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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문인의 울음은 무슨 뜻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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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 입이 길고 바삭한 소리를 내요. 휘파람을 불듯이?

사실,' 거문고' 든' 휘파람' 이든, 시인의 자유롭고 소탈한 기질을 보여 다른 사람이 읊게 하기 쉽지 않다.

다음은 응우옌 국적과 손든의' 쇼' 에 관한 것이다.

응우옌주 효대

경적 플랫폼은 다치자마자 시끄럽고 날뛰며 혼란스러웠다.

손등동지는 한참 동안 외치며 술을 마시면서 현금의 반주에 대해 이야기했다.

시 pengyuntai 좌절, 높은 강 콴 guangling 흩어져.

지존고원은 명호로부터 배울 수 있고, 청인의 비명은 우리를 천고에 걸쳐 인도할 것이다.

다음은' 완희효대' 의 전고이다.

위씨 현 작은 동문 남벽 안에는 몇 피트 높이의 높은 탑이 있다. 헌책에 따르면 이 역은 원래 15 피트 높이, 달구지 건설, 전우 미관, 위에 푸르른 송백나무였다. 이것은 유명한 경적대이자 위' 경적대 청풍' 8 경 중 하나이다. 아쉽게도 지금 사람들 앞에 나타난 경적대는 이미 과거의 아름답고 장관인 경치가 없어졌다. 평범하고 불규칙하며 둥근 작은 토산일 뿐이다.

1700 여 년 전, 보병 교위라는 무단이탈한 인물이 있었다. 중국 역사상 위진 교체의 격동시대에 살고 있기 때문에, 그는 격동의 정치가 사람들에게 가져온 재난을 보고 의연하게 벼슬을 버리고 귀향했다. 국적은 주량이 좋고 성품도 좋다. 사람들은 늘 그가 곤드레만드레 취해서 성벽 위를 마구 걷고, 때로는 피아노를 치고, 때로는 노래를 부르는 것을 보았다. 그가 피아노를 치며 노래를 부를 때마다 부근의 마을 사람들과 어른들이 대문 앞에 모여 듣는다. 그가 부른 가사는 일단 쓰면 아주 좋은 시이다. 어떤 사람들은 응우옌의 보병 집합체가 이렇게 집결되었다고 말한다.

당시 사마는 조위 대신 진나라를 세웠다. 사마소는 응우옌지가 재능 있는 사람이라는 것을 알고, 그의 딸을 그의 아들과 아내로 초빙하고 싶었다. 응우 엔 은 부화 하고 싶지 않지만, 사마가 자신을 해칠까 봐 60 여일 동안 취했다. 깨어난 후 그는 갑자기 미쳐서 일반인과는 다르다. 사마소는 그가 부정행위를 하고 있다고 의심했기 때문에 사람을 보내 진상을 규명했다. 이 사람은 위씨로 와서 연거푸 응우옌이 한 많은 이상한 일들을 보았다.

한 번, 루안 은 혼자 차를 타고 나가서 갈 길이 없어 차를 잃어버리고 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울고 나서 그는 동벽으로 돌아가 모안으로 들어가 잠이 들었다. 한창 달게 자고 있는데, 마침 한 친구가 방문했을 때, 두 사람은 바둑을 두면서 술을 마시며, 정말 지기를 만나면 천 잔이 적고, 바둑은 상대에게 뜻이 있다. 이때 가족들이 와서 응우안의 어머니가 돌아가셨다고 보고했다. 그는 시합에서 이길 때까지 집에 돌아가지 않았지만, 그의 친구들은 계속해서 그를 설득하려 하였으나, 그는 돌아오기를 거절했다. 바둑을 두고 집에 돌아오니, 응우엔 국적도 울지도 슬프지도 않고, 땅에 쭈그리고 앉아 도취되었다. 친구가 조문하러 왔을 때, 그는 동행하지도 않고 답례도 하지 않고, 눈을 희번덕거리며 그를 바라보았다. 잠시 머리를 풀어헤치고 미친 듯이 웃다가, 잠시 술을 마시며 시를 짓고 비파를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진문제는 응우옌적의 소행을 듣고, 그가 정말 미쳤다고 믿었다. 사실 그렇지 않습니다. 이것은 응우옌이 왕조 통치자에 대항하는 수단이다.

국적은 54 세까지 살아서 세상을 떠났다. 당시 사람들은 이 걸출한 문학가를 기념하기 위해 그가 피아노를 치고 노래하는 동벽 아래에 작은 대라는 높은 대를 지었다고 전해진다. 플랫폼 옆에 작은 호수를 파서 호수와 호수의 빛이 쿠퍼홀을 비추게 했다. 요 몇 년 동안 수많은 학사와 유명인들이 위씨로 와서 선현을 사모하고 연단에 올라 시를 지어 서정을 표현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마지막으로 너에게 문장 한 편을 찾아,' 응우옌의 노호' 를 전문적으로 분석하였다.

응우옌적의 함성

--고향 사람들의 해석

주문곤

"진서" 에는 "응우엔, 위" 라고 실려 있다. 그래서 역사의 긴 차원을 버리고, 귀적은 나의 고향이다. 내가 국적을 주목하는 것은 대학의 한 번의 독서로 시작되었다. 더욱 놀랍게도, 이 위진 명사가 원래 그의 고향 사람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래서 나는 그의 역사 문헌을 읽고, 그의 후손을 방문하고, 그의 무덤을 참관했다. 왜냐하면 나는 그의 인생 궤적에 대해 매우 막막했기 때문이다. 루안 국적의 비명 소리만큼 나를 곤혹스럽게 하는 것은 없다. 아니면 좀 더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국적이 고함을 지르는 상황보다 더 곤혹스러운 것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귀적' 으르렁거림' 에 대한 이해와 해독은 아마 귀적의 인생 여정에서 출발해야 할 것 같다.

응우엔 족보에 따르면 응우엔 씨는 서주에서 기원했다. 응우옌 가문은 서주 서부에 응우옌 왕국을 건립한 후 서주에 의해 멸망되었다. 그러나 집을 잃은 응우엔 가문은 위너 항복을 하지 않고 망명길에 올랐다. 수천 년의 변천을 거쳐, 응우옌인의 현대 분포는 간쑤에서 동쪽으로, 하남을 거쳐 동남으로 바뀌었다. 이 방향에서 대만성과 홍콩을 포함한 중국 대부분의 지역은 베트남 등 외국도 포함돼 있으며, 응우엔 사람들은 번성하여 물처럼 만연하고 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홍콩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고향의 한 성은 나에게 그들이 고집이 세고 고상하다고 말했다. 그렇다면 위진 시대의 귀화와 그의 아버지는 이런 인격적 특징이 가장 두드러진 표현이라고 생각한다. 응우 엔 유 웬 재능, 음법에 능숙, 세상 물정에 익숙한, mingzhe baoshen. 삼국 때 조조가 응우완의 고향에 와서 응우완의 이름을 얻기를 갈망하며 그를 제자로 삼으려 했다. 나는 사람을 보내 그를 감시했는데, 그가 연로한 어머니를 업고 깊은 산으로 도망쳐 군사 재난을 피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인재를 갈망하는 조조는 중금을 아끼지 않고 불을 놓아 산을 불태우고, 응우옌을 자기 소유로 삼았다. 음악을 매개로 그녀는 마침내 응우옌의 마음을 감동시켰다. 그 이후로, 응우옌은 조조의 장부에 몸을 던져 그녀의 문채로 한 세대의 효웅을 섬겼다. 그녀는 재사가 민첩해서 시를 쓸 준비가 되었다고 한다. 그 문학적 성취와 지위로 후세 사람들이' 건안 칠자' 중 하나로 칭송받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기에 충분하다.

불행히도, 응우옌은 젊은 나이에 일찍 세상을 떠나 그의 미망인 고립자를 남겼다. 응우옌은 당시 네 살이었다. 조창은 옛 친구이자 조조의 조카이기도 하다. 그는 세계와 우정에 대한 감정이 충만하여 과부 푸에 관한 문장 한 편을 써서 울게 했다. 조씨의 가족은 선량하고 생전에 생각하거나 생각한 공적, 유보한 미망인과 고녀의 대우로 평생을 핑안 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씨앗이 있을 것이고, 응우옌적은 아버지의 재능을 물려받았다. 그는 어려서부터 똑똑했을 뿐만 아니라, 적어도 몇 년 후, 그는 좋은 검술과 뛰어난 기예를 연습했다. 그는 당시 성인 고수 후곡과 경쟁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이것은 또한 루안 국적이 젊고 영향이 깊다는 것을 보여준다. 젊었을 때의 귀적은 잘생기고 웅장하여 사유가 민첩할 뿐만 아니라 무예가 뛰어나, 공립을 목표로 삼았다. 그러나 나이가 들면서 운명의 변수는 조씨 정권이 사마씨 가문으로 바뀌는 과정에서. 이것은 중국 역사상 유명한 찬탈권 전고인' 사마조의 마음 행인은 모두 알고 있다' 는 것이다. 조씨그룹과 사마씨그룹의 오랜 왕권 투쟁에서 고평릉에 대한 호적 탐, 암산, 특히 고평릉이 드러난 인간성의 간사함과 잔혹함을 살해한 것은 그를 놀라게 했다. 조식왕조의 충신으로서 조식정권의 돌이킬 수 없는 쇠퇴를 보고 사마그룹에 고개를 숙이는 것을 원하지 않았다. 그가 직면한 선택은: 만약 사마그룹에 무릎을 꿇지 않는다면, 어떻게 재난이나 일생의 대참사를 피할 수 있을까? 그래서 그는 조심스럽게 말했다. "그는 인물을 숨기지 않는다." 사마의 포섭에 응하는 것은 술에 취한 것이 아니라 가끔 작은 관리가 되는 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결국 문제에 대한 해결책이 아니기 때문에, 그는 그 잘못된 곳에서 떠나기로 선택했다. 제 고향에는 이런 이야기가 묘사되어 있습니다.' 귀적 사직 귀향',' 문인 중 영향력 있는 인물에 대해 안심하지 않는 사마씨그룹' 이 황제의 이름으로 지척을 떠나게 했다는 전설이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진퇴양난의 귀적은' 황제 금구 옥언' 의 규칙을 이용하여 한 수를 썼다. 그는 이 조건을 받아들였지만, 비밀리에 사람을 보내 멀리서 발사를 기다리는 화살을 보냈다. 화살이 땅에 떨어지기 전에, 그는 손에 움켜쥐고 고향의 방향을 향해 타고, 고향의' 대숲' 이라는 곳으로 달려가 화살을 꽂았다. 이곳은 나중에' 사죽봉' 이라고 불렸는데, 이것도 황제가 말한 것이다. 전설에 의하면 응우옌적은 이렇게 고향으로 돌아왔다고 한다.

고향에 돌아온 응우옌 국적은 상대적으로 외부의 감시를 받지 않고 스스로 구속되었다. 그와 의기투합한 친구들이 와서 그와 모임을 가졌다. 그 당시 그들 일곱 명은 모두 소소한 로맨틱한 유명인이었고, 함께 노래를 부르고 술을 깨며 술주정뱅이 생활을 하며 함께 자연을 마주하고, 함께 통쾌하게 놀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나중에' 죽림 칠현' 으로 불렸다. 칠현중, 응우엔 국적과 관대함이 가장 잘 어울린다. 나중에, 칠현 중의 한 명인 단도는 권세에게 피신하여 친구를 모함했다. 그의 고집이 세고 입이 막히지 않아 강에게 아부하는 권세의 디딤돌과 희생양이 되었고, 한 무리의 친구들도 단도의 배신으로 비극적으로 흩어졌다. 이 일은 의심할 여지없이 또 한 번의 타격으로, 그로 하여금 생활 속에서 더욱 말을 잘 듣는다고 느끼게 했다. 그 후로 그는 외롭고 좌절했다. 국적은 바로 이런 외로움과 고민 속에서 자신의 인생 이야기를 해석한 것이다. 한편, 그는 우아하고 아름다운 시를 썼는데, 그의 우아한 내면의 독백이었다. 한편, 그의 괴이한 행동은 세상과 인생에 대한 그의 독특한 이해와 솔직한 반응을 반영한다.

그의 괴이한 행동에 대해 말하자면, 역사상 몇 가지 전형적인 사건 기록이 있다.

우는 소녀의 무덤. 한 예쁜 아가씨가 있었는데, 16 세에 세상을 떠나 가족에게 안장되었다. 다음 날, 응우엔 은 무덤 예배 에 가서 무릎을 꿇고 울고 집으로 돌아왔다. 본적은 가족도 모르고 오랫동안 무릎을 꿇었다. 그의 행동은 정말 당시의 이웃을 이상하게 보이게 했다.

백리문에서 자다. 거리에 호텔이 하나 있는데, 한 미녀가 개업한 것이다. 국적은 여성미를 우러러본다. 매번 술을 마실 때마다 그녀는 곤드레만드레 취해서 문 앞에 누워 있는데, 단지 기대했을 뿐, 아무런 타당하지 않다. 오랜 시간 동안, 여자나 남편도 이상하게 생각하지 않고 그냥 내버려 두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절망의 눈물. 국적이 우울할 때, 늘 하인을 차에 태우고 스스로 통제하게 한다. 갑자기 bullwhip 을 펌핑 한 다음, 차에 누워 술을 마시고, 하루 동안 마시고, 차가 멈추거나 강이 죽거나 나무가 걷기가 어려울 때, 응우엔 절망 속에서 눈물을 머금고 돌아온다.

국적에 관한 모든 기괴한 행동에서 그의 비명소리를 언급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나는 이것이 매우 큰 누락이라고 생각한다.

응우옌의' 함성' 도 이런 사건으로 분류할 수 있다. 옛 전쟁터의 노호, 상모의 노호, 대만의 노호, 수문산의 노호다.

옛 전장의 굉음. 응우옌 은 중간 에 갔다? "협" 이라는 옛 전쟁터를 참관하고, 유방과 항우는 이곳에서 매우 중요한 전투를 벌였다. 전쟁에서 유방은 항우에게 인질로 납치된 아버지의 생명을 희생하여 결국 승리를 거두었다. 유방은 나중에 황제가 되었지만, 그의 간사한 사람은 후세 사람들에게 멸시되었다. 응우옌도 그를 이렇게 보았다. 그래서 그가 간 후 광무성의 머리에 대고 소리쳤다. "영웅이 없을 때, 그는 축자를 유명하게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웅명언). " 직립하는 사람도 소인이다.

어머니가 돌아가신 울음소리. 어머니가 중병에 걸렸을 때, 응우엔 국적과 다른 사람이 바둑을 두었을 때, 하인이 와서 그의 어머니가 돌아가셨다고 알렸다. 응우옌적은 말없이 상대에게 바둑을 계속 두라고 권했다. 경기가 끝날 때까지 그는 하늘을 우러러보며 길게 울부짖으며 "피를 토하고 몇 리터" 를 했다. 이 일로 볼 때, 세상은 상당히 비판적이지만, 그를 아는 사람들은 이것이 바로 그의 효심을 반영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울부짖는 플랫폼의 굉음. 당시 소대는 높은 산과 수려한 흙언덕이었다. 응우옌이 사는 곳에서 몇 걸음도 안 떨어진 것 같다. 루안 국적의 일부 시를 보면, 그는 밤에 자주 거기에 가서 피아노를 치고 시를 외우기 때문에, 그의 답답함을 터뜨리기에 충분하지 않을 때, 그는 물을 향해 비명을 질렀다.

수문산의 노호. 국적은 혼자 여행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는 일찍이 수문산에 가본 적이 있다. 산꼭대기의 거대한 돌 위에서, 그는 평범하지 않은 사람이 거석 위에 앉아 눈을 가늘게 뜨고 양생하는 것을 보았다. 귀적은 그가 자신의 좋은 친구 지강의 친구인 손등인 도장이라는 것을 알고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이것은 조난전이어서, 응우엔 국적은 전혀 준비가 되지 않았다. 응우 엔 은 아마 먼저 자신의 정체성을 소개 한 다음 그에게 건강 관리 방법을 물어볼 말이 없을 것입니다, ​​위로 환영합니다. 손든은 국적의 불성실함을 보고 계속 눈을 가늘게 뜨고 그를 무시했다. 국적은 매우 낙담하여, 그는 긴 울음소리를 내며 시무룩하게 산을 내려갔다. 그러나 이 긴 울음소리는 오랜 시간 동안 억누르고 마음을 놓을 수 없는 심리적 억압인 응우안의 진실한 느낌을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이 긴 울음소리가 드러난 것은 손든이 본적 사상 행동에 대한 이해이자 타고난 어른이 후배와 교류하고자 하는 의미 수준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그래서, 루안 국적은 산중턱까지 걸어갔을 때, 한 목소리, 호루라기를 들었지만, 마치 부부가 노래하고, 산이 숲으로 돌아가고, 상쾌하고 호쾌한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국적의 말이 경종을 울리자, 그는 얼른 집에 가서' 어른 선생전' 한 권을 써서 타고난 고수에 대한 경의와 그의 소탈한 휘파람 소리에서 느낀 감동을 표현했다. 휘파람으로 이뤄진 깊은 철학적 대화이며 제 3 자가 목격하지 못한 문화적 기문이다. 역사의 연기와 낭만적인 상상 속에서 후세 사람들에게 뒷맛이 무궁무진하고 제각기 자신의 의견을 표현할 수 있는 공간을 남겼다. 듣자하니 응우옌적은 이때부터 부르지 않았다고 한다.

그러나, 응우옌의 울음은 어떤 행위이고, 어떤 상황인가?

나는 몇 안 되는' 소요유' 를 해석하는 문장 중 소요유에 대한 묘사가 충분히 세심하고 소요유에 대한 서술도 지나치다고 생각한다. 너는 응우옌이 어떻게 그렇게 많은 해석에서 비명을 질렀는지 모른다. 한 작가의 문장 속에서도, 너는 스스로 정당화할 수 없다. 너는 심지어 그가 자신을 변명하는 것이 아니라 지식을 가지고 노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심지어 유명한 문화인물도 현재 그녀가 늑대라고 공언했다. 한 산문에서, 광우성에 대한 응어리의 노호는 구토처럼 콧방귀를 뀌는 것으로 해석되었고, 그녀의 상상은 경박하고 미친 것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정말 불가사의하다.

사실, 샤오의 독특한 행동을 단독으로 해석할 수 있는 것은 바로 현대 문인의 결함일 수 있다. 왜냐하면 샤오의 어떤 행위는 매우 저속하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손가락을 입에 넣고 크고 자극적인 소리와 변조를 불어 넣는다. 요즘은 나무꾼, 농민조차도 거의 알지 못한다. 현대 문인은 말할 것도 없다. 이런 행위는 왕왕' 불미스러운' 것으로 간주되기 때문이다. 음란하고 아는 사람이 적고 아는 사람이 적기 때문에 생활 경험의 근거가 없어 샤오를 해석할 수 없다.

나는 일찍이 이런 휘파람을 부는 방법을 잘 알고 있었는데, 내가 십 대 때 고향의 정글에서 친구들과 놀 때 무심코 배웠다. 누가 먼저 배웠는지 모르지만, 후에 우리는 모두 배웠다. 사실, 우리가 해변의 숲에서 일하거나 (잔디를 깎거나) 열린 들판에서 놀 때, 우리는 엄지손가락과 검지 (또는 가운데 손가락) 를 함께 꿰매거나, 입구를 포함한 손가락 하나를 구부려 꿰매고, 공기 중에 날카롭고 우렁찬 소리를 내고 있습니다. 방원 몇 마일 범위 내에서 숲의 꼭대기, 잔디 끝, 수면, 기복이 있는 들판이 모두 반응하는 것 같아 기분이 좋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당신은 또한 다른 변조로 당신의 부름의 뜻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파트너, 사람, 개는 당신이 그를 부르고 있는지 알아볼 것입니다. 내가 십 대였을 때, 많은 소년들이 비명을 지르는 법을 알고 있었다. 당시 우리가 지어준 이름은' 휘파람' 이라고 불렸다. 이런 유치한 행위는 어른들에게 저속하고 저속하다고 여겨진다. 한번은 집에서 으르렁거리는 소리가 들렸는데, 내 파트너가 여러분을 마을 머리에 초대하는 것을 알고 있었다. 나는 또한 대답으로, "나도 알아, 내가 바로 갈 거 야 소리 쳤 다." " 그런 다음 마을에서 휘파람 소리가 몇 번 울렸다. 그때 초등학교 선생님이었던 어머니가 방에서 나오시자 표정이 엄숙하게 내게 다가와 물었다. "어디서 배웠어?" " 나는 틀렸다고 생각하고 말했다: "우리 모두. 무슨 일이야, 엄마? 클릭합니다 어머니는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더 이상 이러지 마세요. 토비 같아요." " 사실, 삶과 독서에서 자란 후, 나는 향모의 생활이 얼마나 생동감 있고 적절한지' 울부짖는 숲' 으로 묘사할 수 있었다. 나는 그들의 행복하고 자유로운 생활이 부럽다. 물론, 이런 감정이 한 농촌 야생 아이에게 일어나는 것은 매우 자연스러운 일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 엄마에게 혼난 후, 나는 동반자와 약속했고, 마을에서는 아무도 이렇게 사람과 개를 불러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내가 독서에서 성장했을 때, 환경의 변화와 문화의 지지가 나를 그 목소리에서 멀어지게 했다. 내가 독서에서 귀적을 알게 되고, 그와 친숙해지고, 그의 휘파람에 놀라움과 곤혹을 느낄 때, 나는 결코' 휘파람을 가리키는 것' 을 해석하는 방식이라고 생각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하지만 한 문장, 1960 난징의 한 고분에서 출토된 벽돌 벽화에 응우옌의 휘파람을 묘사한 것이 놀라웠지만, 나는 줄곧 동의하지 않았다.

사실 비명을 지르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녹색 모자를 쓰고 비명을 지르거나 입술을 쥐고 노래를 불면' 입소리' 라고 부를 수 있다. 나뭇잎이나 손가락에서 나는 소리를' 차용물' 이라고 부를 수 있다. 입에서 중얼거리는 것' 은 소리지르거나, 노래를 부르거나, 토하는 것일 수 있다. 물건을 빌리다' 는 음악을 틀거나, 전화를 걸거나, 감정을 표현하거나, 정보를 전달하는 것일 수 있다. 하지만 어떤 휘파람 방법이든, 격렬하고 우렁차고, 부드럽고, 낮고, 슬프고, 즐겁고, 분노하고, 속마음을 털어놓고, 외물을 감지하는 등 표현과 내포의 차이가 있다. 어떤 감정을 잘 표현하는 악기처럼 휘파람을 부는 방식과 취미 사이에도 비슷한 제약이 있다. 그러므로, 귀적의' 외침' 을 해석하는 것은 영원히 그의 내면 세계와 구체적인 상황을 떠날 수 없다.

말할 필요도 없이, 응우옌적은 아주 좋은 성품의 중인이다. 그의 일생은 불행으로 가득 찼다. 청소년기에는 성적을 내려는 원대한 포부가 있었고, 성인이 되면 재능이 부족했다. 고아와 과부의 생명과정, 서로의 사랑, 그리고 어머니를 여읜 고통으로 인한 영원한 상처; 자유롭고 자발적인 고도의 외로움, 예속, 배신 훈련의 길을 지키는 시대 사회 정치 분위기. 고아한 심미 스타일, 미에 대한 미련과 부패하기 쉬운 아름다움이 그의 마음을 슬프게 했다. 이것들은 모두 국적의 심경, 감정, 인격을 형성하는 기본 요소이다. 본적은 82 곡의 영회시를 썼는데, 어휘가 화려하고 풍격이 낭만적이지만 곳곳에 슬픈 세부 사항이 가득하다. 시에서 우리는 그의 진실한 내면 세계를 볼 수 있다. 그는 자신의 젊은 시절의 야망과 재능이 부족하다고 한탄했다. "지난 14, 15 년 동안 나는 훌륭한 시인이 되기로 결심했다. 진주 보석, 아 민, 북한. 현관을 열고, 사야를 마주하고, 높이 올라가 생각하다. 둔덕 묘가 언덕을 덮고, 만세 동당이다. 천 년 후 만세, 영명안은 알고 있다. 부러워하는 문으로, 지금은 비꼬는 것이다. "("영회 "시 15 분). 그는 피상적인 예의와 위선적인 시대 풍조에 풍자와 슬픔을 표했다. "아낌없이 기부한 제도는 항상 서비스되었다. 존비의 순서를 잘 정하면 일이 질서 정연해진다. 전체 색깔을 장식하고 접어라. 홀에는 선주가 놓여 있고 방에는 쌀들보가 가득 놓여 있다. 밖에서 큰 도리를 말하고, 실외향은 옥을 없애다. 속마음을 털어놓고' 의' 를 다시 한 번 말할까? ("사랑시" 송67). 운명이 험악한 환경에서, 귀적은 영욕의 무상함을 깊이 느꼈지만, 그는 또 송백과 같은 생명을 얼마나 우러러러보았다. "서남에 차를 걸면, 그는 덤핑 준비를 잘 해야 한다. 세계 각지에서 흐르다가 갑자기 저녁이 되었다. 왕조는 선지회 () 로 널리 영광스럽다. 가난한 사람은 죽을 때까지 살 수 없을 것 같다. 복숭아꽃을 보면 누가 오래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까? 군자가 어디에 있는지, 그 미합을 탄식하다. 경산송을 보면 나를 위로해 줄 수 있다. " ("품시" 권 18). 고독한 인생 사고에서, 응우안은 은둔 생활을 부러워한 적이 있다. "세상일이 복잡하고 인정이 씁쓸하다." " 풍화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라지고, 햇빛이 내리쬐고 있다. 나는 안아주고 싶다, 나는 낮에 전등을 옮기지 않을 것이다. 일차길이 매우 멀어서 구름에는 들보가 없다. 탁발양가빈, 원유쿤악. 산비탈을 올라가 이 추란을 따다. 길에는 새가 있고, 태극은 날 수 있다 "("사랑시 "제 13 곡). 하지만 행동적으로 자발적인 것으로 보이는 응우옌 () 은 마음속으로는 종종 외롭고, "한밤중에 잠을 못 자고 앉아서 피아노를 치는 일을 말한다" 는 비난을 받기가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얇은 커튼은 밝은 달을 바라보고, 맑은 바람은 가슴을 불다. 고홍은 들판을 부르고, 백새는 북림에서 울며, 무슨 일이 있는지 헤매고, 슬프고 애처롭다 ("영영" 1 위).

그러나, 어떻게 응우옌의' 울부짖음' 을 해석할 수 있을까? 휘파람을 부는 것에 대한 여러 가지 해석에서, 나는 먼저' 빌린 휘파람' 의 가능성을 배제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위에서 언급한 호적 울음 장면에서, 혹은 감정이 격렬하거나 마음속으로 책임을 질 수 없다고 생각해 보십시오. 어떤 가짜 외물의 발성법도 크게 울리기에는 충분하지 않지만, 오히려 매우 경박하고, 위선적이고, 가식적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마찬가지로,' 감정이 격렬하거나 마음이 결렬되기 어렵다' 는 상황도 우리의' 구후' 에 대한 조사에 적합해야 한다. 이런 식으로, 우리의 주의를 끄는 도교의 휘파람 방법이 있다-높은 언덕에서 또는 열린 공간에서, tiandan 가스를 제기 하 고, 탁한 quxu 를 청소 하 고 육체 및 정신 (기공) 연습의 목적을 달성 하기 위하여 하늘을 외쳤다. 내 의견으로는, 호루안의 휘파람과 이런 휘파람 방법은 서로 통해야 하지만, 그는 기공을 연습하고 있는 것이 아니다. 수문산에서 손등과의 휘파람 대화와 그들 사이의 차이는 적절한 증거가 되어야 한다. 물론, 응우옌 국적은 젊었을 때도 화려한 공자를 연주했다. 그 휘파람이 성행하던 시절, 응우옌 국적과 풍류인 공자는 자기가 작곡하거나 시를 부르는 것을 자랑하며 자연스럽게' 파' 가' 멋있다' 고 자랑했다. 그러나 성인의 기질을 표현할 수 있는 전형적인 비명 사건에서 이렇게 이해해서는 안 된다. 응우옌의 독특함은 그의 독특성에 있다. 그의 독특한 기질은 그의 독특한 인생에 있다.

그러나, 이런 독특한 역사적 인물은 사람들이 곧 그를 잊게 될 것이다. 그의 고향 위에서도 그에 대한 흔적과 기억이 점점 사라지고 있다.

현지에 따르면, 나의 고향 위씨현은 진나라 장군 위요자의 봉지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현성 동벽 중부에는 송대가 정식으로 건설한 고탑인 태평사탑이 있다. 고탑 북쪽에서 그리 멀지 않은 동갱이라는 호수 동해안은 1980 년대 이전에 소대라는 큰 흙더미가 있었는데, 그 이름은 응우옌의 이름을 따서 붙여졌다. 나는 당시 현성에도 술 공장이 있었는데, 한 가지 술을 생산했는데, 브랜드는' 작은 대곡' 이었다. 내가 아는 한, 이것은 당시 현에서 국적에 관한 모든 문화재와 문화용품이었다. 그러나 20 여 년이 지났지만, 이 고향, 역사 유명인의 물질적 기억은 이미 사라졌다.

방원 20 킬로미터 범위 내에서 현성을 중심으로 여전히' 응우옌장' 과' 응우옌가' 로 불리는 마을이 있는데, 이들 중 일부는 이름이 같다. 이 마을들의 주민은 절대다수가 응우옌족이며, 그들의 족보에는 그들이 응우옌 국적과 동종한다고 기록되어 있다. 이' 대숲' 이라는 곳은 현성 동쪽15km 의 응우엔 가촌 근처에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현재 정부가 보호하는 문화재인 묘비는 바로 이' 가' 마을에 세워져 있는데, 묘지의 실제 위치인 마을 () 의 성씨 () 는 모르는 사람들이다. 고대의' 낙엽 최종 분석' 이라는 관념으로 볼 때 이곳은 분명 응우안의 출생지일 것이다.

"작은 무대" 가 그가 무대에서 소리를 지르는 곳이기 때문에, 그는 근처에 살아야 한다. 당시 응우옌적 신분으로 인근에서 비교적 번화한 도시에 사는 것이 아마도 지금의 현성이 있는 곳일 것이다.

역사적 상상력을 발휘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시다. 1000 년의 변천 이전에 전란으로 중원 인구가 밀집되지 않았다. 현성의 소재지는 인구가 집중된 도시여야 하며 생활용품을 생산하는 무역센터와 지방행정기구도 있어야 한다. 그 흙더미는 고산 가방이어야 한다. 그 "동쪽 구덩이" 는 큰 호수가되어야합니다. 그 마을도 고풍스러워 보여야 한다. 지금은' 대숲' 이라 불리는데' 대나무' 가 거의 없는 곳은 진대에는 대숲이 무성하고 물이 졸졸 흐르는 자연 풍경이 아름다운 곳이어야 한다. 한 사람이 이 일대를 배회하며 가끔 자신의 삶과 사물과 사물에 대한 느낌을 울부짖는다. 어떤 울음소리가 되어야 하는가: 격렬하고 우렁차고, 비좁거나 길다. 고함을 지르면서 이름 없는 걱정과 감상이 울었다. 비록 그의 울부짖음은 그렇게 자각하지만, 그의 식견이 있는 사람에게는 들리지만, 그의 영혼 깊은 곳에서 대체적인 동의를 얻을 수 있다.

그러나, 귀적을 이해하고 소중히 여기는 의미에서 과거와 오늘, 몇 명이 더 있을 수 있을까? 네, 그에 대한 제한된 이해는 대부분 그의 문학적 업적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 중화민족의 정신과 역사적 차원에서 철학, 정치학, 인격심리학, 민속학, 문화학의 관점에서 우리는 그를 얼마나 알 수 있을까? 재능 있고, 매너 있고, 포부가 있는 사람, 사회정치 환경의 변화가 인생의 포부를 과시하는 이상적인 무대를 왜곡하지만, 이 못생긴 무대의 보이지 않는 발톱에 사로잡혀 빠져나갈 수 없다고 상상해 보세요. 잔인한 권력 투쟁에서, 우리는 자신의 인격을 더럽혀지지 않도록 보호해야 할 뿐만 아니라, 그가 소중히 여기고 아끼는 과부가 키우는 생명을 보존하기 위해 교묘하고 신중하게 피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그는 전전긍긍하며 재난을 피해 생명의 보이지 않는 멍에에 몸을 구부리고 있었지만 민감하고 깊은 활동적인 영혼을 완전히 막을 수는 없었고, 가끔씩 통제할 수 없는 울부짖음으로 일시적인 심신 긴장을 얻을 수 밖에 없었다. 그러나, 말괄량이가 되고, 방앗간 찬탈자가 되고자 할 때, 이 권세 있는 귀인, 교만한 사람이' 권고 강하' 를 적고 위엄 있게 그들을 위해 이 방앗간을 세우도록 강요했을 때, 일생의 신중하고 잘 대처한 응우엔 국적은 마침내 벽 모퉁이로 밀려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후세 사람들이 신필이라고 부르는 재능으로' 설득 김문' 을 썼을 때,

그래서 한 사람, 이런 인생 여정에서, 그의 고향, 야노에서, 그는 가끔 울부짖으며, 강렬하고 무서운 생명의 내포를 가지고 있다. 우리 민족정신의 역사를 위해, 우리 민족정신의 미래를 위해, 우리 생활 속 모든 사람의 정신적 추구와 자유를 위해, 우리의 오늘 문화건설은 어떻게 이 목소리를 영원히 기록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우리가 고적에 매달리거나 역사를 훑어보는 방식으로 이 모습을 마주할 때마다, 어찌 이 오래된 목소리를 전심전력으로 듣지 않을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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