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그것의 기원과 이야기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석감히 문신으로 등재되지는 않았지만, 핑안 문의 희망을 담고 귀신의 매력을 금지하고 대문을 지키고 있다.
1920 년대에 출판된' 미신백과 사전 타파' 는 한 가지 이야기를 했다. 한 미국인이 한자에 대해 조금 알고, 태산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있다. 그가 중국을 방문했을 때, 산둥 농촌에서 벽에' 태산석감히' 라는 글자가 있는 것을 보고, 벽을 가리키며 동료에게 물었다. "저거 태산의 석두?" " 상대방이 웃음보를 터뜨리다.
너 뭐 웃어? 태산석의당' 의 발음에 문제가 있는 것 같아요. 읽기: 태산/석건당, 네; 태산석/감히, 황당하다. 미국인들은 태산을 알고 석감히 알지 못하여 우스꽝스러운 질문을 했다.
스톤은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민간 전통 민가와 건축 풍습 중의 하나이다. 석감히, 일명 태산석감히. 태산' 이라는 제목으로' 삼국연의' 에서 관우가' 해주 관우' 라고 부르는 것과 문장이 비슷하기 때문에 처음 세 글자는 성벽 입구의' 해주관' 으로 오해해서는 안 된다.
당송 이래 제 1 거소 입구에는 늘 즉시' 석건당',' 태산석 건당' 이라는 글자가 있는 작은 비석이나 돌담을 쌓아 귀신을 도와 재난을 피한다. 석간은 민간에서 불길한 신으로 여겨진다. 명대' 씨 성원제정' 이 말했듯이, "반드시 그 뜻을 돌에 새기고, 그 성을 써서 민가를 지키겠다" 고 말했다.
당대의 석분당비는 이미 기재되어 있다. 청대 유유' 차향실 속지폐': 송왕상' 우기': 흥화군은 석간당비가 있다. 참고: 청력중, 장건 화 푸전, 신현치에 가서 비문을 하나 얻었다. 문장 (who) 는 "스톤은 귀신의 매력으로 가득 찬 작은 마을이다. 그 증오 재해, 관혜민. 민건, 풍교흥, 예락흥. 당대력 5 년, 현령 정아문. 클릭합니다 오늘날 비석에는' 석결당' 이라는 글자가 적혀 있어 바람을 잘 잡는다. 이에 따라' 석결당' 석각은 당대에서 시작되었다.
송대 현령은 현아를 수리하고,' 석결당' 석각을 파내는데, 당나라에 대한 인식이 있다. 이에 따라 유루는 청대에 석분당진문을 사용하는 풍습이 당대에 남겨진 것이라고 생각한다.
석건당의 민간 신앙은 고대 석두 숭배에서 기원했다. 석분당전, 읍택이 돌을 묻는 풍습, 예를 들면 남북조 시대, "소국부": "진택신은 산을 싫어하고, 석경을 묻는다." " 매석벽악을 기초로 풍속을 장식하고, 글자를 새기고, 각종 전설을 덧붙여 하나의 중심을 둘러싸고, 그 석두 위에' 신의 힘' 을 최대한 겹쳐 놓는 기호이다.
석의당의 내력에 대해 민간에는 강태공이 신을 숭배하고 신을 봉했다고 전설이 있는데, 결국 자신의 이름과 성을 잊어버려서 태산석의당이라고 자칭한다. 당송 시대에는 강태공이 무왕으로 존경받아 문선왕 공성과 함께 이름을 올렸다. 명나라 이후 관우가 용사가 되었지만 강태공은 민간에서 여전히 영향력이 있다. 많은 전설과 이야기가 있는데,' 강태공이 여기 있고 신들이 퇴위한다' 는 말이 있다. 석의당을 강태공의 화신으로 묘사한 것은 석의용을 렌더링하는 민간 엑소시즘 신앙이다.
석두 (WHO) 는 석분당상의 호랑이 이미지를 드러냈을 뿐만 아니라 조각 날짜와 석두 건립 시간을 선택해 신비감을 자아냈다. 구시대에 널리 전해진' 루반경' 은 이런 것들을 선전했다. 누가 돌을 깎아 감히 진가, 천빙, 진욱, 진희를 뽑을 것인가, 임진, 갑인, 인인, 서석, 경인, 임인은 동지일을 넘겼고, 이 열흘은 용호의 날이다 섣달 그믐날 밤, 생고기 세 조각을 제물로 바치고, 신정인석은 문앞에 서서 외부인이 보지 못하게 했다. 갱도가 돌진할 수 있는 곳이 있으니, 이 돌로 감히 감당할 수 있다.
띠는 용호이므로 "용호의 날" 이라고 부른다. 신정은 새해 첫날이다. 고대에 하력의 건음월은 정월, 범년이었다. 인석이 문 앞에 서 있다' 는 것은 여전히 호랑이에 속한다.
태산' 과' 석건당' 에 관해서는 두 가지 내용이 있다. 첫째, 태산이 우뚝 솟아 있고, 오악이 홀로 존귀하다. 고대에는 천지를 통하는 산이라고 했고, 자웨이와 사해의 황제도 예배를 하러 갔다고 한다. 석감히 태산을 표방한다면 더 무적이지 않겠는가? 둘째, 태산을 표방하여 산의 관점을 제공하였으며, 여기에서 석건당의' 석두' 을 볼 수 있어 시점이 매우 좋다. 왜 동해 황하나 9 일 영웅을 선택하지 않고 태산 () 이라는 글자를 선택해 현수막을 쓰는 게 어때? 돌이 잘 나왔다. 이 "산" 은 그 "돌" 과 더 관련이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원시 선조의 만물에는 영관념과 고대인의 영물 숭배가 각주로 사용될 수 있다. 거친 석기에서 정교한 석기에 이르기까지 석기는 원시인들이 자연에 저항할 수 있는 능력을 끊임없이 증가시켰다. 석두 정신이 되었다. 신화 전설에 반영된 보천모 소라 연오색석은 보천재로, 보해정위는 목석을 들고 동해에 묻혔다. 석두 숭배는 석분당과 읍택에 돌을 묻는 풍습을 낳았다. 남북조 때, 유신은 "소국부" 라고 썼다. "읍택에 돌을 묻다." " 종이의' 형초기년': "12 월 황혼에 우리는 집의 네 모퉁이를 파서 읍택에 큰 돌을 묻었다." 석두 마법의 요정이 되었다. 스톤은 석두 때문에 유명한' 석장군' 이 있는데, 그의 성은' 돌' 이다. 원래 석두 때문이다.
스톤은 당연히 신으로 추앙받고, 의무는 보위집에서 확장되었다. "차향실 노트" 는 청대 제루지방의 풍속을 기록하는데, 골목길에는' 태산석의당' 의 석조가 있다. 황혼에 다른 사람을 치료하러 간다고 해서' 석장군' 은' 석박사' 라고도 불린다. 또 다른 전설은 청나라 강희년, 광둥 () 서문현 (), 치안 () 이 부임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죽고 몇 명이 연이어 죽었다는 것이다. 황이 그의 직위에 왔으니 풍수 선생에게 보여 주십시오. 그는 보탑탑 그림자가 현현의 자리에 떨어졌고, 그의 선배들은 모두 탑 그림자의 압력으로 죽었다고 말했다. 태산석의당' 의 비석은 황지현에 새겨져 현 관문 앞에 서서 적루의 그림자가 있다. 만약' 사람의 정문이 골목 다리의 달리기에 적합하다' 고 말한다면, 석결은 일종의 대면 저항이 될 것이다. 그러면 황장석은 높은 탑 그림자에 저항하고, 석결당의 기능은 평면에서 입체까지 발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석감히' 태산' 이라 불리며, 심지어 태산 신들의 아버지라고 불리기도 한다. 태산에는 피샤 제물이 하나 있는데, 태산의 주인 피샤 원준에게 바쳐졌는데, 그녀도 태산의 어머니라고 불린다. 피샤원준의 내력에 관해서는 옥제의 여동생이라고 할 수 있고 빈농석의당의 딸이라고 할 수 있다. 마음씨가 착해서 산에 올라가 나무를 베었을 때 고독한 과부를 자주 도와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노부인은 그녀가 신선이라고 해서 장작이 묻힌 목어를 태산에서 가장 큰 소나무 아래로 파내고, 목어 아래 3 피트에 수국 신발 한 짝을 묻었다. 옥제는 신들 중 가장 오래된 것을 골라서 그를 태산의 주인으로 삼으려 한다. 장작왕은 나무 밑에 묻힌 목어로 자신의 자격을 증명했고, 석건당의 딸은 목어 밑에 묻힌 수놓은 신발로 장작왕을 꺾어 피샤 원준으로 봉쇄되었다. 이 전설은 피샤원준의 이야기를 담고 있지만, 그들과 석결은 모두' 부녀' 이며, 그들 사이의 관계는 마치 물승선과도 같다. 피샤원준은 태산신처럼 높고, 물승선은 높고, 석감히 할 수 있는 신기함을 보여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위의 정보는 좀 길지만 모두 다 읽는 것이 좋습니다. 여기에는 우리의 전통적인 민간 문화 지식이 많기 때문에 중국인으로서 우리는 좀 알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