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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사건에 대한 나의 첫 번째 이해는 심각한 루머에서 나온 것이다.' 여작가가 여러 해 동안 성폭행을 당한 후 자살하는 것' 만 보지 마세요. "여작가" 와 나의 현재 업무 관계는 매우 밀접하다. 성폭행' 은 지난 일을 생각나게 하고,' 자살' 은 사람을 놀라게 한다.

나중에 또 다른 여작가 친구가 쓴 이 일에 관한 단문을 보았다. 이 친구는 린은 천재는 아니지만 최근 몇 년 동안 중국 대륙에서 이른바 베스트셀러 작가, 심지어 진지한 작가까지 능가했다고 말했다.

네, 직업적 민감성 때문에 우리는 그의 예술적 성과에 대해 더 많이 토론했다. 나는 이미 상처를 아물고 고통에서 벗어났다. 그래서 앉아서 말할 수 있고, 예술을 자세히 평가할 수 있습니다.

"방사치 첫사랑의 천국" 을 찾아 점점 사랑하게 되었다. 내가 계속 읽었을 때, 정교한 언어 형식 뒤에는' 단련에 능하고 기질보다 훨씬 뛰어나다' 는 것을 발견했다. 기질은 연약하지 않고 언어 형식에 의해 소외되었다. 독자는 반드시 자세히 읽고, 정독하고, 텍스트에서 추론하고, 각종 수사 수법을 해부해야 작가의 본색을 분명히 볼 수 있다. 이것은 이국화의 구조와 같다. 너는 그것의 예술적 매력을 인정해야 하지만, 너도 문맥에서 길을 잃을 것이다. 나는 매우 고통스럽고 망설였지만, 나는 뜻밖에도 나의 성욕을 불러일으켰다. 그녀는 나의 글쓰기가 타락했다고 말했다. 그렇다면, 숲의 정교한 예술 언어의' 이화' 는 어떤 감정일까? 그녀가 "선생님에 대한 사랑? 클릭합니다

이국화가' 성실' 을 주는 것은 방사키의 자존심을 시험하기 위해서이다. 방사제의 자존심이 매우 강하다. 방사기가 순결을 잃은 것은 이국화의 인간성 약점에 대한 예리한 포착과 안정이 있었기 때문이라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일이 발생한 후, 그녀의 세계, 그녀의 심신은 마치 의자에 앉아 있는 큰 재앙을 겪은 것 같고, 자신의 다른 부분은 모두 죽음을 부여받았지만, 그녀의 성욕은 그녀의 고백으로 완전히 만족되고, 심지어 꾸준히 상승했다. 용서받을 수 있을까요? 아니, 용서받아야 해! "나는 반드시 나의 선생님을 사랑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나는 너무 고통스러울 것이다. 왜냐하면 네가 사랑하는 사람이 너에게 무엇이든 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렇지?"

풍호 선생님이 말했듯이, "그녀는 침해권에 대해 안된다고 말하지 않았다. 그녀는 원인을 찾지 못하고 현실을 받아들일 수 없어 자신을 사랑하게 했다. 이것은 사실 일종의 도피이다. "

또 독설영화의 독사인 sir: "여자에 대한 성폭행이 일어날 수 있는 첫 번째 이유는 무지다." 그렇다면 무지에서 도피, 부모 성교육의 결핍에서 자진적으로 씹고, 미화하고, 성추행을 이루는 것에 이르기까지 어떤 진화를 거쳤는가? 왜 작가는 고통에서 교훈을 얻지 못하고 자신을 살려 내지 않았는가?

그녀는 정말 선생님을 사랑합니까? 네, 절대적인 외로움은 성적 학대를 거부할 수 없는 사랑으로 승화시킵니다. 왜냐하면, 적어도, 이것은 일종의 연결, 이 문제에 있어서 가장 깊은 연결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것들은 모두 외적인 해석이며, 문제의 핵심에 깊이 들어가지 않았다.

무지하다. 열여섯 살 때, 나는 정말 전혀 성을 이해하지 못했다. 전 남자친구와 가장 가까운 접촉이 손을 잡을까? 당시 나의 전 남자친구로서, 그도 당시 내 마음속의 스승이었고, 시인 언어의 매력과 정신 스승의 침착함을 가지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그때 나는 그에 대한 깊은 애착과 신임이었다. 린은 말했다: "나는 내 재능을 사랑한다. 클릭합니다 인재가 실패한 이야기는 아마도 가장 좋은 핑계일 것이다. 가족 변고, 교육제도에 대한 부정, 외로움에 대한 높은 인식과 친구의 부족, 시대가 던진 그림자, 내 전 남자친구의 천부적인 재능이 아닌가? 그 장면이 일어났을 때, 이렇게 비교적 사적인 공간만이 관계를 맺지 않았다는 것을 기억한다. 하지만 갑자기 신체 접촉이 일어났을 때, 나는 그것이 사랑이 아니라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었다. 비록 내가 그를 깊이 사랑했음에도 불구하고. 나는 단지 당시의 느낌, 메스꺼움, 혐오, 공격에 충실했을 뿐이다. 아마도 방사키의 나이는 나보다 어려서 만난 상황이 더 비참할 것이다. 하지만 그때 나도 연약하고 착한 어린 소녀로 무지하고 좋은 사람 단계에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리고 그는 키가 크고, 1 미터 8 이고, 나는 매우 말랐고, 겨우 1 미터 5 밖에 되지 않았다. 어쩌면 나는 단지 밝은 거절을 했을 뿐이다. 당시에는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몰랐지만, 내면의 거절은 강렬하고 진실이었다. 그래서 한번은 그가 나에게 다시 키스하고 싶을 때 나에게 말했다. 왜 너와 가까워지면 내 혀가 아프고 입이 저릴까? 이것은 아마도 내면의 힘이 진실하고, 강하고, 용감한 표현일 것이다. 그러나 경미한 통증과 암시는 그의 행동이 악화되는 것을 막지 못했다.

현실에는 악의 공간이 없기 때문에 우리는 오히려 언어폭력으로 분노를 터뜨렸다. 그때 나는 그가 왜 이렇게 방종하고, 제멋대로이고, 조급하고, 날뛴는지 모르겠다. 신천에 와서 책을 읽어서야 알았다. 그때 내가 어머니를 잃은 그의 역할을 대신했을 수도 있고, 의식하지 못한 그 순간 나는 대신하고 보상할 운명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아쉽게도 나는 버틸 힘이 부족하고 볼륨도 크지 않다. 그래서, 내 혼란과 의혹은 숲과 같다. "중국어를 진정으로 믿는 사람이 어떻게 오천여 년 동안 연기처럼 큰 수프의 맥락을 배신할 수 있단 말인가?" 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가 어떻게 이 광대한 탕수 5 천여 년의 문맥의 전통을 배반할 수 있단 말인가? " 이것은 의심 할 여지없이 * * * 신앙에 대한 큰 아이러니입니다. 그래서 임 부상이 가장 심한 것은 몸이 아니라 신념의 산산조각이다. "너는 누구의 신앙과 사람을 믿을 수 없다. 클릭합니다 이 문제는 너무 크고 너무 심각하다! !

하지만 믿음은 정말로 당신 주위의 사람들과 배경에 세워져야 합니까? 다른 매체가 있습니까? 가장 진실한 증거는 무엇입니까?

아마도 그 때일 것이다. 나는 용기가 좀 더 많아졌고, 나약함이 좀 없어졌다. 그래서 결국 성공하지 못했다. 이 세상에 발생해서는 안 되는 비극은 얼마나 많은가, 우리의 나약함 때문인가? 당초의 도피는 임로 하여금 감히 자신의 내면을 마주할 수 없는 길을 걷게 했다. 그녀의 고통은 외부 세계에 대한 그녀의 고초를 깊고 독하게 만들었지만, 그녀 자신의 마음은 비통한 경험을 배운 후 시종 약하고 무력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통명언) 처음에 그녀는' 시적인 사랑' 의 부드러운 화면 뒤에 숨었다. 영상에서 그녀의 분홍색 드레스는 무력한 고소였다. (어쩌면 어떤 사랑이 있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내가 기대했던' 서리와 눈 같은 영기' 는 결코 일어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러나 나는 그녀를 탓하지 않는다.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절대적인 외로움은 성적 학대를 거부할 수 없는 사랑으로 승화시킨다' 는 것도 그녀가 접할 수 있는 가장 깊은 연결이다.

성폭행을 당한 여자에게 너무 가혹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상황에 따라 인생관이 다르다. 린에게 있어서, 다행히도, 자신의 몸은 실질적인 손상을 입지 않았다.

어느 날 밤, 나는 책 한 무더기를 들고 그를 찾아갔던 기억이 난다. 나는 너무 피곤해서 책을 소파에 놓고 잠이 들었다. 지금 생각해 보니 나는 린보다 훨씬 운이 좋다. 그는 정말 나를 위해 진정한 사랑을 가지고 있지만, 더 가능성이 높은 것은 5 천여 년 동안 호연해 같은 수프의 맥락과 전통 뒤에는 그의 진정한 신앙과 큰 사랑이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 중요한 순간에, 그것은 역할을 했다.

나는 아주 운이 좋다. 문학의 길에서 나는 한 여선생님을 만났는데, 그녀도 나의 선생님, 친구, 가장 친한 친구였다. 두보와 소시가 나와 함께 왔다. (두보는 평생 한 아내만 결혼했고, 부부는 정이 깊었고, 일생은 두보와 환난을 함께 했다. 가장 비참할 때, "노부인은 종이를 그려 바둑을 만들고, 막내는 바늘을 꿰어 갈고리를 만든다." " 수시 (수시는 교제가 광범위하고, 친구는 천하에 널리 퍼져 있다. 그는 비록 세 명의 처첩이 있지만, 그들 각자에게 김감보다 더 다정하다. ) 실생활에서도 나는 부드러운 남편을 얻었다. 나중에' 부모의 단결' 을 배워서' 모든 것이 자기가 끌어들이는 것' 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아마도 약간의 행운의 요인이 있을 것이다.

그러나, 나는 이 모든 것이 내가 린보다 강하다는 것을 증명할 수 없다는 것을 더 잘 알고 있다. 문학에 대한 나의 신앙이 그녀만큼 깊지 않기 때문인지 운명은 나를 잘 대하고, 내가 감당할 수 있는 액운과 선의를 조금밖에 주지 않는다. 나는 그녀보다 운이 좋았고, 보넬과 세이드를 만나지 못했고, 그 문학상의 고통스러운 문제들을 궁리할 기회도 없었다.

이것은 한 소녀가 유인자를 사랑하는 것에 관한 이야기이다.

당신은 이렇게 말합니다. "저는 독자들에게 당신이 책을 읽을 때 고통을 느낀다면 그것이 사실이라고 자주 말합니다. 하지만 지금 나는 네가 책을 읽을 때 아름다움을 느낀다면, 그것도 사실이라고 말하고 싶다. 더욱이, 소위 진정한 고통을 느낄 때, 그것은 모두 말과 감언이설로 만들어졌다. (조지 버나드 쇼, 언어명언) "첫 번째 문장은 고통에 직면한다. 고통 속에서 분노, 슬픔, 절망, 수치심을 피하거나 억누르거나 저항하지 마라. 인정과 얼굴, 글의 표현을 통해 풀려나고,' 아름다움' 을 통해 전달된다. 그것은 문예의 아름다움을 강조하고, 진정한 고통은 배경일 뿐이다. " 소위 진정한 고통을 느낄 때, 그것은 모두 말과 감언이설로 만들어진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두 번째 문장은 문학에 대한 심문으로 곧장 갔다. 자신의 감정을 인정하는 기초 위에서 표현의 수사는 진실하다.

이렇게 강렬하고 고통스러운 심문에 직면하여, 나는 너의 왕복 표정과 너의 목소리가 낮고 흐르는 리듬에서 시가 가르침에서 온 부드럽고 진실한 매력을 보았다. "내 정신과 의사, 몇 년 동안 나를 알게 된 후, 당신은 베트남 전쟁을 경험한 사람이라고 나에게 말했다. 그리고 몇 년 후, 그는 나에게 당신이 강제 수용소를 경험한 사람이라고 말했다. 나중에 그는 네가 핵폭발이라고 나에게 말했다. 클릭합니다 이렇게 큰 고통에 직면하여, 이때 너는 여전히' 슬프고 다치지 않고, 즐겁고 음탕하지 않다' 는 정도를 안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당신은 리 Guohua 에게 물었다: "예술, 수사학을 포함 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예술은 결코 수사학이 아닌가? 소위 예술가란 끊임없이 화환을 돌려 각종 변형과 질적 변화를 창조해 내는데, 이런 수법은 수사일 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예술명언). " "저는 제가 위대한 일을 하고 있다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나는 나의 문필이 매우 타락했다고 생각한다. 보들레르의 사악한 꽃과는 달리, 매우 낮아져서 먼지에서 피어난다. 절대 안 돼요. "

이것은 일종의 외적인 고문이다. 예술은 영원히 수사일 뿐인가? 문학 (예술) 과 정신 (핵심) 을 가리키는 큰 전환점. 이 문제를 묻는 사람이 이렇게 성실해서 다른 작가들의 작품들도 의심을 견디지 못하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시대와 문학 관계에 대한 각성한 인식이다.

예, 문학은 원래 인간의 감각 지식에 호소하여 인간의 감각 지식의 모든 측면을 포함하여 작가의 내면정신을 전달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언어가 가리킬 수 있는 다양성은 현실에서 조작, 사용, 왜곡된 공간을 만들 수 있다.

너의 경험은 바로 이런 조작이다. 그리고 당신의 추구는 완전한' 순진' 과' 시적인 사랑' 입니다. 그러나 운명이든 도덕이든 이것은 문학의 본질이 아니라 그 기능 중 하나일 뿐이다. 사실, 당신은 이미 문학의 본질은 수사일 뿐,' 입성성' 은 사람마다 다르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글쓰기에서 의식적으로 자신의 성실함을 확립하고, 진정한 어수선한 경험과 고통스러운 삶의 깨달음을 재현하고, 황당무계한 생명의 현실을 글쓰기 지도로 재현하고, 문학의 본질을 생존의 의미로 삼아야 한다. 존재의 현실이 이렇게 잔혹한데, 어떻게 악을 피울 수 있단 말인가? 그러나, 나는 네가 잔혹한 존재 자체에 근거하여 자신의 문학적 방향의 변화에 놀라는 것을 보았다. 어려움 때문에, 너는 마지막 날의 만다라를 창조했다.

"이것은 한 소녀가 유인자를 사랑하는 것에 관한 이야기이다." 네, 봤어요. 이것은 당신 자신의 udumbara 입니다. 이렇게 강력한 폭력을 겪은 후에도 당신의 마음은 여전히 사랑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나는 마침내 이 광대한 탕수 5 천년의 문화적 맥락과 전통의 진정한 적재를 보았습니다. "그녀의 마음속에는 사랑과 부드러움이 있다." 너는 매우 깨어 있지만, "너는 네가 무엇을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클릭합니다 이 가짜가 아무리 거짓이라도, 너는 그것을 후란성에 비유한다. 그것은 너의 소중한 진정한 사랑의 승화이다. 너는 정말 순진무구하다, 시가 전승을 가르친다.

문학은 마침내 너의 사랑의 뒷받침이 되었다. 당신이 진정한 사랑을 살았기 때문에, 동물은 선생님과 같습니다. 단지 호색일 뿐, 당신은 여전히 사랑할 수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선생님은 그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셨는데, 사실 자신에 대한 사랑이었습니다. 린은 자기애적인 소품일 뿐이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나는 네가 죽을 때까지 진정한 사랑을 안고 있는 것을 보았다. 사랑은 네가 젊었을 때 비겁하고, 애틋하고, 양심을 속이는 사랑이 아니다. 너는 이미 선생님의 마법진을 뛰쳐나왔고, 개인의 고통에 대한 관심에서 벗어나 양심 자체에 도달했다. 올라가는 길이고, 울리는 경종이며, 사랑의 존재입니다.

"저는 장의 골수 팬이었습니다. 내가 후란성을 얼마나 싫어하든 간에, 나는 이 일생의' 민국여성' 장이 여전히 역대 장애령의 가장 투철한 문장 중 하나라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

이것은 좀 더 깊은 냉정한 사고이다. 문학에 대해서, 사랑에 대해서 장애령은 너보다 운이 좋다. 아이링은 적어도 후란성에 의해 사랑받고 진정한 의미의 문학에 자양된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단 하나의 사랑만 있어도 문예등이 하나밖에 없다. 당신의 출신 가정은 장애령보다 운이 좋을지도 모르지만, 이렇게 진지하고 예쁜 소녀는 인생의 중대한 명제를 만났을 때 잔인하게 살해되었다. -응? 사랑은 성적인 것이고, 그것에 호감을 가진' 선생님' 에 의해 유혹되어 죽임을 당한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문학은 자신의 재능에 호감이 가는' 선생님' 에게 속고 남용되었다. 그러나, 당신은 일반인을 초월하는 용기와 의지로 감히 마주하며, 장애령보다 사랑을 살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용기명언)

\ "또한 조롱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의로움 은 자비 입니다. 클릭합니다 놀림을 당하는 것은 사실 포용되고 용인되는 것이다. 그런데 누가 너그럽습니까? "후란성" 에서 그녀는 장애령에게 포용당했다. 무조건적인 사랑이 가득할 가능성이 있다고 느껴져 스스로 풀렸다. 이것은 교묘하고 잔인한 방법이다. 이국화는 거짓으로 당신의 진정한 사랑을 받았고, 포용하고 엄하며, 당신의 진정한 사랑에 의해 판단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진정한 문인은 진심을 다해 단련해야 한다. 결국 돌아오는 것은 부식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너의 글, 즉 음식 색깔의 표현에 있어서, 정성으로 정련한 것이다. 그녀는 진정한 학자이기 때문에 "사키에게 사랑하지 말라고 묻지 마라, 사키는 당연히 사랑한다." 라고 묻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 이야기는 제 삶을 고문하고 파괴합니다. 지난 몇 년 동안, 나는 내 펜을 연마하고, 연마하고, 심지어 글을 쓸 때에도 자각하고 정신을 차리고 소위 예술 높이에 도달하려고 했다. 내 미적 견해는 내용과 형식이 불가분의 관계라고 생각하거나 안드레 지드의 말로 표현과 존재는 불가분의 관계이고 내용은 존재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 (표현의 깊이는 존재의 깊이를 반영하고, 존재의 깊이는 표현의 깊이로 변환되어야 하는데, 이는' 일파 삼할인' 에 필요한 것이다. 이런 표현은 의심할 여지 없이 반복적인 고려와 퇴고가 필요하며, 너의 고심 경영과 참담한 경영이 필요하다. ) "바로 이 이야기에서 작가가 전고를 자주 오용하거나, 일반적 의미의 단어를 애매모호하게 대체하는 것은, 방사키라는 미련문학이 대추를 삼키는 단계에 머물던 아가씨와는 다르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방사지의' 첫사랑의 천국' 의 글쓰기가 고난과 혼돈의 예술적 표현이라면,' 전고는 자주 오용되거나, 말로 애매모호하고, 통상적인 의미가 없다' 는 것은 숲의 예술 생존에 대한' 고아를 풍속으로' 의 해체와 재분배이다. 중국시 전통에서 전고의 오용과 모호성 현상은 두보, 한유, 황정견, 진사도 등 시인의 시에서 흔히 볼 수 있다. 두보가 살아 있을 때, 성당시단에서는 결코 알려지지 않았다. 그의 시가 종합성과 독특성은 이백의 가치를 능가하여 그가 죽은 지 여러 해가 지나서야 송대가 인정받았다. 이미 8 대가 몰락한 한월도 악어에게 러브레터를 쓸 정도로 외롭다. 이런 낡은 것을 새것으로, 풍속을 야아로 삼는 창작 수법은 황정견과 진사도의 손에 큰 성공을 거두었다. 우리는 문학에서 이런 표현의 변이가 모두 생존공간의 비좁은 것과 거의 절대적인 외로움에 해당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시경' 이전의 전통을 말하는 거야? 방사시, 책은 문학에 미련을 두고 대추를 삼키는 소녀' 에 대해 언급하면서 사건이 발생하기 전 13 세로 돌아가고 싶다는 의미다. 문학에 미련을 가지지만 대추를 삼키는 단계에 머물러 있는 13 세의 임으로 돌아가고 싶다는 의미다. 누가 13 세부터 당신을 사랑할 수 있습니까? 이 인생을 다시 쓰시겠습니까?

"우리 모두는 아우슈비츠 강제 수용소 이후 시가 야만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내 정신과 의사가 몇 년 동안 나를 알게 된 후, 너는 베트남 전쟁을 경험한 사람이라고 나에게 말했다. 그리고 몇 년 후, 그는 나에게 당신이 강제 수용소를 경험한 사람이라고 말했다. 나중에 그는 나에게 네가 핵폭발이라고 말했다. Primo Levi 는 한때 강제 수용소는 인류 역사상 가장 큰 학살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인류 역사상 가장 큰 학살은 방사치식 강간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

"아우슈비츠는 인류 역사상 가장 큰 학살이다. 인류 역사상 가장 큰 학살은 방사치의 강간이라고 말하고 싶다." 그렇습니다. 강제 수용소식 대학살을 반성하고, 주목하고, 근절할 수 있을지 모르지만, 주변에서 시시각각 일어나는 소녀에 대한 성폭행과 살해를 근절하거나 무시할 수는 없습니다. 강제 수용소 수보다 적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소녀, 미래의 어머니, 인류의 미래와 희망이다. 성폭행 소녀는 인류 문화에 대한 학살과 개편, 문화의 미래에 대한 강간과 봉쇄이다. 그래서 너는 약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혈성도 완강하다. 사랑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결정적인 권력도 있다!

"제가 이 소설을 쓸 때, 제 자신을 좀 업신여길 겁니다. 강제 수용소에서 나온 사람들, 살아남은 사람들은 글을 쓸 때 종종 이런 일이 인류 역사에서 다시 일어나지 않기를 바라는 바램을 가지고 있지만, 나는 글을 쓸 때 확정했다. 하물며 전 세계, 대만성, 이런 일은 계속 발생할 것이다. 지금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래서 내가 글을 쓸 때 내가 좀 싫어서 창피해. 나는 내가 쓴 것이 매우 창피하다고 생각한다. (현실에 대한 무력감은 이미 극치로 발전했다) 물론 코츠가 이른바' 수치심' 이라고 부르는 것을 소개하겠습니다. 스키의 말로 말하자면, 일종의 음란한 표기법이자 우아한 표기법입니다. 유가의 말을 다시 오용하다: 나의 글은 내가 무엇을 할 수 없다는 것을 아는 글이다. 이렇게 큰 품질의 폭력은 절대 재현할 수 없기 때문이다. "사실 이 이야기는 두세 마디 간단한 말로 다 할 수 있다. 직관적이고 직설적이며 잔인하다." 한 선생님이 일년 내내 선생님의 직권을 이용하여 여학생을 유인하고 강간하고 성폭행하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하지만, 나는 여전히 아주 세밀한 공필과 심지어 너무 세밀한 공필로 그것을 묘사한다. 내가 하고 싶은 것은 신문 문학이 아니다. 나는 사회의 현 상태를 바꿀 의지도 없고 힘도 없고, 그런 소위 큰소리나 구조와 연계되고 싶지도 않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노력명언)

"저는 소위 큰소리와 함께 있고 싶지도 않고, 구조와 함께 있고 싶지도 않습니다." 무기력한 진실로 가득 찼다. 서양 문론의 구조주의는 문학 서사 구조에 더 깊은 심리와 사회 구조가 숨겨져 있다고 생각하는데, 이러한 구조는 사람에게서 나온 것이다. 초기 구조주의자들은 그것을 인간 심리학의 고정 구조로 복원했다. 구조와 접목하고 싶지 않다고 말하는 것은 사실 많이 생각하는 것이다. 자아분투를 경험한 후, 혹은 분투할 때 사회에서 돈을 빌리려고 하면 더 큰' 의지와 힘의 불균형' 에 직면하기 때문이다.

라콘의 구조와 언어학의 관점에서 볼 때, 언어 결정은 무의식적이며, 결정이 가리키는 것을 가리킬 수 있으며, 사람의 주체는 단지 언어의 구성일 뿐이다. 너의 글쓰기는 끊임없이 고통을 찢고 굴절하며, 숲의 이미지를 끊임없이 치유하고 재창조한다. 그것은 우리에게 어린 소녀의 성적 학대에 관한 서사시적인 문학 작품을 남겼다.

여기, 후드에서, 나는 묻고 싶다, 작가로서, 나의 변태, 글쓰기, 예술적 욕망은 무엇인가? 이런 욕망을 무슨 예술이라고 합니까? (심각한 사회적 압박)

프로이트의 예술에 대한 설명을 참고할 수 있을까: "문학 창작은 욕망의 충동적인 성형식 표현이고, 감상은 욕망의 색다른 만족이다." 너는 너의 고통을 표현하고, 자신을 직시하고, 치유를 받고 싶어한다. 나는 네가 너무 아름답기 때문에' 미모, 재능, 우수한 가족 배경, 자랑스러운 이력서' 라는 것을 알고 있다. 이런 외적인 묘사는 진실한 너를 표현하기에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다. 사람들은 이것만 볼 수 있다. 너는 누군가를 사랑하고, 이런 상처를 감상하고, 이런 사악한 강도를 이겨낼 사람이 필요하다. (존 F. 케네디, 사랑명언) 나는 진실되고 깊은 동행을 원하고, 나는 사회에서 돈을 빌려 자신을 괴롭힐 것이다.

그러나, 당신의 미모, 당신의 경험, 당신의 재능은 바로 다른 사람이 당신을 만지는 진정한 장애물이 되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원래 아름다움은 이렇게 사람을 미혹시킨다. 어쩌면 때때로 여자의 추함은 운명의 은사일지도 모른다.

너는 이국화의 손아귀에서 도망쳤지만, 결국 너는 사회 구조의 벽에 질식하지 않았다. 사람들은 당신의 이야기를 씹고, 관심을 갖고, 동정하고, 당신에 대해 이야기하고, 당신에게서 멀어집니다. 풍호 선생님은 동정 (그리고 이 문제에 대한 * * * 감정) 이 피험자 사이에 저능장 흐름을 형성할 수 있고, 자각이 낮은 사람은 저능이 가져온 부정적인 감정을 배척하는 경우가 많다고 말했다. 당신이 자신의 고통을 드러내고 그들에게 가져다 주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그러므로 당신은 죄인이며 대부분의 사람들의 목표입니다. 사람들이 너를 멀리하고 배척하는 것은 그들이 고통에서 벗어나고 싶어하기 때문이다. "사람은 다른 사람의 고통에 대해 상상력이 없다. 왜냐하면 사람은 세상에 비인간적인 고통이 있다는 것을 인정하고 싶지 않기 때문이다. 사람이 모호하게 이해하면 부정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사람의 작은 핑안 () 가 좋지 않을 것이다. 모두가 자신을 실패자라고 부르는 이 시대에, 세상에 한 무리의 여자들이 진정한 실패자라는 것을 인정하고 싶어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실패명언). "

풍호 선생님이 말했듯이, "방사성 원소와 같은 대면적 부정적인 감정이 당신에게 던져지면, 당신은 또 희생양이 됩니다." " 너, 송아지 얼굴 한 장이 인간의 운명과 같은 큰 죄를 짊어지고 있다.

운명과 인간성의 이중 질식에 직면하여, 다행스럽게도 너는 냉온하고, 역경 속에서도 꾸준히 노력하며, 극도로 비좁은 공간에서' 신음하고 조롱하는 목소리' 를 내고, 불공평과 나를 잃는 사이에 깊은' 후회 없음' 을 표현할 수 있다. 이것은 은행의 자유를 압박하고 멍에를 메운 춤으로 해결할 수 없다.

"내 소설 전체가 이국화라는 캐릭터에서 나의 글쓰기 행동 자체에 이르기까지, 모두 매우 큰 궤변이며, 소위 예술의 진선미에 의문을 제기하는 것이다. 나는 한 마디로 끝내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정은 건물 전체의 이야기를 회고할 때 폐부의 말이 있다. 그는 갑자기 문학을 배우는 사람이 아니라 문학이 그들을 저버렸다고 느꼈다.

이것은 너의 죽음이지 문학이 아니라 인간성의 질식이다. 네가 인간성의 악에 대한 깊은 동정으로 죽고, 사랑으로 죽고, 큰 슬픔으로 죽는 것은 정말 인간성의 죽음에 대한 권고이다.

죽음과 삶을 제외하고는 중요한 것이 없다. 이제 당신은 결국 죽음을 통해 자유를 얻었고, 자신을 죽이는 것은 개인이 자유를 추구할 수 있는 가장 높은 대가이다. (존 F. 케네디, 죽음명언) 자유는 의심할 여지가 없고, 침범할 수 없고, 더럽혀지지 않은 것이다. 인덕인을 구하는 용기로 생활에 대한 고달픈 따지기를 뛰어넘고, 애절한 경지에서 벗어나 담백한 향기, 독방 자상, 독선의 경지를 개척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결론: 사상이 있는 사람은 굽은 길을 걷고 의혹에서 배우고 심사숙고한 후에 나아가는 것을 좋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생각명언) \ "팡 시 치 첫사랑 천국 \" 을 읽고, 만약 색으로 그것을 보고, 소리로 요구하면, 악을 위해 여래를 보지 않는다. 린의 인터뷰를 다시 보면, "10 도, 9 도 쉬면 만 명 중 한 명이 알고 있다" 고 말했다. 이때, 꽃 웃음 속에 보이지 않는 지불과 수용을 이미 받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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