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 컨설팅 - 화 이난 종교를 누가 압니까?

화 이난 종교를 누가 압니까?

지금 화남교에 대해 이야기하는 사람이 많지 않다. 인터넷에서 말하자면, 또한' 남법' 의 일부이다. 물론 자료가 너무 적기 때문에 아무도 진정으로 자세히 설명하지 않는다. 이 친화한 수업에서 대량의 글로 고증, 인용, 그 역사, 인물 등을 설명하는 것은 현명하지 못한 것이다. 그것의 체계가 너무 방대하고, 역사가 너무 오래되고, 문화가 너무 깊기 때문이다.

서남 지역에 영향이 큰 민간 신운도교 유파로서, 그것의 출현은 갑작스러운 것은 아니지만, 자신의 느린 형성 과정과 발전 궤적도 있다. 그것은 초기의 원시적인 숭귀신 요술 관념을 유지하고, 복수로파의 물마술 기법을 계승하고, 후기에는 도교주문 종합유파 정의의 영향을 받아 도교부적이 갖추어야 할 모든 특징을 갖추고 있다. 그래서 회남교는 도가 마술과 기술의 농축판이라고 할 수 있다.

세계 마술의 절반 이상이 중국에서 전해지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중국의 마술은 남법의 축소판입니다!

남법 이곳의' 남' 자는 간단명료해 보이는 형용사인데, 여기에는 여러 가지 의미가 있다.

첫 번째는 모산 가이드법, 즉 하모산 가이드법으로 이해할 수 있다.

두 번째는 남악형산의 남으로 이해할 수 있다.

셋째, 소주 (오늘 호남 소양) 강 위에 있는 연못으로 이해할 수 있다. 이 연못은 성남에 있기 때문에' 남' 이라고도 불린다.

넷째, 장 Tianshi 베이스 캠프의 남쪽.

다섯째, 남쪽을 가리킨다.

모산의 남쪽, 남법은 바로 모산법이다. 이 학파는 나의 졸작' 담모산' 에서 이미 토론했는데, 여기서는 말하지 않겠다. 남악항산은 옛 축융봉의 땅이다. 9 년 후 심효학파 창업자 왕진이 이곳에서 비밀리에 수련을 했고, 나의 조상 서원은 남궁으로 들어갔다. 그것의 산의 남쪽, 그곳의 정신은 녹색이며,' 남법' 이라고 불린다. 왜냐하면 많은 다른 법률이 산간 지역에 퍼지기 때문이다. 이곳의 남법은 허공 변화의 방식을 특징으로 한다. 크면 땅에 떨어지고, 흙은 산이 되어 강에 토한다. 작은 것은 닭 한 마리로 불을 끄고 동전 하나를 동전 열 개로 바꿀 수 있다.

본초강목' 에서 베껴 쓴' 신서' 가 바로 이곳의 산물이다. 이 법칙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단계일 뿐이다. 역사적인 이유로 이 학교의 방법은 민간에 많이 숨어서 할 수 있는 사람은 드물다. [/숨기기]

또 다른 이른바 남법은 광생석천두광정 기록에 따르면 오늘 호남 소양 용담 밑바닥의 돌상자 책에서 얻은 방법을 가리킨다. 이 책에는 당대의 심연의 석천에서 수집한 편지 세 통이 있다. 심씨는 삼오오 악담을 퍼붓는 방법에 능하다. 그래서 이 책은 글과 저주로 가득 차 있다.

현재 호남에는' 선천성파' 라는 학교가 있다. 마술을 잘하고, 금지령을 잘 내리고, 시정을 잘하며, 흐린 날과 준이를 모집한다. 이 파의 창시자 중 한 명인 심은 "수련 창시자, 가을의 은둔자, 김정호가 진정한 불행을 재앙으로 전환했지만, 하나님의 재앙이었다" 고 칭송받았다. 선천적인 학파의 발전도 호남 본토 매산학파의 발전에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점차 일부 매산학파의 법과에서 심공, 윤잘생긴 것을 청하는 내용이 등장하고 있다. 큰 병을 치료하고, 나쁜 병을 치료하고, 귀신을 잡는 내용이 상당히 인기가 있다. 물론, 저주와 금지에 능한 문파로서, 아직도 많은 보존된' 절차' 가 있다. 예를 들면 물속에서 불을 채취하거나 샘을 빌려 나르는 방법 등이 있다. 이런 방법에서 전해 내려오는' 혼합원경법' 은 악을 징벌하는 법보로서 루반의 방법과 견줄 만하다.

조후, 성 조기옥, 자서. 동진 () 시 촉인 () 은 전란을 피하기 위해 동생 조미안 () 과 함께 청성산 () 에서 공부했고, 마술이 심오하여 도행이 뚜렷하다. \ "청성기 \" 는 수나라 황제 를 기록 할 때, 법원의 초청으로 쓰촨 역사 도지사, 현재의 지방기검 관원에 해당한다. 그가 취임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악만두를 빚어 농작물을 침수시키고 농가를 침수시켰다. 위조 는 즉시 전주 군민 을 이끌고 나교 에 맞서 싸우고, 직접 칼을 가지고 물에 들어갔다. 연안 군민의 환호성 속에서 그들은 칼을 휘두르며 악만두를 베어 홍수를 잠재웠다. 책에는 "주민이 착용하고 신으로 여긴다" 고 기록되어 있다. " 나중에 수나라 말 농민 봉기 난동으로 은거했다. 현지 백성들은 그를 기념하기 위해 관문에 절을 세우고, 또 둘째이기 때문에 천하에서 조지로 () 라고 불리며 후세 사람들은' 이랑신 ()' 으로 모시고 있다. 송휘종은' 청원묘도진왕' 으로 봉쇄된 뒤' 천왕' 으로 봉쇄됐다.

말하자면, 나를 심문하고 싶어하는 도내외의 친구들이 많을 거야? 전대사' 는 이빙 부자잖아요? "Erlang 신" 은 양 지안 아닌가요? 역사상 확실히' 천주' 는 이빙 부자이고' 이랑신' 은 항요영웅 양견이라는 말이 있다. 그러나 전자는 두 절이 모두 관개에 힘쓰고, 물 관리의 공과에 현혹되기 때문이다. 후자는 소설가에게 붙어 있어 도가, 불가의 세대전승과는 본질적으로 다르다!

조후승천후 옥제에게' 소후 장군, 화남대창도자' 로 봉쇄되었다. 그러나 불행한 일은 항상 행운의 일을 동반한다. 첫 요정 수업이라 신과 귀신의 관계를 잘 처리하지 못했다. 게다가 조후의 성격까지 합치면, 악이 원수처럼 된다. 많은 귀신을 죽였다. 그래서 어느 정도의 처벌을 받았다. 조후는 속죄를 위해 자구를' 시험' 사자로 삼천 년 동안 폄하하였다.

바로 이 계기로 조후의' 화남대법' 이 세상에 전해졌다.

화남법은 완전한 도교법이며, 현존하는 화남법은 일반적으로' 황원대법' 이라고 불린다. 사실' 황원대법' 은 원래' 황헌 대법' 으로 알려졌는데 강희의' 엽선' 에서' 현' 자를 피했기 때문에 원으로 바뀌었다.

이 마술은 만상을 포괄하여 도교와 도교가 전수한 주문의 거의 70% 이상을 망라한다. 작은 땅을 파고, 살생이 움츠러들 정도로 크며, 죄를 보고해 동물을 끌어들이고, 석두 () 를 부수고, 산을 넘고 산을 넘어갈 정도로 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살인명언) 9 일 동안 날 수 있고, 여자처럼 미소를 짓고, 노인처럼 모여 벽과 풀더미 속에 숨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물론, 변화된 큰 마술들이 전해 내려올 수 있는 것은 매우 적고, 재간이 있는 것은 모두 숨겨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가 거리를 걸어도 그가 산을 날 수 있는 외계인이라는 것을 너는 모른다.

나는 여산학파를 연구하는 도가학자를 만난 적이 있다. 그는 나에게 조후의 마술이 도가의 마술이라는 것을 모른다고 말했다. 심지어 조후법이 무법이고 비정통도교라고 직접 질책하는 사람들도 있다. 한 고우가 직접' 화남법' 이 60% 요술 40% 마법이라고 단언한 적이 있다. 물론,' 화 남' 을 들어본 적이 없는 큰' 주' 가 있는데,' 이게 어디 마술이야?' 라고 직접 결론을 내린다. " ","지어낸 거야? 우리는 이렇게 여러 해 동안 연구해 왔지만, 하모산에 이런 방법이 있다는 것을 몰랐다. " ...

처음 두 가지 주장은 그들이 종교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하고 연구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뒤에 있는 사람은 순전히 문외한이거나, 마술과 마술을 배운 적이 없는 사람은 전문가인 척한다.

여산학파를 연구한 도가 학자의 관점은 어느 정도 일리가 있다. 이유는 간단하다. 여산신공의 전승에 따르면 현종조의 신공은 창사왕, 반고 왕, 수라왕으로부터 얻은 것이기 때문이다. 위에 열거된 세 "왕" 은 마녀문 꼭대기에 있는 "법왕" 이다.

화남법' 의 신기한 40% 를 말하는 것도 일리가 있다. 여러분, 고대에는 시골의 단공, 제단 위에 자립하는 귀재, 이른바 강호인이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그들은 물 반 배럴의 마법을 배웠고, 그 다음에 또 요령을 배워서 자신의 작은 총명으로 문파를 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마법과 신기한 도학이 전해진다. 하지만 불법의 모든 변화마술이' 마법' 이라는 뜻은 아니다. 단지 사건이라고 할 수 있을 뿐이다.

그렇다면 조후의' 화남법' 은 도대체 도교인가 요술인가?

이 문제 때문에 나는' 황헌' 와 관련된 내용을 주시하고 있으며, 이 학교와 관련된 책들을 자주 읽는다. 그러나 나중에, 나는 그것이 정의파와 심효파에 의해 천단옥정에서 발견될 줄은 몰랐다. "군대" 기사 후, 담병마는 "현황칠교 삼목랑 랑야조후대법" 으로 기재되어 있으며, 우리 사전에 실린 "정남 칠교란운동 조후성조" 와 놀라울 정도로 일치한다.

나중에 더 연구하여 어르신과 법사를 방문하였다. 이제야 소후가 천향에서' 정혁 소후주승황제' 로 존칭되고, 우리 도교인 영보대법부와 비슷한 직능 부문인' 태상정의삼청남 대법정' 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일반적으로 수남법의 파견과 증여는 모두 이 부서에 속한다. 뒤이어 계약서에 단 하나의 신 조후가 나타난다면' 개국 황제 조후, 황제 정' 으로 기약됐다. 장지로 (화 이남의 또 다른 창업자) 가 함께 나타나면' 동해봉래월궁 창업자 조지로' 로 기약됐다. Huainan Magic 의 화재는 순수한 녹색으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조 housheng 조상 은 노단 마스터 입니다. 조후는 모산 백자 이노군의 모사위라는 말이 있다. 법을 배울 때 이노군의 딸과 다리가 있기 때문이다. 들킨 후 그들은 필사적으로 도망쳤다. 그러나 나는 여전히 불명론의 대국을 이겨내고, 한 강에서' 간통을 쫓는' 형제들에게 목을 베었다. 인두가 흘러내려, 선의의 마을 사람들에게 주웠다. 현지 국민들에게 1 년 풍작을 기원합니다, 핑안. 나중에 사람들은 아바타에 따라 제단에 두 개의 가면을 조각했다. 우리가 지금 보고 있는' 노공',' 노모' 입니다. 현재, 서남의 제단에도 일종의' 화남교' 가 전해지고 있다. 비록, 나는 아직 이 학교를 방문할 기회가 없었지만, 이 학교가 부른 연극으로 볼 수 있다. 정과 《화 남대법》은 관계가 밀접하다.

조후는 도교, 법문무파, 제단을 관통하는 신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화남대법" 은 무술과 제단이 흡수된 도교대법이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