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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교 언어의 생명 인식 어록.

불교 언어의 생명 인식 어록.

가이드: 정말로 내려 놓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어느 날, 자신의 과거의 어색함을 다시 마주할 때, 분노한 사람을 뼈에 사무치게 미워할 때, 조용한 마음은 생각을 멈추고, 태연하게 대하고, 웃어넘길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다음으로 불어 중의 인생 감각 어록을 나누어 드리니, 모두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1, 범부가 경지를 취하고, 도인이 마음을 취하고, 마음을 잊는 것이 진정한 법이다.

2, 근면, 무병, 모든 억울함, 연민.

3. 다른 사람은 영원히 옳다. 나는 영원히 틀렸다. 이렇게 하는 것이 비교적 수월하다.

4, 일선 삼매. 가, 앉아, 모든 곳에 누워.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영원히 하다.

5, 보리에는 나무가 없고, 거울은 대만이 아니다. 원작에는 아무것도 없는데, 그 먼지는 어디에 있습니까?

6, 붉은 고기 공, 모두가 고대 불교 입니다. 비루탑 문, 곳곳에서 원조.

7. 망상이 없을 때, 오로지 불국을 위해 일념한다. 망상증이 있을 때 한 가지 생각은 지옥이다.

8, 보리는 자성이고, 순은 보리이고, 수리할 수 없고, 상이 없다.

9. 내려놓는다는 것은 너의 분리, 옳고 그름, 득실, 집착을 제거하는 것이다.

10, 여명 때 행복이 바로 네 곁에 있다. 정오에 햇빛이 맑고 웃음이 너의 마음속에 있다.

1 1, 진정한 자선은 당신의 고민, 고민, 분리, 견지를 내려놓는 것입니다.

12, 선이 끊이지 않고, 아무것도 옳지 않다. 너는 아무것도 부주의하지만, 실이 없다.

13, 아무리 큰 공덕이라도, 생각조차 할 수 없는 오만함; 아무리 큰 죄라도 한 마디 후회할 만하다.

14, 도사는 선량한 사람이 아니다. 예를 들면 학립계군, 강강강강강자아, 반인, 우월, 유아다.

15, 만족하는 사람, 바닥에 누워 있어도 행복하다. 만족하지 않는 자는 만족하지 않는다, 비록 천정에 있지만.

16, 사람은 남북이 있지만. 불성은 남과 북이 없다. 사냥신은 스님과 다르다. 불성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17, 정적이면 중생, 비판심, 꾸준한 노력. 만약 실현될 수 있다면, 미안합니다.

18, 청정법신. 너의 본성도 마찬가지다. 자신을 성공적으로 고발하다. 너의 지혜도 마찬가지다. 억만번의 윤회. 너의 여행도 마찬가지야.

19, 세상에 원인이 있고, 세상에 원인이 있다. 세상을 파괴하는 데는 이유가 있고, 세상을 파괴하는 것도 이유가 있다.

20. 태평성세, 범고악춤, 범천향촉이 불앞에 옵니다. 축복이 무한히 늘어나길 바랍니다!

2 1. 부처님을 배우지 않았을 때 아무것도 마음에 들지 않았다. 부처를 배울 때 보고 싶은 것은 모두 순조롭다.

22. 항상 다른 사람에게 불만을 품지 말고 늘 자신을 검토해야 한다. 남에게 불만을 품고 손해를 보는 것은 자신이다.

23. 당신의 잘못이 드러날 때 화를 내지 마세요. 제멋대로 하거나 시끄럽게 떠들면 자신의 결점을 감추거나 극복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마라.

24. 목욕하지 않는 사람은 향수를 억지로 발라도 향이 나지 않는다. 명성과 명예는 진정한 재능과 학식에서 나온다. 덕자연향.

25. 마음은 더 열망할 필요가 없고, 부처는 부처를 찾는 것을 더 갈망한다. 만약 네가 단어와 문장에 천을 하나 만든다면, 너는 뼈의 자루에 있을 것이다.

26. 모든 중생은 뿌리이고, 모든 부처는 곽화이며, 모든 중생은 큰 슬픔으로 이익을 얻고, 따라서 모든 부처의 지혜인 곽화를 이룰 수 있다.

27. 하루를 사는 것은 복이니 소중히 여겨야 한다. 내가 울면서 신발이 없다고 말했을 때, 누군가 발이 없는 것을 발견했다.

28. 두 사람이 싸우고, A 는 B 에게 네가 주관적이라고 말하고, B 는 A 에게 네가 객관적이지 않다고 말한다. 주체와 객체 사이에는 기준이 없고 옳고 그름은 영원히 존재한다.

사실을 솔직하게 받아들이면 평온해질 것입니다. 바깥세상을 태연히 받아들이고 분노를 이겨내다. 사랑으로 불만과 원한을 극복하다.

30. 중생은 금강불, 예를 들면 태양바퀴, 빛이 원만하고 끝이 없다. 다만 오음중운에 대해서는 병 속의 빛과 같이 나타날 수 없다.

3 1, 저녁노을, 너와 함께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아침부터 저녁까지 너의 친구에게 관심을 가져라. 아미타불! 영원히 행복하세요!

32. 수행자가 세상에 들어오면 꿀벌이 꿀을 따는 것처럼 꽃의 색향을 손상시키지 않고 꿀을 가볍게 받아 꽃 자체에 무해해야 한다.

33. 태평성세, 범고악춤, 범천향촉이 불앞에 옵니다. 축복이 무한히 늘어나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모든 일이 뜻대로 되기를 기원합니다.

34. (리얼 영감) 절의 목각, 석조부처상은 단지 우리의 주의를 끌기 위해서이다. 진정으로 영감을 받은 부처는 모두 모든 사람의 마음속에 있다.

35. 일반인이 고전 장과 문장을 오용하는 것은 단지 말하기 위해서이지 실천을 위한 것이 아니다. 그는 단지 장의 가죽을 받았을 뿐, 진정한 뜻을 이해하지 못했다.

36. (작은 사랑에 집착하지 마라) 어떤 사람들의 사랑은 자기 가족에게만 집착한다. 부양 가족이 자신의 요구를 충족시키지 못하면 반감이 생기기 쉽다.

삶에서 마주치는 모든 어려움과 좌절은 단 하나의 목적을 가지고 있다. 바로 우리의 끈기와 창의력을 길러 우리를 완벽한 사람으로 만드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인내명언)

38. 우리를 칭찬하고 존경하는 사람들은 명사가 아니다. 우리에게 말하고 우리를 지도하는 사람들은 좋은 지식이며, 그들과 함께 우리는 진보할 것이다.

39. 걱정은 자기야, 두려움은 자기야 여보, 어디 공포가 있어요? 탐욕에서 걱정까지, 탐욕에서 두려움까지; 네가 탐욕에서 벗어났을 때, 어디가 무서운가?

40. 그래서 그는 하늘을 갈망하지만, 또 요구를 할 수 없다. 깨달음자의 제자들은 사랑 속에서 멸망하기를 갈망한다. 사람들은 놀라서 산에 가거나 숲과 정원의 나뭇가지에 의지한다.

4 1, 쓴맛과 쓴맛, 쓴 멸망, 팔성도는 쓴 죽음을 초래할 수 있다. 이런 전환은 안정적이며, 이런 전환은 최고다. 만약 네가 개종자라면, 너는 모든 고난에서 벗어날 것이다.

42. (마음을 조심하라) 인심이 무기보다 더 강하다! 무기는 인심에 의해 만들어졌기 때문에, 좋은 곳이든 나쁜 곳이든 모두 하나의 마음에서 비롯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43. 제불 속에는 마음속에 없는 것이 없고, 오늘 제불에 온 길에 살고, 중생과 함께 태어나 버리지 않는다. 각종 법상, 우리는 모든 악을 끊고 모든 선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

음식은 먹는 데 사용됩니다. 물건은 사용한 것이다. 음악은 듣는 데 사용됩니다. 고전은 연습하는 데 쓰인다. 고전에 대한 오용은 모두 고전의 신성성에 대한 모독이다.

45. 만약 우리가 똑똑히 볼 수 있다면? 쓰라린? 이치, 고난이 어디서 오는지, 어디서 사라지는지 보면 고난의 형성을 피하고 고난을 통제하기 쉽다.

마음을 정화하는 것이 고통에서 벗어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우리가 육식을 잘 지켜서 욕망이 마음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하고, 마음이 행동하는 척하지 않는다면, 고통은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인내명언)

47. 여우는 절에 숨어서 종승에게 붙잡혀 꼬리에 불을 붙였다. 여우는 장경각으로 달려가 책을 태웠다. 선사: 이치를 따지지 않고 일을 처리하면 큰 재난을 초래할 수 있다.

48. 내가 나인 이유는 내가 누구이기 때문이지, 다른 사람이 나를 바꿨기 때문이 아니다. 향화는 악취가 나지 않는다. 싫어하는 사람의 도착이 향의 본질을 바꾸었기 때문이다.

부처님은 말했다:? 자신을 정화하는 것은 전적으로 자신에게 달려 있으며, 다른 사람은 대체할 수 없다. -응? 그런데 마음은 어떻게 정화하나요? 모든 악은 피해야 한다. 모든 선업은 따르고, 자기정화해야 한다. 이들은 불교도이다.

50. 길조 밤 낮 길조, 주야 6 시 길조. 삼보가 너에게 관심을 갖기를 바란다! 구루가 너를 받아들이기를 바란다! 보호자가 당신을 지지하기를 바랍니다! 이기적인 이타심, 여가 시간을 즐겁게 보내세요!

5 1 .. 몇몇 아이들이 스승의 학생이 되고 싶어 스승이 매일 교실을 청소하라고 했다. 스승은 오랫동안 교실에 오지 않은 후 매일 한 명의 아이만 청소를 하고 결국 이 아이를 선택했다.

52. 장군의 말은 절에 위탁되어 당나귀에게 매우 날뛰다. 얼마 지나지 않아 이 말은 병이 나서 전쟁터에 나갈 수 없어 농용 트랙터 한 대에 팔렸다. 선사: 잠시 돈이 있다고 자만하지 마세요.

53, 모든 중생, 무에서 유까지, 자신에게 집착하다. 해결책: 모든 영적인 중생은 처음부터 지금까지 무지에 가려져 자신의 진실한 감정을 혼동하고 자신을 대상으로 삼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고민은 독사와 같다. 고민은 한 사람의 마음속에서 자는 독사와 같다. 일단 움직이면 사람을 물게 된다. 수행은 반드시 마음속의 어리석은 고민을 제거해야만 안심하고 수행할 수 있다.

55. 세상 정이 무엇인지 묻고, 즐거움과 고생이 있고, 그중에는 더 어리석은 아이도 있다. 세상 정이 왜 사물인지, 그중에 얼마나 이치가 있는지 묻다. 마음이 아픕니다. 마음도 없고 폐도 없습니다! 삶과 죽음 중 어느 것이 더 좋습니까?

56. 선함은 장엄하기 때문에 모든 중생에게 폐를 끼쳐서는 안 된다. 슬픔은 장엄하고, 중생을 불쌍히 여기며, 늘 피곤함을 모른다. 나는 장엄함을 좋아한다. 나는 좋은 일을 하는 사람들을 질투하지 않는다. 엄숙한 이유를 포기하고, 역행하며, 사랑이 없다.

57. 불설: 붉은 먼지를 내려놓으면 인간의 바른 길을 얻을 수 있다! 사리자를 정련해야 하고, 보리를 성취해야 한다! 세상의 모든 번뇌를 잊다. 비바람이 불고, 평생 그리움을 하다. 열반, 깨달음, 인생의 선경.

58. 모든 중생은 환멸하고, 모든 환멸은 마음을 읽을 수 없다. 착각이라고도 합니다. 만약 네가 느낌이 있다고 말한다면, 너는 여전히 착각을 벗어나지 않고, 네가 느낌이 없다고 말하는 것도 마찬가지다. 그것은 환멸되어 움직이지 않는 것으로 명명되었다.

59. 사람들 사이의 모순은 대부분 오만에서 비롯된다. 모두들 자신이 남보다 총명하고, 남보다 식견이 있고, 남보다 정확하다고 생각하여 서로 경멸하고, 갈등이 점차 생겨나고 있다.

60. (남의 업적을 기쁘게 하다) 우리는 타인의 성과에 기뻐하고, 타인의 성공을 자신의 성공으로 여겨야 한다. 이것이 바로 보살의 마음이다. 만약 네가 항상 중생의 이익을 안고 있다면, 너는 영원히 기쁨을 빼놓을 수 없을 것이다.

6 1, (탐욕스러운 재앙) 인생은 자연재해와 인화를 겪을 수 있는데, 이것들은 모두 만족할 줄 모르는 욕심에서 나온 것이다. "탐욕" 은 고통을 가져올뿐만 아니라 사람들을 박탈합니다. 이 생에 망가진 것 외에도 앞으로의 업력으로 이어질 수 있다.

62. (사랑의 부족) 오늘날 사회에는' 사랑의 부족' 이라는 통병이 있다. 자신부터 시작해서 상대방에게 충분한 사랑을 주고 사회에 충분한 사랑을 준다면 사회는 태평할 것이다.

63. 자연은 우리의 유일한 영원한 의지이자 우리의 진정한 친구이다. 우리는 자신의 생명을 소중히 여기는 것처럼 자연을 소중히 여겨야 한다. 그래야만 우리는 자연이 인류에 대한 배려를 느낄 수 있다.

64. 생활은 묵주 한 송이처럼 날마다 미끄러지며 주별로 꼬여 달로 이어졌다. 새해가 곧 다가온다. 네가 선심으로 생활하여 지혜의 연꽃을 짓기를 바란다. 새해 복을 많이 받으세요

65. 대량의 가류를 축적하여 세속을 떠나 나는 부처가 되었다. 예전에는 모든 불교도들이 꽃을 충분히 쓰지 못했고, 모든 중생들이 나를 돌보았다. 나는 나의 모든 생명업, 내가 준 모든 증치로 부처가 세상에 있다는 것을 증명하고, 고민도 없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66. 부처가 부처인 이유는 일반인이 볼 수 없는 상황을 꿰뚫어보고 일반인이 할 수 없는 일을 했기 때문이다. 사람이 사람됨은 세속적인 욕망을 꿰뚫어 보지 못하고 나올 수 없기 때문이다. 마음이 깨달을 수 있다면, 너와 나는 모두 부처가 될 수 있다.

67. 만약 네가 핑안 하루를 보낼 수 있다면, 그것은 다행이다. 오늘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내일의 태양을 볼 수 없는지, 오늘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장애인이 되었는지, 오늘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자유를 잃었는지, 오늘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집을 잃었는지.

68. 만토의 우아함, 단향의 향을 설정합니다. 부처님의 상서로운 빛을 기원하며 용을 노래하다. 안일은 땅이고, 기쁨은 기초이며, 슬픔은 리앙이다. 편리함은 문, 6 도는 사다리, 보리는 은신처이다. 신화신 Xi, 9 재해를 기원하다. 심신의 자유, 지혜는 무한하다. 남방에는 아미타불이 없다!

69. 생명의 가치는 세계의 어떤 물질의 가치보다 훨씬 더 크다. 하지만 지금의 사람들은 정반대로 본성을 잃고, 방향을 잃고, 물질에 너무 집착하고, 너무 물질적이고, 생명의 가치와 의미를 잊고, 생명을 낭비한다. 정말 슬프다!

70. 보살은 법에 얽매이지 않고, 해탈법을 추구하지 않고, 생사를 싫어하지 않고, 열반을 사랑하지 않고, 계명을 존중하지 않고, 파계를 미워하지 않고, 장학을 강조하지 않고, 초보자를 따지지 않는다. 왜, 모든 원인, 예를 들면 전방의 시야, 그 빛은 온전하며, 사랑에 대한 증오는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사랑명언) 왜, 빛도 없고, 사랑에 대한 증오도 없다.

7 1, 한 손으로 너를 천국으로 끌고 갈 수 있는 사람도, 한 발로 너를 지옥에 밟을 수 있는 사람도 없다. 운명의 고락과 즐거움이란 내면의 감정에 지나지 않는다. 자신의 편협함과 이기심을 뛰어넘을 때, 당신은 곳곳에 천국이 있다고 느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기심명언) 네가 고민에 얽히면 곳곳에 지옥이 가득하다.

72. 인생은 돌아오는 길이 없는 편도 티켓과 같다. 리허설이 없습니다. 매 순간은 생중계입니다. 제불보살, 인선신, 모두 너를 본다. 모든 생각을 파악하다. 온갖 악을 행하고, 온갖 선을 행하는 것이 가장 좋은 표현이다. 당신이 사는 모든 순간이 편안하고 길하시길 바랍니다!

자유를 위해 우리는 사랑을 포기했다. 자유를 위해 우리는 사업을 포기했다. 우리는 자유를 위해 가족을 버렸다. 사실 이것들은 모두 잘못된 방법이다. 우리는 아무것도 포기할 필요가 없다. 우리가 사진 한 장을 찍고 그 속에 빠지지 않는다면, 우리의 본성은 잃어버리지 않을 것이다.

74. 당신을 방해하는 사람은 당신을 돕기 위해 왔습니다. 너를 아프게 하는 사람은 너를 가로지르러 온 것이다. 네가 싫어하는 사람은 네 인생의 귀인이다. 네가 싫어하는 사람은 네가 성장하도록 도와준다. 당신이 저항하는 모든 것은 사실 당신 자신의 측면이고, 다른 자신일 뿐이기 때문입니다.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75), 불호 성전복보, 구구절절 본연의 정을 읽는다. 연꽃은 연대를 장식하고, 초범천은 번뇌를 제거한다. 심등이 어두운 밤을 비추고, 붉은 불이 보내집니다. 당신의 행복과 지혜가 나날이 증가하기를 바랍니다! 새해에는 건강하시고, 불순종을 없애고, 순명하게 성장하고, 박학심사숙고하고, 불법을 부지런히 수리하고, 6 시 길조를 기원합니다.

76. 나는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고, 허송세월을 두려워한다. 나는 많은 것을 두려워하는 것이 아니라, 인생을 낭비하는 것을 두려워한다. 나는 명리를 두려워하지 않고, 인생에 방향이 없을까 봐 두렵다. 다른 사람에게 오해를 받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눈을 조심하는 것을 두려워한다. 나는 사랑을 두려워하지 않고, 마음속에 사랑이 없을까 봐 두려워한다. 나는 인정이 두렵지 않고, 냉막 무서워요.

77. 지식 엘리트를 끌어들이고 인생의 깊은 의미를 추구한다. 너는 세상의 모든 사람을 바로잡을 수 없고, 세계를 평화롭게 할 수 없다. 세상의 석두, 가시덤불을 모두 치우고 모든 길을 평평하게 할 수는 없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약 네가 평평하게 가고 싶다면, 너는 반드시 신발 한 켤레를 신어야 한다. 만약 네가 내면의 평온을 얻고 싶다면, 너는 반드시 자신의 감정을 통제하는 것을 배워야 한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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