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치 페스티벌은 어느 나라의 명절입니까? 토치 페스티벌은 중국 남서부의 일부 소수민족의 전통 명절로 이족, 백족, 수족, 부랑족, 나시족, 라후족, 푸미족과 같은 전통 명절이다. 각 족족 화조절은 불에 대한 숭배에서 비롯되며, 각기 다른 민족이 서로 다른 시간에 화조절을 거행한다. 이족, 나시족, 기노족은 음력 6 월 24 일에 화조절을 거행하고, 구이저우족도 음력 6 월 6 일 6 월 6 일에 화조절을 거행하고, 백족은 6 월 25 일에 라후족은 6 월 20 일에 명절을 2 ~ 3 일간 지속한다. 경축하는 방식과 내용은 모두 비슷하다. 토치 페스티벌의 유래와 전설 민간에는 다양한 전설과 이야기가 전해지고 있어 각 민족마다 설이 다르다. 진짜 이유는 아직 연구해야 한다. 수많은 전설 중에서 발췌문은 비교적 공인된 것이다. 1, 이순신의 불꽃 축제 전설은 오래 전, 하늘에는 스리야비라는 힘센 사람이 있었고, 땅에는 아시바라는 힘센 사람이 있었고, 두 사람 모두 산을 뽑을 힘이 있었다. 어느 날 스리아비가 아틸라바와 씨름을 하려고 하자 아틸라바는 어쩔 수 없이 황급히 집을 나섰다. 떠날 때, 그는 어머니에게 스리아비를 원반 한 접시로 대접하라고 했다. 스리아비는 아티라바가 원반을 먹었기 때문에 힘이 세서 빨리 떠났다고 생각했다. 아티라바가 돌아온 후, 스리아비가 막 떠났다는 어머니의 말을 듣고, 그를 쫓아가서 그와 씨름을 하려고 했다. 결국 Sri Abi 가 살해되었다. 엔티구즈 신은 이 일을 알고 노발대발하며 메뚜기와 좀을 많이 보내 땅의 농작물을 먹게 했다. 음력 6 월 24 일 밤, 아티라바는 솔가지와 들쑥가지를 많이 베어 횃불로 묶어 불을 붙이고 밭에서 벌레를 태웠다. 그 후로 이족들은 이 날을 불의 날로 정했다. 2. 이순신의 사메이지계 전설의 토바즈데이는 쓰촨 량산이족에서 가장 큰 전통 명절이다. 그때 집집마다 술을 마시고, 고기를 먹고, 동물을 죽여 조상에게 제사를 지냈다. 사람들은 새 옷을 입고 민족적 특색을 지닌 문화 체육 활동을 전개한다. 남자는 투우, 양 방목, 닭, 경마, 씨름에 참가한다. 여자들은 노래하고, 현악을 당기고, 진월을 연주한다. 밤에는 손전등을 집 주위를 앞뒤로 한 바퀴 돌았다. 셋째 날 밤, 그들은 불을 들고 무리를 지어 산야를 돌아다녔고, 한 곳에 모여 모닥불을 피우고, 불을 태우고, 술을 마시고, 노래를 부르고, 새벽까지 춤을 추었다. 3. 이순신의 아히지계의 노예주인 간나는 많은 가난한 형제들을 감옥에 가두었다. 불쌍한 아진은 그의 모퉁이에 횃불을 묶어 디아 저택으로 달려가 노예주를 불태우고 불쌍한 사람의 손에 있는 밧줄을 태웠다. 이번 승리를 기념하기 위해 사람들은 불을 들고 퍼레이드를 하며 풍습을 따랐다. 4. 나시신 노아푸가 인간의 행복한 생활을 질투하며, 한 노신을 세상에 보내어, 그로 하여금 세상을 불바다로 태워 버리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신은 이 세상에 와서 한 사람이 큰 아이를 업고 있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 그러나 어린아이가 그를 이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는 이상하다고 느꼈다. 자세히 묻자 그가 임신한 아이는 조카이고, 그가 데려온 아이는 아들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의 고모가 이미 죽었기 때문에, 이 남자는 그가 조카를 잘 돌봐야 한다고 생각한다. 하느님은 인류와 같은 미덕에 깊은 감동을 받아, 사람이 그렇게 선량해서 차마 그들을 다치게 할 수 없다고 생각하여, 그 사람에게 하느님이 세상을 태웠다고 알려 주시고, 사람들에게 6 월 25 일 일찍 입구에서 불을 피워 재난을 피하라고 알려 주실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래서 그날 밤, 수많은 가족들이 횃불에 불을 붙였습니다. 신들은 사람들이 이미 불바다에 묻혔다고 생각하여 깊은 잠에 빠져 다시는 깨어나지 않았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나중에 나시족들은 이 날을 불의 날로 정했다. 5. 백족과 이족의 토바절 전설에는 유명한 아난, 백결부인, 자선부인의 전설이 있다. 줄거리는 여성 캐릭터' 만안안' 과' 불타는 송명탑' 의 전설과 대체로 일치하며 캐릭터 전설과 불의 축제 전설이 교차해 발전한 결과다. 6. 당초 운남에는' 육칙령' 이라는 여섯 개의 부족이 있었다. 최남단의 부족 맹사소도 남조로 불린다. 남조가 점점 강해지고 있다. 어느 날, 남조 왕 비루고는 다른 다섯 명의 우두머리들을 함께 초대했다. 인솔자 던조소의 아내 찰리티 부인은 피로거가 다른 속셈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여 남편에게 가지 말라고 강력히 권했다. 그러나 남편은 듣지 않는다. 그녀가 떠날 때, 찰리티 부인은 눈물을 머금고 남편의 팔에 쇠고리를 달고 자신을 보호했다. 그 후로 피로그는 지도자들이 모인 송명루를 불태웠고, 5 대 칙령은 지도자를 면할 수 없었다. 송명루의 재에 직면하여 찰리티 부인은 울음을 터뜨렸다. 그녀는 잿더미로 뛰어들어 남편이 착용한 쇠고리를 꺼내서야 남편의 시체를 알아보고 집으로 운반했다. 나중에, 피로그는 이 총명하고 현혜적인 자선여사가 그녀와 아내로 결혼하고 싶다는 말을 들었다. 그런데, 이 인자한 여자가 어떻게 재혼을 할 수 있단 말인가? 남편을 안장한 후, 그녀는 성을 봉하여 죽은 남편을 따라 이 감동적인 이야기만 남겼다. 이후 운남의 백족 국민들은 불타는 송명탑과 용감하고 총명한 자선여사의 역사 이야기를 기념하기 위해 불의 축제를 축하했다. 7. 전설에 의하면 고대에는 석사리라는 악마가 지구에서의 행복한 생활을 파괴했다고 한다. 사람들이 발견하자 잇달아 앞으로 나가 물었다. 10 대 독단적으로 사람을 청해서 그와 씨름을 하게 하고, 한 번의 시위에서 강한 소 한 마리를 전복시켰다. 그의 도발 행위는 보콩 () 이라는 이족 영웅을 격분시켰다. 그는 군중 속에서 나와 상위 10 강력과 3 일 3 박 동안 승부를 가리지 않았다. 그래서 사람들은 삼현을 치고, 피콜로를 불고, 발을 동동 구르며 보청을 응원하고, 결국 10 대 나라를 물리쳤다. 마귀는 화가 나서 메뚜기와 다른 해충들을 풀어 사람들이 힘들게 재배한 농작물을 망쳐 놓았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다시 모여 불을 붙이고 해충을 불태우고, 결국 해충을 모두 태웠다. 이 날은 마침 6 월 24 일이다. 나중에 이 승리를 기념하기 위해 매일 소와 양을 도살하고 토치 페스티벌을 개최하는 각종 행사는 이족 국민들이 강간을 두려워하지 않고 행복한 생활을 추구하는 분투정신을 보여 주었다. 8. 미륵현의 이족들은 불의 축제가 노예 폭동에서 기원했다고 생각한다. 이 노예들은 소뿔에 불을 묶고, 노예주의 집으로 뛰어들어, 노예주를 불태워 자유를 얻었다. 9. 옛날에 하늘과 땅이 서로 통했다. 1 년, 스티구그 신이 시그아비를 보내서 세금을 징수했다. 천하의 흉작으로 집세를 낼 여유가 없었기 때문에, 구리를 먹을 수 있는 강인한 사람, 러시아의 랍바가 세금 징수관인 시아아비를 죽였다. 신들은 분노했고, 첫 번째 홍수는 땅 위의 사람들을 침수시키려 하였으나, 홍수는 다른 사람에게 패배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신들은 각종 해충을 세상에 풀어서 사람들의 농작물을 먹었다. 러시아인 랍바와 사람들은 벽난로 주위에 둘러앉아 해충을 통제하는 방법을 토론했는데, 뜻밖에도 벌레 한 마리가 벽난로에 떨어져 곧 불에 타 죽었다. 그래서 러시아 랍바 조직은 불타는 벌레를 낳고, 마침내 해충을 이기고 대풍작을 거두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순신의 토치 축제가 형성되었다. 10, 한나라 부사령관 곽세충이 대리장 마나나를 죽였는데, 추장의 아내 아난 부인이 예쁘다는 것을 발견하고 그녀와 아내로 결혼하고 싶어 했다. 아난 부인은 동의하는 척했지만 죽은 남편에게 제사를 지내는 세 가지 조건을 제시했다. 그러나 남편에게 제사를 지낼 때 아난은 빈소를 불태우고 활활 타오르는 불길로 뛰어들어갔다. 앤의 충성과 용기는 사람들의 탄복과 존경을 받았다. 그 후로 매년 아난이 자살한 날, 백족 동포들은 횃불을 켜고 마을을 두루 돌아다니며 그들을 기념했다. 1 1 과 달리 일대에는 안안 공주에 대한 전설이 전해지고 있다. "한원 시절 유우의 아내 안안은 족장 마나나의 아내였다. 그것은 한나라 대장에게 죽임을 당했고, 그녀는 아내 남정을 원했다. 그녀는 너에게 세 가지를 약속할 수 있다: 첫째, 커튼 제사를 지내라. 남편의 옷을 태우고 새 옷으로 갈아입어라. 내가 예의로 결혼했다는 것을 모든 사람에게 알리다. 그가 말한 것처럼 충성스럽다. 내일 사람들이 모이니, 장송은 불을 놓아 남편을 태웠다. 남장칼이 나오자, 일단 타오르면 남편의 옷을 태울 것이다. 즉, 칼을 이끌고 목을 부러뜨려 불 속으로 빠져들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6 월 25 일 중국 국민들은 그것을 애도하며 매년 일본 횃불로 매달아 칠석절이라고 부른다. 12. 라호산에는 좋은 사람과 악인이 살고 있다. 악인은 사람의 눈만 먹는다. 6 월 24 일, 선한 사람은 염소 뿔을 밀랍으로 싸서 밀랍에 불을 붙이고 염소에게 악인을 찾아가라고 했다. 악인은 불꽃을 보고 사람들이 총으로 그를 때릴 줄 알고 얼른 구멍으로 숨어서 석두 구멍으로 구멍을 막았다. 그 결과, 그는 구멍에서 흘러나오는 물에 빠져 죽었다. 그 이후로 사람들은 악한 사람들이 눈을 먹는다는 것에 대해 더 이상 걱정하지 않으므로 안전하게 생산에 종사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라후족은 이 날을 불의 날로 정했다. 13. 이족 지계 무로족 가족 중 아름답고 유능한 아가씨가 있는데, 오랫동안 이족 남자아이를 사랑했다. 하지만 인근 12 부족의 남자들이 속속 청혼을 하러 왔고, 그 중 한 사람은 잔인하게 승낙하지 않으면 산채를 씻어서 온 마을 사람들에게 피해를 입혔다고 말했다. 소녀는 어쩔 수 없이 6 월 24 일 소개팅을 약속했다. 소개팅 상대가 오자 소녀는 흰 옷, 검은색 짧은 외투, 가슴에 꽃앞치마를 두르고 큰 불을 켰다. 제 12 부 책임자도 도착했습니다. 소녀는 아론을 깊이 쳐다보고는 불 속으로 뛰어들었다. 아론과 몇몇 소년들이 그녀를 잡으려 하였으나, 그들은 단지 그녀의 치마를 뜯었을 뿐이다. 사람들은 사방팔방에서 달려왔지만, 그녀는 순정으로 죽었다. 그녀를 기념하기 위해 12 명의 소년이 다니엘을 들어 올려 서로 밀치면서 그를 땅에 쓰러뜨려 승리를 거두게 했다. 그리고 소를 죽이고, 술을 마시고, 노래하고, 춤을 춘다. 나중에 이순신은 6 월 24 일을 불의 날로 정했고, 아론이 뽑은 치마는 이족 여성의 허리띠가 되었고, 소녀의 연기를 태우고 짝퉁의 아침 안개가 되었다. 까치가 우는 새벽에 이산 멀리서 소녀의 모습이 어렴풋이 보인다고 해서 사람들은 그녀를 까치녀라고 부른다. 14, 이순신의 사니지계 선신 아바티, 오곡을 훔쳐 하늘의 문을 뿌려 인간의 행복한 생활을 하늘을 뛰어넘는다. 신들은 분노하여 헤라클레스를 세상에 보내어 분노를 터뜨렸다. 아펜은 헤라클레스가 약자를 괴롭히는 것을 미워하고, 그와 맞붙어 헤라클레스를 땅에 떨어뜨려 구덩이를 짓눌렀다. 나중에 비가 이 구덩이를 긴 푸른 호수로 만들었다. 이 인류의 영웅을 기념하기 위해 사람들은 음력 6 월 24 일 투우, 씨름, 양 도살, 불 굽는 등 행사를 열어 애도를 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