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 컨설팅 - 설명이 있거나 없는 모든 사진 용어를 나열할 수 있습니다.

설명이 있거나 없는 모든 사진 용어를 나열할 수 있습니다.

1, 초점 거리

2. 구멍

3. 필드 깊이

4.ISO 감도

5, 노출 보상

6, 화이트 밸런스

7. 기본 조항:

노출/구도/황금분할/시각적 재미있는 점/조리개/이동 조리개/셔터 /B 문 /EV 값/조리개 우선/셔터 우선/렌즈/반범위/감도/노이즈/스튜디오 플래시/트리거/리본 케이블/차양/ 컬러 처리/레이저 출력/잉크젯 인쇄 /CMOS/CCD/ 입자/네거티브/반전/광각/헤드/초점 거리/음식/자연광/ .........

초보자 장:

대기/아름다움/형신 결합/스타일/농도/흑백/18 급 회색/A. 아담스/면적 노출/선명도/대비/하수/루레 .........

이상은 비교적 전문적이다.

우리 백어로 뭐 좀 하자.

[카메라]

큰토끼-캐논 EOS IDS MARK II

보니 캐논 EOS1d 마크 ii

토끼 (일명 마크 트웨인)-캐논 EOS 1D 마크 2 세 n.

오형-캐논 EOS 5D

[렌즈]

개 머리-차양이 포함된 로우 엔드 폭스 바겐 렌즈.

소머리 사람-'소' 라는 글자를 보면 말할 필요도 없고, 바로 고급 렌즈라는 뜻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G 머리-미능다의 소머리를 가리키며 N 집의 내시 머리입니다.

L 헤드-캐논의 소머리

* 머리-빈드의 소머리

대백-캐논 ef 100-400mm f/4.5-5.6l

화이트 캐논 ef 70-200mm f/2.8l

리틀 화이트 캐논 ef 70-200mm f/4L/4l.

아이백-캐논 ef 70-200mm f/2.8l isusm

올드 블랙-캐논 ef 80-200mm f/2.8l

다크호스 300-800 mm f/5.6 ex if HSM

Big black-sigma100-300mm f/4apoex ifhsm

블랙 (xh)-시그마 70-200mm f/2.8 ex HSM

대형 강포 (DGP)- 니클 af-s 80-200mm f/2.8 ED

소강포 (XGP)- 니클 af 80-200mm f/2.8ED.

소죽포 (xzp)-닉코 af-SVR 70-200mm f/2.8g if-ed

골드 광각-니콜 17-35mm f/2.8

실버 광각-나이커18-35mm f/3.5-4.5

다이아 광각-니콜 20-35mm f/2.8/2.8

영원의 검-라이카 R Telyt 180mm f/3.4 APO

공작깃털-올림파스 주코 90mm f/2.0 마이크로거리

벽옥칼-니콜 AF 28mm f/ 1.4d.

애틋한 반지-미능다135mm f/2.8 STF

분리 훅-빈트 SMC FA * 200mm mm f/4 교차

패왕총-캐논 ef 400 mm f/2.8 l UIS

Fist- 채스 C/Y 85mm f/ 1.2

비그마-시그마 50-500mm f/4-6.3 APO RF HSM EX

삼공주 (빈트 삼락한정판 정초점 렌즈)

빈트 SMC FA 3 1 mm f/ 1.8 알루미늄 한정판

빈트 SMC FA 43mm f/ 1.9 한도

빈트 SMC FA 77mm f/ 1.8 한도 (바람 눈)

세 가지 이야기

니콜 AF-S 17-35mm f/2.8 ED

니콜 af-s 28-70mm f/2.8 ED

니콜 af-s VR 70-200mm f/2.8g IF-ED

작은 가래침-캐논 ef 50 mm f/ 1.8

플라스틱 가래침-캐논 ef 50 mm f/ 1.8 ii

녹두-캐논 ef 70-300mm f/4.5-5.6 do 는 USM 입니다.

김-빈트 SMC FA* 70-200mm f/2.8/2.8

김-빈트 SMC FA* 28-70mm f/2.8/2.8

골드-빈트 SMC FA* 250-600 f/5.6/5.6

통통-니콜 af-SVR 200mm f/2 그램 if ed

야간 투시경-니콜 노트 58mm f/ 1.2

라이크라 야광 50mm f/ 1.0

큰 눈-캐논 85mm f/ 1.2

미능다 AF 80-200mm f/2.8 APO G

작은 G-미국 AF 70-200mm f/2.8 APO G(D)SSM

버드와이저-캐논 ef100mm f/2.8 마커

작은 종이총-니콜 70-300mm f/4-5.6g

콘타이 시간의 독수리 눈 -45mm f/2.8

과자 머리-니콜 45mm f/2.8

빈트 40mm f/2.8

선녀 머리-오축 머리

리틀 다크 호스/블랙 소녀-시그마 70-200mm f/2.8dg 맥로

어차피 유용한 물건이 들어왔어요.

태양광 및 텅스텐 램프 또는 형광등 같은 인공 광원을 포함한 주변 환경의 모든 라이트. 사용 가능한 라이트라고도 합니다.

환경 측광은 물체에 떨어지는 빛을 측정할 수 있는 휴대용 노출계이다.

시야각 렌즈를 통해 보이는 뷰파인더 또는 LCD 화면에 포함된 영역입니다.

조리개 렌즈에서 빛이 카메라에 들어갈 수 있는 가변 구멍입니다. F 등급이라고도 합니다.

아카이브는 인쇄물이나 재료가 변질되지 않고 올바르게 보존될 수 있는 기간을 설명합니다.

가공물은 렌즈 왜곡 또는 이미지 데이터 변조로 인한 픽셀의 부자연스러운 염색입니다.

비대칭 사진 속 불균형.

사용 가능한 라이트는 "주변 라이트" 를 참조하십시오.

풀무 액세서리는 카메라 기체와 렌즈 사이의 신축 장치로, 마이크로거리 사진을 찍는 데 쓰인다.

괄호는 서로 다른 설정으로 같은 장면을 여러 번 노출하기 위해 이미지가 각각 과다 노출과 미달 노출 1 수준을 노출합니다. 사후 처리에서는 노출이 과도하고 노출이 부족한 이미지 버전을 혼합하여 밝은 영역과 어두운 영역에 더 많은 정보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케이블 해제는 카메라에 연결된 케이블이고 다른 쪽 끝에는 버튼이 있습니다. 버튼을 누르면 셔터가 한 번 열립니다. 장시간 노출이 필요한 장면을 촬영할 때 케이블 해제는 카메라 떨림을 최소화하므로 편리합니다.

어두운 상자의 라틴어는' 어두운 방' 을 의미한다. 처음에는 작은 개구부나 틈이 빛을 들어오게 하는 암실을 가리키며, 개구부 맞은편 벽에 그림자를 형성한다.

피실험자의 눈에 포착된 빛은 피실험자의 눈에 있는 모든 빛이나 광원을 반사한다.

관심 센터는 사람들의 관심을 끄는 사진 영역입니다.

중심 가중치 중립 밀도 필터는 광학적으로 투명한 유리이며, 중심은 어둡고 중심에서 가장자리까지 단계적으로 투명해집니다. 광각 렌즈, 특히 파노라마 렌즈와 함께 사용됩니다. 즉, 이미지를 공 모양으로 필름이나 이미지 보드에 매핑하여 이미지를 더 넓게 만들고 가장자리에 도달하는 빛이 중심에 도달하는 빛보다 더 오래 전파됩니다. 이 필터가 없으면 이미지가 중심에서 가장자리까지 단계적으로 어두워집니다. 이 필터를 사용하면 중심 광선이 차단되어 이미지의 노출이 더욱 균형을 이룹니다. 이러한 유형의 필터 중 상당수는 특정 렌즈의 광학 특성과 일치하도록 특별히 제조됩니다.

칩은 마이크로칩의 약자로, 이미지 데이터를 저장하는 센서이다.

수렴 원은 조리개의 크기에 의해 제어되는 산란된 방식으로 빛을 이미지 보드로 전송합니다.

클로즈업 일반 렌즈의 최소 초점 거리보다 더 가까운 거리에서 찍은 모든 이미지로 세부 사항을 강조하는 데 사용됩니다. 보통 특수 근거리 필터나 마이크로거리 렌즈로 촬영합니다.

클로즈업 렌즈 필터는 렌즈 앞에 비틀어져 렌즈가 일반적으로 허용하는 것보다 더 가깝게 초점을 맞출 수 있는 특수 필터입니다.

CMY 색계는 이 색계에서 청록색, 마젠타, 노랑이 원색이다.

CMYK 색상 시스템 이 색상 시스템에서 사이안, 마젠타, 노랑, 검정은 원색으로 인쇄기에 사용됩니다.

색상 균형 조명은 장면의 주 광원 색상 온도를 조정합니다.

색상 채널은 색상 시스템의 색상에 대한 색상 및 색조 정보를 저장합니다. 예를 들어, RGB 색상 시스템에는 세 가지 색상 채널이 있습니다. 하나는 빨간색에 사용되고, 하나는 빨간색 정보를 저장합니다. 하나는 녹색에 사용되며 녹색 정보를 저장합니다. 하나는 파란색에 사용되며 파란색 정보를 저장합니다. 세 개의 채널이 혼합되어 풍부하고 다채로운 이미지를 만듭니다.

색상 변환 필터는 색상의 주요 변경에 사용됩니다. 일반적으로 텅스텐 라이트에서 흰색 스카이라이트, 흰색 스카이라이트에서 텅스텐 와이어 라이트까지.

컬러 노출계는 특정 환경을 비추는 주 광원의 색상 온도를 측정하고 필터 보정을 제안하는 장치입니다.

색온도는 주어진 광원 색상의 측정으로 켈빈 (k) 단위로 표시됩니다.

덧셈과 뺄셈에 따라 색상을 구성하는 시스템.

보색 색상환에서 주어진 색상과 반대되는 색상입니다.

단일 디자인 요소를 결합하여 특정 아이디어를 표현하는 방법입니다.

원뿔은 사람의 눈에 반사판으로 디테일과 색상에 민감하다.

이미지에서 검정색과 밝은 색조의 차이를 비교합니다.

대비 필터 어두운 흰색 이미지에서 선택한 색상을 밝게 하거나 변경하는 카메라 렌즈에 사용되는 색상 필터입니다. 예를 들어, 빨강 필터는 밝은 빨강으로 변하고 대비색-파랑을 어둡게 합니다.

각막 안구 바깥의 투명한 부분은 빛에 초점을 맞추는 데 도움이 된다.

올바른 노출은 밝은 영역과 어두운 영역에 필요한 노출이 충분한 세부 사항을 표시할 수 있도록 합니다. 부드러운 히스토그램이 이를 입증합니다.

이미지의 일부를 잘라냅니다.

교차 조명은 텍스처를 나타내기 위해 바디 측면에서 나오는 광선입니다.

헨리 카티에 브리슨의 정의에 따르면 결정적인 순간은 장면의 모든 요소가 균형을 이루는 순간이다.

모자이크를 제거하여 센서 레코드의 원시 데이터에서 전체 이미지를 수정합니다.

필드 깊이 (필드 깊이) 사진 오브젝트가 초점 앞과 뒤에 나타나는 총 공간입니다. 이미지의 필드 깊이는 얕고 깊을 수 있습니다. 경심은 피사체 앞뒤에 소량의 공간만 초점을 맞추고, 심도는 피사체 앞뒤에 또렷하게 표시할 수 있는 공간이 많다는 뜻이다.

필드 깊이 스케일 렌즈에서 피트 또는 미터 단위의 스케일은 지정된 조리개 아래의 필드 깊이 영역 중 어느 부분이 더 선명한지 나타냅니다.

전자기 복사는 전파파, 적외선, 가시광선, 자외선, X 선, 감마선을 포함한 전자파로 이루어져 있다.

설계 요소 이러한 개별 부분 (점, 선, 면 등) 입니다. ) 작곡을 구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환경인물은 이런 인물처럼 환경이 주요 구도 요소이고, 인물은 부차적인 요소이지만, 인물이 주요 초점이지만.

등가 노출 한 번 노출은 다른 노출과 동일한 모양, 대비 및 밀도를 제공하지만 f 수준과 셔터 속도는 다릅니다.

촬영은 일반적으로 광각 사진이다. 즉 한 곳의 파노라마를 제공한다는 뜻이다.

장시간 노출은 심상치 않은 장시간 노출이다.

텔레스코픽 튜브 카메라 본체와 렌즈 사이의 조정 불가능한 액세서리로 더 가까운 작동 거리를 허용합니다.

외부 플래시는 이동 또는 대형 플래시 장치로, 일반적으로 에너지 저장 (배터리) 발광 또는 직접 연결 전원 공급 장치를 통해 작동합니다.

F-shop 렌즈에서 빛이 카메라에 들어갈 수 있는 가변 개구부. 조리개를 참조하십시오.

필러 카드는 일반적으로 흰색 (은색 또는 금색일 수도 있지만) 판지 또는 폼 보드로, 다른 광원의 빛을 바디에 다시 반사하는 데 사용됩니다.

ISO 로 분류된 필름 속도 필름 (또는 디지털 센서) 의 감도입니다. 더 빠른 (더 큰) 필름 속도는 더 높은 감도를 의미합니다.

고정 색상의 광학 투명 매체 (예: 유리, 주조 수지 또는 젤) 를 필터링하여 이미지의 색상에 영향을 줍니다. 이미지 편집 소프트웨어에서 이미지의 일부 또는 전체 이미지에 적용할 수 있는 사전 설정을 나타냅니다.

초점 거리 렌즈의 길이 (미크론 단위) 는 무한히 초점이 맞춰질 때 중심에서 이미지 센서까지의 거리입니다.

초점 평면에 초점을 맞춘 빛이 이 표면이나 센서에 떨어지면 이미지가 가장 선명합니다.

초점 사진작가는 카메라의 장면 영역에 초점을 맞춘다. 구도의 관심의 중심이기도 하다.

원근 축소는 3D 객체를 단순화하거나 왜곡하여 2D 평면에 나타나도록 합니다.

중앙오목은 눈의 가장 선명한 영역으로, 시신경 세포가 집중된 황반이다.

프레임은 이미지의 가시 영역을 구성합니다. 일반적으로 뷰파인더 또는 카메라 화면의 뷰가 포함됩니다. 디지털 센서에 의해 결정되며, 이미지 모양, 일반적으로 직사각형이기도 합니다. 형식이라고도 합니다.

황금 한 시간은 밝은 노랑색이나 금빛 빛이 자연스럽게 나타나는 시간으로, 보통 일출 1 시간 전, 해가 한 시간 정도 뒤쳐진다.

황금 비율은 1: 1.438+08 입니다. 황금 직사각형의 긴 가장자리는 짧은 가장자리의 1.6 18 배입니다.

황금 직사각형은 4 개의 90 도 각도를 가진 2 차원 지오메트리로, 긴 모서리와 짧은 모서리의 관계는 황금 분할과 일치합니다. 황금 직사각형의 두드러진 특징은 직사각형에서 사각형을 자르면 직사각형의 나머지 부분이 여전히 황금 직사각형이 된다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그래디언트 중간 밀도 필터는 회색 명암 밀도가 아래에서 위로 점점 더 깊어지는 선명한 필터입니다. 밀도가 높을수록 광선은 흡수되지만 이미지의 최종 색상은 변하지 않습니다. 밀도가 다르고, 등급이 다른 부드러움과 강도가 있습니다.

그레이스케일 흑백 사진의 구역 노출 방법에 해당하는 1 1 회색, 검은색 및 흰색 그림자의 스케일을 사용합니다.

하드 라이트는 작은 광원 (피사체 크기에 상대적) 에서 온 것으로, 빛이 거의 평행하여 그림자가 선명하고 가장자리가 뚜렷하게 나타납니다.

아바타는 인물의 머리와 어깨만 찍는다.

관상성을 높이는 것은 예술 작품을 천천히 관찰하여 그것을 충분히 감상하고 이해하는 것이다.

라이트가 비추는 강조 이미지에서 가장 밝은 영역입니다.

막대 그래프는 픽셀의 분포와 양을 표시하고 이미지의 색조를 나타내는 그래픽입니다.

지평선 지구와 하늘이 만나는 곳.

핫부츠는 카메라에 있으며, 일반적으로 뷰파인더 위에 있으며 외부 플래시를 연결하여 빛을 증가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색조는 흰색이나 검정색이 추가되지 않은 단색입니다.

초초점 거리 임의 F 급 무한 초점, 초점에서 카메라에 가장 가까운 평면과 카메라 사이의 거리는 초초점 거리입니다. 이 초초점 거리에서 다시 초점을 맞추면 무한대는 여전히 초점에 있으며 가장 가까운 초점 평면은 이제 초초점 거리의 절반으로 이동합니다.

이미지 데이터 디지털 센서에서 수집한 사진을 구성하는 정보입니다.

이미지 파일 이미지 데이터를 특수 형식으로 저장하는 파일입니다.

이미지 형식 (Image format) 이미지 데이터 저장소 모드입니다.

입사 노출계. 노출 테이블 을 참조하십시오.

ISO (국제 표준화기구) 의 약자. 조직은 숫자 등급 (100, 200, 400 등) 을 할당합니다. ) 감광 재료에 대한 공인기준-처음에는 필름이었는데 지금은 디지털 센서입니다.

키 라이트 장면의 키 라이트입니다. 실외에서 주요 광원은 태양이다. 실내에 있을 때, 주요 광원은 보통 플래시나 텅스텐 전등이다.

수정체 안구의 투명한 쌍볼록, 홍채와 유리체 사이에 위치하여 동공을 통해 안구로 들어가는 빛이 망막에 초점을 맞춰 이미지를 형성하게 한다.

-응?

빛을 수집하고 초점을 맞추는 데 사용되는 카메라의 일부인 렌즈의 유리 구성요소 조합입니다.

광 밸런스 필터는 일반적으로 8 1 (호박색) 또는 82 (파란색) 시리즈 필터로서 이미지의 색상 온도를 낮추거나 높여 이미지를 따뜻하게 하거나 차갑게 합니다.

노출 테이블은 F-level 과 셔터 속도의 적절한 조합을 결정하기 위해 오브젝트에 비치는 라이트 (입사 노출 테이블) 또는 오브젝트에서 반사되거나 방사되는 라이트 (반사 노출 테이블) 를 측정하는 장치입니다. 대부분의 카메라에는 내장 노출계가 있지만 휴대용 노출계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선 점의 무한 확장 또는 두 면이 만나는 곳.

선형 원근법은 2 차원 공간에서 3 차원 물체를 표현하는 방법입니다.

무손실 압축은 이미지 데이터 손실 없이 이미지 파일의 크기를 줄이는 압축 알고리즘을 설명합니다. TIFF 파일은 무손실 파일 유형입니다.

손실 압축은 더 작은 파일을 얻기 위해 이미지 데이터를 영구적으로 폐기하여 저장 용량을 늘리거나 데이터 전송 속도를 높이는 압축 알고리즘을 설명합니다. JPEG 파일은 손실 파일 유형입니다.

아주 가까운 거리에서 찍은 이미지.

마이크로거리 렌즈는 클로즈업 렌즈를 찍는 데 쓰인다.

황반 망막 중앙의 노란색 영역. 망막 중앙 오목이라고도 불리는데, 여기서 가장 선명한 시각을 만들어 낼 수 있다.

마법의 빛. 골든타임 을 참고하십시오.

중앙종거 초상화가 중간에서 촬영한 초상화로, 보통 주체의 허벅지 중간 이상 부분을 포함한다.

모델 발표회에서 서명한 합의로 사진작가에게 그들이 찍은 인물 사진을 사용할 수 있는 권리를 부여했다.

단안 시각은 한 눈의 시각 펄스에 의해 생성되는 시각이다.

모터가 카메라를 구동하는 기능으로 사진작가가 미리 결정된 설정 (3, 5, 8 등) 에서 연속적으로 이미지를 촬영할 수 있습니다. ), 카메라 캐시 및 메모리 카드의 쓰기 속도에 의해서만 제한됩니다.

나노미터는 10 억분의 1 미터이다.

중성 밀도 필터의 밀도가 다른 중성 색상 필터는 빛을 흡수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필터 유형은 이미지의 최종 색상을 변경하지는 않지만 낮은 ISO 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ISO 가 높거나 광선 수준이 낮은 경우 특히 그림자 영역에서 이미지의 임의 픽셀에 노이즈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일반 렌즈는 빛을 투사하는 라디안이 이미지 센서의 대각선 거리를 정확히 덮는 렌즈입니다. 우리의 구상과 매우 비슷하다.

방향은 카메라를 잡는 방법 (수평, 수직 또는 둘 사이의 각도) 을 설명합니다.

직교 원근 격자의 안내선은 오브젝트를 찾고 수평선과 소실점을 기준으로 모양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초점이동은 움직이는 객체와 함께 카메라를 이동합니다. 렌즈를 이동하면 일반적으로 더 선명한 바디 뒤에 흐릿한 배경이 나타납니다.

파노라마 직사각형의 폭과 높이의 비율로, 폭은 높이의 두 배 이상입니다.

물감은 물감이나 잉크에 사용된 유색 물질이다.

픽셀의 약어) 픽셀은 모니터나 디지털 센서에서 디지털 이미지를 구성하는 가장 작은 단위입니다.

평면상의 2 차원 선의 무한 집합.

임계 초점 평면은 카메라의 디지털 센서와 평행합니다. 이 평면에서 초점이 가장 선명하다.

점선의 최소 요소입니다.

편광 필터는 미광이 센서에 들어오는 것을 방지하여 비금속 표면의 반사광을 줄이는 필터입니다.

초상화 한 사람의 사진.

Pose 일정 항목.

원색 바퀴의 세 가지 색상 중 하나는 다른 두 가지 색상을 혼합하여 생산할 수 없습니다.

눈은 빛이 망막의 동공에 들어갈 수 있도록 허락한다.

후면 커튼은 플래시의 플래시를 동시에 조정하는데, 이는 셔터가 열린 직후에 발생할 수 있다. 후면 커튼을 사용하여 플래시를 동시에 지연시키면 촬영 대상의 주변 라이트가 촬영 대상 뒤의 흐림을 일으켜 플래시의 플래시 순간을 동결시킬 수 있습니다. 최종 결과는 앞에 얼어붙은 고정 물체이고, 뒤에는 흐릿한 후행 동작이 있다. ,

적목 현상은 빛의 부족과 동공 확대로 망막 후 혈관이 번쩍이는 결과입니다.

반사 노출계. 노출 테이블 을 참조하십시오.

크기를 조정하여 이미지 크기를 변경합니다.

해상도 주어진 영역에서 사용 가능한 총 데이터 양 (일반적으로 표시된 세부 정보) 입니다. 디지털 이미징에서 해상도는 인치당 픽셀 수 (PPI) 로 측정됩니다.

눈의 가장 안쪽 층은 눈의 시각 수용기를 포함하고 있다.

RGB 색상 시스템은 빛에 의해 생성되는 빨강, 녹색, 파랑 삼원색의 색상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RGB 값 지정된 픽셀에 대한 빨간색, 녹색 및 파란색 정보의 총량으로 0 에서 255 사이일 수 있습니다.

시봉 세포 (시봉) 의 빛에 대한 민감도는 원뿔세포의 수백 배이다. 그들은 무색의 시각을 만들어 어두운 빛 속에서도 물체의 대략적인 윤곽을 볼 수 있게 한다.

3 분법 이 법칙은 이미지의 관심 중심이 그리드의 교차점에 있음을 의미합니다.

RYB 색상 시스템은 빨강, 노랑, 파랑 삼원색의 색상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채도 색조 순도 수준.

2 차 색상은 주어진 색상의 원색을 혼합하여 만든 색상입니다.

조리개 선택을 통해 얻은 선택적 초점 얕은 필드 깊이.

선택적 시각은 눈의 생리적 기능이다. 즉 눈의 중심만 똑똑히 볼 수 있다. 뇌의 동작이기도 합니다. 즉, 과부하를 피하기 위해 특정 자극에만 반응하는 것입니다.

모든 색조를 검정색과 혼합합니다.

그림자 오브젝트는 가까운 어두운 영역에서 비춰집니다.

셔터 속도 카메라 셔터가 열리고 닫히어 감광 센서에 빛이 비치는 시간을 허용합니다.

소프트 라이트 (Soft light) 는 넓은 산란광에서 나온 것으로, 물체에 비출 때 분산을 형성한다.

고체는 3 차원 (길이, 폭, 높이) 을 가진 물체이다.

점측광 일반적으로 노출계의 시각은 1 ~ 5 도로 카메라에 반사되거나 방출되는 빛을 정확하게 측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입체시각은 두 눈의 시각적 펄스로 완성된 시각으로 깊이, 거리, 높이 및 폭이 있는 3 차원 이미지를 생성합니다.

일반적으로 책상 위에 놓인 작은 정물의 모든 배열.

플래시에 저장된 카메라나 부속 플래시 장치에서 나오는 빛.

맑은 날 16 법칙: 이 법칙은 햇빛이 잘 드는 날, 태양이 촬영자 뒤에 있고, 일출 후 2 시간에서 일몰 전 2 시간 동안 직사광선의 피사체를 촬영할 때 노출이 f/ 16, ISO 로 설정되어야 한다고 밝혔다

대칭은 요소가 가상선의 양쪽 끝에 같은 방식으로 배열되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장초점 확장기는 장초점 범위를 1.6 배 또는 2 배 확대하고 라이트 수준을 낮추어 이미지를 약간 부드럽게 하는 장치입니다.

장초점 렌즈는 주어진 센서 크기에서 시야각이 일반 렌즈보다 작은 렌즈입니다.

종점은 이런 점에 있어서 눈이 쉬었다.

모든 색조를 흰색과 혼합합니다.

어떤 색이든 조절하다.

삼각대는 카메라를 안정시키는 장치이다.

소실점 2d 표면 공간에서 오브젝트를 배치하는 데 사용되는 장면의 수평 또는 수직 축에 있는 점입니다.

가시 스펙트럼을 통해 사람의 눈에 보이는 전자 무선 파장의 배열.

파장 빛, 열 또는 기타 에너지의 한 봉우리 또는 골짜기와 다음 인접 봉우리 또는 골짜기 사이의 거리입니다.

화이트 밸런스 환경에서 조명의 색상 균형은 흰색으로 조정되고 흰색으로 표시되며 다른 색상은 추가되지 않습니다.

화이트 카드 (White card) 는 다른 지역의 측광 또는 카메라의 화이트 밸런스에 사용되는 순백색 카드입니다.

광각 렌즈는 주어진 센서 크기에 대해 일반 렌즈보다 더 큰 시야각을 가진 렌즈입니다.

작동 거리 카메라와 촬영 대상 사이의 거리입니다.

Wratten 필터 (Wratten filter) 이미지 센서에 닿는 광선의 색상을 변경하는 표준 시스템의 컬러 필터입니다.

Wratten numbers 필터 색상을 표준화하는 번호 지정 시스템입니다.

구역 시스템에 사용된 1 1 톤 중 하나로 노출계 판독값을 흑백 색조와 일치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이미지에서 가장 선명한 영역입니다.

줌 렌즈는 초점 거리가 다른 렌즈를 가지고 있다.

조리개 렌즈 조리개는 렌즈 배럴 내에서 움직일 수 있는 광 제어 장치입니다. 렌즈를 통해 카메라로 들어오는 빛의 양을 제어합니다. 레벨 f 를 참조하십시오.

조리개 우선 순위 조리개 우선 순위 (a 또는 Av) 모드에서는 사진작가가 원하는 조리개를 선택한 다음 카메라가 필요에 따라 셔터 속도를 설정합니다.

역광 (Backlight) 역광이 비추는 오브젝트는 뒤에서 비춘다.

색 온도는 "켈빈" 을 참조하십시오.

계속 .....

죄송합니다. 답이 10000 자를 초과했습니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