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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대의 연회 문화

술을 주문하는 것은 연회에서 일종의 오락 게임이다. 일반적으로 연회에서는 한 사람을 벼슬로 선택하고, 다른 사람들은 번갈아 가며 시, 대련이나 기타 비슷한 게임을 한다. 질서를 어기는 자나 지는 자는 반드시 술을 벌하게 되므로, 일명' 시음' 이라고도 한다.

주령은 중국특색 있는 술 문화이다. 음주 조례는 중국인이 술을 마실 때 스스로 즐겁게 즐기는 독특한 방법이다. 주령은 역사가 유구하여 서주에서 최초로 태어나 수당 () 에서 완성되었다.

주령은 술자리에서 즐거움을 목적으로 하는 음주 게임으로 서주에서 처음 태어나 수당 () 에서 완성되었다. 음주 조례는 문인들 사이에서 특히 유행하여, 늘 시 찬양을 쓴다. 바이 주이 (Bai Juyi) 는시에서 말했다: "꽃이 필 때 술에 취해 봄날의 근심을 끊고, 술에 취하면 가지를 꺾어 술부스러기를 만든다." 후한의 가규도' 주령' 이라는 책을 썼다. 청대 유 소배는' 술령총조' 네 권을 편찬했다.

와인 주문은 우아한 주문과 일반 주문으로 나뉜다. 야령의 순서 방법은 먼저 한 사람을 관직으로 발탁하거나, 시 한 수를 쓰거나, 한 쌍을 쓰는 것이다. 다른 사람들은 첫 번째 순서의 뜻에 따라 순서를 이어가고, 속서는 내용과 형식이 일치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벌주를 해야 한다. 우아한 와인리스트를 만들 때 반드시 경전을 인용하고, 압운을 맞추고, 즉석에서 구상하고, 즉흥적으로 발휘해야 한다. 이는 음주자가 문채와 재치와 재치가 있어야 하기 때문에 술목록에서 음주자의 재능을 보여주는 것이 가장 좋은 프로젝트다. 예를 들어 당나라의 한 사신이 북한에 사절을 파견했는데, 석간에서 북한은 한 사람이 술을 마시도록 명령했다. "허유와 잘못은 호리병박을 위해 싸우고,' 기름박박' 에서' 잘못된 조롱박' 까지 싸웠다." 라고 말했다. 명대명, 물대물. 당나라의 사신들이 적절한 반응을 보였다. 한국인의 중국 문화에 대한 친숙함도 볼 수 있다. 홍루몽' 제 40 회 원앙을 벼슬으로 쓰고 술을 마시며 주문하는 것은 청대 상류사회의 우아한 음주 풍조를 묘사한다.

일반 주문의 주요 방법은 주사위 던지기, 추첨, 카드 펀치, 추측 등이다. 일반 주문은 연회석에서 시끌벅적한 분위기를 조성하기 쉬우므로 인기가 많다. 그러나 주먹을 잡고 큰 소리로 싸우라는 명령을 내리면 무례하고 단조롭고 시끄러워 보인다.

음주 주문, 와인 환대 뿐만 아니라, 시 노래 푸, 추측 팬 복싱 과 함께 자주 마시는 일. 그것은 음주자가 민첩하고, 기지가 있고, 문채가 있고, 재능이 있어야 한다. 따라서 음주 순서는 고대인들이 손님을 대접하는 전통의 표현일 뿐만 아니라, 그들의 음주 예술과 지혜의 결정체이기도 하다.

음주 조례는 중국인이 술을 마실 때 스스로 즐겁게 즐기는 독특한 방법이다. 주령은 역사가 유구하다. 처음엔' 감옥' 을 설치해 술자리의 질서를 유지하기 위해서였을지도 모른다. 한대에는 술자리에서 칙령을 집행하고 잔 속의 술을 다 마시지 않은 사람에게 어떤 처벌을 하는' 칙령' 이 있다. 고대에는 사례가 있었는데, 연회용 이름은' 사연' 이었다. 양궁을 통해 승부를 결정하는 것이다. 실패자가 술을 마시다. 옛사람들은 또 한 가지 음주 풍습을 가지고 있는데, 주전자를 던지는 것은 서주의 사례에서 기원한 것이다. 연회석에는 한 주전자를 설치했는데, 하객들은 차례대로 주전자에 화살을 던지고, 많은 사람이 이기고, 지는 사람은 벌을 받았다. 홍루몽' 제 40 회, 원앙새는 한 시간 동안 술을 마시며 웃으며 말했다. "명령처럼 크다. 아무리 중요하더라도 나는 유일한 주인이다. 네가 나를 어기면, 너는 벌을 받을 것이다. 클릭합니다 일반적으로 주령은 알코올을 처벌하는 데 사용된다. 하지만 주령의 주된 목적은 술을 마실 때 분위기를 활발하게 하기 위한 것이다. 더구나 모두가 술자리에 앉아 서로 모르는 것도 흔한 일이다. 주문은 촉매제와 같아서 연회 분위기를 활기차게 한다.

와인을 주문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문인과 일반인은 당연히 서로 다른 음주 명령 방식을 가지고 있다. 문인들은 시사나 대련을 자주 쓰거나, 글자나 수수께끼를 추측하는 반면, 일반인들은 어떤 준비도 하지 않고 간단한 방식을 사용한다.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가장 간단한 것은' 동호' 인데, 지금은 일반적으로' 주먹 맞추기' 라고 불리는데, 몇 손가락의 손짓이 어떤 숫자를 나타내는 것이다. 두 사람이 모집한 후 합계는 어느 수와 같아질 것이다. 동시에 한 사람당 한 호씩 보고하다. A 가 언급한 숫자와 가산한 숫자의 합계가 정확히 같으면 승자라고 생각하면 패자는 술을 마셔야 한다. 만약 두 사람이 같은 숫자를 말한다면, 결과에 관계없이 다시 한번 시도해 보세요.

소포 전달: 이것은 활발하고 긴장된 징벌 방식이다. 연회에서 손님들은 차례대로 자리에 앉았다. 북은 한 사람이 치고, 북을 치는 곳과 꽃을 전하는 곳이 분리되어 정의를 나타낸다. 북소리가 울리자 꽃다발이 차례로 전달되기 시작했다. 북소리가 떨어지자 꽃다발이 누군가의 손에 있으면 그 사람은 벌금을 내야 한다. 그래서 부케가 빨리 전해지자, 모두들 부케가 자신의 손에 남아 있는 것을 두려워한다. 드러머도 기교가 있어야 하고, 시간이 촉박하고, 예측할 수 없는 분위기를 만들어 내고, 그라운드의 긴장을 가중시켜야 한다. 북소리가 멈추면, 모든 사람은 약속도 없이 채화인을 바라보게 된다. 이때 모두들 웃음소리 속에서 활짝 웃으며 긴장감이 사라졌다. 꽃잡이는 어쩔 수 없이 물을 마셔야 한다. 꽃다발이 두 사람의 손에 딱 들어온다면, 그들은 주먹이나 다른 방법으로 지는 쪽을 결정할 수 있다. 소포를 배달하는 것은 노소 모두에게 적합한 방식이지만 여성 손님에게 많이 쓰인다. 예를 들어 이 장면은' 홍루몽' 에서 생생하게 묘사되었다.

이 섹션의 기록 소스 편집

고대 음주의식을 전문적으로 감독하던 술관으로서 서주 말기에 최초로 나타났다. "시경 술자리가 종명의를 열다": "여기에 마시는 사람은 취하지 않는다. 감옥이기도 하고 역사이기도 하다. " 소위 와인 감독, 와인 역사, 와인 장교 입니다. 한대에는 술자리에서 칙령을 집행하고 잔 속의 술을 다 마시지 않은 사람에게 어떤 처벌을 하는' 칙령' 이 있다. 일반적으로 주령은 알코올을 처벌하는 데 사용된다. 하지만 주령의 주된 목적은 술을 마실 때 분위기를 활발하게 하기 위한 것이다. 더구나 모두가 술자리에 앉아 서로 모르는 것도 흔한 일이다. 주문은 촉매제와 같아서 연회 분위기를 활기차게 한다.

음주 조례는 중국인이 술을 마실 때 스스로 즐겁게 즐기는 독특한 방법이다. 백주 주문은 역사가 유구하다. 처음엔' 감옥' 을 설치해 술자리의 질서를 유지하기 위해서였을지도 모른다. 한대에는 술자리에서 칙령을 집행하고 잔 속의 술을 다 마시지 않은 사람에게 어떤 처벌을 하는' 칙령' 이 있다. 고대에는 사례가 있었는데, 연회용 이름은' 사연' 이었다. 양궁을 통해 승부를 결정하는 것이다. 실패자가 술을 마시다. 옛사람들은 또 한 가지 음주 풍습을 가지고 있는데, 주전자를 던지는 것은 서주의 사례에서 기원한 것이다. 연회석에는 한 주전자를 설치했는데, 하객들은 차례대로 주전자에 화살을 던지고, 많은 사람이 이기고, 지는 사람은 벌을 받았다. & lt& lt

술이 당대문인 중에서 유행하기 시작했다. 당시에는 과음 현상이 빈번히 나타났다. 음주 조례는 문인들 사이에서 특히 유행하여, 늘 시 찬양을 쓴다. 바이 주이 (Bai Juyi) 는시에서 말했다: "꽃이 필 때 술에 취해 봄날의 근심을 끊고, 술에 취하면 가지를 꺾어 술부스러기를 만든다." 후한의 가규도' 주령' 이라는 책을 썼다. 송대는 주령 풍습을 답습했을 뿐만 아니라 주령 문화를 풍부하게 발전시켰다. 각종 주령을 기록하고 소개하는 책만' 주령집',' 술주연',' 취향법',' 객심령',' 작은 주령',' 안야당 주령',' 서양주령',' 음주팔선령' 이 있다 주령은 중국 술문화에서 한 송이 색채가 선명한 기묘한 꽃이다. 송인 채관복시는 말했다. "당인은 반드시 술을 마시며 즐거움을 돕는다." 지하에서 발굴된 고고학적 자료도 당나라가 음주와 즐거움의 시대라는 것을 증명한다. 예를 들면 1982 년, 진강단도정묘촌의 당대은기요에서' 논어 옥초' 와 술 50 개를 발견한 것은 매우 귀중한 당대주령자료였다. 당대의 주령은 종류가 다양하다. 역일령, 관령, 예견령, 둥지운령, 손짓령, 현수령령, 개자령, 묵령, 급구령, 사자령, 자령, 야령, 손짓령, 주사위령, 안마령, 투척령이 있다 이 와인리스트들은 사회에서 유행하는 것을 요약했다. 이 술목록의 상당 부분은 모두 추측한 것이다. 그들은 시, 사물, 주먹을 추측했다. 요컨대 어떤 일을 추측해 승부를 결정한 다음 술을 장려하거나 처벌하는 것이다.

왕의' 당선언' 은 "조공령진은 미양까지, 늘 술자리를 미리 계획한다" 고 썼다. 친숙하기 때문에 순서가 바뀌었다.' 배가 물 위에 있고 바람이 너무 세서 돛 아래 있는 사람은 반드시 서 있어야 한다. "그냥 대답하세요.' 물 위의 배, 바닥이 망가졌어요. 손님을 보세요. 기대지 마세요.' \ "이것은 시 입니다. 선인들이 음주시 한 수를 다 읽은 후, 후세 사람들은 반드시 같은 형식으로 응대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실언으로 간주될 경우 벌금을 물어야 한다. 물건을 맞추는 술귀신의 순서는' 추측' 이라고도 한다. 놀 때는 바둑알, 호박씨, 동전, 말린 과일 등과 같은 작은 물건들이 있습니다. , 모든 사람들이 추측 할 수 있도록 명령 한 사람들의 주먹 에 숨겨져 있습니다. 추측에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예를 들면 싱글, 컬러 추측, 번호 추측 등이 있다. 맞히면 이기고, 잘못 추측하면 지고, 지는 사람은 벌금을 물어야 한다.

이 와인 주문 분류를 편집하십시오.

아령과 동령

중국의 술표는 종류가 다양해서 대략 야단과 푸단 두 종류로 나눌 수 있다. "사기" 의 아문은 꽃가지순서, 시서, 수수께끼순서, 변경자 순서, 전고순서, 명서, 희서, 문자순서, 준비순서, 채운서 등 네 가지 순서가 있다.

알코올 음료의 야령은 먼저 한 사람을 관직으로 발탁하거나 시 한 편 또는 한 쌍을 쓰는 것이고, 다른 사람들은 첫 번째 령의 뜻에 따라 명령을 갱신하며, 속령은 내용과 형식이 일치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음주대금을 벌칙해야 한다. 우아한 와인리스트를 만들 때 반드시 경전을 인용하고, 압운을 맞추고, 즉석에서 구상하고, 즉흥적으로 발휘해야 한다. 이는 음주자가 문채와 재치와 재치가 있어야 하기 때문에 술목록에서 음주자의 재능을 보여주는 것이 가장 좋은 프로젝트다. 예를 들어 당나라의 사신은 사절을 북한에 보냈다. 석간, 한봉이 술표를 올리자 당사는 즉시 "한 조롱박을 잘못 다투고' 기름박' 을,' 식초 조롱박' 을 잘못 말했다" 고 말했다. 명대명, 물대물. 당나라의 사신들이 적절한 반응을 보였다. 한국인의 중국 문화에 대한 친숙함도 볼 수 있다. 홍루몽' 제 40 회 원앙을 벼슬으로 쓰고 술을 마시며 주문하는 것은 청대 상류사회의 우아한 음주 풍조를 묘사한다.

당전기의' 신투성' 은 아릉에 대한 감동적인 이야기를 담고 있다. 시안 웨이 하우스, 눈 차단 경로, 밤 오두막 자살 을 캐스팅, 셴 tucheng 천 학자. 후대를 잘하는 주인은 술을 끓여 자리를 마련하고 난로를 둘러싸고 손님을 대접했다. 로맨틱한 천재 심토성은 술잔을 들고 "밤에 술을 마시는 것이 제일 싫다. 취하지 않으면 돌아오지 않는다" 며' 시경' 의 한 마디를 인용했다. 말이 막 떨어지자 맞은편 주인집 딸이 깔깔거리며 말했다. "이렇게 큰 눈밤, 너는 어디로 갈 수 있니?" " 말을 마치자 처녀는 정투성을 다정하게 바라보며 "비바람이 침침하고 닭이 지저귀고 있다" 고 불쑥 명령했다. 심토성은 듣고 깜짝 놀랐다. 그는 처녀가' 시경 정풍 풍파' 의 시구로' 군자 보기 싫은가?' 마지막 두 문장은 소녀가 이미 함축적이고 미묘하게 그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래서 심토성은 여자 부모님께 청혼을 하고 결혼했다.

사서령은' 대학',' 중용',' 논어',' 맹자' 네 권의 책으로 구성된 술령이다. 명청시대의 문인 잔치에서 유행하여 문인의 식견과 기민함을 시험하다.

꽃의 영은 소포나 색공을 통해 술을 마시는 방식이다. 돈 백거이의' 꽃가지' 시는 "꽃가지에 대해 말하자면, 나는 술바다를 움직여서 명나라가 취하지 않는 것을 후회하게 한다" 고 말했다. 이렇게 말하자, 쾌감이 하나하나 와서 그의 얼굴이 세월에 따라 변하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쾌감, 쾌감, 쾌감, 쾌감, 쾌감, 쾌감) 쑤의' 포격 음악': ... 화사하게 꽃을 펴면서 깃발을 그린다. 나도 몰라, 붉은 촛불 아래에서, 나는 채색 공이 날아가는 것을 볼 수 있다. "당대의 술을 마시고 소포를 건네는 장면이 얼마나 시끌벅적한지 알 수 있다. 홍루몽 중 75 번은' 꽃가지순서' 에 대한 묘사가 있다.

주문은 당대의 음주주문 방식 중 하나로,' 논어' 의' 주문',' 안야당 술점' 과 같은 방식이다. 후자는 50 가지 술 목록을 가지고 있는데, 각 술 목록에는 서로 다른 권고주, 음주, 음주 방식이 있어 고대 문인의 전고와 맞물려 술자리 분위기를 활발하게 하고, 많은 전고를 장악했다. "공작이 먼저 병을 열면" "공융은 성실하고 착하고, 성은 더 너그럽다." 。 손님은 항상 꽉 찼지만 컵 안의 술은 비어 있지 않다. 이것을 마시지 말고 손님을 시중들고 한 사람당 한 잔씩 마셔라. "아패영" 은 당대의 변종으로, 안아당 술령과 비슷하며, 명청에서도 유행한다. 홍루몽' 의 44 는 치아패의 순서에 대해 흥미진진하고 세밀한 묘사를 했다.

일반 주문의 주요 방법은 주사위 던지기, 추첨, 카드 펀치, 추측 등이다. 일반 주문은 연회석에서 시끌벅적한 분위기를 조성하기 쉬우므로 인기가 많다. 그러나 주먹을 잡고 큰 소리로 싸우라는 명령을 내리면 무례하고 단조롭고 시끄러워 보인다.

일반 주문의 주요 방법은 주사위 던지기, 추첨, 카드 펀치, 추측 등이다. 일반 주문은 연회석에서 시끌벅적한 분위기를 조성하기 쉬우므로 인기가 많다. 그러나 주먹을 잡고 큰 소리로 싸우라는 명령을 내리면 무례하고 단조롭고 시끄러워 보인다.

민간에서 유행하는' 화권', 당대는' 엄지싸움',' 휘두르기',' 명령령' 이라고 불린다. 즉, 손가락 중 몇 손가락의 손짓이 어떤 숫자를 나타낸다는 것이다. 두 사람이 모집한 후 합계는 어느 수와 같아질 것이다. 동시에 한 사람당 한 호씩 보고하다. A 가 언급한 숫자가 가산한 숫자의 합계와 정확히 같으면 승자로 간주되고 패자는 술을 마셔야 한다. 만약 두 사람이 같은 숫자를 말한다면, 결과에 관계없이 다시 한번 시도해 보세요. 칼을 뽑는 데는 글자와 대련이 적고, 길상어가 많아졌다. 예를 들어, "축하합니다, 두 가지 정이 서로 기쁘고, 별 세 개가 찬란하고, 4 대 행복, 5 대 하드웨어상, 6 대 행운, 칠칠칠스마트, 팔선들이 바다를 건너고 있습니다.", "빠른 돈", "만당홍" (또는 "김래") 등이 있습니다. 이 술들은 모두 상서로운 의미를 가지고 있다. 주먹 추측 형식이 간단하고, 배우기 쉽고, 자극성이 강하여 많은 인민 대중의 사랑을 얻었다. 중국 고대의 일부 흔히 볼 수 있는 민간 잔치에서 이런 술령은 가장 널리 응용되었다.

이 고대의 술 목록을 편집하다

주령은 예로부터 지금까지 전해 내려온 게임으로, 소풍에서 오락을 즐기고 즐거워한다. 주령은 분위기를 유쾌하게 만들고 화목한 우정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고대 예의교육의 방식 중 하나이기 때문에 각 왕조에 널리 퍼져 다양한 형태를 띠고 있다.

춘추전국시대: 뚝배기

가장 오래되고 가장 오래 지속되는 술순서는 냄비를 던지는 첫 번째여야 한다. 냄비를 던지는 것은 춘추 이전에 생겨나 전국 시대에 성행하였다. 사기: 오해전' 에는 냄비의 성황이 담겨 있다. 오늘 하남 남양 와룡강 중국화박물관에는 생동감 있는 냄비 석조가 있다.

이 물동이에는 넓은 입과 큰 배, 가늘고 긴 목이 있다. 안에 있는 팥은 매끄럽고 탄력이 강하기 때문에 던지는 화살이 자주 튀어나온다. 화살의 한쪽 끝은 뾰족하고 길이는' 자' (중국어 약 4 인치) 로 5 자, 7 자, 9 자로 나뉜다. 빛이 어두울수록 거리가 길어진다. 주전자를 던지기 시작했을 때 지휘자 (주지휘자) 가 주전자를 던지는 위치를 확인한 뒤' 승자가 술을 이기지 않는다' 는 시범을 보였다. 즉 승자가 패자를 벌하고' 비버 머리' 의 음악을 연주했다.

솥을 던지는 역사가 가장 오래된 것은 봉건예의와 인의의 의의가 가장 크기 때문이다. "예기" 에서 투항전문장은 매우 꼼꼼하게 쓰여졌다. 삼국명인 한단춘은' 주전자 던지기 푸' 에서 가장 멋진 묘사를 썼다.' 꽃이 끊이지 않고, 토끼털팔콘 털이 줄지 않고, 움츠러들지 않고, 순조롭게 주전자에 들어간다' 며 당시의 성황을 엿볼 수 있었다.

위진: 흐르는 물

위진 시대 문인들은 고체를 공략하는 것을 좋아하여 하루 종일 술을 마시며 산수를 탐닉하고, 담박하고, 서예를 유람했다. 이런 고아한 술령은' 춘설' 처럼 술을 처벌하는 수단일 뿐만 아니라 시와 같은 고아하고 우아한 정신활동의 참여로 인해 비범해 보인다.

이른바' 흐르는 물' 이란 그윽하고 한적한 곳을 고르는 것이다. 문인 묵객들은 구불구불한 파도 물가에 순차적으로 앉아, 한 사람이 가득 찬 술 한 잔을 상류에 올려놓고 흘러내리게 한다. 술잔은 누군가의 앞에 멈추어 그것을 취하여 마신 후에 취하거나 가벼운 말이나 보조로 시를 짓는다. 가장 유명한 것은 김용 황제가 93 년 3 월 3 일 개최한 란정 보수대회다. 대서예가 왕희지와 조대의 465,438+0 명인이 회계산의 란정에서 그들의 감정을 보냈고, 그들의 시는 한 편의 문집에 들어갔다. 왕희지는 술에 취해 용뱀에서 멀리 떨어져 천고의 명편인' 란정 집서' 를 썼다. 물론 민간에서는 술만 마시고 시를 쓰지 않도록 단순화하는 사람도 있다.

남북조 시대에는' 흐르는 물이 굽은 물' 의 주순뿐만 아니라, 시를 짓는 것도 이로 인해 발전하여 문인 아사의 사랑을 받았다. 남방 문인들이 연회석에서 시를 읊는 것은 이미 흔한 일이니, 지각한 사람은 반드시 벌을 받아야 한다.

당나라: 티베트어 후크 및 슈팅 커버

당나라에 도착했을 때, "당나라 사람들은 반드시 술을 마셔야 행복할 수 있다." "음편" 에는 이런 말이 있다. "당황보송은 주령보다, 다섯 손가락의 손바닥관절은 유명하며, 다섯 손가락은 오봉이라고 부르는데, 비로소 화권극의 유래가 멀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바이 주이 (Bai Juyi) 는시에서 말했다: "꽃이 필 때 술에 취해 봄날의 근심을 끊고, 술에 취하면 가지를 꺾어 술부스러기를 만든다." "양서 계왕전" 은 "동왕이 음소거할 때 한토와 연회를 열어 주령으로 간주한다" 고 기록하였다. 구양수의 "취정서": "자리를 들고 떠드는 자는 모두 즐겁다."

구링민' 은 당대에서 공연할 때 형식이 다양하고 다채로웠다. 당시 비교적 유행했던 것은' 은고리' 와' 사격 덮개' 였다. "갈고리" 는 "갈고리 보내기" 라고도 불리는데, 간단하고 쉽다. 즉, 갑은 손에 감추거나 손에 숨기고, 주먹 모양을 잡고 을측이 추측하고, 술을 잘못 알아맞히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것은 지금의' 추측' 과 같다.

"사격 덮개" 는 첫 번째 팀이며, "분조" 라고도 불리며, 한쪽이 물건을 그릇 밑에 몰래 덮어 다른 쪽이 추측하게 한다. 사격은 추측이나 측정이고, 당대 시인 이상은은 잘한다. 그는 시에서 이렇게 썼다. "봄술을 사이에 두고 나를 따뜻하게 해 줄 때, 나는 너에게 어떻게 내기를 할 것인지, 거기에서 우리 한 무리가 진홍색 등불 아래에서 주사위를 던진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명나라와 청: 와인 순서 왜곡

명청에서 유행하는 음주령은' 비꼬는 술령', 즉 오뚝이를 밀어야 한다. 먼저 비틀어 멈추고, 오뚝이의 얼굴은 누구에게 술을 마시라고 벌을 주고, 광둥어에서는' 술 마시는 인형' 이라고 부른다.

유평보 씨는 이를 위해' 의교록' 을' 잇몸' 이라고 인용했다. 일종의 진흙 타이어, 쑤저우 특산물인데, 보통 그림을 그리는 데 쓰이는 게 재미있고 재미있어요. 홍루몽' 67 회에서는 설판이가 이렇게 묘한 술령을 설이모와 보비씨에게 선물로 주었다.

청대 이래 술의 품종은 점점 더 다채로워지고 있다. 예를 들면 항아리 추측, 연시 연구, 고사, 혹은 주먹 추측 등. 일부' 게임' 을 거쳐 실패자나 불복종자는 결국' 큰 잔' 을 마셔야 한다.

술표는 형식에 따라 야단, 일반표, 준비표로 나눌 수 있다. 야령은 문인의 주령으로, 내용에 따라 어령, 시령, 어령, 화조화충령으로 나눌 수 있다. 전자는 상형도와 해상도가 모두 필요하다. 물리적 구조에는 문장 만들기, 의미 전달, 쌍관어, 이중운, 이젝터 핀 등 많은 변화가 있습니다. 정말 다양하고 재미있습니다. 후자는 민첩함과 지혜가 필요하고, 마음은 빠르고, 눈은 빠르고, 손은 빠르며, 입술은 빠릅니다.

시인의' 퀴즈' 를 내용으로 한 고아한 술령은 고아하기 짝이 없지만 일반인은 할 수 없다. 그래서 또 다른 술령이 등장해 거의 누구나 할 수 있다. 신경 쓰지 않아도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런 유행하는 술목록을' 총표' 라고 부른다. 주사위를 던져서 술을 치는 운이 있으면 당연히 생각할 필요가 없다. 다만 이런 양군 대결은 너무 강한 것 같다. 소포를 전달하는 것은 일반 명령의 좀 더 우아한 형식이다.

판결, 소송, 판결은 별도로 진행되거나 합병될 수 있다. 고사 기록에 따르면 술순서는 커스터마이징되지 않고 술자리는 좌석 상황에 따라 발휘될 수 있다. 만약 술목록을 교묘하게 만든다면, 자연히 끊임없이 생겨날 것이다.

이 유행하는 술목록을 편집하다.

대중화된 술표는 통속적이고 배우기 쉽고, 문화 정도에 관계없이 빠르게 사용할 수 있으며, 위망 연회에서 압도적인 우세를 가지고 있다. 인기있는 주류 주문에는 주로 10 가지 형태가 있습니다.

1, 스크롤 순서. 주사위 ("주사위" 라고도 함) 는 고대인들이 흔히 사용하는 주령 중 하나이다. 때로는 주사위 1 개, 주사위 최대 6 개로 인원수와 시간을 볼 수 있다. 이 순서는 간단하고 빠르며, 우연성이 매우 크며, 어떤 기교도 필요하지 않고, 운에 따라, 특히 심한 음주자에게 인기가 있다. 주사위의 순서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주로 추측순서, 6 순서, 술순서 등이 있다.

2. 일을 추측하다. 어떤 물건을 숨겨서 그 자리에 있는 사람이 그것이 무엇인지 짐작할 수 있게 하다. 알아맞힌 사람은 이기고, 잘못 알아맞힌 사람은 마신다. 주로 고양이와 개, 체스 조각 (일명 주먹 추측), 꽃 추측이 있다.

3, 손바닥. 손가락은 주로 오행조그램, 관동소, 상교령, 가위포령 (일본권), 크기 조롱박령, 주먹 (일명 주먹, 엄지극), 다총령이 포함된다.

4. 소포 주문을 전달합니다. 사람들이 화면 후 드럼 을 연주 할 수 있도록, 관우 가 꽃 가지 를 통해 차례로 손님, 중지 드럼 을 치고, 손 꽃 가지 음료 를 할 수 있도록, 꽃 가지 를 들고 보자.

5, 호랑이 스티커 닭 벌레 순서. 두 사람은 상대적으로 젓가락으로 재담하면서 호랑이, 막대기, 닭, 벌레, 몽둥이로 호랑이를 때리고, 호랑이는 닭을 먹고, 닭은 벌레를 먹고, 벌레는 몽둥이를 먹고, 승부를 토론하고, 진 사람은 술을 마신다. 막대기가 닭 한 마리나 벌레 한 마리가 호랑이 한 마리를 동시에 나타나게 한다면, 네가 이기든 지는 것은 중요하지 않다. 계속 외치다.

6. 숟가락 주문서. 요리 중앙에서 숟가락 한 자루를 들고 손잡이를 휘저어 회전시킨다. 회전이 멈추면 손을 가리키는 사람이 물을 마신다.

7, 지역 드라마 이름 순서. 연기자들은 각각 지방극을 하나씩 말했고, 명배우가 두 잔을 마시지 않고 반은 한 잔 마신다고 지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출연자, 출연자, 출연자, 출연자)

8, 7 차 발사. 한 숫자부터 다음 숫자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7 (예: 7, 17, 27 등). ) 테이블 위에 찍고, 7 (예: 14, 21, 28 등 7 의 배수) 은 테이블 아래에 찍고, 잘못을 범한 사람은 취한다.

9. 한 표를 던지다. 특별한 것을 설정하다. 손님은 돌아가면서 그들을 향해 화살을 쏘았고, 승자는 이기고 패자는 술을 마셨다.

10, 공개 영장. 심판관은 컵으로 숫자가 적힌 종이 한 장을 탁자 위에 채웠다. 식탁 위의 사람들은 심판관을 제외하고는 이 숫자를 알지 못하지만, 이 숫자는 반드시 6 에서 36 사이여야 한다고 요구한다. 장교를 다 마시게 하고, 입에' 6' 자를 말하고, 만찬에서 누구에게나 주는 등등. 가산된 숫자의 합계가 컵에서 공제한 숫자와 정확히 같으면 당첨이라고 부르고 그 사람은 술 한 잔을 마신다. 만약 다시 관원의 차례가 되고 수량이 컵 수를 초과하지 않는다면, 관원에' 1' 을 더해서 다른 사람에게 줄 수 있을 뿐이다. 만약 총수가 컵의 수를 초과한다면, 이 사람은 수신기를 들고 추측하고, 수를 세고 몇 주먹을 맞히면 지는 사람이 마신다.

이 단락의 분석을 편집하다.

주령의 출현은 중국 고대 주문화의 발전과 큰 관계가 있다. 중국은 양조의 역사가 유구한 나라로, 중국의 고대인들은 줄곧 술을 즐겨 마셨다. 하조의 샤제는 "술자리를 위해 배를 운반할 수 있었다" 고 말했다. 상조의 주왕은 "술못 육림을 쌓는다" 며 "긴 밤 음료" 를 했다. 주조의 왕엄은 한때' 술의 아들' 이라고 불렸는데, 그들은 모두 중국 역사상 유명한 술을 좋아하는 황제였다. 한대에 이르러 국가 통일, 경제 번영, 인민 생활이 안정되고 음주가 더욱 성행하였다. 서한초에 주서의 후유장은 한 연회에서 군사적 수단으로 술을 마셨다. 그들 중 한 명은 곤드레만드레 취해서 연회석에서 도망쳐 유장에 의해 회수된 후 참수되었다. 서한 때 양효왕은 양원에 많은 명사들을 모아 술을 마시며 메이성, 도로, 한안국 등을 연기하게 했다. 한안국은 몇 가지 선물을 주지 않았고, 조양은 그의 귀신을 만들어 벌금을 물었고, 매성과 다른 사람들은 상을 받았다. 이런 술을 마실 때 일정한 규칙을 제정하는 방법은 위반하면 처벌을 받아야 한다. 사실, 그것은 이미 알코올 음료의 선례를 세웠다.

주령은 중국 술 문화 중의 한 송이의 기묘한 송이로, 일종의 문명적이고 예술적인 술설득 행위이다. 오늘날, 우리는 술순서에 관한 지식을 습득하고, 음주 활동에 적절히 적용함으로써 분위기를 조절하고, 즐거움을 높이고, 감정을 키우고, 지능을 높이고, 음주의 문명 정도를 높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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