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 컨설팅 - 무디의 이야기, 애니메이션의 절정, 톱마스터의 협력을 복사하기가 왜 어려운가?

무디의 이야기, 애니메이션의 절정, 톱마스터의 협력을 복사하기가 왜 어려운가?

중국 만화의 절정작품에 대해 말하자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대천궁' 을 선택하는 것은 잘못이 아니다. 많은 사람들이' 천서기담' 을 선택할 수도 있고, 일리가 있다.

필자는 애니메이션 예술의 관점에서 볼 때 1963 수묵애니메이션' 무디' 가 중국 애니메이션 예술의 절정이라고 생각하는데, 그 이유는 세 가지가 있다.

1, 최고급 회화 예술.

2. 최고 점수.

3. 의경이 깊다.

이 기사에서는 잉크 애니메이션 "무디" 에 대해 설명합니다.

첫째, 무디의 창작 배경은 세계에서 두 번째입니다.

상하이 영화 제작소가 창작한 세계 최초의 수묵애니메이션' 올챙이 엄마를 찾아라' 가 나온 후 상하이 영화 제작소는 높은 영예와 많은 호평을 받으며 두 번째 수묵 애니메이션 작품을 부르고 있다.

내가' 올챙이 엄마 찾기' 를 쓰고 있을 때 상미 영화 공장은 올챙이, 개구리, 게, 말, 소를 그리는 것 외에도 다양한 동물을 여러 사람에게 나누어 공관하기 시작했다.

올챙이가 엄마를 찾는다' 의 올챙이와 새우는 모두 제백석의 그림을 블루본으로 하여 이묵 애니메이션의 수준을 더 낮출 수 없다. 이번 미국 영화 제작소 여행에서 선택한 소재는 유명 화가 이코가 염색한 소였다.

생활을 체험하기 위해 상미 영화공장의 창작팀은 광동 농촌에서 두 달 넘게 머물렀고, 매일 현지 양치기, 물소와 함께 외출하며 물소의 동작과 양치기의 상태, 죽림과 풍경을 관찰했다.

결국 50 명 15 개월의 노력 끝에 세계 두 번째 수묵애니메이션' 무디' 가 탄생했다.

둘째,' 무디' 의 줄거리는 간단명료하다.

실사구시적으로 무디는 중국 애니메이션사에서 높은 지위를 차지하고 있지만 그 이야기는 간단하고 이야기가 거의 없을 정도로 간단하다.

목동이 소를 방목하러 가다. 그는 물소 한 마리를 타고 강을 건넜다. 목동의 손에 있는 피리가 울릴 때마다 물소는 즉시 끌렸다.

목동이 나무 위에서 잠이 들었다. 꿈속에서 그는 물소가 잃어버린 꿈을 꾸었다.

목동은 어부, 다른 목동, 나무꾼에게 물었지만 잃어버린 물소를 찾을 수 없었다.

산간폭포 밑에서 목동은 마침내 물소를 찾았지만 물소는 경관을 배회하며 목동을 따라 돌아가려 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목동, 목동, 목동, 목동, 목동, 목동, 목동)

어쩔 수 없이 목동이 자죽 하나를 찾아왔는데, 그는 양치기 피리를 만들어 불기 시작했다.

양치기의 피리 소리가 다시 울리자 물소는 목동에게 돌아갔다.

목동이 깨어나서 이것이 꿈이라는 것을 알았다. 그는 물소를 타고 피리 소리와 함께 황혼에 집으로 돌아갔다.

이 이야기는 구체적인 시간도 없고, 구체적인 장소도 없고, 구체적인 인물도 없고, 대화도 없다. 산수, 산천, 대숲, 연못, 나무, 물소, 목동밖에 없다. 이야기는 간단하다. 올챙이가 엄마를 찾는 것보다 훨씬 재미있다.

그럼 왜 무디가 이런 간단한 이야기를 선택했을까요?

셋째, 고급 예술적 개념의 아름다움

무디의 중국 애니메이션사에서의 지위는 그 높은 예술조예로부터 비롯되고, 다른 한편으로는 그 앞선 예술구상에서 비롯된다.

무디에서는 속세의 혼란도 없고, 전도도 없고, 혼동도 없고, 경쟁도 없고, 떠들썩하지도 않고, 시골의 한가로이 거닐며, 그림 같은 풍경과 은은한 피리 소리만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다른 말로 하자면 무디의 세계는 허황된 천국으로, 중국 수천 년 동안 문인들의 마음속에서 가장 동경했던 경지를 반영한 것이다.

즉,' 무디' 는 이미 전통 만화의 줄거리, 도덕, 코프에 대한 강조를 뛰어넘어' 아름다움' 을 선보이고 있다. 그림 같은 풍경 외에도 아름다운 마음과 아름다운 경지가 있다.

이것이 무디의 액운의 원천이기도 하다.

넷째, 무디의 운명

무디' 가 나온 뒤 덴마크 동화영화제 금상을 수상해 조국을 위해 영예를 얻었지만 당시 이런 아름다운 분위기의 운명은 좋지 않았다.

어떤 사람들은 무디의 개념에 의문을 제기하거나 비판한다. 경쟁과 투쟁이 없는 세상은 존재하지 않는다. 허무주의의 작품이다. 현실과 동떨어진 것은 가치가 없다.

물론, 내가 쓴 것은 학술적인 비판일 뿐,' 소 타고 피리를 부는 것은 허풍을 부리는 것과 같다' 는 터무니없는 비판에 대해서는 나는 평가할 수 없다.

실사구시적으로 말하면 학술 비평이 의미가 있습니까? 어느 정도 일리가 있다. 무디는 정말 아름다워서 직시할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다워서 마음이 괴로울 것이다.

슬프게도, 반세기 후의 지금이라도 무디와 같은 예술적 경지가 앞선 작품의 공간은 없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무디, 독서명언) 줄거리가 간단한 미학 작품을 감상하는 사람은 많지 않다. 더 많은 시청자들이 얼굴에 직접 붙는 감각 자극을 좋아한다. 학부모들은 교육과학, 심지어 영어교육까지 있는 애니메이션을 선호한다. 무디가 표현한 의경은 여전히 멀었다.

그리고 무디와 같은 작품을 복제하려는 사람도 있지만, 비싼 비용이 일반 영화사가 감당할 수 있는 것은 아닐 것이다.

다섯째, 최고 마스터의 협력은 매우 높은 비용을 가져왔다.

첫째, 무디의 인건비는 매우 높다. 상미 영화공장 50 명이 열심히 일한 결과입니다 15 개월. 같은 노동력은 지금 몇 편을 찍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둘째, 무디의 고유한 예술 비용은 일반 회사보다 훨씬 높다.

올챙이가 엄마를 찾는다' 는 제백석 대사의 작품에서 취재한 것이고,' 무디' 는 아예 이코염 씨가 직접 그린 원고다.

당초' 무디' 촬영을 결정했을 때 상하이 영화 제작소는 이코염에게 지도와 도움을 청했다. 소를 그리는 데 능한 이코염은 제작진에게 14 장의 원도를 그렸다. 이 원화에는 산과 물, 목자, 물소가 포함되어 있는데, 이것은 무디의 가장 오래된 청사진이다.

이코염에는 근대에 수억 개의 그림이 경매되었다. 이 14 장의 원도 가치 기하학?

무디' 의 배경 경관 디자이너는 장안화파의 대표화가 중 한 명인 방제객이다. 그는 유명한 화가 조망운의 3 대 제자 중 한 명으로 산시 () 성 국화원 원장을 역임한 적이 있다.

무디의 은은한 피리 소리는' 중국 마술 피리' 로 불리는 육춘령에서 나왔다. 국가급 무형문화유산 강남사죽의 첫 상속인, 남피리파 대표 인물.

무디 목동이 피리를 부는 지법은 진정한 지법과 같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이런 엄밀함은 정말 가증스럽다.

이코염, 방제수, 육춘령, 미국 영화 제작소 전문가를 모을 수 있는 이 만화의 비용은 현대에 천문학적인 숫자가 될 것이다.

톱마스터의 협력은 중국의 애니메이션 거작' 무디' 를 가져왔고, 예술이든 비용이든 후세 사람들이 따라올 수 없고 복제할 수 없는 높이를 세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여섯째, 당신은 여전히 높고 낮은 귀천을 견지하고 있습니까?

전반적으로 무디의 상황은 높고 낮은 음악 상태, 즉 의경, 예술, 비용이다.

그렇다면 예술 창작의 관점에서만 볼 때, 이런 경지가 앞서가고 시장 생존 공간이 작은 작품을 계속 창작할 필요가 있습니까?

작가는 예술 자체가 시대보다 앞서야 한다고 생각한다. 예술이라는 솜씨가 영화든 서예든 만담이든 서예든 예술에 속하면 시장 리듬과 수요에 적응하는 동시에 시대를 앞서가는 작품이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예술 자체는 예견성과 지도성을 가지고 있다.

설령 실현될 수 없다 하더라도, 우리는 무디의 경지를 동경해야 한다. 이것이 예술의 매력이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