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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풍석호 송려백낙양 3 월 호수사, 낙양시 사람들의 원성이 자자하다. 천진의 흐르는 물 속에는 온통 붉은 피투성이이고, 뼈는 한 덩어리처럼 어지럽다. 나도 동분동오, 구름 외상으로 길을 막았다. 동방, 해돋이가 일찍 울고 성문 사람들이 낙화를 쓸었다. 오동류들이 금정을 닦고 술에 취해 바람을 돕는다. 부풍석호는 신기한 세계이고, 그의 감정은 감동적이다. 장군의 기세에 의지하지 않는 사람이 되고, 술을 마시면 역사에 관계없이 술을 마신다. 교회 손님들은 음식을 썰고 먹을 때, 오가 조무상이 바람을 쐬고 있다. 춘령 6 국을 맛보니, 그 즐거움이 자의적이다. 각 홀마다 3 천 명이 있는데, 우리는 내일 그들에게 보답할 것이다. 칼을 쓰다듬고, 눈썹을 치켜세우고, 맑은 물백석은 곧 떠난다. 내 모자를 벗고 너에게 미소 짓는다. 너의 술을 마시고 너를 위해 노래하라. 장량 () 는 적송을 쫓아내지 않았지만, 다리 옆의 황석 () 은 내 마음을 안다. 이 시는 시인이 안사의 난동이 터진 이듬해 봄에 무제에 갔을 때' 부풍석호' 라는 사람의 집에서 손님으로 있을 때 즉흥적으로 창작한 것이다. 이른바' 부풍석호' 는 여양현의 주부일 수 있고, 본적은 부풍이다. 그의 이름은 게스트 (Guest) 로, 사람됨이 후하게 후대한다. 그래서 이백은 그를' 석호' 라고 부른다.

시의 시작은 시사이다. "낙양은 3 월에 호사를 날고, 낙양시 사람들은 원망한다." 천진의 흐르는 물 속에는 온통 붉은 피투성이이고, 뼈는 한 덩어리처럼 어지럽다. "올해 정월, 루산은 낙양에서' 대연 황제' 라고 불리며 낙양은 반군의 정치 중심지가 되었다. 로스앤젤레스 남서부의 천진교가 피를 흘려 강이 되고 로스앤젤레스 교외의 시신이 산더미처럼 쌓여 있다. " 나도 동분동오, 구름 외상으로 길을 막았다. 시인 이백은 보국 구국의 어쩔 수 없이 전란을 피하기 위해 부득이하게 동오를 달렸다.

바로 이때 이백은' 부풍석호',' 동방일출까마귀 까마귀 조까마귀' 라는 열 마디를 만나 석호네 집에서 술을 마시는 모습을 묘사했다. 아청조 인모는 "동쪽으로 달려가다가 갑자기' 동승' 이라는 글자를 썼는데 신기하고 묘하다" 고 말했다. ("시변") 기이함은 서사 과정의 점프로, 장면을 묘사한 전환이다. 이런 쇠퇴를 거쳐 또 밝고 다채로운 경지에서 벗어나 한가한 가운데 색칠을 한다: 4 자 짱 환경, 4 자 짱 주인, 2 자 짱 잔치. 이 시구들은 이백이 개인의 쾌락을 탐닉하고 국가의 흥망을 돌보지 않고 단지 오락 문자일 뿐이라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구도 방면에 이 간주가 있어 많은 변화와 변화가 있었다.

이백은 높은 음악에 도취되지 않았다. 내레이션이 끝난 후, 그는 서정으로 바뀌었다. "춘령 6 개국을 처음 맛보니, 그 즐거움이 자의적이다. 홀당 3000 명의 학자가 있다. 내일 누가 감사할 것인가? " 다음은 전국 사공자가 불러일으키는 자기 표현이다. 이 격동의 전국시대에 조국의 평원군, 제나라의 맹시군, 초나라의 봄, 위국의 신도는 일찍이 손님들을 널리 받아 들였는데, 그중에는 걸출한 인물이 적지 않았다. 그들은 의리를 중히 여기고 생사를 따지지 않고 엄청난 지혜와 용기로 신을 도와 진 () 이 조 () 를 구한 쾌거를 완성하는데, 이 쾌거는 후세 사람들에게 기억될 것이다. 이제 그는 곤경에 빠졌고, 이백은 그들을 본보기로 삼아 나라를 위해 봉사하고 싶어 한다. 이 부풍영웅은 이백에게 현실적인 공립의 기회를 제공할 수는 없지만, 그는 이백을' 즐겁고 자의적인 방식' 으로 대하며 이백의 마음을 편안하게 하고, 토하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내일 누가 보답하겠는가" 라는 이 말은 매우 자만한다. 대의는 오늘 내가 너에게 대우를 받았다는 것이다. 내일 나는 너를 혼내기 위해 뭔가를 할 것이다. 시인은 일부러 수사적인 어조로 다음과 같은 말을 이끌어 냈다. "장검을 쓰다듬고, 눈썹을 치켜세우고, 맑은 물 백석이 어떻게 떠날 수 있단 말인가!" " 내 모자를 벗고 너에게 미소 짓는다. 너의 술을 마시고, 너를 위해 노래하라: 장량 () 는 적송 () 을 쫓아내지 않았고, 다리 옆의 황석 () 은 내 마음을 안다. "마지막 단락은 마음과 성의를 보여준다. 남조 진조 시인 강휘가 말했다. "네가 나를 믿지 않을까 봐 칼을 뽑을 때 눈썹을 치켜세웠다." ("비와 눈곡") 구락부 "갈염행" 에는 "욕하지 말고 맑은 물이 스스로 본다" 는 말이 있다. 이백은' 337' 의 구법으로 그의 언어를 사용한다. 시미즈 백석' 은 명리를 비유하고,' 내 모자를 벗어라' 는 네 마디가 점점 더 다채로워지면서 시인의 진솔한 본성을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그런 다음, 비유로 장량, 장량, 복수강진의 야망을 품고 이수교에서 황석공을 만나 초판' 손자병법' 을 받아들였다. 나중에 한고조 유방을 보좌하여 불후의 공훈을 세웠다. 천하가 안정되자 그는 부를 원하지 않아 은퇴하고 적송학선을 따랐다. 이백은 장량 행적을 뒤바꾸어 말했다. "장량 () 는 적송 () 을 쫓아내지 않았지만, 다리 옆의 황석 () 은 내 마음을 알고 있다. "이 두 문장의 대의는: 나는 장량 처럼 적송과 함께 걷지 않았다. 왜냐하면 나의 사업이 성공하지 못했기 때문에, 나는 더욱 국가에 보답해야 한다. 황석공은 이 마음에서 무언가를 배울 수 있다.

이백의 일곱 마디 절구는 자유롭고 조리가 넘치며 시인의 사상은 종종 일부 단편과 문장에만 포함되어 있다. 부풍영웅가' 는 시사에 주목하는 것으로 시작해 곽욱의 명확한 포부로 끝나는 것이 이 시의 초심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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