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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안저우 카니발 정보

그리고 한 장당 38 장입니다. 할인도 있습니다.

12 프로젝트: 초고속 풍차, 스타워즈, 목성, 호화회전마, 미친 세탁기, 비행의자, 비탑, 커플 익스프레스, 운동영화, 정글하늘집, 기타 종목은 1,; 어른의 간호하에 자리에 앉아야 한다. 46 명/2 차. 탄사의자는 탄성줄을 기관차에 고정시켜 공중으로 튕겼다. (비행 고도 30.5 미터) 2 인/2 차 3. 높은 고도 비행 탑은 높은 고도 조종사의 느낌을 경험합니다. 24 명/4 번. 카트의 대형 경주는 트랙이 위아래로 변동하여 운전자 간에 서로 경기를 할 수 있다. 5, 비명을 지르는 기관차는 로봇 팔의 끝에 고정되어 있고, 360 도 고속으로 회전한다. (비행 고도 30.5 미터) 12 명/2 차 6. 거울 미로는 미로로 들어가는데, 다른 경관이 있다. 7. 동적 영화 캡슐에서 우주 영화 한 편을 방영하여 우주에서의 항공기 비행을 시뮬레이션한다. 8. 초고속 풍차 기관차는 로봇 팔에 고정되어 회전한다. 30 명/9 번. 미친 쥐는 기관차를 가장 높은 위치로 들어 올린 다음 중력으로 궤도를 따라 미끄러져 최종 위치로 돌아갔다. 어른의 간호하에 자리에 앉아야 한다. 10, 실제 CS 그룹은 반테러 엘리트의 진정한 느낌을 경험합니다. 1 1, 목성은 우주여행처럼10m 의 높이를 축으로 공중에서 왔다갔다한다. 36 명/번, 12, 머리가 빠르게 흔들리는 날의자 회전 360 도; 48 명/번 13, 이슬점 없는 게임 참가자들은 디스크 5 개를 들고 일정 높이에서 내려 놓고 큰 노란 점을 최대한 덮어주세요. 만약 네가 이 점들을 완전히 덮었다면, 너는 전람회의 상을 받게 될 것이다. 14, 채탄 사격수 (류탄총) 게임 참가자들이 목표물에 총을 겨누고 사격했다. 만약 참가자가 더 많은 목표를 명중한다면, 그들은 더 많은 상을 받게 될 것이다. 15. 레인보우 유영 게임 참가자들은 색줄무늬가 다른 토큰을 미끄럼틀을 따라 테이블 위로 굴렸다. 토큰이 줄무늬에 떨어지면 참가자는 상품을 받을 수 있다. 16. 고양이 가방을 쓰러뜨리고 게임을 산산조각 내다. 참가자들은 모래로 맞은편 각양각색의 괴물 고양이를 마주했다. 그들이 쓰러진 고양이가 많을수록 상금이 많아진다. 17. 소프트볼 경기에서 참가자는 핸드볼을 들고 상대 수비수를 강타하여 구멍에 던져 승리를 거두었다. 투입 횟수가 많을수록 참가자들이 받는 보상이 높아진다. 18, 게 게임 참가자들은 작은 망치로 매커니즘을 두드려 싱크대에서 회전하는 연잎에 게를 떨어뜨렸다. 연잎에 떨어진 게가 많을수록 상금이 높아진다. 19. 샌드백 게임에서 참가자들은 샌드백으로 곤두박질친 10 스테인리스강 캔을 세게 쳤다. 참가자가 스테인리스강 탱크를 쓰러뜨리면, 그들은 상을 받을 것이다. 20. 큰 입 게임 참가자들은 모래주머니를 들고 자신의 큰 입과 큰 이빨을 찧었다. 떨어뜨린 이가 많을수록 점수가 높을수록 상품도 좋습니다. 2 1. 대어 낚시 게임에 참가한 사람들은 연못에서 작은 물고기를 잡았는데, 각 물고기마다 번호가 표시되어 있다. 물고기의 숫자를 더하면 그에 상응하는 상품을 받을 수 있다. 22. 포대 게임에서 참가자들은 갈고리로 어떤 컬러백도 걸어 포대 속 상품을 받을 수 있다. 23. 낚시병 게임에서 참가자들은 낚싯대로 누워 있는 병을 유인해 각종 기교로 네모판에 병을 세워 전시된 상품을 받았다. 24. 마스터 다트 게임 참가자들은 다트를 과녁판에 던졌고, 매번 입찰한 점수를 더하고, 누적 점수가 일정 값에 이르면 상을 받을 수 있다. 25. 다트와 하트게임에서 참가자들은 빨간 포커로 덮인 과녁 중앙에 다트를 던진다. 그들이 명중하는 목표가 많을수록 상을 많이 받는다. 26. 구멍에 공을 굴리는 이 게임의 목적은 탁구공을 탁자를 따라 숫자로 표시된 구멍으로 굴리는 것이다. 롤링 목표의 누적 포인트 수가 많을수록 보상이 커진다. 27. 포인트 보물 찾기 게임 참가자들은 나무 탁자를 따라 번호가 매겨진 구멍으로 나무 공을 굴릴 것이다. 롤링 볼의 누적 점수가 높을수록 상품이 좋다. 28. 미니 볼링 이 게임의 목적은 모든 볼링병을 쓰러뜨리는 것이다. 만약 참가자가 모든 볼링병을 쓰러뜨린다면, 그들은 전시된 상품을 받을 것이다. 29. 능숙한 손이 게임 참가자들에게 농구공을 쏘아 바구니에 던졌다. 이 게임의 목적은 가능한 많은 공을 바구니에 넣는 것이다. 던지는 공이 많을수록 득점이 많을수록 상을 많이 받는다. 30. 젖병 게임 참가자는 책상 위에 있는 젖병 세 개에 모래주머니를 던졌다. 만약 책상 위의 모든 병이 엎어져서 부딪치면 참가자들은 전시된 상품을 받을 것이다. 3 1. 병 던지기 게임에서 참가자들은 병에 플라스틱 고리를 던져 병에 갇히면 상을 받을 수 있다. 만약 네가 다른 색깔의 병을 덮는다면, 너는 다른 상품을 받을 수 있다. 32. 볼컬러그릇을 던지는 게임에서 참가자들은 책상을 가득 채운 컬러그릇에 공을 던졌다. 이 게임의 목적은 공을 다른 색깔의 그릇에 던져서 그에 상응하는 상품을 받는 것이다. 33. 홈런 경기에서 참가자는 모래주머니로 책상 위의 나무토막을 세게 쳤다. 만약 참가자가 나무토막을 쓰러뜨리고 책상을 떠나면, 참가자는 전시된 상품을 받는다. 34. 인형세트 게임 참가자들은 커버와 상품을 함께 나무토막에 던졌다. 그들이 소매에 넣는 횟수가 많을수록 보상이 커진다. 35. 점프 경기에서 참가자는 공을 나무통에 던졌다. 공이 나무 집게에 들어가면 참가자가 이긴다. 더 많은 공을 넣을수록 더 많은 보상을 받게 됩니다. 36. 공을 컵에 던지다. 참가자들은 공을 탁자 위의 다양한 색깔의 컵에 던졌다. 이 게임의 목적은 공을 다른 색깔의 컵에 던져서 다른 상품을 받는 것이다. 37. 공을 항아리에 던져서 게임 참가자들에게 공을 던졌다. 이 게임의 목적은 테니스 하나를 항아리 꼭대기의 작은 구멍에 던지는 것이다. 만약 네가 참가한다면, 너는 상을 받을 것이다. 38. 공을 던지는 게임에서 참가자들은 과녁판에 다트를 던지고 매번 카드를 부르는 점수를 더한다. 누적 점수가 높을수록 상금이 높다. 39. 채동 게임 참가자들은 채색 원형 구멍에 공을 던져서 점수로 표시된 구멍에 넣으면 그에 상응하는 상품을 받게 된다. 40. 행운의 금화 게임 참가자들은 네모난 책상 위에 토큰을 던진다. 토큰이 작은 사각형 (또는 점) 에 떨어지면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1. 럭키 로프 게임 참가자들은 몇 묶음 중 한 묶음을 선택하고 잡아당겨 밧줄 끝에 어떤 상품이 나타나든 어떤 상품을 받게 된다. 42. 원반 동전 게임 참가자들이 몇 개의 원반에 토큰을 던졌다. 게임의 목적은 토큰을 어떤 디스크에도 떨어뜨리는 것이다. 토큰이 원판에 떨어져 멈추면 참가자가 이긴다. 43. 풍선 게임 참가자는 보드의 풍선에 다트를 던집니다. 풍선이 많이 터질수록 상품이 좋습니다. 44. 당구 게임 참가자는 테이블 바를 들고 당구를 치고 당구의 다른 쪽 끝에 몇 개의 토큰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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