아, 슈퍼망충을 놓는 것과 같은 일상생활 습관을 말합니다. 집에 인터넷 케이블이 가득 차기를 바랍니다. 나는 클라이언트 집에 컴퓨터 세 대와 서버 한 대가 있는데, 거의 모든 방이 유선이다. 8. 특수 가구: 큰 피아노와 같은 큰 가구가 있다면 디자인을 시작할 때 그것을 고려해야 한다. 또한 앞으로 사용할 기존 가구도 고려해야 한다. 9. 금기: 지역마다 관습 금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광둥 () 에서는 문 앞에 거울과 같은 장식품을 놓는 것을 부끄러워하는 사람들이 많았고, 어떤 곳에서는 나비와 같은 도안을 부끄러워하는 사람들도 있었습니다. 10, 종교신앙: 일부 기업주들은 특정 종교신앙이나 기독교인, 무슬림, 조상을 제사하는 습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조상에 대한 존중에서 비롯된 것이지 일종의 종교신앙이 아닙니다. 물론, 관공 제사와 같은 전통에 기반을 둔 곳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통명언) 이 정보를 제공하면 일반적으로 숙련된 디자이너들은 대체적인 생각을 하게 된다. 더 나은 디자이너들은 바로 스케치를 그릴 수 있다. 예비 승인 후 다음 단계의 설계를 진행할 수 있어 무용지물을 줄일 수 있다. 일반적으로 주택 디자인은 다음과 같은 단계로 나뉩니다. 1, 방안 설계: 이것은 주로 방안 비교와 쌍방이 의견을 교환하는 단계입니다. 둘째, 예비 설계: 보다 심층적인 설계 단계에서 설계 방안은 기본적으로 성형됩니다. 시공 도서 설계: 소유자의 동의 후 시공 도서 설계 단계. 4. 준공 설계: 가복의 경우 주로 은폐관의 준공도이다. 많은 가식회사에서는 종종 수십 장의 도면을 업주에게 제공한다. 사실 이런 방법은 전혀 필요하지 않지만, 단지 많은 사람들이 건강을 위해서 이렇게 하는 것이다. Quot 은 열심히 일을 한다. "종종 디자인을 하나의 형태로 바꾸어 도면 수를 통해 설계의 깊이를 표현한다. 일반 가장업주들은 전문 지식이나 전문 심사 디자이너의 도면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래서 도면은 의미 있고 중점적으로 완성해야 하고, 디자인은 실질적으로 완성해야 한다. 도면 수에 관해서는, 나는 주요 고려사항이 문제를 설명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 표현은 반드시 표현해야 하고, 이 해석은 반드시 설명해야 한다. 그리고 또 하나의 구체적인 실현 문제가 있는데, 디자인은 왕왕 종이 담병으로 전락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