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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하계 전장 기본 정보

중국명: 스타워즈: 은하계 전장

중국명: 스타워즈: 은하계 전장

출시일: 2003

제작 및 출시: 앙상블 스튜디오, 루카스아트

지역: 미국

언어: 영어, 중국 전통 게임 자원은 각각 식량, 숯, 철광석, 노바 수정으로 나뉩니다. "제국 2"의 음식, 나무, 돌, 금에 해당하는 역할은 비슷합니다. 음식은 기초, 숯은 주로 시설 건설에 사용되며 철광석은 주로 요새, 벽 및 기타 요새에 사용되며 수정은 강력한 병사에게 필수적입니다. 전투 병력 유형 측면에서 게임은 많이 바뀌었고 보병, 기계, 중화기, 해군, 공군의 다섯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일반 보병도 레이저 총으로 장거리를 사격하고 있으며 전투 병사 유형은 기마 경찰이 거의 한 가지뿐입니다. 공군의 존재는 전술적 복잡성을 크게 증가시킵니다. 메인 공장을 업그레이드하는 단계는 Empire 2에서와 동일하며 4 단계로 나뉩니다. 편의상 T1(즉, 1단계), T2, T3, T4라고 부르겠습니다. 시설 측면에서 파워 코어(에너지 기둥)는 새로 추가된 것으로, 영향권 내 시설에서 병력을 파견하거나 연구를 수행할 때 효율성을 크게 높여주는 역할을 합니다. 다른 대부분의 시설은 제국 2에 해당합니다. 예를 들어 전쟁 센터는 대장간, 우주 정거장은 시장과 같은 역할을 합니다.

전투에 대한 일반적인 아이디어

RTS에는 빠른 공격과 통제라는 두 가지 일반적인 전술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빠른 공격은 당연히 빠르다는 뜻입니다. 무엇이 빠를까요? 빠른 전개, 빠른 공격, 강력한 선제공격! 통제 유형은 주요 자원의 통제를 통해 상황을 지배하는 것을 강조합니다. 엠파이어 2에서는 솔로 빠른 공격이 더 많습니다. 이는 빠른 공격이 중요한 역할을 하는 토너먼트에서도 마찬가지이며, 공군력과 강력한 제다이 기사단이 도입되어 다양한 빠른 공격 전술이 더욱 다양해졌습니다. 물론 양측의 레벨이 비슷하다면 컨트롤 싸움으로 발전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컨트롤 플레이는 빠른 공격 플레이가 지배적입니다. 빠른 공격을 마스터하지 못하거나 상대의 빠른 공격을 방어하지 못하면 컨트롤 플레이는 서류상으로만 존재할 뿐입니다. 그러니 속공 플레이를 어떻게 하는지 먼저 알아봅시다!

속공은 얼마나 빠른가요?

빠른 공격의 '속도'를 측정하는 기준은 무엇인가요? 예를 들어 엠파이어 2에서는 18분이면 "캐슬 속공", 22분이면 "엠파이어 속공"이라고 하는데, 이는 주 공장이 18분이면 캐슬 나이, 22분이면 엠파이어 나이까지 올라간다는 의미입니다. 주 공장의 업그레이드에는 종종 새로운 강력한 병력의 출현, 오래된 병력의 업그레이드 선택, 새로운 기술 및 새로운 시설의 출현 등이 수반됩니다. 주목해야 할 것 중 하나는 T3의 요새(제국 2의 성)로, 기지의 방어력을 크게 강화하고 특별한 병력 유형을 제공합니다. 분명한 목표는 가능한 한 빨리 T3에 요새를 건설하는 것입니다. 게임에 들어가면 F11 키를 눌러 게임 시간 진행률 표시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전투와 상관없이 T3에 도달하는 데 얼마나 걸리나요? 물론 전문가가 이 질문에 답할 필요는 없습니다. 초보자에게는 더 많이 연습하고 가능한 한 빨리 T3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 기본 기술입니다. 그리고 T3까지 18분은 빠른 공격 플레이를 위한 진입 기준입니다.

발전의 핵심은 일꾼의 흐름입니다

T3로 메인 공장을 업그레이드하려면 T1에서 T2로 500곡물, T2에서 T3로 800곡물과 수정 200개 등 두 번의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필요한 자원을 최대한 빨리 모으기 위한 핵심은 작업을 수행할 작업자를 어떻게 배정하느냐, 즉 작업자의 흐름입니다. 프로세스가 발전함에 따라 자원 수집의 초점도 그에 따라 변경됩니다. 이 시점에서 상황에 맞게 작업자 비율을 조정해야 합니다. 구체적인 작전에서는 세 가지 측면을 명확히 해야 합니다. 첫째, 전술 의도와 무관한 기술을 배우거나 기술을 전혀 배울 필요가 없으며, 둘째, 초보자가 흔히 겪는 문제인 자원 비축에 자원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격렬하고 흥미진진한 전쟁의 초기 단계에서는 업그레이드든 병력 파견이든 자원 사용만이 유일한 법칙이며, 셋째는 소규모 작전을 줄이는 원칙입니다. 예를 들어, 일꾼에게 농사를 맡겼다면 계속 농사를 짓게 하세요. 순간적으로 무언가가 떠올랐다고 해서 그를 끌고 가서 시설을 짓게 한 다음 본공장에서 일꾼을 보내서 채우도록 하지 마세요. 이런 식의 허슬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처음부터 체계적으로 계획하는 좋은 습관을 가지도록 노력하세요.

무료 식량

게임의 초기 T1 단계에서 가장 중요한 자원은 식량입니다. 한편으로는 끊임없이 일꾼을 보내 자원을 모아야 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일꾼 한 명당 필요한 식량의 50%가 소모되며,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식량도 모아야 하므로 수요와 공급의 갈등이 상당히 두드러집니다. 농업은 안정적인 식량 공급원을 제공하지만 목재 탄소가 필요하므로 시나리오에서 "무료" 식량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과일 따기와 낚시는 실제로 무료 식량이지만 과일 따기는 느리고 낚시는 안정적인 공급을 보장하기 어렵기 때문에 초기 단계에서는 농업보다 약간 나은 옵션에 불과합니다.T1에서 가장 좋은 식량 공급원은 사냥이며 세 가지 시나리오로 분류 할 수 있습니다. 첫째, 너프와 반타는 길들이기 쉽습니다. 부대가 그들을 지나가기만 하면 당신이 지휘할 수 있습니다. 초반에 공짜 식량을 얻을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엠파이어 2의 양과 칠면조와 비슷합니다. 둘째, 무리를 지어 오는 에오피와 카두는 공격을 받아도 반격하지 않으므로 이 동물들의 무리를 보고 중앙에 곡물 가공 센터를 건설하는 것이 좋으며, 셋째, 론토, 더벡, 파론푸셋, 와일드 팜바, 심지어 마이녹과 같은 동물은 일개미의 공격을 받으면 반격하는데 이는 제국 2의 멧돼지에 해당합니다. 돼지를 유인하여 도축을 위해 주 공장으로 유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방법은 일꾼 1명을 보내 동물을 공격하고 두 발을 쏜 다음 즉시 돌아가서 주 공장에 배치하고, 동물이 계속 올 것이므로 주 공장 근처에 도착하면 5-6명의 일꾼을 포위하고 마지막으로 주 공장에 배치된 일꾼을 풀어주는 것을 잊지 마세요. 돼지를 데려오는 데는 많은 미세 조작 시간이 필요하지만 귀중한 숯을 구하기 위해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T3까지 18분

무료 먹이가 많은 시나리오라고 가정하고 18분 안에 T3에 도착하는 방법을 살펴봅시다(무료 먹이가 적으면 더 일찍 심어야 하므로 공정이 약간 뒤로 밀립니다). 기본적으로 일꾼 3명과 정찰차 1대가 활성화됩니다.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4개의 집을 지어 주변에 동물이나 과일을 정찰하고, 주 공장에서 4명의 일꾼을 보내 처음 3명과 함께 무료 식량을 수집하여 주 공장에서 일꾼 1명을 보내는 것보다 50곡을 모으는 시간이 짧고 일꾼을 연속적으로 보낼 수 있도록 하고, 8-13번 일꾼에게 벌목에 나가게 하고, 먼저 주 공장 건물 옆에 흩어진 나무를 찾아 안전한 나무 숲을 찾아 근처에 벌목장을 짓고, 나중에 벌목을 시작합니다. 노동자들은 곡물 채집으로 전환하여 과일이나 동물 옆에 곡물 센터를 지을 기회를 찾고, 남은 식량과 석탄 가용성에 따라 인구 20 이후부터는 농사를 짓는 것을 고려하되, 노동자들이 한가로이 앉아 있지 않도록 하고 가능한 한 빨리 에너지 기둥을 짓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에너지 기둥의 위치는 매우 신중하게 결정해야 하며, 주요 공장, 곡물 센터, 벌목 센터뿐만 아니라 미래의 철광석 센터 또는 수정 센터도 영향권에 두어야 합니다. 마지막 두 일꾼은 수정을 수확할 수 있으므로 지금은 수정 센터를 지을 필요가 없습니다. 인구가 25명이 되면 T2 업그레이드를 기다렸다가 9시 30분경에 업그레이드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곡물 수확기 몇 대를 이동시켜 나무를 베고, 주 공장 지역 주변에 8~10개의 밭을 서서히 심습니다. T2에 진입하면 전술 의도에 따라 숯이 충분해지면 전쟁 센터와 기계 공장과 같은 T2 레벨 시설을 건설할 수 있습니다. 자원이 업그레이드 요건을 충족하면 T3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며, 운영 압박을 받지 않고 순수하게 개발하면 실제로 18분이 아닌 15~16분 안에 T3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빠른 공격 구현

위 개발 경로는 매우 간단한 예시일 뿐입니다. 특정 빠른 공격 전술과 결합하면 마이크로 관리 및 워크플로우에 대한 요구 사항이 더 복잡해집니다. 예를 들어, T1 속공은 보병 센터를 먼저 건설해야 할 뿐만 아니라 건설 위치도 매우 구체적입니다. 적 기지 외부에 건설할까요, 중간 지점에 건설할까요, 아니면 본진에 건설할까요? 또한 필요한 자원도 다르므로 더 많은 병사를 확보하기 위해 숯을 채취할 수 있는 일꾼을 더 배치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T1 속공은 T2로 업그레이드하고 남은 식량을 모두 사용해 병사를 파견하고, 파견된 병사는 적 기지로 이동해 상대 팀의 벌목 센터를 돌보는 것을 말합니다. 또 다른 예로, T2의 타워 폭풍 속공은 T1 속공과 비슷하지만 일꾼을 더 일찍 보내 철광석을 채굴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T1에서 식량을 저장하는 동안 적 기지 밖에 보병 센터를 건설하도록 일꾼 1~2명을 보내고 보병이 파견됩니다(유휴 일꾼은 상대 광산 주변에 울타리를 건설할 수 있습니다). T2에 진입하자마자 보병의 호위를 받는 전방 작업자는 적 벌목 센터 옆에 방어 타워를 건설하고 적 기지 주변에 타워가 서로 울리도록 계속 건설하며, 공격을 받으면 보병과 타워가 적을 파괴할 수 있도록 타워에 작업자를 배치하고 보병이 파견되어 적의 주 공장 주변 작업자를 공격합니다. 이 과정에서 보병을 업그레이드하는 데 주의하세요. 이 전략으로 어려운 컴퓨터 상대를 쉽게 물리칠 수 있습니다.

속공의 분류

T2 철탑 폭풍의 속공을 보면 의도한 전술적 의도를 달성하기 위해 더 많은 관련 자원을 목표에 맞게 수집해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빠른 공격을 하는 게임이기 때문에 모든 것을 할 수는 없다는 점을 이해해야 합니다. 수염과 눈썹을 긁으면 속도가 느려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18분 동안 T3로 승격하면 그곳에서 순수하게 개발만 할 수 없고 군사 작전이나 관련 준비(예: 요새 건설에 필요한 철광석 수집)를 병행할 수 있습니다(T3에 도착하자마자 요새를 건설하는 것). 일반적으로 T1의 속공 옵션은 보병 속공과 기병 속공으로 매우 제한적이지만, T2에서는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타워 폭풍도 순수 보병이나 기병과 마찬가지로 하나의 옵션이며, 기계 속공과 제다이 속공도 모두 구현할 수 있습니다. T3에서는 전투기 속공, 전차 탑승 속공, 제다이 기사 속공 등 속공 전술이 훨씬 더 다양해집니다. 물론 모든 이동은 빠르게 이루어져야 합니다. 예를 들어, 21분 동안 전투기 6대와 폭격기 2~3대가 상대 기지로 날아가는데, 상대가 기계 속공을 방어할 방공망이 없다면 의심할 여지없이 재앙이 될 수 있습니다.

전술적 변화

초반의 T1 속공과 T2 속공이 반드시 상대를 파괴하지는 못하지만, 적어도 상대의 경제를 억제하고 방어에 많은 자원을 소비하게 만들어 T3에서 치명타를 가할 수 있는 편리한 방법을 만들 수 있습니다. 여기서 더 깊은 전술적 변화가 시작됩니다. 컴퓨터 AI는 전술의 다양성이 부족하고 인간이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반면, 인간의 정신은 살아 있기 때문에 멍청합니다. 전술적 변화는 같은 레벨의 사람들 간의 일대일 전투에서 매우 흔합니다. 예를 들어, 작은 T1 속공으로 상대를 유인해 다음 T2 속공을 방어하도록 유도했다가 곧바로 T3로 이동해 신가바 속공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상대가 무엇을 할 것인지 예측하기 위해서는 적 기지를 감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상대가 통나무를 많이 가지고 있다면 기계 속성 공격을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철광석 채굴이 강렬하다면 타워를 습격하는 속공 등을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전반적으로 보병 속공에서 기계 속공으로 전환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그들은 * * * 전쟁 센터의 일부 기술을 즐기고 동일한 자원 유형을 소비하지만, 보병 속공에서 전투기 속공으로 전환하는 것은 전투기가 수정 광석을 소비하기 때문에 쉽지 않습니다. 위의 내용을 보면 공격하는 쪽이 유리하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이는 항상 상대방이 내가 어떤 행동을 취할지 파악하고 추측하게 만들기 때문입니다. 상대가 잘못 추측하도록 유인하면 그 결과는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물론 게임에서 지는 것은 큰 문제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첫 번째 움직임은 플레이어가 클래스에 진입할 수 있도록 안내하는 역할을 합니다.

무기 분석

상대가 주 공장에 5~6개의 포탄을 보내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보병과 전투기로 포위할까요? 그러면 장거리 사격에 대한 펌멜의 방어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대부분의 시설이 파괴되는 운명에 대비해야 합니다. 이때는 병사들이 서로를 견제하는 패턴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보병 중 일반 보병(기마 경찰)은 제국 2에서보다 훨씬 더 강력한 역할을 합니다. 중계병으로 업그레이드하고 보병 센터에서 사거리 증가 기술을 배우면 8프레임의 사거리와 우수한 공격 및 방어 능력 덕분에 기병에 속하는 T4의 거의 모든 문명에서 주포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기병의 장점은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적의 항공기 장갑과 중화기를 공격하는 데 적합합니다. 폭격기(폭격기)는 T2의 빠른 기계 공격을 방어하는 데 효과적인 역할을 할 수 있는 흥미로운 신규 유닛입니다.

로봇 유형 중 공격 로봇은 보병, 로봇 구축함은 다른 모든 로봇과 중화기, 돌격 로봇은 매우 강력한 공격 서비스이지만 가격이 상당히 비쌉니다. 중화기와 서비스의 역할은 매우 분명합니다. 총(포병)은 어셈블리를 함께 구축하는 적을 공격하는 데 적합하며, 퍼멜은 적 시설을 공격하는 데 가장 효과적입니다. 대공병과 이동식 대공 차량은 당연히 대공 방어에 사용됩니다. 공군에서는 전투기가 지상군을 공격하는 데 좋고, 폭격기는 당연히 시설을 건설하고 기계군을 상대로 잘 작동합니다. 해군은 등장하지 않습니다.

제다이/시스는 매우 강력하며 모든 지상군 및 시설물을 상대로 적합합니다. 특히 마스터로 승급한 후에는 이기기 어렵습니다. 제다이 마스터 20명이 돌진하면 그 어떤 것도 그들을 막을 수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주 공장의 의무병은 보병, 제다이, 기병 및 기타 생화학 부대에 피를 추가 할 수 있으며 요새의 현상금 사냥꾼은 제다이 / 시스를 억제 할 수 있습니다. 대포는 원거리에서 적 기지를 공격하는 데 유용합니다. 요새의 특수 부대는 확실히 더 중요합니다. 은하 제국의 지상군은 전반적으로 가장 강력하며, 독특한 병력 유형인 다크 기병은 기계 파괴자보다 저렴하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기계공학은 고유한 기술과 문명 보너스가 있는 진정한 강점이며(기계공학 연구 비용이 5% 낮음), 총우와 시스도 거의 완벽한 기술 연구를 보유하고 있지만 공군과 해군은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종합하면 은하 제국의 강점은 지상전 전술의 유연성과 다양성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있지만, T1에서는 약합니다.

무역 연맹의 강력한 병력 유형은 기계와 함선이지만 숯 수확 효율이 20% 느리고 초기 숯이 25개 적기 때문에 기계가 주력인 경우 후반에 벌목에 농부를 더 추가해야 하며, 대신 집을 지을 필요가 없어 특히 네모디아의 지원 기술로 타워 폭풍을 훨씬 쉽게 시전할 수 있는 T2에서 초반 속공을 플레이하는 데 유리합니다. 특수 병력인 디스트로이어 드로이드는 스트라이크 멕보다 더 강력하고 더 비싼 기계화 보병입니다. 방공 유닛과 함께 게임 후반 전투의 핵심이 될 수 있습니다.

복서 연합의 강점은 공군, 보병, 제다이입니다. 공군은 기계 장치를 효과적으로 공격할 수 있는 독특한 병력인 공중 비행기를 보유하고 있으며, 중계기 병력은 더 튼튼한 장갑이라는 독특한 기술을 바탕으로 6개 문명의 보병 중 2위를 차지합니다. 하지만 해군은 평범하고 기계병과 중화기가 약점입니다. 다행히도 한 번에 식량의 5% 이상을 수확하는 일꾼에게 주어지는 문명 보너스는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소행성처럼 무료 식량이 적은 시나리오에서 강점이 부각됩니다. 전반적으로 기계 속공을 포함한 다양한 속공 플레이에 적합하며 전술적 유연성이 높습니다.

나부는 수정 광산에 크게 의존하는 문명이며, 공군, 제다이, 왕실 십자군 등 모든 문명이 수정 광산을 많이 소비합니다. 좋은 점은 수정 수확률이 10%로 이를 보완하는 문명 보상이 있는 문명이라는 점입니다. 고유 기술이 다양하고 매우 유용하여 최강의 공군을 빠르게 구축할 수 있으며, 완전히 업그레이드되고 잘 연구된 로열 크루세이드는 전체 피 가치가 500이므로 기계 사용을 선호하는 상대는 사소한 걱정을 하게 만듭니다. 나부의 해군은 또한 보병, 기계병, 중화기가 T3 이하에만 적합한 매우 좋은 병력입니다. 따라서 초반의 모든 종류의 빠른 공격, T3 전투기의 빠른 공격, 해전 시나리오에 적합합니다.

우키족은 기계병에 유리한 독특한 기술과 문명 보너스(T3 및 T4에서 벌목 효율 +5%)로 인해 또 다른 불일치 문명처럼 보이지만 보병, 중화기, 공군이 강하고 해군과 제다이가 기계병보다 약해 기계병이 약한 문명입니다. 보병은 모든 문명 중 가장 강하며, 독특한 병력 광전사는 제다이/시스와도 2:1로 경쟁할 수 있고, 포레스트 비전은 중화기 +2 사거리를 멋지게 만들어 주며, 중계기병 + 포병 + 대공 차량은 이보다 더 완벽할 수 없으며, 다만 습격하는 기계만 조심하세요. 전반적으로 다른 모든 문명에 대해 좋습니다(은하 제국에 대한 T1 빠른 공격 포함).

강간은 물 위에서 어업이 가능한 유일한 문명이며, 해군은 모든 문명 중 가장 강력하고 저렴하고 빠르게 건설할 수 있습니다. 기계 군대도 은하 제국에 필적할 정도로 매우 강력하며, 특히 이동식 쉴드 스테이션에 해당하는 독특한 병력 유형인 팜바 쉴드 생성기(철광석 소비)는 매우 강력합니다. 기계 군대 곳곳에 배치하여 부대의 전투 지속 능력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무술에 강하고 모든 기술과 독특한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보병은 평균, 공군과 제다이는 약합니다. 분명히 기계와 중화기는 지상 전투에서 궁간에게 이상적인 조합이며, 해상 전투는 특기입니다.

문명, 고유 기술, 참조 번역, 연구 위치, 발아 단계, 유틸리티

은하 제국, 수정 무역, 교섭, 우주 공항, T4, 무역 비용 제거.

워커 연구, 워커 연구, 기계 공장, T4, 방어구 공격 시 최소 사각 범위 제거

연합, 시장 통제, 시장 통제, 우주항만, T4, 자원 거래에 세금 없음.

내부자 거래, 내부자 거래, 사이버포트, T3, 모든 연구 비용 -10%.

네모디아 승인, 승인 메커니즘, 우주항만, T2, 모든 건설 비용 -5%

용융 추출기, 제련 및 정제, 철광석 채굴 센터, T4, 철광석 채굴 속도 +50%.

반란군 연합, 견고한 갑옷, 단단한 갑옷, 전쟁 센터, T4, 모든 보병 유닛의 피 +20.

나부, 고급 엔진, 고급 엔진, T4 공군 기지, 공군 비행 속도 +10%.

전쟁 갑옷, 전쟁 갑옷, 요새, T3, 요새 내 모든 유닛의 피 +33%.

방패, 방패, 요새, T4, 방패 왕실 십자군.

세금, 세금, 요새, T4, 모든 군사 무기의 훈련 비용 -10%.

무술(우키이), 제트팩, 제트팩, 요새, T4, 버서커 이동 속도가 10%만큼 증가했습니다.

자기 재생, 자기 치유, 주 공장, T4, 보병, 광전사의 생명력이 +30 포인트 증가하며 부상자가 천천히 회복할 수 있습니다.

우키의 정신과 기술, 기계 공장, T4, 기계 비용 A +05%.

숲 시야, 숲 시야, 중무기 공장, T4, 포병 및 대공 차량 사거리 +2.

군간, 생체 훈련, 동물 훈련, 중무기 공장, T4, 중무기 부대원 관련 능력 강화.

생물 갑옷, 동물 갑옷, 기계 공장, T4, 기계의 피 +10%.

쌍안경, 쌍안경, 보병 센터, T4, 보병 시야 및 사거리 +2.

고속 성장실, 고속 성장, 전쟁 센터, T4, 조선 20% 더 빠르고 20% 더 저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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