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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처의 삼신은 여래와 같다

삼체 여래는 법여래, 보고여래라, 여래야 한다.

여래, 여래, 여래, 여래. 모든 법은 변하지 않는 진리, 명법의 실체와 같다. 이 변하지 않는 진리와 워커의 지혜가 한 곳에 융합되어 기묘한 공덕이 되어 명성이 자자하다. 이 이치를 증명한다면, 마음대로 각색하여 끝없는 사용을 얻어야 하고, 이름은 부처처럼 되어야 한다. 법신은 여래가 몸이고, 보고 몸은 여래와 상인데, 보고 몸은 여래로 쓰는 데 쓰이고, 일변은 셋, 셋은 하나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삼신, 산스크리트어 Trikāyāh, "즉 법신, 몸, 몸, 자신, 몸, 몸이라고도 합니다." " 몸' 은 신체 외모뿐만 아니라' 축적' 이라는 의미도 있다. 즉 불신은 각오, 적덕을 통해 이뤄지는 것이다. 이런 의미에서 삼신, 32 응신, 천억 환생 등이 있다. , 그리고' 삼체' 라는 말이 가장 큰 영향을 미친다. 즉, 이른바 이법합은 법신, 지법은 몸, 공덕법은 몸이다. 일불 삼체인의 공덕과 표현 때문에 삼체인은 일불이다.

다모버 (비루제나버) 는 불교 진리 (불교) 가 뭉친 불신을 대표한다.

수행 후 보불 (루시나불) 이 불과를 얻어 불국 (정토) 의 몸을 즐기다.

반응신불 (일명 화신불, 석가모니불) 은 부처가 중생을 초월하고 처지에 대응하기 위해 드러난 각종 화신을 가리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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