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세한 대답:
물리학을 선택하는지 마법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그에 상응하는 폭행을 선택할 수 있다. 마술은 고대 기억에 SP 를 할당 할 수 있습니다.
탄약역 거리 87 은 폭격할 수 있고, 폭격이 넘칠 경우 해당 폭격의 SP 분배를 적당히 낮출 수 있다.
폭발과 침투 옵션은 탄약 상승으로 인한 강성 효과를 감소시킨다. 그래서 특징탄과 침투탄에 비해 억압력이 상대적으로 약하기 때문에 폭파탄을 추천한다. 아직 눈에 띄게 억압된 지도는 없다.
탄약 상승과 상해가 직접 연결된 속성은 증가하지 않고 수치가 고정되어 있다. 강성 값과 천자율은 학년에 따라 변하며 개인 습관점 1 또는 만점으로 볼 수 있습니다. 벽돌을 옮기는 사람은 광검점 광산을 우선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TP 에서는 레이저 저격과 C4 에서의 개인 CP 의 자유로운 분배에 힘입어 TP 가 기존의 만급보다 2 포인트 더 많아 풍운상승 임무를 완수하여 얻은 것이다.
참고:
과부하 일반 선택에는 속성이 없으며 100 버전의 탄약 무기에는 속성 공격이 없습니다. 장비와 결계에 속성 공격이 누락된 경우 수정 계약에 따라 해당 속성 공격을 선택하고 나머지 과부하 속성은 장치 시스템이 아닌 사격 시스템 속성 공격만 제공합니다.
모란은 물리학 직업입니까, 마법 직업입니까? 어떤 판단에 근거합니까?
모란은 정상직업으로, 모든 기술은 기초공격 유형 전환을 통해 물리적/마법을 결정할 수 있다.
왕의 마음 2 클릭 시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