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 컨설팅 - 친애하는 재능 있는 형제 자매들, 도와주세요. 시를 쓰세요. 내용이 제한되지 않으니 애국을 사랑하는 것이 가장 좋다. 나는 급히 그것이 필요하다. 외울 거야!

친애하는 재능 있는 형제 자매들, 도와주세요. 시를 쓰세요. 내용이 제한되지 않으니 애국을 사랑하는 것이 가장 좋다. 나는 급히 그것이 필요하다. 외울 거야!

(1)

그 순간, 나는 행복을 구걸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네가 오기를 기다리기 위해 풍마를 일으켰다.

그날 나는 눈을 감고 갑자기 절의 향안개 속에서 너의' 송경' 의 진실을 들었다.

그날 마니 힙은 수덕을 위해서가 아니라 심호에 석두 던지려고 건설되었다.

그날 밤, 나는 범천이 하룻밤을 부르는 것을 들었는데, 깨달음을 위해서가 아니라, 오직 한숨만 쉬는 너를 위해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1 월, 나는 모든 기도관을 흔드는 것은 초도를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손끝을 만지기 위해서였다.

그해, 나는 머리를 조아 등산로를 오르는 것은 너를 만나기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따뜻함을 붙이기 위해서였다.

내가 평생 산을 넘고 물탑을 건너는 것은 내세를 고치기 위해서가 아니라 길에서 너를 만나기 위해서이다.

그 순간, 내가 승천하여 신선이 된 것은, 영원히 살지 않기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핑안 기쁨을 지키기 위해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

첫째, 만나지 않는 것이 좋다. 이렇게 하면 연애를 하지 않아도 된다.

둘째, 만나지 않는 것이 좋다. 이렇게 하면 상대방을 그리워하지 않을 수 있다.

셋째, 동행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면 상대방에게 빚을 지지 않는다.

넷째, 상대방을 소중히 여기지 않는 것이 좋다. 이렇게 하면 상대방을 기억하지 못할 수 있다.

다섯째, 서로 사랑하지 않는 것이 좋다. 그래야 상대방을 싫어하지 않을 수 있다.

여섯째, 마주 보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래서 만날 필요가 없습니다.

일곱째, 틀리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그래야 틀릴 수 있다.

여덟째, 상대방에게 승낙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면 계속할 수 없다.

아홉 번째, 서로 의지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면 함께 기대지 않아도 된다.

열 번째, 만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면 함께 있을 필요가 없다.

하지만 만나자마자 알게 되었고, 만나기만 하면 만나지 못했다.

앤드류와 군은 절대적으로 조화를 이루어야 생사상사병을 가르치지 않는다.

(3)

날 봤어?

저는 그 자리에 있었습니다.

슬프지도 기쁘지도 않다.

너는 나를 읽거나 나를 읽지 않는다.

사랑은 거기에 있다.

오지 마, 가지마

너는 도대체 나를 사랑하느냐 안 사랑하느냐?

사랑은 거기에 있다.

증가하지도 줄어들지도 않는다

너는 나와 함께 있지 않다.

내 손이 네 손에 있다.

영원히 포기하지 않다.

내 품에 오다.

또는

내가 너의 마음 속에 살게 해줘.

소리 없는 사랑

침묵과 행복

(4)

포탈라 궁전에 살고 있습니다.

나는 눈밭에서 가장 큰 왕이다.

라사 거리를 거닐며

나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애인이다.

나는 부처님께 물었다: 왜 모든 여자들에게 부끄러운 달의 체면을 주지 않는가?

부처님께서 이르시되 그것은 단명 한 순간일 뿐 세속적인 눈을 가리는 데 쓰였더라

순수하고 사랑이 가득한 마음과 비교할 수 있는 아름다움은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아름다움명언)

나는 모든 여자에게 준다.

그러나 누군가가 먼지로 그것을 덮었다.

나는 부처님께 물었다: 왜 세상에 그렇게 많은 아쉬움이 있는가?

부처가 말했다: 이것은 시부룩한 세상인데, 시부아깝다.

후회하지 마라, 너에게 얼마나 많은 즐거움을 주든, 나는 행복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부처님께 물었다: 어떻게 사람들의 마음을 더 이상 외롭지 않게 할 수 있을까?

부처님은 말했다: 모든 마음은 외롭고 불완전하게 태어났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평생 이런 장애를 가지고 다닌다.

그냥 당신이 그것을 완벽 하 게 만들 수 있는 다른 반쪽을 만날 때

내가 부주의해서 놓쳤거나, 아니면 내가 그것을 소유할 자격을 잃었다는 것이다.

나는 부처님께 물었다: 사랑할 수 있는 사람을 만났지만, 또 못 잡을까 봐 어떻게 할까?

불설: 세상에 얼마나 많은 사랑이 남았는지, 부생세세가 얼마나 많이 변했는지.

애인이 있어 즐거운 일을 해.

강도인지 생명인지 묻지 마라.

나는 부처님에게 물었다: 나는 어떻게 너처럼 지혜를 얻을 수 있을까?

부처가 말했다: 부처는 이전에 온 사람이고, 사람은 미래다. 부처는 세상 만물을 10 대 경지로 나누었다: 불, 보살, 소리, 지, 하늘, 아수라, 사람, 짐승, 배고픈 귀신, 지옥.

천국, 아수라, 사람, 야수, 배고픈 귀신, 지옥. 육도의 중생을 위하여

여섯 명의 중생은 모두 인과윤회를 거쳐 그 속에서 고통을 체험해야 한다.

고통을 겪는 과정에서 생명의 참뜻을 이해해야만 영생을 얻을 수 있다.

피닉스 너바나

불설에 따르면 인생은 여덟 가지 고생이 있다: 생, 노령, 병, 죽음, 이별 사랑, 원망, 오랜 시간, 지존고, 내려놓는다.

불설: 인생은 스스로 만들고, 서로 마음으로부터 태어난다. 세상 만물은 모두 변하고, 마음은 움직이지 않고, 만물은 움직이지 않고, 마음은 변하지 않고, 만물은 변하지 않는다.

불설: 좌선, 행선. 꽃 한 송이는 세상이고, 한 잎은 부처이다. 봄에는 꽃이 녹색이고 가을에는 나뭇잎이 떨어진다. 무량한 반야는 자유롭고, 말은 소리 없이 자연스럽다.

부처님은 모든 법이 생명으로 태어났다고 말했다. 우연한 만남, 갑작스러운 검토, 서로의 일생이 정해져 있고, 눈만 마주치는 그 순간.

인연이 꺼지고 인연이 비어 있다.

나도 너처럼 순진하다.

불교는 한 사람이 세 가지 깨달음 단계를 가지고 있다고 말한다: "탐색, 놓기, 편안함." "

확실히, 사람은 반드시 내려놓아야 안심할 수 있다.

나는 부처님께 물었다: 왜 내가 슬플 때 항상 눈이 오는가?

부처가 말했다: 겨울이 곧 지나갈 테니 추억을 좀 남겨라.

나는 부처님께 물었다: 왜 눈이 올 때마다 내가 개의치 않는 밤이냐?

부처가 말했다: 사람은 항상 조심하지 않으면 많은 진정한 아름다움을 놓친다.

나는 부처님께 물었다: 며칠 후에 눈이 올까요?

부처가 말했다: 이번 계절만 쳐다보지 말고 이번 겨울을 놓치지 마라.

Maggie Amy 와 함께 있으면 더욱 생생합니다 ~

나는 나의 애정이 산스크리트어를 손상시킬까 봐 두렵다.

나는 산에 들어가면 도시 전체를 놓칠까 봐 두렵다.

세상은 안전합니다.

여래를 저버리지 않다. ...

나는 노래 한 곡을 매우 좋아한다.

기계 한 대. 짜여진 시간이 쏜살같이 지나가다. 란팡 밤은 쉬지 않고 잠을 잔다. 오, 말아서 봄한을 짜고, 랑을 남겨두고 돌아오세요.

기계 두 대. 행인이 곧 지체되었다. 나는 차마 가볍게 지불할 수 없었지만, 돌아서서 웃으며, 꽃이 갚았는데, 남이 알까 봐 두려웠다.

기계 세 대. 오잠은 늙고 적다. 동풍연은 상주원, 궁녀는 무용복을 바꿀 것이다.

기계 네 대. 벙어리 소리에 짙은 눈썹이 있다. 연밥을 짜다. 돈을 쓰는 것은 쉽고, 고민은 없애기 어렵고, 맥맥은 실크와 같다.

다섯 대의 기계. 심비령의 유혹기. 아카시아의 가지들은 서로 연결되어 있다. 쌍두꽃 아래, 두 동심처, 한 쌍의 후생.

기계 여섯 대. 꽃을 조각하고 반쯤 떠나다. 란방은 봄에 머무를 계획이 없다. 난로와 전서는 긴 줄로 자수가 비교적 늦다.

일곱 대의 기계. 봄누에가 모든 생사를 토해냈다. 가르치지 않으면 쉽게 나치를 잘라낼 수 있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까닭 없는 선웅채풍은 두 가지 옷으로 나뉜다.

여덟 대의 기계. 회문은 어느 시인지 안다. 서늘한 뜻을 이루다. 대사를 다 보고 피곤해서 말을 못 해서 차마 생각할 수가 없다.

아홉 대의 기계. 마음 하나가 백화 속에서 자란다. 백화가 일제히 놓여 있고, 이불 한 무더기가 새빨갛다. 그들은 모두 봄빛을 머리 속에 숨기고, 오래 자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기계 한 대. 뽕나무를 따고 봄옷을 입어 보다. 날씨가 맑고 따뜻하고 허약하다. 마호가니, 꾀꼬리 연어, 사람을 놓아주려 하지 않는다.

기계 두 대. 달빛 아래 사람은 조용하고 고요하다. 수많은 연결고리가 있다. 한 토막을 짜서 비단을 짜다. 이라크로 파견될 것이다.

기계 세 대. 중간에 꽃 한 송이가 놀고 있다. 정교한 빨강, 연녹색과 밝은 봄. 반드시 일찍 접고, 한 가지가 굵고, 가지각색이다. 보리풀을 대하지 마라.

기계 네 대. 원앙오리는 짜자마자 함께 날고 싶어 한다. 불쌍한 노인, 하얀색 1 위, 봄에는 푸른 풀이 쑥쑥 돋아나고, 새벽은 깊은 곳에서 상대적으로 붉은색에 목욕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다섯 대의 기계. 가로줄은 심랑의 시를 엮었다. 중심 문장은 아무도 할 줄 모른다는 것이다. 비애도 없고 초췌함도 없다. 그리움을 보내다.

기계 여섯 대. 모든 것이 꽃을 가지고 놀고 있다. 꽃밭에는 심지어 나비 두 마리가 하루 동안 멈춰서 창가를 배회했다. 혼자서 오랫동안 보았다.

일곱 대의 기계. 원앙새는 미간을 찌푸리며 망설이고 있다. 나는 가볍게 베여 두 곳을 날고, 한 번 원한을 남기고, 또 너를 따라갈까 봐 두렵다.

여덟 대의 기계. 섬세한 옥수는 언제나 매력적인 촉강변에 살고 있다. 향사향, 온실 자수 이불. 집에 갈 계획이 연기되었다.

아홉 대의 기계. 옥의 침대처럼 손이 신기하다. 천화만초, 화창하다. 재봉사 차림, 봄날 가무, 나비황달.

출처: 친구 공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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