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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 심리학, "자기 객체"

첫째, 각종 심리학 이론은 상담사의 임상안정감과 성향을 불러일으켰지만, 이 모든' 구성' 은 아무리 교묘하고 정교한 것이라도 방문자의 내면적 자아를 대신할 수 없다. 인간 의식의 미묘하고 예측할 수 없는 것에 대해 모든 기술은 상담가의 질문을 촉진하는' 시착석' 이다. 던져버리는 것은 길을 묻는 것이다.

이론은 대부분 심리상담사의 임상 후 반성에서 비롯되며, 지식배경, 생활경험, 심지어 성격의 특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더 넓은 의미에서 더 넓은 임상 정보의 보존을 제한하는 것이다. 하나는 정말 상담사의 특징, 이런' 사람' 의 이데올로기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서로 다른 이론 체계는 서로 다른 주체에 의해 야기되며, 같은 성공 사례라도 여전히 다른 구조가 있을 것이다.

우리 학습 이론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하나는 우리의 습관적인 학습 모델로, 인지에서 자신의 도식을 구축하고 추리를 통해 기술을 얻는다. 심리학에 대해서도 우리는 우리 자신의 방식으로 공부하는 것에 익숙하다. 두 번째는 자신의' 핸들' 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되어 주관적인 안정감을 증강시키는 것이다. "나는 안다" 는 것은 내가 방문자를 대하는 데 더 도움이 된다, 설령 내가 이것들을 알고 있다 해도. 이 방면의 학습은 우리 자신의 탐구를 촉진하고 의심과 임상 사고를 불러일으키며, 시스템 학파의 변화와 많은 가지의 출현을 가져온다. 사실 인지의 범주에 속한다.

지금의 과학은 점점 미시적이고 거시적인 통일에 치우쳐 가고 있다. 그래서 각종 문화 속 심리상담사들의 배경 지식은 모두 일부 위치에 이르렀고, 이를 바탕으로 발전한 심리학 이론도 크게 융합되는 추세, 즉 점점 더 * * * 교류와 융합이 이루어지고 있다. 간단한 예는 인지행위가 원래 정신분석 진영에 속해 있던 무의식과 무의식에 내은기억을 부여하는 용어다. 반면에 생물학과 생리학은 신체 기억이라고 불리는데, 그것들 사이에는 좀 더 미묘한 차이가 있다.

이런 맥락에서 자기심리학의' 자기객체' 는 여전히 많은 사람들을 괴롭히고 있다. 그 정의가 먼저 주관적이고, 둘째 내용은 경험과 감정이기 때문이다. 이는 이론으로 묘사된 딜레마이기도 하다. 임상상담에서 상담사의 인격-경험-감정-감각-이론은 배경과 인지이다. 이론의 의미는 서로 다른 이론 모델이 상담에서 서로 다른 시각에 영향을 준다는 것이다.

자기 객체는 주관적이며 사람마다 다르다. 예를 들어, 부모, 어떤 사람들에게는 부모와의 친밀한 장면이 평생 잊을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이런 장면은 심오하고 또렷하여 그들의 현재 상태에 영향을 미친다. 그 순간의 이런 객체 기억은 자기 객체로 이해될 수 있다. 과거의 자신, 지금의 자신, 미래의 자신에게 지울 수 없는 영향을 미치며, 심지어 관심, 사랑과 같은 많은 자질을 얻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사소한 일일 수도 있고, 부모에게 일어날 수도 있고, 자신의 장난감에서 일어날 수도 있고, 물체에서 일어날 수도 있고, 자연에서 일어날 수도 있다. 이 위치는 몸 전체가 네 개의 존재의 고리에 초점을 맞추는 것과 비슷하지만, 또 다르다. 네 개의 존재는 하나의 물리적 공간에 있다. 하나는 내부 관계입니다. 그리고 당신 자신의 몸; 에너지, 감정, 자아는 더 오래가고 기억에 남는' 절정의 순간',' 교차의 순간',' 겹친 시간' 을 경험하는 것이다. 이러한 경험이 발생할 때, 자아와 객체 사이에 객체들이 변화하고 이동하며, 자기 위치로 이동하며, 어떤 동반 관계를 형성하고, 끊임없이 자기에게 힘을 주거나, 내부 거울, 이상화된 지도 등을 제공한다. 이 과정 공간의 모형은 별이 하늘에서 회전하고, 별이 일부 별 (물체) 을 행성계로 끌어들이고, 연관된 행성은 자기물체로 해석할 수 있다는 것과 비슷하다. 마찬가지로, 대상화 대상의 능력 자체도 농축된 자아, 건강한 자아, 이런 자원을 끊임없이 얻을 수 있고, 선순환을 형성하고, 끊임없이 새로운 자아 대상, 더 많은 링크, 더 안정적이고 실제적인 생활, 밀집된 자기안정감을 얻을 수 있다.

우리의 과거 기억 속에는 항상 부모님이나 다른 사람들과 함께 있는 잊을 수 없는 순간이 있고, 어떤 순간은 밤을 밝히는 별과 같다. 우리는 힘, 따뜻함, 지지로 그들을 기억하고, 이해되고, 인정받고, 존재가 가치 있고, 존엄성이 있고, 의미가 있다고 느낍니다. 이 순간들은 항상 어떤 물체와 함께 있는데, 이것은 일종의 자아객체 느낌이며, 그것은 영원히 존재할 수 있다. "네가 볼 수 있든 없든 사랑은 있다."

독서나 활동과 같이 우리를 안정시키는 것들도 있습니다. 책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는 책을 읽는 과정에서 평온함, 기쁨, 안정, 성취감을 얻었다. 이러한 성취감은 활력이 넘치고 정력의 투입을 동반한다. 그리고 독서 과정과 독서 후에 자아의 안정에 지속적인 도움이 되는 것이 바로 이런 특징이다. 이는 자아객체 부족으로 인한 중독의 플래시 특성과는 크게 다르다. 중독 활동은 자기 객체와 비슷한 감각적 특징을 가지고 있지만, 나중에 자신의 결함에 직면했을 때 더욱 공허하고 고통스러웠으며, 그 고통은 더욱 현실화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중독명언) 술을 마시며 갈증을 해소하는 것은 점점 더 불가능해지고 있다. 이것은 의식 수준에서 묘사된 것이다.

이런 중독은' 자아객체' 에 대한 대체이며, 자아가 필요로 하는 것이다. 자아가 부족한 주변 환경에 직면할 때 자신을 보호하고 어떤 존재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위험한 행동, 무질서한 행동, 중독 등을 취한다. 유행어: 존재감을 찾다. 바로 이 사진이다.

임상심리학은 방문자의 자아객체가 누락되었는지, 품질이 낮은지 평가함으로써 자기 감각의 안정성을 이해할 수도 있다. 심층 인격 구조를 진단하고 평가할 수 있습니다.

출생부터 성장까지 네 가지 유형의 자아객체가 있는데, 한 사람의 정신 성숙에 매우 중요하며, 어떤 의미에서는' 핵심 자아객체' 이기도 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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