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역사에서, 그는 이른바' 은거' 라는 선례를 세웠다.
그는 처음으로 은둔자가 되었는데, 이전에는 아무도 해본 적이 없어 중국의' 은둔문화' 를 개척했다.
적송에 이어 중국 역사상 강호를 놀라게 한 유명인이 나타났다. 그도 적송을 배워서 은둔자가 되었다.
이 은둔자는 후세 사람들을 알 수 없게 하는 신비한 이름을 가지고 있는데, 이를 귀신 기장이라고 한다. 유령 기장은 손빈, 팡 후안, 장 이순신, 스와 등 유명한 역사적 인물을 가르쳤지만, 그 자신은 세상과 단절되었다. 그래서 그는 적송보다 사람들의 관심을 더 받았고, 후세 사람들의 존경을 받았고, 명성도 적송보다 훨씬 컸다.
유령 기장 후, 또 다른 사람이 장량 라고 합니다. 성공 후, 그도 은둔자가 되었다.
붉은 소나무와 유령 기장은 세계 마스터로 알려져 있습니다. 장량 들은 지혜로 자신을 보호하는 사람이라고 불린다.
이 세 사람은 중국 역사상 모두 널리 알려지고 오래도록 시들지 않는 인물로, 오랫동안 후세 사람들의 추앙을 받고 있다.
그들은 다른 역사적시기에 은퇴하고, 붉은 먼지에서 벗어나 은둔자가 되었으며, 대중 앞에 나타난 사람보다 명성이 훨씬 컸다.
그러나, 이 세상은 그들이 거의 알려지지 않은 비밀 중 하나를 알지 못한다.
뭐?
그들이 은거한 곳! 같은 장소에서.
그것은 어디에 있습니까?
만약 내가 너에게 말한다면, 그것은-대용!
대용, 이상하게 들리고, 흔하지 않고, 아주 속되다.
그것은 어디에 있습니까?
나는 너에게 직접 말할 수 있다: 대용은 오늘의 장가계이다.
장가계, 현대인의 눈에는 동화로 가득 찬 곳이기도 하다. 고대인들은 말할 것도 없고, 당연히 매혹적이다!
그런데 왜 세 사람 모두 이런 곳을 택하여 은거하는가?
그리고 이렇게 아름답고 신비로운 곳을 어떻게' 대정' 이라고 부를 수 있을까?
역사를 자세히 살펴보면 그 지역에는 상당히 많은 고대 지명이' 평범' 을 띠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주용, 영시, 담용, 영구, 영수 ...
"평범한" 이외에, "평범한", 아주 저속 한 소리?
아니, 표면적으로 보면 매우 저속하지만, 사실 내포는 매우 깊다. 듣기와 쓰기가 모두 저속한' 용'' 대용' 은 역사의 먼지에 가려져 있고, 내포가 깊고, 잃어버린 문화 비밀을 숨기고 있는 것 같습니까?
네, 여기 중화민족의' 뿌리' 가 있습니다. 장강 유역의 옥토에 깊이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
이 글은' 야늑대 문사 스튜디오' 에서' 오늘의 헤드라인' 으로 발표됐다. 전재 거부]
역사의 장면은 기원전 1046 년 전으로 축소되었다.
주무왕은 용감해서 상조를 없애려고 했지만, 자신의 힘이 충분히 강하지 못할까 봐 다른 부족들과 연합했다.
죽은 후, 그의 아들은 왕위를 계승하여 수도를 높이 지었다. 이때 상주왕은 동이작전에 있어 피해가 막심하여 국내 각종 갈등이 날로 날카로워지고 있다. "상서 목서 선서" 에 따르면, 연합 서방 8 개 부족과 방국은 직접 "병거 300 대, 무사 3000 명, 갑사 4 만 5 천 명, 동방을 향해 베어냈다" 고 한다.
이 여덟 나라 (부족) 는 용 슈 창족 견권 위 루 펑 푸다.
앞장서는 것은 곽용이다. 일명' 대용' 이다.
곽용은 상대 야만인의 우두머리로, 서북, 후서남의 백포는 그 제후국에 속한다.
따라서 곽용은 강할 뿐만 아니라 지위가 높다. 대리인은 백작이고, 초는 자작일 뿐이다.
후세 사람들은 곽용에 대해 많이 알지 못하여 초국의 제후국인 줄 알았다. 사실 옹국의 수도는 상용이다. 고대 도시를 뜻한다. "상" 은 고대에 "밭" 이라고 불렸다. 옹국의 부하국은 촉국, 어국, 토지국 등 소국이다. 그것은 동쪽의 고대 영토, 오서, 동남부의 호남 장가계, 자리, 상식현, 그리고 현재의 바동, 흥산, 귀귀, 건시현을 포함한다. 곽용 남부에는 오늘 산시 한중의 영토 대부분이 포함되어 있다 ("화양국지 한중지" 는 "한중군, 속, 촉" 으로 기재되어 있다. 곽운 북부에는 후베이 () 운서현 (), 산시 () 순양현 () 과 상로 () 동부가 포함된다. 이것은 매우 희귀한 나라로, 춘추 이전의 서구 기념일에 이렇게 큰 땅이 있었다.
기원전 84 1 년 춘추기에 접어들기 전에 옹국은 초국, 바국, 진나라 사이에서 통치권을 차지하며 초국의 공격을 여러 차례 물리친 적이 있다. 결국 초국은 파키스탄과 진나라와 연합하여 옹국을 물리쳤다. 곽용은 초국의 궐기 과정에서 처음으로 소멸된 제후국이 되었다. 시간은 곰 지역 (? -기원전 877 년). 하지만 바이두와 일부 출판물들은 이것을 추장왕 덕분이라고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추장왕곰은 곰보다 병이 더 늙었는데, 대략 250 년 후였다 (? -기원전 5965438 년 +0 년).
기록에 오류가 있습니까?
고서를 열심히 읽는 것은 잘못이 없다.
그러나 곰이 병을 가는 것은 초국의 여섯 번째 군주이고, 초장왕은 초국의 22 번째 군주이다. 수백 년 뒤진 게 너무 터무니없는 거 아니야?
허허, 원래 이 안에는 비밀 우여곡절이 있었다.
곽용은 웅곡에서 파괴되었지만, 나중에는 조국으로 돌아갔다. 그래서 250 여 년 후 곽용은 다시 추장왕에 의해 파괴되었다. 곰은 병멸국, 멸망, 후베이, 곰루 () 가 나라를 멸망시키고 동시에 아이국이다 ...
옹국은 중국 무문화의 발원지 중 하나이다. 장강 삼협의 무산을 영산이라고 한다. 산해경' 에는 영산 마녀 10 명이 기록되어 있는데, 그중 오현과 오붕은 상왕태무 대신이고 오현도 오현왕국 (오늘 충칭무계현) 을 세웠다. 무당문화는 한약문화, 독특한 장례문화, 현관 문화, 주조 (청동) 문화, 옹구 문화, 차 문화, 생페인트 문화, 소금요리 문화 등과 관련이 있다. 곽용은 바둑의 발명자이기도 하다. 평범한 세대가 바둑의 발명자라고 할 수 있다. 요의 장남 단주의 봉지는 봉쇄된 유역이기 때문이다.
오늘의 장가계는 원래 평범한 세력의 범위였다. 두 번 파괴된 후 평범한 사람들은 모두 외진 곳으로 이사했다.
결국 현지 토가의 조상이 되어 평범함이 역사의 안개 속으로 완전히 사라졌다.
평범함은 비록 휘황찬란한 역사를 가지고 있었지만, 더 일찍 나라를 멸망시켰기 때문에, 당시의 사람들도 늘 평범함을 이야기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별로 좋지 않은 한, 모두 평범함을 가지고 농담을 한다. 그래서 중국 성어에서는 평범함에 대해 거의 폄하하고, 예컨대 평범, 평범, 무지, 노령, 나약함, 무능함 ...
평범한 사람은 유언비어를 퍼뜨리는 사람보다 더 비참하다. 가난한 사람을 대표하며, 나쁜 사람보다 조금 더 나은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실, 평범한 사람들은 중화민족의 기원에 중요한 공헌을 했다.
가장 원시적인 평범한 부족은 영광에서 기원했다. 황제의 선생님인 용도' 용' 으로 쓰여졌다. 그는 옹족의 시조이다. 그래서 오제 초기에는 옹부족이 생겨났고, 그 활동 범위는 허베이 () 성 용성현 () 에 있었다. 이후 옹부족은 점차 남쪽으로 내려가 하남 신향 (현성 서남 32 리) 에 도착했다. 그런 다음 상조에서는 옹국의 군주가 상조에 의해 후작으로 봉쇄되어 상조의 속국이 되었고, 국호는 이에서 연으로 바뀌었다. 상조가 멸망한 후 상공의 멸망으로 다시 주의 속국이 되었다. 저우는 옹경내에 낙읍을 세웠고, 옹은 이어 서남으로 산시 () 의 안강 () 으로 옮겼다. 후베이 () 성 죽산현 () 의 산간 지역으로 확대되었다.
옹은 처음에는 경멸적인 것이 아니다. "큰 종은 옹이라고 한다" 는 말은 청동대종을 가리킨다. 옹은 큰 종을 주조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도경 등 사서 기록에서 용명과 이름이 같은 적송은 원래 용인과 같은 족속이었다. 그래서 적송은 대용천문산이라는 신비로운 곳에 은거하기로 선택했고, 그의 부친들은 여기에 은거했다.
나중에, 유령 기장 과 장량 은 chisong 이 큰 정 에 살고 있다는 것을 알고, 평화 용인 과 유사한 연결 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