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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촌의 낡은 집을 어떻게 보느냐 (가계 후손 무농촌 호적은 재건할 수 없다)?

나는 농촌 부동산의 확실한 권리가 적절하지 않다고 생각하는데, 게다가 남의 후손들은 마을 호구의 사람이 아니며, 집은 쓰러져도 재건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우리 중국인들은 모두 본전으로 돌아가는 습관이 있는데, 고향은 뿌리이다. 만약 우리 고향의 집이 없어진다면 뿌리는 어디에 있습니까? 그래서 고향에 집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옛터에서 재건을 허락받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의 조상 집이 여기에 있는 한 말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나는 이렇게 하면 몇 가지 이점이 있다고 생각한다. 하나는 낙엽이 뿌리로 돌아가는 풍습을 이어가는 것이다. 둘째, 본 마을 주민을 이끌고 자질을 높일 수 있다. 고향에 돌아가 집을 재건하는 사람들은 보통 외지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거나 장사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사람들이며, 늙으면 마을로 돌아가 조상의 집을 재건한다. 왜냐하면 그곳에는 그들의 어린 시절의 기억이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들은 여러 해 동안 집을 떠나 떠돌아다녔는데, 대부분 정부 직원이나 일선 도시에서 싸웠다. 그들의 개인적 소질은 매우 높다. 귀국 후, 그들은 마을의 마을 사람들에게 대동작용을 할 수 있다. 셋째, 마을에서 부자가 되는 데도 도움이 된다. 이 사람들은 집을 떠난 지 여러 해가 지났고, 직업도 있고, 사업도 있고, 모두 사회에서 섞여 있고, 많은 사회관계가 있는 사람들이다. 마을로 돌아온 후, 그들은 잘 이용하면, 마을을 도와 부자가 되는 방법을 강구할 수 있다. 넷째, 각종 새로운 사물과 정보를 가져올 수 있어 마을 사람들이 새로운 사물과 아이디어에 접근하는 데 도움이 된다.

현행 관련 법률 규정에 따르면, 도시 호구의 농촌 낡은 집은 확인 후 수리를 할 수 없다. 자연적으로 무너지고 소멸된 후, 집에 붙어 있는 택지는 마을 집단에서 규정에 따라 회수하였다. 이 오래된 집들의 수는 적지 않다. 장기 유휴는 자원의 낭비이며 마을의 번영에도 영향을 미친다. 중앙심개편심의가 통과한 농촌택지 제도 개혁 시범 방안을 통해 주택기지와 농촌주택사용권을 적당히 개방하는 방법을 모색해 이들 고옥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이번 개조를 통해 이 오래된 집들은 적당한 활동을 받아 수리개조를 할 수 있어 큰 사용 가치가 있다.

첫째, 이러한 유휴 주택과 장소를 이용하여 농촌연금 서비스 기관을 설립하여 농촌연금의 짧은 판을 보완할 수 있다.

둘째, 이러한 유휴 주택은 산업 및 농산물 가공, 상업용 의류, 문화 활동, 의약품 조정, 어린이 간호, 관광 민박집 및 택배 지점 등 농민 수요에 적합한 중개 서비스를 설립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셋째, 은퇴 후 고향에서 노후를 하고 전원생활을 갈망하는 노인들에게 편안한 숙소를 제공하고, 모든 잎사귀의 숙원이며, 본원으로 돌아가고 싶다. 동시에 노인들의 전문 특기를 발휘하여 향진의 참모와 조수가 될 수 있다.

유휴 농가를 적당히 석방하고, 시골진흥을 촉진하고, 농민을 섬기고, 수입을 늘리고 부자가 되는 것은 민의에 순응하고, 국민을 이롭게 하는 좋은 일이다. 농촌 개혁이 심화됨에 따라 농촌의 오래된 집은 값어치가 있을 것이다.

사유재산은 법률의 보호를 받기 때문에, 선조가 남긴 집은 사유재산이며, 법률의 보호를 받아야 하며, 가옥 재건을 허용해야 한다.

봉건 사회는 여전히 사람들이 정년퇴직 후 귀국하는 것을 허락한다. 정년퇴직 후 귀국할 자격이 없습니까? 얼마나 사람을 아프게 하는가!

이 일은 몇 년 전에 발생했는데, 나는 아직도 기억이 생생하다. 1983 년 린이 교도관 한 명이 범죄 혐의로 형을 선고받은 뒤 신장 교도소로 이송되어 개조되었다. 석방된 지 20 여 년이 지난 후, 그는 노숙자가 되었다. 그 이유는 그가 형을 선고받은 후 아내가 이혼하고 아이가 성을 바꿔 아내와 함께 갔기 때문이다. 원래 직장에도 그가 머무를 곳이 없어서 그는 고향 오련을 생각했다. 오련의 고향에는 집도 없고, 아이도 없고, 친척도 의지할 수 없고, 그가 정착할 자격이 없다. 노인이 무기력하게 떠나는 것을 보고 나는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사회가 오늘까지 발전함에 따라 사람들은 곳곳에서 행복과 따뜻함을 느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이 바로 바른길입니다.

개인 재산은 법률의 보호를 받아 침범해서는 안 된다.

농업 호적 없이는 농촌에서 오래된 집을 재건할 수 없다. 네가 짓지 않으면, 어떻게 너를 동원하여 지을 수 있니? 또는 마을 사람들에게 당신을 동원하십시오.

농촌의 일부 마을도 줄지어 늘어서 있기 때문에 중간에 썩은 집이나 민가가 있다면 마을의 미관에 영향을 미칠 수 있어 매우 보기 흉하다. 그리고 마을에서 구세대가 남긴 재산을 처리할 권리가 없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물론, 가장 좋은 방법은 그들의 아이들을 재건하거나 전학시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우리 삼촌은 정밀 빈곤 구제자이자 철거자이기도 하다. 온 가족이 외지로 이사한 후, 정책에 따르면 오래된 집은 쓰러질 것이지만, 그의 집은 이 마을의 두 줄로 구성되어 있다. 그의 집은 마침 줄 중간에 있었는데, 쓰러지면 울퉁불퉁하고 못생겼기 때문에 상급자는 부엌만 집 뒤에 쓰러뜨리기로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래서 정책이 마을에 도착하면 실제 상황에 따라 조정해서 융통성이 없다. 그래서 다른 사람의 조상의 집기지는 적당히 합리적으로 경영할 수 있고, 또한 계속될 수 있다. 빨간색은 다른 사람에게 양도할 수 있으며, 침범과 집단 토지의 불법 점유에 속하지 않는다.

나무는 날고, 잎은 뿌리로 돌아간다. 벼슬이 가장 좋고, 정년퇴직하여 고향으로 돌아가는 날도 있다. 이것은 중국의 수천 년 문명이자 수천 년 동안 계승된 문명이다. 젊었을 때 외지로 나가 싸웠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대양 건너편으로 갔다. 돈을 벌고 돈을 번 사람은 모두 고향으로 돌아가 땅을 사서 집을 지었다. 사람은 항상 늙고, 언젠가는 고향에 돌아와, 3 피트 땅 한 자루의 황토로 자신의 몸을 묻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좋아, 만약 네가 나가서 싸우고 고향을 떠난다면, 너의 땅은 국가나 집단에 의해 회수될 것이다. 너는 여러 세대의 오래된 농가에 있는 집에 살았는데, 망가져도 수리하지 않고, 쓰러져도 짓지 않는다. 만약 어느 날, 너는 밖에서 더 이상 섞일 수 없고, 고향으로 돌아가고 싶다면, 고향으로 돌아가 노숙자가 되는 것은 정말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런 법률 조항과 규정이 우리나라의 수천 년 문화유산에 위배되는가? 앞으로 이런 조항을 수정해야 할지 말지, 좀 더 인간적이어야 한다. 모든 사람에게 영구적인 보금자리를 갖게 하고, 외지에서 분투하는 나그네들이 나중에 고향으로 돌아가 살 곳을 줄 수 있게 하고, "자신을 들어 보고 달빛을 발견하고, 다시 아래로 가라앉고, 나는 갑자기 집이 생각났다" 는 생각을 했다. 고향의 땅이 사라지고 집이 사라지면, 그들은 앞으로 또 무엇을 그리워할 수 있을까? 그들은 무엇으로 그의 조국을 사랑하고, 그의 고향을 사랑하는가?

이것도 요즘 나를 괴롭히는 일 중 하나이다. 지난 몇 달 동안 강서의 땅이 확인되었다고 들었는데, 남편의 호적은 이사를 해야 한다. 아이가 책을 읽어야 하기 때문이다. 저는 쇠못입니다. 나는 움직이지 않을 것이다. 나는 일찍 강서로 이사갈 것이다. 나는 나의 고향을 좋아하기 때문에, 나의 고향에는 집단 배당금이 있다.

아이가 책을 읽으면 어른이 호적을 옮기지 않으면 중학교 입학시험을 치르면 원래 주소로 돌아가야 한다. 이렇게 하면 아이의 성적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어쩔 수 없이 호적을 학군으로 옮길 수밖에 없다. 막 이사왔을 때 밭이 없었고, 올해 일도 별로 좋지 않았다. 나는 배불리 먹을 수 없다. 그리고 대여섯 개의 호적은 모두 학군에 있어서 외지가 없다. 책 한 권을 보니 밭과 집터가 다 없어졌다! 농민들은 절대로 호적을 학군으로 이전해서는 안 되며 열심히 공부해야 한다. 좋은 나날을 보내기 위해 논밭과 집터가 모두 없어졌다. 농촌으로 돌아가 논밭과 택지를 지키는 것이 낫다. 그때가 되면 그들은 철거되어 백만 채의 집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왜 밖에서 이렇게 고생하는 거야? 농민의 밭은 농민의 것이다. 그들이 어떻게 일하든, 어떻게 장사를 하든, 그들의 원래 주소의 밭과 택지는 여전히 그들의 자손에게 속한다. 그렇지 않으면 사람들은 왜 노력해야 합니까?

말하고 싶지 않아! 너는 이렇게 하거나 그렇게 할 수 없다!

해방 전 선조가 물려받은 오래된 집인지 해방 후 농촌에 지은 오래된 집인지에 따라 달라진다. 해방 전 조상이 물려준 오래된 집이라면 현지 해방 초기 토지개혁 이후 인민정부가 승인한 오래된 집이어야 하며, 그 후손도 조상의 집과 관련된 증거를 가지고 있다. 또 다른 하나는 토지개혁 때 지주의 낡은 재산을 공유하는 오래된 집이며, 같은 오래된 집도 관련 증빙이 있어야 한다. 이 두 가지, 즉 후대에는 농촌 호구가 없고 사유재산이므로 법률의 보호를 받아야 한다. 만약 농촌 자택이 해방 후 건설되고, 어른은 이미 돌아가셨고, 후손 호적은 이미 농촌에 있지 않다면, 개조는 현지 정부 규정이 재건할 수 없기 때문일 수 있다. 토지는 국가 소유이기 때문에 호적은 현지가 아니어서 현지 대우를 받을 수 없다.

나는 업주가 재건할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아무도 감히 막지 못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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