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무협 영화에 대해 말하자면 소림사, 외팔칼, 용문여관 (구판), 취권, 1990 의 웃음강호부터 잊을 수 없다. 신무협 영화는 대부분 이미 촬영된 무협 소설을 블루본으로 하고 있지만, 원판 무협 영화와는 달리 주로 무협 디자인과 촬영으로 인한 새로운 시각적 변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무협, 무협, 무협, 무협, 무협, 무협, 무협) 신무협 영화는 2000 년 전후로 발전해 대중만화에서 개편한' 풍운',' 화영웅' 등 영화로 통속적인 디지털 스턴트를 활용해 무협 영화의 무협 부분을 더욱 마술적인 방식으로 해석했다. 사실, 이 무협 영화의 최신 변종, 그들의 이야기, 인물, 배경, 시각 효과, 촬영 방법은 아래에 언급된 대부분의 이른바' 신무협 영화' 와는 크게 다르다. 이런 슈퍼럭셔리 영화가 아직 무협 영화의 주류가 되지 않았다면' 새 만화 무협 영화' 라고 불릴 자격이 있다. 다음은 주로 8 부의 대표적인' 템플릿 영화' 를 선정해 평론하고, 신무협 영화의 여정과 고전을 회고하며, 신무협 영화의 득실을 논의할 예정이다.
소오강호 1
홍콩 199 1 감독: 후금청 집행감독: 서크, 정동, 이혜민.
주연: 허관걸, 장민, 예통, 장학우.
대대 감독 호금천은' 공산영우' 로 70 년대 세계 영화계에 명성을 떨쳤으며, 1976 은 세계 6 대 감독 중 한 명으로 선정되었다. 후진타오는 렌즈로 중국 전통 서화의 의경을 표현하는 데 큰 성과를 거두었다. 그의 몇 편의 걸작은 세계의 인정을 받았다. 김용 명작을 각색한' 웃음 강호' 도 그의 마지막 작품으로, 항대 신무협 영화를 위한 새로운 길을 열었다.
영화는 소설처럼 개인의 심리와 정신을 너무 많이 묘사할 수 없고, 여우는 영리하고 미끄럼을 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악불군은 단지 얼굴에 "나는 매우 나쁘다" 라고 직접 썼다. 흑자는 아마 독자들을 더욱 실망시킬 것이다. 좌냉선은 원작의 호기와 패기가 없고, 심지어 음울하고 냉엄해도 그 수를 얻지 못했다. 원작에 없는 시아버지 캐릭터는 더 유형적이다.
이 몇 편의 연극의 실패 외에도 영화는 화면과 분위기 조성에도 칭찬할 만한 점이 많다. 영화가 촬영된 지 얼마 되지 않아 옛 시아버지가 임진남의 염색방을 포위했고, 국화의 정취가 매우 뛰어난 몇 가지 장면이 인상적이었다. 좌냉선의 생김새도 마찬가지다. 한 무리의 새들이 낭떠러지 위의 석양의 잔광을 스치며 몇 개의 그림자가 날아왔다. 몇 개의 렌즈가 아주 좋은 분위기를 조성했다. 이 밖에 시사가부, 무검, 선가 등은 모두 중국 전통 문인의 고적한 행동이다.
영화의 무술 디자인은 자의적으로 중국 무술을 신화하지도 않고, 원작과 고대 협객의 이미지와 거의 일치한다. 스턴트를 과도하게 남용하지 않고 영화의 무술은 여전히 많은 관중을 만족시킨다. 영화 속 영호충은' 등봉조극, 모든 산이 작다는 것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화산검법과 좌냉선의 호수 사냥은 모두 매우 뚜렷한 무협 디자인이다. 마지막으로, 영호충의 독고구검은 시작과 끝이 없는 용족 원작보다 나쁘지만 독특하다.
2. 동방불패
홍콩 프로듀서: 서크 감독: 쳉 샤오동
주연: 엄청하, 이연걸, 관지림.
후 선생이 세상을 떠난 후 프로듀서 서크와 액션 감독 정소동이 속편' 동방불패' 를 다시 촬영했다. 사실 속편인데 줄거리가 많이 달라요. 김용 선생의 원작은 단지 모습을 드러냈을 뿐, 소설의 정수는 잃어버렸다고 할 수 있지만 기껏해야 큰 변화였다. 하지만 영화의 화면과 무타 패배는 모두 훌륭했고, 다시 한번 스턴트 무타 영화의 새로운 클라이맥스를 일으켜 언급할 만한 영화가 되었다.
이 속작에서 절대적으로 긍정적인 인물은 거의 없고, 단지 격렬한 강호 다툼일 뿐이다. 이것은 또한 두 세대 감독의 시대감이 다르다는 것을 보여준다. 영화에서 동방 무패와 임나행은 자신의 야망과 핑계를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주인공 영호충도 자신의 의지에 따라 행동하고 도덕적 결과를 고려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자세히 보면, 영호충과 영영은 처음 만났고, 동방불패와 운명적인 사랑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결국 그는 양격의 부산을 데리고 퇴직한 것 같다. 그는 정말 방탕한 아들이고 불충실하다. 심지어 자신의 사리사욕을 위해, 그가 은퇴하기 직전에, 한 무리의 스승 형제를 죽였다. 이것은 의도하지 않은 행동이지만 불공정하다고 볼 수 있다.
서크는 원작 소설에서 영호충의 치정 성격에 대한 지나친 단순화와 우상화에 대한 묘사가 마음에 들지 않아 이런 감정갈등을 더했다. 영호충과 동방불패의 악감도 동방불패의 진정한 불패에 복선을 묻었다.
이연걸 무술 동작은 말할 필요도 없고, 그의 쿵푸보다 훨씬 못하며, 깊이는 말할 필요도 없다. 인물 간의 복잡한 관계만으로도 그가 처리하기에 충분하다. 1990 년대에는 항상 불확실한 캐릭터를 연기했지만, 어쨌든 그녀는 여전히 그녀의 아름다움을 연기했고, 좀 더 커도 서모의 반노미를 연기할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엄청하, 예술명언) 이 반남반녀의 요괴를 연기할 필요가 없다.' 신룡신교' 에서 주성치 조롱을 받고 농담을 받았다. 관지림 역시 불쌍한 여자아이로 여러 해 동안 꽃병으로 일했다. 이 캐릭터도 검의 고수, 심지어 노점 주인 같은 강녀이지만, 그녀는 결국 아무것도 이루지 못했다.
용문여관
감독: 이혜민 쳉 샤오동 주연: 양가휘, 엄청하, 장가이.
이 영화는 현대 신무협 영화에서 얻을 수 없는 심각한 작품이라고 말해야 한다. 주제에서 극본, 주제에서 디테일까지 태도가 진지한 고전 장면이다. 이 영화는 1980 년대 대만성 무술의 거장인 후금청의 동명 고전을 리메이크한 것으로, 그 시대 원작의 엄밀함과 두께를 기본적으로 존중하고 보존하며, 멋진 현대무협 촬영 수법에 맞춰 무협 신고전판을 만들었다.
명대의 환관의 혼란과 동공장 서공장 다툼은 한동안 무협 소설과 영화가 가장 좋아하는 역사적 배경이다. 현혜의 여자, 충신 대협은 이 잔혹한 역사 환경에서 시련을 겪었으니, 당연히 간신을 빼놓을 수 없다. 복잡한 인간성은 잔혹한 외부 환경에서 극도로 단순화되고, 캐릭터는 직접 좋은 사람과 나쁜 사람으로 정의될 수 있으며, 매우 분명하고 분명하며 무협 영화 관객이 영화를 통해 은원을 표현하는 데 적합하다. 용문여관' 이 다른 동류 영화보다 다르거나 우월한 점은 인간성의 복잡성을 보여준다는 점이다. 이른바' 문예 영화' 에 비해 여전히 간단하다.
인물의 심리적 복잡성은 주로 장가이 역을 맡은 김향옥이라는 역할을 통해 드러났다고 한다. 이런 선명한 성격은 결코 단순한' 좋은' 과' 나쁜' 으로 분류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저우라이언은' 용문여관' 이라는 촌지에서 두 여주인공과 정부의 추격 사이를 맴돌며 두 약자의 생명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서스펜스는 줄거리를 긴장으로 가득 채우고, 서스펜스와 장력의 작용으로 각종 줄거리 세부 사항을 자연스럽게 잘 안배해 인물의 성격을 충분히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미스터리, 미스터리, 긴장감, 긴장감, 긴장감, 긴장감, 긴장감)
인물에 대한 뛰어난 묘사는 이 영화의 성공 요인 중 하나이다. 양가휘, 장가이, 엄청하, 일부 조연 등이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무협 영화의 경우, 일시적인 시각적 쾌감을 만족시킨 후에도 그렇게 많은 캐릭터를 기억할 수 있으면 충분하다.
4. 백발 신부
감독: 우인태 주연: 엄청하, 장궈롱.
신판' 백발 마녀전' 은 완전히 구판에서 벗어나' 신무협 영화' 의 자세로 시청자들 앞에 나타났다. 장궈롱 역을 맡은 탁일항은 더 이상 노노노만이 선을 넘을 수 없는 겁쟁이가 아니라, 소극적인 영웅소년이다. 그것의 심리적 갈등과 갈등도 분량이 넘치고, 충돌은 더욱 진실하고 격렬하다. 관객이 보편적으로 품위 향상을 감상하며 무협 영화의 돌파와 변화에 가장 직접적인 역할을 했다고 말해야 한다. 이야기는 더 이상 간단하지 않고, 인물은 더 이상 간단하지 않고, 충돌과 갈등도 더 이상 간단하지 않다. 이곳은 무협 영화가 가장 돌파해야 할 곳이다. 영화가 상영될 때 두 명의 톱스타가 있다고 주장하는 격정극은 신무협 영화의 돌파구였다. 이런 선전은 나무랄 데가 없지만 이른바' 격정 장면' 이라는 것도 그렇고, 수천 명의 관객을 헛되이 흥분시켰다.
동시에' 백발 마녀전' 의 화면 제작도 매우 정교하다. 고풍세트는 전통 무협 영화 모델에서 완전히 돌파해 조명을 최대한 활용해 화려한 효과를 내고 초자연적인 영화를 거의 촬영함으로써 현실과 상상 사이에서 무협 세계를 운영한다.
5. 영웅 삼중주
감독: 두키봉 주연: 메이옌팡, 양자경, 장가이.
신무협 영화는 그들의 영토를 현대 도시로 확장하기 시작했다. 이런 조류는 만화부터 권투, 손바닥, 검, 기관총 수류탄에 대한 관객들의 호기심을 만족시켰고, 현대도시와 고대의 다른 환경은 시각 효과를 중시하는 신무협 영화에 더 많은 신기하고 자극을 줄 수 있다.
하지만 현대도시는 결국 최고의 주검지가 아니기 때문에' 영웅 삼중주' 가 되어서야 이런 신무협 영화에 가장 좋은 버전 모델을 선보였다. 영웅 3 인조', 그들의 신분은 슈퍼맨, 배트맨, 스파이더맨, 번개협과 같다. 결론적으로, 이 모델은 현대 도시에서 수없이 많은 예시를 가지고 있다. 영웅 삼중주' 는 더 많은 시청자, 심지어 서방 관객들이 받아들이는 좋은 토대를 마련했고, 동양현대무협 영화의 눈부신 시각 효과도' 슈퍼맨' 등 영화보다 더 많은 시각적 자극을 가져왔다. 격투기가, 무용수, 무술의 기능은 모두 특수 효과를 통해 완성할 수 있으며, 신체상의 미감은 가장 직접적인 시각적 즐거움을 가져다 줄 것이다.
영화 속 세 젊은 미녀가 합작하여 악세력과의 결투를 완성하여 현대 도시 전설의' 영웅 삼중주' 를 구성하였다. 마지막 세 자매는 모두 보통 차림으로 검은색 트렌치코트를 입고 만화에서 나온 아이디어로 영웅 삼중주를 위한 비주얼 상표를 만들었다. 수백 년 된 괴물, 무적의 수비, 투명복은 모두 영화에 어느 정도의 판타지 색채를 가져왔고, 더 많은 시각 충격 스턴트를 위한 길을 깔았다. 그러나 이러한 지나치게 신비로운 설정들도 영화의 신뢰도를 크게 떨어뜨렸으나 오히려 고풍스러운 신무협 영화보다 못하다.
6. 천산 무동
감독: 전영강 주연: 엄청하, 궁리.
사실, 밭은 기본적으로 나무로 부정적인 교재로 선정되었다. 한동안 범람한 끝에 신무협 영화는 이미 혁신이 변화를 추구할 때가 되었다. 대량의 제재, 제재, 인물, 이야기, 스턴트, 심지어 남녀 배우들의 조합이 비슷한 영화가 몇 년 만에 스크린으로 가득 차 있어, 원래 관심이 많았던 관객들은 상투적인 무협 스크린에 싫증을 느꼈다. 따라서 자극을 강화하는 것은 프로듀서와 감독이 약속한 것과 같은 수단이 되었다.' 천산동목' 이 그중 가장 두드러진 것 중 하나다.
하늘에서 궁리, 엄청하, 전투기처럼 사격 폭격을 보는 것은 무협판 스타워즈다. 논브의 이야기는 모두 엉망진창으로 바뀌었는데, 복잡한 인간성 주제는 말할 것도 없다.
천목' 은 신무협 영화의 저조함을 상징한다. 컴퓨터 특수 효과를 더 크게 추가해야만 만화 신무협 영화가 다시 절정에 이를 수 있었다. 하지만 이 새로운 클라이맥스도 시각적 충격을 겨냥한 것이다. 무협 만화를 바탕으로 한 이야기에는 새로운 아이디어가 있지만 더욱 단순화하는 경향이 있다. 이 새로운 클라이맥스의 발전 방향과 지속 시간은 아직 관찰할 필요가 있지만, 한 가지 확실한 점은 새 무협 영화가 무협만 중시하고 무협은 중시하지 않고 시각 효과만 중시하고 이야기 주제는 중시하지 않으면 큰 발전과 진보가 없을 것이며 곧 도태될 것이라는 점이다.
7. 풍운
감독: 유위강 주연: 정이건, 궈푸청.
최신 컴퓨터 스턴트로' 신인간' 무협 영화의 만화 개편을 완료했는데, 풍운이 첫 번째일지도 모른다. 상세한 고증은 없지만 1 부에서 가장 유명하기 때문에 이의가 없을 것이다.
우선 스턴트무협 영화' 블록버스터' 로서' 풍운' 의 무타 장면은 컴퓨터가 제공할 수 있는 각종 스턴트로 과거의 신무협 영화에서 무타 디자인의 고유 구도를 깨려고 애썼다고 할 수 있다. 호수에서의 요격, 신원출구의 고수 대결, 마지막 결투는 모두 색다른 심판, 색출심, 무술에서 컴퓨터 스턴트의 역할을 충분히 발굴했다. 고전적인' 신무협 영화' 에 비해 2 1 세기에 속하는 무협 영화의 가장 큰 차이점은 각종 컴퓨터 스턴트를 대량으로 사용하는 것이다. 위에서 언급한 무술 장면에서 큰 돌파구가 생겼을 뿐만 아니라, 영화의 대부분의 경공과 몸짓은 컴퓨터로 완성되었다. 또 스턴트를 전문적으로 전시하는 장면과 단락 (예: 차트와 괴물 등) 도 추가됐다.
어쩌면 순전히 시각적 자극을 위주로 한 만화 무협 영화에 대해 이렇게 까다롭게 생각할 필요는 없겠지만, 나에게는 영화 한 편이 개봉한 후 조금 뒷맛을 보면 운임은 여전히 가치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지나치게 밋밋하고 피상적인 시각적 충격은 결코 풍부한 상상력의 잠재력과 비교할 수 없다. 이는 이상한 패스트푸드빵을 먹는 것과 크게 다르지 않다.
8. 중국 영웅
감독: 유위강 주연: 정이건
이야기는 순전히 허튼소리이고 허점이 무수하지만, 영화의 시각 효과는 절대' 전대미문의' 이다. 이 점에서, 이' 화영웅' 은 확실히 앞서 언급한' 전모' 와 일치한다. 영화 전체가 멋진 스턴트 장면 속에 빠져들었고, 심지어 이야기, 구조, 이미지, 인물, 갈등 등 영화의 거의 모든 요소들이' 중화영웅' 의 만장빛 속에서 마비되었다.
이런 영화는 새로운 무협 영화를 찍는 것은 절대 안 된다는 것을 다시 한 번 설명한다. 이야기, 인물,' 협객' 이라는 글자에 힘써 봅시다.
9. 침호장룡
감독: 이안 주연: 주윤발, 양자경, 장쯔이, 장첸.
영화의 시작 부분에 콜롬비아사의 로고가 나오는 것을 보니 설레는지 슬픈지 모르겠다. 나를 흥분시킨 것은 한 대만성 사람이 미국의 자금으로 전통 중국 이야기를 촬영하고 있다는 점이다. 그가 추구하는 것은 가장 중국의 맛이다. 적어도 이런 시도는 있었다. 슬프게도, 미국 할리우드는 중국 영화의 가장 깊은 곳을 향해 공격을 개시했다. 만약 중국 영화인들이 노력하지 않는다면, 미국인들은 조만간 너의 시장과 발언권을 인수할 것이다.
그렇게 하는 것은 쉽지 않다. 왜냐하면 시는 단순함 속에서 잉태되기 때문이다. 이안 () 가 무협극 처리에서 확실히 자신의 노력을 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처마에 매달린 철사가 너무 뚜렷하다는 점을 제외하면, 모든 무협 장면은 사실적이고, 경지도 있고, 진실한 느낌도 있다. 원평화는 첫 무협 영화로 자신의 독특성을 보여 주었다.
이안 문예극을 다시 보세요. 왕도륙의 원작은 줄곧 문학성을 중시하고 무협소설과 연애소설을 결합해 이야기로만 충돌을 일으키는 무협의 낡은 틀을 개성으로 갈등을 만드는 새로운 소설 스타일로 바꾸는데, 이는 당시로서는 일종의 돌파구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몇 년 전 무협 영화가 유행했을 때 대부분 구식의 무협' 이야기' 모델이었다. 이안 덕분에 이 영화는 진정한' 무협 영화' 가 되었다. 이' 문예' 의 무협 이야기에서 이안 () 는 무협 세계의' 사람' 에 대한 그의 관심을 표현했다.
그러나 영화에도 아쉬움이 있다. 우선 옥애교룡에 대한 묘사는 비교적 거칠고, 그녀의 제멋대로만 강조하며, 그녀 자신의 슬픔에 대한 충분한 해석과 묘사가 없다. 나웃음호랑이가 어슬렁어슬렁 등장해 인물의 성격을 더욱 표면화하게 하는 경우가 많은데, 때로는 다소 난해하기도 합니다. 이 영화의 주요 캐릭터는 원작의 용과 나웃음호에서 서로 어울리는 연인의 비극으로 바뀌었다. 소룡의 내면에 대한 묘사가 부족하면 (이것은 장쯔이 공연과 관련이 있음) 영화 전체의 불균형을 초래할 수밖에 없다. 영화의 끝에서 옥룡과 나웃음호는 목숨을 바쳐 절벽을 뛰어넘었다. (원작에서 옥은 목숨을 바친 이름으로 절벽을 뛰어내렸고, 호랑이와 하룻밤을 보낸 후 자취를 감추었다.), 생명을 협의로 속죄하고, 생명으로 사랑의 비극을 피했다. 이때 나는 감독의 의도를 이해할 수 있었지만 개편 중의 실수와 부주의를 확실히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담방패의 음악이 분위기를 연출하고 연극 효과를 높일 수 있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진행자 역할을 찬탈한 혐의가 없어도 느낄 수 있다. 정말 영화 음악의 정수를 깊이 얻었다.
10. 날다
감독: 김영준 주연: 신현준, 김희선, 왕아남.
한 한국 영화' 비천무' 가 다시 한 번 희망을 보여 주었다.
엄밀히 말하면, 이 영화도 그리 훌륭하지 않다. 일항 잡다한 무협 풍격, 매우 고전적인 사랑의 비극과 역사적 배경이 반드시 우리 같은 고참 무협 팬들을 흥분시키는 것은 아니다. 한국의 미친 매도는 국내 관객들에 대한 허장성세에 지나지 않는다. 하지만 정말 반가운 것은 무협 영화가 한국 전역에 꽃을 피웠다는 것이다. 한국판 풍운으로 불리는 이 대형 무협 영화도 국내 영화인과 팬들의 관심을 받을 만하다.
우선, 이것은 비극이다. 과거에는 비극이라고 할 수 있었던 무협 영화가 너무 적었는데, 올해 우리는 두 편을 보았다. 둘째, 이것은 사랑 영화입니다. 예전에 무협 영화의 사랑 성분은 대부분 보조부품이었는데, 이것은 진정으로 사랑을 정면으로 묘사한 무협 영화였다. 결국 무협 세계를 배경으로 한 슬픈 사랑 영화다.
영화의 이야기 틀에는 중국 무협 소설과 낡은 무협 영화의 흔적이 많이 있다. 예를 들면 무공비적 분쟁, 고아를 죽이는 것, 남궁세가 등이다. 싸우는 디자인 방면은 기본적으로 신무협 영화를 청사진으로 삼는다. 하지만 장면 분위기에서 나는 일본 무협 영화의 스타일을 배웠다. 각국의 무협 영화의 정수를 흡수한다고 해서 자신의 스타일이 없는 것은 아니다. 이 요소들을 한 영화에 조화롭게 녹여 자신만의 독특한 점을 형성할 수 있다.
동양의 로미오와 줄리엣으로 표방된 이 영화에서 감독은 주인공과 진진에 현대의식을 더해 인물의 이미지를 풍부하게 하고 연극 충돌을 강화하려 했다. 생각지도 못했지만 자멸했다. 영화 중간에서 오랜 시간 동안, 진정한 사상과 행동은 매우 복잡하고, 실마리를 정리하기 어렵고, 또한 뚜렷한 도끼 자국을 가지고 있는 것은 영화의 큰 패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1 1 시간 재
감독: 왕가위 주연: 장궈롱, 양가휘, 양조위, 장학우, 장가이, 왕윤아, 엄청하, 유가령 등.
시간의 재' 는 신무협 영화의 이수이다. 무협을 껍데기로 삼았지만 현대인의 감정, 막막함, 소외, 이화를 묘사했다.
시경과 이동' 은 신무협 영화로 김용의 글 아래 줄곧' 집단 신화' 로 여겨져 온 중요한 인물을 차용하고 개조했으며, 이전에 전해진 모델은 자신의 독특한 무협 세계를 재구성했다. 무협, 협객, 의동, 원한이 있지만 전체 영화의 구조, 주제, 서사 스타일, 표현 내용은 일반 무협 영화와 크게 다르다.
영화' 동' 화면은 형식감이 강하다. 두코풍은 외국인이지만 동양미학의 경지를 창조하는 데 상당한 나무를 세웠고, 사진효과도 화면을 강조해온 새 무협 영화 중 최고로 이탈리아 스트라를 따라잡을 수 있는 기세가 크다.
물론 가장 중요한 것은 영화의 내용이나 주제이다. 영화' 동방' 에서 거의 모든 전통 제재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몇 가지 징후로 볼 때 영화' 동' 은 강호와 협객에 대한 토론과 재해석으로 볼 수 있으며, 영화는' 전전' 의 형식 자체가 근원을 추적하려는 의도를 가지고 있다. 사람마다 강호에 들어가는 이유는 다양하다. 대부분 사랑 때문이다. 이것은 왕강호의 특색과 상징이다. 동시에, 이러한 사랑의 행동도 왕 꼬리표가 붙은 독점적인 형태인 거부와 거부이다. 강호 자녀들은 무협과 김용 깃발의 엄호 아래 현대도시에서 자기 연민의 사무직이 되어 숨김에 막막한 사랑 게임을 하고 있다.
시간이 지나면서 이전은 무협영화를 위한 새로운 길을 열었지만, 이 좁은 길은 지금까지도 사람이 거의 없어 또 다른' 색다른 신무협',' 동진 서출' 이 기회를 잡을 수 있게 했다.
12. 동쪽에서 서쪽으로
감독: 유진위 주연: 장궈롱, 양가휘, 양조위, 장학우, 장가이, 왕윤아, 엄청하 등.
대안으로' 동진서출' 을 신무협 영화로 분류하는 것도 무리하고 이기적일 정도다. 이 슈퍼 코믹한 영화는 신조협이 촬영한 전전으로 자처하며 시간의 재를 완전히 흩어버리고 호랑이 가죽도 조금 흩어졌다. 시간의 재' 속 엄숙하거나 진지해 보이는 모든 자세가 이 소설에 끌려 쭈글한 허벅지와 꾀죄죄한 팬티를 드러냈다. 동진서출' 은 일반 시민들이 도시 화이트칼라에 대한 조롱무기가 되고, 둘 사이에 있는 사람들이 자조하는 도구가 되었다.
만약' 시경과 이동' 에 가식적인 소자 심리가 있다면' 동진서출' 은 원숭이의 우승에 대한 철저한 조롱이다. 악독' 에는 많은 진지한 스타들이' 성과' 에서 우리가 익숙한 코믹한 캐릭터를 회복하고 우리에게 좋은 일반 시민의 역할을 했다. 결국 지금은 이미 영웅 토비가 당도할 시대가 아니다.
동진서출' 에서 그런 당당한 손짓과 스턴트는 새 무협 영화 전체에 대한 반란이다. 영화 속' 매직 무상' 은 정말 매직 무상, 그리고 양가휘 탄창과 함께 양지와의 환전은 분명히 총격전이다. 그래서 새 무협 영화가 어떻게 찍혔는지 잘 알려드릴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다정칼',' 검안 대안',' 마른 장작불 손바닥' 과 같은 단락은 새로운 무협 영화 전체에 대한 조롱일 뿐만 아니라 창안자 김대협에게 직접 화살을 겨누었다. 개구쟁이는 구두와 검술을 연습한 것 같고 선배와는 아직 깨끗하지 않다. 낭자한 낭제는 마침내 승천하여 제공이 되었다. 구음진경은 원래 변기에 새겨져 있었는데, 이런 많은 조롱이 사람을 미치게 하고 소화하기 어려웠다.
물론,' 성취' 는' 악독' 을 해부하고 대항할 야망이 없고, 무협 영화의 삶을 혁신할 야망도 없다. 모두들 그저 놀고 있을 뿐이지만, 우리 같은 방관자들의 눈에는, 우리가 새로운 무협 영화를' 제작' 하는 것을 조롱한 사람들이 단지 새로운 무협 영화 시대의 쇠락과 종말을 선언하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