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앞으로 동수의 교육구역에서는 어떠한 상업활동도 허용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사찰관 내에서 향불, 그릇, 등 등 모든 영리 경영 활동에 종사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학생, 신도, 순례자 등이 있습니다. 자발적으로 기부금을 기부하면 그들은 돈을 벌 수 있다. 그러나 당구 안의 모든 수행자는 향객의 돈을 직접 받는 것을 허용하지 않으며, 당구 중심이나 의례홀에 헌금함을 설치할 수 있으며, 온 사람은 자발적으로 기부금을 기부할 수 있다. 금가루, 참기름, 식재료, 불탑 등을 기증하면 도서관에서 직접 받을 수 있고, 천사신화를 청하여 경법이 공덕을 돕게 할 수 있다.
(2) 9 년마다 각 당구에서 자발적으로 수행을 하러 온 수행자를 심사할 책임이 있으며, 성적이 우수한 사람은 일족에 포함될 수 있다. 수행자의 친척은 자신이 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천종에게 적극적으로 기부해 자신과 초보자 수행의 공덕을 쌓고, 앞으로 선행에 보답할 때 자질이 좋은 젊은 수행자를 모집해야 한다. 어린 수행은 큰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3) 각 절은 자각적으로 현지 법규를 준수하고, 애국애민을 사랑하며, 최선을 다해 인민을 돕고, 인민이 제자의 친척이고, 국가가 수행자의 뿌리라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4) 당구는 외부와 수행구역으로 나누어야 하고, 함께 섞여서는 안 되며, 각 제자가 책임지고 관리한다.
(5) 자력갱생 자급자족: 당구에는 경작구역이 있어야 하며, 진영은 수행휴식 중에도 일할 수 있고, 동수들도 자급자족할 수 있다. 당구 주변에는 분양, 그릇, 지방 특산물을 운영할 수 있는 분양 주택을 지을 수 있다. 대주교구는 각 교구의 지방 특산물을 다른 교구 경영에 통일적으로 분배하여 각 교육 분야의 자급자족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할 수 있다. 각 교구는 대주교구에 65,438+00 ~ 20% 의 수입을 납부해야 하며 실제 상황에 따라 스스로 선택할 수 있다. 그러나 다음 사항을 엄격히 준수해야 합니다.
우선, 모든 교구는 어떠한 이윤이 있는 상업 활동에도 종사해서는 안 된다. 일반 종교구 외곽이나 기타 조건이 있는 차당구는 인경당을 설치해야 하며, 외제자와 시제자가 책임져야 한다. 스스로 경서를 인쇄하는 것 외에도, 일부 외부 정규교육 서적을 인쇄하여 수입을 늘릴 수 있다. 여가 시간 동안 각 당구는 자주 시험자를 조직하여 그의 일손을 위해 경서를 베껴 쓰고, 전도천도, 의진 등 공익활동을 세워야 한다.
둘째, 당구 밖에서 경영 활동에 종사하는 사람은 반드시 외도, 시신자여야 한다. 외부 제자는 당구 밖에서 경영한 지 6 년 만에 시범자로 승진할 수 있고, 경영한 지 3 년 만에 내부 제자로 승진할 수 있다. 각 당구 밖에는 1 3 명의 테스트 제자가 업무 운영을 담당하는 전체 지휘일정이 있어야 하며, 9 년 이내에 모두 교체된다.
셋째, 당구 밖에서 판매되는 상품은 시장가격보다 낮으며, 수입은 당구 안팎의 기본 지출을 유지할 수 있다. 어떤 명의로도 고가 상품을 판매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 것은 기본적으로 약간의 흑자이다. 기억해! 주된 목적은 이윤이 아니라, 하나는 자급자족이고, 다른 하나는 향객의 수요를 용이하게 하고 공덕을 쌓는 것이다.
넷째, 각 나라의 교구 센터에는' 파라다이스 의료병원' 이 설치되어야 한다. 각 구역의 제자가 아프면 과거 치료를 용이하게 한다. 일반 질병은 무료로 치료해야 하며, 심각한 질병은 각 당구에서 부담하거나 기부금으로 치료해야 한다. 각 당구마다 위생소를 설치해 조건이 허락하는 경우 신도 소병 치료를 용이하게 해야 한다. 각 의료기관은 무료나 중병보증본 기본비용을 더 받아서는 안 된다. 외국에 가서 진찰을 받으면 시중에 나와 있는 다른 의료기관보다 낮은 비용을 받아 공덕을 쌓을 수 있다. 각 의료기관은 하이나백천에 민간 낯선 사람과 의학 방면의 책을 모아 효과적인 처방과 치료법을 통식과 예비에 보고해야 한다. 각 의관의 중요한 진단과는 대대로 전해 내려와야 하며, 가능한 내부에서 재능 있는 제자를 모집하여 의료체계를 전승하여 후손들에게 혜택을 주어야 한다.
다섯째, 조건이 허락한다면 교육구 주변의 상업용실은 채식점을 설립하고 소전을 전문으로 하며 채식을 추진할 수 있다. 만약 모든 사람이 채식주의를 할 수 있다면, 세상의 악인은 훨씬 적을 것이다. 또한, 동물의 혈육은 사실 독이 있으며, 동물이 죽임을 당할 때의 공포에서 분비되어 인체 건강에 매우 좋지 않다고 경고합니다. 상술한 다섯 가지 가르침을 후세에 나의 천도 제자는 명심하였다. 그들이 가르침을 듣지 않으면, 지존도를 영원히 증명할 수 없고, 앞으로도 이 문에 합격하지 못할 것이다.
(6) 대지에 천정성지 (통식교육구) 를 설치하고 각 파에서 9 명의 장로를 천정통식교육으로 선출한다. 총교회와 그 밖의 각 씨족의 위대한 스승은 9 년마다 성지에서' 천신회' 를 거행하는데, 여기에는 총교회, 장로, 모든 위대한 스승이 포함된다. 회중 기간에는 총선이 한 번 바뀌며, 교체 시간은 초등 멘토를 선출하기 전에 완성해야 한다. 선거와 신청 날짜가 합의된 후에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불가항력적인 요소가 있다면, 일반 멘토 선거는 적당히 연기할 수 있다. 천성교회는 각 교파 중에서 각 당구 동수들이 쓴 경서를 골라야 하고, 성서의 일반적인 의미에 어긋나지 않는 심오한 경서를 골라서 후대를 위해 세상에 유익을 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7) 앞으로 나라와 나라 사이에 어떤 갈등이 있든 천하의 제자들은 천도제자가 가족이라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각 당구는 하나의 교리를 존중하고, 총교회의 통일된 조화와 지휘에 복종해야 하며, 따로 분파를 설립해서는 안 된다. 만약 누군가가 이 원칙을 어기면 성지는 교구의 자격을 소환하고, 각 교파를 발표하고, 그 지역에 교구를 따로 세울 수 있다. 위조 방지' 천신지도 배지' 는 천계 성지에서 통일적으로 제작해 각 분당구의 모든 수행자에게 배포해야 한다. 천하의 어느 분당에 가든지 천제지도 배지를 제시하기만 하면 무료로 숙박을 제공해야 하고, 각 제자도 자주 걸으며 수련의 마음을 교환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8) 각 당구는 정기적으로 천국 성지에 할 수 있는 것을 기부해야 한다. 마찬가지로, 만약 어느 당구에 어려움이 있다면, 성지도 각 당구의 어려움에 대한 기부금을 조율해야 한다. 각 교육 구역을 통일적으로 관리한다. 각 당구는 내부 인원의 기본 생활용품을 책임지고 생활보조금을 화장까지 제공해야 하며 상황에 따라 통일적으로 조율할 수도 있다.
(9) 지금까지 나는 두 명의 정식 제자를 받았다. 하나는 천도 진리를 전파하고, 하나는 인터넷을 통해 법률을 전파할 책임이 있다. 우리는 현재 천국의 성지가 없지만, 20 12 일 도서의 탄생부터 성지를 세워야 한다. 그래서 우리의 의사 소통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성서의 첫 담임 선생님, 인터넷에 불상을 올리는 제자,' 무극도존' 이 현재 9 년 임기로 공식 취임하기로 했다. 이후 정법을 마친 모든 제자는 차기 담임 선생님과 장로를 선출해야 한다. 일반 교회, 장로, 선생님은 원칙적으로 연임해서는 안 된다. 이들도 수행해야 하기 때문이다. 종주, 장로, 스승은 천서의 전파에 큰 공헌을 하였으며, 나중에는 보답을 받았다. 현재 총선생님은 잠시 각지의 제자에게 연락해서 내가 떠나기 전에 천도 전법을 공부하는 모든 제자 명단을 기록하였다. 지금, 지장경 수행의 계보가 이미 세워졌다. 당신들은 천서를 정식으로 공부하는 최초의 수행자로서 천도 진리의 전파에 표율과 공헌을 했습니다. 너희들의 이름은 영원히 지구 천서의 역사에 기록될 것이다. 족보 목록은 한 교구에서 다음 교구로 전해졌다. 앞으로 교구가 건립되면 가부장제의 족보에는 각 교구의 위대한 스승과 장로회의 명단만 기재될 것이다. 이후의 당구에는 천국의 족보를 세워 그들의 제자 명단을 기록하였다. 기존 제자' 무극도존' 은 성지장로회 회원 설립을 담당하고, 1 세대 장로의 협조로 모든 일을 처리하고, 성지장로회 회원 9 명이 총회와 동시에 선출된다. 모든 교구는 앞으로 성지 건설을 본받아야 한다. 성지총회와 각 당구는 전문 기록팀 구성원을 설립하고, 수리계 대사와 천정 족보를 기록하며, 사료기록을 책임지는 전문가가 있다.
(10) 저는 환생자입니다. 제가 가져올 수 있는 것은 기억뿐입니다. 이 인생에서, 나는 조상들이 나에게 전하도록 허락한 경전을 모두 적어 둘 것이다. 웅장한 계획은 이미 계획되었다. 이 단계에서 모든 제자는 지금부터 자신으로부터 성서를 발양하고 자신과 가족을 위해 공덕을 쌓기만 하면 된다. 나는 언젠가 우리가 천도진법을 전 세계에 전파하는 목표를 달성할 것이라고 믿는다. 모든 제자가 오격동의 악세 중에서 가장 기억해야 할 것은 단결이다. 우리 천도 수행자는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을 뿐, 일이 있으면 반드시 서로 도울 방법을 강구해야 한다. 그래야 견고하고 깨뜨릴 수 없는 힘이다. 앞으로 천도 진법을 발양하는 길이 훨씬 원활해질 것이다. 마지막으로 한 마디 드리면 제 제자 중 한 명이 잘 썼습니다. 나는 여기서 그것을 이용하여 너에게 격려한다. "천도를 배우고, 윤회를 벗어나고, 근면하고 현덕을 행하며, 사상이 확고하다. 일단 정상에 이르면, 반드시 자신이 최고의 공업을 이루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1) 천사조 문하 제자는 예의를 요구한다. 양손을 가슴에 합친 채' 무량천사' 를 낭독한다.
(2) 또 다른' 무량광명천사' 의 찬송가는 천사법광의 지혜는 끝이 없고 모든 세상을 비추며 빛이 오는 곳은 모두 중생이 거주할 운명이라는 것이다. 이것은 또한 수원, 하늘의 창시자, 끝없는 것을 의미한다. 빛만 있으면 모든 세상이 모든 생명과 함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3)' 포드 무한석천' 이라고 부를 수도 있다. 진심을 다할 때마다 복보를 받아 포드를 끌어들인다는 뜻이다. 또한 우리의 포드가 하늘의 조상으로부터 온 깨달음을 대표하며, 조상의 무한한 공덕에 대한 찬양과 자기학습의 본보기를 대표한다. 행복은 일종의 복이자 복이다. 미덕은 공적과 도덕을 의미한다. 무한이란 최고 * * * 와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것을 의미한다. 이런 의식은 원래 불도제자가 스승을 만날 때의 경례 방식이었고, 천계 동수들이 서로 인사하는 방식이기도 했다. 아미타불, 무량수불, 무량수불의 의미와 같다.
(4)' 10 배' 는 천도를 완성하겠다는 결심을 나타내고, 선생님에 대한 내면의 존중을 나타낸다. 불법을 가집하는 것은 정말 효과가 있다.
(5) 수행의 복장 요구 사항: 법계에 오기 전에 자유로울 수 있고, 편안하고 편안한 색깔을 위주로 한다. 앞으로 각 당구에서는 멘토가 수행복에 약속한 표준도안을 선택할 수 있지만 옷은' 천인조화' 의 표준도안이 있어야 하고, 크기는 변할 수 있다. 내가 전하는 천도도 색깔은 바꿀 수 있지만, 표준 도안은 반드시 바꿀 수 없다. 이 그림은 수행시 보호법, 증원, 가제의 역할을 착용하고 있으며, 하늘의 제자가 천도조사에 대한 존경을 나타낸다.
(6) 천도당이 제자를 부르는 호칭은 스승, 사숙, 선배, 사제 등 네 가지뿐이다. 율법을 가르치는 사람은 바로 교사이다. 선생님과 동행은 성별을 가리지 않고 삼촌이라고 불러야 한다. 초보자 선형제, 후형제, 혼동을 피하기 위해 다른 항렬 호칭은 없다. 동수 사이의 비율은 법성 뒤에 선배나 후배를 하나 더 붙여야 한다.
(7) 각 교구에는 천법을 모시는 절 (천단) 이 있고, 천법 창시자의 김신을 모시고, 나중에는 양교 창시자의 패를 모시고 있다. (천법 창시자는 할 수 없고, 천법중생은 창시자법이지 창시자법이 아니다. 후세 사람들은 각 씨족 대사들이 상의하여 창시자 제사를 지내는 방법을 얻어냈으며, 약속 후에는 변경할 수 없다.
(8) 각 사에는 불경정이 설치되어 있고, 안에는 불도 두 편의 고전이 있어, 내가 생전에 한 말과 각 사스님들이 가르친 말을 정리한다. 불경을 편찬하고, 기부금을 모금하고, 수시로 필사경을 출판하고, 신도의 진실을 널리 알리고, 불도 창시자 교육을 선양하고, 점차 불도제자를 융합하고, 세상을 법계의 일원으로 교육하고, 윤회의 고통을 없애고, 성불성도 () 를 무료로 보내며, 긍정적인 성과를 거두었다. (1) (성과 신체 십계명): 살생해서는 안 되고, 도둑질해서는 안 되고, 간음해서는 안 되고, 횡설수설해서는 안 되고, 자해하지 말고, 실언해서는 안 되고, 욕설을 해서는 안 되고, 탐욕을 해서는 안 되고, 화를 내지 말고, 법을 중상해서는 안 된다. 각 도관과 천단은 모두 법 집행 경호감독팀을 설립하여 위법행위를 처벌하는 법규를 제정하고 법에 따라 엄격히 집행했다.
(2) (3) 반지 없음: "매춘도, 살과 피도, 담배도 없다." 이 세 가지 계명은 신체 수행 단계에서 반드시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가장 잘 유지할 수 있다. 이 가운데 술과 담배는 지구를 위한 것이다. 매춘은 모든 음행을 의미하고, 혈육은 동물의 혈육을 먹는 것을 의미하며, 술과 담배는 모두 알고 있다. 수행자가 이 세 가지 반지를 장기간 지킬 수 있다면 수행에 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색신 10 계를 엄격히 준수할 수 있다면 평생 삼계를 지키지 않고 매일' 성경' 을 2 시간 이상 고수할 수 있다고 특별히 설명했다. 나는 천도조사의 큰 가부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얻었고, 내 몸이 파괴된 후 바로 천도세계로 들어갔다. 대가수행자의 상징은 육신이 파괴된 후 현현금 몸과 뼈, 즉 모두가 사리자라고 부르는 것이다.
(3) (쌍수인생): 하지만 법계에 직통할 수 있는지 여부는 공덕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내가 전에 말했듯이 수행과 선행공덕은 분리될 수 없기 때문에 개인의 수행은 단지 계율을 지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선행을 많이 하고 공덕을 쌓으면, 네 인생의 공덕만이 전생의 업장을 갚기에 충분하다. 이 세상에서 천도 진법을 발양하고 불도 경전을 계승하여 발양하는 것은 큰 공덕이다. 하지만 수행자라면 환생이라도 더 높은 곳으로 갈 것이다. 너의 공덕이 완성되면 수행의 경지는 환생에서 뛰어내릴 때이다. 이것이야말로 진정한 쌍수생활법이다. 많은 제자들이 나에게 쌍수생활이 무엇인지 물었는데, 여기서 설명하겠습니다. 성, 간단히 말하면' 자아성' 이다. 심경, 각오, 선행자, 공덕, 계율 등을 포함한다. 모두 일종의 수련이고, 인생은 바로 자신의 수행과 수련이다. 만약 네가 생활만 수행하고 수행성은 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마근이 있는 것이다! 쌍수인생은 법계로 가는 큰 지름길이다. 모든 제자는 기억해야 한다! ! (천정 3 일) (1) 살생자, 천정 고전 정법을 전하지 않는다. 해결 방법: 살인자와 도살자가 너무 무거워서 팩스도 인정하지 않는다. 하지만 무심코 살생한 인과는 매우 적지만, 걷는 동안 개미를 밟거나 꿀을 채취하는 사람이 무심코 꿀벌을 죽이는 것과 같은 경우는 아니다.
(2) 믿지 않는 사람은 하늘의 진법을 전하지 않는다. 마음속에 의혹이 있으면 연습이 잘 안 되고 정과도 없을 것이다. 그것들을 전달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3) 무심코 중생을 교육하고, 천도진법을 선양하지 않는 자는 전하지 않는다. 무심코 천도 원만한 자를 공헌하고, 중생 수행이 선선선한 자를 교육하지 않고, 전하지 않는다. 이후에 내가 떠난 후 각 당구의 선생님은 먼저 제자의 상술한 상황을 이해해야 한다. 제자가 사부님을 속여 불법을 가르친다면, 선생님의 잘못이 아니다. 하늘은 9 난이 앞으로 세 차례의 재난을 겪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이것은 그 자체로 생긴 것이다. 일반 생명체가 멸망한 후 바로 유령체이다. 이때 당황하지 말고 뛰어 다니지 마라. 마음을 가라앉히고 허공에서 명상하고, 장생이나 태사를 수습하고, 음령력을 증가시켜 환생과 악귀의 유혹에 흡수되지 않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중간에 무슨 일이 일어나더라도 악귀들의 유혹은 그대로 있어야 한다. 수행시 자신이 수리한 공법에 따라' 무량천사' 나 불도 창시자의 이름을 묵념해야 한다. 조급해하지 마라, 기다릴 때, 환생 흡인력이 너를 환생하게 할 것이다. 죽은 사람들은 모두 이 법칙을 기억한다. 나는 모든 사람이 직접 법계에 갈 수 있다고 말할 수 없다, 큰 공덕이 없다면. 그러나 악이 깊은 사람이 아니라면, 일반적으로 미혹되어 악순환에 몰두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악명언) 이것이 바로' 왕생선념, 추위 속에서 진경을 고치고, 내세복, 환생이 높다' 는 것을 마음속에 새기는 것이다! !
파라다이스 10 대 고전
첫째, 국사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고 정치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는다. 잘 연습하고 일을 잘 해라. 수행자는 중생을 악순환에서 벗어나도록 교육하는 것을 자신의 책임으로 삼았다.
둘째, 다른 문파의 시비에 대해 논평하지 마라, 천도는 함께 나가고, 법동원은 단결이 가장 좋다.
셋째,' 파라다이스 클래식' 을 어떤 상업 행위와 혼동해서는 안 된다.
넷째, 법을 지키지 않는 자는 성서를 전하지 않고, 천도 제자는 애국애민을 사랑한다.
다섯째, 도박 행위를 엄격히 금지하다.
여섯째, 부부 관계 및 특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음탕한 행위가 있어서는 안 된다.
일곱째, 어떤 절도 행위도 있어서는 안 된다.
여덟째, 살생, 학대, 무정함, 비천도 제자의 행위가 있어서는 안 된다.
9. 마음이 성실하지 않고, 성서를 비방하며, 경박한 자는 천법을 전하지 않는다.
10, 성경은 사람들에게 덕이 없고, 스승을 존경하지 않고, 가르침을 중시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