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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문화 설계 방안

기업 문화 디자인 프로그램 (a)

기업 발전 수준을 더욱 향상시키고 직원들의 기업 문화 의식을 강화하기 위해 총재의 지시 정신에 따라 특별히 다음과 같은 방안을 마련하였다.

첫째, 열 설정

회사의 기업 문화 벽의 실제 상황에 따르면, 예비 계획에는 편집자별, 기업프로필, 기업문화, 발전 청사진, 성공 사례, 팀 스타일, 격려 이야기, 게시판 등 8 개 부문이 열거되어 있다.

둘째, 열 내용

(1) 편집자가/오프닝을 하다

내용은 거시적인 관점에서 요약된다. 예를 들면, 한 문화의 형성은 단번에 이뤄지는 것이 아니라, 기업문화의 건립은 한 기업의 장기 건설과 발전의 결과이며, 기업문화의 부단한 개선과 공고함은 한 기업 발전의 후력과 강력한 생명력을 반영한다. 경쟁이 갈수록 치열해지는 시장경제체제 하에서 기업의 생존과 발전은 더욱 절실하고, 그 독특한 기업문화는 매우 중요한 버팀목이다.

오늘날, 우리는' 집행, 명료함, 공유' 의 선진 기업 문화를 계승하고,' 더 잘하기' 의 정신을 계승하며,' 지존고원, 덕복' 의 기질로,' 데이터로 말하고, 프로세스를 따르고, 소통할 수 없다' 는 원칙을 고수한다. 여기서 우리는' 홍합' 의 모든 직원을 호소하고 단결하여' 집중력, 엄밀함, 적극적, 효율성' 을 유지하고' 바른 길, 조화로운 발전업' 의 영광스러운 사명을 시종일관 실천한다.

(b) 기업 프로필

쓰촨 홍합통신유한공사, 쓰촨 홍합문화전파유한공사, 청두택홍과학기술정보유한공사, 청두창달네트워크통신기술유한공사, 광원명달광고장식유한공사는 주로 시스템통합, 통신부가 가치, 보안공사, 통신대행, 인터넷, 광고업무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그룹 경영진에 따르면, 이 회사는 주요 통신 사업자, 금융, 보험, 정부, 은행, 전력, 석유 등 선두 기업들과 잘 협력하고 1 급 안전 자격을 갖춘 우수한 전문 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업계에서 영향력이 큰 전문 회사입니다.

(c) 기업 문화

(이 부분은 주로' 집행, 명료함, 공유' 의 기업 문화를 분석하고 이해하는 것이다. 내용은 행정부에서 직원에게 모집하고, 회장 사무실은 심사 초안을 책임진다. ) 을 참조하십시오

(4) 개발 청사진

무선 주파수, 센서, 포지셔닝 및 시스템 통합, 소프트웨어 맞춤형 구성, 네트워크 통신 등 첨단 IT 기술 개발 및 응용에 주력할 수 있도록 차트와 텍스트로 이미지를 더욱 생동감 있게 만드는 회사의 향후 발전 계획을 나열합니다. 5 ~ 10 년 이내에 인터넷, 모바일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과 통합되어 사용자에게 지능형 인터넷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문화 산업, 문화 전파 및 사진, 비디오 처리 및 디스플레이, 식별 및 암호화 기술을 돌파구로 다양한 통신 부가 가치 및 모바일 인터넷 비즈니스를 혁신하고 고객에게 종합적인 맞춤형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공공 하이테크 상장 회사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5) 성공 사례

(이 섹션에서는 회사의 대외 협력에 큰 영향을 미치는 성공 사례를 다루고 있으며, 회사의 실력과 이미지를 홍보하고 전시하며 직원들의 자부심을 높이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내용은 각 업무 부서에서 제공하고, 인적자원부는 수집하고, 회장실은 점검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6) 팀 스타일

(이 섹션에서는 회사 활동, 교육 교육, 대외교류, 우수 직원 전시 등 회사의 팀과 명예의식을 주로 보여 주며 조화되고 긍정적인 업무 분위기를 조성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내용은 행정부에서 제공하고, 총재는 심의를 책임진다. ) 을 참조하십시오

(7) 영감을주는 이야기

(이 섹션의 내용은 다양한 간행물에서 발췌할 수 있으며, 직원들의 실제 업무 생활에서 교육 이벤트를 찾아 직원들의 건강한 성장을 장려하고 안내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내용은 각 부서에서 제공하고, 인적자원부는 수집하고, 총재실은 심사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8) 게시판

(다양한 회사 정보를 적시에 게시)

기업 문화 디자인 프로그램 (2)

증권기업문화의 정수를 깊이 이해하고, 선진선진전형정신을 발양하고, 직원 애가의 자강을 모집하는 열정을 동원하고, 영업부의 모든 직원을 긴밀하게 단결시키고, 강력한 구심력을 형성하고, 직원들을 하나로 묶고, 목표 달성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며, 이번 기업문화강연대회' 나는 증빙과 함께 성장한다' 를 특출하였다. 대회를 통해 증인들을 채용하는 수고를 과시하고, 증인들을 채용하는 핵심 가치관과 진취적인 정신을 홍보하며, 좋은 기업 문화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I. 활동의 주제

"저는 조징과 함께 자랐습니다. * *"-우리 기업문화의 핵심 이념을 배우고 보급하고 실천하며 응집력, 구심력, 구속력이 있는 선진집단을 만듭니다.

둘째, 연설의 내용

증권 기업 문화의 핵심 이념을 둘러싸고 증권 상인 문화의 정수를 깊이 파고들다. 내용 참조: "증권 기업 문화 지식"

셋째, 활동 준비:

이번 강연대회는 세 단계로 나뉜다.

1 단계: (xx 월 x 일) 홍보 시작 단계. 주로 각 팀 내 팀 리더가 조직해 팀원을 동원하여 대변인 명단을 확정한다.

2 단계: (xx-XX) 연설 준비 단계. 각 팀의 인솔자는 6 월 2 1 1 일 오후 6 시 이전에 참가자 명단을 확인했다 (팀당 최소 2 명, 인솔자도 참가할 수 있음). 각 팀 책임자는 연설 주제를 중심으로 팀원의 연설 준비 상황을 따라가고 팀원 명단과 경기 의제를 전자 문서로 황천운에 보고해야 한다.

3 단계: (x 월 x 일 오후) 경쟁 단계.

넷. 경기 시간 및 장소:

Xx 일 오후 15:30- 16:30, 영업부 회의실.

동사 (verb 의 약어) 경쟁 요구 사항

(1) 이 행사는 사업부 팀 리더가 제공하고 각 팀 구성원 조직이 참여합니다. 업무 부서의 모든 직원은 자유롭게 등록할 수 있습니다 (팀당 최소 2 명, 팀 책임자도 참가할 수 있음). 행사장소는 영업부 회의실에 있습니다.

(2) 반장은' 나는 채용 * * *' 강연활동의 중요성을 충분히 인식하고, 강연 조직 과정을 홍보, 보급, 교육, 보급의 핵심 이념으로 삼고, 팀원들을 효과적으로 조직하여 경기에 참가하여 행사가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해야 한다.

(3) 연설 내용은 증권기업문화의 핵심 이념과 해석을 중심으로 하고, (3) 본업기업문화의 핵심 이념을 영업부에 구체적으로 반영해야 한다.

(4) 발언은 진실되고 감동적이어야 하며, 강한 감화력과 호소력과 영향력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연설은 조리가 명확하고 핵심 개념 표현이 명확해야 한다.

(5) 출전 선수는 미리 추첨을 해서 경기 순서를 결정한다.

여섯째, 채점 방법

(a) 이번 강연대회에서 심사위원으로 초청 (미정) 하고, () 인평점제를 채택해 연설 내용, 악기 이미지, 언어예술, 현장감화력, 시간통제 등에 따라 정량화 점수를 매겼다.

(2) 점수제는 100 으로 심사위원이 즉석에서 점수를 매겨 평균 점수를 매기고 (점수가 같은 사람은 소수점 뒤 두 자리, 소수점 뒤 세 자리) 선수의 최종 점수를 받았다. 연설 내용, 언어 표현, 표정, 외모, 연설 효과, 연설 시간, 원고 발표 등 6 개 항목에 따라 30 점, 25 점, 10 점, 15 점,/;

1, 연설 내용 (35 점)

관점이 정확하고, 주제가 심오하고, 각도가 참신하고 적절하며, 자료가 전형적으로 충분하며, 실제 관련성이 있고, 논리가 엄격하며, 설득력이 있다.

2, 연설 기술 (40 점)

(1) 언어 표현 (20 점): 표준어 기준, 발음이 명확하고 정확하다. 언어의 생생한 이미지는 의미를 정확하고 적절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말투는 리듬이 다양해서 경중완급에 주의하세요.

(2) 표정 (10): 자세, 동작, 제스처, 표정이 대범하고 자연스럽고 분위기를 잘 렌더링하고 표정 효과를 높입니다.

(3) 외모 (10 분): 옷차림이 대범하고, 행동거지가 차분하고, 정신이 충만하며, 태도가 상냥하다.

3, 연설 효과 (15 점)

강한 선동성, 격려성, 강한 설득력, 감화력이 있다. 관중의 감정을 충분히 동원할 수 있어 관객들 사이에 강한 정서가 생긴다 * * *.

4, 시간 제어 요구 사항 (10 분)

원고에서 5 점을 공제하지 않고, 능숙하지 않게 3 점을 공제한다. 시간 초과 및 다음 공제 3 분 (시간 제한 5-8 분; 제한 시간 이하, 분당 1 분, 3 분까지).

5. 각 심사위원에게 선수의 연설 제목과 평점표를 한 부 보냅니다.

일곱. 상 설정

이번 강연대회에서는 1 1 등상, 1 2 등상, 1 3 등상을 선정한다.

일등상 (1): 가치 100 원짜리 휴대폰 전원 공급 장치 1 개.

이등상 (1): 88 원짜리 휴대폰 전원 공급 장치 1 개.

3 등상 (1): 88 원짜리 휴대폰 전원 공급 장치 1 개.

여덟, 주의 사항:

165438+ 10 월 22 일 오전 9 시, 각 팀 선수들이 영업부 회의실에서 추첨을 합니다. 만약 참가할 수 없다면, 그들의 인솔자는 대신 제비를 뽑아 출전 순서를 결정하고 경기 규칙과 주의사항을 설명할 것이다.

기업 문화 디자인 프로그램 (3)

I. 활동의 목적

혼자서 재미를 찾는 것보다 천하를 두루 찾는 것이 낫다. 영업부 직원들 간의 감정적 교류를 촉진하기 위해 팀워크에서 기쁨과 성취감을 체험하고 기업문화생활을 풍요롭게 하며 영업부 직원들의 활력과 매력을 과시할 수 있도록 합니다!

둘째, 활동 주제

미식가 전문가, 게임의 왕

셋. 시간과 장소

위치: 영업부 회의실

경기 시간: x 월 x 일 오후 16:30- 18:00.

넷째, 경기 과정

(1) 경기 형식:

참가자 수는 그룹당 6 명이다 (리아 팀은 3 개 그룹으로 나뉜다). 경기 과정은 세 부분으로 나뉜다.

첫 번째 코너는' 초밥 주방' 으로 기본 재료는 주최 측에서 제공한다. 참가자들은 대표에게 특수 식재료를 골라 초밥 (초밥 이름은 각 팀이 스스로 명명함) 을 만드는 데 30 분이 걸렸다. 세 종류의 초밥 (각각 65,438+00 원) 은 이 30 분 안에 다 먹습니다. 완성할 수 없는 계산이 실패하고, 심사위원이 점수를 매기고, 심사위원이 점수를 준다. 각 초밥의 만점은 65438 원입니다.

초밥을 만드는 과정에서 참가자들은' 개구리 다이빙' 이라는 관중 게임을 할 것이다. 게임 규칙은 다음과 같다. 현장에서 무작위로 6 명의 관객을 뽑아 자발적으로 참가한다. 게임 규칙은 다음과 같다.

1 라운드: 개구리 한 마리가 물속으로 뛰어들어 덜컥 소리를 낸다!

2 라운드: 개구리 두 마리가 물속으로 뛰어들어 덜컥 울린다! 돌팔이!

3 라운드: 개구리 세 마리가 물속으로 뛰어들어 덜컥 소리를 낸다! 돌팔이! 돌팔이!

이런 식으로, 모든 사람이 차례로 한 글자를 읽고,' 점괘' 를 읽는 과정은 쪼그리고 앉는 과정을 동반한다. 리듬을 따라가지 못하거나 쪼그리고 앉지 않는 사람은 누구나' 마라초밥' 을 먹는다

두 번째 부분은' 마라초밥' 게임입니다.' 누가 누굴까요?' 입니다. 현장에서 무작위로 6 명의 관중을 뽑아 자발적으로 참여했다. 게임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게임 규칙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프로그램' 쾌락베이스 캠프' 참조).

1, 6 명 1 그룹 (여기서 1 사람은 위장), ***5 그룹. 등을 맞댄 투영에 서 있다. 현장에 있던 6 명 중 5 명은 같은 단어를 받았고, 나머지 1 은 또 다른 관련 단어를 얻었다.

2. 매 라운드마다 그가 받은 단어 (그 단어를 직접 말할 수 없음) 를 한 문장으로 묘사할 수 있어, 밑바닥에서 찾을 수 없게 하고, 동료에게 암시를 준다. 묘사의 각 라운드가 끝난 후, 위장 된 것으로 의심되는 사람들은 탈락하고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사람들은 아웃되었습니다. 만약 두 사람이 그렇게 많다면, 미정된 두 사람이 그들이 얻은 단어를 다시 한 번 묘사할 것이다. 묘사가 끝나면 다른 4 명은 다시 투표할 것이고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사람은 탈락할 것이다.

3. 마지막 두 사람 (위장 포함) 까지 한 명이 남아 있다면, 밑바닥이 이긴다. 그렇지 않으면 큰 부대가 이긴다.

4. 밑바닥이 이기고, 밑바닥 보상 (비둘기파 1 개), 대부대 처벌 (마라초밥 1 개); 만약 큰 부대가 이긴다면, 큰 부대의 모든 사람들은 보상을 받을 것이고, 침대 밑에는 벌을 받을 것이다 (마라초밥 하나).

(2) 상 설정:

가장 창의적인 상 (1):

가장 맛있는 경품 (1):

(c) 등록:

각 팀은 6 월 165438+ 10 월 2 1 일 오후 6 시 이전에 선수 명단을 라이미현에게 보내는 팀 이름을 줄 것이다.

(4) 활동의 주요 책임자:

황천운과 라이 미현

액세서리 1:

평점표

채점 항목 점수

첫째, 연설 내용 (35 점)

(1) 관점이 정확하고, 주제가 깊이 집중되어 있고, 각도가 참신하고 적절하며, 소재가 전형적으로 충분하며, 실제 접촉은 표적이 되고, 논리가 엄격하며, 설득력이 있다.

기기 이미지 (20 점)

(1) 옷차림이 깔끔하고 외모가 단정하다 (5 점)

(2) 자세가 자연스럽고 동작이 적당하다 (5 점)

(3) 자신감, 감정, 열정, 추진력으로' 초대인' 의 긍정적인 정신 (10 점) 을 충분히 보여줄 수 있다

언어예술 3 (20 점) (1) 표준어 발음기준, 발음이 또렷하고, 목소리가 우렁차고, 부드럽고 아름답다. (5 점)

(2) 어조는 억양이 높고, 변화가 풍부하며, 말의 속도가 적당하다. (5 점)

(3) 표정, 목소리, 감정이 또렷하고 얼굴 표정, 손짓 등 몸짓을 잘 표현한다. (10 점)

연설 (15) 의 효과는 강렬하고 고무적이며 설득력과 감화력이 있다. 관중의 감정을 충분히 동원할 수 있어 관객들 사이에 강한 정서가 생긴다 * * *.

5 통제 (10 점): 원고는 5 점, 경험은 3 점을 공제하지 않습니다. 시간 초과 및 다음 공제 3 분 (시간 제한 5-8 분; 제한 시간 이하, 분당 1 분, 3 분까지).

상당하다

부속서 2:

기업문화강연대회 선수 출전 순서표

사회에 진입하다

순서 플레이어의 이름, 강연 주제의 총점

부속서 3: "매운 초밥" 초밥 주방 참가 팀 목록

팀 이름, 선수 주석.

부록 4: 첫 번째 증권 미식가 요리 대회 세부 절차:

1. 경기기재: 주최 측에서 제공합니다.

초밥 재료 (초밥 양념 초밥 재료 등). ) 을 참조하십시오

일부 식기 (칼, 접시, 그릇, 장갑, 초밥자리, 폐신문 등). ) 을 참조하십시오

둘째, 경기 전 준비:

1)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주최 팀은 기본 초밥 재료를 준비하여 각 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경기가 시작되면서 진행자의 지도하에 각 팀은 제비를 뽑아 순서를 결정하고 특색 초밥 재료를 골랐다. 경기가 시작되자 각 선수는 추첨 순서에 따라 현재 선택한 식재료에 따라 제작을 시작한다.

3) 각 심사위원은 투표를 위해 일련 번호가 있는 작은 카드 두 장을 미리 배포한다.

셋. 특별 사항:

흡인력을 높이기 위해 각 팀은 자신의 팀의 필요에 따라 자신의' 사채' 를 준비할 수 있다.

공부, 너 때문에 멋져.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우리의 공부에 계속 집중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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