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항목, 7 개 썩은 꼬리 항목?
앱 개발 기술을 몰라서 홀랑거릴까 봐 걱정돼요?
온라인 시간 지연을 어떻게 피할 수 있습니까?
App 아웃소싱이 그렇게 무섭나요?
어려서부터 크게 발전한 전문 개발회사로서, 루상 소프트웨어는 이 문제에 대해 몇 가지 견해나 경험을 공유하고 싶어 한다.
1. 소포를 받은 회사나 팀을 어떻게 찾습니까?
국내외 가방 사이트에 프로젝트 (예: 스마트 시티) 를 게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프로세스는 복잡하지 않습니다. 이 프로젝트의 요구 사항이나 기능에 대한 간단한 설명을 하면 됩니다. 보통 2 ~ 3 일 이내에 수십 개의 입찰팀이나 회사가 프로젝트에 입찰합니다 (가격이 적당하고 프로젝트 구현이 복잡하지 않은 경우). 많은 팀이나 회사들이 근래에 몇 가지 사례와 회사나 팀의 소개 자료를 경매할 것이다. 이때 너는 선별해서 몇 가지 적당한 것을 찾아 다시 들어갈 수 있다. 일반적으로 현지 회사나 팀을 우선적으로 고려한다. 한편으로는 통신 비용을 절감했다. 한편, 어떤 경우에는 면전에서 소통하거나 상대방의 상황을 이해해야 하는 경우도 있다. 예를 들면 상대방 회사에 방문하거나 계약을 체결하는 것이 훨씬 편리할 것이다.
2.APP 아웃소싱 프로세스는 무엇입니까?
일반적으로 아웃소싱 프로젝트에는 이러한 프로세스가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1) 요구 사항 커뮤니케이션: 상호 커뮤니케이션 프로젝트 요구 사항, 프로젝트 타당성 분석
2) 워크로드 평가: 아웃소싱 팀은 프로젝트 요구 사항을 확인한 후 프로젝트의 가격과 진행 상황을 평가하고 개발 진행 상황과 일정을 확인하는 상세한 견적 및 프로젝트 진행 문서를 제공합니다.
3) NDA 및 프로젝트 계약 서명: 프로젝트 견적 및 개발 시간에 대한 합의가 이루어지면 프로젝트 계약이 정식으로 체결되고 이후 프로젝트가 본격적으로 시작됩니다.
4) 설계, R&D, 테스트 및 배치: 최종 설계 방안에 따라 전체 프로젝트에 대한 제품 원형 및 시각적 설계, R&D, 테스트 및 수락, 최종 출시
5) 관련 문서 및 소스 코드 제공: 모든 설계 및 개발을 완료하고, 실제 필요에 따라 필요한 기술 출력을 수행하며, 함께 완료합니다.
6) 유지 보수 업그레이드: 일반 APP 프로젝트는 개발 후 유지 보수가 필요합니다. 휴대전화 시스템이 업그레이드되거나 장기적으로 사용됨에 따라, 어느 정도 다른 새로운 문제를 유지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3. 개인을 찾고, 팀을 찾고, 회사를 찾으세요?
가장 중요한 결정 요인은 개발 비용이어야 한다. 개인 아르바이트라면, 비용이 가장 낮다. 보통 개발임금은 하루 300-700 이 같지 않지만 (일반적으로 개발자를 찾아 인계하는 경우가 많음), 시간이 오래 걸리고 진도는 비교적 파악하기 어렵다. 개발 외에도 설계, 테스트, 통신, 서버, 온라인, 사후 유지 관리 등에 대한 경험이 부족합니다. 팀의 경험과 종합 능력은 개인보다 훨씬 강하다. 개발임금은 일반적으로 500- 1000 (개인만 아는 것) 이지만, 비교적 큰 프로젝트 경험을 하는 것은 부족할 수 있다. 회사는 비교적 정규적이고, 각 방면의 능력과 경험은 모두 괜찮지만, 비용은 비교적 높으며, 보통 1000-2000 의 임금에 따라 계산한다 (개인만 아는 것).
4. 계약서에 서명할 때 어떤 주의사항이 있습니까?
일반적으로 계약회사에서 계약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프로젝트 견적, 프로젝트 진행, 할부, 유지 보수 업그레이드, 소스 코드 저작권 등에 특히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프로젝트 쌍방의 책임과 의무가 포함됩니다. 정규회사는 보통 2-4 기 수금으로 4-4-2 기, 5-3-2 기 또는 5-4- 1 기간이 있으며 회사마다 수금 방법이 다릅니다. 계약서에 서명하기 전에, 요구 사항을 전달하고, 기능점을 명확히 하고, 상대방에게 상세한 견적서와 진도 계획을 제공할 것을 요구해야 한다. 만약 이것들이 모두 분명하지 않다면, 앞으로 많은 문제가 있을 것이다.
5. 비용 예산에 대하여.
App 프로젝트를 개발하는 것은 개발 비용뿐만 아니라 월별 서버 비용, 유지 보수 업그레이드 비용, 온라인 APP 시장 비용 (예: iOS 온라인 앱스토어는 연간 99 달러, 구글 플레이로 업로드하는 데 25 달러, 국내 안드로이드 시장은 무료), 운영 비용 등이 있습니다. , 일반적으로 개발 비용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이것들은 내가 배운 것들입니다. 만약 당신이 다른 질문이나 일이 잘못되었다면, 지적해 주십시오. 제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다 해 드리겠습니다.
아웃소싱 회사의' 도살' 에 관해서는, 개인 차량 등을 찾는다면, 네가 너무 많은 젊은 할머니를 부축하여 길을 건너고, 얼마나 많은 할아버지에게 자리를 양보했느냐에 달려 있다. 어떤 사람들은 확실히 프로젝트를 하고 싶지만, 큰 소 새우를 포함한 돈도 속인다. 이것은 대기업에서 일어날 것 같지 않다. 가격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가격을 많이 비교하세요. 경험이 없다면 중간 업스트림 가격대를 선택해 보세요. 거의 차이가 없습니다. 능력과 기술 수준은 말할 것도 없다. 규모가 큰 회사는 여전히 자신의 브랜드를 매우 중시해야 한다. 사례를 볼 수 있습니다.
아웃소싱 회사와 합작할 위험은 주로 제 시간에 프로젝트를 완성할 수 있는지 여부에 달려 있다. 즉, 대부분의 아웃소싱 회사들이 일을 잘하려고 하지만, 각종 사고로 인해 프로젝트는 자신의 능력 (기술 또는 관리) 을 넘어서고, 협력 경험이 떨어지고, 제품 품질이 떨어지고, 가장 심각한 것은 양측이 불쾌함을 초래한다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고의는 아니었기 때문에 그 말에는' 도살' 이 거의 없었다. 프로젝트가 잘 되지 않으면 을측도' 칠상권' 처럼 상당한 손실을 입을 수 있기 때문이다. 어떤 업종의 프로젝트든 이 문제가 있다.
그렇다면 어떻게 app 아웃소싱에서 프로젝트 실패 확률을 낮추어 경제적 손실을 줄일 수 있을까요?
1, 프로세스에서 중요한 것은 프로세스를 실행하는 것입니다. 일반 업계 표준에는 계약금이 있고, 그 다음에는 무료 유지 보수 기간이 있으며, 소스 코드 제공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아웃소싱은 좋은 일입니다. 그러나 불쾌한 일도 있다. 예를 들어 갑이 우리를 찾아 앱을 만들고 무대 뒤에서 아르바이트를 몇 개 찾았다. 이런 고통을 너는 이해할 수 있니? 그들은 아르바이트를 해서 낮에는 전혀 할 수 없고, 밤에는 할 수 없고, 그리고 진도를 따라갈 수 없다.
그래서 큰 프로젝트가 아니라면, 가능한 한 소회사를 찾아 스스로 하도록 하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두 회사의 화합을 위해 돈을 지불하지 않도록 하다.
3. 기억하십시오: 하도급을 엄격히 방지하십시오. 정말 을 측이 진정한 개발력이 있는지 없는지에 달려 있다. 우리 고객 몇 명이 이전 회사에 의해 망쳐져서 우리를 찾아 다시 했다. 공사가 망친 이유는 그들이 몰래 하청을 해서 최근 진도가 통제력을 잃었다는 것이다. 하도급 실패 확률은 매우 높고 자제는 모두 위험이 있다. 혼자 손을 잃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4. 상하통일이 필요하다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많은 프로젝트는 초기에 좋은 정의가 없었는데, 나중에 많은 기능이 쌍방에 의해 오해를 받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그 결과는 상상할 수 있다. 이런 상황은 대부분 갑이 사람을 도킹하는 사람이 리더십의 의도를 이해할 수 없기 때문에 을측 PM 이 제품에 대한 수요 통제 능력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을측의 프로젝트 매니저와 프로젝트 매니저는 프로젝트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을측은 개발하기 전에 반드시 UE 를 분명히 말해야 한다. UE 가 가장 중요하다. 개인적으로 성공적인 개발의 결정적인 요소 중 절반은 UE 라고 생각한다. 을측 PM 은 app 에 약간의 건의를 할 의무가 있지만, 가장 중요한 건의는 역시 갑측 고위 지도자에서 나온 것이다. 이런 이끌 수 없는 의지가 방향이다. 나는 한 고객을 만났는데, 한 기능이 무슨 뜻인지 몰라서 지도자에게 물어볼 엄두가 나지 않았지만, 프로젝트가 그가 오래 지체되었기 때문이다.
5. UI 에 갈 시간이다. 을측에 특별한 스타일과 색깔이 있는지, 회사의 VI 와 일치하는지 미리 알려 주세요. 고급 대기, 낮은 키 럭셔리, 내포, 패션, 전위국제감, 점잖고 우아한 귀족 스타일' 을 추구하지 않는다. Ppt 개로서, 이 단어들은 모두 자동으로 차단되고, 개 설계는 말할 것도 없다. 이 모든 것은 기대만 높일 뿐 급소를 찌르지는 않는다. 논평을 할 때 가장 어이없는 것은' 이거 못생겼어, 바꿔' 이다. 뭐가 못생겼는지, 어떤 명시적 문장을 바꾸고 싶은지, UI 를 더 빨리 발전시킬 수 있다. (경험에 따르면 이런 시간 절약은 1 주일 이상일 수 있다.)
6. 나는 네가 해야 할 프로젝트가 얼마나 큰지 모르지만, 너는 동시성과 재해 복구 시스템을 고려해야 한다. 결론적으로 계약 전 소통을 기억해야 한다면 가격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건물은 정말 중요합니다.
7. IOS 앱을 시작하려면 애플 계정이 필요합니다. 개인계좌, 회사계좌, 기업계좌로 나뉜다. 앞으로 자신의 앱이 자신의 회사를 드러내게 하려면 계정을 신청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개발 후 생각하면 온라인 시간이 지연된다. 우리 고객들은 이것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고, 어떤 고객은 우리 회사의 계좌로 직접 업로드하는 것에 관심이 없다. 。
8. 을측과 싸울 필요가 있다면, 프로젝트 매니저에게 각박한 점을 기억하되, 기술에 대해 너무 가혹하게 말하지 마라. 。 。 이것은 매우 신경을 쓰는데, 좋은 점을 생각하면 알 수 있다.
9. 프로젝트가 시작되기 전에 을측은 반드시 시간표를 제공해야 한다. 많은 경우 시간 진도와 실제 상황은 다르지만, 진도는 쌍방이 우리의 단계 목표가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게 해준다. (존 F. 케네디, 시간명언) 진보가 있는 것이 진보가 없는 것보다 낫다.
화물이 세 곳보다 더 많고, 요구를 하고, 사례를 보면 어느 것이 강한지 쉽게 알 수 있다.
그것은 오랜 시간이었다. 아무도 보지 않을까요? 。 。 。 。 앞으로 다른 것을 생각해서 보충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이식 광고를 만들어 봅시다. 。 。 앱 개발이 필요하시면 잘 부탁드립니다. 우리 회사에는 많은 사례가 있다. 흥미가 있는 것은 처음부터 우리 회사를 언급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