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 컨설팅 - 부동산 경관 7 대 유행 스타일?

부동산 경관 7 대 유행 스타일?

첫째, 전통적인 유럽식 스타일.

전통 유럽식은 유럽 각국의 다양한 풍격의 총칭으로, 주로 영국식, 지중해식, 프랑스, 스페인식 등을 포함한다. 때로는 미국식 스타일도 포함됩니다. 전통 유럽식 풍격의 주요 특징은 기본적으로 전통 유럽식 건축물 중의 왕실 귀족 풍격을 계승한 것으로, 두껍고, 둥글고, 귀기가 특징이다. 그것은 10 년 전부터 유행하기 시작했고, 지금까지도 대부분의 고급 건축물 중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스타일이다. 전통 요소를 계승해야 하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원래의 틀 안에서 맴돌고, 혁신적인 작품이 거의 없기 때문에 가장 보수적인 스타일이다. 영국 왕실처럼 외부가 어떻게 변하든 간에. 지금은 2 1 세기가 되었지만, 황실의 귀족 기질을 위해 영국인들은 여전히 그들의 여왕을 확고히 숭배한다.

둘째, 현대 유럽식 스타일.

유럽식의 귀족 기질을 추구하면서 현대 생활을 즐기는 양면 스타일이다. 고소득 청년을 위한 부동산 프로젝트에 가장 많이 쓰인다. 전통적인 유럽식 스타일에서 두껍고 값비싼 특징을 유지하면서 복잡한 라인을 적당히 단순화하여 현대적인 심플하고 아름다운 분위기에 녹아들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왕실 스타일을 가장 잘 반영하는 전통 캐릭터 조각상들은 기본적으로 없어지고, 대신 선이 간결하고 스타일리시한 현대 조각품으로 바뀌었다. 특히 두꺼운 꽃병 난간은 기본적으로 패턴이 더 간단한 철예난간이나 나무 난간으로 바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예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오페라, 희망명언) 이런 설계는 사실 일종의 변화 설계이며, 그 설계 특징은 주로 보존과 혁신이다. 현대 심미적 재미의 변화는 경관 디자이너에게 어느 정도의 혁신 공간을 제공하기 때문에 현재 발전하고 있는 디자인 스타일이다.

셋째, 전통적인 동남아 스타일.

전통적인 동남아시아 스타일은 동남아시아 스타일의 기본 경관 요소를 답습하며, 이러한 경관 요소들도 현지 건축 스타일의 영향을 받는다. 따라서 전통적인 동남아 스타일의 경관 설계는 건물과 긴밀하게 결합된 디자인이고, 원림건물은 비례에 따라 줄어든 주체 건물이기 때문에 건물과 경관건물은 기본적으로 하나가 되어 열대 기운이 짙다.

사실 동남아 스타일은 독립적으로 발전하는 스타일이 아니다. 그 문화유산에서, 너는 중국의 건축 요소와 유럽 대륙의 일부 부호를 찾을 수 있다. 동남아시아는 고대 중국 강대국 문화의 영향을 받아 왔으며, 중국의 건축 원소는 불가피하게 침투해 왔으며, 근대 동남아시아 국가들은 유럽 국가에 의해 침략되어 식민지가 되었다. 따라서, 긴 식민 역사에서, 식민 국가의 문화적인 상징은 점차적으로 이들 국가의 문화에 들어가고 그들의 일부분이 되었다. 동남아 스타일은 점차 오늘날까지 발전해 동서양 문화의 호환성으로 자신의 특색을 형성하여 독립된 스타일 유파가 되었다. 우리나라 남부 지역에서는 기후 특성이 동남아시아와 가깝기 때문에 아열대 풍토를 표현할 수 있는 이런 스타일이 가장 인기가 많아 주택이든 호텔이든 널리 사용되고 있다.

넷째, 현대 동남아시아 스타일.

현대의 유럽식 스타일과 같이, 전통적인 풍미가 강한 스타일 앞에' 현대' 라는 글자를 더하면, 전통 스타일에서 너무 고전적이고 현대인의 심미 정취에 맞지 않는 원소를 제거하고, 현대의 취향을 반영할 수 있는 원소를 더하면 동남아 스타일이 그렇다. 독특한 아열대 풍미 때문에, 이런 스타일의 빌딩을 채택하는 목적은 이런 풍미를 강조하기 위해서다. 어쨌든' 현대', 그 풍미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원소들은 어쨌든 바꿀 수 없고, 바꿀 수도 없고, 바뀌는 것은 동남아 스타일이 아니다. 물 속의 나무못, 조각분수, 정원식 수영장, 펀칭경관벽, 도기 등. 이런 것들이 없으면 동남아 스타일의 매력을 표현하기가 어렵고, 틀만 있는 느낌을 주기 쉬우며, 뼈와 고기가 없는 미감을 노래하기 어렵다. 따라서 디자이너가 전통적인 스타일을 바탕으로 어떻게 혁신하든 혁신의 정도를 파악하는 것도 도전적이다. 이 점에서 중국의 디자이너들은 아직 끊임없이 발전하는 단계에 있으며, 아직 성숙하지 못했다.

5. 전통 중국풍.

이것은 중국인들이 가장 좋아하고 가장 자주 비판하는 스타일이다. 중국인으로서 우리 조상의 정수를 발양하고 싶지 않은 사람은 누구입니까? 더군다나 경관 디자인 분야에서는 중국의 쑤저우 원림, 베이징 황가원림, 광동령남원림이 모두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요즘 많은 경관 디자인 작품들이 중국 고전원림의 이념과 수법의 영향을 어느 정도 받고 있지만, 단지 스타일의 변화로 인해 잠시 분간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그러나 조상의 물건은 결국 그 시대의 사상 문화 환경에 적응하여 사람들의 생활 습관도 크게 다르다. 건물의 외형과 내부 공간은 천리 차이가 난다. 중국 전통 풍격을 그대로 옮기는 것은 왕왕 낡은 기풍이 가을을 가로지르는 느낌을 준다. 그리고 현대인들은 근리에 급급하고 마음가짐이 경솔하기 때문에, 우리 선조들처럼 일초일목일산과 일석을 세심하게 설계하고 만지작거리기가 어렵기 때문에, 만든 작품은 이미지만 있고 의경이 없는 효과를 내기 쉽다. 현재 전통 중식의 응용은 비교적 적다. 왜냐하면 중식 건물이 결국 시장의 주류가 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이것도 큰 원인이다.

여섯째, 현대 중국식.

현대 중국식 스타일은 점점 더 중시되고 탐구되는 경관 디자인 스타일로 이미 일부 작품을 만들어 냈다. 가장 고전적인 탐구는 건축가 페이밍이 디자인한 쑤저우 박물관이다. 그러나 이 프로젝트의 건축 풍격의 전승과 혁신은 비교적 잘 파악되고, 경관 부분은 전승이 더 많지만 박물관의 공공성에 적응하기 위해 전통 쑤저우 원림의 작고 정교한 구도를 깨뜨렸다.

현대 중국식 스타일의 건축물은 많지 않아, 시장 공인이 비교적 성숙하다. 유명한 반케 제 5 원도 탐구적인 제품으로 여겨진다. 당시 우리 조상들의 문화는 세계에서 최고조에 달했다. 그러나 오늘날 조상의 물건에는 에센스와 찌꺼기가 모두 있지만 에센스가 무엇인지 판단하기는 어렵다. 그래서 대부분의 디자이너들은 구식 찌꺼기를 가져오지 않고 선열의 정수를 물려받는 방법을 파악할 수 없다. 사실, 그들은 조상들의 본질을 연구하고 찌꺼기를 발견 할 시간이별로 없습니다. 그들은 상속 및 개발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할 기회가 있습니다.

따라서 현대 중국풍은 확실히 사랑스럽고 미워하는 디자인 시도이지만, 이런 시도는 필수적이다. 중국 디자이너가 회피할 수 없고 반드시 부담해야 하는 역사적 임무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시장이 발전함에 따라 현대 중식 작품에 대한 수요가 점점 더 많아질 것으로 믿습니다. 지금 이 방면에 대한 논의를 많이 하는 것은 여전히 필요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일곱째, 순수한 현대 스타일.

순수 현대 스타일의' 순수' 자는 다른 혁명적인 현대 스타일과 구별하기 위해' 단순' 을 의미한다. 간단합니다. 전통적인 스타일의 제약과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심지어 이런' 단순함' 을 부각시키기 위해, 왕왕 독보적이고 천마적인 스타일을 취한다. 그래서 순현대스타일은 디자이너의 창의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는 스타일이다. 이런 스타일은 특히 해귀에게 인기가 있다. 현대문화의 발원지로 순현대풍의 경관작품도 많고 성숙한 작품들도 많이 참고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들이 중국 경관에 관심이 있는 것은 민족 설계 수준을 높이고 국제화에 접근하는 좋은 목적에서 나온 것이다.

시장 경험이 없는 디자이너들은 얽매이는 것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디자인이 고객을 위한 서비스라는 것을 모르기 때문에 국내에서 막 학교를 나온 젊은 디자이너들의 사랑을 받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들은 종종 디자인을 단순한 예술 창작으로 여기고, 개인적인 취미에만 관심을 갖고, 고객의 감정을 무시하기 때문에, 순수한 현대풍의 디자이너만 되는 것은 왕왕 끝없는 느낌을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그들의 작품은 종종 고객의 요구에 따라 7 대 8 로 바뀌는데, 결국에는 자신의 디자인 작품인지 아닌지 알 수 없다. 디자이너가 비극이 되든 아니든 고객의 요구에 관심을 갖는 것은 반드시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하는 교훈이다. "현대" 라는 단어에 현혹되지 마라!

디자이너의 창의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는 스타일이다. 가장 애매한 스타일이기도 하고, 가장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스타일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어떤 디자이너도 좋아하지 않지만, 잘 할 수 있는지 여부는 모두의 공력에 달려 있다.

어떤 스타일이든 진지한 태도로 해야 한다. 결국 사회는 발전하고 문화는 전진하고 있다. 조상의 정수를 발양해야 할 뿐만 아니라, 조상의 기초 위에서 혁신을 탐구해야 한다. 이것은 문화적 속성이자 역사의 필연이다. 역사는 생존환경을 미화하는 무거운 짐을 경관 디자이너의 어깨에 얹고, 우리는 전력을 다해 모든 프로젝트를 꼼꼼히 경작해야 역사의 사명을 저버리지 않고 디자이너의 삶의 가치를 진정으로 발휘할 수 있다.

더 많은 공사/서비스/구매 입찰 정보, 낙찰률 향상, 공식 홈페이지 고객서비스 아래쪽을 클릭하여 무료 상담:/#/? Source=bdzd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