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rockery 을 만들어, 마실 사람을 물었다. 모두가 이 가짜 산을 칭찬했지만, 탄 야오 혼자 고개를 숙였다. 이왕은 그에게 가짜 산을 보라고 강요했다. 그는 "나는 피산 (여기) 만 보았고, 가짜 산은 전혀 보지 못했다" 고 말했다.
이왕은 놀라서 왜 피산만 보았는지 물었다. 탄 야오 (Tan Yao) 는 이렇게 말했다. "내가 밭에 있을 때, 각 군의 관리들이 세금을 재촉하는 것을 보고 그들도 함께 박해를 받았다. 나의 아버지와 아들은 고통스럽게 채찍질을 당했고 온몸이 피투성이였다. 이 가짜 산은 인민의 세금으로 건설한 것이다. 피산이 아니라 뭐지? " 당시 당태종도 가짜 산을 짓고 있었고, 아직 완공되지 않았다. 옵시디언의 말을 듣고 그는 즉시 사람들에게 그것을 부수라고 명령했다.
72 굶어 죽지 않고' 어디서 왔는지 모르는 음식' 제나라 나라에 심각한 기근이 발생했다. 돈은 길가에서 지나가는 굶주린 사람들을 위해 음식을 준비했다.
배고픈 사람이 소매로 얼굴을 가리고 힘없이 발걸음을 끌며 무모하게 걷고 있다. 돈 아오 왼손은 음식을 들고 오른손은 수프를 들고 말했다: "여보세요! 어서 와서 먹어! " 배고픈 사람은 눈썹을 치켜들고 그를 바라보며 말했다. "나는 단지 내가 여기서 얻은 음식을 먹고 싶지 않아!" " "돈이 올라가서 그에게 사과를 했지만, 그는 여전히 밥을 먹지 않고 결국 굶어 죽었다.
73 \ "사원 의 호랑이 \" 유안석 키가 크고 위엄, 소리 홍종. 처음에 나는 충고관으로 임명되었지만, 나는 아직 명령을 받지 못했다. 집에 돌아온 후, 나는 어머니에게 말했다. "법원이 나를 간언관으로 삼지 못하게 한 것은 내가 현숙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만약 네가 이 직위를 맡는다면, 너는 용기가 있어야 하고, 두려움 없이 정의를 신장하고, 자신의 생명으로 책임을 져야 한다. 황제에게 미움을 샀다면 재앙이 곧 올 것이다.
황제는 효로 천하를 다스렸다. 만약 내가 어머니의 나이를 핑계로 사용한다면, 나는 이 사무실을 피할 수 있을 것이다. 엄마가 말했다. "그건 옳지 않아.
간언관은 감히 황제 앞에서 직언하는 중요한 관원이라고 한다. 너의 아버지는 평생 이런 벼슬이 되고 싶었지만 그러지 못했다. 너는 운이 좋게도 이 직위를 맡을 수 있으니, 너는 너의 생명을 바쳐 나라를 위해 봉사해야 한다. 내가 유배되더라도 멀든 멀든 나는 꼭 너와 함께 갈 것이다. ""
그래서 관직을 받아들였다. 그는 재위 여러 해 동안 엄숙한 얼굴로 법정 위에 서서 정의를 주재했다.
면전에서 꾸짖고, 조정에서 권고하고, 논쟁하고, 때로는 황제의 격노를 받기도 한다. 한 걸음 뒤로 물러서서 손판을 들고 서서 황제의 노기가 가라앉을 때까지 기다렸다가 다시 앞으로 나가 논쟁을 벌였다. 옆에 있는 시종은 멀리서 바라보다가 놀라서 머리를 움츠리고 땀을 흘리며 그를' 묘상의 호랑이' 라고 불렀는데, 한동안 아무도 탄복하지 않았다.
74 루사와 디의 디양공과 루사는 모두 재상이다. 디서인걸은 줄곧 루덕의를 배척해 왔다. 무측천이 그에게 물었다. "나는 너를 중시한다. 왜 그런지 아세요? 클릭합니다 디 서인걸은 "나는 문장 우수하고 품행이 단정하기 때문에 소중하다. 내가 아무 일도 하지 않고 남에게 의지하기 때문이 아니다" 고 대답했다.
잠시 후 무측천이 그에게 말했다. "나는 너를 모른다. 너는 대관이 되었고, 너는 건물 선생이 발탁한 것이다. 클릭합니다 그래서 시종들은 서류함을 가지고 와서 디 서인걸에게 추천한 기념물 한 다스를 디 서인걸에게 주었다.
책을 다 읽은 후, 디 서인걸은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는 것을 두려워했다. 무측천은 그를 비난하지 않았다. Dixu Renjie 는 나가서 말했다: "나는 항상 Lu 어른들에 의해 용인 될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았다! 루 공작은 결코 오만하지 않았습니다. 클릭합니다
75 사마천은 이광의 논어를 칭찬했다. "지위가 우수한 사람은 명령을 내리지 않고 교화할 수 있다. 그 자신의 행동은 옳지 않다. 설령 그가 명령하더라도 사람들은 듣지 않을 것이다. " 이것은 단지 이 장군을 설명하기 위해서이다.
나는 이 장군이 진실하고 진지하다고 생각한다. 소박하고 아름다운 말을 잘 하지 못하는 시골 사람 같다. 그러나 그가 죽었을 때, 전 세계 사람들은 그를 아는 사람이든 모르는 사람이든 그를 깊이 애도했다.
그의 충직하고 순박한 성격이 문인 앞에서 진실하게 드러나기 때문이다. 속담은 말했다: "복숭아는 말하지 않고, 오직 자신의 길만 한다. 클릭합니다
이것은 비록 작은 일이지만, 큰 도리를 설명했다. 하월덕금은 선비가 밤길을 걷다가 200 여 냥의 은을 주운 적이 있는데, 그는 이 일을 가족에게 알리지 못하고, 가족들이 그에게 머물라고 권할까 봐 두려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튿날 아침, 그는 은을 가지고 은화를 발견한 곳으로 돌아와 한 사람이 돌아오는 것을 보았다. 그는 달 은 그에게 돈을 돌려, 그 사람 에게 얼마나 많은 돈 과 인감 을 물었다, 대답은 모두 일치한다.
이 사람은 그에게 감사할 돈을 좀 주고 싶어한다. 하월은 이렇게 말합니다. "돈은 내가 발견했고, 다른 사람들은 모른다. 모든 돈은 나의 재산이 될 수 있다. 내가 왜 이 두 은의 좋은 점을 탐내야 하는가? " 그 사람은 떠나기 전에 그에게 감사를 표했다. 하월 이전에 한 관원의 집에서 가르쳤을 때, 이 관원은 때때로 북경에 가서 몇 백 냥의 은을 담은 상자를 보관한다.
하월에게 돌아올 기회가 있다고 말해라. 그가 간 지 몇 년이 지났는데, 아무런 소식도 없다.
하월은 이 관원의 조카가 남방에 또 다른 공무를 하러 온다는 말을 듣고, 상자를 이 관원의 조카에게 넘겨주고, 그를 북경으로 가는 관원에게 돌려보내라고 했다. 하월은 가난한 선비다. 그가 돈을 찾았을 때, 그는 돈을 다른 사람에게 돌려주었다. 단기간에 욕심을 내지 못하면 그를 격려할 수 있다. 그러나 관원은 여러 해 동안 그의 집에 돈을 보냈지만, 그는 마음을 움직이지 않았다. 이런 고상한 자질은 일반인을 훨씬 능가한다! 돈금옥은 송강군수로서 강인하고 과감하며 기절을 숭상한다.
도광인은년 (1842) 에 아편전쟁이 발발했다. 돈금옥은 휴가를 떠나 고향에 가서 친척을 방문한다. 그가 이 소식을 들었을 때, 그는 즉시 짐을 싸서 출발했다.
그의 친척과 친구들은 그를 가로막아 이렇게 말했습니다. "전쟁은 긴급하고, 화는 복이니, 알 수 없다. 너는 휴가 중이니, 상급 관원은 너를 재촉할 서류가 없다. 왜 돌아가느라 바쁘세요? " 금옥이는 듣지 않는다. 오송구로 돌아온 후, 군대를 따라 서보를 지키고, 병사들과 함께 먹고 자고, 함께 행동했다. 그들은 서로 열심히 일하도록 격려했다. 동보가 함락되었을 때, 모든 총알과 포탄이 모두 서부르크로 떨어졌다.
전금옥은 용감하게 전투를 지휘하고, 피를 흘리며 몇 시간 동안 싸웠다. 그는 왼팔에 세 발의 총을 맞았지만, 그는 물러서지 않았다. 옆에 있는 병사들이 울며 말했다. "노모와 함께 죽으면 안 돼."
돈금옥은 웃으며 완곡하게 거절했다. "국가에 어려움이 있는데, 국가 임금을 즐기다가 피하는 도리는 어디에 있는가?" 난 당신이 내 어머니에 대해 걱정 하지 않 았으 면 해요. "곧 총알 하나가 날아와 그의 왼쪽 가슴을 맞히자 그는 쓰러졌다.
임종을 앞두고 그는 줄곧' 한간 해국' 을 외쳤다. 78 정현이' 춘추전' 에 주석을 달고 싶어 아직 완성되지 않았다.
나는 출장을 가다가 수자신 (돈 장식) 을 만나 같은 여관에 살았다.
고전 고전 중국어 번역, 주석, 설명. "이상한" 이라는 벌레가 있는데, 오감이 있는데, 원한으로 인한 것이라고 한다.
동방삭의 해석은 과학적이지 않고 믿을 수 없다. 그러나 그가 이 말을 할 때, 사실 한무제 인정을 고풍스러운 방식으로 설득하고, 무고한 사람을 마구 죽이지 말고, 민중의 반감과 반발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진나라가 이듬해에 멸망한 것은 바로' 공애 공원' 때문에, 경계로 삼아야 한다. 좀 더 구체적인 설명: 동방삭과' 사쿠전서 총목 요약' 볼륨 140, 그리고 증운은' 슈 호광원' 아래의 문장' 교훈' 을 썼다.
동방삭의 이상한 곤충에 대한 논점 (예: 소설이 실전되었다. 이 글은' 태평광기', 473 면 참조) 이 첨부되어 있다. "여기서 말하는' 소설' 은 남량은윤편의 소설이다. 일찌감치 실전되었지만 편집된 버전을 볼 수 있다.
노신과 여가석 외에 주냉갈도 편찬이 있다. 주냉갈본에서' 이상한' 이야기는 원래 쇼바에서 나왔고, 원주는' 신월전' 이었다. 나는' 동방삭전' 을 말하는 것 같다. 양무제는 감천궁에서 운이 좋았고 적도에는 벌레, 빨강, 수장 치아, 귀, 코가 모두 갖추어져 있어 관람객은 알 수 없다.
황제는 초승달을 보자 그에게 말했다: "이것은 매우 이상합니다. 진나라 때 범인은 무죄로 많은 사람들이 걱정스럽고 원한을 품고 있었다. 현이가 고개를 들어 한숨을 쉬었다.' 정말 이상한 일이야! 거지 갱단이 하늘을 옮기고 화를 냈기 때문에 이름은' 기치' 였다.
이곳은 틀림없이 진의 감옥일 것이다. "즉, 지도에 따르면 Guo Qin 은 투옥되었습니다.
또 물었다: "왜 벌레를 없애야 합니까? 클릭합니다 석석은 말했다: "근심하는 사람은 술로 근심을 풀고, 술은 근심을 덜어준다." 그래서 사람들은 벌레를 술에 넣었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열매가 흩어졌다.
(은윤소설 제 60 편, 상해 고서출판사, 제 1 판 1984) 이' 이상한' 이야기는 동방삭 최고의 이야기 중 하나인데, 그 편집자가 확실히 좋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주냉갈은' 은윤소설서' 에서 석남 등의 말을 인용해 "소탈하고 디테일을 따지지 않는다" 고 말했다. 이 소품을 보면 은윤이는 얻기 어려운 상상력과 뛰어난 풍자를 가지고 있어야 이렇게 멋지게 쓸 수 있다.
아마도 이 때문에, 그것은 다른 책에 여러 번 등장했을 것이다. 현재 저는 이 다섯 가지 버전: 1 만 소장하고 있습니다. 한무제는 감천이 있고 적도에는 벌레가 있다. 황제는 동방삭에게 "이 벌레는 이상한 이름을 가지고 있다. 과거에는 무고하다. 이곳은 반드시 진의 옥이다." 라고 말했다.
그림대로 믿으면 됩니다. 벌레를 술에 넣으면 금방 흩어진다.
("태평광기" 권 4,73, 소설) 2. 또' 동방삭전' 은 양무제가 감천에서 다행이고, 장평 오사카 길에는 충뚜껑이 있어 적간과 같다고 말했다. 삭은 말했다: "당신은 진 교도소에 있어야합니다.
남편을 걱정하는 사람은 술로 위로를 받을 것이다. "바로 벌레주를 가지고 사슴을 없애는 것이다.
백보를 주다. 차 안에 술을 가득 채운 후에도 마찬가지다.
("태평어람" 권 818, 포부 5) 3. 또 다른' 동방삭전' 은 양무제가 봄이라 다행이고, 장평한본도에는 벌레가 있고, 붉은빛이 간처럼 붉고, 지도자는 말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선봉대는 그에게 보답할 것이고, 상급자는 볼 수 있지만, 자신은 모른다. 그것이 차 안에 있을 때, 그것은 그에게 그것을 보게 할 것이다. 석씨는 말했다: 이것은 기이한 기풍이라 반드시 진옥에 있을 것이다. ("예문집" 볼륨 72 "식부" "태평목란" 볼륨 845 "식부 3" 도 인용되어 글이 약간 다르다) 4. 현지: 영주 함양현 북오리 장평본, 한무제는 운 좋은 샘을 가지고 있고, 길은 벌레로 가득 차 있고, 붉은 것은 간처럼 붉다.
동방삭 () 에게 질문을 받았을 때, 삭은 말했다. "진 교도소도 불공정하다. 술냄새를 맡고 고민에서 벗어날 수 있다. "
만약 네가 술로 그것을 부으면 과일은 팔릴 것이다. ("태평어람" 볼륨 53, 제 18 부, 오사카) 5. 광무행기' 는 한무제가 감천궁에서 운이 좋았고, 도중에는 벌레가 있었고, 머리에는 적목 코가 있었다고 말했다.
관람자가 무지해서 황제는 동방삭에게 보여 주면서 그에게 말했다. "이 진나라는 무고하고, 모든 사람들이 죽음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 소금이 고개를 들어 한숨을 쉬자 이렇게 분명해졌다. 이것은 진 의 감옥 이 될 것입니다. 클릭합니다
초승달도 말했다: "근심하는 사람은 술을 빌려 근심을 풀고, 술로 근심을 풀어야 한다." 그래서 벌레를 술에 넣어서 금방 흩어졌다.
("태평어람" 권 944 "곤충편 1) 그 중 첫 번째 유형의 소설은 글상 차이가 크지 않다. 두 번째와 세 번째는 모두' 동방삭별전' 에서 나왔지만, 두 가지가 다르다. 전자는 벌레가 뒤덮여 있고, 후자는' 뒤덮인 땅' 이라는 단어를 언급하지 않는다. 전자는 "남편이 걱정하다", 후자는 "남편이 걱정하다" 고 말했다.
네 번째 카운티, 아마 진 시마 테이블 은 한 카운티 를 계속했다. 이런 식으로 이 책은' 기이한' 에 대한 기록이' 이원' 보다 훨씬 앞선 것 같다.
나는' 광무길성' 의 5 판을 누가 썼는지 모르겠다. 본문이 위에 있는 것보다 더 중요하다. 태평광기' 권 220 에는' 강주 승려 이병' 이 한 편 있는데, 책에서 인용한 것이다. 전문은 다음과 같다: 영휘, 강주의 한 스님이 목이 메었다.
몇 년 후, 그는 그의 제자운에게 말했다. "숨을 쉴 수 없을 때, 나는 가슴과 목을 열어 무엇이 있는지, 그 뿌리를 알고 싶다." 마지막으로 말하면 죽는다.
제자는 그가 말한 대로 눈을 떴고, 가슴에 어떤 것이 있는데, 물고기처럼 보이고, 양쪽이 있고, 온몸의 고기 비늘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제자가 사발에 와서 점프하다.
이 연극은 각종 풍미로 인해 발생한다. 먹지는 않지만 조금 있으면 물이 된다. 게다가, 모든 독약은 판매와 함께 파괴되었다.
한여름에는 파란색이 익었고 절에는 남색이 가득하여 스님 한 명이 갔다. 인디고가 부족해서 곤충이 무서워서 그릇 주위를 달리다가 갑자기 물이 되었다. 인디고 물 요법은 질식성 질병을 치료하는 데 사용된다고 한다.
영휘' 는 당고종 이비의 책 제목 (영휘원년 650 년) 으로, 이 책은' 광제' 가 인용한 것으로 당나라의 작품임에 틀림없다. 이 \ "강주 이병승 \" 을 보면 문필도 유창하지 않다.
강주 스님의 가슴에는 남색만 변할 수 있는 줄거리가 있는데, 술이 낯설음을 없앨 수 있는 줄거리와 비슷하다. 아마도 이 책은 전문적으로 약물로 병을 치료하는 책일 것이다. 이제 최초의 현지를 바탕으로' 기치' 의 이야기가 어떻게 변했는지 보자. 현지에서는 영주 함양현 북십오리 평반, 한무제는 다행히 봄이었고, 길에서 충충충이 나고, 붉은빛이 간처럼 붉었다고 말했다.
동방삭 () 에게 질문을 받았을 때, 삭은 말했다. "진 교도소도 불공정하다. 술냄새를 맡고 고민에서 벗어날 수 있다. "
만약 네가 술로 그것을 부으면 과일은 팔릴 것이다. ("태평어람" 볼륨 53, 제 18 부, 오사카) 여기서' 기치' 라는 이름을 볼 수 없으면 당연히 그에 대한 묘사가 없다. 풍자예술 효과가 크게 할인되어 원문이 정말로 존재하지 않는지 모르겠다.
장평반' 은 은윤의 소설과 광무행기에서 찾을 수 없다. 벌레는 온 땅에 가득하고, 붉은 것은 간처럼 붉다' 는 세부 사항은 은윤소설과 광무길성에 의해 단순화되거나 다시 쓰여졌다. 은윤소설은' 충홍홍' 만 말하고, 이후 광무길성은' 충홍홍' 이라고 말했다.
3. 고등학교 문어문 독서훈련 70 편은 원작 1, 이영건 원작 청샤오 자만자하, 이영원 작별서를 번역하지 않는다. 두 사람은 모두 남중, 작은 책 한 권이 있는데, 무슨 뜻인지, 그가 꺼내게 하고, 그가 하지 못하게 한다.
소기는 자신을 숨겼고, 그래서 몇 개의 고첩을 위조하여 밤낮없이 놀다가, 하늘과 땅이 어두워져서, 본 사람들은 모두 수백 년 동안 책을 썼다. 소예는 말했다: "원래의 우군이 있는데, 오랫동안 소중히 간직해 왔기 때문에, 큰 장인이 되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이흔쾌히 만나기를 원한다. 쇼 대재절에 늦어서 떠나려 하지 않는다.
나중에 토론 때문에 이 씨는 그를 만나자고 요구하며 "네가 가지 않겠다고 약속하면 물건이 있다" 고 말했다. 샤오는 아이들에게 그를 보러 오라고 했는데, 그가 깜짝 놀라는 것을 누가 알았는지, "이전에 손님이 그를 보러 와서 도둑맞았다." 라고 말했다. 이성은 생각했다.
한참 동안 소설을 썼는데, "나는 어디에 두었는지 잊어버렸다. 클릭합니다 "갑자기 소란을 피웠다.
지금도 리슨은 오랫동안 찾아다녔고, 그 위조를 의심하지 않았다. 구름은 사실이다, 그는 평생 본 적이 없다. 앉아 있는 사람이 인상적이다.
며칠 후, 손님이 모이기를 기다리고 있다. 리가 말했다. "너는 항상 성실하게 써서는 안 된다. 어제 너는 몇 편의 논문을 제출했는데, 젊었을 때 왜 진품이라고 불렀니? " 나는 깜짝 놀라 말했다. "그들을 최대한 많이 데려오세요." 그가 그것을 보았을 때, 그는 눈을 약간 뜨고 그것을 침대 위에 놓았다. 그는 "자세히 보면 안 된다" 고 말했다.
\ "펭 shiwen 지 검 \" 2, 팬 Zhongyan 황제 2 년, 우 zhongzhong 기아, 그리고 절강 서부, 머리 기장 을 이끌 때, 사람들을 위해 돈을 모을 때, 예술을 위한 충분한 준비를 하고, 우 사람들은 인종을 좋아하고 불교에 좋다. 문시는 인민의 경기로, 현은 일출 때 호수에서 연회를 열었다. 여름까지 봄부터 주민들은 골목을 돌아다녔다.
그는 또한 불교 사원 책임자에게 전화를 걸어 "배고픔이 너무 낮아 임금을 지불할 수 없다. 그래서 우리는 위대한 프로젝트를 세울 수 있다" 고 말했다. 그래서 사찰공이 흥성하다.
매일 수천 명을 서비스하는 새로운 오창 관저도 있다. 감독은 항주 황정에 반대하고, 황정을 비웃고, 공적으로 황정을 추진하고, 국민의 힘을 다치게 한다. 정문은 자신의 이야기를 들려주며 잔치를 벌며 남은 돈을 벌어 가난한 사람들을 축복해 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대대적으로 선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거래하는 사람, 먹고 마시는 사람, 노력하는 사람, 공적을 사적인 것으로 삼는 사람, 수천 명의 사람들이 매일 근심 걱정이 없다. 기근 구제만큼 위대한 것은 없다.
스무 살, 항주는 절강성의 유일한 곳이고, 백성들이 이주하지 않는 것이 바로 성실한 이점이다. 나는 농민의 좁쌀을 배고프고, 양인이 이윤을 내고, 거의 세 살이 되어 주문을 하고 있다.
기아를 줄곧 동정해 온 이상 국민의 이익을 이룩한 것이 바로 전 왕의 묘미이다. 심괄' 맹시필담' 볼륨 1 1' 관정' 볼륨 1 볼륨 3. 탐관은 광동의 도둑보다 훨씬 못하다.
숭정 초기, 금릉 한 사람, 조출수. 배가 강에 도착하자 도난당했다.
그것을 보존하고, 죽이고, 추종자를 섬멸하고, 그의 아내와 딸만 남기는 법을 안다. (조지 버나드 쇼, 가족명언) 가장 어색한 사람을 위선으로 삼고 과거를 붙잡고 놓지 않는 반면, 집단은 하인이며, 사람은 관찰할 수 없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현성에 도착한 지 한 달이 넘었는데, 매우 싸고 건조하여 치료가 있다. 뇌인은 서로 축하하며 현혜현. 그것은 늘 감사로, 짜고 무겁다.
며칠 후, 지사 는 금릉 사람들이 신발을 가져올 수 없습니다, 관광객 을 금지 했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이 아주 가까이 있어도, 그들은 앉을 것이다. 그래서 레이인의는 새로운 현이 엄할 수 있다고 확신했다.
네가 죽으면 수호자의 아들이 올 것이다. 입문, 아무도 감히 포기하지 않는다.
물어보세요. 명백히 금지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나는 매우 혼란스럽다.
아버지가 아니라 아들이 보는 방식이다. 자신의 성이 무엇인지 알면 모두 아빠다.
우즈는 "이봐! 도둑이야! " 그러나, 나는 감히 욕을 할 수 없다. 나는 백과 함께 회사를 감독할 것이다. 감독관이 말했다: "그만! 나는 매일 빵을 가지고 있다. "
그래서 공무원을 그만두고 전당포 반지로 집을 지키며 술방에 빠졌다. 죽을 때 지사 입조, 감독관이 마시는 술이 딸을 낳아, 백중을 나누기가 어렵다.
어색함을 유지하고, 바꾸려고 하고, 또 자고, 앉아? 하나. 그들의 발톱을 지키는 사람들도 이 부서에 침입했다.
수십 명의 도둑이 싸우기 시작했지만, 허의는 7 등밖에 얻지 못했다. 감옥 같은 법, 기계 전송 금릉 죽일.
그래서 천둥 사람들은 그것을 알고 있지만, 지키지 않고, 구름을 훔친다. 동릉생은 태양을 향해 한숨을 쉬었다. "정말 생각지도 못했어! 도둑이 지킬 수 있습니까? 오늘 비 도둑 을 지키고, 그 라인은 비 도둑, 비길 데 없는 해적 을 지키고 있다! 그 도둑은 도둑을 지키고, 그 수덕을 지키며, 즉 여전히 그 수비를 능가하고 있다. 클릭합니다
아니면, "그는 성자가 아니기 때문에, 그는 그의 군 사람들을 속이고 도망칠 것이다." 라고 말했다. 악: "네.
오늘의 수비도 현성의 숨김에 포함되지 않지만, 도망가는 사람들이다! 여쌍이 말했다. "정말 안타깝다! 동릉은 전부 문자다! 그 뜻을 밀면 충분히 지킬 수 있다. " 4, zaichen 웅변 wengong (진 wengong), zaichen 뜸 과 머리.
문공이 살인을 호소하고 모함하다. 발음: 조시 소리, 질문) 속담에' 여자' 가' 너' 를 지나쳐) 내가 꼬집기를 원해? 웨이가 머리카락으로 뜸을 감아요? " 쇼는 고개를 끄덕이고 또 허리를 굽혀 절을 했다. "나는 극형을 세 번 저질렀다." 라고 말했다. 리네 번, 숫돌을 갈았다.) 디디는 세 번, 칼을 갈고, 리유는 다하지 않았다. "음감, 강, 고대에는 칼을 잘 주조한 사람이었다. 여기에 칼 을 참조) 또한, 고기를 잘라 끊임없이 보내, 첸 의 죄 도; "육안, 두 음, 고기 한 조각" 의 발음을 보지 못했고, 나는 두 가지 죄와 벌을 받았다. 뜨거운 난로 숯불 빨간색, 뜸을 익히고 태우지 않는 것도 신하 세 가지 죄다.
당나라 티베트, 몰래) 아픈 장관이 있습니까? 대중은 "좋아! 클릭합니다 Naizhao 교회 와 노크, 정말, 진짜입니다. 5. 엄모는 아들에게 네 살, 어머니의 날 어머니는 네 권의 책을 몇 마디 가르쳐 주셨다. 쓴 아이는 글씨를 쓸 줄 모르지만, 대나무 가지를 실로 새기고, 꺾고, 파도로 구부리고, 글자를 만들고, 무릎 위에 앉아 그들을 가르친다.
일단 네가 알게 되면, 너는 그것을 뜯어라. 낮에는 십자를 연습하고, 내일 전원은 죽사로 글을 읽어요. 맞아요.
여섯 살 때 나는 책을 쓰기 시작했다. 조상 대대로 윤택하지 않았는데, 요 몇 년 동안 배고프고 사납다.
하인과 노예의 옷과 신발은 모두 어머니로부터 왔다. 모공 수놓은 조직, 모든 여공들이 작은 노예를 도시로 데려오게 하여, 사람들이 다투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따라서 하인과 노예는 옷차림이 남루하지 않다.
어머니의 가르침을 생각할 때, 단 자수 방적 공연, 좌우 봉원; 책 한 권을 너의 무릎 위에 놓아라, 그러면 하인 전체가 그의 무릎에 앉아서 읽을 수 있다. 시어머니는 조작, 받아쓰기, 문장 읽기, 삐걱거리는 소리와 롤링 소리가 번갈아 가는 것을 책임지고 있다.
게으름을 피우면 하초가 적어지고, 또 아들을 위해 눈물을 흘린다. "너는 이것을 배우지 않는다. 내가 어떻게 너의 아버지를 만날 수 있단 말인가!" " "자, 그날 밤은 춥다. 어머니는 침대에 앉아 발을 덮고, 헐렁한 옷으로 끈을 풀고, 가슴 앞은 미지근하다. * * * 전부 외웠다. 피곤해 보고 엄마 품에서 자다가 갑자기 엄마가 손을 흔들며 말했다. "일어나도 돼!" " 시각 어머니, 눈물이 떨어지자 권도 울었다. 시간이 적고, 다시 읽어라. 닭이 울며 눕다.
아줌마들이 엄마에게 말했다. "저는 아들이 있어요. 왜 그러세요?" \ "그래, zizhong, 아무것도; 아들 하나, 부패, 내가 어떻게 내 여동생을 믿을 수 있겠어! "6, 알리신, 알리신, 태창주네 소년. 치매는 무증상이지만 원소는 결국 축적된다.
쓸어보고 쓸어 보려 했지만, 결국 빗자루를 메고 방 한 칸도 다 청소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스승은 화가 나서 빗자루를 바닥에 던져 놓고 말했다. "네가 좋다면 왜 나를 귀찮게 해?" -응? \ "스와 또는 무엇 아웃, 그래서 문 에 대응; 손님들은 모두 익숙하지만 성을 지명해서는 안 된다.
묻자 그는 "키가 작고 뚱뚱하고 날씬하고 수염이 길고 아름답고 멋있어 용종이 달린 지팡이를 끌고 있다" 고 말했다 "기억이 안 나면 문을 닫고 거절한다.
집에 옛 조각상, 이순신, 정, 돈, 손님들이 나와서 모두 가지고 있다. 손님이 돌아 왔을 때, 그는 말했다: "구리가 아닌가? 블랙은 어떻게 하죠? " 모래, 물, 폴리, 연마를 취하다.
짧은 소파 한 자 부족, 그래서 깨진 나무 를 유지하는 사람; 도끼와 톱을 들고 나는 정원에서 깜짝 놀랐다.
4. "고등학교 문어문 진안절 독서 답안 및 해석 번역" 고시 원문 및 번역자: 아래 문어문을 읽고 4~7 문제를 완성한다.
김안절, 이름은 엄항이고, 주연이는 휴닝인이다. 아들, 일기 천여 자, 경통사, 특히 쉽게 볼 수 있다.
선화 6 년, 국자감감에서 진사로 옮겨져 홍주로 옮겨져 새 현주부를 지었다. 흠차대신이 절로 이사를 갔다.
한세충안자가 비각으로 곧장 들어가자 안연걸은 말했다. "이 연지는 그 아버지의 임임으로 수여되었고, 교묘하게 자멸을 이룬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신고하지 마세요.
신선 () 은 관직 ① 을 제외하고는 안제 () 가 그 노여움을 무너뜨리고 구걸했다. 진회 의 제자 는 타이 저우 를 알고, 안젤라가 liangshicheng 에 불법 부착, 그래서 아들은 다음 사무실 에서 축출, 작위 를 했다.
잠시 후, 딩 어머니는 가는 것에 대해 걱정하여 나갈 수 없었다. 당신이 죽으면, 당신은 Yanzhou, 서쪽 절 강 형벌을 제외 하 고 알고 있습니다.
이사부 부장 보좌관. 그것을 움직여 가르치고, 주는 것을 사물로 삼다.
김주는 공명정대하고, 적극적이고 진취적이며, 세 가지 책략은 진취적이고, 수비하며, 준비를 잘 하는 것이 진취적이고, 수수의 기초이다. 양존충은 성 내강주 (), 화이주 () 두 현 () 에 대해 이야기하는데, 앤은 말했다. "루의 합송 () 은 무엇 () 이 모두 옛사람들이 만든 것이다.
위명제는 "선제정합송동, 양양남, 산시, 도둑이 세 도시를 허물어뜨린다" 고 말했다. 손권은 반드시 부두를 건설해야 하는데, 위군은 피곤해서 공격할 수 없고, 수비군은 간녕처럼, 왕왕 중과부적이다.
형세를 엄호하고 공방을 백 번 했는데, 과거에 성공한 적이 없었는데, 오늘은 오히려 버림받은 것입니까? 그리고 잉 수염, Chaohu 호수, 물, 포장 단계, 하구 아래, caozhou 를 통해, 감독으로 구걸 할 수 있습니다. "사례에 대한 토론을 저장합니다.
효종이 왕위에 올랐을 때, 용대원, 쩡 이순신 (Zeng yi) 이 낡은 집에 퇴각하여 융흥 개원 (Longxing) 이 되었다. 내각에 대해 아는 것 외에도 대원과 증일가 역시 몇 번이고 이야기를 나누었지만, 이기지 못하고 돌아오지 않았다. 태평절을 관장하는 주필은 "폐하께서 즉위하시고, 대간간이 탄핵되었다" 고 말했다. 비록 두 장군이지만, 그들은 막고 싶어한다. " 내가 명나라를 위해 일한다면 국내외의 비방을 받을 것이다. 첸 첸 을 열지 않는 경우, 장관은 중국과 외국의 책임을 질 것이다; 폐하께서는 무릎을 꿇지 않으시고, 중국과 외국은 그만두지 않으십니다. ""
노여움, 안천은 불법 구걸을 하면 바로 알 수 있다. 은택 노인 이코 편집장은 공식을 수정했지만 평일에는 다시 연주하기 시작했다. 성지는 이렇게 말합니다. "나는 너의 고립이 정당하지 않다는 것을 안다. 클릭합니다
장 6 월 듣고 말했다: "금은 진짜 석두 에 물건을 준다. 클릭합니다 진회 의 가슴 으로, 18 년 동안 나오지 않고, 또 이 일에 있어서, 결국 굴복하지 않고, 사람들은 그것을 복종한다.
요 몇 년 동안 병부 시랑, 오른쪽 인사 대법관, 시중 독서에 경배했다.
큰길은 6 년 동안 병환하여 77 세를 일기로 죽었다. 문집',' 기념상 노트',' 주역 해석' 은 모두 30 권이다.
("송사" 볼륨 386 에서 발췌) 참고: ① 공식 만들기: 공식 이름 만들기; 벼슬을 하고 관직으로 돌아가야 한다. 2 정우: 부모님께 사별했어요.
(3) 숨겨진 집: 황제가 즉위하기 전의 거처. 4. 검은 글씨가 있는 단어에 대한 다음 설명은 정확하지 않다: (3 점) () a. 벳 QIA 스징 QIA: 광보 B. 자수바, 제목 제목 제목: C. 존재의 중간에 사건 논의: 보류됨 D. 분노, 안젤은 지하에서 구걸하며 도망칠 것이다
다음 문장에서 김안제의 심지가 확고하다는 것을 구체적으로 보여준다. 정충보국의 그 그룹은 (3 점) () ① 신선이 벼슬을 할 필요성을 버리고, 안제이가 화를 내며 며칠을 구걸하고, 정무는 또 걱정할 수 없어 합비, 노국, 여허의 땅을 빠져나갈 수 없었다. 폐하께서는 무릎을 꿇지 않으시고, 중국과 외국은 그만두지 않으십니다. (3) 분석 상황은 간접적 일 뿐이다. ⑤ 황제가 화를 낼 때 김안걸의 자조 표현. 6. 원문 관련 내용에 대한 다음 분석이 잘못 요약되어 있다. (3 점) () a. 진안 절도사는 한세충의 아들이 한세충의 관직으로 비서각에게 관직을 부여했다는 사실이 국내법에 맞지 않지만 상급기관에 보고하지 않았다고 판단했다.
B. 진안 jiedushi 는 반역자 진회 의 정견에 동의하지 않기 때문에 태주에서 근무하는 진자를 탄핵하고, 진자는 결국 파관되었다. C. 김안절은 양존충이 김주 엄홍량 () 의 군대가 회하 유역을 침공할 때 창장 () 하 유역 각 현을 포기하라는 건의에 반대하며 주둔중병을 호소하고 여주 (), 하주 () 등을 지키라고 호소했다.
D. 송효종은 즉위 후 김안제와 그의 동료들에게 효도를 듣도록 권했지만, 효도에 불만이 있어 조중 일부 관원들이 그를 의지가 확고하고 충직한 사람이라고 칭찬했다. 진 () 자를 탄핵하는 이유는 진 () 자가 진회 () 와 불화하는 것이 아니라 양실성 () 에 붙어 있기 때문이다.
5. 개인에게 문어문 번역, 아가씨, 당신을 지지해 달라고 부탁드립니다.
대학의 길은 덕이고, 친민이며, 지선에서 끝난다. 지중지는 다음과 같이 결정했다. 먼저 냉정하고 조용하다. 먼저 조용해야 안전할 수 있다. 선안 후 걱정; 생각해 보고 가져가세요.
일은 시작과 끝이 있고, 물건은 끝이 있다. 순서를 알면 바로 가기를 찾을 수 있습니다.
고대 욕망은 분명히 세계 보다 낫다, 먼저 그 나라를 다스린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나라를 다스리고 싶다면, 먼저 당신의 가족을 모아야 합니다. 가족이 다시 모이려면 먼저 몸을 수리하십시오. 자기 재배, 첫 번째 긍정적 인 마음; 정확해야 하고, 먼저 성실해야 한다. 진심으로, 먼저 그에게 알려 주십시오; 지식은 사물 속에 존재한다. 일은 이미 알고 있다. 그러나, 알고 후 정직; 첫 번째 정직 후 정의; 마음을 가다듬고 실천하라. 신체 복구 후, 가족은 깔끔합니다. 가정이 화목하고, 그런 다음 국가가 통치한다. 국가가 통치하고 천하가 태평하다.
논자에서 서민에 이르기까지, 하나는 자기 수양에 기반을 두고 있다. 어지럽지만 다스리지 않은 자는 반드시 부정될 것이다.
두꺼운 것은 얇은 것이고, 얇은 것은 두꺼운 것이고, 아무것도 없다! 대학의 목적은 공명정대한 품성을 발양하고, 낡은 것을 버리고, 사람을 가장 완벽한 경지에 이르게 하는 것이다. 자신이 달성해야 할 목표를 알아야 굳건해질 수 있다. 결심이 있어야 침착하고 침착할 수 있다. 마음이 평온할 때만 안심할 수 있다. 네가 마음이 편안할 때만 너는 영광을 생각할 수 있다. 영광을 생각해야만 수확을 거둘 수 있다.
만물은 모두 뿌리와 가지가 있고, 만물은 모두 시작과 끝이 있다. 처음부터 끝까지 이 이치를 알면 사물 발전의 법칙에 가깝다.
고대에는 세상에서 공명정대한 품성을 발양하려면 먼저 자신의 나라를 잘 다스려야 했다. 나라를 잘 다스리려면 우선 가정과 가족을 잘 다스려야 한다. 자신의 가정과 가정을 잘 운영하려면 먼저 자신의 성격을 키워야 한다. 자신의 성격을 키우려면 먼저 자신의 마음을 단정하게 해야 한다. 자신의 마음을 단정하게 하려면 먼저 자신의 마음을 진실하게 해야 한다. 자신의 생각을 진실하게 하려면 먼저 지식을 얻어야 한다. 지식을 얻는 방법은 모든 것을 이해하고 연구하는 것이다. 지식은 만물에 대한 이해와 연구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다. 지식을 얻은 후에야 마음이 진정할 수 있다. 마음이 성실하고 마음이 바르다. 올바른 마음으로 자신의 성격을 키울 수 있습니다. 품격의 배양을 거쳐야 가정과 가족을 잘 운영할 수 있다. 가족과 일족을 잘 다스려야 나라를 잘 다스릴 수 있다. 국가가 잘 다스려야 천하가 태평할 수 있다.
국가 원수까지 올라가 백성들에게 내려가면, 모든 사람은 자기 재배를 근본으로 해야 한다. 이 점을 근본적으로 어지럽히면 가족, 가족, 국가, 세계가 잘 다스릴 수 없다.
경중완급을 가리지 않고, 본말이 전도될 수도 없고, 일을 잘 하려고 한다! 맹자는 리앙 (원문+번역) 을 만났다. 왕력은 늪에 있고, 구홍기러기는 사슴이다. 그가 말하길, "성인도 이것에 대해 기뻐하나요?" 맹자가 그에게 말했다. "성인에게는 즐거움이 있고, 성인에게는 즐거움이 있지만.
시운 (1):' 영대 뒤 (2), 뒷대. 일반인이 그것을 공격하면 며칠 후에 성공했다.
역사에 대해 걱정하지 마라 [5], 백성들이 왔다 [6]. 왕은 영에 있고 사슴은 누워 있다.
너 ⑼ 노탁, 백새 클랜드 ⑼. 왕은 영녀 말 ⑵에 있는데, 그는 물고기에서 춤을 춘다.
문왕은 민력을 늪대, 민악으로, 그 무대를' 영대' 라고, 그 늪을' 영습지' 라고 부르며, 즐거움은 엘크, 물고기, 거북이가 있다. 옛사람이 백성과 함께 즐거워했기 때문에 스스로 그 즐거움을 누릴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⒀ 의' 당사' 는 "지금은 애도할 때가 아니다" 라고 말했다. 사신과 여자' 는 함께 죽는다.' 사람은 함께 죽고 싶어한다. 연못에는 새와 짐승이 있지만, 왜 스스로 즐거운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주 (1) "시" 구름: 다음은 시경이다. 우아하다. 영대. 시 전체는 총 4 장으로, 글에서 처음 두 장을 인용했다. ⑵ 처음부터: 계획 및 건설 시작; 영대, 대만의 이름은 산시 () 성 Xi 시 북서부에 위치해 있다.
(3) 공격: 건설. 며칠 후: 며칠 후.
⑸ 긴급: 긴급, 서민: 서민이 아들처럼 장례대를 짓는다. Ϊ: 고대 황제가 동물을 기르는 정원.
(8) 숨겨진 사슴: 여성 사슴; 너:' 소' 와 함께. 뚱뚱하고 미끄럽다.
⑵ 크레인: 하얀 깃털의 출현. ⑵ 링구마: 풀 이름.
⑿ 이상 (우): 짱 단어; 임, 배불리 먹었어요. [13]' 사기' 의 한 문장. 상탕 국왕이 샤걸에 대한 십자군 서약을 담고 있다.
[14] 태양은 언제 파괴됩니까? 때, 이; 손, 손; 위험, 무엇, 언제; 애도하고 파괴하다. ⑿ 아내와 딸: 나와 너.
레즈비언 "너", 너. 맹자가 들보를 방문하였다.
양혜왕은 연못가에 서서 홍암, 사슴 등 새와 짐승을 둘러보며 "성현도 두 번 향락할 때가 있나요?" 라고 말했다. 맹자가 대답했다. "재능이 있는 사람이 열등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런 것들이 있어도 덕행이 없는 사람은 행복할 수 없다." "시경" 은' 상대 건설을 계획하고, 세심하게 교묘한 안배를 만들기 시작한다' 고 말했다.
전 세계 사람들이 모두 일을 하러 왔는데, 며칠이 지나면 곧 완공될 것이다. 급하게 플랫폼을 짓지 않은 것은 사람 스스로 온 것이다. 국왕이 정신정원을 참관하자 암사슴은 깊은 풀숲 속에 웅크리고 있었다.
암사슴의 털은 풍만하고 촉촉하며 흰 새의 깃털은 깨끗하다. 국왕이 링그마를 방문했을 때 연못 속의 물고기가 즐겁게 뛰어오르고 있었다.
주문왕은 사람들의 노동으로 고대와 심담을 지었지만 사람들은 매우 기뻤다. 그들은 그 플랫폼을' 영대' 라고 불렀고, 그 연못은' 영분' 이라고 불렀는데, 그들은 엘크, 물고기, 거북이 등 진금류가 들어 있어서 기뻤다. 고대 국왕과 인민이 함께 있어서 즐거웠기 때문에 그들은 정말 행복했다.
반대로,' 당사' 는' 당신 손, 언제 멸망합니까? 나는 차라리 너와 함께 멸망할 것이다! 사람들은 당신과 함께 죽기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너무 높고 깊은 연못이 있어도 혼자 즐거움을 누릴 수 있습니까? 원양이 대답했다. "나는 시골에 있는데, 나는 여기에 헌신한다. 하노이 치열한 경우, 하노이 에서 기장, 하노이 에 그 사람들 을 이동 합니다.
하동도 사납다. 이웃나라 정치를 관찰하는 사람들은 나처럼 아무런 의도도 없다.
이웃 나라에는 더 많은 사람이 없고, 우리 나라에는 더 많은 사람이 없다. 맹자가 그에게 말했다. "왕은 호전적입니다. 전쟁으로 비유해 주세요. 드럼을 보충하고, 병기를 연결하고, 갑옷을 버리다.
백보 후에 멈추거나 50 보 후에 멈춥니다. 냄비가 남색을 싫어하면 어떡하죠? 고 말했다: "아니; 100 보 직진하지 않으면 갈 수 있다. ""
그는 "왕이 이것을 안다면 이웃 나라보다 더 많은 희망이 없다" 고 말했다. "농사를 거스르지 않으면 계곡은 식량을 빼앗을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생선이나 거북은 모두 먹을 수 없다. 도끼금은 제때에 산에 들어왔고, 나무나무는 사용할 수 없었다.
계곡과 거북이는 먹을 수 없고, 나무는 사용할 수 없고, 목숨을 잃어도 후회가 없다. 양생은 죽어도 여한이 없고 왕도의 시작이다.
\ "집 5 에이커, 나무 뽕나무, 오십 옷. 닭, 돌고래, 개는 모두 가축이라 낭비할 시간이 없다. 70 명이 고기를 먹을 수 있다.
100 무 () 의 땅은 시기를 잡지 않으면 가족 몇 식구가 모두 배가 고프다. 삼가 교령은 효의 뜻으로, 수여하는 자는 차마 착용할 수 없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