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설계 "메커니즘"
기관' 도 마법 소품의 문이다. 이것은 자연과학의 원리로 직접 설계할 수 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옷장이 사람이 되는' 메커니즘' 은 광학 원리를 이용하여 설계되었다. 캐비닛 안에는 두 개의 안경판을 직각으로 배치하고, 렌즈는 측벽과 45 도 각도를 이룬다.
이렇게 하면 옆벽의 모양이 렌즈를 통해 반영될 수 있지만 뒷벽의 모양만 교체하면 조수가 렌즈 뒤에 숨어 있습니다.
관중들은 찬장 안이 비어 있어서 카메라 뒤의 조수를 볼 수 없었다.
시청자들이 뒤에 있는 거울을 보지 못하게 하고 조수의 출석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더 위장해야 한다.
"인체 3 점" 은 기하학 원리를 이용하여 설계한 것이다. 세 개의 나무궤를 상, 중, 다음 세 개의 궤짝으로 나누는 것은 더 이상 비밀이 아니다.
마술사가 가운데 나무궤를 내놓을 때, 나무궤는 자동으로 곧은 중간층을 형성하고 조수의 허리는 이 중간층 중간에 숨어 있다.
계산의 정확성과 디자인의 교묘함과 소품의 미화와 위장으로 인해 관객은 메자닌이 너무 좁아 사람을 숨길 수 없다고 느껴져 조수가 세 단락으로 나뉘었다고 믿어야 할 것 같다.
"칼상자" 는 조수를 먼저 상자에 넣은 다음 마술사가 앞뒤에서 각각 10 여 개의 강검을 찔러 내는 것이다.
관중의 눈에는 청동 검이 그렇게 꽉 끼어서 조수가 상자 안에 숨어도 피할 수 없었다. 정말 상자 안의 사람들이 손에 땀을 쥐게 한 것이다.
사실 완전히 가능합니다. 이 소품 디자인은 조수의 몸매와 기하학 원리에 따라 강철 검을 상자에 삽입하는 것이다.
천공된 강철 칼은 상자 안에 입체적인 형상을 형성했다. 꽉 꽂혀 있지만 조수의 몸을 수용할 틈이 있다.
칼 목매는 사람은 역학 원리를 이용하여 설계한 것이다. 사람들은 마술사가 먼저 그의 조수를 날카로운 칼 세 자루에 올려놓는 것을 보았다. 마술사가 발과 허리의 칼을 떼어낼 때, 목 끝만 조수의 몸을 지탱하고 있다.
왜 조수의 발과 허리가 떨어지지 않았습니까? 이는 보조 무게 중심이 여전히 기준 범위 내에 있기 때문입니다. 이를 위해 보조 장갑과 받침대의 크기는 정확하고 합리적으로 설계해야 한다.
촛불의 자연 발화 속의 촛불은 특별히 만든 것이다. 저항선 전원을 켠 후 붉은 열을 태우는 원리를 이용하여 촛불에 자동으로 불을 붙입니다. 촛불에 불을 붙일 때, 교묘하게' 타이밍 스위치' 를 사용했다.
강철 바늘 풍선의 변화 원리는 풍선 자체의 물리적 특성을 이용하는 것이다. 어떤 소품이나 문도 필요하지 않다.
풍선이 바람을 넣으면 벽이 얇아지고 바늘로 찌르면 폭발한다. 하지만 풍선의 상단과 뿌리는 크게 변하지 않고 일정한 두께를 가지고 있어 탄력이 비교적 강하다.
따라서 강철 바늘로 풍선의 상단과 뿌리를 뚫으면 풍선이 폭발하지 않습니다. 사실 관중들은 이런 특징들에 익숙하지 않아서 의아해했다.
소품을 만들다
소품 제작은 과학 기술의 응용을 반영하고, 과학기술이 제공하는 편의 조건을 더욱 잘 반영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지팡이 탈출' 은 특수강의 탄력성과 기계적 성능을 이용하여 열처리를 거쳐 만든 소품이다. 마음대로 튕기거나 수축할 수 있다. 현대 과학기술이 없다면, 이것은 영원히 할 수 없는 것이다.
"개인 전보" 라는 프로그램은 이 문제를 더욱 설명했다. 고주파 전류와 전파와 같은 관련 장비를 이용해 무선 기술에 전적으로 의존하는 것이다. 따라서 현대 첨단 기술이 없다면 이런 프로그램은 없을 것이다.
3. 성능 방법
공연 방법에도 대량의 과학 원리가 적용되었다. "차 변색" 과 같이 찻잎에 황산 아철을 넣고 찻잎이 검게 변하게 하는 것이다. 그리고 구연산은 흑수에 넣으면 다시 차로 변한다. 이것은 주로 화학원리를 이용하여 완성한 것이다.
"카드 듣기", "카드 맞추기" 등 포커 마술은 모두 수학 원리를 이용하여 완성한 것이다. 또 다른 마술 공연은 관중의 이런 심리를 이용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