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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온 깃털 첫 사람 고팅 왕쟁 감상 감사.

이 단어의 주제는 합비를 그리워하는 그 커플이다. 백석 평생 사랑의 비극의 근원은 사랑에 대한 끝없는 사랑과 시인의 사랑에 대한 충성과 변함없는 강한 충돌에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것은 백석 일생에서 가장 절정에 달하는 감정 체험 중의 하나이다. 보기 드문 선녀선경을 묘사한 당락의 채우로 이 단어를 적어 보니 사랑과 애인에 대한 진심 어린 기도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고정은 이에 대해 기대하고 있다." 글쓰기를 시작하고 숭고한 경지를 시작하다. 깊은 정이 절실하고, 멀리 생각하고, 소득이 매우 높다. 이 말은 안수의' 홀로 옥상에 올라 천애를 바라본다',' 유영지의' 봄빛을 바라본다, 음참하다' (봉서어), 오문영의' 망망망망위정, 풀빛이 천정을 다하고 귀밑머리가 반정을 침범한다' (새명) 와는 다르다 너는 무엇을 보고 무엇을 생각했니? "내 연근을 잃어버렸어요." 강련은 수향의 홍련을 가리키며, 다음에 쓴' 낙홍' 이 바로 여기에 있다. 시인은 매우 멀리 바라보았는데, 홍련이 도처에 널려 있는 것을 보고 금방 시들어 떨어졌다. 이 비유로 구상한 사람은 나이가 들면서 얼굴이 초췌해졌지만 귀국할 수 없었다. 알 수 없는 은통, 처량하고 서글픈 감정, 모두 4 자 장면에 녹아있는' 돌아갈 수 없다' 라는 두 글자, 하삼자 깨달음, 정경이 어우러져 혼연일체다. 왜' 돌아오다'? "아프지만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이 말은 한 마디 말장난이다. 집에 갈 수 없다는 암시일 뿐만 아니라, 더욱 실제적인 걱정이다. "부채는 점점 얇아지고 옷도 찾기 시작했어요." 만부채는 상등 실크로 만든 단팬이다. 선인들은 여름에 자주 부채를 받으러 갔는데, 사랑이 끊어졌다는 뜻이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한성제가 있을 때, 반첩은 총애를 잃고' 애가' 를 썼다. "서리와 눈처럼 밝다. 그리운 부채인데, 또 밝은 달과 같다. " \ "종종 가을 축제 를 두려워, 시원한 바람이 더위를 빼앗아 간다. 기부를 포기하고 은혜를 베풀다. " ("마오쩌둥 선집" 제 27 권) 나의는 가는 실크로 바느질한 여름옷을 가리킨다. 외로움과 희소성은 서로 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지만, 그들을 멀어지게 한다. 이곳의 시인은 여름에 가을이 왔을 때 계절의 변화를 극복했을 뿐, 어경은 실내의 어둠으로 바뀌었다. "유광은 이미 틈을 통과했다." 시간이 흐르고 이별이 오래 걸렸다는 것을 지적했다. 이 말은' 장자 지북투어' 에서 나온 말이다.' 인생에 천지의 틈이 있으면 갑작스러운 것이다. " \ "한숨 liangxing 과 shuangyan 은 손님과 같습니다. 클릭합니다 살구 빔, 들보의 미칭. 사마상은' 장문푸' 에서 나왔다.' 조각목란은 서투른 줄 알고, 살구는 들보로 꾸몄다.' " 가을에는 제비가 다시 남쪽으로 날아갈 것이다. 이 살구 양쌍연은 손님과 같은데, 어떻게 오래 머물 수 있습니까? 쌍연 같은 게스트는 말할 것도 없고, 쌍연 같은 게스트만 하는 것이 참신하다.

무슬림' 만방정' 이 해마다 반복되고 있다. 사직의 제비처럼 바다를 건너 서까래 한 마리를 보내는 것은 당연한 일이지만, 백석은 매우 훌륭하다. 도연명과는' 산해경',' 뭇새들이 즐거움을 키우고, 나는 우리 집을 사랑한다' 를 읽고, 사람과 새가 각각 즐거워하는 반면, 백석은 사람과 얼굴의 슬픔과 상실을 썼다. 쌍연이는 그의 외로움에 비해 그를 좀 쉬게 했다. " 사람은 어디에 있습니까? 옅은 달이 빛을 발하는 것 같다. ""

토할 것 같고 삼키고 싶어요. 모든 차원에서 기세를 부리고 있어요. 이 시점에서, 나는 마침내 사람의 주제를 분명히 표현하여 마음이 팽배했다. 이라크인은 어디에 있습니까? 창밖을 상상해 보세요. 달빛이 창백한데, 마치 그녀의 쓸쓸한 얼굴을 본 것 같고, 경지가 생생하고, 쓸쓸함을 의미하는 것 같아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지난 영화의 제목이다. 두보 이백의 꿈에서 나는 깨어났고, 낮은 달이 들보에 반짝였다. 마치 너의 얼굴인 듯 공중에 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두시와 강단어는 모두 진지하고 간결하다. 이런 상상 속의 환상은 너를 품고 있는 사람에 대한 깊은 애정을 표현하고, 너를 품고 있는 사람에 대한 깊은 동경을 암시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언어가 간단명료하고 깊다. 환상의 황홀함은 한순간일 뿐이다. 머리를 바꿔 현실로 넘어뜨리다. "침묵" 이라는 단어는 이산적이고 고독한 여정에서 떠돌아다니는 슬픔을 불러일으켰다. \ "혼란 음과 푸 벽. 편지를 옮기고 근심을 청산하는 것은 짜는 것과 같다. " 은 한 마리의 귀뚜라미이다.

편지는 일찍이' 이소' 를 쓴 적이 있는데,' 누가 한 치의 마음을 알고 있는지, 수많은 근심이 있다' 는 말이 있다. (참조 「바다 속의 파편」 권 9. 이 책은 길에게 있는 것이 아니다. ) 유 xinxin 서위 리앙 조 구금, 장기 구금 금지. 그는 또' 강남부 애도' 를 써서 조국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했다. 벽 아래의 광가는 나를 슬프게 한다. "젊은 유랑자를 묵상하다. 지리관산, 류하 방묵. " 이 세 문장은 그 해의 상황을 직접 써냈지만, 그 대신' 사람은 어디에 있는가?' 이다. " 백석 서른두 살, 청춘 유랑은 이삼십 세가 강회유랑을 하며 합비 커플을 알고 사랑하게 된다.

피리에서 산을 건너면서 두보 "세차마" 라고 말했다. "피리 속의 관산월 3 년." 고대의 횡풍락에는 관산월이 있었는데, 관산은 한 마디로 피리와 음악, 도보관산을 가리킨다. 리 우 xiafang 모 허 페이 로맨스를 반영 합니다. 백석' 황량범' 은' 합비 만가에 버드나무를 심다' 는 서문으로 증명할 수 있다. 두보의 시는 원래 전쟁 중의 떠돌아다니는 것을 썼는데, 피리 속의 버드나무 밑을 산에 바치는 것으로 매우 눈부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아마도 백석합비의 연애는 원래 그 난세와 관련이 있었을 것이다. 합비료가 당시 변두리의 작은 도시였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바로 화이하의 맨 앞에 있다. "빨간색에는 정보가 없습니다. 어두운 물, 흐르는 파란색. 클릭합니다 이 세 문장은 낙련과 관련이 있다. 위의 이 말은 두보의' 추흥' 에서 나온 것으로, 노한호루가 복숭아빛을 떨어뜨렸다. 남자, 비어 있습니다. 두보' 야연 좌씨장'' 암수 순화유출' 에서 나온 암수. " 졸졸 흐르는 물줄기가 물의 흐름이 매우 느리다. 홍련은 소리 없이 떨어지고 맑은 물을 가지고 살금살금 흘러갔다. 낙홍무정보' 와' 낙련' 은 모두 실종된 사람을 가리키며 어디에 사는지 모르겠다. 암수, 졸졸' 은 세월이 흘러가고 오랫동안 생각해 보았지만 여전히 이인의 소식을 알 수 없다는 뜻이다. 연인이 헤어지고, 사해는 끝이 없고, 기러기가 있어도 나는 또 어디에서 믿을 수 있을까? 그동안 무한한 슬픔은 모두 구체적인 영상 속에 있었다. 이로부터 곧장 밀어내다: "나는 오랫동안 떠돌아다녔는데, 지금은 더 이상 개의치 않고 술가에 취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포도주 저장고는 술단이 놓여 있는 토대이다.

붓을 들어 고전을 써서 미묘함에 기탁하다. "세설": "응우옌공 (희) 이웃의 아내미, 술을 팔아야 한다. 응우옌은 아내의 술을 자주 마셨고, 술에 취하면 아내 옆에서 잤다. 나의 남편은 처음에는 의심했지만 그는 개의치 않았다. 시인은 정말 이 이야기의 정수를 가지고 자신의 감정을 기탁한다. 오랫동안 떠돌아다니다가 술가에 누워 술에 취해 꿈결에 빠져 죽은 자존심이 사라졌다는 의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청춘의 사랑이 순수하고 아름답다고 말하는 것도 그 이후로는 다른 생각이 없다는 것을 말해준다. 이로써 전체 사랑 이야기는 절정에 이르렀고, 사랑의 경지도 신성한 다른 사람의 경지로 올라갔다. 텅 빈 펜으로 사랑에 쓰는 것은 이 단어의 특징 중 하나이다.

시 전체가 풍경이 공허하고, 감정이 깊고, 이미지가 섬세하며, 의경이 깊다. 유희재가 말했듯이, "강백석의 단어는 차갑고 향기로운 매력이 있다. 각종 손님, 음악 중금, 꽃 중매 () 를 계획하다. " (예술 개요) 목소리와 감정의 리듬이 감정의 고조와 매우 일치하는 것이 이 단어의 또 다른 특징이다. 두 번의 오르가즘, 목소리와 감정도 가장 긴장된다. "한 커튼은 달빛이 비춰지는 것 같다", 9 자 연달아 일곱 자 (커튼 제외). "지금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나는 술에 취해 있다. " 아홉 글자 뒤에 다섯 글자 (처음 세 글자와 글자 제외) 가 옵니다. 특히 두 문장 모두 오언사성으로 목소리가 매우 가파르다.

시 풍격을 살펴보면 시의 운부는 흥분되고 슬프고, 음악음은' 비통함' (중원운) 의 상업음에 속하며, 시의 정서와도 잘 맞는다. 강백석의 단어는 대부분 감정미, 문채미, 음정미, 음악미로 가득 차 있어 전범이라고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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