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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시 불교 정보 상담

# 문사관 천하 #

이씨와 당나라의 위대한 국제 지도자 이세민은 같은 성을 가지고 있다. 어려서부터 그는 어른들의 이세민 이야기, 특히' 당연의' 를 자주 들었다. 방과 후 글씨를 연습하고 고고학을 배울 때 진사에 가서 태종의 서예를 배우러 가다. 나는 항상 그것을 존중한다고 말할 수 있다.

졸업 후, 나는 90 년대에 산시 () 에 가서 방문을 공부했고, 함양시 예천현 하연진 () 의 구장산 () 에 가 본 적이 있다.

일과 서예를 배우기 때문에, 나는 당삼장의 서첩 순서를 끊임없이 배우고 있다.

더 많은 학자나 서예가는 서예의 관점에서' 성교서' 에 대해 이야기한다. 이 씨는 봉건 대황제의 관점에서 여러분과 그의 견해를 나누려고 시도했다.

당나라 황제 이세민, 재위 기간 동안 당나라 정치 안정, 군사 장비 강대, 예술 번영, 문풍 번영, 경제 발달, 민족 관계 조화. 장안은 국제 대도시가 되었다. 이때 성당제국은 후세 역사가들에 의해 정관의 통치라고 불린다. 이세민은 당나라의 황제일 뿐만 아니라 당나라 변방의 각족의 천칸이기도 하다. 그는 당시 진정한 국제적 영향력을 가진 유명한 지도자였다. 송대 구양수가' 신당서' 에서 이세민을' 예로부터 공덕을 겸비하고 한 이래 없다' 고 칭찬하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실제로 이세민은 국가통치 방면에서도 탁월할 뿐만 아니라 문화건설과 문예창작 방면에서도 주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었다. 중국의 봉건 제왕 중 어느 누구도 손꼽히는 사람이 없다고 말해야 한다.

당태종은 서예가 독특할 뿐만 아니라, 그의 시문은 시인이 배출한 당대에서도 두드러진 지위를 가지고 있다. 이세민의 산문에서' 당삼장서' 는 유명한 대표작이다. 이 글은 당태종이 현석 법사 번역을 위해 불경을 정리하기 위해 쓴 순서이다. 먼저 그의 서예, 문학의 아름다움, 이세민의 가슴은 모두 그를 탄복하기에 충분하다.

당태종 본인은 총명하여 불교에 대해 깊은 이해를 가지고 있다. "성교서" 에서 불교를 칭찬하듯이, "영력을 제치고, 신력을 억제하지 않고, 큰 자는 우주에 있고, 가는 자는 조금도 없다" 고 말했다. 무생은 불멸하고, 천강도는 옛것이 아니다. 만약 은근히 나타난다면, 반드시 가호를 받고, 하늘과 땅이 영원할 것이다. 。 。 ""

현장법사가 경전을 취하는 진실성과 강인함을 찬양하다. 。 。 서역으로 여행을 가서 위험한 여정을 밟으면 직원들은 외롭다. 아침 비행 눈, 도중에 잃어버린 땅, 깜짝 모래 저녁, 하늘, 산천 만리, 그림자 속으로 이동; 수백 개의 한서, 서리와 비. 。 。 "이 서문이 매우 진지하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문학의 관점에서 볼 때, 또한 상당히 아름답고 다채롭다. 일반 산문으로는 미치지 못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문학명언) 필봉이 유창하여, 구름처럼 흐르는 물과 같다. 대결이 단정하여 금음이 옥과 같다. 산문의 아름다움은 아름다움과 리듬으로 볼 때 왕버텐루의 순서와 견줄 만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름다움명언) 동시에 매우 시각화되어, 우리는 현석 법사가 지팡이를 들고 망망대해와 군산을 넘나드는 모습을 본 것 같다. 그의 자세에서 우리도 현장이 불요불굴의 의지를 느낄 수 있다.

글은 사상의 표현이라고 말해야 한다. 당태종이 이렇게 천고에 전해지는 서문을 쓸 수 있었던 것은 그의 문학적 조예가 아니라 이세민이 불교도가 아니라는 데 있다. 그러나 왕의 관점에서 볼 때, 그는 불교와 문화교류, 그리고 정치권력 강화의 장점을 잘 알고 있다. 그래서 그는 기꺼이 삼장 대사의 순서를 정할 뿐만 아니라, 그 미모로 천고의 찬사를 받았다.

이세민이' 성교서' 를 다 쓴 후 현석 법사도 황제에게 감사의 뜻을 표하자 이세민은 직접 대답했다. 。 。 네가 김간으로 서예를 더럽히고 자갈과 주림을 표시하지 않도록 해라. 。 . "마음대로 하는 것은 비범하다고 할 수 있다.

먼저 당태종이 여기까지 짱, 너무 길게 쓰지 마라, 너무 많은 시간을 들여 읽지 않도록, 현대적인 물건으로 이 짧은 글을 끝낸다.

몇 년 전, 딸은 한국 드라마' 대장금' 을 따라가며 아빠에게 물었다. 대장금은 무슨 뜻입니까? 마침 나는 당시 성교의 순서를 연구하고 있었는데, 나의 아이들에게: 늘 들어가는 것은 글자 그대로 매일 새로운 것을 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두 단어를 중국어로 함께 사용하는 것은 당태종 이세민의 창조일 것이다. 그는' 오늘 복수길이 길다' 라는 말을 썼다. 늘 이야기를 하는 시간은 대략 중국의 명나라와 맞먹는다. 북한도 당시 중국어를 사용했고, 중국 문화의 영향은 자연스러웠기 때문에 서장금이라는 이름은 당태종의 어휘에서 나온 것이어야 한다. 이 씨가 얼떨한지, 무슨 누락이 있는지 시정해 주세요.

# 텔레비전 연속극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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