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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크한 만능형 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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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채로운 서유럽 1 1 시골투어' 제 14 회

교회를 방문하든 박물관을 방문하든, 우리는 라파엘, 미켈란젤로, 다빈치가 가장 자주 등장할 수 있는 아름다운 예술품에서 익숙한 이름을 자주 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들은 유럽 르네상스 절정기 이탈리아 예술계에서 가장 눈부신 세 명의 예술스타로, 이후 르네상스' 삼걸' 로 불린다. 이' 세 명의 걸출한 미술가' 중 어느 분이? 빈치와 미켈란젤로는 모두 플로렌스인이고 라파엘도 플로렌스와 밀접한 관계가 있다.

레오나르도 다 빈치 (Leonardo di Piero da Vinch) 는 이탈리아의 유명한 화가이자 과학자이자 유럽 르네상스 전체의 대표 인물 중 한 명이다. 다? 핀치는 이상한 사람이다. 그는 라틴어, 수학, 기하학을 정식으로 배운 적이 없다. 라틴어는 중세 유럽 로마 가톨릭의 공통어이며, 대부분의 학술 논문은 라틴어로 쓰여졌다. 수학과 기하학은 과학 연구의 기본 도구이다. 라틴어, 수학, 기하학을 정식으로 공부하지 않았는데, 어느 것이 아다가 되지 않았습니까? 핀치가 과학 연구에 종사하는 장애. 그가 이미 심상치 않은 방식으로 이 지식들을 장악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것은 그것을 과학 연구에 종사하는 장애물로 만들지 않았다. 다? 핀치는 학식이 해박하고 지식이 광범위하며 다재다능하다. 그는 발명가, 의학자, 생물학자, 지리학자, 음악가, 철학자, 시인, 건축가, 군사 엔지니어이다. 그는 인류 역사상 유일무이한 다방면수이다. 그의 모든 과학 연구 성과는 그의 원고에 보관되어 있는데, 대략 15000 페이지이다. 아인슈타인은 그의 원고를 보고 당시 다빈치의 과학 연구 성과가 발표되면 세계 과학 기술 진보가 반세기 앞당길 수 있다고 생각했다.

다빈치의 자화상

서기 1452 년 4 월 23 일, 다빈치는 토스카나구 빈치진 아르노 강이 지나가는 계곡 근처에서 태어났습니다. 이곳은 메디치 가문의 통치하에 피렌체의 영토입니다. 레오나르도 다 빈치의 아버지 마르셀로 다 빈치는 플로렌스의 매우 부유한 공증인이며, 그의 어머니 카테리나는 농부이고 레오나르도 다 빈치는 그들의 사생아이다. 레오나르도는 자신의 성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그의 전체 이름은 "레오나르도, 빈치 타운 칼밴드 피에로의 아들" 을 의미한다. 그의 이름 중' 아서' 는 그의 아버지가 신사라는 것을 설명할 수 있을 뿐이다. 사람들은 다빈치의 어린 시절에 대해 아는 것이 거의 없었고, 그가 다섯 살 전에 어머니와 함께 다빈치의 작은 마을에 살았다는 것만 알고 있었다.

다섯 살 후에 다빈치와 그의 아버지, 조부모, 삼촌은 빈치타운에 살았다. 한편, 그의 아버지는 16 세의 여자와 결혼했고, 그의 계모는 다빈치를 매우 사랑했지만, 그녀는 일찍 죽었다. 다빈치 16 살 때, 그의 아버지는 또 다른 20 세 여자와 결혼했다. 그의 아버지의 세 번째와 네 번째 결혼까지 다빈치의 아버지는 합법적인 아들을 낳았다.

다빈치의 익숙한 이미지는 기본적으로 그의 유명한 자화상에서 나온 것이기 때문에 다빈치가 언급되면 사람들은 항상 철인처럼 슬기로운 노인을 떠올린다. 사실 다빈치는 젊었을 때 이탈리아 피렌체의 유명한 미남이자 동성애자였다.

베로키오의 청동 데이비드

다빈치의 선생님 베로키오가 조각한 잘생긴 데이비드 동상은 젊은 다빈치를 모방한 것으로 알려졌다. 다빈치의 선생님인 베로키오는 15 세기 이후 플로렌스 민주사상의 훌륭한 전통을 이어받아 리얼리즘 풍격으로 가득 차 있다. 그는 먼저 수학, 투시학, 해부학을 예술 실천에 적용했다. 그는 해부학에 특히 익숙하기 때문에 인물 묘사가 정확하고 예술 풍격이 섬세하고 우아하다. 그는 한 무리의 학생, 특히 보티첼리, 특히 다빈치를 양성했다.

다빈치 예술 생애의 가장 성공적인 시기는 1482 년부터 1499 년까지의 밀라노였다. 레오나르도 다 빈치는 밀라노에서 처음으로 음악가로 유명했는데, 화가나 발명가가 아니었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칠현을 연주하는 데 능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시기에 그의 그림은 많지 않았지만, 그의 비길 데 없는 재능은 밀라노 대공루도비코 스포르자에서 큰 사랑을 받았다.

전쟁을 피하기 위해 다빈치는 1499 년 만투야와 베니스를 여행하며 과학 연구를 했다. 다빈치는 1500 년에 플로렌스로 돌아와' 모나리자' 를 창작하기 시작했다. 모나리자는 투시화법을 사용한다. 이 그림은 다빈치가 단숨에 완성한 것이 아니라 전후 4 년이 걸렸다. 그 결과, 500 년 후에도 모나리자의 미소는 여전히 사람들에게 보이지 않았다. 모나리자의 이름은 다빈치의 초상화 때문에 잘 알려져 있다.

모나는 르네상스 이탈리아어에서' 부인' 의 약어이자 존칭이기 때문에 모나리자의 이름은' 리사 부인' 으로 직역해야 한다. 그림 속의 사람은 플로렌스 은행가인 프란시스코 재라도의 아내 리사 부인이다. 그녀는 1479 년에 태어났고, 다빈치는 1503 년에 그렸는데, 당시 그녀는 약 24 세였다.

레오나르도 다 빈치는 회화 예술을 세계를 인식하고 표현하는 한 가지 방법으로 본다. 일단 하나의 난제를 해결하면, 그는 더 이상 관심을 갖지 않고, 바로 다른 신비를 탐구하러 간다. 레오나르도 다 빈치는' 화가' 나' 엔지니어' 로 묘사하고 싶지 않지만, 아름다움의 창조에서만 만족할 수 있다. 레오나르도 다 빈치는' 모나리자' 를 그리는 데 4 년을 썼는데, 한 사람이 한 가지 일을 얼마나 잘 할 수 있는지를 증명하기 위해서인 것 같다. 그러나 그는 한 사람이 평생 얼마나 많은 일을 할 수 있는지를 증명하는 것과 같은 새로운 분야를 끊임없이 탐구하고 있다. 그는 15 세기부터 16 세기까지 이탈리아인들의 과학, 이성, 아름다움에 대한 추구와 창조를 대표한다.

모나 리사. 라지오코노다 (LA GIOCONDA) 라고도 합니다

레오나르도 다 빈치는 150 1 년에 로마로 이주했지만, 레오나르도에게 로마는 매우 즐거운 곳이 아니었다. 그는 그곳에서 잠시 머물다가 미켈란젤로와 당시 로마에 있던 다른 예술가들을 만났지만, 그는 어떠한 예술적 재능도 드러내지 않았다. 그는 기본적으로 그곳에서 마술을 배웠기 때문에 로마인들은 그를 무당 같은 것으로 여겼다.

다빈치는 만년에 그림을 거의 그리지 않고 전심전력으로 과학 연구에 몰두했다. 그가 죽었을 때 대량의 필기와 원고를 남겼는데, 거의 물리학, 수학에서 생물 해부학에 이르는 모든 내용을 포괄하였다. 그가 일생 동안 완성한 그림은 많지 않지만, 한 폭의 그림은 모두 불후의 것이다. 그 작품은 뚜렷한 개인 풍격을 가지고 있으며, 예술 창작과 과학 탐구를 결합하는 데 능하며, 세계 예술사에서 독보적이며, 학계는 일반적으로 창작 활동을 초기와 번영기의 두 단계로 나눈다.

다빈치

레오나르도 다 빈치는 그림 천재일 뿐만 아니라 과학에 대한 깊은 관심과 조예가 있다. 르네상스 인문주의에는 과학과 예술이 서로 배척하는 극단적인 현상이 없다. 레오나르도 다 빈치는 과학과 공학 분야를 연구하는데, 마치 그의 예술 작품이 잊을 수 없고 인상적이었던 것 같다. 원고에서 약 65,438+05,000 페이지의 노트와 그림은 모두 예술과 과학의 혼합으로 구성된 기록이다. 이 기록들은 다빈치가 유럽을 여행하는 동안 주변 환경을 관찰함으로써 끊임없이 창조된 것이다.

왼손잡이 레오나르도 다 빈치는 평생 거울로 글을 쓰고 있다. 왼손잡이 작가에게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붓대를 당기는 것이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밀는 것보다 쉽고, 방금 쓴 글자를 어지럽히지 않는다. 그래서 그의 일기는 거울이다. 과학에서 다빈치는 매우 세밀한 묘사로 현상을 표현할 수 있는 세심한 관찰자이다. 그러나 이론과 실험의 검증을 받지 못했다. 그는 라틴어와 수학 방면의 정규 교육이 부족하기 때문에, 동시대의 대부분의 학자들은 과학 분야의 다빈치에 관심을 기울이지 않았다. 다빈치 15 세 접촉 해부학. 레오나르도 다빈치는 플로렌스 화가이자 조각가이자 그의 선생님 베로키오의 스튜디오에서 그림, 조각, 기계 기술, 특히 국부 해부학과 같은 다양한 훈련을 받았다. 베로키오 스튜디오의 거의 10 년 동안 다빈치는 인체의 기본 구조를 연구했다. 이후 그는 성별과 연령이 다른 30 구의 인체를 해부하고, 저작의 출판을 해부하기 위해 200 여 폭의 그림을 제작했다. 하지만 다빈치의 이 책은 서기 1680 년, 즉 그가 죽은 후 16 1 년이 되어서야' 논화' 라는 이름으로 출판되었다.

다? 핀치 회화 이론의 중국어 버전

다빈치는 신체 구조뿐만 아니라 생리 기능에도 관심을 가지고 있어 해부학자와 생리학자가 되었다. 그는 신체적 결함이 뚜렷한 사람을 모델로 적극적으로 찾아 익살스러운 그림을 그려 생리 기능의 의미를 부각시켰다. 흥미롭게도 다빈치는 동시에 그림을 그리고 글씨를 쓸 수 있다.

인체 해부학에 대한 연구에 근거하여 다빈치는 역사상 최초의 로봇을 설계했다. 이 로봇은 다빈치라고 하는데 기원 1495 년에 설계되었을 수도 있지만 기원 1950 년까지는 발견되지 않았다. 레오나르도 다 빈치는 비행 현상에 매료되어 조류 비행에 대해 자세히 연구하고 헬리콥터 설계도와 경량 글라이더를 포함한 여러 항공기를 계획했다. 1496 65438+ 10 월 3 일 그는 직접 만든 항공기를 테스트했지만 실패했다.

서기 1502 년에 다빈치는 이스탄불 오토수단 바예셋 2 세의 토목공사를 위해 240 미터 길이의 다리 스케치를 그렸다. 이 디자인은 다리가 보스포루스 해협의 금각만을 가로지르게 할 계획이다. 그러나 Bayset II 는 건설할 수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실현되지 않았다.

레오나르도는 군사 엔지니어였기 때문에 기관총, 인력, 말이 끄는 무장 탱크, 탄약, 군용 낙하산, 돼지 가죽으로 만든 호흡 호스가 달린 잠수복 등 여러 가지 군사 기계 설계도 노트에 포함됐다. 그러나 나중에 그는 전쟁이 인류의 최악의 활동이라고 생각했다. 다른 발명품으로는 잠수함, 첫 번째 기계 컴퓨터로 해석된 기어 장치, 태엽 장치로 오해된 최초의 프로그램 가능한 이동 로봇이 있다. 게다가 바티칸의 그 해에 다빈치는 태양열과 오목경을 이용하여 물을 끓일 계획이다. 불행히도, 다빈치의 발명품 대부분은 그가 죽기 전에 실현되지 않았다.

다빈치는 현대학자들이' 르네상스의 가장 완벽한 대표' 라고 부르는 인류 역사상 유일무이한 다방면수이다. 그러나 다빈치의 가장 큰 업적은 그림이지만, 그의 그림은 많지 않다. 모나리자',' 마지막 만찬',' 암중성모' 와 같은 그의 작품은 그의 뛰어난 예술적 조예를 보여준다. 그러나 이 작품들의 수는 이 걸출한 대가에 대한 기대와 정비례할 수 없다.

레오나르도 다 빈치의 유화' 성모암'

레오나르도 다 빈치는 작업장에서 예술을 공부할 때 비범한 회화 재능을 보였다. 이전 어린 시절, 16 세기 르네상스 시대의 전기 작가이자 화가 조지 바사리 (Giorgio Vasari) 는 현지 농민이 방패를 만들어 다빈치의 아버지 델 피에로가 그 위에 그림을 그리게 했다고 묘사했다. 그의 아들 다빈치는 그 위에 불타는 혀가 있는 괴물을 그렸다. 이 그림은 생동감이 있어 사람을 무섭게 한다. 피에로는 그것을 피렌체의 예술기관에 팔았고, 예술기관은 그것을 밀라노 공작에게 팔았다. 그리고 피에로는 이 그림을 양도하여 번 돈으로 농부에게 새로운 방패를 사 주었는데, 방패에는 화살에 맞은 붉은 하트가 있었다. 다빈치의 그림 천재에 대한 첫 묘사다.

베로키오의 유화 「그리스도의 세례」

기원 1470 년경에 다빈치는 그의 선생님 베로키오가' 그리스도의 세례도' 를 그리는 것을 도왔을 때, 그리스도 옆에 무릎을 꿇은 천사만 그렸지만, 그의 표정과 표정과 부드러운 색조는 베로키오보다 훨씬 낫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베로키오는 이런 이유로 그림을 그쳤다고 한다.

다빈치의 "임신 통지"

그가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작품인' 임신 통보' 는 다빈치가 선생님의 지도 없이 독립적으로 완성한 작품이다. 약간의 자유 구상을 제외하고, 이 그림의 장면은 다빈치가 일반적인 투시화법을 따라 구상한 것이다. 나중에 올리비트봉에 위치한 산바톨로미오 수도원도 이 작품을 주문했고, 나중에 또 계니비아베키를 창작했다. 15 세기 예술 추구선의 명확한 전통에 반하는 석양의 색조로 그가 주창한 투시효과를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유화 "계니비아 반 피트"

148 1 쓴' 레바이 박사' 는 예술적 풍격의 성숙을 상징하는 작품이다. 그가 밀라노에 갔기 때문에 이 그림은 완성되지 않았지만 원고에서 볼 수 있듯이, 그 구도와 이미지 형성이 보여준 예술 혁신은 그의 선생님과 동행을 훨씬 능가한다. 성모아기와 세 명의 의사로 구성된 삼각형의 안정된 구도, 정확한 투시로 그린 건축 유적과 펜티엄 준마 등 배경은 그가 단순히 서술적인 관점에서 관련 인물을 나열하는 것이 아니라 전통 주제를 철저히 개조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가 채택한 어두운 회화 방법은 인물을 그림자에서 두드러지게 하여 전통 회화에서 분명하게 드러난 특징을 돌파하여 르네상스의 도래를 예고하였다.

유화 《의사가 참배하러 왔다》

서기 1482 년 다빈치가 밀라노에 와서 세인트 프란시스 교회 (현재 루브르 박물관에 위치) 의 초청으로 제단화' 바위성모' 를 그렸다. 최후의 만찬' 은 그의 이 시기에 가장 유명한 작품이다. 이 젖은 벽화는 그리스도가 체포되기 전에 제자들과의 작별을 보여 주며 밀라노 그레이시 수도원의 식당 벽에 그려져 있다. 교묘한 구도와 독특한 레이아웃으로 화면 속 홀과 생활 속 식당 건물 구조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어 관람객들이 그림 속 장면이 눈앞에 있는 것처럼 느껴졌다. 캐릭터 레이아웃에 그리스도가 책상 형식으로 놓아서 화면 중심과 독립하게 하셨다. 다른 제자들은 서로 다른 표정과 손짓을 통해 두려움, 분노, 의심, 참회, 공황의 감정을 나타냈다. 이런 전형적인 인격의 묘사는 그림의 주제를 부각시켜 구도의 통일 효과와 잘 어우러져 예술사에서 가장 완벽한 전범이라고 할 수 있다.

유화 "마지막 저녁 식사" (부분)

15 세기 말, 그녀는 밀라노 공작 루도비코 스포르자의 여주인 세실리아 갈러라니를 위해' 은쥐를 든 여자' 를 썼다. 이것은 뛰어난 다빈치 초상화로, 깊은 사실주의 기교를 구현했다. 이 정교한 초상화는 고귀하고 고요한 인물의 이미지를 표현했고, 소녀의 품속 밍크는 매끄럽고, 생동감 있고, 생기가 넘치며, 다빈치의 뛰어난 회화 기교를 충분히 구현했고, 실제의 밍크는 그림을 생동감 있게 만들었다. 이 초상화의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명암의 처리이다. 화가는 빛의 그림자로 Cecelia 의 우아한 머리와 부드러운 얼굴을 돋보이게 한다. 형신을 겸비하여 이 초상화가 세인들의 추앙을 받게 하다.

은쥐를 든 여인

다빈치는 1500 년에 플로렌스로 돌아왔다. 공화제도가 회복되면서 문화 분위기가 한때 활발해지면서 회화계에 미켈란젤로, 라파엘 등 걸출한 인물이 나타났다. 레오나르도 다 빈치는 란제타 대성당의 주요 제단을 위해 성모와 성 안나와 세인트 존을 창작하기 시작했다. 그는 잘 구상된 성모와 산타안나와 세인트 존의 스케치를 대중에게 보여 즉시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그것의 구도 원리와 회화 방법은 예술계에 큰 영향을 미치며 미켈란젤로와 라파엘도 그 영감을 받았다.

성모님과 산타안나

1503 부터 다빈치는 플로렌스 시청을 위해 벽화' 앙그리의 전쟁' 을 그리기 시작하면서 모나리자와 성모' 와' 산타애나와 세인트 존' 을 창작했다. 이 두 폭의 그림은' 침례자 세인트 존' 과 함께 다빈치의 가장 소중한 작품이 되어 줄곧 그를 동반해 왔다. 만년에 프랑스로 이주한 후에도 그들은 여전히 파리에 남아 있다.

1499 년 플로렌스로 돌아가기 전에 프랑스군이 밀라노를 침공했고 다빈치는 전란을 피하기 위해 베니스로 이주했다. 체류한 지 몇 달 후 이듬해에 만투아에 도착하여 현지의 한 백작부인을 위해 초상화를 몇 장 그렸는데, 이 백작부인은 문학예술에 열중하여 예술 진품을 널리 감상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 중 한 폭의 스케치는 그의 이후의 모나리자의 실루엣과 상당히 비슷하다. 1500 년 4 월 다빈치가 고향인 플로렌스로 돌아왔을 때, 란제타 대성당의 주제단에 제단 그림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자 그는 이 임무를 완수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승려들은 흥분해서 다빈치의 가족을 교회에 초대하고 따뜻하게 대접했지만 다빈치는 오랫동안 편지를 쓰지 않았다. 이것은 da 가 아닙니까? 빈치가 처음으로 약속을 어긴 건 Da 야? 이것은 빈치의 생활에서 때때로 발생한다.

결국 그는 성모와 산타애나라는 스케치 한 장을 완성했다. 이 소품은 인물을 찾는 기조에 근거한 것이다. 화가는 산타안나, 메리, 그리스도, 세례 존을 조화로운 가족으로 한데 모았다. 군상의 주제는 산타애나와 성모 마리아의 대화로 일종의 본연의 애정을 표현했다. 인물의 감정이 섬세하기 때문에 겹친 몸도 친근감을 준다.

레오나르도 다 빈치는 프랑스 왕 프랑수아 1 세의 초청으로 15 16 에 프랑스에 입국했다. Da 에서? 프랑스 궁정에서 재임하는 동안, 젊은 프랑스 왕은 그에게 충분한 존중, 명예, 창작의 자유를 주었다. 프란소바 1 세는 예술을 매우 좋아하는데, 특히 이탈리아 르네상스 시대의 예술가들이다. 그해에 이르렀다고? 빈치는 노새를 타고 알프스 산을 넘어 프랑스 중부에 도착하여 미완성 그림을 가지고 다닌다.

프란소바 1 세는 그에게 가장 높은 접대를 해 주었고, 그를 안부와즈 성의 크루크스 장원에 배치하고 수시로 그에게 가르침을 청했다. 다? 빈치는 크루 성에서 그의 마지막 시간을 보냈다. 그는 스케치북에 자신이 발명한 스케치를 그려 왕을 위해 궁중 정원을 설계했고,' 모나리자' 와 같은 위대한 작품을 위해 마지막 윤색을 했다.

18 18 프랑스 화가 앙젤다? 빈치의 죽음은 달까지 그려졌나요? 빈치는 프란소바 1 세의 품에서 죽어서 그들 사이의 깊은 우정을 나타냈다. 사실, 다? 빈치가 죽었을 때, 프란소바 1 세는 여전히 전선에서 전쟁을 지휘했다. 다? 빈치가 죽은 후, 그의 가장 가까운 조수 사래가 유산의 상속인이 되었다. 프랑수아, 내가 그에게서 다 샀어? 핀치의 유산, 이 그림들은 현재 루브르 박물관에 소장되어 있다.

프랑스 화가 앙젤의 그림

\ "다? 빈치의 죽음

서기 15 19 년 5 월 2 일 다빈치가 사망했다. 그가 가장 좋아하는 학생인 프란시스코 머츠 (다빈치가 죽기 전에 그의 모든 그림과 대량의 원고를 그에게 맡긴 것) 는 "다빈치의 죽음은 모든 사람의 손실이며, 창조주께서는 그와 같은 천재를 다시 만들 수 없다" 고 말했다. "하느님께서는 때때로 한 사람에게 아름다움과 우아함과 재능을 주셔서, 그의 행동이 우월하다는 것을 보여 주셨고, 그의 천재는 인간의 힘이 아니라 하느님에게서 나온다는 것을 보여 주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레오나르도는 그렇게 했습니다. 그의 우아함과 풍채는 비길 데 없고, 그의 지혜는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 르네상스 시대의 전기 작가 바사리가 다빈치에 대한 경의를 표하는 것이다.

레오나르도 다 빈치는 한 번도 결혼한 적이 없고, 아이를 갖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어떤 사람들은 그의 미혼 신분이 그의 혼외 신분과 관련이 있다고 말하는데, 매우 억지스럽다. 레오나르도 다 빈치는 사생아로 아버지의 합법적인 후계자가 된 적이 없었지만, 그의 가족은 이미 그를 받아들였고, 그의 어린 시절은 할아버지와 삼촌의 동반으로 보냈다. 그리고 다빈치는 일찍 공부하고 예술적 성과가 두드러진다. 이것은 르네상스 시대에 매우 유행했는데, 당시 사람들은 박학과 지식을 중시했다. 더 중요한 것은, Da 에서? 빈치의 자화상과 그의 선생님은 그를 모델로 데이비드 동상을 만들었다. 핀치는 철두철미한 미남이다. 그의 독특한 재능으로 이성의 마음을 얻는 것은 결코 넘을 수 없는 격차가 아니다. 따라서 다빈치의 평생 미혼에는 분명 다른 사정이 있을 것이다.

서기 1476 년 다빈치의 24 번째 생일 일주일 전, 그와 다른 세 젊은이는 익명으로 17 세의 남자 기생 제이콥 사 탈렐리와 성관계를 가졌다는 혐의를 받았다. 다행히도 다빈치의 또 다른 피고는 강력한 메디치 가문과 연관이 있어 두 사람 모두 석방되어 더 이상의 고발이 없었다. 하지만 몇 주 후, 또 다른 사람이 이 네 사람에 대해 익명의 소송을 제기했는데, 이번에는 타렐리와 관련이 있다. 그러나 증인이 나서서 증언하지 않아 이 사건은 영원히 기각되었다.

당시 강간죄에 대한 처벌은 엄했지만, 많은 걸출한 피렌체 예술가들은 도나타로, 산드로 보티첼리, 벤비누토 셀리니 등 동성애자로 유명하다. 르네상스 시대의 휴머니스트들이 플라톤의 작품을 재발견하느라 바빴을 때, 이 작품들은' 남성다움' 을 찬양할 때 동성애가 피렌체 생활의 사실이 되어 피렌체라는 단어가 독일에서 동성애자의 비속어가 되었다.

서기 19 10 년, 한 문장 에서 시그먼드 프로이트는 다빈치가 노트에 기록한 어린 시절 기억을 분석해 예술가의 억눌린 동성애 욕망이 그의 예술작품에서' 승화' 되었다고 생각하며, 그가 왜 이렇게 많은 미완성 작품을 남겼는지 설명했다

다? 핀치는 일생 동안 몇 명의 젊은 연인이 있었다. 강간 혐의 2 년 후, 그는 노트북에 노인과 어린 소년이 얼굴을 맞대고 낙서를 그렸다. 피렌체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친구이다. "라고 그가 썼다." 그가 나처럼 그림을 그리는 것 같다. "미완성 문장은 두 사람 사이의 진정한 친밀감을 암시한다.

유화 세인트 존 침례교 교회

다빈치의 성적 선호도도 그의 스케치와 그림에 반영되어 있으며, 남성 신체에 대한 그의 관심은 여성 신체보다 훨씬 뛰어나다. 예를 들어, 그의' 세인트 존 침례교회' 는 그의 오랜 견습생 겸 가십 애호가의 별명을 모방한 것으로 간주되어' 작은 악마' 를 의미한다.

레오나르도는 자신의 욕망에 만족하는 것 같다. 미켈란젤로와 달리 미켈란젤로는 자신의 성적 취향에 시달리고 있다. 아이작슨은 다빈치의 동성애가 "그의 비전통적인 감정으로 이어질 수 있다" 고 일깨워 주었다. 그의 생활의 다른 많은 측면들처럼, 이런 차이는 다빈치를 남달랐다. 그의 아웃사이더 신분은 그에게 독특한 창의력과 독창적인 그림과 실험적인 작품을 부여해 오늘날 이렇게 걸출한 인물이 되었다.

다빈치의 가장 의심스러운 동성애 경향은 그가 가장 좋아하는 학생인 프란시스코 머츠에서 나온 것이다. 그는 롬바디 밀라노의 한 귀족 가정에서 태어나 예술 훈련을 포함한 좋은 교육을 받았다. 문학 작품에서 프란시스코는 매력적이고 우아하다고 묘사되었다. 그는 예술적 재능이 있고 일도 열심히 한다. 다빈치는 1505 에서 프란시스코를 처음 만났을 때 그의 착한 천성과 멋진 외모에 매료되었다. 그들이 만난 지 얼마 되지 않아 프란시스코는 다빈치의 스튜디오에서 공부하고 일하기 시작했다. 프란시스코는 곧 다른 학생들 중에서 눈에 띄어 다빈치가 가장 좋아하고 충실한 학생이 되었다. 프란시스코는 다빈치와 함께 죽을 때까지 동행한 유일한 학생이다. 그는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그림 노트를 수집, 정리, 보존하고 이를 원고로 바꾼 최초의 사람으로 여겨진다.

프란시스코가 다빈치 스튜디오의 견습생이 된 이후로, 그의 생활은 주로 그의 스승을 둘러싸고, 기본적으로 평생을 그에게 바쳤다. 다빈치는 아버지가 아들을 좋아하는 것처럼 프란시스코를 좋아한다. 두 사람은 그렇게 가까이 살면서 서로 관심이 너무 깊어서 레오나르도와 프란시스코가 로맨틱한 동성애 관계를 맺고 있다는 이론이 있다. 하지만 이 이론들 중 어느 것도 확실한 증거가 없으며, 그들의 관계가 플라톤식이나 가족식 감정까지 확장되지 않았다는 사실에 크게 반박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한 뇌 전문가는 다빈치가 주의력 결핍 과다증으로 명화' 모나리자' 와' 세 의사의 순례' 를 완성하기 어려울 것이라고 말했다.

런던대 킹스쿨의 신경해부학과 정신과학 교수인 마르코 카타 니는 평생 ADHD 의 발병률 및 치료법을 연구하고 있다. 그는 ADHD 의 증상이 역사책에서 다빈치의 이상한 행동에 대한 기록과 일치한다고 생각한다. 문장 (WHO) 에 따르면, 이 르네상스 시대의 박학한 대가는 오랜 지연으로 악명 높았으며, 한 폭의 그림이 완성되기 전에 항상 다음 그림을 시작하곤 했다.

전기 작가와 달에 따르면? 빈치 동시대에 따르면 다빈치는 공상가이며 주의가 산만하기 쉬우며 제때에 창작을 완성하는 경우는 드물다. 148 1 년, 가장 많습니까? 핀치는 또한 피렌체 교외의 산토나토 교회의 주제단으로 패널을 그리도록 위탁받았다. 그러나 6 개월 후 그는 이 일을 포기했다. "3 박사의 미완성 순례 여행" 은 현재 피렌체 우피치 미술관에 숨겨져 있다.

카타니는 "500 년 전 사람에 대한 부검 진단은 불가능하지만 다빈치가 그림을 완성하기 어려운 가장 설득력 있는 원인이자 가장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가정이라고 믿는다" 고 말했다. 카타니는 이렇게 말합니다. "역사 기록에 따르면 다빈치는 그의 일을 계획하는 데 많은 시간을 보냈지만 끈기가 부족했습니다. 다빈치의 기질과 그의 이상하고 변화무쌍한 재능을 설명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

문장 (WHO) 에 따르면 다빈치 () 는 다빈치 () 와 많은 다동증 환자들처럼 잠을 적게 자서 졸기만 하면 밤새 일할 수 있다고 한다.

기록에 따르면 그는 왼손잡이여서 읽기가 어렵다. 이 두 가지 상황은 ADHD 환자들 사이에서 흔히 볼 수 있다.

문장 (WHO) 에 따르면, ADHD 는 지속적인 지연, 임무 완수 불가, 사상이 산만하고 심신이 초조함을 나타내는 비정상적인 행동이다. ADHD 는 일반적으로 어린 시절에 발견되었지만, 현재 점점 더 많은 성인들이 대학생과 성공한 사람들을 포함한 ADHD 진단을 받고 있다. 하지만 이 진단은 다빈치의 놀라운 창의력과 민첩한 사고를 설명할 수도 있습니다.

카타니는 ADHD 에도 긍정적인 영향이 있다고 말했다. 예를 들어,' 딴생각' 은 창의력과 창의력을 자극할 수 있다. 아인슈타인, 에디슨, 갈릴레오는 모두 ADHD 증상을 가지고 있다. 그는 또 "ADHD 가 행동이 비정상인 저IQ 아동을 대표한다는 보편적인 오해가 있다. 그의 인생은 굴곡이 될 운명이다" 고 덧붙였다.

만년의 달달? 참새류

다? 빈치는 런던대학교 킹스쿨 신경해부학과 정신과학 교수인 마르코 카타에 의해 ADHD 로 진단되어 받아들이기 어렵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달성한다면? 물론, 빈치는 ADHD 로 인해 우아하고, 활력이 넘치고, 타고난 재능을 갖게 되었기 때문에 ADHD 아동의 부모들에게 격려적인 소식이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지금부터, 당신은 아이의 ADHD 에 대해 너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아이가 어릴 때 병을 고치지 않았더라도 상관없다. 어쩌면 어느 날 그는 중국의 지도자가 될 것인가? 핀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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