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두 글자만 언급하기만 하면 더러움과 연계되어 해롭다는 것 같다.
간단히 말해서, 장애령은 허위이고, 이안 쓰기는 실재하고 실재하다. 많은 보수적인 사람들에게 이런 구체화의 산물은 정말 대역무도하다.
나는 보수파에 동의하지 않지만, 이안 개편도 받아들일 수 없다. 그는 이선생과의 대립을 처리하는 데 있어서 매우 어울리지 않는다.
소설에서 그들의 감정은 일상생활에 숨겨져 있다. 이것은 비밀이다. 예를 들어, 이선생이 반지를 사다가 차에 앉았을 때, 이선생은 습관적으로 팔꿈치를 가슴에 기대는 것에 불과하다는 묘사가 있다.
이것은 이미 소설에서 가장 큰 묘사이며, 더 많은 것은 다른 사람의 관점을 차용하는 것이다.
이안태는 서양에서 배운 것에 의존한다. 마치 억눌린 이선생이 감정적으로' 폭력' 일 수밖에 없는 것 같다.
이 위에 세워진 감정은 공중 누각과 같아서 그렇게 진실하지 않다. 그는 장애령 생활의 미묘한 느낌을 무시했다.
남자에 대한 여자의 사랑은 물질에서 나온 것이 아니다. 반지 하나로 이선생이 진정한 사랑이라고 믿지 않는 것은 사람 사이의 감정을 유치하게 만든다.
왕가지의 이선생에 대한 사랑은 일상생활의 작은 세부 사항에서 비롯된다.
소설에서 이선생은 왕가지와 함께 있을 때 그녀에게 아무것도 주지 못했다. 왕가지가 그녀를 업신여길 것을 두려워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보잘것없는 보석가게에서 고급 다이아몬드 반지가 나왔을 때 왕가지의 심리는 물질적 만족이 아니라 자존심을 만족시켰다.
여자를 모르는 이안, 마침 이 점을 간과했다.
결말의 처리에 관해서는 더욱 미숙해져서 소설보다 훨씬 못하다.
장애령은 이선생이 처형을 명령한 후 집에 가서 아내가 카드놀이를 하는 것을 보고 몇 마디 이야기를 나누다가 실망하여 돌아왔다. 그리고 이안 왕 지아 지 (Wang Jiazhi) 의 방에서 그를 혼자 남겨 두었습니다. 감정이 범람하여 분명히 싸구려였습니다.
결국, 이안, 장 애석 (Zhang Ailing) 만큼 무자비하지 않은 친절, 그녀는 이순신 (Yi) 씨를 씻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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