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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서상림현 대명산 관광지 제 3 부, 기경, 장족 전설.

금속 광산이 풍부해 지자장이 이상하게 변하면서 단층대를 통과한 차량은 종종 영문도 모른 채 기계 고장이 나고, 이 일대를 떠돌아다니는 구름도 이상한 모양과 후광으로 변한다. 현지에 따르면 구름이 인물로 변하는 가장 특이한 시간은' 청동치 2 년 (1863) 4 월 초 2 일, 현 동남 상공의 구름이 모여 큰 글자' 복' 을 이루며 획이 또렷하고 다음 밤으로 흩어졌다' 고 한다.

상림현 대명산의 최고봉을 수도꼭지산이라고 합니다. 구름과 수증기에서 태양광의 회절로 선인대의 수도꼭지산 정상과 다른 산봉우리들이 오랫동안 희귀한 투광 현상을 보이고 있다. 현지 장족 사람들은 조선경이라고 부른다. 게다가 항상 바람, 파도, 레이 같은 노래 소리가 나기 때문에 고대인들은' 바시' 를' 대명산' 으로, 명대는' 대명산' 으로 바꾸었다.

매년 여름부터 일까지의 6 월부터 정오까지 대명산 지역의 직사광선 현상을 연구하는 가장 좋은 시간이다. 이때 대명산의 산, 나무, 돌은 햇빛 아래 모두' 그림자 없이 서 있다' 는 이상한 현상이 나타났다. 즉 사람의 그림자가 발밑에 움츠러들었다. 장족 동포의 전통 관념에서 사람의 그림자는 줄곧 영혼의 상징이었다. 비뚤어진 그림자를 길게 늘리는 것은 사람의 영혼이 몸과 분리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불길한 일이다. 그림자가 발밑으로 움츠러드는 것은 사람의 영혼이 인체에 꼭 붙어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것은 행운의 징조이다. 이에 따라 대명산 지역 장족 선민은 여름부터 날까지 대명산에서 제사 행사를 열고 1 년 핑안 기도를 한다.

지질 구조의 변화로 대명산 주변의 지하 샘에서 흔히 기이한 경관이 나타난다. Shanglin 과 wuming 카운티 기록에 따르면:

"광서 8 년 2 월, 무담탁수 반청, 3 일 후 전청."

"광서 26 년 (1900) 10 월, 백합강 (양강향 사련마을) 황림이라는 태호중원의 맑은 물이 갑자기 빨갛게 변해 호수 바닥에서 솟아오른 붉은 구름의 안개처럼 이듬해 2 월에 멈췄다.

"1984 1 1 년 6 월, 두 가닥의 검은 물줄기가 샘가의 돌틈에서 쏟아져 7 일 7 박 동안 계속되었다. 검은 물이 맑은 연못에 떠 있는데, 마치 뱀 한 마리가 물 속에서 헤엄쳐 다니지만, 맑은 물줄기를 따라 강으로 들어가지 않았다. 기괴한 현상과 기문 일화가 한때 센세이션을 일으켰고, 매일 임천을 보는 사람들이 1000 명을 넘었는데, 그중 많은 사람들이 남녕에서 왔다. 전설에 의하면 이런 물은 헬스로 치료할 수 있고, 많은 사람들이 봄에 목욕하거나 병으로 가지고 와서 약으로 쓸 수 있다고 한다. 그러나 검은 물은 그릇에서 10 분 후에 맑아진다. 이것이 흑수가 강으로 흐르지 않는 신비다. 현지 마을 사람들은 1944, 1 1 일 기간, 1976,1/kloc 를 회상했다 샘물이 다른 색깔의 물을 생산하는 동안 수질은 냄새가 나지 않고, 샘물 부근의 진라툰 사람들은 평소대로 샘에 가서 물을 길어 먹고 생활하며 음식을 먹으며 아무런 이상 반응이 없다. "

"199 1 년 8 월, 현성에서 가뭄이 발생하자, 성향천 전촌관란곡 (현지명) 의 한 동굴이 갑자기 쏟아져 산에 수십 묘의 웅덩이를 연못으로 침수했다. 부근의 마을 사람들은 그들 사이에서 물고기를 기르고 있다. 이듬해 8 월까지 동굴이 물을 삼키자 마을 사람들은 얼른 가서 건져냈는데, 하루 많은 물이 없어졌다. 지난 몇 년 동안 이 동굴은 비가 많이 오거나 정상적인 해에는 계속 물을 삼키고 있지만 현성에서 가뭄이 들면 물을 한 무더기로 토해 10/0, 8 년에 한 번 정도, 매번 물에 머무를 때마다 시간이 매우 짧아서 몇 달 동안 노인이 1 년 정도이다.

5438 년 6 월 +2004 년 2 월 인도양 지진을 앞두고 맑은 바닷물이 갑자기 파열되어 황수가 된 것은 많은 노인들이 평생 본 적이 없는 현상이다. 사람들이 의아해할 때 인도양 쓰나미가 빠르게 발생했다. 대명산의 지하수와 지진대는 서로 통하는 것 같다.

대명산봉우리의 구름 물기가 태양광의 회절에 희귀한 빛 투사 현상이 나타났다. 상림현 팔경 중 하나인 이름은' 거울 속의 요정' 이다. 주봉의' 기상상' 현상을 가리킨다. 대명산의 빛 반사 현상은 아침이나 저녁, 해가 떠오르거나 떨어질 때 산꼭대기의 구름층이 뒤척이며, 햇빛은 물기의 회절을 통해 지평선에 투사되어 거대한 무지개 가장자리 원형 그림자를 형성한다. 대명산의 장족들은 이를' 선경' 이라고 부른다. 이때 사람이 산꼭대기에 서면' 선경' 에 거대한 그림자를 던질 것이다. 사람들은 이런 현상을' 망선경' 이라고 부른다.

선경' 현상은 자주 발생하는 것이 아니라 특수한 날씨와 지자기 이상이 있을 때만 나타난다. 중국의 아미산에서도 이런 현상을 볼 수 있는데,' 불광' 또는' 아미보광' 이라고 불린다. 독일의 브로건 산에서 사람들은 이를' 브로건 괴괴' 라고 부르는데, 대명산의' 선경' 이 매우 신비하고 기이하기 때문에 모든 장족 사람들은 산꼭대기에서 그것을 볼 수 있는 것을 자신의 가장 큰 행운으로 여긴다.

선경' 을 찍기에 이상적인 장소는 대명산의 선인대다. 해가 막 떠오르거나 질 무렵, 사람이 태양을 등지고 선인대에 서 있다면 선인대 아래에는 빽빽한 구름층이 있고, 햇빛이 사람의 몸에 비치고, 그림자가 앞에 있는 구름 장막에 비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태양명언) 구름의 물방울은 태양광을 접어서 (회절 또는 우회라고 함) 서로 다른 파장으로 구성된 하얀 빛을 바깥층의 빨간색과 내층의 보라색 글로우로 분리한다. 이러한 회절 광선은 특정 각도에서만 시야에 들어갈 수 있으며, 이 각도의 적절한 후광은 인간의 그림자 주위에 딱 들어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희망명언) 그것은 알록달록한' 선녀경' 을 형성하여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이때 사람이 각종 동작을 할 때 후광에 반영된 그림자도 움직임에 따라 멈춘다. 이런 신기한 자연 현상은 많은 관광객을 끌어들였다. 대명산은 비가 많이 오고 습하기 때문에,' 선경' 현상도 아미산보다 자주 발생하는데, 아미산은 광시의 독특한 관광 자원이다. 상림현 대명산 군봉이 우뚝 솟아 있다. 멀리서 보면 산에 평지가 없는 것 같다. 사실 대명산에는 평탄한 산이 많다. 현지인들은 이 산지를' 다평초' 라고 부른다. 이 tianping 은 잡초가 가득한 산악 충적 평원입니다. 이 tianping 은 공항에서 농구 코트에 이르기까지 크기가 다릅니다. 최대 면적 180 에이커. 전쟁 준비가 긴장한 70 년대에는 그것을 전쟁 준비 공항으로 만들 계획이라고 한다. 대명산 정상에는 8 개의 천연 잔디밭이 있는데, 일직선으로 북회귀선에 수직이다.

전평초의 식물도 이상하다. 다평초는 키가 큰 나무나 관목숲에 둘러싸여 있지만 잔디밭에는 어떤 나무도 없다. 일찍이 자연보호구역의 사람들은 특별히 잔디밭에 대나무와 작은 나무를 심었지만, 여러 해 후에 대나무와 나무는 모두 짚처럼 작아서 자라지 못했다. 많은 지질학자와 식물학자들이 이 현상에 대해 심도 있는 연구를 했지만, 그들은 그 속의 신비를 풀 수 없었다.

전평초는 신비한 이야기가 가득한 곳이다. 많은 tianping 의 중앙에는 넓고 평평한 슬레이트가 있습니다. 이 석판들은 잡초로 가득 자랐다. 잡초가 풀렸을 때 비석 같은 석판이 드러났다. 석판에는 알 수 없는 글과 선이 새겨져 있다. 아무도 이 신비한 글과 대사를 이해할 수 없다. 현지인들은 이런 "문자" 를 "천서" 라고 부른다.

상림현과 무명현의 기록에 따르면 고대인들은 무전평에 삼보전이라는 절을 지은 적이 있다. 세 명의 고대인들이 산에서 수행해 신선이 되었다고 한다. 이 절은 이 세 신선을 기념하기 위해 지은 것이다. 지금도 무전평에는 절의 유적이 남아 있다.

현지인의 전설에 따르면 고대에는 한 사람이 산에 올라가 약초를 수집했다고 한다. 그는 tianping 에서 바둑을 두는 두 사람을 만났고, 그는 옆에 서서 구경했다. 그는 넋을 잃고 돌아가는 시간을 잊었다. 그가 깨어났을 때 산을 내려온 지 이미 30 년 전이었고, 집안의 인사는 이미 완전히 달랐다. 그는 자신이 신선을 만났다는 것을 알았다. 이 전설에 따르면 대명산의 관리부는 전평초에 세계 최대의' 바둑평' 을 건설하고 기네스북에 진출할 수 있는 장기 경기를 열었다. 이번 경기는 전국에서 센세이션을 불러일으켰고, 대명산의 다평초가 천하에 이름을 올렸다. 상림현 대명산 본명 대명산. 왜 대명산이라고 불러요? 민국 4 년 편찬된' 상림, 무명 양현지' 에 따르면, "가을이 되면 연운은 멈추고, 그 안의 소리는 바람, 비, 천둥, 파도, 또는 셋째 날이나 열흘, 그것을 대명이라고 한다" 고 기록되어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대명산은 산속에서 늘 이상한 소리가 나서 붙여진 것 같다. 현지 노인에 따르면 가을밤 흐린 날이면 산에 들어가는 사람이 제때에 나오지 않으면 하늘에서 무서운 괴성이 난다고 한다. 이런 이상한 소리는 공중에서 나오는데, 마치 거대한 수소 한 마리가 숨을 쉬고 있는 것 같다. 이런 이상한 소리를 만났을 때 사람들은 급히 산을 내려왔다. 제때에 산을 내려오지 않으면, 그들은 늘 당황하여 길을 잃고 며칠 동안 산을 나갈 길을 찾지 못한다. 이런 이상한 소리에 대해 산신이 화를 냈다고 하니 산신의 노기가 없어질 때까지 기다려야 산에 들어갈 수 있다. 이런 이상한 소리는 해방 전에 자주 나타나지만, 제강 당시 산림이 과도하게 베어졌기 때문에 해방 후에는 거의 들리지 않는다.

대명산의 이런 이상한 목소리에 대해 산내지의 자기이상 때 기록된 임도의 목소리라고 생각하는 학자들도 있다. 그들은 대명산에 거대한 자석 광체가 있다고 생각한다. 전리 후의 거대한 기류가 자석을 통과할 때 자석은 당시의 바람소리, 임도의 소리, 동물의 울음소리를 기록한다. 이런 지자기 기록의 소리는 일정한 지자기 이상 하에서 방출되어 일종의' 우렁찬 괴성' 을 만들어 낸다.

이 "자연의 소리" 는 유럽의 라인강 계곡에서도 생겨났는데, 유럽인들은 이를 여신 로렐라이의 노래라고 부른다. 유럽 라인강 중류의 오른쪽 해안에 있는 협곡에는' 로렐레' 라는 바위가 있다. 생동감 넘치는 소녀 조각상' 로렐라이 조각상' 이 바위 위에 세워졌다. 이 여신상은 고대에' 로렐레' 라는 치정 소녀가 간사한 애인에게 버림받았다는 전설에서 유래했다. 그녀는 분노하여 바위 위에서 라인강으로 뛰어들어 아름다운 여신이 되었다. 해가 뜰 때마다 그녀는 바위에 앉아 슬픈 발라드를 불렀다. 날씨가 좋지 않을 때 현지인들은 가냘픈' 신녀 노래' 를 자주 듣는다고 한다. 게다가, 이런' 노랫소리' 가 나타나면 새들은' 깊은 감동' 을 받아 매우 불안하고 이리저리 날아다닌다. 미국 피츠버그 대학의 멜빈 클레슨 교수는 오랜 관찰과 연구를 통해 이 현상의 신비를 밝혀냈다. 대기의 진동과 새의 지저귀는 소리가 섞여 있는 소리다. 원래, 여명 초에 떠오르는 태양에서 나오는 하전 입자가 갑자기 지구 대기권으로 들어와 대기 중의 분자와 원자에 강한 충격을 주어 대기에 고에너지 발광 현상을 일으키고 저주파 진동 소리를 낼 수 있었다. 햇빛, 습도, 온도, 지전 등 자연 환경 조건이 적합할 때, 일부 저주파 진동음은 청각에 민감한 사람의 귀에 도달할 수 있으며, 이런' 천외괴성' 을 들을 수 있다. 이런 저주파 진동음과 보이지 않는 광파의 영향으로 새들은 종종 곤혹스럽고 불안해하며 비행의 단절과 비명을 지르며 저주파 진동과 이런 이상한 혼합소리를 형성한다.

대명산의' 괴성' 은 로렐라이의 노래와 마찬가지로 고에너지 발광 현상으로 대기 중 하전 입자가 분자와 원자에 강한 충격을 가해 발생하는 저주파 진동 소리라고 생각하는 학자들도 있다. 그러나 이런 견해는 대명산의 괴성이' 3 월 5 일 또는 10 일' 에 끝나는 현상을 설명할 수 없다. 역시' 지자기 이상 기록' 이라는 이론이 더 설득력이 있다. 어쨌든 대명산의 이런 기괴한 현상은 대자연의 신비를 탐구하기를 좋아하는 많은 관광객들에게 분명 매력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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