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산에 관한 시 1. 화산시
영화산
송대 코준
천국에서만
산과 조화가 없다.
고개를 들어 바라보니 태양이 다가오고 있다.
돌이켜 보면 흰 구름이 낮다.
의미; 화산의 꼭대기에 서서, 푸른 하늘만 우리 머리 위에 있고, 먼 산은 모두 우리 발 밑에 있다. 화산만큼 높은 산은 없다. 고개를 들어, 나는 태양이 우리에게 이렇게 가까이 있는 것을 보았다. 뒤를 돌아보니 산허리에서 흰 구름이 낮게 떠 있었다.
저자 소개 코우 Zhun, 북송 왕조 희귀 신동, 재능 넘치는. 역사 기록에 따르면, 코우 Zhun 어린 시절, 아버지 연회 손님, 손님들이 술을 마시고 있었다. 손님들은 작은 코우준에게 부근의 화산을 주제로 시' 화산송' 을 한 편 써달라고 요청했다. 코우 Zhun 손님 앞에서, 한 단계, 두 단계, 그리고 세 번째 단계에서 "Tianshan 만 있어야 합니다, 아니 산과 제나라." " 고개를 들어 붉은 날을 보고, 낮은 흰 구름을 뒤돌아보다. "전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조식 7 보시보다 훨씬 빠르다.
영화산
세상에는 많은 명산이 있지만, 이것은 가장 가파르다. 명산마다 천추가 있다./이것만이 이렇게 큰 매력이다. /석련이 활짝 피어나고,/흑룡이 날아오르다. /삼봉이 남투를 꽂고,/한 손바닥으로 북진을 차지하다. ○도도한 하늘,/벽립발건곤. /인정전 신화,/어르신께서 이상한 소식을 가지고 계십니다. 외계에서 온 신선 한 무리, 진공에서 온 계집애 한 무리. ○공교롭게도 세계를 이끌고 미로를 탐구하다. /그런 다음 락산,/muming 자주 등재한다. 이백은 한숨을 쉬었다. 선경 끝/진원비 추측. () 진희의만 부러워,/운대 은평생. /과거, 나는 먼저 간다//나는' 후아' 를 썼다. 오늘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다시 만나는 것은 특히 의미가 있습니다. 케이블카가 있어서 기쁩니다./마치 비행문과 같습니다. /송도장품/혜봉이 옷깃을 불다. 만병통치약을 구하지 않는다. 나는 게스트 하우스에 살고 싶지 않다./나는 산으로 돌아가고 싶지 않다. 자신이 필사의 뼈라는 것을 알고,/기복을 피할 수 있습니까? ! 정토만 찾고,/양선목청분. /다행히도, 나는 매우 가깝다,/나는 외부인이다. ○모든 고민은 잊고/처음으로 돌아간다. /동림욱일,/서취화운연. 나는 하늘이 광활하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했다./산은 강인하고 대지에 의존한다. /큰 조각은 장이고,/깊은 계곡은 시를 표시한다. 나는 폭포를 빌려 내 마음을 정화할 수 있기를 바란다. 푸른 색으로 문필을 윤색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어서, 재밌게 놀아,/나는 이미 공을 던지는 것을 잊었다!
2.' 화산' 을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하늘만 위에 있고 산과 조화는 없다. -\ "용 화산 \" 노래 입 준
화산 위에는 푸른 하늘만 있고, 세상에는 그것과 같은 산이 하나도 없다.
2. 경산은 이미 화산에 도착했고, 동관 일출에 열렸다. --당나라 한유 \ "장 12 파빌리온 오래된 zhangtongguan 의 첫 번째 주재 를 보내 \"
경산이 화산을 막 지나자, 붉은 해가 막 떠오르면서 관문이 활짝 열렸다.
서악이 얼마나 웅장한가! 황하가 비단 하늘 같다. -"서악운대 노래 단추자 보내기" 당 이백
화산과 최위는 얼마나 웅장하고 웅장한가! 멀리 바라보니 황하가 가는 실처럼 지평선에서 구불 나왔다.
서악은 존경하고, 군봉은 손자처럼 서 있다. -"망월" 당 두보
서악 (화산) 은 덕망이 높은 노인처럼 우뚝 솟아 있고, 주변의 산봉우리는 그의 손자와 같다.
5. 서쪽의 연화산으로 가서 별을 바라봅니다. --"고대 스타일" 당나라 Li Bai
서악화산 연화봉에 선광이 별처럼 빛나다.
6. 누가 천검에 의지하여 천봉을 깎을까? -\ "화산 \" 당나라 장 다리
누가 이천검으로 이렇게 우뚝 솟은 험준한 화산을 베었는가?
7. 삼만리강은 바다로 흘러들어가고, 오천산은 마천루를 오른다. -"가을밤에 울타리에서 추위를 맞이할 것" 송 육유
만리 길이가 3 리인 황하는 동쪽으로 바다로 흘러 들어가 5 천 미터 높이의 화산은 하늘 높이 솟아 있다.
8. 태화봉 고리 고송안서곡. -\ "멩 Huashan \" 노래 루 투어
고송은 험준한 산골짜기에 우뚝 솟아 있고, 화산 기슭에는 고산촌 야생 노인이 살고 있다.
9. 태화 오킬로미터, 쇼. -\ "원인 \" 돈 리와
너는 그 5 천 무 () 의 태화산 () 과 같고, 우뚝 솟아 있고, 엄하고 완곡하다.
10. 구름 갈라진 틈이 대화산을 향해 불고 있는데, 소나기가 중앙 산등성이를 가로질러 가고 있다. --"가을 투어 통문 여관 제목" 당나라 쑤 영혼
하늘의 잔운이 태산으로 날아가고, 가랑비가 중조령을 넘다.
3. 화산시
송대에서는 코우 Zhun 이 하늘밖에 없는데, 산과 함께 있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붉은 날을 바라보며 낮은 흰 구름을 돌아보다. 의미; 화산의 꼭대기에 서서, 푸른 하늘만 우리 머리 위에 있고, 먼 산은 모두 우리 발 밑에 있다. 화산만큼 높은 산은 없다.
고개를 들어, 나는 태양이 우리에게 이렇게 가까이 있는 것을 보았다. 뒤를 돌아보니 산허리에서 흰 구름이 낮게 떠 있었다. 저자 소개 코우 Zhun, 북송 왕조 희귀 신동, 재능 넘치는.
역사 기록에 따르면, 코우 Zhun 어린 시절, 아버지 연회 손님, 손님들이 술을 마시고 있었다. 손님들은 작은 코우준에게 부근의 화산을 주제로 시' 화산송' 을 한 편 써달라고 요청했다. 코우 Zhun 손님 앞에서, 한 단계, 두 단계, 그리고 세 번째 단계에서 "Tianshan 만 있어야 합니다, 아니 산과 제나라." " 고개를 들어 붉은 날을 보고, 낮은 흰 구름을 뒤돌아보다. ""
전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조식 7 보시보다 훨씬 빠르다. 정말 재치가 뛰어나서 수출이 장황하다. 짱 화산은 가장 위험하다. 명산마다 천추가 있다./이것만이 이렇게 큰 매력이다.
/석련이 활짝 피어나고,/흑룡이 날아오르다. /삼봉이 남투를 꽂고,/한 손바닥으로 북진을 차지하다.
○도도한 하늘,/벽립발건곤. /인정전 신화,/어르신께서 이상한 소식을 가지고 계십니다.
외계에서 온 신선 한 무리, 진공에서 온 계집애 한 무리. ○공교롭게도 세계를 이끌고 미로를 탐구하다.
/그런 다음 락산,/muming 자주 등재한다. 이백은 한숨을 쉬었다.
선경 끝/진원비 추측. () 진희의만 부러워,/운대 은평생.
/과거, 나는 먼저 간다//나는' 후아' 를 썼다. 오늘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다시 만나는 것은 특히 의미가 있습니다.
케이블카가 있어서 기쁩니다./마치 비행문과 같습니다. /송도장품/혜봉이 옷깃을 불다.
만병통치약을 구하지 않는다. 나는 게스트 하우스에 살고 싶지 않다./나는 산으로 돌아가고 싶지 않다.
자신이 필사의 뼈라는 것을 알고,/기복을 피할 수 있습니까? ! 정토만 찾고,/양선목청분. /다행히도, 나는 매우 가깝다,/나는 외부인이다.
○모든 고민은 잊고/처음으로 돌아간다. /동림욱일,/서취화운연.
나는 하늘이 광활하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했다./산은 강인하고 대지에 의존한다. /큰 조각은 장이고,/깊은 계곡에는 시가 표시되어 있다.
나는 폭포를 빌려 내 마음을 정화할 수 있기를 바란다. 푸른 색으로 문필을 윤색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재미있게 놀았어요./공을 던질 때 이미 머리를 잊어버렸어요.
4. 화산을 묘사한 시
1, 두 번째 관문은 먼저 12 정 맏이로 당한유경산이 화산에 가서 해돋이를 4 개 열었다. 도지사 멀리 환영, messire 깨진 caizhou 다시.
2. 풍화보호구는 당화산 장구령완성 화산과 안천운한중을 통과한다. 영택은 비록 밀접하지만, 신비하고 예측할 수 없다. 일월이 높고 손바닥이 높으며, 신풍이 늠름하다. 정상은 섣달 그믐날에 위태로워 군웅을 경멸한다. 나는 무엇이 아름다운지, 칭찬이 무엇인지, 나는 나의 제사로 나의 진실한 축복을 표현한다. 옥검과 함께 여기로 와서 교대할 것이다.
(3), 구름에 리 천 리 풍경 조롱 을 보내, 클라우드에 몇 가지 무게 를 제공합니다. 만약 당신이' 긴 머리 소녀' 를 알고 싶다면, 제 1 권은' 사오이봉' 이다. 말의 징으로 그림자를 가리고, 옷향으로 와룡을 불다. 하코구 관에만 있어야 하는데, 진기가 매일 녹는다.
4. 화음당 이후 운기의 태화산, 왕창령, 운산이 잇달아 사라졌다. 동봉은 경치를 담기 시작했고, 지나가면 송설을 보았다. 그것은 사람을 그윽하게 하고, 그것은 기묘함을 반영한다. 나는 나의 피로를 잊어서 기쁘다. 나는 영원히 노래를 멈추지 않을 것이다. 100 여 리를 묵고, 나가서 달누이를 놀다. 무슨 뜻이에요? 어제 마음이 와서 일이 생기면 이사를 갔다. 인생은 이렇게 몇 번이고 또, 왜 즐겁지?
5. 화산송, 진묵이 심야에 암곡에 들어갔고 서풍이 영두련을 불었다. 텅 빈 손바닥 자국이 벽한을 침범하여, 아무도 사람의 요정을 탄식한 적이 없다.
6. 화산송, 코우 Zhun 은 하늘만 있고, 산은 무기가 있다. 붉은 날을 바라보며 낮은 흰 구름을 돌아보다.
7. 화산당리 동비산, 얼음은 영원하고, 가을은 길며, 샘물은 너구리 꽃주이다. 천가구의 연기가 관령집을 침범하고, 4 시 구름이 건물에 있다. 바람과 번개가 강을 뒤흔들었고, 학은 선유월을 이끌었다. 산꼭대기에서 자니 약이 익어 머리에 서리와 눈이 없다.
화산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화산" 을 묘사한 시구는 다음과 같다.
1. 시명 화산송시대: 당작가: 유우석 스타일: 5 대 고풍
홍훈은 산인데 생명력이 강하다. 신기하게도, 그것은 넓은 공간에서 끌어내졌다.
정신이 발톱을 드러내고, 살기가 모가 나다. 모든 나무는 감히 낳을 수 없고, 선우는 안아준다.
천재 황궁은 나를 열쇠로 삼았다. 그것은 중국인들을 한눈에 뼈가 되게 할 수 있다.
산은 견고하고 무한하기 때문에 악이다. 남편은 특기는 별로 없지만 비싸고 평범하다.
2. 시명이 화산시대로 보내진다: 당작가: 자도 장르: 오율
황혼을 깊이 알고, 돌침대를 놀라게 했다. 폭포 5000 미터, 초당 폭포 옆.
제단은 소나무가 뚝뚝 떨어지려 하고, 달은 텅 비었다. 학은 반드시 왕을 바라보아야 하고, 위에는 신선이 있어야 한다.
시 이름 suhuashan 년: 당나라 저자: 쑤 당나라 장르: 다섯 가지 법칙
타향은 헤아릴 수 없고, 불멸하지 않으면 함께 여행할 수 없다. 뭇별이 온 산에 가득하고, 비바람이 갑자기 배를 젓는다.
물보라달샘이 벽에 걸려 있고, 송학이 건물에 서식하고 있다. 재배지를 알기 때문에 반드시 송구에 있을 필요는 없다.
화산 은둔자 시대: 당나라 저자: 리 제품 학교: 5 법
화산에 들어간 후부터 관동에서 만난 적이 있다. 누가 바가지에 술을 보냈는지, 나는 책을 잎에 남겼다.
둥지 새는 추위에 살고, 담천은 황혼에 얼었다. 오랫동안 냄새를 맡을 수 있다고 말하는 것은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5. 시명 화산망남춘연령: 당작가: 주장르: 오행입니다
영악은 여러 가지 모양이 있는데, 그것은 비어 있다. 한가한 구름은 암곡을 좋아하고, 녹색은 침몰한다.
제호엽이 물을 맑게 하고, 신광의 비밀 공경 () 을 신광하다. 임설의 학둥지 앞에서 폭포는 바람으로 가득 찼다.
봄이 가고 봄이 오면 천로는 가난하기 어렵다. 너는 왜 산 때문에 양을 찾니?
6. 시명 화산남사 시대: 당작가: 이의스타일: 오조고
음산은 고도와 가깝고, 고사는 산에 가깝다. 석양이 지는 춘초에서 나방은 요의 자리를 추천했다.
명령은 정밀하고, 떠나지 않는 것 같다. 암우신이 내려왔을 때, 그는 송백으로 돌아갔다.
나는 구덩이 유교 라고 자주 듣고, 그래서 여기 진 뷰트 로 돌아왔다. 예로부터 충절이 상해 천조교파.
시 연대기: 송 작가: 루 유
달은 소 사이를 배회하고, 바람은 학을 불다.
1 년은 좋은 시간인 것 같아, 진연이 술에 취해 휴식을 취하게 했다.
8. 시명몽화산시대: 송작가: 육유회
강에 들어갔을 때, 마침 환희 채찍, 화산은 갑자기 모자 치마자락에 이르렀다.
샴푸 대야에 구름이 있어 전월천이 가득하다.
단궁의 기초는 누구입니까? 흰 당나귀는 여전하지만 전설이다.
꿈혼은 네가 웃지 않는 꿈을 꾸고, 이생에는 아직도 신선을 생각하고 있다.
9. 시 화산년: 송작가: 진연
한밤중에 하늘이 바위골짜기를 깨고 서풍이 영두련을 불었다.
텅 빈 손바닥 자국이 벽한을 침범하여, 아무도 사람의 요정을 탄식한 적이 없다.
10. 화산시대: 송작가: 코우 Zhun
위에는 하늘만 있고 산과 화기는 없다.
붉은 날을 바라보며 낮은 흰 구름을 돌아보다.
화산의 인문 역사
도교문화
화산도관이 많고 역사가 유구하다. 일찍이 한무제 시대에는 기령궁이 이미 건설되었다. 당대에 이르러 일부 도사들이 스스로 지은 절이 속속 나타났다. 위의 백운궁은 당나라 김선공주의 선원으로 유적이 남아 있다고 한다. 송원 시대의 발전을 거쳐 명대에 이르러 화산에는 도관이 많고 향불이 성행하였다. 대부분의 절은 원래 산꼭대기에 지어졌기 때문에 청강희 16 년 (기원 1677 년) 의 산홍수가 터져 많은 절이 파괴되어 청나라 이후 대부분 계곡에서 재건되었다.
화산에서 가장 중요한 절은 서악묘입니다. 이 절은 화산 아래 10 리, 화음동 5 리에 있다. 옛터는 황신곡에 있다. 그것은 한무제 시대에 지어졌는데, 바로 앞서 언급한 기령궁이다. 동한 환팔년 (서기 165 년) 서악화산묘비간지, 동한 통치자가 중국에 제사를 지내고, 사찰을 짓고 비를 기원한다. 북위 흥광 원년 (기원 454 년), 문성제는 화음 동쪽 5 리의 관도북에 옛 사찰이 파괴되어 새로운 사찰을 지었다. 북위 () 에서 청나라 () 에 이르기까지 역대 사람들은 끊임없이 그것을 보호하고 확대하고 있다.
운대관과 옥천병원도 있습니다. 화산 아래의 운대관은 곡구 2 리와 화음남 8 리로 모두 고회관이다. 북주 () 가 광년 () 을 건넜을 때, 당천보 () 는 연간에 김선공주 () 에 의해 복구되었다. 화음현지' 에는 "운대관은 운대봉으로 이름을 얻었다.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북주도사 초도광이 지은 것이고, 다른 하나는 송2 년 (기원 96 1 년) 진이가 지은 것이다. "
먼저 화산의 첸 연 () 에 거주하고, 일찍이 경진 () 을 열어 관내에 거주하였다. 원명청 3 대는 끊임없이 수리하고, 옛터는 여전히 있고, 동북에는 진천을 기념하는 서이사가 있다. 옥천원은 송인종 화산 장초곡에 세워진 것으로, 진연을 기념하기 위해 건설된 것이다. 옥정과 연결되어, 옥천계로 둘러싸여 붙여진 이름이다. 안뜰에는 진연을 모시는 서이묘가 하나 있는데, 절 뒤에는 이희잠혈이 하나 있다. 진연이 잠자는 공을 연습했다고 하는데 벌써 없어졌어요. 옥천원의 규모는 화음현 노위원이 청나라 건륭 42 년 (서기 1777 년) 에 건설한 것이다. 광서년 동안 수환으로 파괴된 후 복구되었다. 문제를 해결한 후 인민정부는 개편을 위해 1958 을 배정했다. 악진궁, 옥녀사, 전진사, 성모원, 고양이녀사, 연단로, 인정사 등도 있습니다. 이 사원들은 대부분 산에 의지하여 건설되어 구조가 정교하고 아름답다.
6. 화산시
고풍의 31 년: 당작가: 이백유파: 오고가 관네서행에 들어갔지만, 그의 여정은 실패했다.
백마 화산군, 평원에서 만나다. 적군, 비익유풍, 내년 줄룡의 죽음.
진 사람들은 내가 갈 수 있다고 말했다. 복숭아화원에 가면 천천이 흐르는 물을 갈라놓는다.
화산제 태후묘년: 당작가: 이상은스타일: 칠절련잠금 화풍하 조각량, 요치로 돌아간다. 마고모가 동해에 갈 수 있도록 대나무를 심고 뽕나무를 심지 말라고 권하다.
파빌리온 누각을 새로 짓고, 현동생 조카의 연작자: 당작가: 백거이 플랫폼은 높이가 몇 피트이고, 플랫폼은 매듭을 짓는다. 물건이 희소하고 남북이 넓다.
갈대 커튼이 앞뒤로 굴러가고 대나무 장대가 펴진다. 서늘한 백석 베개, 서늘한 황각복.
바람 속에 앉아 있으면 여름은 가을과 같다. 샤오오는 꽤 재미있어서 얼마나 피곤한지 모르겠다.
동창은 화산을 마주하고, 삼봉은 들쭉날쭉하다. 남처마 때 웨이 물, 누워 구름 돛이 날아가는 것을 보았다.
나뭇가지와 열매를 들고 경계에 해바라기를 굽혔다. 갈증을 풀기에 충분하니, 왜 살찌느냐.
좋은 연대가 따라오면 매일 따라다닌다. 화주를 유람하여 성공을 증정하다. 시간: 당나라 작가: 바이 주이 웨이 수이 녹색 용해성, 화산 녹색 숭상할 수 있습니다.
풍경이 수려하고 군자가 그 안에 있다. 우리가 세상과 만날 때만 진실하게 사물을 느낄 수 있다.
현덕의 별은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단비는 노인을 돕는다. 행인은 하소연하지 않고, 천일공입니다.
정통인과 샤오미는 3 년 동안 부유하다. 손님은 제두에서 와서 말을 몰고 관동에서 나왔다.
본 현 백성을 사랑하니, 태고풍을 보는 것 같다. 송곳니는 오늘 매우 걱정하고, 그도 다른 사람을 매우 걱정한다.
세상에는 안전하고, 원공처럼 좋다. 화산 송시대: 당작가: 유우석 스타일: 오악고 홍수산이 높고 생명력이 강하다.
신기하게도, 그것은 넓은 공간에서 끌어내졌다. 정신이 발톱을 드러내고, 살기가 모가 나다.
모든 나무는 감히 낳을 수 없고, 선우는 안아준다. 천재 황궁은 나를 열쇠로 삼았다.
그것은 중국인들을 한눈에 뼈가 되게 할 수 있다. 산은 견고하고 무한하기 때문에 악이다.
남편은 특기는 별로 없지만 비싸고 평범하다. 문을 닫고 화산나이를 보다: 당작가: 유장경 스타일: 오고객로는 태화를 보고, 삼봉은 하늘을 본다.
하운은 수백 리에 이어져 서로 연결되어 있다. 뇌우가 반으로 날아가고 태양이 그 꼭대기에 있다.
트레이시 마이크로 근처, 폭포 숲 매달려. 이런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것은 서방을 편견으로 보이게 할 수 있다.
배회하면서 색깔을 잊고 구름 한 덩이로 변했다. 나는 예전에 백령새였고 신선도 들어 본 적이 있다.
화밀은 삼키기 쉽고, 모처녀는 허전하지 않다. 아직도 생각하고 있는 것 같아요. 조용한 기간은 제 눈과 같아요.
금전에는 청묘가 하나 있는데, 송백이 비치고 있다. 화음시대: 당작가: 왕창령 스타일: 태화산 오고운부터 운산이 사라진다.
동봉은 경치를 담기 시작했고, 지나가면 송설을 보았다. 그것은 사람을 그윽하게 하고, 그것은 기묘함을 반영한다.
나는 나의 피로를 잊어서 기쁘다. 나는 영원히 노래를 멈추지 않을 것이다. 100 여 리를 묵고, 나가서 달누이를 놀다.
무슨 뜻이에요? 어제 마음이 와서 일이 생기면 이사를 갔다. 인생은 이렇게 몇 번이고 또, 왜 즐겁지?
운에 화산인을 증정하여 화산시대를 보내다: 당작가: 돈기풍: 오율 절색의 천리, 구름이 얼마나 무거운지. 만약 당신이' 긴 머리 소녀' 를 알고 싶다면, 제 1 권은' 사오이봉' 이다.
말의 징으로 그림자를 가리고, 옷향으로 와룡을 불다. 하코구 관에만 있어야 하는데, 진기가 매일 녹는다.
두 번째 관문은 먼저 12 정 노사년: 당 작가: 한유 장르: 7 대 불가사의 경산이 화산에 도착했고, 관관은 이미 사흘째 문을 열었다. 도지사 멀리 환영, messire 깨진 caizhou 다시.
송승화산년' 작가: 당작가: 자도스타일: 오율원식백석방, 송백이 흐릿한 모습을 감추고 있다. 석양이 서쪽으로 지자 나는 내 마음을 바라보며 구름이 눈을 감았다.
5 시, 악이 떨어져 만 피트의 물이 걸려 있다. 이끼가 바위에 박혀 은근히 오솔길이 하나 있다.
봉성제력 화산시대 작가: 당작가: 장구령 스타일: 화산하 5 열 천기, 한중천암운. 영택은 비록 밀접하지만, 신비하고 예측할 수 없다.
일월이 높고 손바닥이 높으며, 신풍이 늠름하다. 정상은 섣달 그믐날에 위태로워 군웅을 경멸한다.
나는 무엇이 아름다운지, 칭찬이 무엇인지, 나는 나의 제사로 나의 진실한 축복을 표현한다. 옥검과 함께 여기로 와서 교대할 것이다.
화산시대 작가: 당작가: 자도문체: 오율은 모매미, 석상 수면에 충분하다. 폭포 5000 미터, 초당 폭포 옆.
제단은 소나무가 뚝뚝 떨어지려 하고, 달은 텅 비었다. 학은 반드시 왕을 바라보아야 하고, 위에는 신선이 있어야 한다.
비 온 후, 사작가를 지나다: 당작가: 스타일: 칠율 화산그림자 쇼, 김전 □ 문이 열리지 않았다. 비는 귀신의 불을 끌 수 없고, 바람은 향기를 보낼 수 없다.
담장 밖에는 소금으로 눈이 내리고, 전전 앞 백나무는 천둥처럼 음을 낸다. (서양속담, 돈속담) 네가 은밀히 인간사를 도살한다는 것을 분명히 알고, 일생의 꿈을 자르지 마라.
화산시대: 당작가: 유파: 비산은 오랫동안 얼어붙은 가을, 춘래화주는 늦다. 천가구의 연기가 관령집을 침범하고, 4 시 구름이 건물에 있다.
바람과 번개가 강을 뒤흔들었고, 학은 선유월을 이끌었다. 산꼭대기에서 자니 약이 익어 머리에 서리와 눈이 없다.
수화산년: 당작가: 서당유파: 타향오율은 헤아릴 수 없고, 신선이 아니면 동행할 수 없다. 뭇별이 온 산에 가득하고, 비바람이 갑자기 배를 젓는다.
물보라달샘이 벽에 걸려 있고, 송학이 건물에 서식하고 있다. 재배지를 알기 때문에 반드시 송구에 있을 필요는 없다.
화산시대: 당작가: 정곡 스타일: 오열 우뚝 솟은 봉우리, 푸르고 푸르다. 외로움은 불가능하다. 그림을 써야 한다.
극선회, 허공에 학이 돌아오다. 운대는 멀리 떨어져 아라시, 나무 계곡은 은근히 기울어져 있다.
낙석이 마을에 메아리쳐 절에 진노했다. 공기가 차갑고 활달하여, 하얀 빌딩이 약간 바깥그림자를 드리우다.
구름이 연꽃 위에 떨어지니 봄빛이 가로지른다. 젖걸이는 위험하고 미끄럽고 위에는 장작이 얇다.
담박한 인생은 재미있고 세상을 즐길 수 있는 기회이다. 들꽃은 맑고 봄에는 이끼가 송소하다.
구멍에서 멀리 떨어져 있으면 똑똑히 듣고, 낮에는 스님이 문을 가린다. 설을 쇨 때 그는 뼈를 씻고, 향은 서로 의지하기를 원한다.
소나무 시대: 당 작가: 원직 스타일: 오화산은 높고 좁고 위에는 키가 큰 소나무가 자라고 있다. 그루가 멀리 떨어져 있어 잎이 묵직하다.
아카시아 나무가 길 한가운데 심어져 가지와 잎이 모두 숨겨져 있다. 정결도 없고, 직쾌하지도 않고, 위에 벌레 한 마리가 걸려 있다.
왜 소나무를 심지 않고 바람에 흔들리게 합니까? 진나라는 농사를 짓고, 시든 종은 공급하지 않는다.
가난과 외로움은 회화꽃과 다르다. 산꼭대기에서 한가하게 놀다.
건물, 망명 허우, 공으로 굴복하다. 군대에 가는 것을 거절하고 먼지 속에 최선을 다하다.
화산서강 투어 선물 소장시대: 당 작가: 구 () 스타일: 5 대 고군의 봉우리는 초창기에 마치 화단 () 처럼 펼쳐져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잃어버린 풍구는 수천 수만 마리의 관목을 흔들고 있다.
나뭇잎은 약간 노랗고, 샘은 전부 푸르다. 위험, 위험, 위험, 위험, 위험, 위험.
내 마음은 파란색이고 세상은 사슴을 부끄럽게 여긴다. 그래서 나는 둥지를 여러 세대로 만들고, 나는 먼지와 속세에 감사한다.
나는 그것이 긴 구름이라고 생각하지만, 나는 갈 수 있고 머물 수있다. 화산은둔시대: 당작가: 이품문체: 오율입화산거, 관동만남.
누가 바가지에 술을 보냈는지, 나는 책을 잎에 남겼다. 둥지 새는 추위에 살고, 담천은 황혼에 얼었다.
오랫동안 냄새를 맡을 수 있다고 말하는 것은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남망화산천 작가: 당작가: 주스타일: 오행영산은 각각 다르고 텅 비어 있다.
한가한 구름 사랑.
7. 화산에 관한 고시
화산
시대: 당 작가: 문체: 칠율
벽산은 오랫동안 얼어서 가을이 길고, 봄이 오면 늦화주가 된다.
천가구의 연기가 관령집을 침범하고, 4 시 구름이 건물에 있다.
바람과 번개가 강을 뒤흔들었고, 학은 선유월을 이끌었다.
산꼭대기에서 자니 약이 익어 머리에 서리와 눈이 없다.
화산
_ _ 코우 Zhun (송)
세상에 단 하루밖에 없다.
산과 조화가 없다.
고개를 들어 보니 해가 곧 올 것이다.
흰 구름이 매우 낮다.
시 전체가 푸른 하늘과 붉은 태양과 흰 구름으로 화산의 기세를 돋보이게 한다.
화산당 리동
벽산은 오랫동안 얼어서 가을이 길고, 봄이 오면 늦화주가 된다.
천가구의 연기가 관령집을 침범하고, 4 시 구름이 건물에 있다.
바람과 번개가 강을 뒤흔들었고, 학은 선유월을 이끌었다.
산꼭대기에서 자니 약이 익어 머리에 서리와 눈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