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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진룡파의 전진전결

중국에는 "규칙 없이는 방원 할 수 없다" 는 옛말이 있다. " 각 업종, 분파, 종교마다 각자의 규칙이 있다. 도교에 있어서 이 규칙은 계율이다.

반지란 해결, 제한, 중지다. "동천현문영보대의" 구름: 만악의 속박을 풀고 선악을 분별하며 만악을 막을 수 있다. 사실, 반지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제사장의 귀환이 최우선 과제입니다. 순진한 황제는 말했다: 도사를 부르는 것은 좋지 않다, 도사의 본보기가 아니다; 실물을 말하는 것이지, 실물이 아닌 규칙을 배우지 않는다. 따라서 계율은 도교가 도교 사상 행동을 구속하고' 징그러운 욕망' 과' 좋은 말과 나쁜 행동' 을 방지하는 규칙과 제도이다.

법이란 도사의 어떤 부당한 행위를 금지하는 규칙이며, 도사가 계계를 범한 후 징벌하는 수단이다. 내용은 계율을 기초로 하기 때문에 도사는 계율을 준수하는 것 외에 법조에도 익숙해야 한다.

만약 네가 계명이 있다면, 너는 반드시 그것을 주어야 한다. 도교는 유구한 계율을 받은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아내의 조상으로부터 도교의 전통이 되었다. 초기 도교계율은 매우 간단하여, 주된 목적은 탐욕과 정숙을 끊는 것이다. 위진 남북조 시대에는 상청파, 영보파, 신석천도학이 유교 경전의 일부 개념과 불교 계율 중의 일부 규정을 참고하여' 삼귀심',' 오계',' 팔계',' 십계' 등의 계율을 제정하였다. 그 내용은 오계, 팔계를 제외하고는 불교와 거의 같다. 십계명에는' 부모사법을 어기지 않는다',' 죽이지 않는다',' 왕을 배신하지 않는다',' 골육과 음행하지 않는다',' 중상하지 않는다',' 정단을 더럽히지 않는다' 등이 있다. 노군의 추억아' 는 초기 도교의 계율이고,' 10 계' 와' 4 차원경' 은 청대와 영보파의 계율이며,' 노군 180 계' 는 새로운 도교의 계율이다.

남송도교전진교의 출현에 따라 도교에는' 경계율' 의 체계가 나타났다.

도교는 사전에 불법을 전파하여 고대 제도에 따라 입소문을 퍼뜨렸다. 유 2 는 말하지 않았다. 목적은 불법을 토비에게 전하지 못하게 하는 것이다. 목적은 성선 수행이다. 중양조사가 기진전법 () 에 구전 () 을 전하다. 본질적으로 덕을 쌓고, 단법을 고치고, 조용하고, 오래 시선에 머무는 기교, 그리고 전진도사로서 규범과 금기를 준수하는 구체적 요구 사항 (예:' 중양교육 15 론',' 중양대제 조사표') 이다. 칠진수 마단양은' 단양의 진실' 을 가지고 있고, 추조는' 장춘실인의 규정',' 장춘실인의 문' 을 가지고 있다. 처춘이 선생님이 되었을 때, 전진이 말과 행동으로 가르치고, 한 가지가 연이어 이어졌다. "태상법가의 원류" 가 말했듯이, "과거 오조로부터 마음을 나누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칠진교, 정현종을 위해 준비한 것이다. 용문 1 세대 교두조도견은 백운관에서 추조 () 가 민중 대원 17 년 (1280) 을 이끌고 정월에 제 1 진계를 수여하는 것을 도왔다. 법 을 준수 하는 경우, 매우 가르쳐; 묘덕이 새지 않으면, 나는 마음을 전하고 선대계를 봉한다. 만약 네가 30 년 동안 연습한다면, 너의 작품은 완전해질 것이다. "이로써 전진계율을 실천하는 것은 쉽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원명 시대에는 계율 외에 명확한 규정이 있었다. 규율은 사전 예방의 행동 규범이고, 명규는 범법자에 대한 징벌 조례이다. 도사가 저지른 실수의 심각성에 따라' 정통 도장',' 도장가집' 에 소장된 전진청규, 청대 베이징 백운관에 제정된 청칙은 각각 무릎을 꿇고, 승려를 재촉하고, 전출 (추방), 방망이 (방망이로 추방),

제 7 대 선교사 왕창월은 모든 진리의 계율을 공개적으로 제기하고 받아들였다. 왕상월은' 중계계명' 과' 천선대계명' 과 함께' 삼대계명' 이라고 불리는 첫 번째 진계명을 썼다. 그에게서 이 세 가지 계율을 얻은 도사는 반드시 100 일의 금식기간이 있어야 한다. 그는 순치일위 (1655) 가을에 교토에 도착하여 심빙 3 월 (1656) 에 백운관에서 계율을 선포해야 한다 청나라에서 신중국에 이르기까지 백운사는 이미 설교 14 회, 제 20 대 진변호사로 전해졌다. 또한 쓰촨 청두의 이선사와 동북심양의 태청궁은 모두 제단전계를 세웠고, 전진교언으로 사해를 전하며 지금까지 이어져 왔다.

전진파의 전통에 따르면, 강경도관은 우선 10 자 정글궁이어야 한다. "10 면" 은 4 면, 4 각, 하늘 지하입니다. "정글" 은 원래 나무가 무성한 숲을 가리키며 인재가 배출되는 곳을 비유한다. 이곳의 시방 정글사는 관리 규범, 규제가 엄격하여 고유 제도가 되어 대형 종교 활동을 개최할 수 있는 조건적이고 능력 있는 도관을 가리킨다. 정글궁의 재산은 예로부터 공용이었고, 주지도사는 주인이었다. 궁관은 모든 상주도사가 거주하고 수행하는 곳이다. 고용 시스템은 민주적 선거이고, 고용인은 재능이다. 정글궁묘 직원 (상주도사) 은 사방팔방에서 왔기 때문에 민주협상과 제도관리에 치중하고 있다. 궁관 간에는 서로 공부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으며, 스승과 제자에 걸맞아서는 안 된다. 절에 사는 도사는 모두 선조인' 태상할아버지' 의 제자여서 서로의 지위가 평등하다. 예전에는 베이징 백운사의 어른들이 모두 성으로 불렀는데, 바로 이런 뜻이다.

Shifang 정글 사원의 상주 성직자는 전국 각지에서 온 관광객이기 때문에 사원은 처음부터 체계적으로 관리되어 선교를 위한 규범의 토대를 마련했다. 도교 전진파에 따르면 10 방 정글궁에는 상주 집사 (즉 각 방면의 책임자) 가 있어야 한다고 한다. 교도소 이하는' 삼도, 오주, 열여덟 마리' 라고 불리며 집사도 있는데, 상황에 따라 전문적인 호칭이 있다. "세 가지 자본": 즉, 모두 관리하고, 모두 말하고, 모두 요리를 한다. "오주": 전주, 전주, 경주, 문주, 정주; "18 머리": 창고, 농장머리, 당두, 시두, 드럼, 문두, 차두, 수두, 화두, 쌀머리, 채소머리, 창고, 맷돌, 맷돌, 정원 머리, 냄비 머리, 통 그 중 손님, 집, 장부, 경, 전 (점), 당, 당, 8 집사' 로 불리는 것은 전국의 모든 영구 궁전에서 똑같다.

과거 설 교 행사가 가장 많았던 도장은 베이징 백운사였다. 지금까지 관중에는 귀중한 사료인' 법제' 가 하나 있는데, 방장만이 제공할 수 있다. 그 연원을 고찰하다. 백운관 전도자는 원대 1 세대 대변호사 조도견부터 이미 24 대를 일했다.

방장 변호사의 선택은 전파 활동에서 매우 중요하다. 방장 인선은 학식이 해박하고 인품이 좋을 뿐만 아니라 공덕도 있어야 하고, 일을 할 수 있고, 대중에게 봉사할 수 있어야 한다. 주지후보자는 과거에 반드시' 3 대 반지' 를 받아야 했는데, 마지막 단에서' 논자 1 호' 를 받은 것이 가장 좋다.

방장이 선정된 후, 방장 전계에 협조한 8 명의 대사인 제단주 (계율 감독, 계율 위반 금지), 증맹주 (경전 해석, 계율 문제 해결), 주창주 (호계, 계향) 를 초빙해야 한다. 진록 기재), 티코 대사 (참회 및 제단 사무를 독창함), 초청대사 (대형 도장을 주재하고 대원을 맡는 일), 시정의 대가 (불문 계율 규칙 시정을 담당하는 일) 를 작성하다. 특히 좋은 것은 한 무리의 제단 호위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또한 도사 (매일' 도사 가치 서명' 을 거느린 집사, 순시감소, 오계 조사, 보통 해순찰, 순찰 등) 도 있다. ) 변호사가 계명을 선포하도록 돕다. 방장의 지도 아래, 그들은 교사로서' 말과 행동으로 가르치는' 정신을 관철하고, 교리에 따라 선교 활동의 구체적인 절차를 안배했다.

우선 정부 주관부에 등록을 승인하고 계율을 선포하는 데 필요한 자료 (경서, 그릇, 제인, 의류 등) 를 준비해야 한다. 비준이 통과되고 자료가 충분히 준비되면 10 도사에게 단강경 소식을 보낼 수 있다. 고대에는 "제단을 열고 계계를 하고, 등록을 단으로 바꾸는데, 각지가 약간 다르거나, 상원, 중원, 하원, 하원, 항상 삼원" 이 있었지만, 다른 길일을 선택해서 제단을 열 수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고대에 전파 활동의 날짜는 "9 년, 3 년, 1 년 정도" 였습니다 "청두 이선암, 광서귀비 (1883) 에서 한 노변호사가 혜를 불렀고, 교토 백운관 () 에 있는 운계고 () 라는 노변호사의 제단에 가서 세 단의 큰 반지를 받고 쓰촨 () 로 돌아갔다. 그는 오자 (1888) 세 때 1 년에 한 번, 연연 5 회 무대에 올랐다. " 계기 길이가 제한되지 않고 목적과 효과가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현재 금계기간의 의식 내용은 일반적으로 깃발, 게시, 개단, 물, 제물, 영사, 초청성, 장군, 행법사, 검계, 시험, 낭례, 고백, 상상, 반지, 교휘장, 발계, 표이다 이제 선택은 다음과 같이 해석됩니다.

양 찬:

선전활동은 성대한' 짱 이과' 로 시작되며, 천지 신들에게 선서를 하기 위해, 사원은 곧 제단을 열고 계율을 선포하고 선호를 요청하게 된다. 장방: 명단은 어느 달 어느 날 한 도관 개광식, 주관식 방장이 누구인지, 개광식이 무슨 의미가 있는지 등을 보여준다. 지연: 이것은 대형 과학기구가 시작하기 시작한 내용이다. 신수로 제단을 뿌리고, 과학기구로 신들에게 알리고, 열 개의 제단을 보호해 달라고 요청하세요. 영사: 제단, 도관, 모든 민중 및 상단 스님들이 성대한 의식 형식으로 방장 상단 주재경행사를 환영합니다. 예식 공연: 공연의 대가는 모든 계율에 대한 규칙과 예절, 계단에서 발한 법기, 계율, 관복의 사용 및 보유 방법을 시연하는 주요 연기자이다. 판결: 대사는 제단에 와서 모든 계명과 얼굴을 맞대고, 규칙과 규정에 대해 선서를 하고, 수업시간에 하나씩 계율을 물어본다. 모든 계명을 지킬 수 있습니까? 만약 네가 확고하게 행동하지 못한다면, 너는 이번 시험을 통과할 수 없고, 계단에 남아 계계 행사에 참가할 수도 없다. 시험: 시험 문제는 담결이 사전 설정하며, 주로 문채를 심사한다. 이 절차를 통해 방장 등 대가는 계자의 성품과 포부를 이해하고 도교 인재의 후속 양성을 할 수 있다. 시험이 끝나고' 천자' 순서에 따라 순위를 매긴다. 반지: 반지에 대해 이야기하는 가장 중요한 것은 "반지" 입니다. 이른바 전계란 그 자체가 계자를 위해 계법을 전수하여 그들이 계계를 이해하도록 돕는 것이다. 주지가 직접 제단에 와서 말했다. 과재당: 재식을 준비하는 것도 규칙에 부합한다. 당시 방장은 종업원과 함께 시계판의 리듬에 따라 먼저 재당에 들어갔다. 승려들이 엄숙하고 질서 있게 주지를 따르자 물고기가 자리에 앉았다. 음식과 옷을 선물하는 데는 절차가 있고, 밥을 담는 데는 예의가 있다. 현대에 이르러서는 보통 하나의 지식으로 반지에 전시된다. 고대에는 약간의 착오가 있었고, 문서 교정의 스승은 발견하면 처벌을 받게 되고, 가장 가벼운 장사꾼도 무릎을 꿇게 되었다.

금욕 기간에도 많은 금기가 있는데, 그중' E' 는 가장 알아야 할 것이다.

도교는 무릇 6 월 5 일에 향을 피워 경을 외우고, 금식묘를 세우고, 함께 하늘을 카오 () 로 삼는 자는 반드시 몸을 잃고 몸을 잃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알면서도 고의로 범하고, 구조를 해치고, 사면의 문이 없다. 만약 백성들이 규율을 지키지 않는다면, 범죄는 3 급을 줄일 수 있다. 그러나 도교 초 5 분향, 현학 법문이 가장 무겁다. 6 ~ 5 개의 금기를 범하면 설명할 수 없다. 꼭 조심하세요! 6 일, 즉 무자, 재인, 진무, 오오, 무신, 무술일은' 오명' 이라고 불린다. 옛 연습 어경 경배 정쟁을 읽고' 어두운 e' 도 꺼린다. 정양 (종말), 두개 (일), 아침 3, 4 월 사이에 그늘이 없고, 오오, 육자 칠닭 (일), 8 월 주류, 구뱀 (일), 돼지 10 개 (일), 토끼 11 개

제이자는 초진, 중극, 선인' 3 대 반지' 를 경험했다. 방장의 설교와 설교를 듣고 그의 지위가 바뀌자 방장은' 천인감법의 대가' 가 되었다. 전통적으로, "천인법주" 는 하늘을 대신하여 "방장대변호사" 라고 존칭할 수 있다. "3 대 반지" 이후의 반지는 제 1 진계와 입문규칙의 규정에 근거한다. 천도계자는 묘도사라고 불린다. 중 극언전도자, 그 묘덕의 스승; 첫 번째 진정한 계명을 받아들이는 사람들은 기묘한 수행자라고 불린다. 후배를 끊는 자는 동복이라고 한다. 영예로운 자리를 선생님이라고 합니다. 전진담결은 사실 전진도교도들이 계율, 지식, 계율, 문화를 배우는 특수한 교실이다.

전진도장은 계율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합격한 전진도장을 어떻게 만드는지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반지를 받는 모든 신자들에게 전통적인 도교 규범에 따라 자신의 언행을 요구하면 규범적인 효과가 있을 것이다. 따라서 도교 전체의 통합과 규범, 이미지 구축, 전시 스타일 등에 긍정적인 역할을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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