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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사랑기의 상세한 소개를 구하면 상세할수록 좋다, 중국어.

작품 소개

서사랑기' 의 전체 이름은 최영잉의' 서사랑기' 이다. 작가 왕실보, 원대 유명 잡극 작가는 대부분 북경인이다. 그는 평생 14 종의 극본을 썼는데,' 서사랑기' 는 원직과 대덕년 (1295 ~ 1307) 에 쓴 그의 대표작이다. 이 연극은 무대에 오르자마자 네 자리를 놀라게 하여 청년 남녀의 사랑을 받았다. 그것은' 서사랑기 천하 1 위' 로 불린다.

역사상' 세상에 연인이 마침내 가족이 된다' 는 아름다운 소망이 많은 문학 작품의 주제가 되었다.' 서사랑기' 는 이 주제를 묘사하는 가장 성공적인 연극이다.

[이 단락 편집] 이야기의 기원

서사랑기는 당대의 원직의 전설적인 소설' 꾀꼬리' 에서 유래했다. 한 학자 장훈이 고 곽향의 딸 최영이를 사랑하게 됐고, 그녀도 푸구사에 살고 있다. 여종 중매인의 도움으로 그들은 서방에서 데이트를 했는데, 마침내 흑자가 몸을 맡겼다. 나중에 장훈이는 북경에 가서 시험을 보러 가서 고위 관리를 받았지만 영영을 버리고 사랑의 비극을 빚었다. 이 이야기는 송진 시대에 더 널리 전해졌고, 일부 문인들과 민간 연예인들은 잇달아 그것을 노래영과 희곡으로 각색했다. 왕실보의 많은 잡극' 서사랑기' 는 이렇게 풍부한 예술 축적을 바탕으로 가공창작한 것이다.

[이 단락 편집] 이야기 줄거리

최가 죽은 후, 그의 아내 정화의 막내딸은 남편의 영관을 하북 안평으로 반송하여 안장하였다. 그러나 어떤 이유에서인지 이 길은 막혀서 그는 호충의 보구사에 살고 있다. 이 최영영은 열아홉 살인데, 여공을 가리키는데, 시사문부는 모든 것을 할 수 있다. 그녀의 아버지가 살아 계실 때, 그녀는 정씨의 조카, 정상서의 장남에게 배정되었다.

미스와 중매인은 사당 밖에서 놀다가 마침 수재 장생을 만났다. 장은 실로, 상서의 아들, 부모가 모두 죽고 집안 형편이 가난하다. 그는 혼자 북경에 가서 시험을 보러 갔는데, 지나가다가 갑자기 두가 확실히 그의 팔배 친구 포관을 떠올려 남겨 두었다. 장원점 둘째 형이 여기 푸도사가 있는데 황제 뒤의 향원이라고 들었어요. 풍경이 아름다워서 가본 사람은 모두 감탄하지 않는다.

영영영의 멋진 모습을 보고 그 학생은 "왕의 얼굴을 10 년 동안 몰랐고, 나는 단견새가 잘못을 해결했다고 믿었다" 고 칭찬했다. 더 많이 보기 위해 그는 하룻밤 묵었고, 그는 서쪽 사랑방으로 이사했다.

어느 날 최 부인은 죽은 남편을 위해 도장을 만들었다. 최 씨 부부는 집안이 매우 엄격해서, 도장을 드나드는 남자가 없다. 장생은 억지로 두피를 하고 슬그머니 들어갔다. 이 시점에서, 빠른 제사 도장이 완료되었습니다. 아내와 아가씨는 향을 만들어 아버지의 은혜에 보답해야 합니다. 장생은 생각했다. "장 양은 부모님께 보답할 마음이 있는 여자다. 소성호는 몇 년 동안 표류해 왔고, 부모님이 돌아가신 이후로 종이 돈이 한 푼도 없었다. "

장생은 스님으로부터 꾀꼬리 양이 매일 밤 정원에 가서 분향을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밤이 깊고 사람이 조용할 때 달이 맑아서 스님들이 모두 잠들었다. 장생은 뒷동산에 와서 젊은 여인의 분향을 훔쳐보았다. 그리고 그는 한 편의 시를 낭송했다. "달빛이 밤에 녹고, 봄날의 꽃그림자가 소리 없이; 내가 어떻게 시끄러운 소리에 직면해서 달 속의 사람을 볼 수 없을까? " 영영이는 곧 한 곡을 불렀다. "계란은 오랫동안 외로웠고, 그녀의 봄과는 무관하다. 노래를 부르는 것을 기대하는 사람들은 동정을 받아야 한다. " 장생은 매일 밤 열심히 공부하는데, 이것은 최영영 양을 감동시켰고, 그녀는 태어날 때부터 장생에 대한 감탄으로 가득 찼다.

반란군 손비호는 최영잉이' 정말 예쁘다, 습자가 너무 진실하다' 는 재간이 있다고 들었다. 그는 오천인마를 이끌고 보구사 층을 포위하고, 노부인에게 3 일 동안 꾀꼬리를 그의' 자채 부인' 으로 내주었다. 모두가 무력하다. 이 꾀꼬리는 의지가 강한 여자이다. 그녀는 죽을지언정 도둑에게 빼앗기고 싶지 않다. 위급한 상황에서, 부인은 "누가 도둑군을 죽이고 요기를 없애면 그에게 배속할 수 있다" 고 발표했다. 팔면 교두부족, 동오장원, 서량대원으로 임명돼 십만 대군을 통솔하며 포관을 지키고 있다. 장 shengxian 지연 전술로 일 feihu 를 안정화 한 다음, sun feihu 를 격퇴하기 위해 군대를 보낼 것을 요구하는 duqiu 에게 편지를 썼다. 혜명 중이 하산하여 편지를 보내다. 사흘 후 두진의 지원군이 도착하여 손비호를 물리쳤다.

최 노부인은 꾀꼬리 () 와 꾀꼬리 () 가 짝을 지어 남매 () 와 결배 () 를 하고 금은보 () 를 큰절로 삼아 다른 아내와 결혼하게 하여 꾀꼬리 () 와 꾀꼬리 () 를 모두 고통스럽게 했다. 야환 중매인은 이 광경을 보고 그들을 만나도록 안배했다. 저녁에 장생은 피아노를 치며 그녀의 그리움의 고통을 알렸다. 영영이도 장생에 대한 사랑을 토로했다.

그날 피아노를 들은 후, 나는 이미 여러 날 동안 영롱함을 보지 못했다. 장생은 상사병에 걸렸다. 중매인이 방문할 기회를 틈타, 그녀에게 흑자에 편지를 보내라고 했다. 영영이 답장을 해서 장생이 다음달에 만나기로 약속했다. 저녁에는 잉잉 양이 뒷마당에서 피아노를 친다. 장생은 피아노 소리를 듣고 담을 기어올라 영영이 피아노를 치고 있는 것을 보았다. 이 젊은 여성을 급히 만나려고 하는데, 그녀는 담을 기어올라 들어갔다. 영영은 그가 담을 넘고 들어오는 것을 보고, 그의 행동거지가 우아하지 않다고 비난하고, 또 경찰을 보내 그를 보러 온 후에야 장생의 병세가 가중되었다. 문병을 핑계로 장생의 방에 가서 그를 만나러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노부인은 요 며칠 맞이한 표정이 흐리멍덩하고, 말이 모호하고, 행동이 이상하며, 그와 장생이 탈선 행위를 했다고 의심하는 것을 보았다. 그래서 나는 중매인에게 전화를 걸어 그녀에게 물어보라고 강요했고, 중매인은 어쩔 수 없이 사실대로 말할 수밖에 없었다. 중매쟁이가 장 양과 노부인에게 사정하며, 장 양과 잘못이 아니라고 하는 것은 노부인의 잘못이다. 노부인은 식언을 해서는 안 되고, 장 양 남매와 어울리게 해서는 안 된다.

노부인은 어쩔 수 없이 장생에게 꾀꼬리 양과 결혼하고 싶다면 북경에 가서 시험을 보고 명성을 얻어야 한다고 말했다. 꾀꼬리 양은 10 리정에서 연회를 열어 장생을 배웅했다. 그녀는 장생에게' 아내를 막고 재혼하지 말라' 고 거듭 촉구했다.' 봄 내내 물고기와 거위에 대한 소식이 없다' 고 촉구했다. 장정에게 작별을 고하자 장생은 초교점에 가서 꿈에서 영영을 보았다. 그가 깨어났을 때, 그는 매우 실망했다.

장생은 시험에서 일등상을 받았고, 흑자에게 이 좋은 소식을 보고하기 위해 편지를 썼다. 이때, 정항이 다시 보구사에 와서, 장생이 이미 위상서에 의해 동상 사위로 모집된 거짓말을 꾸몄다. 그래서 최 부인은 다시 한 번 정항양을 승낙하고, 날을 택하여 결혼하기로 했다. 마침 기쁜 날, 장생은 하주 현 () 으로 돌아갔고, 서정 원수 두부족도 축하하러 왔다. 진상이 밝혀지자 정항이는 부끄러움을 당하기 어려웠고, 화를 참으며, 장생과 영영은 마침내 결혼했다.

[이 단락 편집] 역사 연혁

당나라 이후, 이 사랑 이야기의 결말은 많은 사람들에게 아쉬움과 불만을 느끼게 하고, 장생을' 무정한 파리' 라고 비난했다. 점차 민간에서 전해지면서 결말이 바뀌었다. 송대 이후 북방 유목민족의 끊임없는 침입과 한족의 동화로 봉건예의의 관념이 일반 민중들 사이에서 점차 약화되고 있다. 진대 (동랑) 는' 서사랑기' 라는 단어를 썼는데, 당시의 일종의 랩 예술로, 현대의 평탄과 비슷하며 비파와 연을 곁들여 노래를 부르며 말했다. 이' 서사랑기' 는 내용을 크게 늘리고 많은 인물과 장면을 늘렸다. 결국, 장생과 꾀꼬리는 노부인의 명령에 아랑곳하지 않고 백마 장군에게 투항하여 자신의 손에 결혼했다.

원대에 이르러 왕실보는 기본적으로' 서사랑기' 를 각 궁곡조를 바탕으로 한 다인 연극 극본으로 각색해 스토리를 더욱 치밀하게 만들고 고전시를 융합하고 문학성을 크게 높였지만 결말을 한 노부인의 타협으로 바꿔 결혼을 약속하고 해피엔딩으로 만들었다. 이 극의 작가는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관한경이 쓴 것이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고, 왕욱이나 주오가 쓴 것이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지만, 왕실보의 의견은 보편적으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이 섹션 편집 버전 기록

명홍지 11 년 (1498), 명만력 31 년 (16 10), 서식봉관 심경 평론), 소텐홍명만년 각본 (진계유 평론), 내일부터 오성링가인본 (링맹초 교열), 민국 5 년 귀지 유재판' 온강석전' (191

[이 단락 편집] 성과

서사랑기' 의 가장 두드러진 업적은' 꾀꼬리' 의 주제와 비극적인 결말을 근본적으로 바꿔 남녀 주인공을 한 쌍의 굳건한 사랑으로 만들고 봉건예교의 속박을 뚫고 꾸준한 노력을 거쳐 해피엔딩을 얻은 젊은이들이다. 이 변화는 극본의 반봉건 경향을 더욱 뚜렷하게 하여' 세상에 연인이 마침내 가족이 되기를 바란다' 는 주제를 부각시켰다. 예술에서 극본은 복잡한 연극 충돌을 통해 꾀꼬리, 장훈, 중매 등 예술적 이미지를 완성해 인물의 성격 특징을 생생하고 생동감 있게 만들어 작품의 희극성을 강화했다.

[이 단락 편집] 관련 평가

서사랑기' 의 가사는 화려하고 아름다우며 시적인 정취로 가득 차 있다. 모든 노래는 아름다운 서정시라고 할 수 있다. 홍루몽' 에서 조설근은 임대옥 입으로 "어경인, 향기가 세상에 가득하다" 고 칭찬했다.

서사랑기' 는 중국 고전극의 현실주의 대표작으로 후세에 사랑을 소재로 한 소설과 연극에 큰 영향을 미쳤다. 모란정' 과' 홍루몽' 은 모두 반봉건의 민주정신을 다양한 정도로 흡수했다.

서사랑기' 는 중국의 유명한 고전 연극이다. 학자인 장군리와 곽양 최영영 양이 첫눈에 반한 사랑 이야기를 담았다. 중매인의 도움으로 그들은 사적으로 결합하여 혼인자주권을 쟁취하고 봉건예교의 속박을 돌파하며 봉건결혼제도에 대한 불만과 반항, 아름다운 사랑의 이상에 대한 동경과 추구를 표현했다. 수백 년 동안, 그것은 무수한 젊은 남녀의 마음을 깊이 고무시켰다. 오늘날에도 작품의 주제와 예술적 이미지는 봉건예교의 사악한 본질에 대한 인식을 깊게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서사랑기" 를 언급하면 사람들은 보통 원대 왕실보가 쓴 "서사랑기" 를 떠올린다. 왕실보 이전에 진대의 동제원도' 서사랑기' 를 썼는데, 이 두 편의' 서사랑기' 는 일반적으로' 왕서방' 과' 동서방' 이라고 불린다. 왕 Xixiang 의 업적을 말하기 위해 dong Xixiang 을 언급 할 수 없습니다.

최장의 이야기는 유래가 오래되어 당대의 유명한 시인 원직의 전설적인 소설' 꾀꼬리' (일명' 혜진기') 에서 처음 발견됐다. "잉잉 전기" 는 원직의 혼전 사랑 생활에 관한 것이다. 결국 장생이 흑자를 버린 것은 비극적인 결말이었다. 이 소설은 수천 글자밖에 안 되지만 줄거리가 우여곡절되어 서술이 완곡하고 어휘가 화려하다. 그것은 당전기 소설의 대표작 중의 하나이다. 봉건 시대의 소녀 사랑에 대한 동경과 추구를 썼고, 사랑의 이상이 사회에 의해 무자비하게 파괴된 삶의 비극을 반영하며, 남존여비의 봉건 찌꺼기를 선전하였다. 그 후로 이 이야기는 널리 전해지면서 그것을 찬양하는 시가 많이 생겨났다. 송대에 이르러 일부 문인들이 직접' 꾀꼬리' 를 다시 창작했는데, 지금은 진관과 모곡의 농담과 짓밟는 북사와 조령기의' 상담비 아빠 화련' 을 볼 수 있다. 이 시들은 꾀꼬리의 운명을 동정하고, 장생의 변덕스러운 행동을 비판하지만, 이야기는 새로운 발전이 없다.

꾀꼬리' 이야기가 약 400 년 동안 전해지자 진대 동결원의' 서사랑기' 가 등장해 동희상이라고 불린다. 김대 각종 궁조 작가 동결원은 알려지지 않았다. 인연' 은 김원시대의 문인에 대한 존칭이다. 그는 방탕하고 예교를 경멸하며 깊은 문화적 수양을 가지고 있으며, 당시의 민간 문학 형식 (예: 주공조, 시 작곡) 을 매우 잘 알고 있다. 그의 대표작' 서사랑기' 는 궁조 중 유일하게 완전한 작품이다. 동희상' 은' 꾀꼬리' 를 기초로 창작한 제 3 인칭 서사의 랩 문학이다. 사상성이든 예술성이든 앞사람을 훨씬 능가한다. 그것은 근본적으로' 꾀꼬리' 의 이야기와 인물을 개조했고, 갈등충돌의 성질은 사랑과 자유결혼을 쟁취하는 청년 남녀와 봉건 학부모의 투쟁으로 변했다. 장생은 다정한 재자가 되었지만, 영영은 반항적이다. 이야기는 영영과 장생과의 도피로 끝나 이 옛 이야기에 새로운 면모를 갖게 되었다. 줄거리가 늘어남에 따라 동희상이 쓴 인물의 감정은 더욱 복잡하고 섬세하며 성격도 더욱 풍만하다. 글의 운용에 있어서 작가는 풍경과 감정을 모두 쓰고, 구어로 노래를 쓰는 데 능숙하며, 작품을 더욱 생동감 있게 하고, 생활의 정취를 가득 채우고, 예술성을 크게 높여 왕 히샹의 출현을 위한 든한 기초를 다졌다.

그러나' 동희상' 은 예술적으로 너무 거칠어서 사랑에 대한 묘사는 여전히 순수하지 않아 사람들의 심미 요구를 만족시킬 수 없다. 원대에 이르러 도시 경제의 번영에 따라 연극이 더욱 발달하였다. 이때 대극가 왕실보는' 동서방' 을 바탕으로 최장의 이야기를 잡극으로 바꿨다. 바로 오늘 우리가 보편적으로 본 것이다.

왕희상' 은' 동희상' 을 직접 계승하여 이를 바탕으로 큰 공헌을 했다. 주인공의 이미지를 형성하는 데 있어서 왕실보는 장생의 치정과 매력을 썼고, 장생의 재능과 연약함을 써서 봉건 사회의 다정다감함과 문약재자의 대표가 되었다. 극 중 영리하고 영리하며 열정적이며 정직한 여종 중매가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고, 이후 연극에서 한 번 등장해 꾀꼬리보다 훨씬 중요한 지위를 얻었다. 한편' 서사랑기' 는 중국 연극사에서 처음으로 사랑심리를 성공적으로 그려낸 작품으로 연극사에서 사랑심리를 직접 묘사한 작품이다. 갈등에 대한 디자인도 후세를 시연하기에 충분하다. 전극은 꾀꼬리, 장생, 중매, 노부인 사이의 갈등을 기본 갈등으로 하여 최장과 부모 사이의 갈등을 표현했다. 꾀꼬리, 장생, 중매 사이의 갈등을 부차적인 갈등으로, 성격 충돌로 줄거리를 추진하며 인물을 묘사하다. 이런 충돌 조직은 중국 고대 희곡에서 매우 귀중하다.

왕 Xixiang' 과' 동 Xixiang' 의 이야기 줄거리는 대체로 같지만, 주제는 더욱 집중되고, 반봉건적인 사상 경향은 더욱 선명하며, 문곡을 다시 쓰고, 대상을 늘리고, 불합리한 줄거리를 제거하고, 예술 수준도 크게 향상되었다. 중국 고전 연극의 전형적 작품으로서 그 규모는 거대하고, 구조가 치밀하며, 줄거리가 우여곡절이 있고, 재미가 넘치며, 인물의 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섬세하다. 전례가 없을 뿐만 아니라 원대의 다른 극작가를 능가했다. 이 때문에 원대 자는 "새 잡극, 옛 전설, 서사랑기, 천하 1 위" 라고 말하고 있다.

[이 단락 편집] "서쪽 사랑기" 의 확산과 진화

"서사랑기" 의 위대한 업적은 우연이 아니다. 그것은 오랜 역사적 전통을 가지고 있다.

그것의 첫 출판은 당대의 원직 (779-83 1) 이 쓴 전설적인 단편 소설' 꾀꼬리' 였다. "정말 기억할 것" 이라고도 합니다. 그것의 대체적인 내용은 장생, 산시 주포푸구사에 사는 젊은이에 관한 것이다. 최씨의 아내와 딸 꾀꼬리가 장안으로 돌아와 주포를 거쳐 절에 살고 있다. 일단 반란이 발생하면 최 씨는 적국이 될 수 있다. 다행히 장생과 부강은 모두 친구를 사귀고 보호를 받았기 때문에 최씨는 다행히 재난을 면했다. 장생에게 상을 주기 위해 장생은 감동을 받아 그의 딸이 연회에 참석하게 했다. 하녀 중매인의 도움으로 그들은 알게 되었다. 나중에 장안 에 갔다, 푸 몇 달 후, 장안 에서 몇 달 동안 살고, 장안 시험 에 갔다. 실패 후 그는 영영을 버리고 남자와 여자와 결혼했다. 한 번, 장생은 또 최씨의 숙소를 지나 사촌 동생 예의로 만날 것을 요구했지만 꾀꼬리가 거절하고 두 장의 고백을 썼다.

장생은 왜 영영을 버렸습니까? 그 자신에 따르면, 흑자는 얻을 수 없는 미녀인' 유물' 이라고 한다. 이런' 유물' 은' 요괴하지 않으면 요인' 이다. " 우지덕은 우보를 이기기에 충분치 않다. 그래서' 은근' 은 포기했다. 이로써 장생은 배은망덕한 사람이고, 그는 혼란을 일으키고 그것을 버렸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작가는 자신의 추한 행동을 변명할 이유를 찾고 있다. 그는 또한 많은 사람들이 장생을' 공로를 보완한 좋은 사람' 이라고 칭찬했다. 이것은 시비를 뒤바꾸는 것이다.

이 레전드 문장 결말은 나쁘지만 최웨이 사랑과 꾀꼬리 성격에 대한 묘사가 섬세하고 감동적이어서 당시 많은 사람들의 주의를 끌며 이후 작가에게 큰 영향을 미쳤다. 노신 선생이 말한 바와 같이, "문장 () 는 아직 좋은 작품은 아니지만, 그 정은 견고하지만, 문말 () 은 그 추함도 있다." "중국 소설 사략" 의 "꾀꼬리" 에 대한 긍정과 비판.

전설의' 서사랑기' 이야기가 널리 전해지고 있다. 노신이 말했듯이, "임문을 뒤흔드는 것은 매우 대단하다." 당송 전설의 주된 이유는 작가가 처음으로 독특한 여성 이미지 꾀꼬리를 만들었다는 것이다. 그녀는 사람들에게 오랜 인상을 남겼고, 그녀의 비참한 처지는 사람들의 큰 동정을 불러일으켰다. 이 이미지의 형성은 이후 작가들에게 기본적인 인물의 윤곽을 그려줄 뿐만 아니라 이미지의 재창조를 위한 넓은 공간을 남겼다. 저자의 설명을 보십시오.

미술은 매우 열악하지만, 생김새를 모른다면; 말이 빨리 변론하여 지불하기에 부족하다. 장지의는 매우 관대하지만, 그는 여태껏 언행이 일치한 적이 없다. 상심할 때, 자기도 모르고, 즐겁고, 보기 드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이것은 귀족 소녀 특유의 성격이다. 그녀는 애틋하고 깊어서 장생을 사랑하지만, 그녀의 감정은 자유롭지 않다. 마음속에 깊은 통증이 있지만 매우 은밀하다. 사람의 정상적인 희로애락은 모두 안팎의 모순과 단정한 태도가 꾀꼬리 이미지에서 드러난다. 타고난 감정 표현과 귀족의 오만한 성격은 꾀꼬리 이미지의 독특한 모순 색채를 구성한다. 그녀는 두리모의 낭만적인 기질도 없고, 임대옥 냉염한 색채도 없다. 그녀의 개성이 독특하여 작가의 큰 창조이며, 이미지는 진실하고 믿을 만하다. 그러나 그녀의 처지는 사람들에게 정신적인 아쉬움을 남겼고, 장생의 속죄는 그녀의 이미지를 더럽혔다. 심지어 두 사람 모두 자신의 사랑이 잘못되었다고 생각한다. 장생은 이미' 사죄' 를 했고, 흑자는 이미' 자기희생' 을 했다. 이곳의 아름다움이 못생겼다는 것은 모든 성실한 사람들이 받아들일 수 없는 것이다. 그들은 이 사랑 사건에 대해 옳고 그름을 분간하고 싶어한다. 나는 이것이 아마도 후대 작가들이' 서사랑기' 를 다시 쓰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인 중요한 이유일 것이라고 생각한다. "잉잉 전기" 는 진흙이 묻은 진주이다. 진주이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 진흙을 깨끗이 닦아야 한다. 흙덩어리라면, 벌써 간과되었다.

서사랑기' 는 양송시대에 이미 널리 전해졌다. 진관, 모곤 등 문인들은 모두' 희곡 짓밟기' 의 가무를 쓴 적이 있다. 민간 연예인들은 모두' 서사랑기' 에 대해 이야기했다. "훌륭한 여성을 숭상하는 것에 관해서는, 그들은 모두 말할 수 있다.", "담비 아버지 화련고모자". 남송의' 취옹담' 기록은 당시' 꾀꼬리' 라는 글이 있었다고 기록되어 있다. 송대에는' 꾀꼬리 노래' 6 곡이 있다. 남송의 섬세한 노무림 이야기를 보다. 남극에는 서사랑기가 있고, 영락대전에는 세 가지 극종이 있다. 주목할 만하게도, 조씨는 북송명촉국에서 랩으로' 상조 나비고모자' 를 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는 주로' 꾀꼬리' 라는 글자를 내레이션으로 사용했고, 중간에 그가 쓴' 양주' 12 곡의 가사를 삽입했고, 흰 두 곡, 랩 서사랑기의 이야기를 담았다. 무엇보다도, 그는 장생의 박정을 함축적으로 비판하고, 꾀꼬리의 포기를 동정하는 것은 모탄의' 장난령' 에서 이미 약간 드러났다. "박정은 날짐승과 같다." " 드럼 가사의 시작은 "가장 중요한 것은 네가 재능이 너무 얕아서 다른 사람을 떠나는 것에 신경 쓰지 않는다는 것이다" 고 밝혔다. 장생은 영영의 원한이 당연하다고 생각하는데, 이는 장생을 비난하는 것을 의미한다. 마침내 그는 말했다: "나는 그것을 포기할 마음이 없다. 연맹의 말이 갑작스럽고 근거가 없고, 끝없는 증오와는 달리 영원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 장생이' 포기하다' 는 것을 분명히 지적하여 그녀가 뼈에 사무치게 했다. 원래 원직에게 잘못된 사랑으로 여겨졌던 사랑이 북사에서 시정되기 시작하면서 아름다운 가치를 얻었다. 어떤' 유물'' 보상' 도 없어졌다. 장생의 추악한 행위는 도덕의 시험을 받기 시작했다. 유감스럽게도 저자는 이 비극의 더 깊은 사회적 원인을 아직 이해하지 못했다. 그는 또한 장생의' 배맹' 결말을 베꼈다. 이런 식으로, 그들의 반봉건적인 사랑 행위는 충분한 칭찬을 받을 수 없다. 적어도, 흑자는 사람을 잘못 본 것이다. 잘못된 사랑은' 시정' 되어 아쉬운 사랑으로, 미중이 부족하다.

진나라에 이르러 통찰력이 깊고 재능이 넘치는 작가가 나타났다. 그는 바로' 서사랑기' 의 각종 궁조를 쓴 동결원이다. 제궁조는 북송 시대에 형성된 대형 랩 예술 형식이다. 궁조 한 곡이 여러 곡을 통할하여 하나의' 집' 을 형성하여 많은' 집' 을 연결시켜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쉬운 영어로 삽입하여 장편 이야기를 한다. 이런 민간 예술은 송대에서 김원 시대까지 유행했다. 이렇게 동결원은 처음으로' 서사랑기' 를 소재로 한 대작을 썼다. 동결원의 이름은 알 수 없고,' 정원' 은 당시 문인의 존칭이었다. 이 무명 작가는 다재다능하다. 가장 소중한 것은 봉건계급이 사랑을 대하는 전통관념을 돌파하고 남녀간의 사랑을 대담하게 칭송했다는 것이다. 그의 눈은 눈부시다. 그는 꾀꼬리를 전면적으로 찬양하려면 장생의 성격을 근본적으로 바꿔 그가 노래하는 사랑이 진선미의 경지로 승화시켜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것은 충분히 대담해야 한다. 왜냐하면 아름다울수록 날카롭고 봉건도덕과 대립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꾀꼬리' 의 취지에 대한 비판이다. 이런 비판이 예술 실천에서 나오는 실제 이미지를 통해 이뤄졌기 때문에 설득력이 크다. 작가의 글에서 장생은 매력적이고, 간단하고, 낙관적이며, 긍정적이고 유머러스한 젊은이이다. 그의 광채는' 꾀꼬리' 에서 장생의 비열한 영혼을 반영했다. 원래 경박한 문인들이' 애종' 으로 바뀌었고, 장생의 새로운 이미지가 탄생했다.

장의 성격을 바꾸는 것은 원작의 주제를 바꾸는 것과 관련된 실질적 변화다. 이로 인해 줄거리의 연쇄변화가 일어났다. 장대 사랑에 대한 충성이 변함이 없기 때문에 누가 그들의 결혼을 갈라놓았는가? 다시 한 번 작가의 날카로운 눈빛이 빛났다. 그는 비극을 초래한 숨겨진 요소 중 하나를 보았다. 바로' 꾀꼬리' 의 배후 인물, 즉 노부인이 최장의 행복한 결혼을 갈라놓았다. 그녀는 주범이다. 작가는 의연하게 그녀를 프런트로 밀고 청중에게 지적했다. 봐라, 그녀는 신앙을 배신하고 결혼을 파괴하는' 봉건 완고파' 다. 드럼으로 그녀를 공격해야 한다. 이런 변화로' 서사랑기' 의 모든 이야기는 선명한 반봉건적 색채를 띠게 되었고, 그 사상적 의미와 사회적 의의가 크게 향상되었다.

이것은 또 다른 중요한 연쇄 변화를 불러일으켰다: 그것은' 꾀꼬리' 원작의 모순관계에 질적 변화를 일으켰다. 원래 최장의 갈등은 최가 혼인 자주권과 노부인 사이의 갈등으로 바뀌었다. 원래 최장의 갈등대는 더욱 윤리성이 있다. 장생의 품성이 너무 나쁘다. 지금, 이 모순은 뚜렷한 사회와 정치적 성격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실제로 고대 청년들의 결혼 문제에 대한 반봉건 투쟁을 반영하고 국민의 심리적 소망을 반영한다. 그것이 건드리는 문제의 깊이와 폭은' 꾀꼬리' 를 훨씬 능가한다. 작품에 고도의 예술적 생명력을 부여하다.

주공 곡조 속 꾀꼬리의 성격 특징은 여전히 함축적이지만 반항적이어서 사랑에 대한 그녀의 추구는 더욱 진지하고 격렬하다. 작가는 또한 총명하고, 순진하고, 억척스럽고, 대담한 중매인의 이미지를 훌륭하게 묘사했다. 작가는 교묘한 필묵으로 그녀가 바늘로 꿰뚫은, 성년의 미인이라고 써서, 사람을 기쁘게 한다. 동시에, 그는 용감한 스님인 법청을 창조했다. 이 일련의 긍정적인 이미지의 성공적인 형성은 이야기 속의 반봉건력을 크게 증강시켰다.

작가의 용기는 줄거리의 안배에도 반영되어 있다. 그는 최장을 정의의 한 쪽으로 보고, 거대한 봉건 세력과의 날카로운 충돌을 동정적으로 적었다. 이를 위해 저자는 결혼을 거부하고, 소란을 피우고, 결혼을 거부하고, 붉은 것을 베껴 쓰고, 정자를 만드는 등 일련의 새로운 줄거리를 설계했다. 이 줄거리들은 모두 그렇게 우여곡절이고, 그렇게 사람을 매료시켜' 썰렁한' 사랑 이야기를 생동감 있고 매력적으로 만든다. 이후 잡극' 서사랑기' 의 줄거리 규모와 구조 배치는 모두 동' 서사랑기' 를 기초로 한 것이다. 이것은 동결원의 큰 공적이다. 동동의' 서사랑기' 가 없으면 이후 왕의' 서사랑기' 가 없다.

작가의 예술에 조예가 꽤 깊다. 그는' 서사랑기' 를 다시 쓸 때 반봉건 주제를 강화하기 위해 인물 관계를 단순화하지 않았다. 그는 생활의 구체적인 현실을 떠나지 않고 주관적인 상상을 통해 인물을 조작했다. 그의 목적은 줄거리를 쓰는 것이 아니라 진실하고 믿을 수 있는 살아있는 사람을 만드는 것이다. 그래서 그의 줄거리는 실제 성격 충돌에 기반을 두고 있다. 우리는 좋은 면과 나쁜 면뿐만 아니라 손으로 거의 만질 수 있는 3 차원 이미지도 보았다. 이로 인해 동동의' 서사랑기' 는 천 년 동안 충분히 전해졌다.

제궁조의 언어 기교는 정교하다. 개인화된 언어는 모든 인물을 생동감 있고 다채롭게 한다. 원래 이런 재재자 가인 제재는 쉽게 진부한 말로 쓰여졌다. 그것은 자극적인 장면과 교묘한 줄거리가 없다. 주로 인물의 섬세한 감정을 쓴다. 작가가 뛰어난 언어 기교가 없다면 관중을 졸리게 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자세히 읽으면, 그것은 부드러운 술처럼 깊고 맛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예를 들어, 장생이 영영을 그리워한다고 합니다. "생각하지 않으면 어떻게 마음이 약해질 수 있습니까? 만약 네가 하늘에 말한다면, 그것은 옳지 않다. 당신은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오직 하나의' 밭' 글자만 세 개의 전환점을 가지고 있어 그리움의 9 중 회장을 생동감 있게 써냈다. 또 다른 예를 들면: "사장님은 하루도 한가하지 않고, 한 시간도 신경 쓰지 않고, 어느 밤도 꿈을 꾸지 않는다." 하루 종일 먼저 말하고, 낮의 시간, 저녁의 시간을 다시 이야기하자. 자연의 언어에는 작가의 심혈과 장인심이 담겨 있다. 또 다른 언어는 참신하고 시적이다. 예를 들어, "푸른 하늘에 저녁노을 몇 가닥, 나는 점점 희미한 종소리를 듣고, 종소리가 점점 멎고, 매화가 건물의 차가운 구석에서 울려 퍼진다." 풍경이 그림과 같다. 다시 한 번: "비가 온 후 체리는 피로 가득 차 있고, 가지각색의 붉은 보라색은 수양버들이 실크가 되었다. 많은 아름다운 장면들에게 가슴 아픈 시입니다. " 화려하고 정교하다. 동동의' 서사랑기' 는 경구의 묘어로 가득 찬 서정시로 아름답고 감동적이다.

꾀꼬리' 에서 동동의' 서사랑기' 에 이르기까지' 서사랑기' 의 깊은 예술 전통을 이루었다. "서사랑기" 의 걸출한 업적은 왕실보 혼자 창조한 것이 아니다. 그것은 수동적인 물도 아니고, 본전이 없는 나무도 아니다. 그것은 두터운 예술 전통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장기적인 교육을 통해 진화한다. 특히 동동의' 서사랑기' 는 잡극' 서사랑기' 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이것은 어떤 위대한 예술의 출현도 우연이 아니라는 것을 다시 한 번 증명한다. 자신의 전통에서 벗어나면 꽃병 속의 꽃처럼 금방 향기가 사라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통명언)

[이 단락 편집] 서쪽 상공 회의소의 언어 예술

서사랑기' 는 중국 문학과 연극사의 걸작이다. 그것은 연극이 풍부한 원대에서 태어났다. 이 작품은 그 깊은 반봉건 윤리사상과 뛰어난 예술성으로 역대 수많은 독자들의 사랑을 얻었다. 작품에 묘사된 최장의 사랑 이야기는 누구나 다 알 수 있다. 작품의 예술 풍격, 특히 그 명려한 언어예술은 역대 각계 인사들을 자아가 높은 문인 묵객을 포함해 감탄을 자아냈다. 바로 이 작품의 출현으로 저자 왕실보는 중국 고대의 걸출한 언어예술의 대가가 될 만하다. 이 서민층의 사람은 당시 또 다른 국극 거장인 관한경과 함께 유명하다. 그의 작품은 당시 송사의 뛰어난 언어예술을 전면적으로 계승하여 원나라 인민의 생동감 있고 활발한 구두언어를 흡수하고, 그것을 완벽하게 결합하여 휘황찬란한 원곡 어휘를 만들어 중국 희곡 역사상 이른바' 문학파' 의 가장 걸출한 대표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문학파, 문학파, 문학파, 문학파, 문학파, 문학파, 문학파, 문학파) 명초의 유명한 희곡 평론가 주권은' 태화윤정보' 에서' 서사랑기' 라고 불렀다.' 꽃처럼 아름답고 완곡하게 묘사하며 시인의 재미를 깊이 얻었다. 옥환의 목욕이 화청처럼 맑고, 녹주 채련이 늘어진다는 말이 있다. " 이 글은' 서사랑기' 에 반영된 언어예술을 탐구하려고 시도하는데, 필연적으로 표면으로 흐를 수밖에 없다.

첫째, "웨스트 챔버" 언어 예술의 풍부함

서사랑기' 를 본 사람들은 대부분 이 드라마의 언어가 아름답다고 생각하는데, 마치 사람을 매료시키는 언어 예술의 보고로 들어가게 하는 것 같다. 오색찬란하고 눈부시며 숨이 막힐 정도로 아름다웠다. 이 연극은 여러 가지 풍격이 각기 다른 예술 언어를 포함하고 있으며, 하나가 되어 조각한 흔적을 남기지 않는다. 따라서' 서사랑기' 의 언어예술을 연구하려면 먼저 언어예술의 풍부함에 집중해야 한다 .....

극 중 호방한 가사가 있다: "[기름박] 9 풍랑은 어디에 있습니까?" ...... 이 강은 진진관과 유연으로 나뉜다. 눈 파도가 하늘을 때리고, 가을 구름이 하늘에서 뒹굴었다. 대나무 케이블 폰툰, 물 위에 창룡연; 동서가 큐슈를 무너뜨리고 남북이 백천을 꿰고 있다. 배가 빡빡하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그러나 이것은 마치 현을 벗어난 화살과 같다. "(첫 번째 책은 먼저 할인됩니다)

여기서, 아홉 마리의 황하가 얼마나 웅장하고, 또 어떻게 천리를 흐르는가. 극중 아름답고 유창한 글도 있다. "[종로] [나비나비] 조용하고 유유자적하다.

스크린 창, 사향 난초 흩어져, 주홍 비 쉐이크 이중 루프 를 가로 질러. 탑은 높고, 김련은 작으며, 은진은 여전히 밝다. 따뜻한 장부를 털어내는 것보다 먼저 매와 페크의 이 부드러운 커튼을 들어 올리세요. "(세 번째 할인)

아름답고 깊은 시적 분위기가 있습니다.

하지만 극중 혜명 스님이 쓴 가사는 또 다른 격앙된' 금강노목' 스타일이다. 극본' 쐐기' 의 두 번째 책을 보십시오.

[공식] [맞아]' 호크' 를 읽지 않고' 리앙' 풍승모, 적내 셔츠에 경의를 표하지 않는다. 사나이 한 마리를 죽이고 양손으로 우룡미강 서까래를 만들다.

[결말] 너와 나는 환호하고, 바람은 몇 드럼을 치고, 부처는 고함을 질렀다. 자수한 팀은 멀리서 영웅을 보았고, 나는 50 만 명의 도둑을 가르쳐 그들을 놀라게 했다.

이것은 바닥을 치는 영웅의 서약이다.

극본에도 유머러스한 말이 많다. "붉은 10% 할인" (네 번째 20%) 중 한 곡을 보십시오.

[귀신 세 대] 밤에 앉아 있으면 바느질을 하지 않는다. * * * 언니는 한가해서 장생의 형이 오랫동안 아팠다고 말했다. 우리 둘은 뒤에서 서재를 불렀다.

(윤 여사) 안녕하세요. 그가 뭐라고 했나요?

(홍운) 그는' 노인은 이미 물러났고, 은혜는 원수로, 소년화는 기쁨으로 슬퍼한다' 고 말했다. 그는 "중매인, 네가 먼저 가라, 그러나 너는 젊은 여사를 가르칠 권리가 뒤떨어졌다" 고 말했다.

(윤 부인) 그는 여자 집인데, 그녀는 왜 뒤떨어졌나요?

(레드 노래) [대머리 남자] 나는 한 부부의 새를 보고 싶어하는 도교 침술 의사이다. 이번 달이 지나면 그 두 사람은 같은 곳에서 살 것이다. 왜 한 가지 이유가 필요합니까?

이 구절의 가사는 매우 흥미진진하다. 특히 중매인의 재치 있는 고백은 중매인의 극도의 총명함과 노부인의 무력함을 생동감 있게 표현하며 좋은 코미디 효과를 가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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