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 컨설팅 - 관광 계획이 관광지 개발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 까? 관광 계획은 관광지의 발전 방향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

관광 계획이 관광지 개발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 까? 관광 계획은 관광지의 발전 방향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

: 관광계획이라는 단어는 이미 널리 사용되고 있지만, 미국 사람들은 이 개념에 대해 아직 이해를 하지 못했다. 학자마다 다른 각도에서 관광계획이라는 용어에 대해 다른 견해를 제시했다. 이러한 의견 중 대표적인 관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심조상과 장범에 따르면 관광기획자는 관광시장과 관광환경에 대한 조사, 분석, 논증을 통해 창조적으로 관광계획과 대책을 설계하고 기획한 뒤 실행에 옮겨 최고의 경제적, 사회적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운영 과정을 말한다. 간단히 말해서, 관광계획은 관광조직이나 관광상품을 기획하고 구상하는 과정이다.

장삼경은 관광기획자가 자신의 총명함과 일정한 과학적 방법, 수단, 기술을 활용해 조사, 분석, 연구를 통해 관광조직, 관광상품, 관광활동의 전반적인 전략과 전술을 계획하는 과정이라고 생각한다.

양진지는 관광 기획은 창의성을 통해 다양한 자원과 관련 요소를 통합하고 연결한 다음 각 하위 목표 시장의 수요에 대한 조사 연구를 통해 시장에 필요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내놓고 실행 가능성을 체계적으로 입증하는 과정이라고 판단했다.

진방은 관광계획이 관광자원을 바탕으로 창의적 사고를 통해 관광자원을 통합하여 관광자원을 시장과 일치시키고 관광발전 목표를 달성하는 과정이라고 생각한다. 경제, 사회성, 혁신, 시효성이 특징이다.

구양빈은 관광계획이 관광발전과 관광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설정한 목표와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취한 사상과 행동이라고 생각한다.

쇼성은 관광계획이 관광계획의 주체로 관광자원의 현실과 관광지나 관광기업의 관광시장 발전 정보에 따라 관광활동과 관광산업의 변화 추세를 예측해 어느 정도 목표를 달성할 것으로 보고 있다.

일정한 방식과 수단을 통해 관광지나 관광기업의 전반적인 발전이나 어떤 사업이나 사건을 종합적으로 구상, 설계, 제정, 선택할 수 있는 실행 방안을 마련하여 관광자원의 활용을 시장 수요와 충분히 조율하여 정확하고 효율적으로 의사 결정을 내리는 창의적 사고 과정을 형성한다.

왕연용과 조석도는 관광계획이 관광자원을 바탕으로 창의적 사고를 통해 관광자원과 관광시장을 분석하고 관광상품을 설계하고 관광상품과 관광시장의 도킹을 실현하며 관광발전 목표를 실현하는 과정이라고 보고 있다.

첸 (Chen) 은 관광 계획은 계획 주체가 과학 기술 수단을 사용하여 관광 대상의 전반적인 발전이나 지역 업무, 사건을 계획하고, 실행 가능한 행동 방안을 개발 및 선택하고, 실행에 옮기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관광 자원의 최적 구성과 관광 시장의 공급과 수요의 균형을 실현하는 창의적 운영 과정과 결과.

양려민은 관광계획이 창의적 사고를 가진 시스템 공사로 관광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관광자원에 대한 전면적인 조사, 분석 및 논증을 바탕으로 특정 관광시장에 대해 기획자의 창의적 사고를 통해 관광시장 발전 요구에 부합하고 현지 관광업의 지속가능한 발전에 유리한 새로운 관광상품과 마케팅 방식을 설계했다.

Jia Yunfeng 은 관광 계획이 창조적 사고에 의존하여 관광 자원을 통합하고 자원, 환경, 교통 및 시장을 최적화하고 결합하여 관광 개발 목표를 달성하는 과정이라고 믿습니다. 기획의 중점은 창의적 사고를 통해 자원과 시장의 핵심 관계를 찾아내고, 가장 실행 가능한 방식을 구축하고, 명확하고 실행 가능한 계획을 형성하고, 최근 행동을 체계적으로 준비하는 것이다.

위의 정의에서 볼 수 있듯이, 관광계획의 종합성이 강하고, 유형마다 관광계획 간의 차이가 매우 크며, 관광계획 자체의 여러 속성과 사람들이 다른 각도에서 사물에 대한 이해가 다르기 때문에, 전문가 학자들은 관광계획의 개념에 대해 아직 완전히 동의하지 않았다. 그러나 상술한 관점은 기본적으로 일치하며, 관광계획은 창의적인 구상, 계획 설계를 강조하며, 관광 발전 목표를 실현하는 과정이다. 대부분의 관점은 관광자원, 관광시장, 관광상품을 언급하며 관광계획의 내용을 반영하려고 한다.

2. 이 책의 관광 계획의 정의

개념은 사물의 내재적 속성과 본질적 특징을 과학적으로 밝혀야 한다. 이 책은 계획과 관광 계획에 대한 다양한 이해를 간략하게 분석하여 관광 계획 전문 용어의 정의에 대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제시한다.

우선, 체계적인 관점에서 볼 때, 관광계획에는 관광계획주체, 관광계획객체, 관광계획환경, 관광계획목표, 관광계획방법, 관광계획방안 등 6 가지 요소가 있어야 한다.

둘째, 사물의 내재적 속성으로부터 관광 계획은 일종의 활동으로 여겨져야 하며, 시간 변화의 연속적인 동적 과정으로, 그 결과 미래 실천을 지도하고 정해진 목표를 달성하는 계획 방안이다.

다시 한 번, 활동의 본질적 특징으로 볼 때, 관광 계획 활동은 논리적 사고에 기반한 창의적 사고 활동이며, 그 중 관광 계획의 주체는 인간의 뇌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며 과학과 예술의 유기적 융합을 위한 복잡한 정신노동이다.

넷째, 계획의 구체적인 내용으로 볼 때 관광활동의 종합성은 관광계획 내용의 복잡성을 야기한다. 관광 상품의 생산, 마케팅, 전파라는 주선을 잡아야 관광 기획의 구체적 내용의 독특성을 파악할 수 있다.

이 때문에 이 책은 관광계획이 특정 조직이나 개인이 독특한 방법으로 관광상품의 생산, 마케팅, 교환을 계획하고 관리하는 것으로 보고, 향후 관리활동을 지도하고, 최상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창의적 사고 활동을 이끌어낼 수 있는 문안을 형성하고 있다고 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여행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여행명언)

1. 관광계획이 관광지의 발전 방향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

관광 기획자는 관광 명소 계획 개발에 종사하는 전문가로서 국가 자질 인증 범위에 포함되지 않는다. 관광 프로젝트 기획의 내용과 방법을 이해하는 것이 필요하다.

관광 기획자는 기존 자원을 바탕으로 창의적 사고를 활용해 관광의 각 관련 부분에 대한 과학적 전략을 세우고 효과적이고 효과적인 시행 전략을 지정하는 전문가이다.

현재 전문 관광 기획자 훈련 기관이 있다. 비교적 권위 있는 것은 중국계획협회와 중국계획연구원이다. 인증서는 중급과 고급으로 나뉘어 업계에서 통용으로 인정받고 있다. 기본적으로 각지에는 전문적인 지사가 있다. 너는 중국 기획원의 홈페이지에서 검색해 볼 수 있다. 저는 길림성 교육 기관입니다.

2. 관광 프로젝트 계획과 관광 계획의 관계

하나 또는 세 가지 주요 차이점

1. 개념적 차이

계획은 지역 종합 관광 (레저) 시스템의 발전 목표와 실현 모델의 전반적인 배치 과정이다. 관련 정부의 비준을 거쳐 본 지역의 각 부문 관광 (레저) 개발 건설의 법적 근거이다. 계획은 시스템 전반에서 시작하여 계획 대상의 전반적인 최적화에 초점을 맞추고 관광 (레저) 시스템의 복잡한 구조를 올바르게 처리하고 발전된 입체적인 시각으로 문제를 고려하고 처리해야 한다.

계획은 창의적 사고에 의지하여 관광 (레저) 자원을 통합하고 자원, 환경, 교통, 시장의 최적 맞춤을 실현하며 관광 (레저) 산업 발전 목표를 실현하는 창조적 과정이다. 기획의 중점은 창의적 사고를 통해 자원과 시장의 핵심 관계를 찾아내고, 최적의 방법을 구축하고, 명확하고 실행 가능한 계획을 형성하고, 최근 행동을 체계적으로 준비하는 것이다.

2. 사상적 차이

계획은 하나의 목적지나 관광지의 장기 발전에 대한 종합적인 균형, 전략적 지도 및 보호 통제를 통해 질서 있는 발전의 목적을 달성하는 법정 표준 절차이다.

계획은 창조적 사고의 관점에서 출발하여 국민을 사랑하는 것이다.

계획의 기본 임무는 개발 목표 결정, 매력 향상, 관광 시스템, 지원 시스템 및 보장 시스템 간의 관계 통합, 관광 내용의 폭과 깊이 확대, 관광 (레저) 제품 구조 최적화, 관광 (레저) 이 의존하는 생태 환경 보호, 관광 (레저) 이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보장하는 것입니다

기획의 기본 임무는 특정 목표에 대해 다양한 창의적 사고와 운영 안배를 통해 레크리에이션 모델, 제품 내용, 주제 브랜드 및 경영 모델을 형성하여 독특한 관광 상품을 형성하거나, 오래된 관광 상품의 생명력을 전면적으로 향상시키고 지속하거나, 효과적인 마케팅 마케팅 방안을 구축하여 관광 (레저) 장소가 가까운 시일 내에 좋은 경제적 사회적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둘째, 계획의 문제와 계획의 역할.

1. 계획 딜레마

중국과 미국의 여행 (레저) 계획은 이미 현성과 향진까지 확장되었다. 그러나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이 계획이 업계의 발전을 이끌 수 있다고 생각하며, 그들은 끊임없이 수정을 요구하고 있다. 편집 후, 투자 유치, 마케팅, 관광지 관리 등의 실제 문제는 여전히 해결되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했다. 사실, 이것은 두 가지 이유 때문입니다: 첫째, 계획은 관광 개발의 요구 사항을 따라갈 수 없습니다. 두 번째는 계획에 대한 고객의 오해입니다. 계획 자체의 주요 문제는 계획 단위의 자질이 부족하고, 능력이 제한적이며, 비용에 치중하고, 기초데이터 조사가 세심하지 않아 계획 깊이가 부족하고, 포지셔닝이 정확하지 않다는 것이다.

2. 저는 하드웨어를 만들 계획이고 소프트웨어도 만들 계획입니다.

오늘의 선진 사상은 관광 (레저) 의 두 가지 계획, 즉 관광도시 건설 마스터 플랜을 동시에 체계적으로 진행해야 하며, 계획은 계획보다 앞서야 한다는 점을 강조한다. 관광 기획은 기업 제품의 생산 과정과 맞먹는 것으로 주로 하드웨어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기획은 제품 생산 전 소프트웨어 설계이다. 소프트웨어의 중요성은 세 가지 측면에 반영됩니다. 우선, 그것은 회생할 수 있다. 한 도시의 하드웨어 투자는 수천만, 수억에 달할 수 있지만 효과가 없어 발전의 병목에 부딪히고 있다. 만약 그것이 소프트웨어에 65438 만원 이상을 소비한다면, 이 소프트웨어는 그 관광업의 발전을 결정할 것이다. 둘째, 관광 상품의 질을 높일 수 있다. 오늘날 관광 상품의 심층 개발과 시장 수요의 만족은 소프트웨어 발전, 즉 인문 관광 자원의 개발과 관광 서비스의 질과 수준 향상에 더 많이 의존하고 있다. 셋째, 용점정을 그릴 수 있다. 관광지, 관광건물 등의 위치. 그것은 정적이고, 정적인 여행은 동적인 방법으로 보급해야 한다. 관광은 관광지의 서비스 기능을 충분히 발굴해야 하며, 관광지의 활동을 끊임없이 바꾸고, 새로운 주제를 내놓고, 제품의 수명을 연장함으로써 관광을 촉진해야 하며, 모든 고객들이 풍경이 변하지 않고 항상 새로움을 느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셋째, 좋은 계획을 이용하여 관광업을 발전시킨다.

계획에 대한 사람들의 이해가 계획보다 훨씬 깊기 때문에, 계획을 이용하여 업무 목표를 달성하는 방법도 잘 모르기 때문에, 우리는 계획을 참조로 계획의 응용을 설명한다.

1. 사전 계획-전체 계획

계획 전에 마스터 계획을 도입하면 현재 계획의 몇 가지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1) 시장 조사를 심층적으로 진행하여 시장, 주제, 이미지를 정확하게 포지셔닝하고 핵심 호소를 수립합니다.

2) 자원과 시장에 맞게 과감하게 혁신하여 매력적인 제품 형태를 형성한다.

3) 군사 전술을 이용하여 전략을 구축하고 이를 전술과 행동 계획에 투입한다.

2. 계획 후 심도 있는 계획 (프로젝트 기획, 마케팅 기획, 투자 계획, 융자 계획)

북경 미경관광계획설계원은 반드시 전략적 안목과 선견지명이 있어야 계획을 잘 세울 수 있다. 그러나 계획 임무는 계획 구역의 장기 발전 목표를 파악하는 것이기 때문에 산업 배합, 토지 통제, 균형 등 중대한 방향성 문제가 관련되어 운영성 공석이 있다. 계획의 큰 구상을 제품, 프로젝트 및 행동 계획으로 전환하기 위해 추가 계획이 필요합니다. 기획 보고서에 의지하여 건설성 상세 계획을 다시 편성하다.

계획 기간은 최소한 15 년이며, 그 성질로 인해 전체 계획 기간의 발전에 대해 상세하고 구체적인 안배를 할 수 없다. 최근 (3-5 년) 의 묘사가 비교적 구체적이라 해도 실천을 지도하는 데 사용할 수 없다. 이것이 바로 이 계획이 작용할 수 있는 곳이다. 놓지 마세요. 장; 최근의 중점 프로젝트는 의뢰인의 계획에서 구체적으로 시행되지 않을 수도 있다. 중점 프로젝트가 구체화되더라도 그들의 프로젝트는 전반적인 계획을 기초로 한 것이지, 단지 좀 더 구체적으로 설계되었을 뿐, 관광객의 관점에서 문제를 보지 마라. 참신한 놀이법을 만들었는지, 관광객들에게 새로운 여행 경험을 가져왔는지, 매력적인 마케팅 전략을 만들었는지 등 이런 문제들은 다루지 않는다. 계획은 계획보다 훨씬 실용적이다. 관광상품의 생명주기도 관광지 계획을 결정했지만 생명력은 계획기간만큼 길지 않았다. 더 많은 계획을 세우는 것은 관광객의 입맛에 맞는 제품을 디자인하는 것이다. 최근 가장 뛰어난 마케팅 수단을 통해 관광객들에게 이런 제품을 판매하고, 가장 합리적인 수익 모델로 관광객들이 이곳에서 즐겁게 소비하도록 독려하는 것은 계획 대응을 넘어선 것이다. 계획은 즉시 경제적 이익의 성장을 이끌 수 있다. 관광객의 입맛이 변하면 계획을 유연하게 조정할 수 있고, 다른 연극은 같은 무대에서 빠르게 상연할 수 있다. 이것이 바로 계획의 이점이다.

2. 판매 계획

전문적인 브랜드 기획, 정확한 브랜드 포지셔닝, 선명한 브랜드 이미지, 감동적인 브랜드 슬로건, 통합 브랜드 전파가 없는 것은 현재 관광업체 기획이 부족한 성과다. 모든 정보만으로는 사람을 감동시키기 어렵고 좋은 홍보 효과를 얻기도 어렵다. 이러한 문제의 원인은 여러 가지가 있다. 결국 우리는 홍보를 중시하지만 아직 전문적인 기획 디자인 회사를 찾지 못했다.

3. 투자 촉진 및 자금 조달 계획

관광지의 개발과 계획도 자금을 이용하여 관광업을 발전시키는 방법의 문제다. 관광지의 발전은 전 국민, 전국, 전 세계의 투입에 의한 것인가, 아니면 계획자금, 재정선물, 은행대출에 의한 것인가? 계획은 관광지 연구에서 좋은 방향을 제시했지만, 계획은 결국 단일 프로젝트가 아니며, 결코 진정한 투자 유치를 할 수 없다. 개인계획의 분해로 투자자들은 투자 기회를 갖게 되고, 상업이익을 추구하는 목표는 투자자의 이익에 부합한다. 기획된 창의적 사고는 투자자들에게 풍성한 보답을 가져왔다!

이러한 의미에서, 계획 구현의 조작성은 개별 계획을 분해하여 점진적으로 이행되어야 한다. 즉시 실행에 옮길 수 있는 계획으로 계획을 세분화하고, 계획의 내용을 실제 작업으로 바꾸고, 질적인 것을 정량적인 것으로 바꾸고, 여행 계획을 지평선에서 벗어나 계획과 조화를 이루며 관광 (레저) 산업 발전을 지도하는 진정한 일이 되어야 한다.

계획 가이드를 강화하고, 계획을 심화시키고, 산업 통합을 구체화하다. 다규합을 바탕으로 계획과 계획을 보완하는 것은 모든 여행 기획자의 평생의 목표와 사명이다!

계획은 착지가 필요하다. 계획에는 도구가 필요합니다.

I. 주제

가장 간단하고 직접적인 방법으로 여러분께 소개하겠습니다. 당신이 가장 하고 싶은 말이나 말 한마디가 이미 포함되어 있다고 생각하는데, 기본적으로 이 프로젝트의 주제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둘째, 이미지

사람들에게 가장 효과적인 매체를 접하는 감각세계는 이미지다.

셋째, 독특함.

넷째, 이야기.

스토리텔링은 인류의 오래된 솜씨 중의 하나이다. 이야기를 듣는 것은 가장 보편적인 인간성이다.

동사 (동사의 약칭) 가 폭발하다.

기본 여행 기능이 이미 갖추어진 전제하에 프로젝트를 폭파하기 위해서는 어떤 힘이 가장 필요하다.

자동사의 상호 작용.

슈퍼 IP 는 성장, 겹침, 보완을 계속하는 개방적이고 활발한 시스템입니다.

일곱 개. 확장성

여행기는 하나의 체계로, 모두 강력한 IP 체계에서 작은 IP 의 협력을 탐구한다.

여덟 개. 상징주의

어떤 방법으로 고객 기반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까? 기호.

아홉 개. 혁신과 혁신

혁신은 일종의 정상적인 상태이다. 점점 더 중심화되고 있는 이 시대에 관광업은 많은 산업보다 더 많은 혁신 공간과 기회를 가지고 있다.

체계적

미키마우스 만화에서 영화 출판부터 디즈니랜드에 이르기까지 디즈니 왕국의 창설은 시스템이다.

3. 관광계획이 관광지와 관광지의 발전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

여행 계획. 우선 가족이나 친구와 여행을 갈 준비가 되면, 먼저 어디로 놀러가고, 무엇을 하고, 며칠 놀고, 누가 참가할지 상의해야 한다. ), 어떤 옷을 가져와야 하는지, 지역적 차이가 있는 음식이 필요한지, 그리고 필요한 약품이 필요하다. 나는 개인적으로 이것이 내가 가기 전의 계획이라고 생각한다.

계획, 즉 여행 도구의 계획 (도로 여행, 기차, 비행기 등) 입니다. ).), 관광지의 구체적 관광지, 노선 계획 (관광지의 구체적 계획), 목적지에 도착한 후의 먹고 살 계획, 시간의 계획, 이런 것들은 모두 계획해야 재미있고 목적이 있는 계획, 완전한 유람, 매번 유람하는 장소, 각 유람의 목적을 더욱 전면적으로 달성할 수 있다. 개인적인 견해. 마지막으로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4. 관광 계획에 대한 이해와 견해

1. 관광 계획, 계획 및 관광 지역 마케팅 계획, 마스터 플랜 및 상세 계획을 담당합니다.

프로젝트 계획, 주제 연구, 사례 연구 등에 참여하십시오.

3. 파트너와의 커뮤니케이션에 참여하여 상대방의 요구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프로젝트 계획에 반영합니다.

4. 프로젝트 조사, 연구 등의 활동에 열심히 참여하여 프로젝트 기획과 지도 제작을 담당한다.

5. 관광 계획, 개발 및 계획 관계.

1. 위치 조건

위치 조건에는 지리적 위치, 교통 조건 및 주변 지역 관광 자원과의 관계가 포함됩니다. 영국의 그리니치 천문대와 같은 세계의 많은 관광지들은 지구 경도와 세계 시간의 시작에 위치한 영국의 그리니치 천문대와 같은 특별한 지리적 위치 때문에 독특한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2. 환경 조건

자연 환경 조건은 지질 특성, 기후, 식물, 브랜드 계획 등 환경 요인을 포함한 매우 중요하다. 어떤 요소들은 관광자원의 일부이며, 그 품질, 브랜드 계획, 관광자원에 대한 전반적인 인식 (예: 식생, 수문조건 등) 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계절적 변화로 인한 비수기와 같은 관광 자원 개발의 효과를 직접적으로 결정하는 요인들도 있다.

6. 관광 계획과 관광 계획의 관계

문화산업을 만들고, 도시의 인문적 내포를 높이고, 관광을 통해 지역 경제를 이끌고, 좋은 관광계획은 다음 9 점을 간과해서는 안 된다.

1. 약점을 발견하다

여기서 말하는 약점은 다른 사람과 관련된 문제나 부족을 가리킨다.

한 곳에는 몇 가지 주요 원인이나 문제가 있다: 여행 실패, 실패 또는 실패:

첫째, 여행하지 않고 좋은 자원을 찾지 않으면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다.

둘째, 교통제한으로 인해 산속에 숨어 있는 사람을 모른다. 보물에도 불구하고.

셋째, 경제 상황이 충분히 좋지 않다. 일정한 경제 조건과 투자가 없으면 여행은 완성할 수 없다.

넷째, 일의 중심이 관광에 있지 않다.

상대적으로 일부 지역에서는 공업이나 기타 산업을 발전시키는 데 더 좋은 조건이 있어 현지 경제를 촉진하는 데 더 유리하기 때문에 관광업은 발전의 초점이 아니다.

다섯째, 제도적 메커니즘의 제약. 일부 지역에서는 각 방면의 조건이 모두 괜찮지만, 관광업의 행정관리, 자원관리, 정책지도, 인센티브가 원활하지 않아 관광업의 발전에 영향을 미쳤다.

하이라이트를 찾아내다

하이라이트는 가장 밝은 점이며 하이라이트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말하는 하이라이트는 계획 텍스트 자체의 하이라이트가 아니라 계획 지역이 관광 발전의 하이라이트를 찾는 데 도움이 되는 방안이다. 그것은 관광 자원, 관광 환경, 관리 체제, 정책 법규 등 여러 방면을 포함한다.

하이라이트를 구성하는 요소들,

이것은 이름이다. 바로 어떤 방면, 어느 지점에서 유명하고, 전성, 전국, 전 세계에 영향력이 있다.

둘째, 새로운 것, 최근에 나타난 것, 새로 발견된 것, 또는 혁신적인 것, 어떤 식으로든 인정받는 것이다.

셋째는 희귀하다, 즉 희귀하거나 독특하다. 어떤 자원은 전국에서 희귀하거나, 너에게는 유일무이하다. 어떤 방법이나 정책 조치는 여기서 독창적이고 독창적이며 관광업 발전에 좋은 추진 작용을 한다.

넷째, 스텔라와 같은 기괴하고 독특한 여행 자원.

한 곳에서 한 관광지가 위의 모든 요소를 갖추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구비하고 돋보이는 한 포인트가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관광지, 관광지, 관광지, 관광지, 관광지) 계획을 세울 때 반드시 현지인들이 이런 하이라이트를 찾도록 도와야 한다. 하이라이트를 찾아 실제 건설에 써야 관광 발전이 우회로를 줄일 수 있다.

어려움을 돌파하다

어려움과 약점 (문제) 이 다소 비슷하다. 둘 다 현지 관광업의 발전을 제한하는 요소이지만, 그것들은 다르다. 많은 문제, 어려움은 종종 한두 가지뿐입니다. 문제는 보편적이며 어려움은 종종 특별합니다. 일반적인 문제는 한눈에 알 수 있지만, 어려운 점은 진지하게 분석하고, 진지하게 찾아야 한다. 문제는 표면이지만 어려움은 안에 숨어 있다.

따라서 어려움을 찾는 것은 주요 모순과 윤곽을 찾는 것이다. 어려운 점을 찾으면, 주요 모순을 찾게 된다. 그러면 골자를 잡고 눈을 들어, 다른 문제는 순조롭게 풀린다. (조지 버나드 쇼, 도전명언)

따라서 기획에서 의뢰인이 관광업의 발전을 제한하는 어려운 문제를 찾아내도록 돕고, 솔루션, 사고, 방안을 기획하고, 대량의 심도 있는 조사, 종합 분석, 다방면 비교를 통해 의뢰인이 난점과 병목을 돌파하도록 유도해야 한다.

판매점을 찾다

관광상품도 본질적으로 상품이므로 판매점이 필요합니다.

중부 아름다운 시골 안지현은 대나무 숲 654.38+0.08 만 무 () 를 소유하고 있으며, 식물 커버율은 75% 이다. 현지 공기의 질이 양호하여 대기 음의 산소 이온의 평균 농도가 8000 개 /cm3 에 달한다. 안지 33 개 기후생태평가지표 우량률이 97% 에 달하며 종합평가 결과가 우수하다. 단일 리소스로 볼 때, 모든 자원이 판매 포인트인 것 같지만, 판매 포인트가 많아도 청중의 인식에 불리하다.

이 자원들은 산소가 많고, 공기가 좋고, 공기의 질이 좋고, 사람의 건강에 유익하다는 공통된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런 관점에서 안지현은 양생관광에 매우 적합한 곳이다. 따라서 안지현의 관광 발전 방향은 여섯 글자로 요약할 수 있고, 산소 양생을 판매할 수 있다. 대나무 음이온이 가장 큰 판매점이다.

5. 폭발 지점 만들기

여기서 폭파점은 관광 발전의 초기 단계나 어느 정도 도달했을 때 폭발효과를 유발해 폭발적인 성장을 촉진할 수 있는 요소를 말한다. 이 요소는 구호, 활동, 정책, 제품, 관광지, 심지어 브랜드일 수 있다.

관광 계획에서는 폭발 지점을 만드는 데 능숙해야 한다. 폭파점을 어떻게 하는지 구체적인 분석이 필요하다.

예를 들어 안지 강남 천지 풍경구는 AAAA 급 관광지입니다. 황평수력발전소는 저장성 북부 안지현에 위치해 있으며, 총 설치 용량은 654.38+0.80,000 킬로와트로, 동종 발전소 중 아시아 1 위, 세계 3 위다. 이렇게 완전히 산업화된 수력발전소는 군산 속에 숨어 있어, 일기 겸용, 물건의 활용을 최대한 활용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산업화명언) 기획 건설 기간 동안 관광지 프로젝트, 특히 상수구 지역으로 개발되어 강남천지로 불리며 곧 천황평에서 가장 아름다운 명함이 되었다.

관광지 계절관광 비수기 긴 문제를 바꾸기 위해 강남천치 스키장 건설을 제안한 이유는 강남천지 16 년 기온 자료에 따르면 이듬해 2 월부터 2 월까지 기본적으로 0 ~18 도로 기후조건이 가능해졌기 때문이다. 강남천지는 해발 1000 미터 산정에 위치해 있다. 안지동, 남, 서삼면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고, 북부의 지세가 넓어서 북풍이 직접 들어올 수 있다. 매년 10 ~ 20 회의 눈이 있습니다.

2. 강남천치 스키장은 강남 유일의 겨울 야외스키장으로 길이가 약 800 미터, 눈밭 6 만여 평방미터에 달한다. 현재 화동에서 가장 포괄적인 하이테크 개발그룹이다. 화동지역에는 4 억 인구가 있으며 시장 공간이 넓다.

셋째, 저장은 그 자체로 관광대성으로 인구가 거의 5 천만 명에 육박한다. 관광 개발 잠재력은

구체적인 지역의 계획에서 계획은 시 전체의 관광 발전을 거시적으로 계획하고, 각 현 (시, 구) 의 지리적 위치, 자원 상황 및 발전 상황에 따라 각 현 (시, 구) 에 대한 발전 계획을 진행한다.

특정 프로젝트에서는 도시 전체의 공간 배치와 관광 숙박 시설과 같은 특정 제품 프로젝트의 개발 계획이 있습니다. 이 계획은 도시 관광 숙박 시설에 대한 상세한 조사를 실시하고, 도시 관광객의 성장 추세를 과학적으로 분석하고, 결국 시와 각 현 (시, 구) 숙박 시설의 발전 계획을 착실하게 실시했다.

7. 요점을 파악하다

좋은 관광 계획은 반드시 관광 계획의 일반 원칙을 충분히 관철하는 기초 위에서 중점을 강조해야 한다.

첫째, 같은 계획이 다른 요소를 강조합니다. 각 계획의 요소에 대해 명확하고 구체적인 요구를 하였다. 예를 들어,' 관광지 마스터플랜통칙' 은 다섯 가지 기본 요소와 13 가지 기본 내용을 규정하고 있다. 이러한 요소들은 모두 반드시 써야 하고, 없어서는 안 되지만, 어떤 것이 강조되어야 하는지, 어떤 것이 간결하게 묘사될 수 있는지, 아니면 실제 상황에 따라 달라진다.

둘째, 프로그램마다 다른 프로그램의 중점을 강조해야 한다. 해결 방법에 따라 해결해야 할 문제가 다르고 요구 사항도 다르다. 특히 일부 비법정계획은 따라야 할 기준이 없기 때문에 요점을 파악하는 것이 특히 중요하다. 예를 들어, 개념 계획, 계획의 범위는 일반적으로 비교적 크며, 해결해야 할 문제는 주로 전략적 문제이다. 발전 이념, 공간 구조, 관광 이미지, 제품 계획 등 전략적 문제에 중점을 두어야 한다. 다른 방면은 좀 가벼워질 수 있다.

셋째, 다른 제품의 계획은 다른 제품의 초점을 강조해야합니다. 관광업이 번창하면서 관광상품의 종류가 많아지면서 각종 제품의 특징과 요구에 따라 계획을 세워야 한다. 만약 우리가 고대 마을을 회복하고 싶다면, 우리는 보호와 발전을 병행하는 원칙을 따라야 한다. 새로 계획한 관광 마을이라면 과감한 계획 건설을 할 수 있다.

8. 좋은 노드 만들기

넓은 의미에서 노드도 중점이다. 노드란 무엇입니까? 개발 과정에서 연결, 허브 및 조직의 역할을 하며 주변 및 전체 관절과 키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시간 노드, 엔지니어링 노드 등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지역 계획을 세우면 계획할 것이 많다. 노드란 무엇입니까? 계서는 관광지가 중요한 노드 중 하나라고 생각하는데, 관광지는 관광의 핵심 제품이기 때문이다. 한 지역에서 몇 개의 관광지를 계획해야 전체 계획 틀이 기본적으로 세워질 수 있다. 또 다른 예로, 한 관광지에는 여러 가지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관광지 내 관광지, 관광객 서비스 센터, 관광화장실 등 중요한 노드는 계획 과정에서 면밀한 주의를 기울여 계획을 잘 세워야 한다.

9. 끊임없이 자극을 만들어요

관광의 중요한 목적은 사람들에게 더 많은 기쁨과 자극을 주는 것이다. 여행 계획은 청사진으로서 관광 개발과 관광 상품 건설에서 이런 기쁨과 자극에 더 많은 건설 근거를 제공해야 한다. 특히 관광지 건설 계획에서는 더욱 흥미진진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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