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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군 절벽암화의 개방시간은 몇 시입니까?

장군 야암화 개장 시간: 8 시 00 분-18 시 00 분.

장군 절벽 암벽화 명소 소개:

장군 절벽암화는 해주 김평남 기슭 도화랑 서쪽 장군의 절벽 아래 볼록한 산에 위치해 있다. 원생석 아래에는 거대한 원생석 한 개와 불규칙한 천연석 세 개가 있는데, 길이는 약 2 미터이다. 그 중 하나는 크기가 다른 규칙으로 파낸 둥근 둥지이다. 역사가들은' 석조' 와' 석족' 으로 인정하여 동이부족의 주요 제사 주체이다. 세 세트의 암벽화는 이 네 개의 큰 돌 주위를 둘러싸고 북쪽, 남쪽, 동쪽 3 면, 길이 22, 폭 15 미터에 배열되어 있다. 암벽화의 북쪽에 있는 바위에 한때 석막이 하나 있었다. 김방 전 CPPCC 부회장에 따르면 그는 석막 안의 절벽에서' 장군 견인마' 의 석각 세트를 본 적이 있다. 이것이 바로' 장군 절벽' 이라는 이름의 유래다.

이 암화는 65438 년부터 0978 년까지의 시 문화재조사에서 처음 발견됐다. 1980 년 7 월 베이징대 여교수가 연이어 참관하면서 "이것은 중요한 역사적 유물이며 중요한 발견이다" 고 즉석에서 지적했다. 그것은 중국에서 발견된 최초의 암화일 뿐만 아니라 3000 년 전 중국 동이부족의 생산생활을 반영한 그림이다. " 다음 날, 유 선생은 시 게스트 하우스에서' 연운항 장군 야동이 부족 유적지 추정' 이라는 학술보고를 했는데, 암화는 3000 년 전 은상시대 동이부족의 제사장소로 추정된다. 198 1 4 월 초 장군 야암화 개척 첫 전시회와 전문가 감정회가 국가문물국 고대 문헌 연구실에서 열린다. 지난 4 월 4 일 중국 중앙라디오, 인민일보, 광명일보가 잇따라 보도했습니다. "장군 야암화는 3000 년 전 유물로 지금까지 중국 내에서 발견된 최초의 암화로 가치가 크다. 이에 따라 장군 벼랑암화에 대한 연구가 서막을 열었고 논문이 속속 간행물에 등장했다. 장군 절벽암화의 내용과 연대에 대한 고증도 큰 중점이다. 여와는 인간을 창조해 원시 농업과 인간 생활의 관계를 반영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장군 벼랑에 있는 암화는 고대 동양족의 토지와 농업에 대한 숭배와 의존을 반영한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암화는 원시 사회 숭배, 음악, 춤의 이미지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첫 번째 얼굴 세트가 해양 생물인 말굽게를 묘사한 로맨틱한 상상이 있다. 어떤 사람들은 민간 전설과 고대 전설에서 암화의 역사적 배경을 토론한다. 바위화는 동이의 태양신 숭배라는 주장도 있다. 천문학적 관점에서 암화를 연구하는 것은' 춘분' 때 사람들이' 새와 별' 을 제사를 지내며 풍작을 기원하는 장면을 묘사한 것으로 나타났다. 장군 절벽의 암화는 고대 제단으로, 그 내용은 10 일 신화, 장군 절벽은 제일 유적이라는 지적도 있다.

고대 천문학에서 장군 절벽암화를 연구한 문장 세 편이 있다. 하나는 장군 절벽이 제일의 땅이라고 추정하고, 루스현은' 장군 벼랑암화 속의 태양의 여신과 천문도', 왕은 장군 벼랑암화에 대한 고증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새로운 각도에서 장군 절벽암화의 내용에 대해 완전히 새로운 심사를 진행했다. 유 선생은 장군 벼랑암화 연구의 선구자로, 그가 제기한 암화는 동이선민 제단의 논단으로 의심할 여지 없이 고고학에 중요한 공헌이다. 암화의 많은 내용 (예: 별도 자오선 등) 은 아직 깊이 연구하지 않았다. 1988 에서 암화를 발견하고' 국가급 문보단위' 로 발표한 지 25 년이 지났다. 이 기간 동안 이미 두 차례의 학술 세미나가 열렸지만, 많은 학자들의 문장 들이 암화의 깊은 내포를 건드렸지만, 대부분 선생이 이미 논술한 3000 년의 역사적 문턱을 대담하게 뛰어넘지 못했고, 동이고사의 걸출한 천문 성과에 눈을 돌리지도 못했고, 고사 논쟁의 수수께끼를 돌파하지 못했다.

또 다른 우연한 발견은 암화의 연구를 새로운 분야로 밀어 넣었다. 2002 년' 입춘' 이후 얼마 지나지 않아 베이징대 국정연구센터, 태극문화연구원 연구원, 중국 한하 문화유대 프로젝트 조직위원회 전문가 왕대유 씨가 연이어 방문했다. 현대 공업산비의 장기 침식으로 장군 절벽암화 중의 일부 암화는 이미 매우 모호하다. 우리는 시의회 홍보부 조명씨가 80 년대 초 촬영한 장군 절벽암화 사진을 암화와 비교했다. 첫 번째 암벽화에서 우리는 모호하고 거의 멸종된' 무모한' 암벽화를 발견했다 (그림 4). 이것은 새로운 발견이다. 확실한 역사적 증거는 6000 년 전 해주 고대 문명의 역사를 완전히 뒤집을 수 있다. 장군 벼랑에 있는 암화는 고대에 무모한 부족이 천양상을 관찰한 기록이다. 그중 두 번째 별도, 석상원둥지, 자오선, 태양은 지금까지 중국 (그리고 세계) 이 발견한 최초의 천문 성과다. 따라서 장군 절벽은 명확한 씨족 기호, 문자 기록, 연속 기록이 있는 천문 관측대, 천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제단, 6000 년 전 동이선민의 순례 센터라고 추측할 수 있다. 클리프 장군은 더 이상 깨지지 않는' 천서' 가 아니다.

장군 벼랑 주변의 무풍 기운이 점점 멀어져 장군 벼랑암화에 대한 연구는 역사적인 돌파구가 될 것이다. 장군 절벽은 복희, 태호, 소호의 조상이 해와 달과 별을 관측하는 천문대이다. 이것은 장군 절벽암화의 역사적 가치에 대한 재배치이다. 그래서 이렇게 새로운 증거가 생겼습니다. 바로 장군 절벽암화에서 무모한 두상의 발견과 해주 지역의 고대 인문지리 조사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첫 번째 암벽화의 무모한 오른쪽 위는 한 방면의 묘사이다. 무모함은' 지난달' 라는 단어를 왼쪽에 더하고, 고음은 여전히' 군웅' (), 해주의' 군웅산' 고독을 읽을 수 있다. 무모한 씨족과 여기에 거주하는 장계부와의 통혼으로 새로운 씨족 제도가 형성되었기 때문이다. 장계부족은 달을 보는 씨족이다. 그는 음력 12 월의 발명자이다. 무모한 씨족은 10 월 양력의 발명자이며, 이 두 부족의 결합은 새로운 씨족 제도를 형성하는데, 이것이 바로' 이족' 부락이다. 왼쪽의 달은 창시 () 를 대표하고, 오른쪽의 문장은 무모하다. 이산은 일찌기 부족의 이름을 딴 명산에 살았다는 증거이다.

무모함은 오랫동안 역사가들에 의해 고대 신화 전설의 인물로 여겨졌다. 그는 푸사자 중 장남으로, 무겁고, 응당, 수리, 배운다. 푸시시는 그를 동방으로 임명하여 목성의 관측 작업을 주관하게 했다. 동방은 나무에 속하기 때문에 목관 춘관이라고도 한다. 중은 무모했고, 나중에는 태호의 보좌관, 소호의 삼촌이 되었다. 산해경' 과' 좌전' 에는 모두 그를' 인체의 한 측면',' 뱀 두 마리를 밟는다' 는 기록이 있다. 무모한 부족의 이 역사는 1980 년대 창사 탄약고에서 발견된 전국 초보서 B 장에 상세히 기재되어 있다. 초인은 남하의 주망 가문의 후예이다. 비단서는 중, 거지, 수리, 복희여와의 네 아들임을 증명했다. 복희가 그들을 동, 서, 북, 남으로 보내어 별과 태양의 주야도를 측정하고 자신의 측량 데이터를 제시하여 역법을 제정하여 농업 생산을 지도한다. 이 네 아들은 점성가 유와 이씨로 사계절 여러 지역의 운영과 변화를 담당하고 있다. 그래서 사고방은 네 개의 고대 민족이 거주하는 곳이며, 그들은 일부 동물을 주요 토템으로 하여 사상을 형성했다. 여동-태호-청룡-주천-목정. 무모함은 동궁이 태호를 보좌하는 보좌관이다. "장군 절벽" 암화에서 인물에 대한 묘사는 바로 망후씨에 대한 기념과 숭상입니다. 망후예는 제사 조상의 조상 중 하나입니다.

무모한 추측이 정확하다면, 첫 번째' 얼굴' 의 묘사는 기본적으로 해독될 수 있다. 장군 벼랑 북부의 첫 번째 사람들의 머리는 거칠고, 붉은 줄무늬가 선명하며, 모양은 기본적으로 일치한다. 음의 선은 크기가 다른 9 개의 머리를 조각하고, 다음 선은 지면에 연결되어 있으며, 머리는 음의 선으로 새겨진 그물이나 마름모꼴의 머리 장식이다. 이것은 사서에 기재된' 이순신의 9 종' 의 객관적 기록일 수 있으며, 6000 년 전 동이소호 부족 대연맹의 묘사로, 구이인 지도자의 성대한 모임이다.

우리는 장군의 벼랑에 있는 암벽화의 위치가 하늘을 가리는 것처럼 볼록한 산가방으로 옛사람들의 원형 장소에 대한 반사임을 자세히 관찰했다. 하늘을 관측하는' 영대' 여야 한다. 그것의 북부와 동부는 김평산으로 둘러싸여 있고, 고대에는 그것의 서부와 남부가 해역이었다. 이 추모대의 위치는 오리지널이라고 할 수 있다. 플랫폼의 위치는 수평면을 기준으로 플랫폼의 수준을 측정할 수 있도록 수역에 가까워야 합니다. 플랫폼은 돌출된 언덕이나 평지 위에 세워져 표나무를 세우는 플랫폼으로 사용되어야 한다. 이 수직 기둥은' 부용나무' 라고 불리며, 그 그림자 길이는 겨울부터 일, 여름부터 일, 춘분, 추분을 측정하는 데 사용된다. 이것은 내세의 해시계이다. 고영대의 위치는 오늘날의 과학조사에 따라 북위 35 도 안팎으로 여름 ~ 일의 그림자 길이는 65438 0.2 피트, 겨울철 ~ 일은 65438 0.5 피트, 춘분과 추분은 각각 6 피트이다. 이 위치가 없으면 정확한 숫자를 측정할 수 없다. 그래서 중국 고대에 서쪽에서 동쪽으로, 예를 들면 함양, 낙양, 개봉, 서주, 그리고 중요한 선사 유적지 (예: 반파 유적지, 대하촌 유적지, 장군 절벽 유적지) 가 모두 이 위치에 있는 이유다. 이 고성, 고대 유적지들이 모두 하늘 관측소를 세웠기 때문이다. 나무 탁자를 세웠다. 천지 중심의 소재지가 되다. 무대에 세워진 표목은 일표라고도 불린다. 척목은 천척이고, _ 나무에 대한 비율은 1: 8, 즉 _ 나무 높이 8 피트, 척목 1 피트로, 겨울철부터 일까지의 그림자 길이가 여름부터 일까지의 길이인 8:/Kloc 에 해당한다. 나무를 다스리는 것은 직업이고, 일종의 통치이다. 그것은' 북옥' 또는' 옥' 이라고 불리며, 일명' 옥옥' 이라고도 불린다. 푸시 단계 (측정 도구) 를 사용하여 태양과 달을 혼합주기로 하는 음양력을 계산하기 전에, 무모하게 비유경을 계량도구로 사용하여 1 년의 길이를 정하고 사계절을 확정한다. 이것이 바로 나중에 창립된 피타고라스 정리이다.

장군 절벽암화에서 무모한 천문 성과는 우리에게 천상을 관측하는 원시 서류를 새겨서 우리에게 귀중한 부를 남겼다. 왕대유 선생의 초보적인 고증에 따르면, 장군의 벼랑 꼭대기에 있는' 사족' 의 동그란 둥지는 고대 북두구 대행성 별과 청룡별자리 2 였다. 9 대행성, 6000 년 전의 북두칠성은 오늘날의 북두칠성과 다르다. 그것의 다른 두 별은 목자의 자랑과 잠행하는 강이다. 이로 인해 북두칠성의 양동이 손잡이가 더 길고 관찰하기 쉽다. 시 관광국 왕선생은 문장' 대석시험' 을 발표하여' 족족' 별자리가 선생의 관측 결론과 일치한다는 것을 논증한 적이 있다. 자오선의 발견은' 장군 절벽화' 를 천문대의 중요한 물증으로 삼았다. 시박물관의 주진평 씨는 국가지질부 장쑤 지방광국 측량대대의 측량 성과를 제공했는데, 방위각은 an-s =176 24' 52 "로 오늘 과학기기로 측정한 자오선과 3 55' 88" 밖에 차이가 나지 않아 우리나라 고대 천문학이다

중국 고대 역법의 발견, 생성, 보완의 과정은 우리 민족 문명 발전의 역사적 증거이다. 역법의 기본 참고는 북두칠성의 주기와 태양 그림자의 주기적인 회귀이다. 겨울여름 태양의 움직임과 북두칠성의 손잡이 방향을 관찰함으로써 결정된다. 태양이 최남단으로 이동했을 때, 겨울의 지일이고, 최북단은 여름의 지일이다. 베이징 고대사 연구전문가 호신씨는' 신들의 기원' 이라는 책에서 장군 절벽암화의 조각 시간을 5000-7000 년 전으로 밀었다. 그는 고대인들이 천체운동에 대한 관찰과 연구가 더 큰 천문 주기, 일년 사계절, 행성에 대한 관찰에서 천체궤도의 다양성에 대한 인식을 불러일으켰다고 지적했다. 고대인들이 태양이 천구의 중심이 아니라 황도의 중심이 북극이라는 것을 깨달았을 때, 하늘의 개념은 근본적인 혁명을 일으키지 않을 수 없었다.

무모함은 동이족의 중요한 가지이다. 동이족은 자칭' 사람' 으로 9000 년 전에 형성된 것이기 때문에 동이족은 자칭' 사람' 이라고 부른다. 복희족이 동쪽으로 이주한 후 동이인의 최고 군주가 되어' 황인' 이라고 불렸는데, 대모르구 () 신현 () 에서 출토된 도문호 () 문자가 증거이다. "황인구 시": 황인은 "구풍", "구영", "구봉", "구면새" 라는 9 개의 부계 가문이 있다. 춘추생활력서' 는' 황인구두출곡, 구강으로 나뉜다' 고 기재했다. 구머리는 동이부족연맹에 9 개의 세포족이 있는데, 구영, 구봉과 같다고 말했다. 우연히도, 첫 번째 장군 절벽암화에는 마침 열 개의 두상이 있는데, 그중에는 무모한 사람이 있는데, 아마 구이족 토템의 대표일 것이다. 그중 무모한 초상화 왼쪽 아래 가장 큰 아바타의 뿌리는 한자의 시작 문자다. 오른쪽의 도안은 한 마리의 새의 머리를 묘사한 것으로, 동이씨족과 부족 숭배의 토템 로고로, 선조가 시작한' 조화' 의 원천이며 푸의 대표이다. 새의 머리 아래 사람들은 8 등분으로 나뉘어 천조 통치자로, 나중에는 옥규로 변해 권력과 지위의 상징이 되었다. 초기 동이 문화의 관념상의 두드러진 특징 중 하나는 태양 숭배였다. 암화 속의 머리는 떠오르는 태양과 같다. 머리 위의 무늬는 모두 연속적인 봉우리로, 한 줄로 지면을 잇는다. 플랫폼의 동이인 관측목으로 동방일월별을 관측하는 부족임을 보여준다. 여기서 대시 기호는 4 분짜리 역법 기호이다.

2002 년 말 우리나라 선임 지질전문가, 성과위 최초의 컨설팅 전문가 조건위 교수, 선임 엔지니어, 지조원 정보상담부 주임 상덕운은 장군 벼랑 경관을 고찰하고 나침반으로 모든 각도에서 측정했다. 그들은 또한 장군 절벽을 아스트롤라베로 생각하는 경향이 있는데, 지질과 천문, 바다와 인간, 태양과 모내기의 과학적 결합으로 자연과 문화의 복합체이다.

6000 년 전 장군 절벽암화가 무모한 옥상이라고 의심된다면 건국 후 장군 절벽암화 근처와 고해주에서 발굴된 대표적 유적지는 6000 년 전 장군 절벽암화 단대를 위한 중요한 물증을 제공한다. 이 유적지는 고대 인류 활동의 유적으로, 출토된 유물은 고고학 단대의 중요한 상징이다. 이들 유적지의 연대 측정은 누군가에 의해 만들어진 것이 아니라 문화재의 분류와 유사 유적지의 비교에 따라 C 14, 열석광 측정 등 최신 과학기술 수단을 통해 유적지를 제시한 시대다. 대의산 유적지는 지금으로부터 6500 년, 대촌 유적지 하층은 지금으로부터 6000 년, 이건유적지는 지금으로부터 6000 년, 감유후 로비 유적지, 동해청호 유적지는 지금으로부터 6000 년 전이다. 이러한 중대한 고고학적 발견은 우리가 고대사를 연구하는 데 새로운 시각과 증거를 제공한다. 조양 유적지는 지금으로부터 4000 년 전, 등나무 꽃이 떨어진 유적지는 지금으로부터 4000 년 전이다. 연운항 고대 역사 발전의 순서는 6000 년 전 복구망시대부터 태호와 시기를 거쳐 기원전 1500 년 전 상대까지 수천 년 동안 이어졌다. 악석문화는 산둥 용산 문화와 은상문화의 중요한 중간 고리로서 고고학적 증거는 있지만 글이 없는 동방문화 선사사와 중국 78,000 년의 은상과 그 후속 역사를 연결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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