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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운 작가는요?

저자 소개

백거이 (772-846), 만당의 유명한 시인, 태원 [금산시] 인, 한족, 단어 롯데, 호향산 거사. 증조할아버지 에, xiaguan (현재 산시 웨이 남 북쪽) 으로 이사했다. 백거이의 할아버지 황백은 현현 (오늘 하남 공의) 현령으로 당시 신정 현령의 좋은 친구였다. 신정수미의 산천과 순박한 민풍을 보고 황백은 매우 좋아했고, 그래서 온 가족이 신정시의 동곽채촌 (오늘 동곽사) 으로 이사했다. 백거이는 당대종 달리 7 년 (기원 772 년 2 월 28 일) 정월 20 일 동곽채에서 태어났다. 무종회창은 6 년 (846 년) 8 월, [하남] 낙양에서 병하여 향산에 묻혔고, 일년 내내 75 세였다. 백청집' 71 권이 있습니다.

말년에 벼슬에서 태자 소푸까지, 사후 호는 백부 백문공이다. 그는 문학에서 신악부 운동을 적극 제창하며, "문장 시간에 써야 하고, 시는 일을 위해 써야 한다" 고 주장하며, 애도시대를 많이 쓰고 인민의 고통을 반영하는 시를 많이 써서 후세에 큰 영향을 미쳤다. 그는 중국 문학사에서 매우 중요한 시인이다. 위안 과 전 핸린 학사, zuozan 좋은 의사. 권세 의 기분을 상하게 하기 때문에, 강주 사마, 만년 선불로 강등되어, 시불 () 이라고 불리며, 자신도 소요인이 되었다. 그는 일생 동안 많은 시를 썼는데, 그중에서도 풍자시로 가장 유명하고, 언어가 통속적이며,' 언변이 좋은 노파' 라고 불린다. 서사시는' 비파행',' 장한가' 와 같이 모두 유명하다.

장상백거이

[이 단락 편집]

물살이 흐르고, 수라바야가 흐르고, 과주 고나루터로 흐른다. 오산은 좀 슬프다.

생각이 길고 한이 길고, 갚아야 할 때가 되면 미워한다. (서양속담, 원수속담) 악명인은 건물에 기대고 있다.

청수와 사수는 고대 화이하 하류에서 가장 큰 두 지류이자 중국 고대 남북 두 대동맥이다. 오늘날 이 두 강은 숙천시의' 문화재' 와' 도시의 보물' 이 되었다. 과주: 장쑤 양주 남장강 북쪽 해안. 과주는 원래 강 중앙의 모래톱이었는데, 모래는 생김새가 커서, 모양이 참외와 같다. 오산: 절강항주에서 춘추때는 오국의 남계입니다.

이 단어는 누구에게 쓴 것입니까? 백단에는 소범, 유지와 같은 많은 설이 있다. 그러나 더 많은 경향이 있다. 앵두소범구, 류소허리' 소범, 샤오만은 국내 두 명의 백사인이다. 백 29 세 때 4 위, 수재가 살 때 샀어요. 소범의 좋은 노래' 버드나무 가지' 는' 버드나무 가지' 라고도 불린다. 여러 가지 이유로, 떠날 것을 요청하여, 헛되이 남겨 두었다

[감상]

소범이 남쪽으로 돌아가는 필경의 길은 단어의 전반부에 적혀 있다. 토박이인 항저우 사람이기 때문에 작가는 오산을 보면 마음이 시큰시큰하다. 이것은 매우 사상적인 서정적 작은 단어이다. 상곤은 그의 눈앞에서 본 흐르는 물로부터 글쓰기를 시작하여 먼 곳의 파도를 주시하고 있다. 그는 물이 과주로 흘러가고 장강과 합류하는 것을 상상했고, 오중 (강남) 의 산도 슬프다고 생각했다. 사실, 그는 멀리 강남에 있는 애인을 깊이 그리워하며, 애인이 오로부터 돌아오길 바라며 과주 () 를 건너서 역류하여 그를 만났지만, 같은 변수 (), 사수 () 는 이미 다시는 돌아오지 않고 남하 () 의 애인 () 이 될 것이다. 그래서 작가의 상상력에서 오중산맥은 슬픔과 증오의 응결 같다. 짧은 몇 마디 말로 귀향의 중점과 애원을 간결하고 깊이 전달하였다. 미인은 이미 갔고, 화장루는 텅 비었지만, 작가는 여전히 술에 취해 잊을 수 없는 듯, 다음 장소에서 자신의 그리움의 아픔을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름다움명언) 이 두 가지' 태연자약하게' 는 시인 사상의 깊이를 묘사하였다. 이런 감정의 강도는 사랑하는 사람이 돌아올 때만 멈출 수 있다. 그러나, 그것은 단지 환상일 뿐, 어쩔 수 없다. 이런 상황에서 작가는 뒤로 기댈 수밖에 없다. 과거의 즐거움을 회상하여 마음속의 억압을 해소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사람이 달빛 아래 이층' 에 대해 생각해 보자. 이런 그림을 상상해 보자. 하늘에는 밝은 달이 있고, 홀로 이루에 의지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어떤 종류의 예술적 개념입니까?

전 시는 월하 흐르는 물을 배경으로 오랜 이별, 깊은 그리움, 그에 따른 끊임없는 원망을 상징하며, 겹겹이 운율을 자주 사용하며, 부드러운 민가 풍미를 더해 끝없는' 생각' 과' 미움' 을 표현한다.

이 작품은 중당 시대의 비교적 공식적이고 성숙한 단어이다. 형식은 짧지만 반복순환의 문장, 흐르는 물처럼 졸졸 흐르는 리듬으로, 모든 단단한 끝에서 같은 운치를 관통하며 오래도록 시들지 않는 정취를 만들어내며 그리움과 이별의 고통을 더욱 생생하게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런 명월이 텅 비어 홀로 건물에 의지하는 그림을 상상하면 더욱 의경이 있다.

"장아카시아" 는 카드 이름이지만, 이 단어의 내용은 그것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단어는 두 부분으로 나뉘는데, 격법은 글자 수와 같다. 매 문장 네 마디, 연운.

이것은 매우 사상적인 서정적 작은 단어이다. 상곤은 그의 눈앞에서 본 흐르는 물로부터 글쓰기를 시작하여 먼 곳의 파도를 주시하고 있다. 그는 물이 과주로 흘러가 장강으로 흘러들어가는 것을 상상하고 오중 (강남) 의 산도 슬프다고 생각했다. 사실, 그는 강남의 애인을 깊이 그리워하며, 애인이 오로부터 돌아와 과주를 건너고 역류하여 그를 만나기를 바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하담은 직접 고백했다. 그가 그리워하는 사람이 돌아오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어쩔 수 없이 이번 달 밤에 혼자 고층 건물에 기대야 했다.

끝없는 "생각" 과 "증오" 를 표현하다. 전체 시는 월하 흐르는 물을 배경으로, 오랜 이별, 깊은 그리움, 이로 인한 끊임없는 원망을 상징하며, 겹겹이 운율을 자주 사용하며 부드러운 민가 맛까지 더해져 독자의 심금을 깊이 감동시킬 수 있다.

& lt& lt 아카시아 >> 첸 동푸

[이 단락 편집]

꽃이 매우 깊다. 유. 꽃밭을 가로질러 그 편지를 찾아라. 너의 마음은 내 마음을 담고 있다.

노래를 부르며 피아노를 치는 것에 대해 불평하다. 외로움을 싫어하다. 어디에서 맹세를 찾을 수 있습니까? 당초에 누가 이렇게 될 줄 알았습니까?

분별하고 감상하다

이것은 아내를 버린 고소에 관한 것이다.

\ "꽃은 매우 깊다. 유은은. " 내가 글을 쓰기 시작했을 때, 나는 연이은 말로 봄꽃 버드나무의 번영을 표현했다. 언뜻 보면, 당신은 이것이 정말로 자연의 봄을 묘사하고 있다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사실 그렇지 않습니다. "리우도는 꽃을 끼고 그 편지를 찾아갔다." 원래 꽃과 버드나무는 모두 비유로, 두 감정의 세계를 가리킨다. 이 말은 여주인공이 애인을 찾는 경험을 묘사한다. 만약 당신이 적당한 단어를 찾으면, 그것은 꽃의 깊은 버드나무 그늘과 호응하고, 비로소 떠 있는 꽃과 파도의 요염한 번영을 알게 될 것이다. 여자는 마침내 깨달았다: "네 마음은 첩이다. 클릭합니다 애인은 줄곧 신의를 저버렸다. 상상할 수 있듯이, 여자 측의 간장이 끊어졌다.

\ "분노 피아노. 외로움을 싫어하다. " 이 두 문장은 버려진 여자의 처량함과 괴로움을 묘사한다. 끝없는 날, 피아노에 외로움과 분노를 보내는 것. 긴 밤, 나는 항상 고독 속에서 몸을 뒤척인다. 진화이는 그 시대의 사랑과 기쁨에 대한 증언이었지만, 비극의 상징이 되어 감동적이고 가슴 아프다. 사람이 왜 이렇게 비참한가? 글은 매우 짧지만, 괴로움은 무한하다. "어디에서 맹세를 찾을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단어를 찾고, 한 편의 영화를 찾는 단어는 모두 여성의 상실감과 내키지 않는, 모두 기질을 보여준다. 그날 나는 맹세를 품고 이렇게 하겠다고 맹세했다. 단지' 우리의 영혼은 서로의 것이다' 라고 믿었기 때문이다. 그녀는 "이 금과 이 조개껍데기처럼" 라고 말했지만, 지금은 이 모든 것이 환멸되었다. 막막함을 찾아 나는 여자의 모든 치정을 털어놓았다. \ "처음에 누가 이렇게 될 것으로 예상했습니까? 클릭합니다 마지막 문장은 옛 정서의 호응이고, 마지막 문장은 집착의 뒤돌아보고 참회하는 것이다. 아내를 버리는 것은 새콤달콤하고 쓴맛으로 가득 차서 진정하기 어렵다. 그것은 안팎의 두 단어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귀중한 것은 시인이 버림받은 아내를 동정하고, 처신하여 그녀를 위해 작사를 했다는 것이다. 이 말은 순전히 여자의 목소리다. 이해하면 울듯이 사람을 감염시킬 수 있다. 편폭이 짧고, 말은 간결하지만, 여자의 치정 사랑의 비극을 생동감 있게 표현하여 우의가 풍부하다.

그리운 그리운 숲 천.

[이 단락 편집]

오, 악.

양안의 청산이 서로 영접하니, 이별은 누가 알겠는가.

너의 눈물은 가득 찼고, 나의 눈물은 가득 찼다.

리본 매듭이 아직 형성되지 않아 강의 조수가 이미 가라앉았다.

린추어 감상 분석.

이 단어는 반복되는 형식으로 민요에서 흔히 볼 수 있다. 선회, 노래, 한숨의 리듬으로 상큼하고 아름다운 언어로 사랑 생활이 파괴돼 강가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작별을 고해야 하는 그녀의 슬픔을 표현했다.

첫 번째 영화의 처음 두 문장에서' 청' 자는 전통 민요의 방식으로 겹쳐져 전당강 양안의 강남의 아름다운 경치를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다음 두 마디, 공감과 원한을 의인화하고 청산의 무정한 대비로 증오를 부각시켜 연인의 작별을 고할 때의 고통을 깊이 드러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영화가 끝난 후 두 마디 말이 풍경을 쓰는 것에서 서정으로 바뀌었다. 워커와 발신자를 쓰다. 내가 떠나려 할 때, 나는 눈물을 글썽이며 목이 메었다. 끝말은 그들의 고난의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세부 사항을 함축적으로 지적하고 이별 후 증오의 강으로 연인의 이별의 정을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고대 남녀는 연애할 때 리본으로 하트 매듭을 묶곤 했는데, 이를' 동심매듭' 이라고 불렀다. 미완성 결혼' 은 그들의 사랑 생활이 불행을 당했다는 것을 예고하고 있다. 강간의 힘이 무엇인지 모르겠다. 결혼하기가 어렵다. 그들은 여기에 와서 눈물을 흘리며 자신의 상처를 가지고 작별인사를 할 수밖에 없었다. 이 두 문장은 경어로 끝나서 의미심장하고, 공허하며, 뒷맛이 무궁무진한 예술 환경을 조성한다.

장상연도제

[이 단락 편집]

긴 아카시아.

그리움을 묻는다면 만나지 않는 한.

긴 아카시아.

누구와 그리움을 말해야 할지 모르겠다.

안사 감상

이 단어는 순전히 민요 형식이며, 상하 영화는 모두' 긴 그리움' 이다. 첫 번째는 만남만이 그리움을 끝낼 수 있다고 말했다. 다음 영화는 만날 수 없기 때문에, 그리움의 정은 하소연할 곳이 없고, 천박한 연인은 자신의 감정을 이해할 수 없어 그들의 깊은 감정을 부각시킨다고 말했다.

글자의 첫 번째 조각, 한 입의 기류가 나오는데, 모두 글자로 장식되지 않는다. "묻는다면", 스스로에게 자문해 보세요. 만나서 늦게 미워한다' 는 말이' 상사병' 을 해결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며, 순전히 바보와 미련이다. 그러나 작은 말은 매우 진지하다. 황정견이' 산거서' 에서' 그 바보도 자멸한다' 고 말한 것처럼, 황정견은' 산거서' 에서' 그 바보도 자멸한다' 고 말했다. 결론은 남달랐고, 상사병 중 상대를 놓친 것보다 더 큰 슬픔을 표현했다.

"누구처럼 말해", 누구에게 말해, 누구에게 말해. 그리운 정을 말해도 천박한 사람은 이해할 수 없다. 얕은 정은 다정한 대립이지만, 다정한 제비는 늘 이런 사람을 만난다. 그러나 그 사람이 일시적인 우정을 맺고 더 이상 소식이 없을 때, 그는 뼈에 사무치는 그리움을 저버렸고, 시인은 여전히 한결같고, 의심도 많고 미움도 없고, 혼자 슬퍼할 뿐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다음 네 마디,' 피상적인 애인' 으로 제비의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사랑을 받쳐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 단어는 저자사 중의 이조로, 언어가 매우 얕고 감정이 매우 깊다. 간단하고 직설적이며, 방종하고, 부드럽고, 반복적이며, 자세가 변화무쌍하고, 아름다운 음절이 짜릿하다.

무용극-장그리움

[이 단락 편집]

줄거리 소개

허금령의 처지

당나라 천보년 동안 여산 북쪽 기슭의 진시황릉. 차오헹 (중국에 온 일본 친구) 과 이백은 자료를 모아 중국 문화재를 찾고 백의소년 한 명을 사귀었다. 청소년과 차오 헹은 지진계와 일본 접팬을 교환했다.

첫 번째 "강춘휘"

3 월 3 일 장안 곡강지. 문인 묵객들은 오래된 풍습에 따라 한가로이 술을 마시며' 하트 매화' 를 함께 춘다. 그날 이백과 충형은 손잡고 봄나들이를 하며 친구를 위해 시를 지었다. 리우 청 니앙 차오 헹 을 만나 접이식 팬을 선물했다. 진릉을 만난 사람은 백의소년이었다. 그들의 시는 시와 어우러져 서로 흠모한다. 이백은 즉흥적으로' 백수사사' 를 축하로 창작했다.

2 중이 되자 나는 집이 그립다.

몇 년 후, 장안 차오 헹 관저. 유경모는 충형씨와 결혼한 후 남편의 중국 문화 공부에 적극 자금을 지원했다. 차오 헹 (Chao heng) 은 당나라에서 수십 년간의 연구를 모아 "당나라 shengguan" 100 권으로 썼다. 7 월 15 일은 중국인과 일본인이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추석이다. 일본 제 1 1 임당사절 청강이 장안에 도착했다. 차오 헹 향수병, 등나무 와 함께 집에 가고 싶어, 이 소원을 표현하기 위해 \ "향수 \" 를 썼다.

세 번째 원소가 있는 성대한 모임

당현종은 대명궁에서 음악과 춤으로 대사인 후지와라 청화 () 를 대접했고, 후지하라 () 는 뽕나무 부채춤을 전문적으로 추었다. 리우 qingniang 차오 헹 시 \ "향수 \" 와 Xuanzong 을 보러 갔다, 차오 헹 귀국을 허락해 달라고 요청했다.

8 월 15 일 당현종은 한원전 앞 풍단루에서 외국 사절을 초청하고 일본 사절을 귀국시켰다. 그는 그들에게 예복과 깃털을 입고 춤, 검춤, 진왕의 파진 음악, 세계 각지에서 온 친구들과 명절을 보내라고 명령했다. 그는' 일본 대사 보내기' 라는 시를 한 편 썼고, 진 () 은 일본으로 돌아가 대당 () 대사를 맡으라고 명령했다.

네 번째 장면은 사랑으로 가득 차 있다.

팔수교 다릿목에서 너구리 마을 사람들은 자발적으로 일본에 가는 장인과 농예사를 배웅했다. 오래된 스타일에 따르면 마을 여자들은' 꺾인 버드나무' 를 뛰며 친척을 멀리 보냈다. 차오 헹 (Xiao Heng) 은 "귀국" 이라는 시를 쓰고 가장 친한 친구 인 이백 (Li Bai) 에게 검을 선물했다. 항해의 위험에도 불구하고 유경모는 의연하게 막내아들 독수리 둥지를 떠나, 민형과 손잡고 바다를 건넌다.

장면 5 웬델 디킨슨 섬

배는 바다에서 폭풍을 만나 중일 양국의 선원과 장교가 함께 배를 타고 환난을 함께 했다. 배는 중남반도로 표류하여 암초에 부딪혀 침몰하고 해적의 습격을 받아 사상자가 모두 발생했다. 양국의 친구는 죽을힘을 다해 싸워 백사장을 피로 물들였다.

여섯 번째 나라

이백은 차오 헹 등의 참사를 알고 비통해 중일 우호적인 천고의 절창' 조경형 울음' 을 적었다. 작은 섬이 조난을 당하여 청모가 살해되었다. 차오 헹 은 다행히 재난을 면했고 장안 으로 돌아왔다. 8 월 추석, 명월이 텅 비고, 민형이 청어머니를 그리워하고, 조국을 그리워하고, 밤잠을 못 자고, 나라에 반했다. 민형은 정신을 가다듬고, 실전된 당나라 승리전을 재건하여 중일 문화를 교류하고 조국에 보답했다.

끝, 경광천엽

바수하대교에서 청년 독수리 둥지는 옛 아버지 차오헹에게 작별을 고하고, 또 한 세대의 자발적인 동도의 승려, 장인, 기술자, 학생들과 함께 일본에 가서 중일 양국 인민들의 대대로 우호적인 시를 썼다. 무용극' 장아카시아' 에 관련된 세 편의 시가 일본으로 보내져 당현종이 갈수록 악화되고 있다. 회옥의 의를 생각하는 것은 멀지만, 나는 이 길을 두려워한다. 바다는 넓고 가을은 넓고, 황혼은 돛을 올리고 멀리 항해한다. 왕화원은 그의 재능을 과시했다. 왜냐하면 그는 다른 신사를 깜짝 놀라게 했기 때문이다. 수여된 칭호 [일본인] 아베 중마루 () 는 사관의 칭호를 수여받았는데, 그는 조신이 아니다. 하늘의 명주를 사랑하고, 해외의 은정을 아끼다. 푸가 김궐을 치고 갔다. 봉래향은 멀어서 마치 화원 같다. 서양에서는 은혜의 날을 보고 동양에서는 정의를 느낀다. 인생의 검 한 자루는 친구를 사귀도록 남겨 놓은 것이다. 조경항에게 울며 하소연하다

리퍼

일본의 친구 인 차오 헹 헤렌 (Chang Harren) 은 장안 (Changan) 을 떠나 동양의 봉래 군도로 돌아왔다.

명월처럼, 창해는 돌아오지 않고, 너를 그리워하는 심정은 담담한 구름처럼 운대산 상공을 뒤덮고 있다.

연기자: 섬서성 가무단단

창작자, 작가: 위천희, 강, 육빙. 감독: 위천희, 장만시, 강, 공정원. 작곡: 육빙. 타악기 디자인: 순치. 댄스 디자인: 채천 (세트), 조상 (의류), 임범 (소품), 장아춘 (조명), 려금보 (화장), 채강 (효과).

주요 연주자: 무사민, 조창수 (아부 중마루 차오헹 A, B), 호결, 정카이, 후염핀 (유청모 A, B 가 연기함), 임원, 나지강 (이백 A, B 가 연기함), 장영 Backsinger: 우리 그룹의 합창. 리드 싱어: 양조, 장수진, 차카이, 장동방. 지휘: 양.

평론에서 발췌하다

댄스 드라마 "아카시아" 의 예술적 특징

장그리움의 연출자들은 대량의 문자기록, 시, 도기, 석조, 벽화를 수집하여 그들의 형식을 연구하고, 그들의 춤 스타일을 시뮬레이션하고, 그들의 연결과 과도의 무용 스타일을 연구하고, 당대 사회생활에 맞는 무용 형식을 창작하여 사람들의 사상 감정을 표현했다. 이것은 얼마나 힘들고 의미 있는 예술 노동인가! 우리는 진왕의 파진악, 검춤, 옷자락, 춤, 백의와 춤을 볼 수 있다. 당대의 유명한 음악춤은 10 단계에 이르렀다. 얼마나 어렵고 섬세한 공사인가! 이 춤들은 무용 고리에서 고립된 것이 아니라 연극 줄거리와 인물 발전에서 유기적으로 결합되어 8 세기 당나라의 사회적 면모와 삶의 맥박을 보여 주었다.

장아카시아' 작가는 주로 당대의 춤의 어휘, 춤 자태, 조형, 조합을 활용해 중국 희곡 무용과 발레의 소량의 기법과 동작을 적절히 흡수하여 유청어머니라는 감동적인 예술적 이미지를 형성하는 데 성공했다.

민족 유산의 계승, 전환, 발전은 대립통일이다. 우선, 전통적인' 효' 정신을 최대한 온전히 계승해야 하지만, 그것을 비판하고, 개조하고, 발전시킬 용기가 있어야 한다. 계승과 발전은 모두 수단이며, 목적은 고대부터 현재에 쓰이는 것이다. ('대중가무' 제 4 기 198 1)

그리운 이백

[이 단락 편집]

장안, 장안.

금정변 가을벌레가 울고, 서리가 작은 거울처럼 내 돗자리에서 반짝 빛났다.

높은 표시등이 깜박입니다. 나의 갈망은 점점 깊어지고, 나는 커튼을 들어 올리고, 한숨을 내쉬며 달을 응시했다.

한 송이의 꽃처럼 외로워 구름 속에서 떠오른다.

위, 나는 하늘의 파란색과 깊이를 보았고, 아래, 나는 물의 녹색과 초조함을 보았다.

하늘은 높고 땅은 넓다. 내 슬픔이 그들 사이를 고통스럽게 날고 있는데, 내가 산문을 건너는 꿈을 꿀 수 있을까? 。

그리움은 마음과 영혼을 파괴한다.

이백의 칠언가는 왕왕 호방하지만, 그의 시 중 일부는 호방하고 우아하며 함축적인 사상이 있다. 이' 장아카시아' 처럼 그가 장안을 떠난 후 명상에서 과거의 감정을 회상한 작품으로, 분명히 이런 작품에 속한다.

"장아카시아" 는 중국 한나라의 시 (예: "고시") 이다. "손님은 멀리서 오셔서 편지 한 통을 남겨 주세요. 육조 때 대부분의 시인들은 모두 유명하다 (예: 진후주 서릉 강총 등). ), 그리고' 장아카시아' 로 시작해 악부의 잡곡가부에 속한다. 현존하는 노래는 대부분 여성의 억울함을 쓴다. 이백의 시는 독자적인 길로서, 다른 숙박할 곳이 없다.

시는 크게 두 단락으로 나눌 수 있다. 문장 시작 부분의' 꽃처럼, 마음부터 구름' 에서' 사람이 장안에 있다' 는 그리움에 이르기까지 시를 쓴다. 이 시는 외로운 사람의 이미지를 묘사했다. 그 (혹은 그녀) 의 생활이 사치스럽다는 것은' 금우물' 에서 알 수 있지만, 마음은 오히려 외롭고 공허함을 느낀다. 작가는 환경 분위기를 층층이 렌더링하는 수법을 통해 이 인물의 감정을 표현했다. 먼저 쓰고 듣다-직녀가 계단 아래에서 슬프게 노래를 부른다. 벌레가 늙으면 늦는다. 외톨이의 외로움은 상상할 수 있다. 둘째, 내가 쓴 것은 내 피부감이고,' 서리가 내리고 새벽추위가 침범당했을 때' 라고 썼을 때 그는 잠을 잘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마이크로 서리 슬픔" 은 추위를 눌러서 느껴야 한다. 그리고' 냉색' 은 이 사람이 이미 깨어났다는 것을 암시한다. 현재' 텐트 안에 희미한 불빛이 있다' 는 불안감을 더했다. "고독" 이라는 단어는 등불이자 인물의 심리적 묘사로 약간의 사고를 불러일으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내 마음이 아프다" (나는 아직도 욕하고 싶다) 는 내 감정의 고통을 표현했다. 그래서 그는 커튼에서 본 것을 계속 썼다. 그것은 종잡을 수 없는 밝은 달이다. 시인은 마음속으로 무엇을 생각했는가? 그는 어쩔 수 없이 한숨을 쉬었다. 이것은 시의 핵심 어구를 이끌어 낸다: "독신은 꽃처럼, 구름을 중심으로 한다. 긴 그리움' 이라는 이름의 의미는 여기서만 분명하게 말할 수 있다. 시인이 놓친 꽃 같은 이런 아름다움은 지척에 있는 것 같다. 그러나 그것은 멀리, 구름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달처럼 촉수가 닿을 수 있다. 이것은 그가 왜' 한숨' 을 해야 하는지 설명한다. 주목할 만하게도, 이 말은 시 중 유일한 단문 (독립문) 으로 독자에게 특히 두드러진 인상을 주기 때문에 시인이 강조하고자 하는 것이다.

다음은 문장 끝까지' 솔로꽃, 구름 중심' 이라는 말을 따라 몽유 같은 추구를 쓴 두 번째 단락이다. 굴원' 이소' 에서' 구걸부' 의 장면과 상당히 비슷하다. 시인의 낭만적인 환상 속에서 시 속의 남자는 날아가는 꿈을 꾸고, 그가 그리워하는 사람을 찾는다. 그러나, 하늘에서 매우 높은 하늘, 거센 역류, 무거운 봉산, 여전히 그' 그러나 그는 실패했다. 두 곳 모두 그가 찾던 그 사람을 찾지 못했다' 는 것은 끊임없는 추구에도 불구하고.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여기서 시인의 상상력은 정말 기묘하고, 시의 말투와 감정도 매우 좋다. 청귀' 와' 고천' 은' 파도' 와' 육지수' 를 동시에 쓸 필요 없이' 세상에 푸른 하늘이 있고, 아래' 푸른 녹색, 물의 동요' 를 보면 범죄 혐의가 있다. 그러나' 위에는 하늘이 있고 아래에는 파도가 있다' 는 시구라면 (단문은 노래에 섞일 수 있다) 크게 할인해 아무리 읽어도 부족하다. "의" 글자와 반복되는 원시는 음조에서 유장하고 듣기 좋아 보이며 읊조리는 어감을 형성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이른바' 감탄시의 부족' 이라 영원까지 부른다' ('영원까지 부르다' 는 뜻으로 긴 소리로 부르는 것) 야 무한한 감정을 전달할 수 있다. 이런 문장은 이백이 특히 좋아하는 문장이다. "행만리로는 등청천보다 더 어렵다.", "어제부터 나를 버리고 도망가야 했다." 오늘은 내 마음을 더욱 아프게 했다. "황허의 물이 어떻게 천계를 벗어나는지 볼 수 없다." 등등.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문장에서' 어려움',' 일',' 물' 이라는 단어는 문맥에서는 필수가 아니지만, 목소리와 감정에서는 없어서는 안 된다. 이는 시에 매우 중요하다. 다음 두 문장을 더 보세요. 의미적으로 보면 어순은 하늘과 땅이 먼 산, 꿈은 (그래서) 영혼이 날지 않는 것 같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희망명언) "하늘이 높고 땅이 넓다. 내 슬픔이 그들 사이를 고통스럽게 날고 있는데, 내가 산문을 건너는 꿈을 꿀 수 있을까? "운율을 위해서뿐만 아니라 구슬을 위해서도. 계속되는 소리를 통해, 글자의 정강이 둥글다고 말할 수 있어 매우 감동적이다. 이런 추구는 결실이 없기 때문에, 시의 끝은 무거운 한숨이다. "긴 그리움, 마음을 망친다! 장그리움' 이라는 단어는 문장 시작에 응답했고,' 심박파괴' 는' 백상' 의 진일보한 감정 발전이었다. 결론은 짧고 강력하여, 사람들에게 견지감을 준다. 시는 슬프지만, 결코 우울한 상태에 있지 않다.

이 시의 비율은 균형이 잘 잡혀 있고, 독립문은' 꽃처럼, 구름을 중심으로' 시 전체를 장단 균형의 두 부분으로 나누었다. 앞에는 두 개의 세 글자로 시작하고, 네 개의 일곱 글자로 펼쳐진다. 그 뒤에는 일곱 마디 네 개와 세 마디 두 개가 있다. 시 전체가' 그리움' 으로 시작하고' 그리움' 으로 끝난다. 형식상 대칭적이고 질서 정연한 아름다움과 강한 리듬감을 가지고 있어 서정적인 것에 크게 도움이 된다. 시에서 반복되는 것은 남녀의 그리움의 고통일 뿐, 이 그리움의 고통을 남김없이 표현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러나,' 솔로꽃, 구름 중심' 은 실생활의 묘사와는 다르지만, 일종의 신뢰감을 보여준다. 더구나 중국 고전시는' 미' 를 은유로 이상인물을 추구하는 전통이 있다. 예를 들면 초사의' 아름다움의 죽음' 과 같다. 장안' 의 구체적인 위치는 이곳이 정치적 위탁임을 암시하며 시인의 정치적 이상을 추구하는 좌절감을 표현하는 것임을 시사한다. 이와 관련하여, 이 시는 시적이 풍부하고, 이미지 속에 깊이 숨어 있고, 드러나지 않고, 함축적인 풍격이 있다. 그래서 왕부지는 이 시를 칭찬했다. "문제가 뚜렷하고, 이미지가 충분하다. 하나는 완곡하고, 다른 하나는 낭자한 것으로 생각하고, 다 봤다. " ("당시선정")

아카시아 II

[이 단락 편집]

작가: 이백

저녁 해가 서쪽으로 지고, 꽃 사이에 연기가 자욱하고, 달빛이 연습처럼 빛나고, 나는 내 애인이 밤새 잠을 이루지 못한 것이 그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기둥에 피닉스 조각, 나는 놀지 않을 것이다, 나는 진 책을 가지고 노는 줄 알았는데, 원앙새를 만지는 것을 두려워했다.

이것은 감정으로 가득 찬 곡인데, 아무도 전달하지 않고, 나는 그것이 따라 먼 제비에게 배달되기를 바란다.

그녀의 애인, 애인, 하늘가에서 멀리 떨어진 사람, 그녀를 보낸 눈, 그리고 지금 눈물의 근원을 떠올린다.

만약 네가 검자를 믿지 않는다면, 돌아와서 내 앞에 있는 거울을 보아라!

참고 사항:

1, 조서: 고대 조인은 악기 연주에 능숙하다고 합니다. 아서: 현악기.

피닉스 기둥: 또는 기둥에 피닉스 모양이 새겨져 있습니다.

3. 진서문: 옛 주설은 진서가 사마상여채풍 이야기와 관련이 있다고 말했다. 인터뷰어: baozhao 는 "진 서화 눈" 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백거이도' 진서가 무릎 위에 있고, 주역이 침대 옆에 있다' 는 말이 있다. 이하는 "촉기", 왕이다

제주운은 "촉중의 동나무는 악기를 만들기에 적합하기 때문에 촉동이라고 부른다" 고 말했다. 서동은 사실 진서이다. 고시에서 슈를 자주 쓰는 것 같다.

진우자셀러리는 사마상루와 탁문군과 무관할 수 있다. 원앙현은 봉황주를 강하게 대하기 위해서이다.

운율 번역:

석양이 몽롱하고 꽃술이 가벼운 연기에 휩싸였다.

달빛이 연습처럼 밤새도록 애인을 그리워하다.

조시, 기둥에 봉황이 새겨져 있어, 나는 놀지 않을 거야.

나는 진서를 한 번 더 연주하고 싶지만, 원앙의 현을 만나는 것이 두렵다.

이 애틋한 곡은 아깝게도 전해지지 않았다.

나는 그것이 봄바람과 함께 먼 양희추로 보내질 수 있기를 바란다.

내 애인을 회상하고, 내 애인은 하늘을 가로질러 날아가고,

눈을 전달하는 눈,

이제 그것은 눈물의 원천이 되었다.

만약 당신이 내 첩을 믿지 않는다면,

돌아와서 거울 앞에서 내 얼굴을 보세요!

의견:

이 두 편의 시는 모두 그리움의 고통에 관한 것이다.

둘째, 봄꽃과 봄바람이 인기가 많아 여자가 남자를 생각하는 것을 쓴다. 왕 yuanyue 생각, fuqin 메시지, 이순신 푸 사이 6 월, 느린.

면진이는' 사람이 노란 꽃보다 날씬하다' 는 감탄을 자아냈다.

이 두 편의 시는 이태백의 시집에서 세 번, 여섯 번 말았다. 쓴 곳도 다르고 스타일도 다르다.

완전히 다르지만 전혀 상관이 없다. 하지만 항당에서 돌아온 학인 시리즈는 연이어 한 남자와 한 여자, 오프사이트에 거주하는 것 같다.

한편으로는 각자 그리움의 고통을 표현하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긴 아카시아 우사영

[이 단락 편집]

하나하나, 하나하나 파수꾼, 창밖 바나나 창문의 불빛.

이때 무한한 사랑.

꿈은 이루기 어렵고, 미움은 정하기 어렵고, 개의치 않는 사람은 듣기 싫어한다.

텅 빈 계단은 밝은 곳으로 통한다.

[주석]

1. 시계가 하나 더 있습니다. 몇 번 더 시간을 알리는 드럼이 몇 번 더 있습니다.

타오: 알아.

한 단계: 한 단계.

[분석]

이 시는 외로운 사람이 비를 듣고 근심하는 것을 묘사한다. 첫 번째 영화는 비오는 밤의 외로운 분위기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다음 영화는 슬픔을 표현합니다. 비가 가득 차서' 비' 라는 글자가 없다.

아카시아 나란성드

[이 단락 편집]

청나라

산에서 한 번 타고, 물 위에서 한 번 타고, 관우로 가는 여행도 있고, 밤에는 수천 개의 불빛이 있다. 바람이 변하면 눈이 변하고, 파향몽은 안 되고, 정원에는 이런 소리가 나지 않는다.

번역

산길 하나와 수로 하나를 지나 우리는 관우로 향하고 있다. 밤이 깊어지자 사람들은 텐트에서 불을 켰다. 밤에는 바람이 불고 눈이 내리고,

소음이 나의 향수병의 꿈을 산산조각 냈다. 내 고향에는 이런 소리가 없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나란성드 (1655- 1685), 명용할 경우 만주족 황징인. 이 단어는 강희 21 년 (1682) 에 썼고 작가는 강희를 따랐다.

황제는 산해관에 나가 창백을 경배했다.

"산은 한참이고, 물은 한참이다." 마치 친척이 나를 태워 준 것 같다. 산과 물가에는 모두 친척이 있다. "시체는 관우 (여기

산해관을 가리키면, 임무는 길을 재촉하는 것이다. 자정 등불' 은 강희 황제 일행의 야행영으로 텐트가 많다.

어두운 밤을 배경으로 불빛이 독특한 장관을 보였다. 산에 한 번 타고 한 번 물 위에 올라타' 는 사랑하는 사람의 작별을 기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관우의 건너편을 걷다' 는' 만리 영기, 처마' 의 늠름한 자태로 격동한다. "한밤중의 빛" 이 탄생했습니다.

"사막은 고독한 연기가 곧고, 긴 강은 엔화가 떨어진다." 이런 감정의 3 단 점프는 시인의 고향에 대한 깊은 애착과 반향을 모두 반영한다.

그의 공로를 세우고 사업을 시작하겠다는 야망을 반영했다. 20 대 젊은이는 한창 장년이고, 서향문 출신이며, 옆에 황제가 있다.

위사의 우월한 지위는 자연히 시야가 넓어지고, 견해가 비범하며, 공적을 쌓으려는 야망이 남보다 강할 것이다. 하지만 바로 이 때문이다.

이런 특수한 신분은 그가 내성적인 성격을 지녔고, 무슨 말을 하고 싶은지 말할 수 없으니, 자식의 정이 긴 방법으로 우여곡절로 돌아설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너의 복잡한 내면 세계를 반영한다. 이것이 그가 젊은 나이에 일찍 죽은 중요한 이유이기도 하다.

야등' 은 상궐 감정 양조의 고조일 뿐만 아니라 상궐과 하궐의 자연전환이기도 하다. 밤이 깊고 사람이 조용할 때 나는 집이 그립다.

때때로, 더욱, "바람이 많이 불면 눈이 많아진다." " 눈 오는 밤이라 가족이 함께 있으면 아무것도 두렵지 않다. 심야에 나는 만리장성 밖에서 캠핑을 할 수 있다.

조용하고 눈이 와서 기분이 매우 다르다. 길이 멀고, 하소연하기 어렵고, 몸을 뒤척이며, 잠을 잘 수가 없다. "나는 고향을 깨는 꿈을 꿀 수 없다"

슬기로운 기지는 물과 수로가 이루어진다고 할 수 있다.

산은 한참이고, 물은 한참이다' 와' 바람이 많이 불고 눈이 많이 온다' 는 양상이 어우러져 시인들이 인생의 길에 비바람을 맞은 깊은 경험을 뜻한다.

여행이 길수록 눈보라가 커질수록 사랑하는 사람의 격려가 더 필요하다. 그녀는 생활폭풍에 대항하는 힘의 원천이기 때문에 그녀가 있다.

그녀를 위해, 그녀는 어려움과 위험을 두려워하지 않고, 반드시 재회의 날을 맞이할 것이다. 밤 천등' 의 아름다운 경지에서' 고향 소리 없음' 에 이르기까지

완곡한 말' 은 시인의 개인 생활 경험의 생동감 있는 재현일 뿐만 아니라, 생활에서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아름다움을 창조하고,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데도 능하다.

미에 대한 민감성과 뛰어난 예술적 지혜의 자연스러운 표현.

이옥-그리움

[이 단락 편집]

(1) "큰 산 하나, 큰 산 두 개"

산 하나, 산 두 개,

산은 멀리 하늘이 높고 연기가 춥다.

아카시아 단풍단

꽃이 피고, 꽃이 남는다.

높이 날아오르는 거위는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로맨틱하고 캐주얼한 커튼.

1 .. 연기 물: 안개가 자욱한 물.

국화: 국화. 한자리에 모이다.

사이아인: 변방의 기러기 한 마리.

이것은 추원에 관한 시로, 덩숙이 쓴 것이다. 리의 시라면, 그것은 중기 작품이다.

첫 번째 영화는 산에서 시작한다. 산이 매우 무겁고 무거워서, 마치 마음속 층층이 나무를 그리워하는 것처럼, 끊임없이 생겨난다. 산이 멀고 하늘이 멀어서 끝없이 그리운 그리움과도 같다. 차가운 것은 안개 자물쇠의 수면뿐만 아니라 사람을 그리워하는 느낌도 있다. 그리운 지 오래되어 늦가을 단풍잎이 붉지만, 붉은 것은 그리움의 아픔일 뿐이다.

다음 영화는 꽃으로 시작한다. 꽃이 피고 꽃이 지다. 그리운 지 여러 해가 지났는데, 변두리기러기는 이미 고향으로 돌아갔지만 멀리 타향으로 떠난 사람은 돌아오지 않았다. 기러기가 돌아오는 것보다 사람을 떠나는 고통이 더 심하다. 돌아가지 않으면, 바람 달을 커튼 밖에 가둘 수밖에 없다. 사람은 조용하고 한가하지만 마음은 끝없는 동경이다. 막이 한가하고 막막하다.

이 작은 단어는 풍경으로 감정을 표현한다. 시인의 글에는 먼 산, 밥 짓는 연기, 단풍, 국화, 거위와 * * * 가 추운 늦가을을 이루고 있다. 이 늦가을에는 그리움의 느낌이 점점 외로워지고 원한이 커지고 있다. 단어 속의 먼 사람은 송조로 돌아가지 않는 착한 동생을 가리키는 것일 수 있다.

Li Yu-아카시아 (2) "구름, 소용돌이, 옥, 셔틀"

큰 주 후에 귀가하면 친척 방문도 3 ~ 2 일이라고 합니다. 이어에게 이것은 긴 밤이어서, 우리는 어쩔 수 없이 글을 써서 그리움을 분산시켜야 했다. 그래서 "긴 아카시아":

구름 한 송이 소용돌이 한 마리, 옥소 한 마리, 얇은 셔츠 한 벌, 달팽이 한 쌍.

가을바람이 많고 비가 온다. 커튼 밖에는 바나나 서너 개가 있다. 밤이 길어도 어쩔 수 없다.

대주 후 남당 개국 황제 주종의 딸 아황은 노래와 춤을 잘 추는데, 특히 음률과 비파 연주에 능하다. 그녀는 즉흥 음악도 할 수 있고, 오랜만의 화려한 깃털까지 복원한 뒤 이옥 * * * 과 함께' 옷깃춤' 을 편성했다. 리와 의 정치결혼은' 무심코 버드나무 그늘을 꽂는다' 고 할 수 있다. 그들은 동방에서 결혼하여, 이때부터 자녀와 백년해로하였다.

이 신아황이 집을 떠나 궐 앞 의상을 입은 이 노래는 마치 딸의 집에서 은은한 연지향을 맡을 수 있는 것 같다. 나는 비가 와서 바나나를 때리며 찬바람이 긴 밤을 표현했고, 어떤 사람은 외롭고 집이 그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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