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의 획 수는 각각 7 18 6 이다.
천체격, 성격, 지리, 총격, 외격 수는 각각 8 25 24 3 1 7 입니다.
폰: 다재다능하고, 똑똑하고, 영리하고, 중년의 성공, 즐겁고 존귀합니다. (불)
유: 저는 우아하고 평범한 생활을 하고, 중년의 노력, 이유가 충분하고, 만년에 운이 좋았습니다. 나는 자동차와 물을 두려워한다. "지구"
하늘의 숫자 8 의 수학적 의미: (오래 참음) 인내, 자기 재배, 진취적인 수련은 대업이 되어 수습하기 어렵다. 의지가 강하고 자연재해를 두려워하다. (반 길조)
인격수 25 의 수학적 의미: (잉그램 마이크로군민 멜론) 여자의 아름다움, 남자의 잘생김, 이성이 비싸고, 부드럽고, 강하고, 성공하고, 발달한다. 그러나 많이 말하면 손해를 보거나 편심이라고 한다. (반 길조)
겉모습은 부드럽고, 성격이 고집이 세고, 체면을 좋아하고, 얼굴을 때리는 것을 좋아하고, 신분에 맞지 않는 언행이 자주 있어 질질 끌 힘이 없다. 그는 한평생 노력했지만 매사에 작은 성취가 있어 인생이 불공평하고 뜻대로 되지 않았다. 이런 사람들은 모든 것을 안전하게 여기고, 목표를 너무 높게 정하면 번거로움만 가져올 뿐이다.
지리적 위치의 수는 24 입니다. 수학적 의미: (돈이 넉넉하다) 재력이 풍부하여 맨손으로 시작했다. 만약 네가 큰일을 성공한다면, 너는 많은 돈, 건강, 명예, 부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이런 점치는 남녀 모두 좋아해서 이탈리아에 좋다. "대길"
총 상자 수는 3 1 입니다. 수학적 의미: (순전괘) 지도자는 길조, 총명, 인의가 용감하고, 길조, 의지가 강하고, 백절불굴하며, 모든 사람, 명리, 명리, 부귀영화, 남녀가 모두 적합하다. (키르기스스탄)
외망 숫자 7 의 수학적 의미: (고집이 세고 고집이 세다) 강력한 추세가 있어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며 큰 성공을 거두었다. 그러나 너무 급해서 내외 불화를 초래하고, 여자는 부드러움으로 덕지를 키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키르기스스탄)
대외관계가 좋고, 말솜씨가 좋고, 판매홍보에 적합하고, 창업에 소질이 있어 끈기로 성공을 거둘 수 있지만, 대운은 역경에 가로막힌다.
854 운동 (금토화) 중 삼재에 대한 수학적 우의는 다음과 같다.
예상치 못한 성공을 거둘 수 있고, 명리를 겸비하고, 정세가 안정적이지만, 수리가 좋지 않아 심혈관이나 기타 질병에 걸리기 쉽다. (반 길조)
1, 보통: 겉으로는 안정해 보이지만, 사실 운한도는 좋지 않다. 최대 안정만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스스로 창업하는 것은 정말 어렵고, 자만하는 경향과 노력에 대한 불관용 때문에 좋은 기회를 포기하기 쉽다. 오행이 불에 속할 때 중년은 한동안 성공할 수 있다.
2. 성격: 온화하고 예의 바르고 사회질서와 도덕에 대한 요구가 엄격하며 요령과 체면을 잘 주지만 의지가 약하고 결단력이 부족하며 일하는 태도가 진지하지만 지나치게 과중한 일을 용인할 수는 없고 성공은 제한적이다.
3. 의지: 의지가 강하고, 꾸준히 전진하고, 인내심이 좋고, 충동적이지 않고, 영광을 고려한다.
4. 사업: 월급쟁이이거나 수입이 안정된 소자본 사업에 종사한다면 평화롭게 발전할 수 있고, 대량투자나 투기장사는 안 된다.
5. 가족: 아내와 윗사람이 화목하지 않고, 부부도 잘 지내지 못하고, 바깥으로 발전하기 쉽다.
6. 결혼: 연약하고 과부인 남자와 결혼하면 결혼 후 보통 행복하다. 다재다능하고 부드러운 남자와 결혼한 여자는 결혼 후 가정생활이 달콤하다.
7. 아이: 여자가 남자보다 많고, 똑똑하고, 약간 고집이 세서 자라서 사회에서 성취할 수 있어요.
8. 사교: 사람됨이 정직하고 성실하며, 원칙이 있고, 주동적이지 않고, 결단력이 부족하여 다른 사람에게 끌리기 쉽다.
9. 정신: 겉으로는 안정해 보이지만 모든 것이 적지만 속으로는 괴로워한다.
10, 재운: 재운 차이, 작은 이익이 있을 때 만족해야 하고, 규칙이 안전하고, 흉악해야 한다.
1 1, 건강: 뇌일혈, 심장병, 위장병 등에 취약합니다.
12, 노운: 한평생 고생했는데 일이 적지만 밤에도 힘이 없고 정신도 밝지 않아요.
성격에는 외적 수학 (57) 이 어우러져 개인관계, 사교능력, 직업 등 함축적인 정보를 나타낸다.
쉽게 타협하지 않으면 다른 사람의 비판을 받아들일 수 있지만, 앞으로의 행동에서는 변하지 않아 바꿀 수 없다. 활동성이 강하다. 조화를 이룰 수 있어야 큰 발전이 있을 수 있다. "대길"
이름 점수: 84 점
추가 정보:
인격수 25 는 인격을 많이 훈련하고, 접근하기 쉽고, 부드럽고, 냉정하고, 관대하고, 동정심이 많고, 자랑스럽다는 것을 암시한다. 천륜의 즐거움에 속한 인연. 마음이 강하고 겉모습이 뚜렷하지 않다. 친해지기 쉽고, 차갑기 쉬우며, 질투심이 약간 강하다.
성격과 지리 수학 표현의 기본 운: 안정, 재난을 피할 수 있고, 외부 발전 (길) 을 얻을 수 있다
성격과 성공의 수학적 표현: 성공은 순조롭고 목표는 안전하고 순조롭게 달성할 수 있다.
성격이나 지리에는 15, 16, 23, 24, 32, 33, 4 1, 42 등의 숫자가 있다
성 출처:
성: 이본적: 롱시.
조상: 리진현: 롱서현
분류: 관직을 성으로 한다
역사상 위대한 이름
역사상 이 씨의 유명 인사는 셀 수 없이 많은데, 여기에는 몇 개만 열거되어 있다. 춘추시대의 이두 (즉 노자), 전국말기에는 조국 대장 이목과 진 현 이빙이 있었다. 한대의' 비장군' 이광과 진정서와 이름이 같은 진대 태자사미는 모두 널리 알려진 인물이다. 이 씨 가문이 세운 정권은 중국 역사상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왕조다. 정관, 개원의 통치, 사칭. 당나라에서 이 () 는 유명한 인물로, 헤아릴 수 없이 많다. 위대한 시인 이백, 이하, 이상은연, 심리 등. , 유명한 리 징 ("전쟁의 예술" 저자 리), 등등. 5 대 때 남당 황후 이유가 있었다. 송대에는 여성사 이청조, 사학자 이구령, 화가 이안충, 명기 이세돌 등이 있다. 명대에는 걸출한 의학가 이시진, 철학자 이지, 명말 농민 봉기 지도자 이자성이 있다. 청나라에 재상 이홍장이 있다. 근대에는 중국 * * * 산당 창립자 중 한 명인 이대천, 저명한 지질학자 이사광이 있다.
성의 기원
리는 중국의 첫 번째 성이다. 그의 부계 가문은 번창하여 수가 많아 그의 성을 훨씬 능가한다. 이 출신은 관직을 성으로 하는 것에서 나무를 성으로 하는 것이다. "당서 재상 족보표" 에는 "승성부터, 이후 세계는 대리이고 관가는 이씨다" 라고 실려 있다. 이원은 전욱디 레빈의 직계 후예이다. 전욱은 대업을 낳고, 대업은 여화를 낳는다. 여중의 아들 가오 타오도 검은 냄비를 등에 업고 제요의 신하가 되었다. 관법법' 은' 바로 리' 가 옥무를 관장하는 것은 지금의 판사와 맞먹는다. 범인의 후손은 벼슬을 씨로 하여 이씨를 씨로 삼기 시작했다. 이' 는 어떻게 리가 되었나요? 전하는 바에 의하면 상조 말년, 주왕은 인민에 대한 포학하고 잔인하며, 타오의 자손은 이치에 따라 쟁론하며 잇달아 간언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그 결과, 주왕은 화가 나서 처형되었다. 이 소식을 듣고 이정의 아내 제하의 가족은 아들 이진을 데리고 도망갔다. 그들이 예서이강 유역의' 후이시장' 으로 도피했을 때, 이 모자는 매우 배가 고파서 야생나무에서' 목자' 를 따서 먹었다. 이 모자는 야생 과일을 먹고 목숨을 건졌다. 나중에 한편으로는 감사의 생명을 구하는 공로를 위해, 다른 한편으로는 벗어나기 위한 추구를 위해' 목자' 를 이두 글자로 결합했고, 이기주의는 정말 이씨의 이름을 이씨로 바꾸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기주의, 이기주의, 이기주의, 이기주의, 이기주의, 이기주의, 이기주의) 이것이 바로 이 성의 유래이다. 이 성은 주로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롱시 (오늘 간쑤) 에 있다. 하나는 소군 (이 허베이 성) 에 있다. 이 성은 주로 이 두 가지를 기초로 전국 각지로 전해져 온 천하로 퍼졌다. \ "리 족보 순서 \" 에 따르면, Longxi 지점 에서 리 위안 가족, 당나라 의 번영 과 함께, 리 성 은 점점 더 번성 하고있다. 이원씨네만 39 개의 방이 있습니다. 조현에서 시작된 지점은 다산이었고, 얼마 지나지 않아 현지의 부잣집이 되었다. 종실의 성대, 종실의 강함은 장, 왕, 유, 조 등 현지 명문족 위에 있다. 그 후 허베이 () 이씨 가문은 동 (), 남 (), 서 () 세 그룹으로 나뉘어 바깥으로 이주하고, 동쪽에서 산둥 () 로, 남쪽에서 하남 () 과 호광 (), 서쪽에서 산시 () 까지 이동했다. 이씨는 다른 성씨보다 먼저 남천했다. "숭정족보 이편" 고증에 따르면 이전에는 이재도강의 기록이 없었다. 이 남하 () 는 마치 만당 () 에 있는 것 같다. "숭정족보 이편" 은 "남래선조, 당말에 종실이 있어 장안에서 변량으로 옮긴 뒤 푸젠닝화 석벽향으로 갔다" 고 전했다. 기록에 따르면 이 씨는 서기 880 년 전후로 집안을 남쪽으로 옮겼다. 당나라 말년에 황둥지에서 대규모 봉기가 일어났다. 봉기군은 "황제가 민중을 위해 군대를 시작한 것은 이처럼 여초를 사랑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여초가 안생한 것 같다" 고 선언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 황실과 같은 성을 가진 이씨족은 재난을 피하기 위해 대규모 남이주를 하며 강남에서 평화로운 곳을 찾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