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곤명 에드워드 교육 정보 컨설팅

푸레 편지 발췌

P 12 시간을 충분히 파악하지 못하고 일의 경중과 완급을 구분할 수 없다면 모든 것이 할인될 것이다.

P 13 3 ~ 4 월은 베이징에서 가장 아름다운 계절 (가을 제외) 입니다. 라일락꽃이 피었고, 이어서 모란이 피었다.

P 14 한 사람의 발설은 자신을 점점 더 억누르게 하는 것이 아니라 정신 건강을 요구하는 것이다.

P 16 현실주의는 배울 수 있고, 낭만주의는 배울 수 없다. 그래서, 뒤,; 이런 이유로 중국인들은 시에 대해 이야기할 때 이보다는 두를 더 존중한다.

P 17' 장한가' 를 보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 하나는 단락을 분리하여 서사의 기복을 보는 것이다. 둘째, 감정의 희비를 보고, 때로는 잠수하고, 때로는 찰랑찰랑거리는 것이다. 셋째, 시 음절과 운율의 변화를 체험한다.

P 18 많은 가치 있는 의견은 간과해서는 안 되며, 반드시 명심하고 철저히 생각해야 한다.

너의 생각을 적어 두는 것과 머리로 꿈을 꾸는 것은 완전히 다르다. 글을 쓰려면 정확하고 정확한 사고가 필요하기 때문에 종이에 쓴 자기반성은 자신에게 특히 깊고 인상적이다.

P20 세상에는 좋고 나쁨이 있고, 길고, 짧으며, 우리는 항상 빠르다고 느끼지만, 그 속에 잠길 수도 없고, 오래 유지할 수도 없다. 새로 느낀 것을 우리 감정의 표면에 뜨지 말고 자세히 분석해야 한다.

P22 손을 상의 주머니나 바지 주머니에 넣으면 둘 다 서양 예의에 맞지 않는다. 예의바른 사람, 선생님, 또는 노인에게 말을 할 때는 손이 수직이어야 하고, 사람은 똑바로 서야 한다. 식탁에서, 나이프와 포크를 손에 쥐지 않을 때, 책상 아래가 아니라 책상 위에 평평하게 놓고, 다리나 무릎 위에 올려놓아야 한다. 너는 음악을 배워야 할 뿐만 아니라, 행동, 태도, 행동에서도 다른 사람의 장점을 흡수해야 한다.

습지의 무법자 노트 (1)-취한 장문신

송무는 서문경을 죽이고 맹주 충전군에 배속되어 횡단경사에서 장청과 손아모를 만났다. 그러나 이것들은 아직 자극적이지는 않지만, 이번 송무는 술을 마신 후 장문신을 때리는 것이 가장 자극적이다.

이번 회에서 송무는 사적인 우정을 위해 Mercy 를 도와 쾌활림을 되찾았고, 길에는 술관마다 술 세 그릇을 먹었다. 이 두 가지 점은 그가 자신을 내려놓는 느낌이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가 장문신을 때리기 전의 조롱은 더욱 흥미진진했다. 그는 먼저 술관의 트집을 잡은 다음 장문신을 건드려 그를 호되게 때렸는데, 송무는 대충대충 하는 사람이라는 것을 증명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는 새롱거릴 때도 몇 가지 세부 사항으로 나눌 수 있다. 그는 술을 세 번 바꾼 후 장문신의 비를 그와 함께 마시라고 했다. 술이 가득 차면, 그는 그들과 싸우기 시작한다.

그가 장문신을 죽인 후, 그는 그가 그 관원을 기소할까 봐 두려웠다. 그가 장문신에게 세 번째 일을 요구했을 때, 그는 앞으로 관원을 기소하고 쾌활림을 회수하는 것을 두려워하여 맹주를 떠나 여기에 살지 말라는 말을 들었다. 이것은 또한 송무가 얼마나 조심스러운지 알 수 있다.

"습지의 무법자 (b)" 노트-이릉 사호

이규지는 송강 부자의 재회를 보고 어머니를 그리워하며 이수현 백장촌에 가서 어머니를 뵈러 갔다.

길에서, 나는 이귀신을 가짜 이규지 위협으로 만났다. 이귀는 패배하여 용서를 빌며 90 세의 어머니가 있다고 말했다. 그를 죽이는 것은 그와 그의 어머니를 죽이는 것이다. 이규지는 그를 불쌍히 여겨 그를 용서해 주고, 그에게 은화 한 닢을 주어 그를 가게 했다.

나는 저자가 이귀와 같은 사람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그는 이귀와 이규를 다시 만나 이규에게 그를 죽이라고 했다. 하나는 저자가 그의 분노를 터뜨릴 수 있다는 것이고, 하나는 독자들이 그를 인정하게 하는 것이다. 그가 이규지 () 인 것처럼 그가 영웅적인 기질을 가지고 있는 것을 보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규지가 이귀를 죽이는 것은 훌륭하다.

하지만 이후 이규지가 엄마를 등에 업고 이릉을 건널 때 호랑이를 치는 장면이 가장 흥미진진했다. 먼저 물을 길으러 갔다가 엄마가 없어진 것을 발견하고 호랑이 두 마리를 발견했다. 나는 화가 나서 호랑이를 죽였고, 수컷 호랑이와 어미 호랑이는 각각 와서 원수를 찾아 죽임을 당했다.

아쉽게도 그는 호랑이를 때려죽였고, 그의 집으로 초청되어 붙잡혔다. 이것을 보고 모두들 이규 jy 를 위해 변호하고 싶어 하는 것을 보면 작가의 고된 속셈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습지의 무법자 노트 (3)--사자 건물에 대한 비난

송무좌진 양곡현, 베이징에 가서 일을 처리하다. 돌아올 때에야 오빠 무대랑이 죽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송무는 의심을 품고 진상을 발견했다. 그는 그 관원을 고소하러 갔지만 현관은 뇌물을 받았다. 어쩔 수 없이 그는 사자루에서 무대랑을 위해 복수를 했다.

그중 가장 멋진 것은 마지막 복수에서 서문경을 죽인 부분이다. 우 대랑 은 죽었지 만, 팬 Jinlian 과 서문경은 그녀가 받아야 할 결과를 얻었고, 송무는 맹주에 파견되어 백성을 죽였다. 나는 저자가 당시 조정의 졸용을 풍자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한다. 서문경은 저자에 대한 묘사가 그야말로' 악취가 난다' 고 해서 거의 누구나 그를 한두 마디 꾸짖을 수 있다는 것을 보면 작가가 인물을 얼마나 잘 묘사하는지 알 수 있다.

워터 마진 독서 노트 (d)--bianjing 시 칼 판매

양은 돈이 없어서, 그는 어쩔 수 없이 그의 보칼을 팔아서 다른 나라에서 돈을 벌어 생계를 꾸려야 했다. 칼을 팔 때, 깡패 황소가 온갖 모욕을 당할 때, 양지는 참을 수 없어 소 2 를 죽이고 신문사에 갔다. 결국 대명부에 망명 선고를 받았다.

가장 흥미로운 것은 양지가 칼을 파는 장면이다. 우선, 나는 누가 칼을 샀는지 물었다. 소 2 가 온 후, 나는 그에게 이 칼을 시험해 보라고 했다. 소 2 는 온갖 수단을 다 써서 그를 방해하고 모욕하다가 결국 살해되었다. 이것은 당시 불량배들이 어떤 모습인지 말해줍니다. 소 2 의 죽음은 책 속 인물에 대한 분노를 터뜨렸을 뿐만 아니라, 독서한 후에 독자들에게 위안을 주었다. 아마도 이것이 작가가 독자의 심리를 사로잡아 쓴 것일지도 모른다.

습지의 무법자 노트 (5)--Xunyang 루의시

송강이 강주에 도착한 후 심성태 등을 알게 되었다. 어느 날, Xunyang 빌딩에서 술을 마시고, 나는 벽에 반시를 쓰고 내 이름을 남겼다. 황문병은 마침내 사형수 감방에서 그를 만났다.

이 일은 송강을 독자를 위해 울게 했다. 그가 무슨 좋은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 이번 회도 별로 흥미진진하지 않다. 다만 저자는 송강을 독자에게 써서 송강 같은 것을 말할 수 없을 정도다. 정말 신기해요. 나는 송강이 너무 혼란스러워서 어떤 시를 내놓을 수 없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바로 이 회가 있어야 우리는 다음 편의 장면을 더 잘 부각시킬 수 있다. 송강의 시는 잠시 강탈당하여 그의 뒤에서 법정을 깎는 광경을 돋보이게 했다. 확실히 송강의 시와 함께 있는 것이 다른 사람과 함께 있는 것보다 낫다. 하나는 네가 아무 말도 할 수 없다는 것이고, 하나는 네가 그들을 가로막게 할 수 있는 이유가 더 충분하다는 것이다. 그래서 나는 이 회가 괜찮다고 생각한다.

제인애의 하이라이트' 제인애'

제 1 부

항상 만료되지 않는 선이 있습니다.

영원한 영화 대화

"내가 가난하고, 비천하고, 왜소하고, 예쁘지 않으면 영혼도 없고, 마음도 없는 줄 알아? 너는 틀렸다. 내 영혼은 너와 같고, 내 마음은 너와 똑같다. 우리는 하나님의 발꿈치 앞에 서서 평등하다. 왜냐하면 우리는 평등하기 때문이다! "

나: 너 나를 관찰하고 있니? 내가 멋있다고 생각해?

제인: 아니요.

로: 정말요?

Jane: 너무 솔직하게 용서해주세요. 내 대답이 틀렸어?

나: 자신을 변호할 필요가 있어요. 내 이마가 예쁘다고 생각하니? 머리는 어디에 있습니까? 내가 바보인 줄 알아?

Jane: 아니, 나는 그것이 똑똑하다고 생각한다.

나: 내가 착하다고 생각하니?

Jane: 별로 친절하지 않습니다.

로: 네, 저는 불친절한 사람이지만, 저는 착한 마음을 가졌어요. 의심해?

제인: 아니요.

로: 하지만 운명이 나를 놀리는 것은 마치 고무공을 딱딱하게 만드는 것과 같지만, 여전히 공의 부드러운 부분을 간직하고 있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원하시나요?

Jane: 뭘 원해?

나: 내 말을 의심하는 것 같아, 나를 고무공에서 실물로 바꿔? 너의 미혹된 얼굴과 눈을 봐라. 보아하니 너는 내 얼굴에서 무언가를 찾고 싶어하는 것 같다. 당신은 왜 말을 하지 않습니까? 고집? 오! 나는 너에게 싫증을 느낀다. 내가 오만하다는 것도 당연하지만, 나는 마음속으로 너의 뜻을 경멸하지 않았다. 나는 세계 곳곳을 돌아다녔고, 나는 경험이 있다고 불렸고, 너는 단지 한 곳에 오래 머물렀을 뿐이다. Don' t 당신은 내가 당신에 대해 독단적인 파워를 가져야 한다고 생각 합니까?

Jane: 그것은 당신의 자유입니다. 나는 단지 유상 과외일 뿐이다.

로: 오! 나는 나의 월급을 잊었다. 당신은 내가 월급 때문에 독단적인 권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에 동의합니까?

제인: 아니, 선생님. 다만 네가 서 있는 각도가 다를 뿐이다. 만약 네가 내 입장에 서서 나의 생각을 느낀다면, 그렇지 않을 것이다.

로: 좋아요! 만약 우리가 비공식적으로 이야기한다면, 너는 내가 오만하지 않다고 생각할 것이다.

Jane: 나는 둘 사이의 차이점을 잘 압니다. 네가 거드름 피우지 않으면 된다. 나는 몇 달러를 위해 오만함을 참지 않을 것이다.

루오: 대부분의 사람들은 돈을 선택합니다. 어디 가고 싶어요?

Jane: 나는 수업에 가야한다.

로: 오! 아니, 아니, 수업은 핑계일 뿐이야. 사실, 내가 도망 가고 싶다는 것을 두려워합니까? 네가 내 앞에서 웃을 수 없고 말을 할 수 없기 때문에, 너는 네가 무서워한다는 것을 인정하니?

Jane: 나는 이해하지 못한다. 그러나 나는 너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쇼: 내 치마가 예쁘다고 생각하니? 엄마도 이렇게 입어요.

루오: 네, 하지만 제 돈을 얻기 위해서입니다.

쇼: 내가 너에게 춤을 출 수 있을까?

루오: 아니, 네 방으로 돌아가서 자.

쇼: 나는 춤을 추고 싶다.

로: 바로! 제인 미스,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너 왜 이렇게 나를 보고 있니?

제인: 저는 당신이 이전에 어떤 불행을 겪었는지 상관하지 않지만, 당신은 아이를 갈망할 권리가 없습니다.

나: 네 말이 맞아. 나는 과거에 대한 추억에 잠겼다. 사실, 나는 천성적으로 착한 사람이지만, 불행한 변고로 변질되었다, 흥! 나도 예전에도 젊었는데, 너처럼, 하지만 내 청춘이 지나간 후에 무엇을 남겼을까? 춤을 추는 프랑스 소녀는 단 한 명밖에 남지 않았다. 저리가, 제인. 나는 네가 이곳을 좋아했으면 좋겠다.

Jane: 저도 그러길 바랍니다. 마음에 들어요.

로: 좋습니다.

Jane: 네가 떠났다고 생각 했어.

캐롤: 제인, 마음이 바뀌었어요. 어쩌면 내 친구의 결정일지도 모른다. 너 왜 울어?

Jane: 여기를 떠나는 것이 슬프다.

루오: 그 작은 바보 에디를 좋아하기 때문에? 단순한 집사를 떠나기 아쉬워요?

제인: 네.

루오: 인생은 이것과 같습니다. 당신이 이곳의 환경에 익숙해지면, 당신은 떠나야 합니다.

Jane: 나는 이미 그것을 느꼈다.

루오: 그럼 익숙해 져야 해.

Jane: 그렇게 결정 했습니까?

루오: 네, 앞으로 어디에서 살 것인지 포함해서요.

Jane: 나 한테 장소를 찾았 니?

루오: 네, 뉴 아일랜드에 있습니다. 그곳의 사람들은 매우 우호적인 것 같다.

제인: 그게 먼가요?

나: 얼마나 멀어요?

Jane: 영국에서 여기까지.

루오: 또 뭐야?

제인: 너에게서 멀어?

루오: 네, 사실, 아주 멀리, 우리는 더 이상 만날 수 없습니다. 어쨌든, 우리는 여전히 좋은 친구, 맞 죠?

제인: 네.

나: 좋은 친구가 헤어질 거야. 그럼 우리 함께 있는 약간의 시간을 잘 활용하고 여기 조용히 앉아 있어! 이것은 아마도 마지막으로 여기에 온 것 같다. 나는 때때로 너에게 묘한 느낌이 든다. 네가 내 곁에 있을 때, 나는 내 마음이 너의 마음과 완전히 연결되어 있다고 생각한다. 만약 이런 관계를 끊는다면, 나는 내 피가 흘러나올 것 같다. 나 자신도 모른다. 내가 얼마나 더 살 수 있을까? 당신은 나를 잊을 수 있습니까?

Jane: 나는 너를 결코 잊지 않을 것이다. 나는 내가 이곳을 떠나고 싶다고 생각한다.

로: 그럼 왜 떠나셨어요?

제인: 네 아내 때문에.

나: 저는 아내가 없어요.

Jane: 하지만 곧 갖게 될 것입니다.

로: 네, 그럴게요. 그럴게요.

Jane: 내가 그런 일에 무관심하다고 생각하니? 내가 예쁘지 않고 돈이 없으면 영혼도 없고 사랑도 없다고 생각하니? 나도 사랑이 있는 사람이다. 만약 내가 예쁘고 돈이 있다면, 나는 내가 남아서 영원히 너를 떠나지 않기를 바란다. 내 말이 다 끝났다. 이제 나 좀 보내줘. 나는 여기를 떠날 것이다. 이만 가봐야겠어요.

캐롤: 제인, 당신은 정말 좋은 사람이에요. 마치 선녀 같아요. 나는 너를 사랑하는 것은 나의 친골육을 사랑하는 것과 같다.

제인: 잊어 버려. 그만해.

캐롤: 저는 블랜치를 전혀 사랑하지 않아요. 사랑해요. 당신이 나와 결혼하고 싶은지 알려주세요. 말하다.

제인: 네 얼굴.

루오: 어서, 네가 나와 ​​결혼하고 싶다고 해.

Jane: 나는 너와 결혼하고 싶어.

나: 세상에!

이런 식으로, 나는 그와 사랑에 빠졌고, 또한 그와 사랑에 빠졌다. 화창한 날, 우리는 사랑을 추구하고, 그의 의심은 번개에 쓰러진 나무까지, 우리는 모두 잊어버렸다.

Jane: 네가 떠났다고 생각 했어.

로체스터: 마음이 바뀌었어요. 아니면 잉그램 부부가 마음을 바꿨을 수도 있습니다. 너 왜 울어?

Jane: 나는 sanfield 를 떠날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었다.

로체스터: 너는 그 바보 아델과 전혀 헤어질 수 없지, 그렇지? 그리고 그 머리가 간단한 늙은 펠팩스 부인도 있다. 그들을 떠나는 것이 슬프다.

제인: 네, 선생님!

로체스터: 인생은 항상 이것과 같습니다. 너는 방금 사람을 즐겁게 하는 휴식지에 도착했는데, 그럼 무엇이 너를 계속 전진하게 했니?

제인: 제가 말씀드렸듯이, 선생님, 저는 항상 당신의 명령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로체스터: 지금 여기 있습니다.

Jane: 결정 했니?

로체스터: 모든 것이 해결되었습니다. 너의 미래 위치도 이미 결정되었다.

Jane: 나 한테 장소를 찾았 니?

로체스터: 네, 제인, 저는. 어. 서아일랜드. 나는 네가 아일랜드를 좋아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곳의 사람들은 매우 열정적이다.

제인: 아주 멀어요.

로체스터: 얼마나 멀어, 제인?

Jane: 영국과 sanfield 에서 왔습니다.

로체스터: 오?

제인: 당신은요, 선생님.

로체스터: 네, 제인, 아주 멀어요. 일단 네가 거기에 도착하면, 아마도 나는 다시는 너를 볼 수 없을 것이다. 제인, 우린 이미 좋은 친구야, 그렇지 않아?

Jane: 네, 선생님.

로체스터: 좋은 친구가 헤어져야 할 것 같아요. 남은 시간을 잘 활용합시다. 우리 여기 조용히 좀 앉읍시다. 다시는 함께 앉아 있지 맙시다. 때때로 나는 너에게 이상한 느낌이 든다, 제인. 특히 당신이 지금처럼 나에게 다가올 때. 내 왼쪽 옆구리 어딘가에 현이 있는 것 같은데, 너의 작은 몸 속의 같은 곳에 있는 같은 현과 아주 촘촘하게 얽혀 있다. 일단 우리가 헤어지면, 이 현은 끊어질 것이다. 나는 이상한 느낌이 들었다, 그때 나는 피를 흘릴 것이다. 너에 관해서는, 너는 나를 잊을 것이다.

Jane: 나는 결코 그렇게하지 않을 것이다. 너도 알다시피, 나는 내가 떠나야 한다는 것을 알지만, 마치 내가 죽어야 하는 것을 보는 것과 같다

로체스터: 이것이 필요하다는 것을 어디에서 알 수 있습니까?

제인: 네 신부.

로체스터: 내 신부? 나는 신부가 없다.

Jane: 하지만 그럴거야!

로체스터: 네, 그럴게요.

제인: 내가 남아서 너의 무명졸병이 될 것 같니? 내가 가난하고, 비천하고, 매력이 없어서 간이 없다고 생각하니? 나도 마음이 하나 있는데, 우리의 정신은 똑같다. 만약 하나님이 나에게 미모와 부를 주신다면, 내가 지금 너를 떠나기 어려운 것처럼, 나는 네가 나를 떠나기 어렵게 할 것이다. 글쎄, 나는 이미 내 생각을 말했다. 나 좀 보내줘.

로체스터: 제인, 제인, 이 괴짜야, 세상에 작은 것 같지 않아. 나는 나 자신을 사랑하는 것처럼 너를 사랑한다.

제인: 웃지 마세요 ...

로체스터: 블랜치와 나는 끝났다. 너는 내가 원하는 것이다. 대답해, 제인, "에드워드, 너와 결혼하고 싶어!" " "말해봐, 제인, 말해봐!

Jane: 네 얼굴을보고 싶다!

로체스터: 빨리 말해. 고 말했다: "에드워드, 나는 너와 결혼하고 싶어! 클릭합니다 ""

제인: 에드워드, 너와 결혼하고 싶어.

로체스터: 하나님이 나를 용서해 주셨다.

모든 것이 다 이해된 후, 제인은 자신을 오랫동안 방에 가두었다 ~ ~

"네가 드디어 나왔어." 라고 그가 말했다. "네, 오래 기다렸어요. 저도 잘 들었지만, 소리가 하나도 안 들리거나 우는 소리가 들리지 않았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 5 분 후, 사방이 고요하여, 나는 도둑처럼 문을 부수고 들어갈 것이다. 그래서 날 피하는 거야? -너 자신을 가두고 혼자 슬퍼해? 차라리 네가 나를 엄하게 꾸짖을 것이다. 너는 감정적이기 때문에 나는 크게 싸울 것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너를 눈물처럼 울게 할 준비가 되어 있지만, 나는 단지 그것이 내 가슴에 떨어지기를 바랄 뿐이다. 자, 무의식적인 바닥이나 젖은 손수건이 당신의 눈물을 받아들였습니다. 하지만 제가 틀렸습니다. 너는 전혀 울지 않았다! 나는 창백한 볼과 희미한 눈을 보았지만 눈물은 없었다. 그럼 네 마음이 울고 피를 흘리고 있는 것 같아?

...... ......

"들어 봐, 제인, 책망하는 말 한 마디도 없니? 날카롭고 신랄한 말은 없나요? 감정을 상하게 하거나 열정을 타격하지 않는다면? 너는 조용히 내가 너를 앉게 한 곳에 앉아, 맥없이 나를 바라보고 있다.

"제인, 나는 너를 이렇게 해치고 싶지 않아. 만약 누군가가 딸 같은 암양 한 마리를 키우고, 그의 빵을 먹고, 그의 컵을 마시고, 그의 품에 누워, 어떤 소홀함으로 도살장에서 그것을 죽였다면, 그의 유혈죄에 대한 후회는 결코 나의 현재의 후회를 초과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나를 용서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독자 여러분! -나는 그 자리에서 그를 용서했다. 그의 눈은 깊은 회한을 암시하고 있다. 말투에는 진정한 아쉬움이 가득하고, 태도에는 사나이의 활력이 넘친다. 또한, 그의 모든 표정과 표정은 변함없는 사랑을 발산하고 있다. 나는 그의 모든 것을 용서했지만, 나는 언어에 호소하지 않았고, 표현하지 않고, 단지 마음 속에 숨어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언어명언)

"나는 너를 정말 사랑해." 라고 나는 말했다. "나는 너를 그렇게 사랑한 적이 없다. 그러나 나는 이런 느낌을 표현하거나 용서할 수 없다. 이것이 내가 마지막으로 표현한 것이다. "

"마지막으로, 제인! 뭐! 너는 네가 나와 함께 살 수 있다고 생각하고, 매일 나를 보고, 동시에 네가 나를 사랑한다면, 너는 늘 냉막 과 소외를 유지할 수 있을 것 같니? "

"아뇨, 선생님, 당연히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한 가지 방법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제가 말한다면, 당신은 화를 낼 것입니다."

\ "오, 말해봐! 나는 화를 참을 수 없다, 너는 울 수 있는 능력이 있다. "

"로체스터 씨, 저는 당신을 떠나야 합니다."

"얼마나 오래 떠났어, 제인? 너는 왜 몇 분 동안 너의 헝클어진 머리를 빗고, 네가 열이 나는 것처럼 보이는 얼굴을 좀 씻지 않니? "

"나는 아델러와 산필드를 떠나야 한다. 나는 어쩔 수 없이 영원히 너를 떠나야 한다. 나는 낯선 얼굴과 낯선 환경에서 새로운 삶을 시작할 것이다. "

잠깐 만요, 제인, 당신이 가기 전에, 내 나쁜 인생을 한 번 더 봐. 네가 떠날 때, 모든 기쁨은 빼앗길 것이다. 그럼 무엇이 남았나요? 아내로서, 나는 위층에 미치광이가 하나밖에 없으니, 너는 나를 묘지의 시체와 연결시켜도 무방하다. 어떻게해야합니까, 제인? 배우자와 희망을 어디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

"내가 하는 대로 하고, 하나님과 너 자신을 믿고, 천국을 믿으며, 거기서 너를 다시 만날 수 있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럼 너는 마음을 바꾸지 않을 거야?"

"아니요."

\ "그럼 당신은 내가 살아 고통, 죽은 저주 를 선고? 클릭합니다 그는 목소리를 높였다.

"나는 너에게 결백한 생활을 권하고, 네가 평화롭게 죽기를 바란다."

"그럼 너는 사랑과 순결을 나에게서 빼앗아 갔니? 너는 나를 옛 길로 밀어내고, 음탕함을 사랑으로 여기고, 악을 사업으로 삼았니? "

"로체스터 씨, 저는 이런 운명을 당신에게 강요하지 않았습니다. 마치 제가 그것을 제 운명으로 삼지 않을 것 같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우리는 천성적으로 근로를 견뎌야 하는데, 너와 나 모두 똑같아, 그렇게 하자. 너는 내가 잊기 전에 나를 잊을 것이다. 클릭합니다

"네가 이렇게 말하는 것은 나를 사기꾼으로 여기는 것이다. 너는 나의 명예를 망쳤다. 나는 내가 생각을 바꾸지 않을 것이라고 발표했지만, 너는 내 앞에서 내가 곧 생각을 바꿀 것이라고 말했다. 너의 행동은 너의 판단이 얼마나 왜곡되었는지 증명한다: 너의 관념이 얼마나 변태적인가! 단지 하나의 인간 법률을 위반하는 것이 당신의 동류를 절망으로 몰아넣는 것보다 낫지 않습니까? 아무도 법을 어겼기 때문에 상처를 받을 사람은 없다. 친척도 지인도 없으니까 나와 함께 살면 그들을 불쾌하게 할까 봐 두려워하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너 갔어, 제인? 클릭합니다

"이만 가봐야겠습니다, 선생님."

\ "당신은 나를 떠났습니까? 클릭합니다

"네."

\ "당신은 오지 않는다? 너는 나를 위로하러 오지 않을 거야, 나를 구해줘? 내 깊은 사랑, 슬픔, 그리고 미친 기도, 당신은 무관심한가? "

그의 목소리에는 말할 수 없는 슬픔이 있다! "나는 가겠다" 라는 말을 단호히 반복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가!

"제인!"

"로체스터 씨."

"그럼 너는 떠날 수 있어. 동의해. 하지만 기억해, 나를 여기에 남겨두는 것은 너에게 고통스러운 일이야. 자기 방으로 가서 내가 한 말을 생각해 봐, 제인, 내 고통을 봐-나를 생각해 봐. "

그는 떠나서 소파에 뛰어들었다. "오, 제인! 내 희망-내 사랑-내 인생! 클릭합니다 그는 아파서 입을 다물고 나서 낮고 힘찬 울음소리를 냈다.

나는 이미 입구에 도착했지만, 독자, 나는 돌아왔다. 내가 떠날 때처럼 단호했다. 나는 그 옆에 무릎을 꿇었다. 나는 소파 매트에서 나를 향해 얼굴을 돌렸다. 나는 그의 볼에 키스를 하고 그의 머리에 손을 얹었다.

"신의 가호, 나의 사랑하는 주인" 이라고 나는 말했다. "하느님께서는 당신을 해로부터 보호해 주시고, 어떤 잘못도 하지 않으실 것입니다. 당신을 인도하고 위로해 주시고, 과거에 나에게 베풀어 주신 은혜에 보답해 주실 것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별', 그를 떠날 때 내 마음은 울고 있었다. 절망은 나로 하여금 또 한 마디 더 덧붙이게 했다. "안녕히 계세요." "

나는 이것을 위해 오랫동안 노력해 왔다. 푸레의 편지, 수호전, 제인애가 모두 위에 있다.

일정 시간 간격으로 몇 개를 끊으면 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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