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량주 () 사 왕지환 () 중 창족 유양 () 의 시구는 무엇입니까?

시적:

멀리 흐르는 황하는 흰 구름과 연결된 것 같다.

옥문이 산속에 외롭게 우뚝 솟아 있어 외롭고 추워 보인다.

왜 창피리로 슬픈 유곡' 꺾이는 버드나무' 를 연주하여 봄의 지체가 오지 않는다고 불평해야 하는가?

원래 옥문 주위의 봄바람은 불지 않는다!

답안을 확장하다

원시 시:

량주 () 자왕 () 의 힘.

황하가 점점 멀어지고 있는데, 그것이 황하 사이를 흐르기 때문에 옥문이 외로운 산에 자리잡고 있다.

하필 버드나무의 슬픈 노래로 봄의 지연에 대해 불평할 필요가 있는가, 노옥문, 봄바람이 부는 것이 아니다!

감사:

왕 zhihuan 국경 요새 전사 향수병에 대한이 시를 썼다. 그것은 창량하고 관대하며, 슬프고 힘을 잃지 않는다. 수비대가 귀가할 수 없는 분노의 정을 극력 과장했지만, 억압과 고민감은 조금도 없어 성당 시인의 활달과 활달함을 충분히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첫 번째 문장' 황하가 흰 구름 위에 있다' 는 것은 내려다보는 특징을 잡고, 한 폭의 감동적인 그림을 그렸다. 광활한 고원에서 황하가 내동댕이쳐 서쪽으로 멀리 바라보는 것은 마치 흰 구름 속으로 들어가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두 번째 문장,' 고성, 만보산' 은 요새의 고성을 말한다. 변두리에 자리 잡은 고성이 산을 끼고 물을 끼고 우뚝 솟아 있다. 이 두 문장은 조국의 산하의 웅장한 기세를 묘사하고, 이 국방중진의 지리정세를 그려내고, 변변변병졸들의 황량한 처지를 강조하며, 후두 문장에 수비군의 심리를 묘사하기 위한 전형적인 환경을 제공한다.

이런 환경에서 갑자기 피리 소리를 들었고, 내가 연주한 곡은 마침' 버드나무' 였다. 수비대의 슬픔을 불러일으켰다. 옛사람들은 이별로 선물을 주는 풍습이 있었다. "유" 와 "유" 동음 이의어, 그리고 유기념을 증정하다. 북조악부의' 가로불고각' 에는' 버드나무 가지를 꺾다' 라는 가사가 있다. 가사는 "말을 타면 채찍을 잡지 않고, 버드나무 가지를 거꾸로 친다" 고 말했다. 하마에서 피리를 불고, 여행자를 죽이는 것에 대해 걱정하다. " 노래에서 행인을 언급할 때 버드나무를 꺾는다. 이런 꺾이는 버드나무 송별풍이 당대에 매우 성행하였다. 이로부터 버드나무와 이별은 밀접한 관계가 있음을 알 수 있다. 오늘날, 국경 관문을 지키는 병사는 창피리가 연주하는' 꺾인 버드나무' 슬픈 곡조를 듣고, 필연적으로 슬픔과 미움을 피할 수 없다. 그래서 시인은 활달한 말투로 이렇게 설명했다. "왜 피리는 항상' 버드나무' 의 애조를 연주하는가? 옥문 밖은 봄바람이 불지 않는 곳이기 때문에 버드나무가 꺾일 수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왜 불평해야 하는가' 는 불평도 없고, 경비원에게 불평하지 말라고 권하는 것도 아니라, 불평은 소용이 없다. 무슨 고생이냐' 라는 단어의 사용은 시를 더욱 함축적으로 영영영하게 한다.

서너 줄, 명대 양신은 그중에 풍자적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 그는' 승안시' 에서 "이 시는 변두리만큼 좋지 않다. 이른바 군문이 만 리를 훨씬 넘는다" 고 말했다. 작가가 그곳에 봄바람이 없다고 썼을 때, 번화한 제두에 사는 최고 통치자가 민정을 동정하지 않고 옥문문에서 변관을 지키는 장병들을 무시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은유였다. 중국의 고시는 줄곧' 희희' 의 전통을 가지고 있는데, 하물며' 시가 뜻을 이루지 못한다' 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우리는 독자가 이 점을 이해할 수 없다고 생각하지만, 저자가 정말로 이런 뜻이 있는지 아닌지는 확신할 수 없다. 옥문 밖의 봄바람이 불지 않기 때문에, 폐쇄된 버드나무도 당연히 잎을 토하지 않을 것이며,' 원망' 만 해도 소용이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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