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징: 위협, 과신, 분노혈.
인종적 가치:
Hp: 95
공격: 1 17
수비: 80
특공: 65
특수 방위: 70
속도: 92
합계: 5 19
눈에 띄는 공격력과 일반적인 위협 특성으로 사악어가 공격하고 보조할 수 있게 해 광범위한 조작 공간을 확보하고 있다. 협박을 제외하고 과신은 동물 승진의 간소화판이다. 동물 승진과는 달리 최고 능력치를 한 단계 올리는 것이다. 과신은 공격물만 올릴 수 있다. 노혈폭격할 때 공격능력에서 6 계단으로 바뀌었다. 속도는 100 만큼 빠르지는 않지만, 7 세대 속도가 느린 경우에는 여전히 92 속도의 공간이 있다.
공격력이 좋기 때문에 귀찮은 상대를 쉽게 해결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지휘오랑우탄은 Z 로 가져갈 수 있고, 만방한 지휘 오랑우탄 (+방지-속도, 252HP, 204 방지, 54 방어) 은+속도-전문 또는+공격-전공을 모두 가져갈 수 있다.
또한 파워벨트와 스킬의 악의적인 추구도 안전방지용 고릴라 (102~ 120%) 를 효과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그러나 악의적으로 추구하는 조건 제한으로 인해 가장 쉬운 방법은 Z-bite 를 통해 지현을 데려가는 것이다.
그리고+공격-개성을 전공하고, 252 공격은 4HP 의 카푸민 (+속공, 4HP, 약103 ~12/Kloc) 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공격인격에서 정교한 스카프와 함께 172 의 속도로 카푸 밍을 뛰어넘어 지진으로 상대를 확인할 수도 있다.
그러나 지악의 결합의 약점 때문에, 너는 상대에게 빼앗기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 예를 들어 수수께끼 Q 는 그림의 특징이 적어도 두 번은 그를 데려가야 하기 때문에 검춤을 출 시간을 준다. 비록 그가 먼저 악어 한 마리에게 위협을 받더라도, 검춤 +2 공격 때문에 수수께끼 Q 에게+1 공격 악어를 유랑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악어를 유랑하여 252HP 를 연습한다 해도 그는 먹을 수 없다. (적+속도-전문, 252 공격, 반대로 마찬가지로, 많은 물리적 공격자들이 불량배 악어에게 한 번 위협을 받으면 가져갈 수 없다. 카푸 () 가 방망이를 부딪히고, 종이 어검이 칼날을 부딪히는 상황 등에 더욱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상대방이 방울방울 공격을 받더라도 건달 악어에서 벗어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기술면에서 방랑악어는 지진, 찢기, 바위 붕괴, 뾰족한 돌 공격, 아프리카 발톱, 타일, 그림자 발톱, 화염 이빨, 번개 이빨 등 다양한 기능을 배울 수 있습니다. 보조방면은 귀신면, 가스, 검은 눈, 도발, 고함, 황사, 보디 빌딩 등이다.
전술적으로 말하자면, 사람을 놀라게 하는 특징은 그것을 어느 곳에서나 쉽게 먹을 수 있게 한다. 흔한 부진조합이나 비행진조합은 유랑악어가 동료들을 해치지 않고 지진을 안심시킬 수 있게 한다. 추월카드 푸우 밍 외에도 속단으로 상대를 데려가는 것 외에도 252HP4 반M 강귀신 (10 1~ 120%) 을 속단으로 가져가서 노래로 멸종시키려 할 수도 있다. 이 밖에도 맑은 날에 수계상해를 줄이고 화염치상해를 늘리거나 황사 속에 넣어 소지품 기술을 이용해 상대와 피를 갈아낼 수 있다.
또 큰 소리로 으르렁거리는 기술을 이용해 위협 특성과 결합해 상대의 이중공격을 줄여 팀 동료들의 출력을 더욱 안전하게 할 수 있다. 또는 도발 기술을 사용하여 간섭기가 변화 기술을 사용할 수 없도록 합니다. Z 스킬을 통해 Z 도발은 일거양득이며, 동시에 자신의 1 차 공격을 증가시켜 남에게 손해를 끼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하지만 다른 z 스킬을 통해+인격을 공격하고, 252 를 공격하는 방랑악어는 z 발톱으로 252HP 카프나비 (1 15~ 137%) 를 가져가거나 화염치로 47 을 죽일 수 있다
팀 동료들의 선택에서 공통성이 높은 위협 특성으로 어디서나 역할을 할 수 있다. 지진에 충격을 받을까 봐 걱정된다면 비행계, 떠 있는 특성 또는 텔레파시 특성을 가진 팀원 (예: 텔레파시 특성을 가진 지파오, 떠 있는 특성을 가진 삽포충, 꿈의 괴물 등) 을 선택할 수 있다. 지휘는 지휘 기술로 도적 악어가 한 번에 두 번의 지진을 사용하도록 할 수도 있고, 삽으로 도적 악어를 위해 약초, 물 등의 속성을 해결할 수도 있다. 철불의 밤을 맞추는 것도 좋은 선택이다. 약점의 화재 속성과 전기 속성을 해결할 수 있고, 철불의 밤은 얼음, 요괴 등 도둑 악어의 약점 속성을 해결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