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양 해천원림장의사유한공사 통일사회신용코드/등록번호는 915201002144699390 으로 기업이 개업 상태에 있다.
귀양 해천원림장의사유한공사의 경영 범위는 (건설, 관리, 공동묘지 및 보조서비스) 입니다. 판매: 꽃, 분재, 공예품; 공동묘지의 계획, 설계, 건설 및 관리 조경 계획 및 설계. ) 을 참조하십시오. 구이저우성에서는 경영 범위가 비슷한 회사의 등록자본 총액이 4 억 8600 만 원이며, 주요 자본은 규모 5000 만 이상 및 10000-5000000 에 집중되어 있으며 15 개 회사가 있습니다. 성내에서는 현 기업의 등록 자본이 우수하다.
바이두 기업 신용을 통해 귀양 해천원림장의사유한회사의 정보와 자료를 더 많이 볼 수 있다.
전통 문화는 현대 사회의 도전에 어떻게 대처합니까? 전승은 복고가 아니라 부흥이다.
사회자: 중국 전통문화는 중국 역사 발전의 두터운 축적이지만, 근대 이래 여러 가지 도전에 부닥쳤습니다. 오늘날, 우리가 중국의 우수한 전통문화를 계승하고 발전시키려면, 어떻게 이 시대와 보조를 맞추는 지속적인 생명력을 부여할 수 있습니까? 마우페치: 문화는 길고 잠정적인 것이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이 단번에 실현될 것이라고 기대할 수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문화명언) 전통문화의 최근 몇 년 동안의 유행은 오랫동안 간과해 온 국면을 역전시킬 수 있지만, 전통문화의 단층과 결함을 즉시 바꿀 수 없고, 장기 억압으로 인한 내상을 바로 치료할 수도 없다. 전통 문화' 보충 수업' 을 계승하고 발양하기 위한 조치를 취해야 한다. 얼마 전, 중앙은 우수한 전통문화를 계승하고 발양하는 계획을 반포했는데, 여기에는 많은 구체적인 규정이 포함되어 있어 매우 세심하고 조작성이 있다. 이 계획의 시행을 진지하게 추진하면 반드시 전통문화 전파 교육의 장기화를 촉진할 것이다. Q 영녕: 유가문화가 현대생활에 녹아들지 못할까 봐 걱정이 됩니다. 우리의 기초가 바뀌었기 때문입니다. 과거는 농업문명시대였고 지금은 시장경제시대입니다. 이 생각이 맞는 것 같다. 현대 사회에서는 유교를 가진 사람이 거의 없는 것 같다. 하지만 사실 유가사상은 이 2000 년 동안 진나라의 공맹에서 송대의 육구연과 주까지 큰 변화를 겪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유교, 유교, 유교, 유교, 유교, 유교, 유교, 유교, 유교) 그래서 우리는 좀 더 넓게 봐야지, 유교 사상을 대나무 간간이 있는 긴셔츠에 가두지 말고, 그 기본 가치관이나 기본적인 문제 방식 (예: 충효인의를 중시하고, 가족 간의 사랑을 중시하는 것) 에 대해 이야기해야 한다. 이렇게 보면 유가사상은 사실 우리 생활에서' 살아 있다' 는 것이다. 서기: 지금은 정보화 시대입니다. 철학을 포함한 도덕예절문학예술은 이전의 방식으로 전파되고 전승될 수 없다. 그러나 고전 시대의 가치관과 일부 생활방식, 이를테면 충효절의와 노인을 부축하고 어린이를 거느리고 있는 것은 영원하다. 어떻게 표현할까요? 네트워크화, 정보화를 통해 표현해야 한다. 만약 누군가가 맹목적으로 과거를 복사하고 싶다면, 그것은 반드시 실패할 운명이다. 구이저우 () 와 같은 곳에 공자학원 () 를 짓는 것은 우리의 우수한 전통문화에서 생명력이 있는 것을 발양하고 계승하기 위한 것이지 복고가 아니라 부흥하기 위해서이다. 장신민: 문화 재건에는 서원, 신문, 국학반, TV 시 경기 등 상응하는 형식이 있어야 합니다. 우선 이런 장기 문화 자기건설, 스스로 빛을 발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좋은 일이라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그러나 문명은 원래 한 민족의 작품이었고, 한 민족의 집단 노래였다. 그것이 외부화되면 반드시 내면화되어야 한다. 그러면 우리의 마음은 자연스럽게 흘러나온다. 마치 산샘물의' 딩딩' 류처럼 자연스럽게 소리를 내며 매우 아름답다. 문화는 공연을 위한 것입니까? 어렸을 때 아버지가 시를 외웠을 때 나도 시를 외웠다. 감정이 오자 시 한 수를 외웠는데, 매우 편안함을 느꼈다. 이것이 바로 문화의 생명력이다. "집과 만사흥" 은 어느 시대에도 변하지 않을 것이다. 사회자: 중국인은' 경작하여 전가를 읽고, 시서 대전' 의 전통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전통은 오늘날의 당대 사회에 어떤 영향을 미쳤습니까? 마우페치:' 경운호전가' 는 농업사회가 남긴 전통이다. "농업" 은 본분이고, 농업은 입국의 근본이자 입국의 근본이다. "독서" 는 일종의 문화 교육이며, 일종의 도덕 문화 소양이자 입신의 근본이다. 지금은 이미 공업사회와 후공업사회에 진입했지만,' 경작읽기' 정신은 계속될 수 있고, 계승과 지속이 필요하다. 오늘날, 우리는' 농사' 를 자신의 책임으로 이해하고, 성실하고 근면하게 일하고, 투기하지 않고, 정당하지 못한 수단으로 이익을 취하고, 본분을 지키며, 당당하게 사람이 될 수 있다. "독서" 는 물론 주로 독서이지만, 다양한 지식과 기술을 배우고, 문화적 소양을 향상시키고, 학습을 통해 자신을 향상시키고 풍요롭게 해야 한다. 현재' 느린 생활' 을 제창하고 자연으로 돌아간다. 우리는' 경작읽기' 라는 단어에서 영감을 얻어야 한다. Li kuanding: "경작 및 독서 후계자" 는 농업 사회에 속합니다. 농경사회가 해체되면서 과거제도가 폐지되고 농경, 독서, 시사가부가 잇달아 사라졌다. 사서오경' 은 중국 전통문화의 한 원천이며, 민중이 받아들이고 자신의 이데올로기로 전환해야만 문화를 구성할 수 있다. 그렇다면 진정한 문화는 어디에 있습니까? 그것은 사람들의 입에 있다. 왜냐하면 그것은 받은 후 국민에게 받아들여지고, 자신의 아이를 가르치며, 대대로 전해 내려오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예를 들어, 집, 언제나 어떤 일도 변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이것은 모든 사람의 희망이기 때문이다. 장신민: 시대가 바뀌었는데 이런 느낌은 계속 있을 거예요. 예로부터 지금까지 중국의 시는 끊임없이 스타일을 바꾸었다. 당송 () 에서 명청 () 에 이르기까지, 우리는 한때 시의 대국이었고, 농촌의 노부인은 모두 시를 외울 수 있었고, 어린아이들은 모두 시적이 있었다. 이제 우리는 텔레비전 앞에 앉아서 시가 대회를 보고 신선하고 흥분되어 이 시가 왜 이렇게 의미가 있는지 감탄할 수 있지만, 신선한 이유는 우리 생활과 관련된 먼 옛날의 세계가 이미 한 걸음 다가왔기 때문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시경》의 《바람》은 모두 정리되어 있다. 소수민족에는 민요도 있고, 시를 부를 줄 아는 사람도 있다. 이런 것들이 천천히 우리의 삶으로 돌아올 때, 우리는 신선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이 우리의 존재 방식 중 하나이다. 유학 발전을 촉진하여 당대 생활 사회자에 적응하다: 전통문화의 유학을 대표해서 모든 전통문화를 계승해야 하는가? 오랜 역사 속에서 전통문화가 중국 사회과학의 발전을 방해한 적이 있습니까? Ouyang zhenren: 유교의 단점은 무엇입니까? 음의 에너지가 있습니까? 이것은 문제입니다. 문제는 이러한 사상이 공자 이전의 역사 장하 속에서 서서히 축적되었다는 것이다. 공맹에 이어 역대에는 또 다른 공맹이 있어 분장을 받았다. 그래서 공맹을 찾는 것이 우리 시대의 가장 중요한 일이다. 장강이 굴러가면서, 우리는 진정으로 앉아서 유교 사상을 연구하고 발전시킬 수 있는 학자가 필요하며, 그것을 당대 생활로 더 밀어 넣을 수 있는 것이 필요하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정: 유학연구원으로서, 저도 송명리학에 대한 과학적 해석을 강행하는 것에 반대합니다. 그러나 유학은 과학정신을 지향하고 발전시켰는가? 이것은 사용 가능합니다. 인문적 정서가 있어 전 세계를 구하려는 소망이 있으면 반드시 과학을 가리키는 정신이 있을 것이다. 문제는 중국 고대인들이 인간관계 문명에서 객관적 자연에 대한 인식에 이르기까지 인간관계 문명 건설에 이런 정신을 적용해 왔다는 점이다. 정숙여: 유가를 대표해서 전통이 계속 발전하고 있어요. 사회가 변하고 있기 때문에 적절한 대응이 필요해요. 유교 사상 자체의 진보성은 수천 년의 생명력을 부여했다. 춘추전국 시대부터 송명 시대까지 경제 기반이 과거와 크게 다르기 때문에 유교 사상도 크게 달라져 주 왕양명 등 대표 인물이 나타났다. 그러나 19 세기 이후 중국은 전례 없는 변화를 겪었고, 전통문화의 많은 지주 (예: 과거제도, 군신제도, 왕조 등) 가 모두 버려졌기 때문에 유가사상도 큰 변화에 직면해 있다. 발전 과정에서, 우리는 비판적인 인식을 중시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전통의 내일이 더 좋아질 것이다. 이관정: 문화에 대해 말하면 세 가지 측면에서 말할 수 있어요. 첫 번째는 가장 얕은 수준이고, 여러분이 보시는 것은 언어와 글입니다. 나라마다 언어문자가 다르지만, 언어문자는 문화의 전달체와 형식일 뿐이다. 두 번째는 사람들의 생활 습관으로, 옷을 입고 밥을 먹는 것부터 생산 노동에 이르기까지 민속을 포함한다. 세 번째는 가장 깊은 것, 즉 이 민족의 사고방식과 가치관이다. 이것이 문화의 핵심이다. 외래인구를 유치하고 미래를 지향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사회자: 중화우수 전통문화를 선양하는 데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입니까? 당신은 또 어떤 방법이 탐구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까? 마우페치: 훌륭한 전통문화는 몇 권의 책이나 몇 권의 고전이 아니라 중국인의 피에 녹아드는 불가분의 정신입니다. 따라서 전통문화 지식을 읽고 전파하는 것 외에도 우수한 전통문화를 생활로 복귀시키는 데도 주의해야 한다. 예전에는' 말과 행동' 이라는 이치가 모두 안에 있었고, 생활의 모든 분야와 세부 사항은 전통문화가 자라는 토양이어야 한다. 견지와 심화만이 계승과 발양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어야 최근 100 년 동안 급진주의로 인한 피해를 점진적으로 바꿀 수 있다. 그러나 퇴보, 미신, 극단주의에 반대해야 한다. 우수한 전통문화를 계승하고 발양하는 데 있어서 진보와 이성의 깃발을 높이 들고 전통문화의 현대적 해석을 중시하며 현재와 미래를 위해 봉사해야 한다. 서기: 전통문화를 선양하는 가장 중요한 것은 그 가치의 내포임에 틀림없다. 전파 방식 () 는 필수조건이고, 내포는 진정으로 중요한 것이다. 인 (), 의 (), 의식 (), 지혜 (), 편지 (), 충성 (), 효 () 에서 우리 오늘의 사회주의 핵심 가치관에 이르기까지. 우리는 우수한 전통문화를 대하는데,' 양창' 방침이 있는데, 바로 창조적 전환과 창조적 발전이다. 이 두 문장은 옛날부터 현재에 쓰인 것과 같아서, 새로운 것을 내놓는다. "원작을 잊지 않고 외국을 흡수하고 미래를 향해" 라는 세 마디가 더 있습니다. " 나는 어떤 우수한 전통문화를 계승하고 발전시키는 것은 모두 이 세 마디를 견지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중국 전통문화가 수천 년 동안 끊임없이 오늘로 전해진 것은 우리가 포용적인 마음가짐을 개방하고 좋은 것을 우리 모두 가질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문화는 방패가 아니라 다리여야 한다. 우리가 이런 일을 하는 것은 돌아가기 위해서가 아니다. 조용한 주: 지난 10 년 동안 미국의 모든 대학의 철학과는 매년 한두 명만이 중국 철학을 가르치고 있었지만, 올해는 미국 학술계가 중국 전통과 중국 철학을 더 잘 이해할 필요성을 인식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하지만 또 다른 관점에서 볼 때, 현재 미국 철학의 연구 추세는 윤리학과 심리학의 관계와 같은 철학과 사회과학을 결합하는 것이며, 철학자들은 종종 규범적인 규범에 관심을 갖는다. 대조적으로, 중국의 유교 서클은 고전을 해석하는 경향이 있으며, 현재 유교 사상의 응용을 거의 고려하지 않으며, 사람들의 행동을 지도하는 인생관으로 보지도 않는다. 앞으로 연구가 진행됨에 따라 더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소설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언어 특징은 무엇입니까? 소설은 서사 언어와 묘사 언어를 모두 사용하지만, 주로 묘사 언어이다. 긴 문장과 짧은 문장이 모두 있지만, 긴 문장을 위주로 한다. 언어가 생동적이고 섬세하며 감정이 충만하다. 영화 극본은 서사 언어와 묘사 언어를 모두 사용하지만, 서사 언어를 위주로 한다. 긴 문구는 모두 사용하지만, 짧은 구절을 위주로 한다. 언어는 간결하고 명료하다. 언어 표현은 동작, 그림 또는 장면으로 변환 될 수 있습니다.
1980 년대 후반 중국의 문학 작품은 무엇입니까? 80 년대 유명 작가 100 명, 향수 고전 소설 100 편?
왕몽의 청춘 만세
2. 왕안이의 패스 3. 장자룡은 빨강, 오렌지, 노랑, 녹색, 파랑, 보라색이다. 덤불이 모래사장에 남긴 발자국 5. 덩우메이의 여병들이 6 팀을 쫓고 있다. 풍기재의 사랑 7. 진용의 중년 시기. 호향 9 호. 이관정 작은 집 벽옥 10. 장공과 대장장이의 로맨스 165438. 왕아평 형사 60 대장. +03. 왕삭의 고집불통 14. 양설성 15. 엽신의 허송세월. 공제생의 남안 17. 정 의풍 18. 유종고루 19. 류소탕 유복의 가족. 잊혀져서는 안 된다. 23. 지리의 거친 인생. 24. 유진운의 새 전사 연연. 25. 노귀의 피비린내 나는 황혼. 26. 여평의 석양이 사라지면. 27. 쳉 나이 산 청와대. 28. 한소공이 푸른 하늘을 날다. 29.* * 오, 샹설 30. 조의 북국 팥도 3 1 을 놓쳤다. 리디의 여자는 밤에 문을 두드린다. 도른산호섬의 죽은 빛 33. 송이창 북극광 아래 유령. 리 cunbao 산 아래 화 환. 주수는 시리우스 36 을 촬영했다. 이빈규 천산 깊은 곳의 병사 37. 강기타오 38 호 지뢰밭의 아카시아 나무. 한정정은 자정에 39 를 이겼다. 당차 판매점 40 호입니다. 주봄비의' 모래바다에서'. 솔론 밸리의 총소리 42. 서회중서선 일화 43. 왕윤자가 책임지다. 장현량 영과 고기 45. 사랑에 잊혀진 장희안 코너 46. 덩강의 매혹적인 바다. 장승지' 북하' 48. 김범의 공개 러브레터 49. 여첫사랑의 메아리 50. 육신화의 흉터 5 1. 유크비의 하늘 52. 초건한 강혼 53. 5. 윤콜로 샛별 56 호. 지아 핑와 성급한 57. 모옌 붉은 수수 58. 유록 청년 59. 방방 풍경 60. 왕흥전 백마 6 1. 주군가 62. 담담산길이 63 번지로 휘어지다. 부용진 고화 64 호입니다. 모응봉 장군 윤 65. 야오자성 66 입니다. 웨이 동양 67. 이여청만산홍장 68 호입니다. 이국문 가든가 5 번지입니다. 70. 잎은 7 1 입니다. 장강강 북극광 72. 이규는 계속 73 연습을 한다. 유소라, 넌 선택의 여지가 없어. 아성 바둑왕 75. 장신심, 내가 어디서 너를 그리워 했니? 강운청수만 담수만 77. 왕 Xiaoying 모든 방법 먼지 78. 진촌은 79 명이 죽었다. 마원조 서해에는 범선이 없다. 소동의 처첩은 865433 조에 있다. 이슬 사자의 편지 83. 잔설 낡은 구름 84. 스틸슨, 나의 먼 청평만 85. 대학생은 진충소공장 86 에서 왔다. 유복도 남호달 87. 진부한 꽃스카프 88. 장양은 두 번째 악수를 했다. 주모와 그의 딸들. 첸 팡 마지막 초상화 9 1. 해박철 침대 92. 구 Xiaoyan, 무슨 생각을 하는 거 야? 장례식 95. 하립위 백새 96. 펑건명 남산 그 사람 그 개 97. 너의 봉미 사랑은 여기서 시작된다. 항영명 처녀 99. 정만룡 단풍, 산을 넘고 산을 넘다 100. 예영열 영령은 미래 중국 장의사 협회의 주요 책임 1 을 유람한다. 장의사 종사자, 종업원, 상가의 요구를 이해하고 반영하고 장의사 업계의 개혁과 발전에 대한 건의를 * * * 부서에 제출하다.
2. 장례업계 기술기준을 제정하고, 전국 장례전문기술위원회를 관리하며, 기술위원회 사무국의 업무를 담당한다. 3. 장의사업 종사자의 교육훈련을 담당하고, 장의사업 취업자격시험사무를 구체적으로 맡고, 시험위원회 사무국의 업무를 담당한다. 4. 장의사업의 품질관리를 담당하고 제품과 서비스 품질로 인한 분쟁과 보상의 조화를 접수합니다. 5. 회원과 종업원의 합법적인 권익을 보호하고, 회원 간의 분쟁을 중재하며, 본 업종과 다른 업종의 관계를 조율한다. 6. * * * 부서를 도와 장례 업무 기관 자질의 검사와 평가를 실시하고 장례 서비스 기관의 평가와 인정 업무를 맡다. 7. 선진 기술 및 과학 연구 성과의 개발과 보급을 조직하고, 장례 장비와 용품 전시회를 개최하며, 정보 교류, 연합 등 컨설팅 조정 서비스를 제공하고, 업계에 탁월한 공헌을 한 집단과 개인을 표창한다. 8. 본 협회에 참가하는 지방협회의 업무에 대한 업무지도를 제공합니다. 9. 국제장의사 협회 회원으로서의 의무를 이행하고, 외국 동종업계와의 교류와 협력을 강화하고, 관련자의 해외 훈련, 심학 및 학술 교류 활동을 전개한다. 10, 국제시신운송업무관리, 중국국제시신운송네트워크 서비스센터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1 1. 청부 * * * 가 위임한 기타 사항. 현재 3 1 주 자치구 직할시 중 30 개가 지방협회를 설립하여 본 지역의 장의사 개혁과 장의사 사업 발전을 촉진하는 데 적극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중국 장의사 협회에는 법인 회원 488 개, 개인 회원 6 개, 명예회원 2 개, 14 1 명이사가 있습니다. 그 중 전무 이사 5 1 사람. 회장 첸,, 부회장, 이관정,,, 사무총장 (겸). 견지의 힘: 남자가 암양을 어떻게 사랑하게 되었는지에 대한' 견지' 라는 단어는 원래 불교 용어로, 비하적인 경향이 있어' 똥을 물어도 꽈배기로 바꾸지 않는다' 는 고집스러운 태도를 묘사하는 데 자주 사용된다. 그러나 일상적인 응용에서 이 단어는 늘 사람을 칭찬하는 데 사용된다. 예를 들어, 저는 "누군가는 집착하는 사람입니다." 라고 말합니다. " 이 말을 듣고 기뻐하는 사람이 있는데, 내가 아마 "똥을 깨물어도 고치지 않는 완고한 분자가 있다" 고 말하는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중국 역사상 가장 유명하고 집요한 동지는 우우우인데, 그는 차라리 산을 옮겨도 옮기지 않는다. 다행히 착한 산신의 도움이 있어서 다행이다. 그렇지 않으면 공우는 여러 세대의 행복을 망칠 수 있다. 모두 공우가 산을 옮긴 이야기만 알고 있지만, 이 고집스러운 또 다른 이야기는 거의 알지 못한다. 공우의 집에서 소 한 마리를 키웠고, 어느 날 소가 물을 마셨고, 소머리는 물동이에서 빼낼 수 없었다. 공우의 아들은 어쩔 수 없이 공우에게 물었다. 공 유 (공 유) 는 "소머리를 자르면 항아리 입을 볼 수 있고 소머리는 알아볼 수 있다" 고 말했다. 공우의 아들이 한번 시도해 봤는데 정말 효과가 있어요. 온 가족이 우공의 총명함을 칭찬하자 우공은 울며 말했다. "이 바보들은 이렇게 간단한 방법을 생각해 낼 수 없다. 앞으로 내가 죽으면 어떻게 해? 클릭합니다 생활에는' 집념' 이 많은 사람들이 있다. 며칠 전 신문 부간에서 한 이야기를 보았는데, 한 여자가 동거하는 남자친구가 여기저기 꽃을 피우고 심지어 미용실 여자와 동거한다고 울며 말했다. 여자가 말했다: "그는 지금 도처에서 나를 피하고 있고, 핸드폰이 꺼지고, 사람들이 모두 외지로 도망쳤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나는 그를 너무 사랑해서 그를 떠날 수 없다. 클릭합니다 나는 이 무서운 여자가 공우 동지의 후손이라는 것을 심각하게 의심한다. -나 어떡해? 세상 남자도 죽지 않았는데 왜 자기에게 속하지 않는 것에 집착하는 거야? 몇 년 전, 나는 이관딩의 소설' 좋은 집' 을 한 권 읽었다. 소설에서 그녀는 집안 형편이 좋은 사람이 우매한 농촌에 배정된 비참한 경험을 묘사했다. 그 여자는 줄곧 현지인들에게 받아들여지지 않고, 여러 차례 경멸과 차별을 받았지만, 그녀는 매우 끈질기게 자신을 견지하며 감탄을 자아냈다. 하지만 다음 일은 이해하기 어렵다. 나중에 여자는 고향으로 돌아갈 기회가 생겨서 고향으로 돌아갈 수 있게 되었다. 하지만 그 여자는 내가 여기서 그들과 사투를 벌일 것이기 때문에 거절했다. 작가 이광정은 이런 행동을 긍정적인' 견지' 로 정의했다. 창문이 없는 방에 한 사람이 있고, 방 안에 견고한 철문이 하나 있는데, 그 사람이 도망쳤다는 생각이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도, 희망명언) 이게 뭐야? 답은 간단하다: 철문이 안쪽으로 열린다. 밀지는 못하지만 떼어낼 수 있어요. 다행히도, 당시 방에 갇혀 있던 사람은 우공이나 이 여성이 아니었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단지 벽에 부딪쳤을 뿐, 결코 차 문을 당길 생각은 하지 않을 것이다. 불교 용어에서' 집념' 의 본의는' 무언가에 집착하고 초탈하지 않는다' 는 것이다. " 불교에서' 초탈' 은 수행의 최고 경지이지만, 일반인에게 초탈은 빠져들지 않고 빠져나갈 수 없는 것이다. 올바른 방법과 올바른 목표의 결합을 바탕으로 견지해야 한다. 질문은: 누가 어떤 목표와 방법이 정확한지 확인할 수 있는가? 사람에게 많은 일은 모두 석두 강을 만지며 목표가 정확한지 판단하기 쉽지만 가장 정확하고 가장 적합한 방법이 무엇인지 판단하기는 어렵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모든 구체적인 목표에 가장 적합한 방법은 목표에 봉사하는 가장 유리하고 공정한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에 따라 변화를 잘하는 것은 때때로 좋은 일이다. 이 점에서, 나는 우리 당시의 유격대에 감탄했다: 때리면 치고, 때리면 뛰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단 하나의 목표가 있습니다: 전체 전쟁에서 승리하십시오. 이것은 또한 가장 간단한 세계관과 방법론 문제이다. "견지" 라는 단어가 좋은 의미로 쓰일 때, 나는 목표에 대한 견지에만 국한되어야 하고, 목표를 추구하기 위해 어떤 방식을 고수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 이것은 정확한 방법론이다. 그렇지 않으면 우공이 산을 옮기는 것처럼 어지러워질 것이다. 이런 행위의 목적은 원래 친척 방문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서였다. 그럼 이사를 하는 것이 산을 옮기는 것보다 더 편리하지 않나요? 예를 들어, 방에 갇혀 있는 사람, 목적은 외출하는 것이고, 문은 당기자마자 열리는데, 왜 필사적으로 부딪칠 필요가 있는가? 마지막으로 그' 규수' 를 말해 보세요. 주변 사람들과 싸우는 그녀의 행동은 자신을 위해 편안한 생활 환경을 쟁취하기 위해서가 아닌가? 그렇다면, 이 환경이 당신 앞에 놓일 때, 왜 거절해야 합니까? 아주 간단하다. 그녀는' 편안한 생활환경' 을 추구하는 목표에서 자신을 잃었고, 결국 전투를 위해 싸웠고, 어느새' 다른 사람과 끝까지 싸우다' 를 새로운 목표로 삼았다. 다음 이야기는 한 사람이 어떻게' 도' 에 집착하고 암양 한 마리를 사랑하게 되었는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누군가가 해난을 당하고 유일한 생존자로서 그는 무인도에 갇혔다. 이 사람은 로빈슨처럼 자력갱생의 생활을 하고 있다. 하지만 섬에 여자가 없어서 이 남자는 고통스러워서 채소밭에 자주 가서 음식을 훔치는 암양을 겨냥했다. 하지만 이 암양은 남자에게 관심이 없다. (이해할 수 있듯이, 암양의 눈에는 가장 아름다운 수컷이 수컷이 아니라 숫양이다.) 그래서 암양은 필사적으로 남자에게 반항했고, 남자는 여러 번 시도했지만 실패했다. 몇 번, 이 사람은 하마터면 들어갈 뻔했지만, 그는 도망쳤다. 이때부터 암양은 여전히 매일 훔쳐 먹고, 남자는 여전히 매일 먹을 방법을 강구하고, 남자와 양은 모두 견지한다. 몇 달 후, 다른 배가 그 섬 근처에서 조난을 당했다. 젊고 아름다운 소녀 한 명만이 다행히 재난을 면해 바닷물에 떠내려갔다. 남자의 인공호흡을 통해 소녀는 정신을 되찾았다. 생명의 은인에 직면하여 소녀는 수줍어하며 말했다. "네가 나를 구해줬으니, 앞으로 나는 너의 사람이 될 것이다. 너는 * * * 가 하고 싶은 대로 하도록 할 수 있다. " 남자는 잠시 생각하고 말했다. "암양 한 마리가 있으니, 나를 붙잡아 주세요." "이것이 바로' 집착하는 방식' 의 결과이다. 나는 일본의 암양을 생각했다. 여자가 없기 때문이다. 이제 그는 여자가 생겼고, 그는 그 암양을 사랑하게 되었다. 이를 견지의 힘이라고 한다.
귀양 (5) 장례식장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